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척돔구장



비가 추적추적와서 수원구장에서 하는KT WIZ VS 한화 이글스 경기가 우취 될 것만 같던 그날.친구가 자기도 모르게 넥센타이어 VIP라며넥센 야구 경기 티켓이 공짜로 생겼으니 가라고 준게 있어서 곰돌님은 회사에 뻥치고 반차를 내서 둘이 고척돔에 가기로 했다.

차는 두고 지하철로 갔는데 구일역에서 내려 조금만 가면 보이는 고척 스카이돔구장.구로역에서 내려 구일역으로 한정거장 더 가야하는데 이미 구로역에서부터 강정호님과 이택근님을 만나기 시작..우린 당당하게 각자 팀 유니폼을 입고 갔음.곰돌님은 KT유니폼을삼돌이는 한화 유니폼을..E게이트에서 티켓과 사은품으로 주는 넥센히어로즈 모자.응원복.탐탐 커피교환권.총 4명에 해당하는걸 줬는데 티켓은 참 아까웠음.. 평일이라 함께할 멤버들이 없었기 때문에..아까운 티켓을..ㅠㅠ사실 모자도 부질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화 모자나 KT모자라면 모를까..고척 스카이돔 내 매점구내 먹을거리고척스카이돔은 2층부터 시작인데매점도 사실 별거 없더라.치킨도 BBQ가 독점이라 차라리 지하에서 음식을 사오거나 가는길에 있는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편이 나을 듯...지하는 나가서 따로 내려가야하니 차라리 입장 전에 지하에 들리는 편이 나을 듯..사실 지하도 딱히 야구장 음식들은 아닌듯..걍 롯데마트 이용 추천.ㅋㅋㅋㅋ그런데 웃긴건..내부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입했더니맥주 캔을 그냥 줘버림???원래 KBO 캠페인에 의해 맥주 캔 안되는거 아님?? 근데 내부에서 판매하는 맥주캔은 된다는건가??원래 한화이글스파크는 구내 매점에서 맥주캔을 팔아도 플라스틱 일회용 컵에 따라주는데넥센 스카이돔은 과감하게 걍 캔 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BBQ가 독잡으로 들어와 있는데 여기저기 어디서든 살 수 있지만 미리 튀겨 논지 오래 됐고 순살인데 엄청 퍽퍽하고 그냥 너겟같더라.. 18.000원이나 하는데 진짜 그냉 용가리 너겟만 못했음.ㅠㅠㅠ 배고프고 돈 아까워 먹었다 젠장.갑자기 수원 KT위즈파크의 엄청 많던 구내 매정들이 그립던 순간.그래도 고척스카이돔만의 특이한 먹거리라면 짜장면이 있다는거??더구나 배달도 된다는거??그러나 내야만 배달이 되고 15.000원 이상 주문시에만 배달이 되므로 이건 뭐

생각보다 고척돔 내부에 용품샵도 작고외부 중앙에 넥센히어로즈 샵이 있지만 그역시 크지도 않고 역시 처음부터 넥센 히어로즈를 위해 지은 고척돔이 아니다보니 여기저기에서 그게 느껴진다.

.외부에 있는 넥센히어로즈 용품샵안전용품 대여소아 파울볼에 대비한 헬멧이나 글러브등 안전용품을 대여해주는 곳도 있는데..흠.. 과연 이용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런지..ㅎㅎ넥센타이어 홍보 부스넥센타이어 홍보 부스엔 쭉쭉 빵빵 언냐들과의 포토 타임..역시 사내들이 바글바글..ㅋㅋㅋㅋ넥센 히어로즈의 마스코트들과 넥센 타이어 마스코트가 만남.ㅋㅋㅋ근데 보통 야구 마스코트들은 직관온 팬들에게 장난도 치고 사진도 찍어주고 그러지 않나?? 턱돌이는 친구들과 노느라 사진도 안 찍어줌.ㅠㅠ턱돌이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히잉

A게이트2층 제일 구석 A게이트.담배 피는 곳이 입구와 가까이 있어불편 하다던 그곳 같은데 평일이라 그런지 아예 문을 닫아 놨더라고

넥센 히어로즈 응원단과 스텝들이 뭔가 정렬을 하고 서 있길라 누구라도 오나

싶어 지켜보고 있자니.. 초반 입장하는 팬들이게 인사를 하더라는!!!서비스 짱이로구만??엘레베이터는 관계자 전용그런데 중앙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4층까지 올라가기 힘들어 쫌 탈랬더니 관계자 전용이라며 앞에 지키고 서 있더라..에잇! 이런건 또 인심이 구리구만..수원 KT구장은 장애인용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이용이 가능하긴 한데..고척스카이돔 좌석 구경하기원정팀이 롯데가 몸을 풀고 있긔

우리 자린 홈 플레이트 뒤쪽 내야 409열4층이라 계단을 엄청 올라가야했다.

.ㅋㅋㅋ우와

넓은 구장이 아닌 닫혀있는 공간에서의 수많은 의자와 철제 기둥들..뭔가 압도 당하는 듯한 기분그런데 너무 무서운게 계단이 좁은 공간 안에서 높이다보니 엄청 가파르고 또 의자가 앞으로 쏠려 있다!!!접이식 의자가 약간 뒤로 엉덩이를 받치는 느낌이여야하는데 의자가 너무 열려서 앞으로 쏟아질 것 같은 느낌..너무 무서워...그리고 사이사이 구분을 나누는 기둥들이 많이 있으니 시야를 가릴 수 있다.

자리 예매시 참고 해야할 듯..고척스카이돔 천장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었던 스카이돔 구장의 천장..역시 여기서도 처음부터 야구장을 목적으로 짓지 않았다는게 느껴지는 대목이다.

야구장을 하얀 천장으로 만들다니....기둥도 너무 많아 와야수들이 높이 날아오는 플라이볼을 잡으려다 멀미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 작은 전광판그리고 저

멀리 전관판이.......전관판인지도 모르게 앙증맞다는..눈 나쁜 사람은 현재 상태를 전광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없다.

ㅋㅋㅋㅋ멀리 스코어 전광판또 아쉬운 점은 볼상태를 알 수 있는 볼카운트 화면이 따로 없었다는 거

지금 스트라이크 몇개인지, 볼은 몇개인지, 아웃은 몇개인지...보통은 전광판에 있고 덕아웃이나 잘 보이는 곳에 볼카운트만 나타내는 전광판이 추가로 있는데 스카이돔엔 그게 없다!멀리 스코어 전광판만 있을 뿐..메인 전광판은 작은데 데이터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사실 볼카운트가 직관적이지 않아 내내 불편 했다.

보조 화면으로 응원단이나 응원 가사등이 나오기는 하는데 계속 아니는게 아니고 넥센 심볼이 계속 나와 조금 아쉽다.

저 화면을 좀 더 살리면 좋을텐데...근데 역시 저 화면 역시 엄청 작다.

.좌석 배치도아래 쇼파로 된 자리도 있더라는...원정 덕아웃 바로 옆자리로 쇼파로 되어 있더라.넥센 응원석도 내려다 보임.한화구장은 내야 위에 자리 올라가면 응원석이 안보이는데 여기는 다 보이더라

ㅎㅎ평일 경기고 시간도 남아서 사람이 더 없다.

하지만 주말도 아직은 고척돔에 사람이 많은 것 같진 않더라..ㅎㅎ 고척스카이돔 간 보람있게 그날 수원에서 열릴 예정이였던 KT와 한화의 경기는 우취가 되었고 우린 각자의 유니폼을 입고 넥센과 롯데 경기를 본다고 좋아라 한다

ㅋㅋㅋㅋ 으이그

이날 경기도 심지어 초반부터 넥센은 와르르 무너지기 시작..아놔

모처럼 타팀 응원 쫌 해줄랬더니 너무 하잖아!한화랑 할 때 이렇게 대충 쫌 해봐!!악착같이 하지말고... ㅋㅋㅋ중간 클린업 시간에도 모래 고르는 친구들의 뭔가 재미난 퍼포먼스를 기대했는데 그것도 없더라.. ㅠㅠ이날 원정팀 롯데만 엄청나게 신이 났던걸로

롯데의 응원 소리는 가히 위협적이였고 부산 갈매기가 연신 울려 퍼졌다는

가보고 싶었던 고척스카이돔. 안좋은 얘기만 한 것 같지만 그래도 비오는 날 꾀나 쾌적하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것만큼 매리트 있는건 없지.한번 정도는 갈 만했던 타구장 고척스카이돔.넥센타이어데이 덕분에 공짜로 구경 잘 하고 왔네

룰루

비가 추적추적와서 수원구장에서 하는KT WIZ VS 한화 이글스 경기가 우취 될 것만 같던 그날.친구가 자기도 모르게 넥센타이어 VIP라며넥센 야구 경기 티켓이 공짜로 생겼으니 가라고 준게 있어서 곰돌님은 회사에 뻥치고 반차를 내서 둘이 고척돔에 가기로 했다.

차는 두고 지하철로 갔는데 구일역에서 내려 조금만 가면 보이는 고척 스카이돔구장.구로역에서 내려 구일역으로 한정거장 더 가야하는데 이미 구로역에서부터 강정호님과 이택근님을 만나기 시작..우린 당당하게 각자 팀 유니폼을 입고 갔음.곰돌님은 KT유니폼을삼돌이는 한화 유니폼을..E게이트에서 티켓과 사은품으로 주는 넥센히어로즈 모자.응원복.탐탐 커피교환권.총 4명에 해당하는걸 줬는데 티켓은 참 아까웠음.. 평일이라 함께할 멤버들이 없었기 때문에..아까운 티켓을..ㅠㅠ사실 모자도 부질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화 모자나 KT모자라면 모를까..고척 스카이돔 내 매점구내 먹을거리고척스카이돔은 2층부터 시작인데매점도 사실 별거 없더라.치킨도 BBQ가 독점이라 차라리 지하에서 음식을 사오거나 가는길에 있는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편이 나을 듯...지하는 나가서 따로 내려가야하니 차라리 입장 전에 지하에 들리는 편이 나을 듯..사실 지하도 딱히 야구장 음식들은 아닌듯..걍 롯데마트 이용 추천.ㅋㅋㅋㅋ그런데 웃긴건..내부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입했더니맥주 캔을 그냥 줘버림???원래 KBO 캠페인에 의해 맥주 캔 안되는거 아님?? 근데 내부에서 판매하는 맥주캔은 된다는건가??원래 한화이글스파크는 구내 매점에서 맥주캔을 팔아도 플라스틱 일회용 컵에 따라주는데넥센 스카이돔은 과감하게 걍 캔 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BBQ가 독잡으로 들어와 있는데 여기저기 어디서든 살 수 있지만 미리 튀겨 논지 오래 됐고 순살인데 엄청 퍽퍽하고 그냥 너겟같더라.. 18.000원이나 하는데 진짜 그냉 용가리 너겟만 못했음.ㅠㅠㅠ 배고프고 돈 아까워 먹었다 젠장.갑자기 수원 KT위즈파크의 엄청 많던 구내 매정들이 그립던 순간.그래도 고척스카이돔만의 특이한 먹거리라면 짜장면이 있다는거??더구나 배달도 된다는거??그러나 내야만 배달이 되고 15.000원 이상 주문시에만 배달이 되므로 이건 뭐

생각보다 고척돔 내부에 용품샵도 작고외부 중앙에 넥센히어로즈 샵이 있지만 그역시 크지도 않고 역시 처음부터 넥센 히어로즈를 위해 지은 고척돔이 아니다보니 여기저기에서 그게 느껴진다.

.외부에 있는 넥센히어로즈 용품샵안전용품 대여소아 파울볼에 대비한 헬멧이나 글러브등 안전용품을 대여해주는 곳도 있는데..흠.. 과연 이용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런지..ㅎㅎ넥센타이어 홍보 부스넥센타이어 홍보 부스엔 쭉쭉 빵빵 언냐들과의 포토 타임..역시 사내들이 바글바글..ㅋㅋㅋㅋ넥센 히어로즈의 마스코트들과 넥센 타이어 마스코트가 만남.ㅋㅋㅋ근데 보통 야구 마스코트들은 직관온 팬들에게 장난도 치고 사진도 찍어주고 그러지 않나?? 턱돌이는 친구들과 노느라 사진도 안 찍어줌.ㅠㅠ턱돌이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히잉

A게이트2층 제일 구석 A게이트.담배 피는 곳이 입구와 가까이 있어불편 하다던 그곳 같은데 평일이라 그런지 아예 문을 닫아 놨더라고

넥센 히어로즈 응원단과 스텝들이 뭔가 정렬을 하고 서 있길라 누구라도 오나

싶어 지켜보고 있자니.. 초반 입장하는 팬들이게 인사를 하더라는!!!서비스 짱이로구만??엘레베이터는 관계자 전용그런데 중앙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4층까지 올라가기 힘들어 쫌 탈랬더니 관계자 전용이라며 앞에 지키고 서 있더라..에잇! 이런건 또 인심이 구리구만..수원 KT구장은 장애인용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이용이 가능하긴 한데..고척스카이돔 좌석 구경하기원정팀이 롯데가 몸을 풀고 있긔

우리 자린 홈 플레이트 뒤쪽 내야 409열4층이라 계단을 엄청 올라가야했다.

.ㅋㅋㅋ우와

넓은 구장이 아닌 닫혀있는 공간에서의 수많은 의자와 철제 기둥들..뭔가 압도 당하는 듯한 기분그런데 너무 무서운게 계단이 좁은 공간 안에서 높이다보니 엄청 가파르고 또 의자가 앞으로 쏠려 있다!!!접이식 의자가 약간 뒤로 엉덩이를 받치는 느낌이여야하는데 의자가 너무 열려서 앞으로 쏟아질 것 같은 느낌..너무 무서워...그리고 사이사이 구분을 나누는 기둥들이 많이 있으니 시야를 가릴 수 있다.

자리 예매시 참고 해야할 듯..고척스카이돔 천장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었던 스카이돔 구장의 천장..역시 여기서도 처음부터 야구장을 목적으로 짓지 않았다는게 느껴지는 대목이다.

야구장을 하얀 천장으로 만들다니....기둥도 너무 많아 와야수들이 높이 날아오는 플라이볼을 잡으려다 멀미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 작은 전광판그리고 저

멀리 전관판이.......전관판인지도 모르게 앙증맞다는..눈 나쁜 사람은 현재 상태를 전광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없다.

ㅋㅋㅋㅋ멀리 스코어 전광판또 아쉬운 점은 볼상태를 알 수 있는 볼카운트 화면이 따로 없었다는 거

지금 스트라이크 몇개인지, 볼은 몇개인지, 아웃은 몇개인지...보통은 전광판에 있고 덕아웃이나 잘 보이는 곳에 볼카운트만 나타내는 전광판이 추가로 있는데 스카이돔엔 그게 없다!멀리 스코어 전광판만 있을 뿐..메인 전광판은 작은데 데이터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사실 볼카운트가 직관적이지 않아 내내 불편 했다.

보조 화면으로 응원단이나 응원 가사등이 나오기는 하는데 계속 아니는게 아니고 넥센 심볼이 계속 나와 조금 아쉽다.

저 화면을 좀 더 살리면 좋을텐데...근데 역시 저 화면 역시 엄청 작다.

.좌석 배치도아래 쇼파로 된 자리도 있더라는...원정 덕아웃 바로 옆자리로 쇼파로 되어 있더라.넥센 응원석도 내려다 보임.한화구장은 내야 위에 자리 올라가면 응원석이 안보이는데 여기는 다 보이더라

ㅎㅎ평일 경기고 시간도 남아서 사람이 더 없다.

하지만 주말도 아직은 고척돔에 사람이 많은 것 같진 않더라..ㅎㅎ 고척스카이돔 간 보람있게 그날 수원에서 열릴 예정이였던 KT와 한화의 경기는 우취가 되었고 우린 각자의 유니폼을 입고 넥센과 롯데 경기를 본다고 좋아라 한다

ㅋㅋㅋㅋ 으이그

이날 경기도 심지어 초반부터 넥센은 와르르 무너지기 시작..아놔

모처럼 타팀 응원 쫌 해줄랬더니 너무 하잖아!한화랑 할 때 이렇게 대충 쫌 해봐!!악착같이 하지말고... ㅋㅋㅋ중간 클린업 시간에도 모래 고르는 친구들의 뭔가 재미난 퍼포먼스를 기대했는데 그것도 없더라.. ㅠㅠ이날 원정팀 롯데만 엄청나게 신이 났던걸로

롯데의 응원 소리는 가히 위협적이였고 부산 갈매기가 연신 울려 퍼졌다는

가보고 싶었던 고척스카이돔. 안좋은 얘기만 한 것 같지만 그래도 비오는 날 꾀나 쾌적하게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것만큼 매리트 있는건 없지.한번 정도는 갈 만했던 타구장 고척스카이돔.넥센타이어데이 덕분에 공짜로 구경 잘 하고 왔네

룰루

동네에서 나올 때는 유니폼이 살짝 챙피했는데,구일역에 오니 유니폼 입은 사람 마니 보임 ><계단도 올라가고 -2번 출구를 향해 열심히 걸어가다보면창문 너머에 고척스카이돔이 보여요 ♡ 두근두근 은색지붕 우주선 st.출구로 내려와서 사람들이 이동하는 쪽으로쭉 따라가세용 ♡ 도보 3분거리라서 지하철로 오는게 훨!씬! 좋습니다 ㅋㅋㅋㅋ고척 스카이돔 안내도도 있구용출입구와 매표소가 안내도에 있으니참고하세용 'ㅁ'야구의 역사 요런 비석도 가는길에 있어용더우니까 걍 빨리 걸어갑시당"안녕 돔구장은 처음이지?"별들의 잔치 (오글) 2016 프로야구 올스타전7/16 토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다고 해요!입장권을 인터파크에서 미리 예매했는데,무인 발권 기계에서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줄서서 받았어요!입장료 좌석배치도 할인방법!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야구장 나들이 오신 분들이 많아요 ♥ 매표소 근처에 있는 출입구는 외야쪽이라서내야 출입구가 있는 반대편으로 무브무브4층 지정석에 도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높아요 +_+ ♥ 좌석이 불편하다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다리가 기신 분들은 앞 좌석에 무릎이 닿을 수도 있겠네용 ㅠ_ㅠ (전 안닿음 힝^^^^*)3루에 있는 원정 응원석이안보일 만큼 윗쪽에 있어서 살짝 아쉬웠던4층 지정석 421구역 I열 11번/12번 좌석응원하는 재미보다는 야구를 전체적으로볼 수 있는 느낌이였어요!나중에는 홈 근처 중앙쪽으로 옮겼었어요 :)에릭 테임즈 날려라

[고척돔구장] 세상에나..


에릭 테임즈 날라려

에릭 테임즈 홈런 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리 유니폼에 새겨진 테임즈 응원도열심히 하고 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정말 고척 스카이돔 시원해요ㅋㅋㅋㅋㅋ 피서가 따로 없음 @.@야외 야구장은 해질때 까지는 엄청 더운데,돔구장은 햇빛도 없고 안에 에어컨을 틀었는지시원하더라구요 ♡ 완전 기분 업업!!4회 끝나고 잠시 나가서 먹을 것도 살 겸1층으로 내려왔는데, 요런 사진찍는 기계가있더라구요- '후시딘'에서 설치한듯?!크.크 생각보다 화질이 괜찮은 인화기계!고척 돔구장 가시는 분들 한번 찍고오세요 +_+치킨 먹으려다가 줄도 길고 떡볶이 맛나보여서미미네에서 군만두 & 국물 떡볶이 시켰는데가성비 별로 ㅠ.ㅠ 사천원인데 떡찾기가 어려워요 힝 ㅋㅋ 단디봉!! 사고 싶었는데 원정 샵에 팔고 있길래 요래요래 해서 오빠가 사줘쏘용 ♡ "단디해라잉-"천국으로 가는길이 아니라 4층 지정석 가는길ㅋㅋㅋㅋㅋㅋ 조심해야해요 ㅠㅠ 경사 높음홈 쪽의 중간 빈좌석으로 이동했어요!진짜 영화보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중간에 앉으니 다 보이네요 ♡ 3루 쪽에 있을 땐 안보이던 응원석도 보여용!단디단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전에 역전을 거듭해서 재밌었지만결국 경기는 졌어요 아쉽아쉽 ( ????? ) 그래도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하니까스트레스 많이 풀리네요 ???? 오늘도 재밌었엉안뇽








고척 스카이돔 밤의 분위기도 좋네용 ♡ 저희는 구일역 방향으로 고고싱-지하철 타는 입구 근처에는 사람이 많으니안쪽으로 쭉쭉 들어가셔서 타세요!이상으로 고척 스카이돔 (고척돔 가는길) 및 4층 지정석 관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동네에서 나올 때는 유니폼이 살짝 챙피했는데,구일역에 오니 유니폼 입은 사람 마니 보임 ><계단도 올라가고 -2번 출구를 향해 열심히 걸어가다보면창문 너머에 고척스카이돔이 보여요 ♡ 두근두근 은색지붕 우주선 st.출구로 내려와서 사람들이 이동하는 쪽으로쭉 따라가세용 ♡ 도보 3분거리라서 지하철로 오는게 훨!씬! 좋습니다 ㅋㅋㅋㅋ고척 스카이돔 안내도도 있구용출입구와 매표소가 안내도에 있으니참고하세용 'ㅁ'야구의 역사 요런 비석도 가는길에 있어용더우니까 걍 빨리 걸어갑시당"안녕 돔구장은 처음이지?"별들의 잔치 (오글) 2016 프로야구 올스타전7/16 토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다고 해요!입장권을 인터파크에서 미리 예매했는데,무인 발권 기계에서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줄서서 받았어요!입장료 좌석배치도 할인방법!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야구장 나들이 오신 분들이 많아요 ♥ 매표소 근처에 있는 출입구는 외야쪽이라서내야 출입구가 있는 반대편으로 무브무브4층 지정석에 도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높아요 +_+ ♥ 좌석이 불편하다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다리가 기신 분들은 앞 좌석에 무릎이 닿을 수도 있겠네용 ㅠ_ㅠ (전 안닿음 힝^^^^*)3루에 있는 원정 응원석이안보일 만큼 윗쪽에 있어서 살짝 아쉬웠던4층 지정석 421구역 I열 11번/12번 좌석응원하는 재미보다는 야구를 전체적으로볼 수 있는 느낌이였어요!나중에는 홈 근처 중앙쪽으로 옮겼었어요 :)에릭 테임즈 날려라

에릭 테임즈 날라려

에릭 테임즈 홈런 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리 유니폼에 새겨진 테임즈 응원도열심히 하고 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정말 고척 스카이돔 시원해요ㅋㅋㅋㅋㅋ 피서가 따로 없음 @.@야외 야구장은 해질때 까지는 엄청 더운데,돔구장은 햇빛도 없고 안에 에어컨을 틀었는지시원하더라구요 ♡ 완전 기분 업업!!4회 끝나고 잠시 나가서 먹을 것도 살 겸1층으로 내려왔는데, 요런 사진찍는 기계가있더라구요- '후시딘'에서 설치한듯?!크.크 생각보다 화질이 괜찮은 인화기계!고척 돔구장 가시는 분들 한번 찍고오세요 +_+치킨 먹으려다가 줄도 길고 떡볶이 맛나보여서미미네에서 군만두 & 국물 떡볶이 시켰는데가성비 별로 ㅠ.ㅠ 사천원인데 떡찾기가 어려워요 힝 ㅋㅋ 단디봉!! 사고 싶었는데 원정 샵에 팔고 있길래 요래요래 해서 오빠가 사줘쏘용 ♡ "단디해라잉-"천국으로 가는길이 아니라 4층 지정석 가는길ㅋㅋㅋㅋㅋㅋ 조심해야해요 ㅠㅠ 경사 높음홈 쪽의 중간 빈좌석으로 이동했어요!진짜 영화보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중간에 앉으니 다 보이네요 ♡ 3루 쪽에 있을 땐 안보이던 응원석도 보여용!단디단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전에 역전을 거듭해서 재밌었지만결국 경기는 졌어요 아쉽아쉽 ( ????? ) 그래도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하니까스트레스 많이 풀리네요 ???? 오늘도 재밌었엉안뇽








고척 스카이돔 밤의 분위기도 좋네용 ♡ 저희는 구일역 방향으로 고고싱-지하철 타는 입구 근처에는 사람이 많으니안쪽으로 쭉쭉 들어가셔서 타세요!이상으로 고척 스카이돔 (고척돔 가는길) 및 4층 지정석 관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구장 개막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2016년 올해는 새로 개장한 야구장이 2곳이나 있는데요.그중에 한곳 국내 최초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구장을 직접 다녀와서A

Z까지 모든 총정리를 하였습니다.

야구장 전문 탐험대 꺼벙이만 믿고 따라오세요. ^^고고씽

! 1편에 이어서http://blog.naver.com/bigi83/220663657529[?? ???? ??] 1?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       ▲ 1편 고척스카이돔구장 찾아가는 방법??2편은 고척 스카이돔구장 좌석배치도/응원석/테이블석 등 각위치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고척스카이돔 안내도 / 좌석 배치도?우선 안내도를 확인하고 매표소를 찾습니다.

?저는 왼쪽으로 돌아서 가까운 3루 매표소를 이용했습니다.

?? 3루 매표소가 보이네요.?오늘은 시범 경기인 관계로 반쪽만 운영하네요. ㅎㅎ  넥센 vs 롯데 (3.23) 경기 입니다.

 시범 경기인 관계로 무료 입장 했습니다.

^^ 무료입장이지만 이렇게 입장표를 받아가야 입장 가능 합니다.

[고척돔구장]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 시범경기 입장권 ?▲ 통로   ▲ 고척스카이돔구장 좌석 배치도 (불빛에 비친곳은 테이블석 T07(앞), T17(뒤) 입니다.

) ? ?       ? 2. 1루(홈팀) 응원석? ?104, 105, 202, 203이렇게 네블럭이 응원하기에 괜찮습니다.

  ? 아래 사진에 1루 응원무대가 보이죠? ? ?홈팀이라 무대가 넓어요. ??무대에 스피커도 빵빵하게 많구요. ? 우선 1층 응원석 입니다.

? 응원단을 바로 앞에서 볼수 있는 자리죠. ? ? ? ?조금뒤 뒤로 가서 2층에 응원석 입니다.

? 조금 멀긴하지만 응원단을 볼수 있어요.? ? ?3. 3루(원정팀) 응원석?110, 111, 208, 209 블럭?이렇게 네블럭이 응원단(치어리더)이 잘보이고응원하기 좋습니다.

??저기 가운데 약간 의자 빈곳이 보이죠??저기가 3루 원정팀 응원 무대 입니다.

???저는 11번 출구로 들어 갔더니 바로 보였어요.??3루 1층 응원석 입니다.

?마찬가지로 응원단(치어리더)를 바로 앞에서 볼수 있는 좌석 입니다.

?110, 111 블럭이 바로앞 중간 좌석 입니다.

???조금뒤 뒤로 2층으로 간다면208, 209 블럭도 괜찮게 볼수 있습니다.

? ??4. 내야석 안내 / 내야석에서 바라본 모습??우리나라에서 돔구장을 보고 있으니?외국에 온느낌이 나네요.??도쿄돔구장 보다는 작았지만 그래도 최초 돔구장이니 멋졌어요.?? ?돔구장이니깐 인조잔디를 사용하겠죠???고척 스카이돔구장 전광판 입니다.

?강민호가 연습하다가 야구공을 떼려 맞춰서 연기가 났었던 ㅋㅋㅋ???1루에 2층으로 올라 가 봅니다.

?평일인데도 많은사람들이 찾아 오셨네요.조금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 봅니다.

? 여기는 내야석 가장 중간 지점이고,?가장 높은 정상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경사가 장난 아니죠?ㅋㅋ????중간 지점 정상에서 3루쪽을 바라본 모습이구요.?중간 지점 정상에서 1루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1루 내야석에는 양옆에 영화관 처럼?컵받이가 있어서 음료수나 맥주를 올려 놓을수 있어요.?간격은 좁은 편이라서 화장실 가기 조금 힘들것 같네요. ㅜㅜ???5. 외야석 안내 / 외야석에서 바라본 모습?외야로 가는 길입니다.

?시범경기라서 통로가 열려있어요.???가는 길에 지붕을 한번 찍어봅니다.

외야석에서 내야석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내야에서 볼때와는 사뭇 느낌이 다르죠??MBC 카메라가 보이네요.?오늘은 MBC에서 중계중인가 보네요.?특이하게 뒤에 통로와 경기장 사이에 검은색 커텐이 있네요.??외야석 의자 입니다.

??외야석 의자 컵받이는 앞쪽에 있어요. ??6. 테이블석? 안내?내야 테이블석 입니다.

?치킨.피자. 맥주 등 먹거리를 편하게 테이블에 올려놓고 관람 할수 있어요.????외야석 가는 통로 중간 중간에도 이렇게 ?테이블석이 쭉 깔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자친구 - 시간을 달려서 음악에 맞춰서 찍은?고척 스카이돔 구장 내부 전체 4k 동영상?한번 감상하고 가실께요. ^^?????야구장을 몇바퀴를 돌고 1층 2층 3층(?)을 다 가보면서?야구는 안보고 경기장 투어를 했네요. ㅋㅋ?고척 스카이돔구장 야구 예매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각자 개인취향에 맞는 좋은 좌석 예매 하시길 바라면서?꺼벙이는 여기까지....이제그만 ^^;?3편은 고척스카이돔구장 ?예매방법/ 야구장 매점 / 먹거리 안내가 이어 집니다.

??             .특히 원정경기의 경우엔 아예 보여주지도 않으니 ㅠㅠ(난 야구장에 사실 이거 보러 가는데)? 그리고 자칫 자리를 잘 못 선택하면내가 앉은 자리처럼 타석이 아예 보이지 않아경기에 집중할 수 없다는 ㅠㅠ해서, 고척스카이돔은 1층에 위치한로얄다이아몬드클럽, 다이아몬드클럽,써모스석(1층테이블석), 스카이블루석, 블루석이나2층 테이블석에 앉는게 가장 좋을것 같고좀 멀긴해도 경기를 보거나 치어리더들의 응원까지 한눈에 보려면3,4층 좌석보다는 외야석이 더 나을수도... 여튼 난 이날 맥주 한잔에오징어버터구이, 미미네 국물떡볶이, 꼬마김밥,비비큐치킨, 주먹밥등을 먹고맥주 한잔 마시니 감기기운이 훅

더 올라오고패색이 짙어진 롯데경기를 뒤로 하고 8회말 귀가;;;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구장 개막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2016년 올해는 새로 개장한 야구장이 2곳이나 있는데요.그중에 한곳 국내 최초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구장을 직접 다녀와서A

Z까지 모든 총정리를 하였습니다.

야구장 전문 탐험대 꺼벙이만 믿고 따라오세요. ^^고고씽

! 1편에 이어서http://blog.naver.com/bigi83/220663657529[?? ???? ??] 1? -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       ▲ 1편 고척스카이돔구장 찾아가는 방법??2편은 고척 스카이돔구장 좌석배치도/응원석/테이블석 등 각위치에서 직접 찍은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고척스카이돔 안내도 / 좌석 배치도?우선 안내도를 확인하고 매표소를 찾습니다.

?저는 왼쪽으로 돌아서 가까운 3루 매표소를 이용했습니다.

?? 3루 매표소가 보이네요.?오늘은 시범 경기인 관계로 반쪽만 운영하네요. ㅎㅎ  넥센 vs 롯데 (3.23) 경기 입니다.

 시범 경기인 관계로 무료 입장 했습니다.

^^ 무료입장이지만 이렇게 입장표를 받아가야 입장 가능 합니다.

?▲ 시범경기 입장권 ?▲ 통로   ▲ 고척스카이돔구장 좌석 배치도 (불빛에 비친곳은 테이블석 T07(앞), T17(뒤) 입니다.

) ? ?       ? 2. 1루(홈팀) 응원석? ?104, 105, 202, 203이렇게 네블럭이 응원하기에 괜찮습니다.

  ? 아래 사진에 1루 응원무대가 보이죠? ? ?홈팀이라 무대가 넓어요. ??무대에 스피커도 빵빵하게 많구요. ? 우선 1층 응원석 입니다.

? 응원단을 바로 앞에서 볼수 있는 자리죠. ? ? ? ?조금뒤 뒤로 가서 2층에 응원석 입니다.

? 조금 멀긴하지만 응원단을 볼수 있어요.? ? ?3. 3루(원정팀) 응원석?110, 111, 208, 209 블럭?이렇게 네블럭이 응원단(치어리더)이 잘보이고응원하기 좋습니다.

??저기 가운데 약간 의자 빈곳이 보이죠??저기가 3루 원정팀 응원 무대 입니다.

???저는 11번 출구로 들어 갔더니 바로 보였어요.??3루 1층 응원석 입니다.

?마찬가지로 응원단(치어리더)를 바로 앞에서 볼수 있는 좌석 입니다.

?110, 111 블럭이 바로앞 중간 좌석 입니다.

???조금뒤 뒤로 2층으로 간다면208, 209 블럭도 괜찮게 볼수 있습니다.

? ??4. 내야석 안내 / 내야석에서 바라본 모습??우리나라에서 돔구장을 보고 있으니?외국에 온느낌이 나네요.??도쿄돔구장 보다는 작았지만 그래도 최초 돔구장이니 멋졌어요.?? ?돔구장이니깐 인조잔디를 사용하겠죠???고척 스카이돔구장 전광판 입니다.

?강민호가 연습하다가 야구공을 떼려 맞춰서 연기가 났었던 ㅋㅋㅋ???1루에 2층으로 올라 가 봅니다.

?평일인데도 많은사람들이 찾아 오셨네요.조금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 봅니다.

? 여기는 내야석 가장 중간 지점이고,?가장 높은 정상에 올라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경사가 장난 아니죠?ㅋㅋ????중간 지점 정상에서 3루쪽을 바라본 모습이구요.?중간 지점 정상에서 1루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1루 내야석에는 양옆에 영화관 처럼?컵받이가 있어서 음료수나 맥주를 올려 놓을수 있어요.?간격은 좁은 편이라서 화장실 가기 조금 힘들것 같네요. ㅜㅜ???5. 외야석 안내 / 외야석에서 바라본 모습?외야로 가는 길입니다.

?시범경기라서 통로가 열려있어요.???가는 길에 지붕을 한번 찍어봅니다.

외야석에서 내야석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내야에서 볼때와는 사뭇 느낌이 다르죠??MBC 카메라가 보이네요.?오늘은 MBC에서 중계중인가 보네요.?특이하게 뒤에 통로와 경기장 사이에 검은색 커텐이 있네요.??외야석 의자 입니다.

??외야석 의자 컵받이는 앞쪽에 있어요. ??6. 테이블석? 안내?내야 테이블석 입니다.

?치킨.피자. 맥주 등 먹거리를 편하게 테이블에 올려놓고 관람 할수 있어요.????외야석 가는 통로 중간 중간에도 이렇게 ?테이블석이 쭉 깔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자친구 - 시간을 달려서 음악에 맞춰서 찍은?고척 스카이돔 구장 내부 전체 4k 동영상?한번 감상하고 가실께요. ^^?????야구장을 몇바퀴를 돌고 1층 2층 3층(?)을 다 가보면서?야구는 안보고 경기장 투어를 했네요. ㅋㅋ?고척 스카이돔구장 야구 예매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각자 개인취향에 맞는 좋은 좌석 예매 하시길 바라면서?꺼벙이는 여기까지....이제그만 ^^;?3편은 고척스카이돔구장 ?예매방법/ 야구장 매점 / 먹거리 안내가 이어 집니다.

??             동네에서 나올 때는 유니폼이 살짝 챙피했는데,구일역에 오니 유니폼 입은 사람 마니 보임 ><계단도 올라가고 -2번 출구를 향해 열심히 걸어가다보면창문 너머에 고척스카이돔이 보여요 ♡ 두근두근 은색지붕 우주선 st.출구로 내려와서 사람들이 이동하는 쪽으로쭉 따라가세용 ♡ 도보 3분거리라서 지하철로 오는게 훨!씬! 좋습니다 ㅋㅋㅋㅋ고척 스카이돔 안내도도 있구용출입구와 매표소가 안내도에 있으니참고하세용 'ㅁ'야구의 역사 요런 비석도 가는길에 있어용더우니까 걍 빨리 걸어갑시당"안녕 돔구장은 처음이지?"별들의 잔치 (오글) 2016 프로야구 올스타전7/16 토요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다고 해요!입장권을 인터파크에서 미리 예매했는데,무인 발권 기계에서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줄서서 받았어요!입장료 좌석배치도 할인방법!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야구장 나들이 오신 분들이 많아요 ♥ 매표소 근처에 있는 출입구는 외야쪽이라서내야 출입구가 있는 반대편으로 무브무브4층 지정석에 도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높아요 +_+ ♥ 좌석이 불편하다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다리가 기신 분들은 앞 좌석에 무릎이 닿을 수도 있겠네용 ㅠ_ㅠ (전 안닿음 힝^^^^*)3루에 있는 원정 응원석이안보일 만큼 윗쪽에 있어서 살짝 아쉬웠던4층 지정석 421구역 I열 11번/12번 좌석응원하는 재미보다는 야구를 전체적으로볼 수 있는 느낌이였어요!나중에는 홈 근처 중앙쪽으로 옮겼었어요 :)에릭 테임즈 날려라

에릭 테임즈 날라려

에릭 테임즈 홈런 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리 유니폼에 새겨진 테임즈 응원도열심히 하고 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정말 고척 스카이돔 시원해요ㅋㅋㅋㅋㅋ 피서가 따로 없음 @.@야외 야구장은 해질때 까지는 엄청 더운데,돔구장은 햇빛도 없고 안에 에어컨을 틀었는지시원하더라구요 ♡ 완전 기분 업업!!4회 끝나고 잠시 나가서 먹을 것도 살 겸1층으로 내려왔는데, 요런 사진찍는 기계가있더라구요- '후시딘'에서 설치한듯?!크.크 생각보다 화질이 괜찮은 인화기계!고척 돔구장 가시는 분들 한번 찍고오세요 +_+치킨 먹으려다가 줄도 길고 떡볶이 맛나보여서미미네에서 군만두 & 국물 떡볶이 시켰는데가성비 별로 ㅠ.ㅠ 사천원인데 떡찾기가 어려워요 힝 ㅋㅋ 단디봉!! 사고 싶었는데 원정 샵에 팔고 있길래 요래요래 해서 오빠가 사줘쏘용 ♡ "단디해라잉-"천국으로 가는길이 아니라 4층 지정석 가는길ㅋㅋㅋㅋㅋㅋ 조심해야해요 ㅠㅠ 경사 높음홈 쪽의 중간 빈좌석으로 이동했어요!진짜 영화보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중간에 앉으니 다 보이네요 ♡ 3루 쪽에 있을 땐 안보이던 응원석도 보여용!단디단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전에 역전을 거듭해서 재밌었지만결국 경기는 졌어요 아쉽아쉽 ( ????? ) 그래도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하니까스트레스 많이 풀리네요 ???? 오늘도 재밌었엉안뇽








고척 스카이돔 밤의 분위기도 좋네용 ♡ 저희는 구일역 방향으로 고고싱-지하철 타는 입구 근처에는 사람이 많으니안쪽으로 쭉쭉 들어가셔서 타세요!이상으로 고척 스카이돔 (고척돔 가는길) 및 4층 지정석 관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지난번에 고척돔 스카이돔 야구장에 가서 먹방 찍고 온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고척돔 스카이돔구장 외부음식 내부 편의점 모든 먹거리 메뉴 및 가격,  모두 정리했으니 야구장 가실때 참고 하세요. ^^ ?그럼 다같이 야구장 먹방 찍으러 고고씽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구장 해질녁 모습입니다.

?????1. 치킨 ?처음 고척스카이돔구장에서 정규시즌 관람하는 거라서 치킨집을 어디서 시켜야될지 몰라서 일단 어플로 주변 치킨집을 검색해 봤어요.????왠만한 치킨집은 다있는데 배달이 안되는곳도 있으니잘 확인하시고 주문해야되요.????평소에 잠실야구장 갈때는 교촌치킨이나 네네치킨 주문했는데요.?오늘은 며칠전부터 친구가 맛쵸킹이 맛있다고 극찬해서?도대체 어떤맛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bhc 맛쵸킹을 주문해보기로 했어요.??대표전화를 걸어서 주변에 있는 bhc맛쵸킹을 주문하고 둘러보는데?야구장 건물안에 bhc 치킨이떡하니 자리잡고 있네요.-_-;;; ???▲ 고척돔 ?야구장 건물에 있는 bhc치킨 가게?모든 메뉴가 있는건 아니고 아래처럼 뿌링클 하고 맛쵸킹이 있어요.?맥주랑 커피도 같이 팔고 있네요.??경기 시작전에는 줄이 길게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됩니다.

?18:30분쯤에 지나가다 보니  줄이 좀 길었어요.?????먼저 경기장안에 들어와서 경건한 마음으로  bhc 맛쵸킹 개봉식을 가지고?치맥을 시작 합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개봉했는데요.?겉으로 보기에는 간장치킨에 청양고추가 올려져 있는것 같네요.  ? ▲ bhc 순살 맛쵸킹   양념이 깐풍기 맛이고, 고추의 매콤함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묵볶음 소스맛하고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맛은 그럭저럭 있지만 맥주랑은 잘 안어울리네요.   저는 바삭한 후라이드가 좋아요 ㅋㅋ    진짜 싫어하는 국산맥주 이지만 어쩔수없이 먹어야하는 현실 ㅡㅡ   재작년까지만해도 세계맥주 마음껏 사가서 마시는 재미가 좋왔는데..ㅜㅜ   ※ 원래는 야구장 규정상 편의점 캔맥주도 컵에 따라 마셔야 합니다! ※ ?       2. 외부 편의점 (세븐일레븐, GS25)   경기장 정면에서 동양미래대학 방면쪽에 횡단보도를 건너면 나옵니다.

  저는 친구의 KT 올레멤버쉽 할인율이 높은 세븐일레븐에 갔어요. ?맥주를 부르는 과자 포카칩 스윙 치즈맛 입니다.

   야구장에 왔으니 홈런볼도 큰걸로다가 먹어주구요. ㅋㅋ  김밥 집으로 김선생도 보이구요.   두드림치킨(?)도 있고 EDIYA COFFEE 도 있네요.    3. 죠스 떡볶이 (외부음식)   배도고프고 떡볶이도 먹고싶어서 편의점 근처에 있는 죠스 떡볶이를 들어갔습니다.

  야구장안에들어가면 비쌀지도 모르니깐요. ㅋㅋ ?저희는 매운떡볶이 1인분 + 튀김을 테이크아웃 했어요.? ▲ 죠스떡볶이 메뉴 및 가격 (외부음식)치킨을 다 먹고 6회말쯤이 될때쯤 튀김과 죠스떡볶이를 먹기 시작합니다.

?튀김과 떡볶이가 식어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 ?  4. 고척돔 편의점 (내부)   외부음식이 바닥나고 맥주도 금방 바닥이 나서  어쩔수 없이 편의점 맥주를 사러 갔습니다.

  줄이 엄청나게 길어요.   계산하는분 4명이나 있지만 아직 초보분들인지 겁나 느려요.  잠실야구장 이모님들은 숙련된 기술력으로 계산하는데 몇초도 안걸리는데..   여기는 세월아 네월아 가거라...   특히 중간에 이모님 줄에 서게되면 바로 GG 쳐야됨.편의점 먹거리 가격표 입니다.

? ▲ 고척돔 편의점 메뉴 및 가격   ? 5. 공씨네 주먹밥 (내부음식)   배고플때 주먹밥으로 먹기좋은 공씨네 주먹밥이 입점해 있네요. ? ▲ 공씨네 주먹밥 메뉴 및 가격   ? 6. 뉴욕버거 (내부음식)   ? ▲ 뉴욕버거 메뉴 및 가격   ? 7. 우리동네 미미네 (내부음식)   이름만 보고 몰랐는데, 분식점이네요.   경기장안에도 떡볶이 파는곳이 있었네요.  외부에 있는 죠스떡볶이보다 좀더 비싸다는게 함정!!ㅋㅋ ? ▲ 우리동네 미미네 메뉴 및 가격   8. 탐앤탐스 커피 (내부음식) ? ▲ 탐앤탐스 커피 메뉴 및 가격9. STEFF HOTDOG (내부음식) ? ▲ STEFF HOTDOG 메뉴 및 가격   고척돔 야구장에는 유명한 체인점 음식과 먹거리가 많이 입점해 있어서 좋긴해요.   저는 주로 외부음식을 사가지만 ㅋㅋ   미리 준비못해오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진외에도 피자헛도 있고 몇개 더 있었어요.    먹다보니 봉다리 쓸 타임이 되었네요.   ?경기결과는 손승락의 활약으로 고척돔 정규리그 최초 개막전을 깔끔하게 롯데가 2:1로 이겼어요.  ^^▲ 고척돔 최초 정규리그 개막전 결과 (롯데 2 : 1 넥센)??경기를 보고 나와서 기분좋게 집으로 향했습니다.

?▲ 고척스카이돔 야경여기까지 고척돔 외부음식 / 내부음식 메뉴별로 총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장 가실때 많은 참고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고척돔 외부음식 반입 가능했구요. ※처음 들어갈때만 가능하고, 재입장시에는 불가 입니다.

 ??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