티스토리 뷰

정읍



아 정읍호미빙은 SNS에 인증 포스트를 작성 하고 사장님이나 직원에게 보여주면프레즐이 1개 무료라고 하네요.또 정읍맛집밴드 회원이면 총 금액의 10프로 할인이라고 하니 좋은 혜택이죠??^^망고빙수에 들어가는 생망고와요즘 정읍맛집밴드에서 핫한 레인보우케이크

ㅎㅎ케이크 넘 이뻐용^^먹고 싶지만... 급다욧을 하는 관계로 패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왠지 빙수라기보다는그냥 이뻐요


^^블루베리와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까지!!푸짐합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프레즐

속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구요!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자몽유자블랜디드인데요.사모님 통크게 가득 담아주셔서넘쳤어요ㅋㅋㅋㅋㅋ요걸 위아래 섞어먹음 맛나지요잉


많이 달지않고 새콤해용^^여름이니 요런 새콤한게 또 땡기더라구용^^그린티블랜디드인데요.저는 녹차를 즐겨하지 않는데같이 간 쎄뤼님이 휘핑크림도 부드럽고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빙수 한입 크게







아.. 역시 여름엔 새콤이 진리인가봉가


ㅎㅎ정읍호미빙 이러니 반하나 안반하나!!??ㅋㅋ맛나요 맛나

♡친절하신 사장님이양도 푸짐, 정성도 가득

담아주는정읍호미빙T !!자주 가야겠어요


^^밴드 회원 인증받고 10프로 할인도 되고커피도 할인중이구요

포인트 적립도 된다니1석 2조? 아니 4조가 되겠네요^^정읍맛집, 정읍빙수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 음악분수 중간중간 아이들이있는곳으로분수를 쏘기시작!아이들은 꺄르르 거리며 물장난치네요그후로 얼마동안 음악분수는계속됐네요

밤에보면조명까지!왠지 낮에는 가족단위밤에는 커플단위가많은듯 ^^; 응모자격 : 제한없음 (전국대상)?3. 접수기간 : 2016. 9. 28

10. 12(마감일 18시까지 응모 완료작에 한함)?4. 접수방법 : 개인 블로그 포스팅후 응모원서 작성 이메일제출(p3025@korea.kr)?     ※ 블로그에 사용된 사진원본 파일포함 제출(응모원서 + 사진파일(압축))?5. 시상내역 : 최우수상 1명 상금50만원, 우수상 2명 각30만원, 장려상 5명 각 10만원6. 발 표 : 2016. 10. 20(목) (정읍시 블로그 및 개별 유선통보)     .ㅋㅋ정읍맛집밴드를 운영하고 계시는 루니맘님과 점심약속이 있어서 나갔다왔어요

늦은 점심을 먹으러 정읍야식으로 고고!개업하신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비교적 깨끗한 곳이었는데요주로 배달이나 야식이 많다보니 홀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하지만홀에서는 언제든 식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읍] 최고의 방법은?


정읍야식은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김치찌개를 주문해놓고 메뉴판을 봤는데요추천받기로는 제육볶음이나 닭볶음탕도 맛있다고 해서 먹고 싶었지만,낮부터 먹기에는 부담시러워서 다음에 친정집에 오면 배달시켜야겠어요

ㅎㅎ요즘은 식당이 대부분 금연구역으로 지정이 되어서 아이를 둔 맘으로써는 좋더라구요나름 신경쓰이기도 하구요!그나마 저희 아이들은 이제 거의 다 커서 돌아다닌다거나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지는 않지만,간혹 아이 내팽겨두시고 식사하시는 분들 보면 나는 저러지 말아야겠다 싶기도 하더라구요한 켠에 원산지표시가 적힌 표지도 있었어요

국내산만 선호하시는 분들은 조금 꺼려하실 수 있겠지만,저는 그런거 신경안쓰기에 쿨하게 넘겼어요..ㅎ정읍야식 김치찌개가 나왔어용

버너에 따뜻하게 한번 더 데우듯이 먹을 수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거!김치찌개에 제가 좋아하는 적양파와 버섯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매운거 좋아하시냐고 물으시면서입맛에 맞게 맞춰주신다고해서 일단 국물맛을 본다음 더 매워도 좋겠다 싶어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정읍야식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고룻가루를 넣는게 아니라청양고추를 넣어주시더라구요!!그래서 텁텁함보다는 깔끔하게 매워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밑반찬은 거의 비슷하지만, 그날 그날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대부분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특히 저는 저 깻잎장아찌? 그게 맛있어서 밥을 연신 싸먹었네요..ㅎㅎ보글보글 한소끔 더 끓여준다음 하얀밥과 함께 허겁지겁 먹었네요

점심이 좀 늦었던데다 오랜만에 매콤한걸 먹었더니 입맛이 돌더라구요!항상 입맛이 돌았던가??ㅋㅋㅋ도톰하고 넉넉하게 들어가있는 돼지고기에두부, 버섯, 양파, 김치까지 식감도 좋았고, 얼큰한게 맛있었어요!고추를 우숩게 먹었다가 혀가 아릿해서 조금 힘들었다는건 안비밀이에요..ㅋㅋ그래도 평소 매운걸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어요!깔끔하면서 개운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김치찌개를 어느정도 먹고 난 다음 따로 주신 육수와 라면사리를 넣고다시 한 소끔 끓여서 먹었는데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남기고 온게 너무 아쉬웠네요^^;;정읍맛집밴드 제휴업체라서 음료 서비스 받았답니당

근데 다이어트중이라 안 먹은;;;ㅎㅎ정읍에서 배달은 물론 홀에서 식사도 가능한 곳이기도 하고,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기에 늦은 시간에 배달시켜먹기에 부담없어 좋은 곳 같더라구요아쉽게도 저는 시골에 살다보니 배달은 힘들겠지만..다음에 시내 나와 홀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정읍야식전라북도 정읍시 중앙로 16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ㅋㅋ정읍맛집밴드를 운영하고 계시는 루니맘님과 점심약속이 있어서 나갔다왔어요

늦은 점심을 먹으러 정읍야식으로 고고!개업하신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비교적 깨끗한 곳이었는데요주로 배달이나 야식이 많다보니 홀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하지만홀에서는 언제든 식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읍야식은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김치찌개를 주문해놓고 메뉴판을 봤는데요추천받기로는 제육볶음이나 닭볶음탕도 맛있다고 해서 먹고 싶었지만,낮부터 먹기에는 부담시러워서 다음에 친정집에 오면 배달시켜야겠어요

ㅎㅎ요즘은 식당이 대부분 금연구역으로 지정이 되어서 아이를 둔 맘으로써는 좋더라구요나름 신경쓰이기도 하구요!그나마 저희 아이들은 이제 거의 다 커서 돌아다닌다거나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지는 않지만,간혹 아이 내팽겨두시고 식사하시는 분들 보면 나는 저러지 말아야겠다 싶기도 하더라구요한 켠에 원산지표시가 적힌 표지도 있었어요

[정읍] 근본적 원인은 ?



국내산만 선호하시는 분들은 조금 꺼려하실 수 있겠지만,저는 그런거 신경안쓰기에 쿨하게 넘겼어요..ㅎ정읍야식 김치찌개가 나왔어용

버너에 따뜻하게 한번 더 데우듯이 먹을 수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거!김치찌개에 제가 좋아하는 적양파와 버섯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매운거 좋아하시냐고 물으시면서입맛에 맞게 맞춰주신다고해서 일단 국물맛을 본다음 더 매워도 좋겠다 싶어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정읍야식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고룻가루를 넣는게 아니라청양고추를 넣어주시더라구요!!그래서 텁텁함보다는 깔끔하게 매워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밑반찬은 거의 비슷하지만, 그날 그날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대부분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특히 저는 저 깻잎장아찌? 그게 맛있어서 밥을 연신 싸먹었네요..ㅎㅎ보글보글 한소끔 더 끓여준다음 하얀밥과 함께 허겁지겁 먹었네요

점심이 좀 늦었던데다 오랜만에 매콤한걸 먹었더니 입맛이 돌더라구요!항상 입맛이 돌았던가??ㅋㅋㅋ도톰하고 넉넉하게 들어가있는 돼지고기에두부, 버섯, 양파, 김치까지 식감도 좋았고, 얼큰한게 맛있었어요!고추를 우숩게 먹었다가 혀가 아릿해서 조금 힘들었다는건 안비밀이에요..ㅋㅋ그래도 평소 매운걸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어요!깔끔하면서 개운하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김치찌개를 어느정도 먹고 난 다음 따로 주신 육수와 라면사리를 넣고다시 한 소끔 끓여서 먹었는데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남기고 온게 너무 아쉬웠네요^^;;정읍맛집밴드 제휴업체라서 음료 서비스 받았답니당

근데 다이어트중이라 안 먹은;;;ㅎㅎ정읍에서 배달은 물론 홀에서 식사도 가능한 곳이기도 하고,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기에 늦은 시간에 배달시켜먹기에 부담없어 좋은 곳 같더라구요아쉽게도 저는 시골에 살다보니 배달은 힘들겠지만..다음에 시내 나와 홀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정읍야식전라북도 정읍시 중앙로 16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전화: 1688-6676.- 버스터미널https://www.busterminal.or.kr/홈페이지에서 일부 노선의 운행시간이 조회된다.

- 바로 옆 건물에 정읍고속버스터미널이 있다.

- 정읍역에서 400m거리이다.

(전주) (익산,군산,대야) 방면 시외버스 시간표.(흥덕,고창,대산,영광,목포,심원,무장,해리,동호,상하,구시포) (선운사) (신광,함평,무안,청계,목포) 방면 시외버스 시간표.(장성사거리,장성,광주) (성남,수원) (인천) (안양,부천,고양) (안산) (광양,동광양,부산) 방면 시외버스 시간표.(부안,변산,격포) (줄포,곰소,내소사) (태인,원평) (복흥,순창) (방산,쌍치) 방면 시외버스 시간표.(광주) 방면 운행표는 별도로 붙어있다.

정읍시외버스터미널(정읍공용버스터미널) 요금표.정읍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 건물이 정읍고속버스터미널이다.

다음은 정읍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이다.

 정읍고속버스터미널은 코버스http://www.kobus.co.kr/홈페이지에 "정읍[630]"을 선택하고 예약이 된다(서울강남센트럴) 방면 고속버스 시간표는 주중과 주말이 운행시간이 다르다.

(동서울) 방면 고속버스 시간표.정읍고속버스터미널에서 정안상행휴게소 환승노선 시간표.정읍고속버스터미널 매표소.정읍고속버스터미널. 플레인요거트+복분자 넣어 먹기  어때유 참 쉽쥬?? 복분자 술 도 담그고 복분자 액기스도 만들고 복분자즙도 만들어 먹지요!    2016년 햇 복분자 구입은 <똥찬이네복분자>에서!! 지금이 아니면 1년을 또 기다려야해요!       아 정읍호미빙은 SNS에 인증 포스트를 작성 하고 사장님이나 직원에게 보여주면프레즐이 1개 무료라고 하네요.또 정읍맛집밴드 회원이면 총 금액의 10프로 할인이라고 하니 좋은 혜택이죠??^^망고빙수에 들어가는 생망고와요즘 정읍맛집밴드에서 핫한 레인보우케이크

ㅎㅎ케이크 넘 이뻐용^^먹고 싶지만... 급다욧을 하는 관계로 패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왠지 빙수라기보다는그냥 이뻐요


^^블루베리와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까지!!푸짐합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프레즐

속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구요!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자몽유자블랜디드인데요.사모님 통크게 가득 담아주셔서넘쳤어요ㅋㅋㅋㅋㅋ요걸 위아래 섞어먹음 맛나지요잉


많이 달지않고 새콤해용^^여름이니 요런 새콤한게 또 땡기더라구용^^그린티블랜디드인데요.저는 녹차를 즐겨하지 않는데같이 간 쎄뤼님이 휘핑크림도 부드럽고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빙수 한입 크게







아.. 역시 여름엔 새콤이 진리인가봉가


ㅎㅎ정읍호미빙 이러니 반하나 안반하나!!??ㅋㅋ맛나요 맛나

♡친절하신 사장님이양도 푸짐, 정성도 가득

담아주는정읍호미빙T !!자주 가야겠어요


^^밴드 회원 인증받고 10프로 할인도 되고커피도 할인중이구요

포인트 적립도 된다니1석 2조? 아니 4조가 되겠네요^^정읍맛집, 정읍빙수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