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린시티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 카페 중 한 곳이라 자주 향하게 되는 듯 하다.

낮 보다는 밤이 더 한적해서인지어두운 시간에 향하는걸 더 좋아라 하는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부산에는 폴바셋이동부산 롯데 아울렛점이 있고해운대 마린시티점까지 두 지점뿐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은마린시티 아이파크 주거동 T1동 상가뒤 쪽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작년에 오픈했는데 작년 오픈 때돗대기 시장인 줄 느낄만큼손님들로 터져 나가는 나날이었다.

그래도 지금은 많이 북적이지 않아딱 좋은 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요즘 인테리어 하는데에 있어서대리석 마블 스타일 인테리어가 유행인지여기 저기서 흔히 볼 수 있다는.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도매장 입구 한 켠이 마블 대리석으로.깔끔한 인테리어가 딱 여성분들이좋아라 할것만 같은 느낌 가득 드는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은손님들로 북적이기 일수인 곳이라서북적거리는 시간대를 피하게 된다.

그나마 한적한 아침 시간대나늦은 저녁 시간에 자주 향한다는.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에서가장 좋아하는 자리 한 켠 구석에 앉아창 밖으로 보이는 한적한 모습을 담기도.한적한 시간대에 들르게 되면노트북을 들고 가서 작업하기에 좋은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에서가장 기본적인 메뉴들을몇 가지 추천 해보자면다른 카페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아메리카노 대신인 메뉴인 룽고,그리고 부드러운 폴바셋 라떼와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폴바셋은 라떼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처음에는 폴바셋 라떼의 맛을무지 기대 했었지만 별거 아닌 맛.그래도 워낙 평소에 라떼를 좋아하기에무난하다고 느꼈던 폴바셋의 라떼.오히려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이적당히 쫀쫀하고 달달해 좋았다.

마린시티 카페들 중 집 근처에서가장 가까운 스타벅스와 폴바셋 카페.개인 카페 가는 경우가 아니면늘 폴바셋이나 스타벅스로 향해아메리카노 룽고와 라떼를.달다구리한 마카롱 구매한 뒤폴바셋 라떼와 함께 먹었던 날.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은디저트 메뉴들이 별로 맛있는게 없어서케이크나 빵이나 내 입맛엔 별로.그나마 폴바셋 브런치 샌드위치 메뉴가괜찮은 맛이라 생각이 든다.

해운대 마린시티 브런치 메뉴가 가능한카페가 많지 않아 종종 먹게 되는폴바셋 브런치 샌드위치 세트 메뉴.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에서주문 후 진동벨을 받아테이블에서 기다리는 시간은늘 언제나 행복한 기다림의 시간.저녁 시간에 마린시티 산책을 한 뒤귀가 전 종종 들르는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마린시티에는 새벽 늦게까지 영업 하는카페들이 없어저 많이 아쉽지만언젠간 24시간 카페가 오픈하리라 믿는다.

매일 먹는 것들을 사진으로 담아두고다이어리에도 적고 하느라휴대폰 가득 폴바셋 커피 사진이.폴바셋 룽고와 라떼가 지겨워질 쯔음먹기에 딱 좋은 폴바셋 밀크 프라페.폴바셋 밀크 프라페는 밀크쉐이크 특유의 꾸덕함은 없지만덜 달아서 나름 좋았던 프라페.그나마 사진을 추리고 추린건데폴바셋에서 참 많이도 먹었다 싶다.

스타벅스도 폴바셋도 다른 카페도진짜 많이 가지만 해당 카페 별카드들은 한번도 만든 적이 없다는.카드 만들고 등록하기 귀찮아서인데이 망할 귀차니즘 고쳐야겠다.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에서두번째로 좋아하는 자리.햇살 끝내주게 들어오는 시간에앉아서 커피 먹으면 기분 좋아진다는.차 타러 가기 전 늘 집에서 가장 가까운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에서 Take out 하기.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의진동벨을 내일도 손에 쥘 수도 있겠거니 싶다.

손님으로 북적이기 일수인 곳이지만그만큼 넓은 공간이라 좋은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폴바셋.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폴바셋 Paul Bassett 해운대 마린시티점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상세보기지도보기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폴바셋영업시간은  07 : 30

22 : 00전화번호는 051-747-0918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8해운대 아이파크 T1동 상가 1층.마린시티 아이파크 상가 C1,C2 가아닌 점 꼭 참고 하시길 !예전에는 마린시티 카페 탐앤탐스,그 다음에는 레이먼킴의 카페 캐틀앤비,그리고 다음 오픈한 카페 FOM 이다.

화창한 날씨 덕에 마린시티 방파제길을 따라동백섬, 더베이101 까지 산책을 하다발견한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 내가 애정하는 마린시티 카페인 마린테라스 카페 바로 위층에 위치한다.

하이페리온 상가 2층에 위치한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마린시티 하이페리온 상가 옆퉁이에 있는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해운대 카페 FOM 의 입구 등장.FOM 카페이기 이전에 탐앤탐스나캐틀앤비 카페였을 때와 구조가 같아서뭔가 친근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근데 FOM 이 Food Of Miracle 이라니굉장히 오그라드는 가게 이름이다.

해운대 카페 FOM 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중에서마린시티 방파제길에 위치하지 않지만손에 꼽힐 정도로 전망이 좋은 카페라여름이 찾아오면 늘 손님들로북적일것만 같은 예감이 들었다.

마린시티 카페 FOM 은 가게를 둘러싼 전면 유리 창 덕분에보는 이들의 시야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해운대 카페 FOM 에서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선 손님들.해운대 카페 FOM 의 셀프바.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는다트 게임기가 있어서 뜬금포였지만밤에 맥주 먹으면서 다트 게임 하면왠지 좋을 듯 하다는 느낌이 든다.

요즘 여기 저기 어딜 가나 금연인데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던금연 부스가 설치 되어 있어서흡연가들의 사랑을 받을 듯한 예감.함께 간 친구도 무지 무지 좋아하더라는 !해운대 카페 FOM 을 여기 저기 둘러본 후창가 쪽 따스한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해운대 동백섬과 웨스턴조선비치호텔이한 눈에 보이던 너무나 좋았던 전망.해운대 카페 FOM 의 메뉴판.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는유기농 아이스크림, 생과일쥬스, 에이드,차, 커피, 스무디, 브레드, 맥주 등다양한 메뉴들을 접할 수 있는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카페 FOM 의 여러 종류의 빵과병 음료들, 그리고 병 맥주들.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낮에는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기에 딱이고밤에는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기면 좋을 듯.더군다나 영업 시간이 새벽 3시까지라현재로서는 마린시티 카페들 중가장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카페다.

보통 늦게까지 해봤자 새벽 2시인데새벽 3시까지 한다니 완전 야호 !해운대 카페 FOM 의 간단한 안주류와병맥주 종류와 가격이 적힌 메뉴판.안주는 바베큐, 윙, 감자튀김, 소세지 등.맥주는 클라우드, 레페브라운, 아사히,블루문, 슈테판 헤페, 빅웨이브, 호가든로제.아쉬운 점이 있다면 생맥주가 없다는 점?바로 밑 층 가게인 마린테라스 카페에는신선한 생맥주가 있어서 참 좋은데.해운대 카페 FOM 의 화장실은1인 화장실이라 뒤에 기다리는 사람이많으면 부담 백배일것만 같은 느낌.예전 탐탐 시절부터 이 화장실이 너무나 별로였는데 아직 그대로.해운대 카페 FOM 에서 주문한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음료 사이즈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둘 다 큰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커피 리필은 1000원 추가 시 가능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의 깨알 소품들.예전부터 좋아하던 쇼파 자리가 비길래바로 자리를 옮겨 커피를 마셨다.

내가 앉았던 뒷 좌석에서노트북으로 작업을 하시는 분이 계시던데한적하다면 노트북 작업 하기에도 좋은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근데 노트북 배터리 전기 코드를 꼽을 수 있는 좌석이 별로 없는 듯 했다.

다시 찾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아이스 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역시나 큰 사이즈로 주문.프렌치 토스트도 주문을 했는데데코 하나 없이 좀 휑한 느낌.견과류 알러지가 있어서프렌치 토스트 주문을 할 때에견과류 안들었냐고 확인을 하면서견과류 없다는 말을 듣고 주문을 했는데견과류 토핑은 하나도 없었지만식빵 자체에 견과류가 들어 있던곡물빵? 느낌의 빵이라 완전 당황했었다.

직원 분 센스 ZERO..프렌치 토스트를 기대했었는데생각 이상으로 별로라 아쉬운대로유기농 아이스크림 바닐라 맛을 주문.적당히 쫀쫀하고 적당히 달았던아이스크림은 맛이 좋았었다.

햇살 좋은 날, 분위기 좋은 카페,전망 좋은 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카페를원한다면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으로 !낮엔 커피와 브레드를, 밤에는 안주와 맥주를즐기면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길.지도보기1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3동상세보기지도보기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현대하이페리온 상가2층에 위치하며 동 상가의 1층에는CU 편의점, 카페 마린테라스가 있다는 !영업 시간 09 : 00

03 : 00전화 번호는 나도 아직 몰라잉 !. 양고기 먹었던 아넬로도 보이네요^^;;; 마사지 받고 도착했더니오후 2시 쯤? 손님이 한 테이블 있더라구요.? 이런 거 저런 거.... 메뉴 진짜 많던데...비싸.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날 땐, 돈지라-ㄹ 이라고 했지만1일 2회는 너무 심해. 스노우크랩 커플 49000원 짜리에스파게티면(3천원) 추가하구요. 이렇게 먹어도, 저한테는 양이 적을 거라며자꾸 더 추가 주문하려고 하길래 저렴한 느낌이 물씬 드는더킹 점심특선 19000원 하나를 시켰어요..ㅋㅋㅋㅋ 미세먼지가 아무리 난리를 쳐도부산은.... 바다가 있어서, 조금 나은 것 같아요. 점심특선에 포함된샐러드 게살스프. 게살스프는... 좀 실망스러워서 그냥 볶음밥 단품을 먹는 게 싸게 먹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잠깐 했어요. 양파 덩어리가 큼직하게 들어있는데...씹을 때 식감이 물컹해서--;;;; 너무 별로.그리고 게살 비린내 좀 나고.  역시 점심특선에 포함된 오렌지 주스(탄산음료, 커피, 오렌지 주스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스노우 크랩 주문할 때소스를 선택해야 하는데, 우리는 블랙페퍼. 달짝지근한 크림소스에톡쏘는 통후추가 듬뿍 들어있어요^^ 원래 스파게티면이 약간 들어있는데,우리는 추가해서 양을 불렸어요. 제가 많이 먹으니까..ㅋㅋㅋㅋ  테이블에서 이렇게 바로 먹기 좋게 잘라줘요. 우와아아앙 신난다.

....!!!!! 소스가 되게 중독성있게 맛있어서....미리 스파게티면 추가한 거.... 정말 잘했더라구요^^?이건 점심특선 식사류에서 선택한크랩스윗볶음밥. 볶음밥에 불향이 �d! 나는 게괜찮더라구요. 블랙페퍼 소스의 스노우 크랩에서한 번씩 칼칼한 맛이 올라오는데 그 때마다달짝지근한 볶음밥 한 번씩 먹어주면 끝!ㅋㅋ 맛은 괜찮았어요.분위기도 괜찮고....  다만 약간 비싼...느낌^^ 그래도 가끔은 생각날 것 같아....ㅋㅋㅋ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다음 주 월요일부터 정식 오픈인데가오픈 기간이라 행사를 했었다.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으로 소문난마린시티 무겐, 야끼겐의 사장님께서마린시티 어시장도 운영하신다고 한다.

?조만간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도맛집으로 급 부상하게 되리라 생각한다.

?? ?????????????마린시티 무겐과 야끼겐보다훨씬 정겹고 아늑한 분위기였던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물고기들이 요리조리 헤엄치는걸 보며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다.

????????????? 마린시티 어시장 내부 조명도 아기하고 좋았다.

테이블 수는 적은 가게였지만들어가고 얼마 있으니손님들로 꽉 찼던 마린시티 어시장.? 아직 가오픈이라 준비가 덜 ?榮쩝�마린시티 야끼겐의 티슈를 사용했다.

[마린시티] 매력을 알아보자


마린시티 야끼겐 첫 오픈 때 갔을 때도마린시티 무겐의 메뉴판과 티슈를 사용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났었다.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기본 찬들로 상큼한 샐러드와토마토와 낙지와 몇가지 더 나왔다.

낙지를 와사비랑 무슨 소스로 버무린게은근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 앉아주문한 모듬회를 기다리며 소맥 한잔씩 !잔도 시원하고 술도 시원하고소맥이 술술 넘어갔다.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의 회 모듬 !?일단 무겐이나 야끼겐과 비교하니뭔가 비슷하지만 더 괜찮았다.

? ??????????????일단 회도 안 비리고 신선하고 딱 좋아맛있게 와구와구 먹었다.

?마린시티 어시장은 마린시티 맛집이 되도 단연 무방하다는 생각이 든다.

??????????????? ????????????마린시티 어시장에서 회 모듬 먹으니스시도 6개 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술 먹다가 스시에 붙어있는 밥을 먹으니 뭔가 든든해진 느낌.????????????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서비스로 내주셨던 연어 머리 조림.보통 이자까야나 일식집 가면조림을 먹을 때 마다 짜서 싫었는데여기 연어 조림은 안 짜서 좋았다.

? ????????????마린시티 어시장에서 먹었던 마지막 메뉴는매운탕이였는데 조금 아쉬웠던 매운탕.일단 매운탕이 칼칼한 맛이 없고싱겁고 구성도 부실하고끓이다 만 느낌이 강했다.

?다른 음식 모두 맛있었는데마무리인 매운탕이 너무 아쉬웠다.

???????????? 가오픈이지만 매운탕 빼고는 모두 맛있었던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이 정식 오픈하면다시 가서 다른 메뉴들도 더 먹어봐야겠다.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이 어서 빨리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으로 떠오르길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은오렌지 상가 1층에 대우월드마크와마주보는 편에 위치하고 있다.

해운대 마린시티에서 회, 사시미, 스시 맛집에가고 싶을 때는 마린시티 어시장으로 !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다음 주 월요일부터 정식 오픈인데가오픈 기간이라 행사를 했었다.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으로 소문난마린시티 무겐, 야끼겐의 사장님께서마린시티 어시장도 운영하신다고 한다.

?조만간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도맛집으로 급 부상하게 되리라 생각한다.

[마린시티] 에 대한 몇가지 이슈



?? ?????????????마린시티 무겐과 야끼겐보다훨씬 정겹고 아늑한 분위기였던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물고기들이 요리조리 헤엄치는걸 보며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다.

????????????? 마린시티 어시장 내부 조명도 아기하고 좋았다.

테이블 수는 적은 가게였지만들어가고 얼마 있으니손님들로 꽉 찼던 마린시티 어시장.? 아직 가오픈이라 준비가 덜 ?榮쩝�마린시티 야끼겐의 티슈를 사용했다.

마린시티 야끼겐 첫 오픈 때 갔을 때도마린시티 무겐의 메뉴판과 티슈를 사용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났었다.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기본 찬들로 상큼한 샐러드와토마토와 낙지와 몇가지 더 나왔다.

낙지를 와사비랑 무슨 소스로 버무린게은근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 앉아주문한 모듬회를 기다리며 소맥 한잔씩 !잔도 시원하고 술도 시원하고소맥이 술술 넘어갔다.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의 회 모듬 !?일단 무겐이나 야끼겐과 비교하니뭔가 비슷하지만 더 괜찮았다.

? ??????????????일단 회도 안 비리고 신선하고 딱 좋아맛있게 와구와구 먹었다.

?마린시티 어시장은 마린시티 맛집이 되도 단연 무방하다는 생각이 든다.

??????????????? ????????????마린시티 어시장에서 회 모듬 먹으니스시도 6개 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술 먹다가 스시에 붙어있는 밥을 먹으니 뭔가 든든해진 느낌.????????????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에서서비스로 내주셨던 연어 머리 조림.보통 이자까야나 일식집 가면조림을 먹을 때 마다 짜서 싫었는데여기 연어 조림은 안 짜서 좋았다.

? ????????????마린시티 어시장에서 먹었던 마지막 메뉴는매운탕이였는데 조금 아쉬웠던 매운탕.일단 매운탕이 칼칼한 맛이 없고싱겁고 구성도 부실하고끓이다 만 느낌이 강했다.

?다른 음식 모두 맛있었는데마무리인 매운탕이 너무 아쉬웠다.

???????????? 가오픈이지만 매운탕 빼고는 모두 맛있었던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이 정식 오픈하면다시 가서 다른 메뉴들도 더 먹어봐야겠다.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이 어서 빨리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으로 떠오르길 !  해운대 마린시티 운촌 어시장은오렌지 상가 1층에 대우월드마크와마주보는 편에 위치하고 있다.

해운대 마린시티에서 회, 사시미, 스시 맛집에가고 싶을 때는 마린시티 어시장으로 ! /OpenStreetMap버거앤파스타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37 한일 오르듀1층 버거앤파스타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예전에는 마린시티 카페 탐앤탐스,그 다음에는 레이먼킴의 카페 캐틀앤비,그리고 다음 오픈한 카페 FOM 이다.

화창한 날씨 덕에 마린시티 방파제길을 따라동백섬, 더베이101 까지 산책을 하다발견한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 내가 애정하는 마린시티 카페인 마린테라스 카페 바로 위층에 위치한다.

하이페리온 상가 2층에 위치한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마린시티 하이페리온 상가 옆퉁이에 있는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해운대 카페 FOM 의 입구 등장.FOM 카페이기 이전에 탐앤탐스나캐틀앤비 카페였을 때와 구조가 같아서뭔가 친근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근데 FOM 이 Food Of Miracle 이라니굉장히 오그라드는 가게 이름이다.

해운대 카페 FOM 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중에서마린시티 방파제길에 위치하지 않지만손에 꼽힐 정도로 전망이 좋은 카페라여름이 찾아오면 늘 손님들로북적일것만 같은 예감이 들었다.

마린시티 카페 FOM 은 가게를 둘러싼 전면 유리 창 덕분에보는 이들의 시야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해운대 카페 FOM 에서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선 손님들.해운대 카페 FOM 의 셀프바.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는다트 게임기가 있어서 뜬금포였지만밤에 맥주 먹으면서 다트 게임 하면왠지 좋을 듯 하다는 느낌이 든다.

요즘 여기 저기 어딜 가나 금연인데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던금연 부스가 설치 되어 있어서흡연가들의 사랑을 받을 듯한 예감.함께 간 친구도 무지 무지 좋아하더라는 !해운대 카페 FOM 을 여기 저기 둘러본 후창가 쪽 따스한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해운대 동백섬과 웨스턴조선비치호텔이한 눈에 보이던 너무나 좋았던 전망.해운대 카페 FOM 의 메뉴판.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는유기농 아이스크림, 생과일쥬스, 에이드,차, 커피, 스무디, 브레드, 맥주 등다양한 메뉴들을 접할 수 있는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카페 FOM 의 여러 종류의 빵과병 음료들, 그리고 병 맥주들.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낮에는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기에 딱이고밤에는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기면 좋을 듯.더군다나 영업 시간이 새벽 3시까지라현재로서는 마린시티 카페들 중가장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카페다.

보통 늦게까지 해봤자 새벽 2시인데새벽 3시까지 한다니 완전 야호 !해운대 카페 FOM 의 간단한 안주류와병맥주 종류와 가격이 적힌 메뉴판.안주는 바베큐, 윙, 감자튀김, 소세지 등.맥주는 클라우드, 레페브라운, 아사히,블루문, 슈테판 헤페, 빅웨이브, 호가든로제.아쉬운 점이 있다면 생맥주가 없다는 점?바로 밑 층 가게인 마린테라스 카페에는신선한 생맥주가 있어서 참 좋은데.해운대 카페 FOM 의 화장실은1인 화장실이라 뒤에 기다리는 사람이많으면 부담 백배일것만 같은 느낌.예전 탐탐 시절부터 이 화장실이 너무나 별로였는데 아직 그대로.해운대 카페 FOM 에서 주문한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음료 사이즈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둘 다 큰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커피 리필은 1000원 추가 시 가능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의 깨알 소품들.예전부터 좋아하던 쇼파 자리가 비길래바로 자리를 옮겨 커피를 마셨다.

내가 앉았던 뒷 좌석에서노트북으로 작업을 하시는 분이 계시던데한적하다면 노트북 작업 하기에도 좋은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근데 노트북 배터리 전기 코드를 꼽을 수 있는 좌석이 별로 없는 듯 했다.

다시 찾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아이스 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역시나 큰 사이즈로 주문.프렌치 토스트도 주문을 했는데데코 하나 없이 좀 휑한 느낌.견과류 알러지가 있어서프렌치 토스트 주문을 할 때에견과류 안들었냐고 확인을 하면서견과류 없다는 말을 듣고 주문을 했는데견과류 토핑은 하나도 없었지만식빵 자체에 견과류가 들어 있던곡물빵? 느낌의 빵이라 완전 당황했었다.

직원 분 센스 ZERO..프렌치 토스트를 기대했었는데생각 이상으로 별로라 아쉬운대로유기농 아이스크림 바닐라 맛을 주문.적당히 쫀쫀하고 적당히 달았던아이스크림은 맛이 좋았었다.

햇살 좋은 날, 분위기 좋은 카페,전망 좋은 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카페를원한다면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으로 !낮엔 커피와 브레드를, 밤에는 안주와 맥주를즐기면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길.지도보기1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3동상세보기지도보기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현대하이페리온 상가2층에 위치하며 동 상가의 1층에는CU 편의점, 카페 마린테라스가 있다는 !영업 시간 09 : 00

03 : 00전화 번호는 나도 아직 몰라잉 !예전에는 마린시티 카페 탐앤탐스,그 다음에는 레이먼킴의 카페 캐틀앤비,그리고 다음 오픈한 카페 FOM 이다.

화창한 날씨 덕에 마린시티 방파제길을 따라동백섬, 더베이101 까지 산책을 하다발견한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 내가 애정하는 마린시티 카페인 마린테라스 카페 바로 위층에 위치한다.

하이페리온 상가 2층에 위치한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마린시티 하이페리온 상가 옆퉁이에 있는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해운대 카페 FOM 의 입구 등장.FOM 카페이기 이전에 탐앤탐스나캐틀앤비 카페였을 때와 구조가 같아서뭔가 친근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근데 FOM 이 Food Of Miracle 이라니굉장히 오그라드는 가게 이름이다.

해운대 카페 FOM 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중에서마린시티 방파제길에 위치하지 않지만손에 꼽힐 정도로 전망이 좋은 카페라여름이 찾아오면 늘 손님들로북적일것만 같은 예감이 들었다.

마린시티 카페 FOM 은 가게를 둘러싼 전면 유리 창 덕분에보는 이들의 시야를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해운대 카페 FOM 에서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선 손님들.해운대 카페 FOM 의 셀프바.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는다트 게임기가 있어서 뜬금포였지만밤에 맥주 먹으면서 다트 게임 하면왠지 좋을 듯 하다는 느낌이 든다.

요즘 여기 저기 어딜 가나 금연인데해운대 카페 FOM 에는마린시티 카페 어느 곳에도 없던금연 부스가 설치 되어 있어서흡연가들의 사랑을 받을 듯한 예감.함께 간 친구도 무지 무지 좋아하더라는 !해운대 카페 FOM 을 여기 저기 둘러본 후창가 쪽 따스한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해운대 동백섬과 웨스턴조선비치호텔이한 눈에 보이던 너무나 좋았던 전망.해운대 카페 FOM 의 메뉴판.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는유기농 아이스크림, 생과일쥬스, 에이드,차, 커피, 스무디, 브레드, 맥주 등다양한 메뉴들을 접할 수 있는 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카페 FOM 의 여러 종류의 빵과병 음료들, 그리고 병 맥주들.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은낮에는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기에 딱이고밤에는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기면 좋을 듯.더군다나 영업 시간이 새벽 3시까지라현재로서는 마린시티 카페들 중가장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카페다.

보통 늦게까지 해봤자 새벽 2시인데새벽 3시까지 한다니 완전 야호 !해운대 카페 FOM 의 간단한 안주류와병맥주 종류와 가격이 적힌 메뉴판.안주는 바베큐, 윙, 감자튀김, 소세지 등.맥주는 클라우드, 레페브라운, 아사히,블루문, 슈테판 헤페, 빅웨이브, 호가든로제.아쉬운 점이 있다면 생맥주가 없다는 점?바로 밑 층 가게인 마린테라스 카페에는신선한 생맥주가 있어서 참 좋은데.해운대 카페 FOM 의 화장실은1인 화장실이라 뒤에 기다리는 사람이많으면 부담 백배일것만 같은 느낌.예전 탐탐 시절부터 이 화장실이 너무나 별로였는데 아직 그대로.해운대 카페 FOM 에서 주문한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음료 사이즈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둘 다 큰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커피 리필은 1000원 추가 시 가능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의 깨알 소품들.예전부터 좋아하던 쇼파 자리가 비길래바로 자리를 옮겨 커피를 마셨다.

내가 앉았던 뒷 좌석에서노트북으로 작업을 하시는 분이 계시던데한적하다면 노트북 작업 하기에도 좋은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근데 노트북 배터리 전기 코드를 꼽을 수 있는 좌석이 별로 없는 듯 했다.

다시 찾은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아이스 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역시나 큰 사이즈로 주문.프렌치 토스트도 주문을 했는데데코 하나 없이 좀 휑한 느낌.견과류 알러지가 있어서프렌치 토스트 주문을 할 때에견과류 안들었냐고 확인을 하면서견과류 없다는 말을 듣고 주문을 했는데견과류 토핑은 하나도 없었지만식빵 자체에 견과류가 들어 있던곡물빵? 느낌의 빵이라 완전 당황했었다.

직원 분 센스 ZERO..프렌치 토스트를 기대했었는데생각 이상으로 별로라 아쉬운대로유기농 아이스크림 바닐라 맛을 주문.적당히 쫀쫀하고 적당히 달았던아이스크림은 맛이 좋았었다.

햇살 좋은 날, 분위기 좋은 카페,전망 좋은 해운대 카페, 마린시티 카페를원한다면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 으로 !낮엔 커피와 브레드를, 밤에는 안주와 맥주를즐기면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길.지도보기1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FOM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3동상세보기지도보기해운대 카페 FOM해운대 마린시티 현대하이페리온 상가2층에 위치하며 동 상가의 1층에는CU 편의점, 카페 마린테라스가 있다는 !영업 시간 09 : 00

03 : 00전화 번호는 나도 아직 몰라잉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