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날씨


비가 내리기도, 맑은하늘을 보이기도하며 변덕을 보였고이런날씨는 주말까지 이어진다고 예보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예보사항▼제주도 날씨 (주간)? ?오늘은 하늘이 맑을예정입니다.

?하지만주말에는 온통 비소식 뿐입니다.

다행이 일요일 오후에 그치면서괜찮은 하늘을 볼 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예보는 구름많음이지만제주는 비가그친후 날이 엄청 좋�防測�경우가 많기때문이죠 :)???제주도 날씨 (오늘/내일)? 오늘과 내일, 모레 모두 바람이 세게불겠습니다.

원피스는 포기하시고 모두 바지를입는게 좋겠고,기온은 높고 습도가 높은 날이기때문에 불쾌지수에 유의하며, 여행시 통풍이잘되는 옷을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오늘/내일 날씨를 자세히 보면,금요일과 토요일날이 완전 반전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걱정없이 제주도 비올때 갈만한여행지를 쿠폰통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날씨 (기온변화)?-서귀포-?-제주시-제주도는 지금 낮에 반팔을 입어도 되는 날씨입니다.

더위와 선선함을 모두가지고있기에 간절기용 외투, 가디건을 필히챙기고 안에는 얇은옷을 입어서 오전/오후 알맞게 옷차림을 정비하시길 바랍니다.

?토요일에 가기좋은 실내여행지[쿠폰통을이용하면 알뜰입장가능!]?? - 삼바두 브라질 공연 -? ?쿠폰통이 새롭게 런칭한 삼바두브라질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앉아서만 보는게 아니라 공연단과 체험도 할 수 있고, 같이 춤을 출수도 있습니다.

처음엔 뻘쭘하지만 공연단 에너지가 대단해서 금새 적응하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삼바두브라질공연시간 10:50/15:30/17:30R석 50,000 ▶ 22,500(쿠폰통적용)S석 30,000 ▶ 13,500(쿠폰통적용)서귀포시 중문동 2650-1064-711-8222?? ??? ?????, ????? BEST ???? ??? ?????, ????? BEST ?? ??? ???? ??? ??? ??? ??? ??? ...blog.naver.com그 외 쿠폰통 실내관광지 추천 ▲???비가그친 후 가기 좋은 여행지[쿠폰통을이용하면 알뜰입장가능!]?? - 카얄올레 월정 - 해우리 픽쳐스가 카약올레체험을 핼리캠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투명카약이라 바다속에 다 보이고, 사진 그대로의 물빛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오후에는 비가 그친다고하니 이곳에서 좋은추억 남기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카약올레 월정체험요금 10,000 ▶ 9,000(쿠폰통적용)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1400-4064-743-0051?제주도 날씨 정보에 맞게쿠폰통 여행지를 골라 알찬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 ??? ??? ?? best??? ?????, ??? ??? ?? best ??? ??? ???? ?????? ??? ?? ????...blog.naver.com▲쿠폰통 할인쿠폰을 받고싶다면 클릭,더많은 제주여행지가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이제 시즌은 없어진건지

주변에서 자꾸 제주도 날씨는 어떻냐는 질문을 하시네요.어떻냐니, 놀러가기 딱 좋은 날이지!..사진은 바로 어제 성 이시돌목장의 모습이랍니다.

현재 제주시 기온은 14도 오후엔 15도까지 오르겠구요.바람도 적어 따뜻한 봄기운만 가득 하겠네요.3월 19일 오늘 발표된 육상 예보에서는다음 주 월요일에서부터 토요일까지 비소식 없이평년기온과 비슷할 것 으로 전망하였습니다.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 많은 날이 많겠고강수량은 적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를 내내 유지할 것으로 보여졌어요.3월 제주도 옷차림?패딩은 이제 오바인 듯- 넣어두세요.얇은 코트나 자켓 정도면 적당한 듯-아침, 저녁은 조금 쌀쌀한 편이나 역시 자켓 하나로 커버 될 정도랍니다♬들이면 여기저기

껍질 말리는 풍경도 볼 수 있을거예요.그만큼 해도 쨍쨍하고

바람도 적어요.제주도 3월 중순 날씨.. 3월 말까지는 비소식 없이 따뜻할 예정 'ㅇ'꽃구경하기에도 좋답니다.

♡2016 제주 유채꽃 축제도 관심가져주세요

뜬금없이 행보에 뛰어들수도 !!http://blog.naver.com/sumyb/2206553427912016 제주 유채꽃 축제(+산방산 유채꽃)◎2016 제주 유채꽃 축제 정보 봄 바람이 살랑

불기도 전에 활짝 만개한 '제주도 유채꽃' 축제 정보와 함...blog.naver.com ..3월 제주도 여행길 ..날씨는 든든하니

코스만 잘


계획해오시면 좋겠어요.이런날은 실내로 돌기보다는자연경관 위주로 보실 것을 추천 !!새별오름, 소지섭 왕따나무, 성이시돌목장과 테쉬폰이 있는 서쪽 관광지도여행하기 정말 좋구요.삼다수목장, 사려니&샤이니 숲길, 에코랜드가 있는 동쪽 관광지도 적극 추천해드려요 :)즐주

그리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새별오름&성이시돌목장 맛집 추천 포스팅과 함께하세요.돌코롬테이블♬http://blog.naver.com/qortmd457/220590217509오설록 맛집 돌코롬테이블제주 오설록 맛집 돌코롬테이블 독특한 건물 안 바스키아의 그림이 가득 차 있는 '오설록 맛집' 이예요. (...blog.naver.com 최저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기 시작해서 영하 20도 가까이 떨어지는 추위가 옵니다.

눈이나 비소식은 없네요.캐나다 캘거리 1년 평균날씨는 이렇습니다.

가장 더운 7

8월 낮 최고기온이 22

23도라서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이네요.대신 11월부터 3월까지는 상당히 춥습니다.

캘거리 강수량은 5

9월에 몰립니다.

건기 우기가 뚜렷하네요.캘거리 스탬피드 축제를 아세요?내년 7월에 열리는 캘거리의 대표 축제가 바로 '캘거리 스탬피드'입니다.

로데오 전시회 축제인 스탬피드는 1923년에 시작되었구요,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합니다.

북미 최대 야외축제로 인정받는 카우보이 축제입니다.

이 기간에는 너나없이 서부시대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모두들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쫘악 달라붙는 청바지를 입고 롱부츠를 신고서 다닙니다.

 이 축제를 보기 위해 매년 10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라네요.말에서 버티는 베어백, 역마차 경주 척웨건 등등 재미있고 멋진 볼거리들이 펼쳐집니다.

캘거리는 위도가 높아서 여름에는 해가 길어지는 백야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축제를 더욱 오래 즐길 수 있죠.http://www.calgarystampede.com/ 들불축제도 지난주에 끝나구

들불축제가 끝나면 날이 꽤 따듯해 지더라구요. (단, 들불축제때는 해마다 거의 추웠던거 같음.)노리매 공원올해에는 봄꽃 시기가 빨라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여기저기 봄꽃 소식을 알리는 요즘!! 이번주 제주도날씨 / 제주날씨는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 포스팅이 좀 늦긴 했지만, 그래도 매주 월욜마다 제주도날씨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하고 있으니

늦었지만, 자알! 읽어주세요. ㅎ그럼, 이번주 제주도날씨 / 제주날씨 정보 알아 볼까요?흐릿흐릿!! 하지만 오늘 날씨가 꽤 따듯했었어요. 문을 열어 두면 코끝에 찡한 찬 바람이 느껴지곤 했는데 오늘은 별로 그렇지 않더라구요. 지금 제주도날씨는 <흐릿> 입니다.

내일(화요일) 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모레 오전 까지 말이에요. 그래도 이번주말에는 비소식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이번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또 팍 내려가네요. 여기저기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런 미친 제주도날씨 /제주날씨 때문에 여행 오셨다가 감기걸려

골골 대며 민폐 되는 여행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항상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겠어요. 정말 우울하네요. 겨울옷은 언제쯤 확실히 들여 놓을수 있을런지.. 이번주 동부권의 제주도날씨 / 제주날씨 정보도 살펴 봐용. 역시나 흐릿한 성산포의 날씨 에요. 역시나 화요일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수요일은 오전 내내 비가 내렸다가 오후에 그치네요. 제주시랑 이미지 아이콘이 달라요! ㅋ아마 비가 그치고 햇살이 쨍

하게 비추려나 봅니다.

역시나 주말 제주도날씨 / 제주날씨는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그래도 기온이 금욜이되면서 1도까지 내려가니

옷 따숩게 잘 입고 오셔야 겠어요. 어떻게 봄날인데 최저기온이 1도가 될 수 있나요!! 너무 하네

정말!! ㅎㅎ그래도 샤랄라 가벼운 옷을 꺼내 입고 싶은데.. 어쩔수 없겠어요. 요번주말까지는 좀 참으셔야 겠네요. 몽니양이 알려드리는 제주도날씨 / 제주날씨 체크 하셔서 여행 계획에 차질 없도록 다시한번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맞춤형 여행코스가 필요하시면? 까칠한몽니양 카페로 놀러오세요. ^^http://cafe.naver.com/mongniplan[[까칠한몽니양]공짜여..] 카페로 초대합니다.

cafe.naver.com .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닌가 몰라요. ㅠㅠ 나이 드니, 정말 세월을 잡을수 없음을 매순간 실감하면서 살고 있어요. 하루하루 뿌듯하고 보람되게 살아야 하는데

가끔 멍때리며 한거 없이 지나는 하루가 떠오를때면 가끔씩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ㅠㅠ 어느덧 2016년도 한달이 후딱 지나고 2월 입니다.

2월 첫째주, 이번주 제주날씨는 또 어떨런지 살펴 봐야 겠네요. 드라이브 땡기는 요즘, 애월해안도로의 모습을 전합니다.

오늘 제주날씨 정보 먼저 살펴보아요!!제주도 동서남북 대다수 비슷, 한라산 넘어 서귀포는 상대적으로 많이 따듯해 지네요. 강수확률이 있긴 하지만, 정식으로 비소식이 있지는 않으니, 2월 첫째주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해 봅시다.

흐릿하고 조금 춥기도 하겠지만, 비나 눈소식으로 우울했던 지난 열흘간의 제주날씨를 떠올려 보면 요정도는 나쁘지 않아요. ▼ 제주시 이번주 제주도날씨 정보 2016/02/01

2016/02/07한시를 달리고 있는 새벽!! 어둠이 짙은 시간이지만, 암것도 보이지는 않지만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한가 봅니다.

2월 첫날!! 구름이 많은 제주날씨. 이번주 내내 구름이 가득한 날씨 네요. 다음주가되면 설날인데..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번주부터 제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꽤 많을거라 생각 되네요. 이번주 제주날씨 정보 꼭꼭 확인들하시궁

여행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세운 계획에 차질이 생길만큼의 힘든 날씨 소식은 없을것 같으니

쭉쭉 진행 하셔도 되시겠네요. ▼ 동부권 성산부근 이번주 제주도날씨 정보 2016/02/01

2016/02/06한시간뒤에  성산쪽은 눈비가 예보 되어 있네요. 제주시 보다는 조금 찬 기운이 있나 봐요. 그래도 깊은 밤이니

별로 게의치 않음.제주시랑 마찬가지로 성산부근의 이번주 제주날씨도 눈비로 걱정될일은 없을듯 하네요. 단 일교차가 꽤 크니까

감기조심은 꼭꼭 염두해 두셔야 하겠습니다.

요즘은 일년내내 독감 주의보가 있는듯 해요. ㅠㅠ 왜이리 일교차 큰 날이 많은건가요? 우린 감기에 항상 노출되어 있기에 개인위생에 신경쓰시구, 건강 관리에 힘쓰셔야 겠습니다.

특히나 꼬맹이들 델꾸 오시는 분들은 꼬맹이들 옷차림에 신경써주셔야 하겠어요.애월해안도로 - 구엄염전이번주 제주도여행 하시는 분들은  아름다운 바닷길이 있는 서부권!! 애월해안도로 끼구 달려 보시는건 어떨까요?이동중, 잠시 차를 세워 여유를 부리기에도 참 한적한 '구엄염전' 입니다.

참고루 예전 몽니양은 요기에서 돌고래도 보았답니다.

^^ 재수가 좋으면 방파제 근처에서 뛰어 노는 돌고래 가족을 만날지도 몰라요. ㅎㅎ이번주 제주도날씨 체크 잘하셔서

긴긴 설 연휴가 끼어 있는 주말여행,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0^.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닌가 몰라요. ㅠㅠ 나이 드니, 정말 세월을 잡을수 없음을 매순간 실감하면서 살고 있어요. 하루하루 뿌듯하고 보람되게 살아야 하는데

가끔 멍때리며 한거 없이 지나는 하루가 떠오를때면 가끔씩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ㅠㅠ 어느덧 2016년도 한달이 후딱 지나고 2월 입니다.

2월 첫째주, 이번주 제주날씨는 또 어떨런지 살펴 봐야 겠네요. 드라이브 땡기는 요즘, 애월해안도로의 모습을 전합니다.

[이번주 날씨] 대박이네요.


오늘 제주날씨 정보 먼저 살펴보아요!!제주도 동서남북 대다수 비슷, 한라산 넘어 서귀포는 상대적으로 많이 따듯해 지네요. 강수확률이 있긴 하지만, 정식으로 비소식이 있지는 않으니, 2월 첫째주 월요일!!! 활기차게 시작해 봅시다.

흐릿하고 조금 춥기도 하겠지만, 비나 눈소식으로 우울했던 지난 열흘간의 제주날씨를 떠올려 보면 요정도는 나쁘지 않아요. ▼ 제주시 이번주 제주도날씨 정보 2016/02/01

2016/02/07한시를 달리고 있는 새벽!! 어둠이 짙은 시간이지만, 암것도 보이지는 않지만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한가 봅니다.

2월 첫날!! 구름이 많은 제주날씨. 이번주 내내 구름이 가득한 날씨 네요. 다음주가되면 설날인데..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번주부터 제주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꽤 많을거라 생각 되네요. 이번주 제주날씨 정보 꼭꼭 확인들하시궁

여행 계획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세운 계획에 차질이 생길만큼의 힘든 날씨 소식은 없을것 같으니

쭉쭉 진행 하셔도 되시겠네요. ▼ 동부권 성산부근 이번주 제주도날씨 정보 2016/02/01

2016/02/06한시간뒤에  성산쪽은 눈비가 예보 되어 있네요. 제주시 보다는 조금 찬 기운이 있나 봐요. 그래도 깊은 밤이니

별로 게의치 않음.제주시랑 마찬가지로 성산부근의 이번주 제주날씨도 눈비로 걱정될일은 없을듯 하네요. 단 일교차가 꽤 크니까

감기조심은 꼭꼭 염두해 두셔야 하겠습니다.

요즘은 일년내내 독감 주의보가 있는듯 해요. ㅠㅠ 왜이리 일교차 큰 날이 많은건가요? 우린 감기에 항상 노출되어 있기에 개인위생에 신경쓰시구, 건강 관리에 힘쓰셔야 겠습니다.

특히나 꼬맹이들 델꾸 오시는 분들은 꼬맹이들 옷차림에 신경써주셔야 하겠어요.애월해안도로 - 구엄염전이번주 제주도여행 하시는 분들은  아름다운 바닷길이 있는 서부권!! 애월해안도로 끼구 달려 보시는건 어떨까요?이동중, 잠시 차를 세워 여유를 부리기에도 참 한적한 '구엄염전' 입니다.

참고루 예전 몽니양은 요기에서 돌고래도 보았답니다.

^^ 재수가 좋으면 방파제 근처에서 뛰어 노는 돌고래 가족을 만날지도 몰라요. ㅎㅎ이번주 제주도날씨 체크 잘하셔서

긴긴 설 연휴가 끼어 있는 주말여행, 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0^..지금 방금 찍은 사진인데 정말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백미러에 쌓인 눈만 봐도 짐작할 수 있는데더 큰 사실은 지금도 눈이 오고 있다는 것!많이는 아니지만 조그맣게 쌓일 눈이 오고 있습니다!아침내 테라스에 쌓인 눈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눈의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많고 하나하나 다 쌓이고 있습니다티끌모아 태산이라더니조그만 것들이 모여 이렇게 마비를 시켜버리다니 광주는 어제 택시며 버스도 오후부터는 지장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거리에는 사람도 많이 없는건 당연하구요

!테라스에 의자도 잠시 쉬어가는 날입니다.

테라스에 쌓인 눈 보이시죠?자연트리.사진으로 보면 평온하지만여기는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교통이 안되니 어디를 가지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다들 미끄러움 조심하시고 보일러나 동파 방지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많이 왔죠? 정말한참 오는 중입니다.

이정도 쌓인 것이죠.이제 본격적으로 광주 이번주 날씨다음주 날씨 알아볼까요?1/24일 광주 지금 현재의 날씨입니다.

어제 보다 6도나 낮은 영하 10도 입니다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죠?13.1도 입니다.

오늘 광주 날씨는 오후가 되면 눈이 약간 그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지금 12시 현재도 약간 눈발이 약해진 것으로 보이구요내일 월요일 날씨는오전중에는 눈이 계속 올 것으로 보입니다.

기온은 오늘 보다는 높을 것으로 나와있군요오늘이 10 몇년만에 한파라는데정말 저도 살다가 이렇게 추운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춥더라구요!모레에는 드디어눈이 그칩니다.

이번 눈은 모레가 되는 화요일 정도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월요일은 오전중에 눈이 오구요.주간 날씨를 보면오늘은 하루종일 눈이 오고월요일인 내일은 오후에 눈이 그친 뒤수요일이 되면 눈이 멈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또 목요일 오후부터 눈이 와서금요일에는 눈이 예보되어 있군요.어디 가시거나 날씨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눈 올때는 무엇을 하던지 미끄럽고 위험하니조심조심 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잘 챙기고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겨울 한파 대응하는 법 꿀팁1, 이렇게 추운날 수도계량기와 수도관이 동파가 많이 되는데온수를 약하게 틀어 놓으면 동파 방지 가능!2. 새벽에는 운동을 줄이기3. 고령와 질환자는 아침에 조금 여유를 가지고 일어나기!4. 외출시에는 무장하고 나가기!한파에 눈보고 기분도 좋고 하지만눈이 오면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제주도 날씨, 이번주 날씨 미리 확인해 볼까요?다음주 화요일 날씨까지 알려드릴께요

?12월 축제와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까지!제주도 날씨 정보 2015/12/23

2015/12/29올해 유난히 비소식이 많았던것 같은데, 오늘 오후부터다행이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때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눈소식이 없네요크리스마스 이브날부터 기온이 좀 내려가지만 다행이 비소식이 없기에 여행 계획 세워보세요.제주도는 바람이 꽤 많이 부니까 옷차림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이번주 날씨] 알고싶다.

서귀포 제주도날씨 정보제주시와 비슷하겠지만 살짝 조금 따뜻할것 같네요.기온변화만 보아도 제주시 보다는 서귀포가 2도정도 더 높네요체감온도는 아마도 더욱 따뜻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행이나 나들이 하기에 나쁜 날씨가 아니여서 주말동안 계획 한번 세워보는건 어떠세요?12월 제주도 축제2015 서귀포 스토리 만화 페스티벌▶기간/장소 : 2015년 12월 24일(목)

12월 27일(일) / 서귀포 예술의 전당              ▶주요 프로그램  : - 개막식 및 개막공연, 제주 만화작가 기획전시 및 돌하르방 특별전시                            - 한.중.일 인기 코스플레이어 초청 " 월드 코스프레 콜렉션  -애니메이션 영화상영, 체험부스 운영 등제주성산일출축제                                                                                  ▶행사기간 : 2015년 12월 30(수)

2016년 1월 1일(금)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4-12(성산읍)                                                                                  ▶행사장소 : 서귀포시 성산일출봉 일원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화만 걸면 인기 관광지 할인제주도 날씨, 이번주 날씨 미리 확인해 볼까요?다음주 화요일 날씨까지 알려드릴께요

?12월 축제와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까지!제주도 날씨 정보 2015/12/23

2015/12/29올해 유난히 비소식이 많았던것 같은데, 오늘 오후부터다행이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때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눈소식이 없네요크리스마스 이브날부터 기온이 좀 내려가지만 다행이 비소식이 없기에 여행 계획 세워보세요.제주도는 바람이 꽤 많이 부니까 옷차림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서귀포 제주도날씨 정보제주시와 비슷하겠지만 살짝 조금 따뜻할것 같네요.기온변화만 보아도 제주시 보다는 서귀포가 2도정도 더 높네요체감온도는 아마도 더욱 따뜻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행이나 나들이 하기에 나쁜 날씨가 아니여서 주말동안 계획 한번 세워보는건 어떠세요?12월 제주도 축제2015 서귀포 스토리 만화 페스티벌▶기간/장소 : 2015년 12월 24일(목)

12월 27일(일) / 서귀포 예술의 전당              ▶주요 프로그램  : - 개막식 및 개막공연, 제주 만화작가 기획전시 및 돌하르방 특별전시                            - 한.중.일 인기 코스플레이어 초청 " 월드 코스프레 콜렉션  -애니메이션 영화상영, 체험부스 운영 등제주성산일출축제                                                                                  ▶행사기간 : 2015년 12월 30(수)

2016년 1월 1일(금)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4-12(성산읍)                                                                                  ▶행사장소 : 서귀포시 성산일출봉 일원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화만 걸면 인기 관광지 할인 이제 시즌은 없어진건지

주변에서 자꾸 제주도 날씨는 어떻냐는 질문을 하시네요.어떻냐니, 놀러가기 딱 좋은 날이지!..사진은 바로 어제 성 이시돌목장의 모습이랍니다.

현재 제주시 기온은 14도 오후엔 15도까지 오르겠구요.바람도 적어 따뜻한 봄기운만 가득 하겠네요.3월 19일 오늘 발표된 육상 예보에서는다음 주 월요일에서부터 토요일까지 비소식 없이평년기온과 비슷할 것 으로 전망하였습니다.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구름 많은 날이 많겠고강수량은 적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를 내내 유지할 것으로 보여졌어요.3월 제주도 옷차림?패딩은 이제 오바인 듯- 넣어두세요.얇은 코트나 자켓 정도면 적당한 듯-아침, 저녁은 조금 쌀쌀한 편이나 역시 자켓 하나로 커버 될 정도랍니다♬들이면 여기저기

껍질 말리는 풍경도 볼 수 있을거예요.그만큼 해도 쨍쨍하고

바람도 적어요.제주도 3월 중순 날씨.. 3월 말까지는 비소식 없이 따뜻할 예정 'ㅇ'꽃구경하기에도 좋답니다.

♡2016 제주 유채꽃 축제도 관심가져주세요

뜬금없이 행보에 뛰어들수도 !!http://blog.naver.com/sumyb/2206553427912016 제주 유채꽃 축제(+산방산 유채꽃)◎2016 제주 유채꽃 축제 정보 봄 바람이 살랑

불기도 전에 활짝 만개한 '제주도 유채꽃' 축제 정보와 함...blog.naver.com ..3월 제주도 여행길 ..날씨는 든든하니

코스만 잘


계획해오시면 좋겠어요.이런날은 실내로 돌기보다는자연경관 위주로 보실 것을 추천 !!새별오름, 소지섭 왕따나무, 성이시돌목장과 테쉬폰이 있는 서쪽 관광지도여행하기 정말 좋구요.삼다수목장, 사려니&샤이니 숲길, 에코랜드가 있는 동쪽 관광지도 적극 추천해드려요 :)즐주

그리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새별오름&성이시돌목장 맛집 추천 포스팅과 함께하세요.돌코롬테이블♬http://blog.naver.com/qortmd457/220590217509오설록 맛집 돌코롬테이블제주 오설록 맛집 돌코롬테이블 독특한 건물 안 바스키아의 그림이 가득 차 있는 '오설록 맛집' 이예요. (...blog.naver.com                                              <런던의 11월 날씨>                                                               <다음 세계 월별 날씨>런던의 11월 날씨는 비가 자주 내리며, 서울의 11월 중순 기온과 비슷합니다.

?늦가을에 입을만한 따뜻하고 둔하지 않은 옷가지 위주로 준비해 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적은 양의 비가 자주 내리는 편이니 가벼운 우산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                이상 YBM 유학센터에서 전달해드리는 영국 런던의 11월 주간 날씨 정보 였습니다^^    ..지금 방금 찍은 사진인데 정말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백미러에 쌓인 눈만 봐도 짐작할 수 있는데더 큰 사실은 지금도 눈이 오고 있다는 것!많이는 아니지만 조그맣게 쌓일 눈이 오고 있습니다!아침내 테라스에 쌓인 눈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눈의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많고 하나하나 다 쌓이고 있습니다티끌모아 태산이라더니조그만 것들이 모여 이렇게 마비를 시켜버리다니 광주는 어제 택시며 버스도 오후부터는 지장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거리에는 사람도 많이 없는건 당연하구요

!테라스에 의자도 잠시 쉬어가는 날입니다.

테라스에 쌓인 눈 보이시죠?자연트리.사진으로 보면 평온하지만여기는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교통이 안되니 어디를 가지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다들 미끄러움 조심하시고 보일러나 동파 방지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많이 왔죠? 정말한참 오는 중입니다.

이정도 쌓인 것이죠.이제 본격적으로 광주 이번주 날씨다음주 날씨 알아볼까요?1/24일 광주 지금 현재의 날씨입니다.

어제 보다 6도나 낮은 영하 10도 입니다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죠?13.1도 입니다.

오늘 광주 날씨는 오후가 되면 눈이 약간 그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지금 12시 현재도 약간 눈발이 약해진 것으로 보이구요내일 월요일 날씨는오전중에는 눈이 계속 올 것으로 보입니다.

기온은 오늘 보다는 높을 것으로 나와있군요오늘이 10 몇년만에 한파라는데정말 저도 살다가 이렇게 추운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춥더라구요!모레에는 드디어눈이 그칩니다.

이번 눈은 모레가 되는 화요일 정도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월요일은 오전중에 눈이 오구요.주간 날씨를 보면오늘은 하루종일 눈이 오고월요일인 내일은 오후에 눈이 그친 뒤수요일이 되면 눈이 멈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또 목요일 오후부터 눈이 와서금요일에는 눈이 예보되어 있군요.어디 가시거나 날씨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눈 올때는 무엇을 하던지 미끄럽고 위험하니조심조심 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잘 챙기고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겨울 한파 대응하는 법 꿀팁1, 이렇게 추운날 수도계량기와 수도관이 동파가 많이 되는데온수를 약하게 틀어 놓으면 동파 방지 가능!2. 새벽에는 운동을 줄이기3. 고령와 질환자는 아침에 조금 여유를 가지고 일어나기!4. 외출시에는 무장하고 나가기!한파에 눈보고 기분도 좋고 하지만눈이 오면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사실!최저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기 시작해서 영하 20도 가까이 떨어지는 추위가 옵니다.

눈이나 비소식은 없네요.캐나다 캘거리 1년 평균날씨는 이렇습니다.

가장 더운 7

8월 낮 최고기온이 22

23도라서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이네요.대신 11월부터 3월까지는 상당히 춥습니다.

캘거리 강수량은 5

9월에 몰립니다.

건기 우기가 뚜렷하네요.캘거리 스탬피드 축제를 아세요?내년 7월에 열리는 캘거리의 대표 축제가 바로 '캘거리 스탬피드'입니다.

로데오 전시회 축제인 스탬피드는 1923년에 시작되었구요,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합니다.

북미 최대 야외축제로 인정받는 카우보이 축제입니다.

이 기간에는 너나없이 서부시대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모두들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쫘악 달라붙는 청바지를 입고 롱부츠를 신고서 다닙니다.

 이 축제를 보기 위해 매년 10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라네요.말에서 버티는 베어백, 역마차 경주 척웨건 등등 재미있고 멋진 볼거리들이 펼쳐집니다.

캘거리는 위도가 높아서 여름에는 해가 길어지는 백야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축제를 더욱 오래 즐길 수 있죠.http://www.calgarystampede.com/ 이가 엄청 생겨요제주도 한 달 숙소에 살고 계신다면 화장실과 싱크대에 락스를 희석 닦아야 곰팡이 안 생겨락스로 미리미리 화장실이며 싱크대 희석해서 닦아주세요 ( 곰팡이 억제)그리고 비가 안 오는데 뿌옇고 습하면 환기한다고 창문 열지 마세요 (바로 곰팡이 생겨요)http://cafe.naver.com/seogwipoguesthouse2/59841??? ???? ???.cafe.naver.com5월 제주도엔 귤꽃이 활짝 펴요 꼭 내음을 맡아보세요 정말 향긋하답니다제주도 황금시기 5월이 돌아오네요비단 제주뿐만 아니라 5월은 계절의 여왕이죠^^어디를 가든 너무 좋으실 겁니다 제주 정석항공관을 네비로 찍어 가시면 몇 킬로 드라이브에 유채꽃과 벚꽃 드라이브가 좋아요하지만 현실은 눅눅하다는 거 현재 포스팅 날짜는 4월 7일 습함 아주 습함 ㅋㅋㅋ ○우선 이번 주 날씨부터 볼게요제주도 현재 날씨입니다 습도가 무려 92% 눅눅하다 말입니다 당신의 몸은 지금 물먹는 하

마 내일모레가 좀 습도가 낮고 해도 빤짝 나겠습니다 제주도 민속촌 제주도 옛날 가옥이 잘 보존되어 있어요 ○제주도 이번 주 날씨를 살펴볼게요 대체적으로 이번 주 제주도 날씨 비 소식 없고 구름은 있지만 평균 날씨네요서귀포시가 제주시보다 온도가 높아요 서귀포시에 계신다면 낮에는 반팔 티에 바람 잠바만 걸쳐도 되겠습니다 (저녁에도 그렇게 춥다고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 이후 제주도 다음 주 날씨 예보 1주(4월 18일

4월 24일) 제주도 날씨 이동성 고기압 영향으로 일교차가 크다고 합니다 평년보다는 온도가 높다고 합니다 비 오는 날은 평년보다 좀 더 많다고 합니다 ?제주도 도민은 미리미리 폭포를 즐겨요 5월 7월엔 관광객이 많아서요 2주(4월 25일

5월 1일) 제주도 날씨 이동성 고기압이 남쪽으로 내려와 저기압 영향을 받는 날이 많다고 합니다기온은 평년보다 좀 더 높다고 합니다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 3주(5월 2일

5월 8일) 제주도 날씨이때부터 날씨가 좋아집니다 말고 쾌청하고 건조한 날이 지속된다고 합니다보통 5월 5일 어린이날 제주도 생각하면 무척 덥거든요 (낮에) 제주도 진짜 여행은 숲길 오름에 있어요 걷다 보면 대화도 많고 대화가 많으니 출출해요 4주(5월 9일

5월 15일) 제주도 날씨 계속 고기압의 영향으로 말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낮에는 여름 날씨지만 밤에는 쌀쌀합니다 (제주도는 7월도 밤에는 추워요)아우터와 여름 옷가지를 동시에 챙기셔야 합니다제주도 진짜 순대를 드셔오세요 속 밀도는 높고 순대가 참 막걸리를 부르네요  <전국 5월 평균 날씨와 제주도 5월 평균 날씨 비교>http://blog.naver.com/hananets/10174162961?? ???? ????

????

?? ???? ????

????

?,????? ????? ???

???,????,????,????...blog.naver.com우도 1박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평소 우도 모습이 아니라 우도 속살을 보는듯  ○제주도 5월 날씨 예보 전망 고기압 영향으로 맑고 쾌청한 날이 많아요 그러나 저기압을 만나면 호랑이 장가가듯 비가 올 수도 있네요올해는 작년보다 더 덥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갑니다 1년의 3/2는 여름입니다 ^^ 제주도 가장 좋은 달은 5월과 10월입니다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전국 6월 평균 날씨와 제주도 6월 평균 날씨 비교>보시면 바람이 더 세고 강수량이 전국 평균보다 높죠? http://blog.naver.com/hananets/10173652421??? ?????? ????? ??????? ?????? ????? ???? ??? ?????? ????? ???? ?????? ??? ...blog.naver.com더울 땐 동굴이 최고예요 그리고 바로 용눈이 오름에 올라가서 석양을 보면 최고! ○제주도 6월 날씨 예보 전망 장마는 아닌데 비가 후둑후둑 생각지 않게 자주 떨어집니다 그리고 오면 지상보다 산에 많이 와요그래서 비 오면 생기는 엉또폭포 관람을 추천드려요 (정말 멋지거든요) 일기예보 보실 때 제주도 산간에 비가 몇 미리 오는지 신경 써 보세요 (산간에 많이 와야 폭포가 생겨요)저녁 뉴스에 제주도 산간에 100미리 300미리 (대박) 오면 얼른 엉또폭포에 가보세요 이런 영상을 건져요 단 사람이 많이 오니 일찍 서둘러 다녀오세요 ★ 이 자료는 작년 서귀포시 5월 날씨입니다 평년과 비슷하거나 좀 높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이 자료는 작년 서귀포시 6월 날씨입니다 올해는 강수량이 좀 더 많다고 합니다 비교 참고하세요  현재 서귀포시 창밖 날씨입니다 (12시 30분 현재) 잠시 비는 소강상태지만 하늘은 무겁고 구름도 칙칙하네요 제주도에서는 이걸 고사리 장마라 하고 상상보다 비가 정말 많이 내려요 어쩔 땐 장마도 아닌데 일주일 내내 안개가 심해서 놀란 적도 있었답니다서울과 경기지역에 내려졌던 폭염주의보는 나흘간이나 이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주에도 더위가 이어질까요?압구정 뽕사부가 5월 넷째주 이번주 주간 날씨를 알려드립니다.

후텁지근한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월요일인 오늘(5월 23일)은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낮부터 서쪽지방부터 구름이 많아질 전망입니다.

오늘도 서울의 최고 기온은 30도가 넘어가는 무더위가 이어지는데요.서울을 비롯한 일부 내륙지방에서도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올라 무더위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5월 24일인 화요일에는 반가운 비 소식이 있습니다.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전국이 흐리고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화요일에 내리는 비는 오후에 서해안부터 그치기 시작해밤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그칠 전망이며,비가 내리고 난 이후에는 때이른 무더위의 기세도 한 풀 꺾인다고 하네요.수요일인 25일부터는 대체로 맑거나 구름이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 서울 경기 지역의 이번주 날씨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2

15도, 최고기온: 23

27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강수량은 평년(2

4mm)보다 적겠습니다.

서해중부해상의 물결은 1.0

2.0m로 일겠습니다.

   독도여행이 시작된 3월이젠 울릉도날씨뿐 아니라 독도날씨에도 많은 관심을 여행자들이 갖는듯 하군요.독도주변 해상날씨가 좋아야접안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독도는 지키는 사람이 따로 있는곳이 아닙니다.

전 국민이 지켜야할 우리땅이죠. 제발 올해는 독도날씨도 매일 한결같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만큼은 3월임에도 울릉도여행길 한결 부드럽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주처럼 울릉도가 연간 문제없이 여행자들이 편하게 다녀오는 한해이길 바랍니다.

     김기사도 올해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예전 명성을 되찾아야죠    울릉도여행돠 독도여행은 대저투어를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저투어문의 : 1899-4607   대저투어가 이분들처럼 울릉도와 독도여행의지킴이가 되겠습니다.

    이번주 울릉도날씨 참 좋습니다.

봄기운이 완연한 오늘같은날 울릉도여행 계획 세워보지 않으시렵니까??   이번주 날씨는 상당히 험하고 불규칙적이네요.조금이마나 계속 눈비 소식이 있어요.겨울 답게 날씨도 쌀쌀하구요.캐나다 토론토의 1년 평균 기온과 강수량을 보면..기온의 오르내림은 우리나라와 비슷하네요. 12월과 1월에 가장 춥고 7월이 가장 덥습니다.

가장 더운 7월이라지만 우리보다는 덜 덥네요. 대신 겨울에 우리보다 더 춥습니다.

1,2월 평균 최고기온이 0도 안팍이네요.토론토 1년 강수량을 보면 1년 내내 큰 차이 없는 강수량을 보입니다.

우기 건기가 따로 없는 모습입니다.

토론토의 윈터리셔스행사를 아세요?캐나다 토론토에서는 여름과 겨울에 한번씩 토론토 전역에 있는 레스토랑들이 코스요리를 맛보는 축제를 합니다.

보통 런치는 15불

25불에 제공되구요, 저녁은 25

45불사이 제공됩니다.

 tax, tip은 별도구요.이번 2016 윈터리셔스는 1월 29일(금)부터 2월 11일(목)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심 저녁식사 가격을 보면 음식이 맛보기로 나오나 생각할 수 있지만 아닙니다.

정상가격은 60

100불사이 음식들을 이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죠.이미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인기 레스토랑들은 예약이 어려울테니 이 기간에 토론토 여행 하시는 분들은 날씨 상관없이 예약들 하세요. 캐나다 토론토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떤 날씨라도 레스토랑은 문을 열테니까요 ^^사실 요즘 한국 날씨가 이상해서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감이 안왔어요 ㅠㅠ일단 체감 기온은 서울보다는 따뜻합니다.

 긴팔 옷 입고 그 위에 얇은 점퍼 등 겉옷을 걸치면 되는 복장이고요.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해 많은 날에는 낮에 상의는 벗고 셔츠만 입고 다녔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봄점퍼를 걸치고 다녔고요..(일행들은 상의를 그대로 걸치고 다녔던걸로 봐서는 제가 좀 열이 많은 듯 ㅋ)한국에서 입는 상의 보다는 좀 더 봄에 가깝게 입으시면 될것 같아요. 혹시 다음주에 오사카 여행 오시더라도 기온은 큰 변동은 없어 보입니다.

 (더 따뜻해지면야 점퍼 벗고 위에 하나만 입고 다니면 되니 뭐.. )지난 일요일(3/19)부터 오늘 아침까지 4일 오사카이 있는 동안의 날씨는 계속 흐리다가 비까지 오고 매일매일 다이나믹하게 흐린 날씨가 계속 되었고요 ㅠㅠ여행 날씨운 안좋은 분이 계신지 마지막 날은 아주 쨍쨍하더군요 ㅋㅋ다음주 일기 예보가 아직 안나왔던데 나왔어도 크게 믿을만하진 않습니다.

 저도 지난주에 오사카여행 오기 전에 야후재팬 날씨, 일본 기상청 등에서 일기예보를 봤었는데.. 하루 이틀정도 시차가 있더라구요. 어차피 복불복 ㅠㅠ혹시 모르니 우산은 꼭 챙기세요. 저도 이번주 오사카 여행중에 하루는 온종일 비와서 우산쓰고 다님 ㅠㅠㅠㅠㅠ아  오사카에 벚꽃은 아직 피지 않았어요. 빠르면 이번 주말, 아니면 다음주인 3월 말쯤에 피어서 4월초에 절정일듯 하네요. 담주랑 다담주에  오사카성 벚꽃 보러 가시는분들 부럽습니다 ㅜㅜㅜ       - 이상 오사카 현지에서 좋은사진 특파원이었습니다ㅋ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