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범근 축구교실


쿠키.사고싶지만이날은 짐도많고한두시간 내로 서울역으로가야해서커피만 주문회의테이블인테리어도 깔끔하니..커피가 나오고한강으로 슝





아 좋다그냥 좋다.

.피자 동생이 주문해놓고차범근 축구교실에 픽업.으아.서울살면..같이 다니게 하고싶다는훈이 좋아할텐데....미스터피자 도착.김밥도 냠냠.난 조카꺼 뺏어먹는 나쁜이모.ㅋㅋ아티제 커피 맛나네 역쉬.한강에서 먹으니 더맛난건가?잠시 한강에서 힐링후바로 서울역..아쉬움 뒤로하고몇달뒤 서울 올땐여유있게.......아쉬움 뒤로한채... 이날 축구교실에는, 글로벌 제약사들의 임직원 축구단 가운데 공식 랭킹 1위의 축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 축구단 '빅풋(BIKFUT)'과 차범근 축구교실 코치단, 그리고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의 연령대로 구성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 및 용산지역아동복지센터 어린이들을 포함하여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즐거운 축구교실’에서는 어린이 축구 꿈나무를 위한 재미있는 몸 풀기 운동과 차범근 축구 교실 코치와 함께하는 꿈나무 축구 교실, 그리고 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 축구단과 함께 시범 축구 경기를 가지는 한 편, 함께 다과를 나누며 축구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즐거운 축구교실'에 참여한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전문의약품 영업부 권정재 차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과 함께 축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단순한 기금 기부 활동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큰 나눔의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임직원 축구단 혹은 부서의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봉사의 기회가 마련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박기환 사장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팀워크를 배우고, 보다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가진 사회 일원으로 성장하는 것을 돕고자 차범근 축구 교실을 5년째 후원하고 있다.

이번 ‘즐거운 축구 교실’은 차범근 축구 교실과 함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 축구단 일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아이들과 신체적 및 정서적으로 함께 소통했다는 점에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국내 헬스케어 분야의 이슈를 발굴하고 해결방법을 모색하는 'Making More Healt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 한국 의학계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과학적 사고와 꿈을 키워주는 '꿈꾸는 과학교실'과 함께 5년째 유소년들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 증진을 위한 '차범근 축구교실'을 후원 하는 등 다양하고 장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아, 2013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의료보건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쿠키.사고싶지만이날은 짐도많고한두시간 내로 서울역으로가야해서커피만 주문회의테이블인테리어도 깔끔하니..커피가 나오고한강으로 슝





아 좋다그냥 좋다.

.피자 동생이 주문해놓고차범근 축구교실에 픽업.으아.서울살면..같이 다니게 하고싶다는훈이 좋아할텐데....미스터피자 도착.김밥도 냠냠.난 조카꺼 뺏어먹는 나쁜이모.ㅋㅋ아티제 커피 맛나네 역쉬.한강에서 먹으니 더맛난건가?잠시 한강에서 힐링후바로 서울역..아쉬움 뒤로하고몇달뒤 서울 올땐여유있게.......아쉬움 뒤로한채...  5살 유치부부터 초등부, 중학교반까지 모집하며 셔틀로 픽업까지 가능하니 축구교실에 참가하고 싶은 친구들은 언제나 신청할수 있어요!아래 문의 방법과 접수처가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둘러보세요

(+차범근 축구교실 축구장은 용산구 이촌로에 있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감사합니당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들, 기관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시려면 우리동네 애체능을 찾아주세요

구글스토어 "우리동네 애체능"?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ksoft_chs.MyChild 애플스토어? "애체능"https://appsto.re/kr/GP6m_.i애체능 on the App StoreRead reviews, compare customer ratings, see screenshots and learn more about 애체능. Download 애체능 and enjoy it on your iPhone, iPa...appsto.re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들, 기관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시려면 우리동네 애체능을 찾아주세요

구글스토어 "우리동네 애체능"?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ksoft_chs.MyChild 애플스토어? "애체능"https://appsto.re/kr/GP6m_.i애체능 on the App StoreRead reviews, compare customer ratings, see screenshots and learn more about 애체능. Download 애체능 and enjoy it on your iPhone, iPa...appsto.re  쿠키.사고싶지만이날은 짐도많고한두시간 내로 서울역으로가야해서커피만 주문회의테이블인테리어도 깔끔하니..커피가 나오고한강으로 슝



[차범근 축구교실] 완전 대박




아 좋다그냥 좋다.

.피자 동생이 주문해놓고차범근 축구교실에 픽업.으아.서울살면..같이 다니게 하고싶다는훈이 좋아할텐데....미스터피자 도착.김밥도 냠냠.난 조카꺼 뺏어먹는 나쁜이모.ㅋㅋ아티제 커피 맛나네 역쉬.한강에서 먹으니 더맛난건가?잠시 한강에서 힐링후바로 서울역..아쉬움 뒤로하고몇달뒤 서울 올땐여유있게.......아쉬움 뒤로한채.... 차범근 축구교실   토요일 남자들끼리만의 스케줄... 차범근 축구교실과 미술학원...달콩군이 제일 기다리는 차범근 축구교실은 추운 겨울에 시작해서 벌써 석 달째인데요...자다가도 축구 가야 한다면 벌떡 일어납니다.

..안 시켜줬으면 어쩔 뻔 ㅋㅋㅋ서울에 이사 와서 제일 마음에 드는 사교육입니다.

..모름지기 남자는 축구죠!!! 근데 달콩군은 재능이 없는 듯 ㅎㅎㅎㅎ       차범근 축구교실이지만 차범근 감독은 없는... 그런데 남자 1호가 카톡으로 사진을 하나 보내줬어요...눈앞에 차범근 감독 있다고... ㅎㅎㅎ그분의 뒷태...ㅎㅎㅎ  ?    사진이 살짝 짬뽕이긴 한데 이건 이번 주 모습...8살 형아들과 경기해서 8:0으로 대패했다는 슬픈 전설이 ㅎㅎㅎ대패해도 즐거운 7세들입니다.

.. ㅋㅋㅋ  ?    끝나고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뒤풀이를 ㅋ당근 구슬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어줘야죠... (엄마 없으니 아주!!!)     역시나 마무리는 미술학원 가기 전 점심으로 KFC 치킨을대체 이게 왜 좋은 거냐? 처음엔 한두 조각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혼자 세 조각 드시는... 그 큰 걸 ㅡㅡ;;주 중에도 노래 노래를 부르는 KFC! 우리 동네에 없는 걸 다행이라 생각해야 하는 건지 ㅋ그렇게 두 남자는 축구와 KFC를 즐기며 엄마의 레이더망을 샥샥 피해 댕기는ㅋ즐거운 토요일이지 말입니다.

..   차범근 축구교실차범근 축구교실은 차범근 해설위원이 설립한 국내 최초, 국내 최대규모 유소년 축구교실입니다.

수시등록 가능하지만 인원이 정해져있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촌, 과천, 노원, 강서구 4개 센터로 이루어져있고, 유아교실은 과천에만 있습니다.

5살부터 유치부에 등록할수있고 유치, 초등, 중등반이 있으며 셔틀버스도 운영합니다.

차범근 축구교실은  자체적으로 판매하는 유니폼과 축구화가 정해져있고, 그걸 착용하고 수업에 임해야합니다.

[차범근 축구교실] 최선의 선택

 이촌센터는 중앙부나 마찬가지로, 유치부부터 중등까지 다닐수 있으며 널찍합니다.

과천센터는 과천 시설관리 공단에서 마련해준 운동장이 있고, 150명정도의 수강생이 다니고 있습니다.

수업은 수,토에 있습니다.

노원구는 초등학생, 중학생 300명정도가 다니고 있는 곳으로 가장 규모가 큽니다.

차두리선수가 시작한 곳이라고 하네요. 강서구는 중학생이 주로 많지만 초등학생들도 꽤 있습니다.

차범근 해설위원이 강서구 친구들에게 방과후에 무료로 축구할 수 있게 하기위해 노력중이라고 하네요.수업: 주1회 프로그램 5,6,7세반, 단체반(10명이상. 셔틀운영)수업별정원: 5세반 14명, 6

7세반 18명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72길 62 이촌한강공원 내문의: 02-796-7979, www.fcchaboom.comJSFC (박지성 축구교실)?박지성 축구교실은 전국 각지에서 수강생들이 몰리는 인기 축구교실입니다.

수시 등록 가능하지만 기존 회원이 등록하고 남은 여석에서만 신규회원을 받기 때문에 대가 항상 100명이 넘습니다.

유아와 초등학생 클래스가 정확히 나누어져 수업이 진행되고 영국인이 진행하는 영어축구교실도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모두 정규반 등록 가능합니다.

박지성 축구센터는 시설이 야외구장, 클럽하우스, 다용도 활동 공간 등 프로선수단 못지않습니다.

실내 축구장도 있어 우천시에도 수업 가능하며 탈의실, 샤워실도 잘 갖춰져있어 어린이들이 다니기 좋아요.수업: 주5회프로그램 6

13세반, 주4회프로그램 5세반, 주1회프로그램 14세,15세반수업별정원: 16명수강료: 가입비 12만원(유니폼포함), 월7만원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고 망포동 212문의: 031-231-2791, www.jsfcpark.comFC서울 아카데미FC서울 아카데미는 자체 클럽육성체계, 유럽식 시스템을 도입한 자체 프로그램 운영이 특징입니다.

미취학연령을 대상으로는 축구 훈련보다는 레크레이션 및 코디네이션 프로그램만 있습니다.

서울 4개 권역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 수업을 운영하는 야드프로반,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와 중학생 팀으로 구성된 FOS U-12, FOS U-15팀으로 수업을 나눠 진행합니다.

서울 곳곳의 학교에 구장을 설치하고 수업을 진행하고 거주지역과 가까운 구장과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한 후 바로 입단 가능하여 간편하고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신학기이벤트, 윈터스쿨과 각종 대회가 다양하게 열리기 때문에 수업 외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가할 기회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령별 주말리그도 열립니다.

수업: 주3회

4회프로그램 FOS U-12, U-15, 주2회

3회프로그램 초등학교1학년

6학년수업별정원: 센터별 상이수강료: 문의위치: 서울 각지역 최신 인조 잔디구장문의: 1661-7900, www.academy.fcseoul.com짐아이덴짐아이덴은 시랜체육관의 형태를 갖추었고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에게 종합체육교육을 제공합니다.

축구반은 5세부터 등록 가능하며 오픈클래스와 팀클래스로 나눠지는데, 오픈클래스는 언제나 등록할수 있고 팀클래스는 4명팀을 짜오면 등록할수 있습니다.

팀클래스는 등록되자마자 오픈클래스로 바뀌어 새로운 어린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수 있다는게 큰 매력이고 정말 어린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어 5세 미만도 축구 할수 있어요. 압구정 본점 외에도 서초, 분당점이 있습니다.

수업: 주1회프로그램 5세

7세반수업별정원: 10명수강료: 3개월 31만9000원위치: 서울시 서초구 서초2동 신동아 2차상가 지하1층문의: 02-523-1779, www.gymiden.com?리더짐 ?리더짐은 어린이 전용 스포츠클럽입니다.

유아발달반에 등록하고 축구를 선택하거나 축구만 배우는 유아축구반을 선택하면됩니다.

실내체육관에서 간단한 축구 기술을 배우고 옥상에 있는 어린이 전용 하늘구장에서 미니게임을 하는 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모든 수업은 2명 이상 모이면 개강간으합니다.

수업은 일주일에 1번이지만 더 하고 싶으면 더 신청하면 됩니다.

수업: 주1회 프로그램 5세

7세반수업별정원: 8명 수강료 월 7만원위치: 서울시 광진구 구의3동 201-5 나이스빌딩 지하 1층문의: 02-456-3733, www.leadergym.co.kr이 밖에도 각 시,구별로 운영되는 체육센터, 문화센터에서도 축구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니 거주하시는 곳의 구청홈페이지나 체육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그럼 우리 ?サ뮌絹� 화이팅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감사합니당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들, 기관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시려면 우리동네 애체능을 찾아주세요

구글스토어 "우리동네 애체능"?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ksoft_chs.MyChild 애플스토어? "애체능"https://appsto.re/kr/GP6m_.i애체능 on the App StoreRead reviews, compare customer ratings, see screenshots and learn more about 애체능. Download 애체능 and enjoy it on your iPhone, iPa...appsto.re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들, 기관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시려면 우리동네 애체능을 찾아주세요

구글스토어 "우리동네 애체능"?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ksoft_chs.MyChild 애플스토어? "애체능"https://appsto.re/kr/GP6m_.i애체능 on the App StoreRead reviews, compare customer ratings, see screenshots and learn more about 애체능. Download 애체능 and enjoy it on your iPhone, iPa...appsto.re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