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버스사고



.. 했는데 어제 8시 뉴스를 보고 알았다 ㅠㅠ 어린이집 옆의 유치원 엄마가 아이 픽업하러와서 기어를 중립에놓고내려 차가 밀려 사고가 났다한다.

우째이런일이 ㅠㅠ 119신고조차 어린이집이 아닌 지나가는 행인이 했다고 하고... 목격자 말로는 구조대가와서도 어른먼저 살펴보고 아이는 부원장 품에 안고 토닥이고 있었다고...학부모에게는 아이가 다만 놀랬다고 문자를 보내지 않나... 아이가 엄마품에도 못안겨보고 눈뜬채 떠나갔다고 ㅠㅠ우리애들은 네살이라 단지내 가정얼집 다니는데 5살되면 노란버스 탄다고 좋아했는데 안되겠다.

..희생당한 어린이의 명복을 빕니다.

..  정말 안타까운소식이네요. 3살난 아이가 혼자 돌아다니게 놔두는 부모도 참 그렇고...특히 대형차의 경우 사각지대가 매우 넓은 편이기 때문에 운전자 시야에 안보이곤 하는데성인이라도 대형버스나 트럭의 뒷쪽은 매우 위험한 장소인데 3살 난 아이라면 거의 안보였다고 추측이 되네요.  3살난 조그만 아기면 거의 걸음마 떼고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는데 혼자 놔두고 이런 사고를당했으니 부모님 마음이야 오죽하겠습니까..  여튼 어린 새생명이 꽃도 피워보기 전에 죽어간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 일과는 별개로 어린이 교통사고는 5월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어린이날과봄나들이로 인해 아무래도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이 가장 활발해지는 시기이다 보니부모님의 관리를 잠깐 벗어나는 순간 사고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은 항상 주의깊게 지켜보고 주변분들도 어린아이가 있을 때는 예의 깊게 지켜봐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대형사고가 용인시 죽전동에서 발생이 되었습니다.

차량이 5대가 파손이 되었네요..대물 한도 초가 되었을 겁니다.

????'운전기사 용변보러간 사이' 버스 비탈길 굴러 7명 사상(2보)??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8/04/0200000000AKR20160804092451061.HTML?input=1195m'???? ????? ??' ?? ??? ?? 7? ??(2?)?? ?? ?? ???? ? ???1? ???, 6? ?? : (??=????) ??? ??? ?? = ?? ?? ??????? ?? ?????? ...www.yonhapnews.co.kr회사 버스는 대부분이 대물 한도가 2,000만원이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많이 파손이 된 차량은 자차 선처리 후 구상을 해야 할 듯합니다.

회사 상대나 운전자 상대로 구상을 해야 합니다.

[용인 버스사고] 할말이 없네요.


자차 선처리시 자기부담금을 납부를 해야지요렌트시 처리 후 민사 소송으로 해야 합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가면 언덕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거기 주차된 차량을 보면 항상 핸들이 돌려져 주차해 있습니다.

핸들을 똑바로 해놓고 주차를 하면 딱지를 뗍니다.

만일을 사태를 대비해서 핸들을 인도쪽으로 돌려서 주차를 함으로써차가 저절로 굴러도 바로 설 수 있도록 한것이죠샌프란시스코 가시면 유심히 한번 보시고...오르막이나 내리막에 주차를 할 때는 항상 핸들을 돌려 놓는 습관을 들이도록 합시다.

굴러 내려간 마을버스에 도요타캠리랑 모닝 데미지가 꽤 큽니다.

[용인 버스사고] 의 매력 포인트



봉평터널 사고를 보는것 같네요.더 큰 버스였으면 차 깔아 뭉게 버릴것 같습니다.

사진은 네이버 검색해서...포커스 뉴스에서 가져다가 씁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를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처참하게 부서진 토요다 캠리트렁크는 없어지고 지붕은 뜯어지고 문짝도...ㅠㅠ마을버스가 도요타 캠리를 1차 충격을하고 앞에 있는 모닝을 캠리가 2차 충격을 한 모습굴러내려간 마을버스...SM3를 충격을 하고 앞에 있는 볼보를 추돌하고서야 멈춰선 마을 버스입니다.

꼭 꼭 꼭내리막 주차시에 핸들을 돌려 놓읍시다.

위 사진에서 앞 쪽이 내리막이면 우측 주차시에 오른쪽으로 핸들을 돌려놓으면 됩니다.

ⓒKBS 지난 13일 오후 7시께 경기도 용인시 김량장동의 한 길가에서 버스 뒷바퀴에 깔려 숨진 여아 남아무개(3) 양을 애도하는 글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남 양은 자신의 어머니와 시장에 나왔다가 잠시 떨어진 사이 장난감을 주으려다 혼자 차도에 넘어져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현재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과 트위터리안들은 애도의 뜻을 표하며 정부와 지자체가 아이들에게 위험한 보행 환경 개선에 나서달라고 촉구하고 있다.

 이 사건을 직접 목격했다는 한 누리꾼은 블로그를 통해 "그 엄마는 아이의 목없는 사체를 부둥키고 울다가 실신했습니다.

그것도 손도 못 써본 채 이게 말이 됩니까???"라며 아이의 안타까운 죽음을 애도했다.

 한 트위터리안은 "용인 시내에서 3살 아이가 버스에 사고를 당해서, 안타깝게도 세상을 떠났고, 엄마는 아이의 몸을 붙잡고 오열을 하고 있답니다.

명복을 빌어주세요"라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또 다른 트위터리안은 "부탁하건데, 용인시장 주위 인도에 펜스가 설치되지 않은 곳에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펜스를 설치해 주세요"라며 아이들에게 위험한 인도 환경을 지적했다.

베이비뉴스 '핫뉴스 베스트'

용인 버스사고, 3살 여아 뒷바퀴에 깔려 ... 35세 이상 고령산모 임신중독증 위험 증... 크리스탈 예비신랑은 베테랑 매니저 조두순 괴소문에 교도소 측은 “전혀 아... 변정수 훈남남편, 가족 위해 아침 차리는... [아이사랑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온라인 신청, Q&A[육아쇼셜쇼핑] 대한민국 엄마들을 위해 매일 최저가 도전

![대박이벤트]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아이챌린지 체험교재 무료로 받고 GUCCI명품핸드백까지 받자!소장섭 (desk@ibabynews.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