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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헬로비전



 2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지난달 말보다 45.84포인트(2.33%) 상승한 2016.19로 7월을 마쳤다.

6월까지만 해도 1970선에 그쳤던 지수는 2010선까지 오르며 지난해 10월 이후 처음으로 2000선을 웃돈 월말을 보냈다.

 코스닥지수 역시 지난달보다 31.15포인트(4.6%) 오른 706.24로 7월을 마감했다.

 국내 증시는 뜨거운 한 달을 보냈지만 그 중에도 부진한 종목은 있었다.

증권가로부터 투자의견 '하향' 평가를 받으며, 추천이 외면된 종목들이 속출한 것이다.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7월 한 달 동안 총 31개의 투자의견 하향 보고서를 제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2개 증권사에서 하향 의견을 낸 종목이 4개, 3개 증권사 이상에서 하향 의견을 받은 종목은 4개였다.

 투자의견 하향 보고서를 3개씩 받아든 종목은 CJ헬로비전과 KT&G, 고려아연, 호텔신라였다.

 CJ헬로비전은 SK텔레콤과의 합병이 불허되면서 투자의견이 매수에서 중립으로 낮춰졌다.

합병 불허 타격이 SK텔레콤보다는 피인수자인 CJ헬로비전에 집중될 것이라는 분석에서다.

 김현용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합병 불허 이후 중장기적 성장 가능성이 더 큰 불확실성에 직면하게 됐다"며 "심사기간동안 가입자 모집이 사실상 멈췄고 영업기밀이 SK텔레콤에 공유됐을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목표주가도 1만5000원에서 1만1500원으로 낮춰 잡았다.

양종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과 신건식 BNK투자증권 연구원도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조정했다.

신 연구원은 "다소나마 남아있던 합병 프리미엄이 소멸됐다"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KT&G는 2분기 호실적에도 불구하고 동부증권과 미래에셋대우, 신영증권으로부터 '중립'의견을 받았다.

실적 개선세를 이끌었던 수출 담배 부문이 평년 수준으로 돌아오고, 올해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배당수익률이 낮아졌기 때문이다.

 2분기 영업이익이 컨센서스(업계 예상치)를 밑돈 고려아연도 흥국증권, 한국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등 3개사로부터 '매수'의견이 철회됐다.

 노현주 흥국증권 연구원은 "2분기 영업이익이 컨센서스 대비 20% 가까이 밑돌았다"며 "현재 주가에 긍정적 이슈가 대부분 선반영돼 하반기 실적이 호전되더라도 주가 상승으로 이어지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호텔신라 역시 2분기 부진한 실적이 발목을 잡았다.

창이공항 면세점의 적자폭이 확대(-123억원)되면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6% 감소한 187억원에 머물렀다.

면세점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마케팅비용이 늘어날 것이라는 우려도 더해졌다.

 유안타증권은 매수 의견을 거둬들이고 중립 의견을 제시했고 HMC투자증권은 매수에서 시장수익률로, KTB투자증권은 중립에서 비중 축소로 의견을 바꿨다.

 박성호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SK 워커힐점과 롯데 월드타워점이 폐점하면서 서울 시내면세점들이 마케팅 비용을 추가 집행할 것"이라며 "주가 상승은 면세사업자간의 점유율 구도가 안정화된 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외 만도(신영·하나), 두산인프라코어(IBK·현대), 금호석유(IBK·미래에셋대우), LG이노텍(KTB·동부)가 복수 증권사로부터 '하향' 의견을 받았다.

 ----------우리는 보통 증권사에서 매수추천 나오는 종목은 당일 하락하는 상황을 너무나 많이 목격해왔다.

Romanticwolf 도 자주 증권사 리포트를 본다.

중립이나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종목을 주로 '며칠 기다렸다가' 매수해나간다.

들어가는 종목마다 100% 수익실현하는 것은 아니지만, 증권사 추천주를 참고해서 들어가는 종목보단 수익률이 더 좋았던 것 같다.

 위에서 언급한 종목중에 가장 눈에 띈건 CJ헬로비전(037560)이다.

 위 CJ헬로비전 월봉차트에서처럼 상장 후 최저가가 7월29일(금)에 발생하였고,매수추천을 거둬들인 기관에서 미미하지만 순매수세가 5영업일 연속 지속되었다.

최근엔 기관이 연속 순매수하는 종목 따라들어가서 수익본 적이 있었는데(동양), 다음주 정도 더 지켜본 후에 하락세가 멈추고 반등할 시점에 조금씩 매수해나가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Romanticwolf 는 가끔 블로그에서 1번처럼 계단식으로 하락하고 있는 종목은 반등(상승)하게 되면 다시 계단식으로 상승한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또한 2번처럼 급격히 주가가 떨어진 상황에서 3번처럼 소폭 상승한다고 해도 재차 4번처럼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었다.

 SK텔레콤과의 합병 불허도 악재로 나온지 며칠 지났고, 7월29일에 최저점(상장이후 가장 최저점)을 찍었다고 해서 바로 추격매수 들어가면 낭패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

아직도(아니 어쩌면 증권거래소가 문닫지 않는 이상) 증권사 리포트와 뉴스를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고 매도에 임하는 투자자들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5번 화살표처럼 주가가 상승하기를 바란다면 일단 '기다림'이 필요하다.

만약 지난주 금요일(29일)이 최저점이었다고 해도 우리가 머릿속으로 그린 5번 화살표처럼 '5일선'이 6번에 이어 7번처럼 '재차 우상향'하는 시점까지 기다렸다 매수하는 것이 좋다.

다만 6, 7번이 1

[cj 헬로비전] 이유가 무엇일까요?


2주일안에 올지, 아니면 한달이 걸릴지는 당장 예측하긴 어렵다.

 1. SKT와의 합병불허가 이미 주가에 많이 반영되어있긴 하고 역대 최저점을 찍긴 하였지만 '바닥 밑에 지하실'이 있다는 것을 염두해야한다.

2. 합병불허는 CJ헬로비전의 지금 당장의 매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합병심사로 인해 한동안 가입자 유치등의 마케팅을 하지 못했지만 CJ헬로비전의 재무제표는 (이전부터)양호했기 때문에 '합병 기대감'으로 오르기 이전시점의 주가까지는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오히려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던 시기여서 긍정적으로 볼 수도 있다.

 3. 세계증시가 불안하면 상대적으로 내수주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지만, 최근 김영란법으로 내수관련주 대부분 투자심리가 냉각된 것이 불안요인이다.

김영란법은 9월 말부터 시행되지만 주가에는 선반영되기 때문.  이런 상황등을 고려하여 매수(투자결정)하길 권하는 바이다.

  CJ헬로비전은 2010년상반기 국내 최초로 웹 TV방송 서비스인 ‘Tving’을 오픈 하였고 2012년도에는 MVNO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무선통신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CJ헬로비전 주가 이게 결정한다 ◀ 확인하기  ??   ??최근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방송산업실태 보고서에서 봤을 때 우리나라의 방송사업자 총 매출액 중 방송사업수익은 2012년 약 13조으로 전년대비 11.3% 상승한 이후로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하네요.또한 디지털케이블tv방송서비스 가입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종합유선방송사업자들의 디지털전환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어 이러한 추세는 향후 지속 될 것이라고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CJ헬로비전 주가 또한 아주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상황이네요.?   ?    또한 뉴스에서 sk텔레콤이 CJ헬로비전 인수에 대한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어서 투자자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만들고 있어요. CJ헬로비전의 수익 전망과 기업가치를 결정할 변수는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인수와 SK브로드밴드와의 합병 여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확실히 CJ헬로비전이 여러 호재를 많이 가지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CJ헬로비전이 앞으로도 이런 상승세를 유지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주식 시장에 있는 어떤 종목도 상승세를 끊임 없지 유지할 수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CJ헬로비전 주가에 대한 정보를 확보하고 주가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부분은 개인적으로 하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전문가들이 괜히 전문가가 아니니 도움 한 번 받아보세요.  CJ헬로비전 주가 ‘정보’ 가 우선이다 ◀ 확인하기 2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지난달 말보다 45.84포인트(2.33%) 상승한 2016.19로 7월을 마쳤다.

6월까지만 해도 1970선에 그쳤던 지수는 2010선까지 오르며 지난해 10월 이후 처음으로 2000선을 웃돈 월말을 보냈다.

 코스닥지수 역시 지난달보다 31.15포인트(4.6%) 오른 706.24로 7월을 마감했다.

 국내 증시는 뜨거운 한 달을 보냈지만 그 중에도 부진한 종목은 있었다.

증권가로부터 투자의견 '하향' 평가를 받으며, 추천이 외면된 종목들이 속출한 것이다.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7월 한 달 동안 총 31개의 투자의견 하향 보고서를 제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2개 증권사에서 하향 의견을 낸 종목이 4개, 3개 증권사 이상에서 하향 의견을 받은 종목은 4개였다.

 투자의견 하향 보고서를 3개씩 받아든 종목은 CJ헬로비전과 KT&G, 고려아연, 호텔신라였다.

[cj 헬로비전] 와오.



 CJ헬로비전은 SK텔레콤과의 합병이 불허되면서 투자의견이 매수에서 중립으로 낮춰졌다.

합병 불허 타격이 SK텔레콤보다는 피인수자인 CJ헬로비전에 집중될 것이라는 분석에서다.

 김현용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합병 불허 이후 중장기적 성장 가능성이 더 큰 불확실성에 직면하게 됐다"며 "심사기간동안 가입자 모집이 사실상 멈췄고 영업기밀이 SK텔레콤에 공유됐을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목표주가도 1만5000원에서 1만1500원으로 낮춰 잡았다.

양종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과 신건식 BNK투자증권 연구원도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조정했다.

신 연구원은 "다소나마 남아있던 합병 프리미엄이 소멸됐다"며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KT&G는 2분기 호실적에도 불구하고 동부증권과 미래에셋대우, 신영증권으로부터 '중립'의견을 받았다.

실적 개선세를 이끌었던 수출 담배 부문이 평년 수준으로 돌아오고, 올해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배당수익률이 낮아졌기 때문이다.

 2분기 영업이익이 컨센서스(업계 예상치)를 밑돈 고려아연도 흥국증권, 한국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등 3개사로부터 '매수'의견이 철회됐다.

 노현주 흥국증권 연구원은 "2분기 영업이익이 컨센서스 대비 20% 가까이 밑돌았다"며 "현재 주가에 긍정적 이슈가 대부분 선반영돼 하반기 실적이 호전되더라도 주가 상승으로 이어지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호텔신라 역시 2분기 부진한 실적이 발목을 잡았다.

창이공항 면세점의 적자폭이 확대(-123억원)되면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6% 감소한 187억원에 머물렀다.

면세점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마케팅비용이 늘어날 것이라는 우려도 더해졌다.

 유안타증권은 매수 의견을 거둬들이고 중립 의견을 제시했고 HMC투자증권은 매수에서 시장수익률로, KTB투자증권은 중립에서 비중 축소로 의견을 바꿨다.

 박성호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SK 워커힐점과 롯데 월드타워점이 폐점하면서 서울 시내면세점들이 마케팅 비용을 추가 집행할 것"이라며 "주가 상승은 면세사업자간의 점유율 구도가 안정화된 후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외 만도(신영·하나), 두산인프라코어(IBK·현대), 금호석유(IBK·미래에셋대우), LG이노텍(KTB·동부)가 복수 증권사로부터 '하향' 의견을 받았다.

 ----------우리는 보통 증권사에서 매수추천 나오는 종목은 당일 하락하는 상황을 너무나 많이 목격해왔다.

Romanticwolf 도 자주 증권사 리포트를 본다.

중립이나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종목을 주로 '며칠 기다렸다가' 매수해나간다.

들어가는 종목마다 100% 수익실현하는 것은 아니지만, 증권사 추천주를 참고해서 들어가는 종목보단 수익률이 더 좋았던 것 같다.

 위에서 언급한 종목중에 가장 눈에 띈건 CJ헬로비전(037560)이다.

 위 CJ헬로비전 월봉차트에서처럼 상장 후 최저가가 7월29일(금)에 발생하였고,매수추천을 거둬들인 기관에서 미미하지만 순매수세가 5영업일 연속 지속되었다.

최근엔 기관이 연속 순매수하는 종목 따라들어가서 수익본 적이 있었는데(동양), 다음주 정도 더 지켜본 후에 하락세가 멈추고 반등할 시점에 조금씩 매수해나가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Romanticwolf 는 가끔 블로그에서 1번처럼 계단식으로 하락하고 있는 종목은 반등(상승)하게 되면 다시 계단식으로 상승한다고 언급한 적이 있다.

또한 2번처럼 급격히 주가가 떨어진 상황에서 3번처럼 소폭 상승한다고 해도 재차 4번처럼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었다.

 SK텔레콤과의 합병 불허도 악재로 나온지 며칠 지났고, 7월29일에 최저점(상장이후 가장 최저점)을 찍었다고 해서 바로 추격매수 들어가면 낭패를 당할 가능성이 높다.

아직도(아니 어쩌면 증권거래소가 문닫지 않는 이상) 증권사 리포트와 뉴스를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고 매도에 임하는 투자자들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5번 화살표처럼 주가가 상승하기를 바란다면 일단 '기다림'이 필요하다.

만약 지난주 금요일(29일)이 최저점이었다고 해도 우리가 머릿속으로 그린 5번 화살표처럼 '5일선'이 6번에 이어 7번처럼 '재차 우상향'하는 시점까지 기다렸다 매수하는 것이 좋다.

다만 6, 7번이 1

2주일안에 올지, 아니면 한달이 걸릴지는 당장 예측하긴 어렵다.

 1. SKT와의 합병불허가 이미 주가에 많이 반영되어있긴 하고 역대 최저점을 찍긴 하였지만 '바닥 밑에 지하실'이 있다는 것을 염두해야한다.

2. 합병불허는 CJ헬로비전의 지금 당장의 매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합병심사로 인해 한동안 가입자 유치등의 마케팅을 하지 못했지만 CJ헬로비전의 재무제표는 (이전부터)양호했기 때문에 '합병 기대감'으로 오르기 이전시점의 주가까지는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오히려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던 시기여서 긍정적으로 볼 수도 있다.

 3. 세계증시가 불안하면 상대적으로 내수주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지만, 최근 김영란법으로 내수관련주 대부분 투자심리가 냉각된 것이 불안요인이다.

김영란법은 9월 말부터 시행되지만 주가에는 선반영되기 때문.  이런 상황등을 고려하여 매수(투자결정)하길 권하는 바이다.

 신영선 공정위 사무처장은 18일 브리핑을 통해 “기업결합 신고를 받은 직후 국내 최초의 방송·통신사업자간의 기업결합인 동시에 국민생활과 밀접한 분야임을 감안, 경제분석 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전담 TF를 구성해 경쟁제한 가능성을 면밀히 심사했다”며 그 결과 “SK텔레콤-CJ헬로비전 기업결합 건에 대한 경쟁 제한성 최종 심의 결과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주식 취득 금지’, ‘CJ헬로비전과 SK브로드밴드 간 합병금지’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신 사무처장은 이어 “이번 기업결합은 기존의 방송·통신 분야 사례들과 달리 수평·수직형 기업결합으로 인한 경쟁 제한성이 혼재돼 있다”며 “행태적 조치나 일부 자산 매각으로는 이를 모두 치유하는 것이 어렵다고 봤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1월 2일 CJ헬로비전과 ‘CJ헬로비전 주식 30% 취득’,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와 CJ헬로비전 합병’ 등을 내용으로 하는 합병계약을 체결하고 한 달 뒤인 12월 1일 공정위에 기업결합을 신고했다.

공정위는 CJ헬로비전과 SK브로드밴드가 합병하면 CJ헬로비전의 23개 방송구역 중 21곳에서 점유율이 1위가 되는 결과가 나타나 정상적인 경쟁이 제한을 받게 된다고 판단했다.

또 유력한 경쟁자가 사라지면서 CJ헬로비전이 케이블TV 요금을 인상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커질 수밖에 없다고 공정위는 분석했다.

심사 과정에서 양사는 유료방송시장을 전국 단위의 시장으로 보고 경쟁 제한성을 분석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공정위는 지역 시장을 기준으로 경쟁 제한성을 분석했다.

소비자들이 주거지를 바꾸지 않는 한 다른 방송권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케이블TV 사업자들도 허가 권역에서만 방송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공정위는 SK텔레콤과 CJ헬로비전이 각각 이동통신 1위, 알뜰폰 1위 사업자인 점을 고려, 양사 간 합병으로 이동통신 시장의 독·과점 폐해도 클 것으로 우려했다.

양사 간 합병으로 CJ헬로비전의 알뜰폰 사업이 SK텔레콤에 인수되면 견제 요인이 사라져 이동통신 시장의 요금이 다시 올라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했다.

공정위는 또 SK텔레콤이 415만명에 달하는 CJ헬로비전의 케이블TV 가입자를 상대로 판촉·광고를 펼쳐 이동통신 시장에서 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봤다.

신 사무처장은 “이번 조치는 유료방송시장과 이동통신 도·소매 시장에서의 경쟁제한 폐해와 독과점 구조 고착화를 근원적으로 방지해 소비자 피해를 예방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출처 정책브리핑(korea.kr)2016.07.18 공정거래위원회싱싱한, 갓 따온 오이가 10개에 1,900원하네요!하나당 약 200원 꼴.만원어치 채소를 샀는데,시장바구니가 한가득입니다.

동네마트의 물가라고나 할까?대형마트에서는 이런 요금이 나오길 힘들죠!!저처럼 알뜰하게 이 가게 저 가게 알뜰하게 소비를 하시는 분들께cj헬로비전제휴카드를 쓰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저 또한 저를 통해 tv, 초고속인터넷, 전화를 가입하시는 분들께 이 카드를 쓰시길 권해드리는데요,저도 cj헬로비전제휴카드 중 cj 우리카드 쓰고 있답니다.

예전엔 cj신한카드가 가장 할인이 많이 되어 그걸 썼는데,최근에 우리카드가 더 많이 할인해줘서좀은 번거로웠지만 우리카드로바꿨답니다.

^^좀 제가 알뜰합니다.

ㅎㅎ2016년 cj헬로비전제휴카드 한번 보실까요?2016년 인터넷 tv 결합요금표 잠깐 보실까요?이 표를 올리는 이유는할인카드로 할인받으면최종적으로 고객님께서 얼마나 할인받게 되고그러면 얼마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는지구체적으로 따져보시라는 뜻에서요.cj핼로비전 인터넷+방송 2016' 요금표 (6월)만약 어떤 분이 월 21,000원(부가세포함 23,100원)하는 티비와 인터넷 두 가지를저희 cj핼로비전 지역케이블사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그리고 위 신용카드 중 '우리라서즐거운 cj헬로비전할인카'드로서비스대금을 내려고 생각하신다면?최대 2만원을 할인받으셨다면,3,100 원 으로, 티비,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는거죠.!!!저도 전월카드 실적이 80만원 정도라서15,000원 이상은 매달 할인받고 있답니다.

100만원을 초과해서 썼을 땐2만원까지 할인받구요. ^^제휴카드 이용하는게 참 기분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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