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일동 주차타워



??저는 전화로 먼저 계약을했기에,계약서를 받고 시식을 하러가야했어요 ㅎ??깔끔하게 조용하던 16F  뷔페상담실,??깔끔한 내부입니다.

??음료서비스도 있더라구요..ㅎ??진짜 높네요..ㅋ이렇게 보니깐,,ㅎ??주말에는 1

15층까지 에스컬레이터가 운행한다고 해요

??입구에 보이던 유모차,아이가 잠이 들때 유모차를 이용하면 좋겠더라구요그런데 뭐 요즘 유모차없는 뷔페 잘없죠 ㅎㅎ??자리를 안내받아서 신랑이 먼저 아이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ㅎ??우리먹거리 우리더파티,음식옆에 가끔 보면 어디 야채라는 안내표가 있더라구요..??집에서 홈파시 하시는분들은 여기서 출장연회서비스 받아도 되실거 같네요.ㅎ.제가 이제 나섰어요 ㅎ포포가 돌잔치 할곳을 보러 홀에 다녀와봤습니다 ??사진에서는 좀 어두운 느낌이였는데실물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아이식판도 있고

??밥이 무려 6가지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왼쪽에는 미역국이 있어서  뚜시도 냠냠했어요 ㅎㅎ??제가 좋아하는 칠리새우

??깐풍기외 여러가지들,ㅋ??딤섬과 찐만두 ??스파게티는 주문하고 알림벨을 받고와서 기다렸다가 알림벨이 울리면 받으러 가시면 되요 ㅋ전 솔직히 스파게티보다옆에 있던 마늘빵이 맛이있었네요 ㅎ??이거이거!!??시카고피자가 있는데 맛있어요 지금은 품절이네요 ㅎ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큽,아구찜과 묵은지 돼지찜이거 맛남,ㅋ좀 짜긴한데 제입에는 딱임 ㅋ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ㅠㅠ고기도 부드러웠네요..ㅎ여러가지 김치종류입니다 ??토마토새우관자구이? ㅋㅋ??울진감자.!!!??저는 카프레제 좋아하는데 구은?토마토에는 처음먹어보았는데 역시저는 ㅋ 생토마토와치즈가 입에 맞음 ㅋㅋ??구은 가지

[범일동 주차타워] 분석을 해보면


??국수류예요

쌀국수였던거 같은데 ㅋ??이거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ㅎㅎ??미소된장국도 있음,ㅋ???? 초밥들,?라따뚜이랑 떡볶이 등등이 있었어요 ㅎ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회도 있고 육회도 있고 , 롤도있고 초밥도 있고 디저트도 빵종류가 다양했어요 ㅎ솔직히 주차나 엘리베이터 사용이 불편할거같아서 걱정은 됩니다.

.주위에서 범일동 더파티 평이 안좋아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직접와서 시식해보니 이정도면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저는 전화로 먼저 계약을했기에,계약서를 받고 시식을 하러가야했어요 ㅎ??깔끔하게 조용하던 16F  뷔페상담실,??깔끔한 내부입니다.

[범일동 주차타워] 최선의 선택



??음료서비스도 있더라구요..ㅎ??진짜 높네요..ㅋ이렇게 보니깐,,ㅎ??주말에는 1

15층까지 에스컬레이터가 운행한다고 해요

??입구에 보이던 유모차,아이가 잠이 들때 유모차를 이용하면 좋겠더라구요그런데 뭐 요즘 유모차없는 뷔페 잘없죠 ㅎㅎ??자리를 안내받아서 신랑이 먼저 아이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ㅎ??우리먹거리 우리더파티,음식옆에 가끔 보면 어디 야채라는 안내표가 있더라구요..??집에서 홈파시 하시는분들은 여기서 출장연회서비스 받아도 되실거 같네요.ㅎ.제가 이제 나섰어요 ㅎ포포가 돌잔치 할곳을 보러 홀에 다녀와봤습니다 ??사진에서는 좀 어두운 느낌이였는데실물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아이식판도 있고

??밥이 무려 6가지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왼쪽에는 미역국이 있어서  뚜시도 냠냠했어요 ㅎㅎ??제가 좋아하는 칠리새우

??깐풍기외 여러가지들,ㅋ??딤섬과 찐만두 ??스파게티는 주문하고 알림벨을 받고와서 기다렸다가 알림벨이 울리면 받으러 가시면 되요 ㅋ전 솔직히 스파게티보다옆에 있던 마늘빵이 맛이있었네요 ㅎ??이거이거!!??시카고피자가 있는데 맛있어요 지금은 품절이네요 ㅎ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큽,아구찜과 묵은지 돼지찜이거 맛남,ㅋ좀 짜긴한데 제입에는 딱임 ㅋ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ㅠㅠ고기도 부드러웠네요..ㅎ여러가지 김치종류입니다 ??토마토새우관자구이? ㅋㅋ??울진감자.!!!??저는 카프레제 좋아하는데 구은?토마토에는 처음먹어보았는데 역시저는 ㅋ 생토마토와치즈가 입에 맞음 ㅋㅋ??구은 가지

??국수류예요

쌀국수였던거 같은데 ㅋ??이거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ㅎㅎ??미소된장국도 있음,ㅋ???? 초밥들,?라따뚜이랑 떡볶이 등등이 있었어요 ㅎ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회도 있고 육회도 있고 , 롤도있고 초밥도 있고 디저트도 빵종류가 다양했어요 ㅎ솔직히 주차나 엘리베이터 사용이 불편할거같아서 걱정은 됩니다.

.주위에서 범일동 더파티 평이 안좋아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런데 직접와서 시식해보니 이정도면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