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날씨



.이건 정말 미세먼지가 심했을때 사진이에요인천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 건물들이 안개, 미세먼지에 묻혀서 안보여요정말 심하죠 ㅠㅠ   이날은 정말 날씨가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어서기분좋았던날 찰칵인천 송도 날씨 정말 감잡을 수 없이변화무쌍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한날엔실내에 가만히 있는게 상책 ㅋㅋㅋ인천 송도 센트럴파크2에 위치한 네스카페에서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한잔

그리고 디저트까지 ♥        중국은 미세먼지때문에 방독면까지 쓰고다닌다고 하네요.인천 송도 날씨도 이정도면 방독면 써야겠네요 ㅠㅠ다들 미세먼지, 오존 주의 경보 떴으니조심하세요




빠잉! ?.수도권은 아니겠죠...서울인천경기지역 보니까 계속 춥네요.. 24일까지도 계속 영하권이네요..아 진짜 기모바지 사러가야할까봐요살까살까하다가 아직 안샀는데요즘 또 독감도 유행이라죠다들 건강유의하세요.이쪽은 요단강에서 피서 즐길 뻔한 수준이었다는데 ㄷㄷㄷ 인천날씨도 날씨지만 서울 기온도 몇십년만에최대라는데 정말 실감할 정도로 더운날씨네요.이렇게 더운 날에도 꽃은 활짝 피고어서와 많이 덥지?라면 반기는거 같아요.요즘 정말 그나마 불던 바람도 줄어들어점점 여름의 공포가 밀려오는거 같아요.모기들도 스물스물 기어나와서 잠도 설치기도하네요.인천날씨 이렇게 무진장 더운데도 참꽃은 이렇게 피고 날은 덥지만서도좋은 일이 생길거같은 느낌은 멀까요?개인적으로 여름이라는 계절을 정말 싫어하는데올 여름에는 좋은 일이 마구생길거같아요.이웃님들 뿐만 아니라 제 글을 읽어주는 많은 분들이 2016년에 좋은 일들 많이생겨서즐거운 한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어요.아 그리고 요즘 해가 참 많이 길어졌다생각하는데 초저녁시간에는 그나마 날씨가많이 덥진않으니 밖에 바람이라도 쐬고하세요.인천날씨 다음주 화요일 비오기 전까지는계속 더위가 지속될거라고 하니 너무짜증만 내지마시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봐요.인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힘들 내시고복 많이 받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이쪽은 요단강에서 피서 즐길 뻔한 수준이었다는데 ㄷㄷㄷ 인천날씨도 날씨지만 서울 기온도 몇십년만에최대라는데 정말 실감할 정도로 더운날씨네요.이렇게 더운 날에도 꽃은 활짝 피고어서와 많이 덥지?라면 반기는거 같아요.요즘 정말 그나마 불던 바람도 줄어들어점점 여름의 공포가 밀려오는거 같아요.모기들도 스물스물 기어나와서 잠도 설치기도하네요.인천날씨 이렇게 무진장 더운데도 참꽃은 이렇게 피고 날은 덥지만서도좋은 일이 생길거같은 느낌은 멀까요?개인적으로 여름이라는 계절을 정말 싫어하는데올 여름에는 좋은 일이 마구생길거같아요.이웃님들 뿐만 아니라 제 글을 읽어주는 많은 분들이 2016년에 좋은 일들 많이생겨서즐거운 한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어요.아 그리고 요즘 해가 참 많이 길어졌다생각하는데 초저녁시간에는 그나마 날씨가많이 덥진않으니 밖에 바람이라도 쐬고하세요.인천날씨 다음주 화요일 비오기 전까지는계속 더위가 지속될거라고 하니 너무짜증만 내지마시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봐요.인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힘들 내시고복 많이 받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인천 날씨에 어울리게 뚝딱

!♥오늘 서울 경기지역부터 인천 날씨까지 대부분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ㅎㅎ근데 어제밤에도 비가 조금 온걸로 봐서는오늘 인천 날씨는 비가 오긴 올것같죠ㅎㅎ비올것같다며 인천날씨 얘기로 수다떨다가 출출해지는 찰나에 친구와 전집을 가서 막걸리나 한잔 할까하다가 온전하게 식사하자며육개장 집을 찾아들어왔습니다ㅎㅎ오늘 인천 날씨 예보처럼 비오는 날이면 효성이와 저는 거의 장마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국밥이나 육개장을 찾았는데요어제 비가 오기전에 먼저 찾아가 먹었네요ㅎㅎ오늘같은 인천 날씨가 꼭 아니어도 왕왕 찾아오는 육개장집은 항상 단촐하지만 깔끔한 밑반찬이 저는 참 좋습니다ㅎㅎ어떤 이유에서든 손이 잘 안가는 밑반찬이 여러개 있는 것보다는 조금 가볍고 쉽게 손이가는 밑반찬들이 좋아요ㅎㅎ귀한 음식이라고 합니다ㅎㅎ얼큰하고 시원한게 맛도 좋고 영양도 듬뿍이라고 하니 더 자주오는 패턴을 만들어야겠네요ㅎㅎ일단 한판보쌈부터

!ㅎㅎ보쌈짐에선 볼수없는 비쥬얼과 맛이에요ㅎ뭔가 훈제느낌?그래서 오늘 인천 날씨 예보처럼비온다는 날은 뜨끈한 육개장 국물이 떠오르긴 하지만 때로는 이 보쌈생각에 찾게 되기도 한 곳이랍니다ㅎㅎ색부터 얼큰한 이 육개장 국물이 쌀쌀하거나 비오는 인천날씨가 오면 어찌 찾지 않을수가 있겠습니까 ^ㅠ^ㅎㅎㅎ한국의 서울 날씨와 다를바없이 비슷하기에 옷차림도 변화없어서 좋다.

 탑승동 인도장 이용하게 되었는데 한참 줄 서서 받은 대기표가 783번 내 앞쪽에 50명의 사람들이 더 있다는 이야기에 허거덩


[인천 날씨] 매력을 알아보자



놀랐다.

처음에는 서서 기다리다가 안되겠다싶어서 사진 한장 찍고 잠시 남편이랑 옆쪽 인터넷카페에 음료수 사러 다녀오니 번호가 바로 2번 뒤로 지나간 ㅜㅜ.아침에 짐 정리하면서 캐리어로 우여곡절 생기게 하더니 별거 아니던 인도장까지 쉽지않게 꼬였다.

아이쿠 캐리어는 생각만해도 도리도리어렵게 면세 인도 받고 항공기 출발 지연으로 시간 여유가 생겨 공항라운지에서 점심 겸 간단히 차 마시며 캐리어로 진 뺀것 보충 하기로,커피만 한 잔 마시자고 왔지만 음식 냄새 맡으니 그새 배 거지 출동해서 야채죽 한 그릇에 이것저것 ?K음요리 담은것 한 접시, 물론 그 옆에 크로와상 담은 접시와 음료수까지

티타임 가지려다 식사하고 나온 ㅋㅋ면세점 인도장은 중국 관광객들로 혼잡했지만,연휴 앞둔 주말치고 조용한편 이였던것 같다.

1시간 30분 정도 지연 출발했다.

[인천 날씨] 생각의 끝은?



남편이 항공기 예약 하면서 지정석으로 예약했고 넓은 비상구쪽 확보해 두어 저가항공 이였지만 다리 쭉 뻗고 편하게 올 수 있었다.

추가요금 지불하면 지정석 예약 가능하니 넓게 가고싶다면 비행기 예약할 때 생각해볼만 한것 같다.





남편의 선곡이란 ㅋㅋ순간 베토벤 교향곡 듣는 할아버지 폰인줄

@

@언제나 랩과 신곡 가요에 예민한 사람인데 이런 올드한 곡들이 흘러나올줄이야?! 라며 나는 듣기 좋은 곡들이네라며 익숙한 곡들에 이륙과 동시에 골아떨어졌었다.

골골골




한숨 자다깨니 도착 ㅋ인천공항에세 사가공항까지는 가까워 1시간 30분 걸려 도착했다.

사가 공항 도착해서 렌터카 받고 어디 돌아볼 시간도 없이 호텔 도착하니 이미 캄캄한 저녁 7시.안그래도 짧은 여행인데 이렇게 어이없게 하루가 가다니, 부랴부랴 호텔에 렌터한 차 주차해두고 택시 타고 다시 사가역 근처로 나와 저녁 먹고 간식거리 사서 들어왔다.

사가역 근처에 엄청 큰 24시 마트가 있어 행복 ♡택시요금 왕복 2만원 정도 나왔지만 생맥주 한 잔의 행복을 느낀게 좋았는지 짧은 하루였지만 남편도 즐거워하고 나도 나름 만족스럽다.

지도보기Ariake Saga Airport일본 ?840-2212 Saga Prefecture, Saga, 川副町犬井道9476?187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