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휴업



 좀 더 선선해지면, 싱싱한 사진들을 들고 다시 오겠습니다.

   헉..웬열.. 영업정지상태 ...우리 이제 봉주르 못오는거임?하, 아쉬워 아쉬워 정확한 사정은 잘 모르겠지만,아쉬운 마음 달랠길이 없네 ㅠㅠ봉주르에 버금 가는 남양주 맛집을 하루빨리 발굴해야지잇님들, 분위기 좋은 남양주 맛집 알고 있으시면 추천좀 해쥬떼염!!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봉주르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494번길 29 Cafe 봉주르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현재 봉주르 카페 는무기한 임시 휴업 중입니다이유가 뭘까요 ㅠㅠ 아쉽습니다장사는 하지 않지만 이곳까지 와서사진을 찍었습니다 밥 먹고 나서산책하는 코스에서 찰칵화장실만 사람들이 이용하고봉주르 카페 임시 휴업 중이어서부쩍이던 이곳이 휑

낙엽들만이 있습니다 ㅠㅠ봉주르 카페 임시 휴업 이유는몇 가지 기사들도 찾아보고사람들에게 물어보니불법 확장을 하면서 심각한 수질 오염때문에 남양주시에서 많은 과태료를부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하지만 워낙 유명한 곳이고 사람들이너무 많이 오는 곳이라 과태료를 내더라도 영업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이런 속 사정이 있었는지 몰랐네요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사람들도 많고 좋은 경치 보면서맛있는 음식 먹었을 곳인데..이젠 아무도 없습니다간간이 저처럼 몰랐던사람들이 오는 것 빼고는이용할 수 있는 것은없습니다이분들도 모르셨나 봐요가족끼리 오신 거 같은데매우 안타까워하시며돌아가시더라고요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서 그런지자전거 타는 사람은 많더라고요날씨가 선선해서 자전거 타시는분들이 부러웠습니다 특히연인들은... 부들부들;;산책로 보이는 팔당댐입니다사진 밑에 보시면 녹초가 보이고엄청난 쓰레기들이 보입니다수질오염이 정말 심각한 게 느껴질정도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이곳을 다시 찾은 저로서는 안타까웠지만 환경개선을 위해서남양주시에서 잘한 거 같습니다이곳에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하고다시 깨끗하고 잘 개선이 되어서예전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으면좋겠습니다 ^^간만에 공부좀 하려구요. ^^v간만에 공부좀 하려구요. ^^v 첫째로는 내가 감독들에게도 항상 하는 이야기지만, 시나리오 작가들도 자기만의 독특한 화법이라며 시나리오를 써오곤 하는데 나로선 이해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다.

감독들이 자기만의 화법으로 영화를 만드는 것처럼 시나리오가 독특한 화법을 갖는 건 매우 권장할 일이다.

 하지만 어차피 대중영화를 만든다고 한다면, 다른 것은 몰라도 감성만큼은 대중적이어야 하는데 그런 점이 부족한 시나리오가 참 많다.

그래놓고 자신만의 독창성을 몰라줘 답답하다고 이야기하는데, 그런 얘기를 듣는 나 역시 답답할 뿐이다.

주변 사람을 통해 모니터를 하든, 영화계 사람에게 보여주든, 대중적인 감성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런 게 부족한 상태에서 테크닉이나 독창성만을 내세우는 것은 곤란하지 않을까. 박정우의 코미디 문법을 봐라. 일단 철저하게 대중적인 정서를 가진 가운데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지 않나. 이와 반대로 정서는 대중적이지만 남들이 하지 않은 시도를 아예 감행하지도 않는 시나리오도 있다.

이런 경우 아주 매끈하긴 하지만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을 준다.

또 시나리오가 재밌게 잘 나가다가 더는 발전하지 못한 채 그냥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다.

작가들이 영화를 많이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상상력도 많이 키웠으면 좋겠다.

 너무 안전하고 전형적으로 가려고 한다.

 물론 전형적으로 갈 수밖에 없는 대목도 있지만, 그런 경우조차 비틀어서 새롭게 하려는 노력이 없어 보인다.

[임시휴업] 세상에. 왜..


드라마 구성의 기교랄까, 이런 게 모자라다는 생각이다.

너무 정직하다는 말이다.

스릴러나 미스터리 장르에 관심이 많은데 우리는 아직 발달되지 않은 것 같다.

한국적 정서를 깊이 담은 스릴러를 고민해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제발 영화화되었을 때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무책임하게 쓰지 말아달라. 갑자기 헬리콥터가 뜨는 장면을 넣고 하는데, 그거 한번 띄우는데 얼만데. 그래야 영화가 커 보인다고 말하지만, 헬기 한대로 블록버스터가 되나. 돈도 돈이지만 문제는 그 신이 그 정도의 규모가 있어 보일 정도로 임팩트가 있도록 짜였냐는 것이다.

[임시휴업] 누구의 잘못인가



마지막으로 자기 권리를 주장할 거면 프로 정신을 갖고 써줬으면 좋겠다.

2

3고까지만 쓰겠다는 식으로 계약을 요구하는데 자기 이름을 걸고 영화를 만든다면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끝까지 책임진다는 프로 근성을 가진 작가를 만나고 싶다.

-김미희 싸이더스 FNH 공동대표 "이런 시나리오를 보고 싶다" ( 출처: 씨네 21)                                                                         포토루덴스 주최 이미지 사진공모전 "대상".도로문제로 지금까지 문제가 많았잖아요 ?기사도 나고 방송도 불법이라고 나오고 .. 신고도 많이 들어가고 그래서 문 닫은거라는 얘기도 있어요임시휴업만 붙어있고 다른 얘기는 안써있어서 왜 문닫았나 궁금하네요 ?!?

?그래도 화장실은 개방해 놓아서 화장실은 잘 사용했어요 ㅎ ?? 사람들의 표정도 똑같아요 왜 닫았지?!

하는 표정 ㅎㅎ 사람이 항상 북적북적한 명소 봉주르가 문 닫으니 좀 이상해요 ㅜ  다시 열겠죠?!

?봉주르가 문 닫으니 확실히 길에도 사람이 없어요 걷는 사람도 없고 허탕친 몇몇 사람만 걷고 있어요 ㅎ ?비가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고 날씨가 참 끄물끄물한 주말이에요  봉주르가 문 닫아서 카페베네에 가서 당 충전했어요 ㅎㅎ 봉주르는 완전 없어지는걸까요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봉주르지만 문 닫은걸 보니 맘이 안좋네요 ㅜ저처럼 허탕치지 말고 봉주르 가실때 전화 꼭 해보고 방문하세요 !

고개 숙여 큰 감사드리고요, 삐아프의 초콜릿 덕에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발렌타인 특별 패키지 및 준비했던 모든 제품들은 모두 판매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쇼케이스와 트레이, 보관고가 모두 텅

) 애초에 발렌타인데이 이후 3일 간의 휴식 시간을 갖고 토요일부터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었는데요.부득이하게도 일주일 간 임시휴업 기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픈 준비부터 발렌타인까지 쉼없이 달려온 터라 떨어진 체력 보충과 다시 제품들을 꽉 채우기 위한 기간이니 이해 부탁드릴께요.가게 문은 일주일 닫지만 진짜 휴식은 3일이고, 작업실 안에서 제품 생산과 수업이 진행됩니다.

^^ ※임시휴업 2012.2.15(수)

2.21(화) 그럼, 다음 주 수요일(2월 22일), 정말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초콜릿으로 새로 찾아뵙도록 할께요.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