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재관



??? ???  일요일에 마침표를 찍어주면서일주일을 마감하는 프로그램이라면 다들 아시겠나요? 네! 그 프로그램은 바로 '개그콘서트'입니다.

?개그 콘서트 중에서도 많은 코너들이 이는데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코너가 바로바로바로개그맨 권재관 님이 츤데레 캐릭터로 여심을 훔치는 '10년 후'라는 코너입니다.

사실 처음에만 해도그냥 무서운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맨 마지막에 나오는 반전 대사 때문에 츤데레 캐릭터로 이미지가콱! 박혀 버렸습니다.

아마 조만간 츤데레의 대명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 무서운 표정으로 나오는 개그맨 권재관 님!?빈틈없이 올림머리에 바짝 세운 깃, 금목걸이, 꽃 남방이 한 세트가 되어서 엄청난 포스를 보여줍니다.

조폭영화의 주인공으로 써도 무방하겠네요.. 옆에 나오는 다른 분들과는 포스부터가 다르죠.그렇게 허안나를 비롯해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데요. 여기까지만 보면 정말 나쁜 사람같이 보이죠."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여기서 한 발자국도 안 움직여"냉정한 표정으로 이렇게 말하고 퇴장하지만... 과연 앞으로는 어떻게 될까요?  10년 후로 변신 중!이런 작은 부분에도 깨알 웃음을 선사합니다.

무심한 듯 툭툭 찍어 바르면 10년 후로 점프! 갑자기 부드러워진 권재관 님.옷도 머리도 그대로인데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로 이미지를 360도 변신해 버립니다.

아줌마의 일을 도와주면서 갖가지 묘기(?)도 보여주고 있죠. 역시 디테일이 생명입니다!?그리고 나오는 유행어"애 때리지 말어



!!!"전국에 있는 '좋은 부모님 협회'와 교육자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죠.제가 어렸을 때 이런 유행어가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ㅠ 맞고 자란 수많은 추억(?)들...조만간 공익광고에 나와서 이렇게 말해줬으면 좋겠어요.'애 때리지 말어! 아이들은 말로 타일러야지! 애가 무슨 죄가 있어! 이제부터 교육은 내가 맡는다!'모든 사진 출처 : KBS 개그콘서트?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마지막 명대사.사실 많은 여성분들이 개그 콘서트를 보면서 이 대사를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줍은 표정으로 시크한 척! 망설이다가 머뭇머뭇 뱉는 한 마디. 매회 다른 대사로 여심을 훔치고 있는데요.말이 끝나고 카메라가 여성분들을 보여주는데 다들 눈에서 하트가 나오더라고요. ?안타깝게도 권재관 님은 결혼을 하셨죠... 역시 괜찮은 남자는 일찍 품절된다는 세상의 진리.아마 저는 오랫동안 남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ㅠㅠ??'이제 아줌마 내 거다''거짓말 아닌데...''아줌마는 내가 지킨다'맨 마지막 대사가 뭘까 맞춰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약간 오글거릴 수도 있으니 손가락을 펼 준비를 하고 보세요 :) ??? !!   김경아씨와 권재관 부부권재관 득남 직후 남편인 권재관씨권재관 자신의 블로그에 아기사진과 고생해준 김경아 양의 사진을 블로깅했권재관데요 블로깅 내용중에 출산후의 흥분을 감출수 없권재관 권재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권재관] 사실은.


.  출산전 김경아씨의 모습^^ 조금 많이 부은듯하지만 예쁘시네요^^  이아이가 바로 권재관 김경아씨의 아들 권선율!! 출산직후 찍은사진이네여


!!  이불을 돌돌 사맨 선율군

!! 권재관 김경아 씨의 득남소식에 주위의 지인이나 동료글의 축하역시 끊이지않았다구 합니다  너무예쁜 권재관씨의 아들 권선율군

!!! 또 박성광씨권재관 본인의 트위터에 김경아 권재관 득남하다 라권재관 글귀와함꼐 이들 부부의 아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권재관] 보면 볼수록..



또 개그맨 안상태권재관 아기가 넘예쁘다 재관이형 축하드린다권재관 말 등등 의 축하인사를 잊지 않앗습니다     권재관 김경아의 아들의 이름은 권 선율인데요 이름이 참예쁘네요

!! 엄마 김경아씨를 닮아 귀여운 구석이 있권재관  선율군 씩씩하게 자라길 바랄게요^^    [권재관 김경아] 축권재관 김경아 결혼 1년만에 득남

!![권재관 김경아 ] 축권재관 김경아 결혼 1년만에 득남


!! 개그우먼 김경아 씨와권재관 부부가... 합니다.

!! 김경아씨와권재관 부부는 득남 직후 남편인권재관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아기사진과...http://chiclet.blog.me/60127872593ㅎㅎ   김경아 남편 권재관은 어느날 김경아 집에 갔다가 식탁 위에 있는 가족사진을 보게 됐다며 장인어른 장모님 오빠는 알겠는데 한 명은 누군가 싶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ㅎㅎ  사진 속 김경아는 5대5 가르마에 안경을 착용하고 밝게 웃고 있었어요! 그러나 지금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얼굴에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어요

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최양락 닮았다며 놀라워했고, 당황한 김경아는 눈밑은 닮았다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경아 과거 사진에 대한 아래 기사 을 보시죠^^  김경아 과거사진이 웃음을 주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권재관-김경아 부부가 출연해 결혼 전 에피소드들을 재치있게 풀어놨다.

  특히 눈길을 모은 것은 권재관이 공개한 김경아 과거사진. 권재관은 "연애 당시 김경아는 '개그콘서트'에서 가장 미모가 뛰어난 개그우먼이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권재관은 "어느날 김경아의 집에 가게 됐는데 식탁위에 놓인 가족사진을 봤다.

아버지, 어머니, 오빠 외에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사람에 의아함이 들었고 곧이어 뛰어온 김경아가 나를 확 밀쳐내며 자신이 아닌 잃어버린 동생이라고 말했다"라며 폭로했다.

  이어 그는 이 자리에 그 사진을 가지고 왔다며 현장에서 김경아 과거사진을 공개 해 그녀를 경악하게 했다.

사진 속 그녀는 지금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 자신의 과거사진 공개에 김경아는 "미쳤나 봐, 저걸 왜 가지고 왔어"라고 물었고, 권재관은 "너네 오빠보다 못 생겼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출처 : 더스타>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