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꽃축제 명당



그런데 브런치 카페라고 해서 식후 커피 마시러 간건데-식사를 해야 테이블에 앉을 수 있댄다머야 그냥 카페가 아니었자나 ㅜㅜ한끼 더 먹을 수도 없고 상심했는데다행히 51층 옥상정원에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대서,커피랑 타르트를 사서별 기대없이 올라갔다오 그런데 웬열?기대한 것 보다 정원이 예뻤다!사람도 없고 푸릇푸릇하고 한적한게50층보다 더 좋다는 생각도 듦 ㅋㅋ잔잔히 음악도 나오고 쾌적한 것 ?라떼 아아 레몬치즈타르트요렇게 가져 왔는데 커피도 맛있고 타르트도 꿀맛이었다스카이팜이라는 이름대로정말 야채도 막 심어져 있고밀짚모자 같은 소품들도 있어서사진찍고 놀기에도 좋았음다음 주 불꽃축제 때 파티도 한다고.여기 진짜 한강뷰가 장난아닌데샴페인 마시면서 불꽃축제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완전 명당!!!그치만 솔직히 비싸긴 한듯 ㅋㅋㅋㅋ아무리 바베큐 와인 무한이라도18만원은 아깝다.

......ㅜㅜㅜ뭐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분들께는아주 강추드립니다요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세상의모든아침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경련회관 50, 51F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세상의 모든 아침은여의도역 1,2번 출구에서 가깝고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하는 불꽃축제는 이제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꼽힙니다.

많은 가족들, 친구들 분만 아니라 연인들의 로멘틱 장소로도 큰 인기인 이곳!!! 2016년 불꽃축제의 날짜가 잡혔습니다.

? 이번 불꽃축제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음악, 공연들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스케쥴  날짜: 2016.10.8.토요일 장소: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일대 / 63빌딩 앞주최: (주)한화 ??1. 불꽃마을 프로그램/시민참여 이벤트13:00

19:00  2. 불꽃놀이 개막식19:00

19:20  3. 불꽃쇼 '일본 팀' - Turn your magic on19:20

19:35  4. 불꽃쇼 '스페인 팀' - Magic Light Dream19:40

19:55  5. 불꽃쇼 '한화 팀' - 마법같은 불꽃20:20

20:40  6. 애프터클럽 DJ공연 / 클린캠페인20:40

21:50??   이번 불꽃놀이는 1시부터 참여할 수 있는데요, 오전부터 워낙 자리경쟁이 치열하다보니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나름의 테마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 불꽃마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시민들이 참여해볼 수 있는 즐길거리가 가득하다고 하는데요,여의나루부터 원효대교까지 긴 구간불꽃로드가 장관을 이룰 예정이라고 해요.기대가 정말정말 큽니다! 그리고 저녁 7시부터 본격적인 불꽃놀이 개막식이 펼쳐지는데요-저녁시간인데 다들 자리 사수하느라 식사가 힘드실 듯 하니, 미리 간식과 따뜻한 음료를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뭐, 핫팩은 오바같겠지만 추운 밤 오랜시간동안 밖에 있다보면 체온이 낮아질 수 있으니 챙길 수 있다면 핫팩도 챙기세요^^?    또한 매년 불꽃축제에 참가하는 팀들은 다양했는데요,이번에는 일본과 스페인 그리고 한화의 불꽃을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한화의 주제 '마법같은 불꽃'에는 정말 마법같은 일이 벌어질거라고 하는데요-최초로 글자 불꽃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서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

글자로 수놓아진 멋진 밤하늘을 감상하실 수 있겠어요!!     인기가 이리 높다보니, 그리고 사정이 이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불꽃축제의 명당자리를 미리 점찍어두시는데요.그래서 저도 가지고 와봤습니다.

2016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아래에 사진에 보이는 위치가 불꽃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라고 합니다.

아래에 또 설명할게요.   불꽃축제 명당자리 1. 원효대교 한화불꽃계단 앞(다리 밑에 위치하는데, 낮시간대에 태양을 피하기도 무척 좋다고 합니다.

오전에 와서 자리를 잡아야만 안전하게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자리경쟁이 매우 치열한 곳이래요)  2. 한강대교 전망대 쉼터3. 한강철도 북단 4. 한강이촌지구 이촌 한강공원( 63빌딩 건너편 라인인데, 63빌딩과 함께 불꽃을 볼 수 있는 명당자리에요. 뿐 아니라, 많은 대포카메라를 가지신 분들이 미리 자리를 선점하는 곳이라고 하니후다닥 가지 않으면 자리를 챙기기 어렵다고 합니다.

오후 2시만 되도 자리가 동난데요.하지만 그만큼 사진이 정말 예술적으로 나온다죠? ) 5. 여의도 한강시민공원6. 노량진 수산시장 공터7. 사육신공원 8. N서울타워 전망대( 전망대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여유롭고 아름다운 야경과 불꽃과 함께 우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네요 ㅎㅎ) 9. 63시티 레스토랑 - 워킹온더클라우드( 한화63시티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불꽃놀이를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죠 ) 10. 한화 명당자리 골든티켓을 이용한다!(아래에 설명할게요)   ??  명당자리를 얻을 수 있는 조건은 하나 더 있습니다.

한화에서 주관하는것이기 때문에, 한화에서 나름 불꽃명당을 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데요.아직 티켓 기회가 남았으니 도전해보세요.  한화 불꽃축제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렇게 골든티켓을 잡으라는 이벤트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 줄 서있는 많은 사람들 ㅋㅋㅋㅋㅋㅋ불꽃 명당존에서 불꽃을 보게 된다면 정말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SNS로 뭔가 공유하고 알리는 것 같던데, 꽝이 될 수도 있지만 도전해보심이 어떨런지요?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63빌딩 레스토랑과 함께 우아한 저녁을 보내고 싶기도 하지만-북적이는 사람들과 엉켜가며 하늘에 수놓인 불꽃들을 멍하게 바라보는것도너무나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  낮에는 자리선점때문에 정신없고, 내리쬐는 태양을 피하고 싶을정도로 덥겠지만-매년 그랬듯, 밤에는 정말 춥습니다.

 따뜻한 옷은 꼭 챙겨야하고, 담요도 필요합니다.

  돗자리, 양산, 담요, 겉옷, 바지, 운동화 정도는 꼭 챙기시고-따뜻하고 로멘틱한 불꽃의 밤을 함께 즐겨봐요!!!!      여의도에 가지 않더라도 (주말에도 일하시는 분들)라디오와 TV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자료를 참고하세요!!         참, 행사가 종료된 후 1시간동안은 혼잡하기 때문에 사고방지를 위해서 운영이 폐쇄된다고 합니다.

집에 후다닥 가셔야 하는 분이 있기 때문에, 다른 교통편을 미리 알아놓고 가시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하지만 행사 종료 후 1시간동안 애프터 파티를 한다고 하니, 이왕 역이 뚫리길 기다릴거면여기서 즐기다 가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정식 명칭 : 서울 세계불꽃축제)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올해는 미리미리 잘 보이는 명당 정보 알아서좋은 자리 잡아서 편하게 불꽃을 감상하도록 합시다.

사람이 많아서 흥이 다 깨져버린 디오니소스님도 만족할만한 장소들 ! 2016 서울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들! 턴업! 위의 사진이 흔히 알려진 유명한 여의도 불꽃놀이 관람 명당입니다.

최고의 명당인 여의도 공원을 포함, 63빌딩 레스토랑, 노량진 주차타워, 사육신공원, 콘레드 레스토랑노들 섬, 한강철교 북단, 여의도 이촌지구, 강변북로 보행로 요게 흔히 알려진 유명한 여의도 불꽃 관람 명당입니다.

출처 - 한화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그리고 이곳들이 바로 주최사인 한화 데이즈에서 제공했던 여의도불?J축제 숨은 명당자리 리스트입니다.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불꽃축제 명당한강 이촌지구 : 한강보다 돗자리 깔고 앉아서 보기 좋음. 나름 잘 보이는 편 한강철교 북단 : 일몰이 아름다움. 사진 찍기 좋다.

원효대교

한강철교 사이 : 불꽃축제 행사장 바로 반대편에 위치해서 생생하게 잘 보임( ※ 단점 : 이미 유명한 곳들이어서 사람이 많다.

화장실 부족. 교통 통제로 행사가 끝난 후 엄청 걸어야 됨)가족들과 가기 좋은 불꽃축제 명당노들섬 : 가을 갈대숲도 함께 감상 가능. 서쪽에 자리 잡는 걸 추천. 사육신공원 : 꼭대기에 포토 존도 있다.

63빌딩이 굉장히 잘 보임. 선유도 공원 : 그나마 다른 곳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여유를 느낄 수 있음.연인과 함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불꽃축제 명당노량진 주차타워 인근 : 노량진수산시장 쪽에 위치한 주차타워. 한강이랑 가까워서 잘 보임. 여의도 주변 교회 옥상 : 단점은 교회를 잘 골라야 됨. N서울타워 : 서울 야경이 굉장히 멋있음.혼자서도 갈만한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중앙대학교 약대 옥상 :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R&D센터 건물 옥상에 하늘정원도 있다.

숙명여대 기숙사 옥상 : 의외로 잘 보인다고 함.노량진 학원가 옥상 실내에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63시티 레스토랑 : 말이 필요 없는 곳.한강대교 전망대 쉼터 : 63빌딩 뺨치는 전망을 자랑한다고 함.강변북로 인근 카페 ( ※단점 : 이곳들은 이미 예약이 다 끝났을 수도.. )일 년에 한 번뿐인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타인에게 민폐 끼치지 말고 질서 정연하게.모두들 기억 속에 좋은 추억만 남기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불꽃을 통한 희망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화그룹에서 2000년도부터 16년간 꾸준히 펼친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여의도 불꽃축제에 대해 잘 알고 있을지는 몰라도, 한화그룹이 주최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가 시작되기 전 오후 1시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사전에 진행됩니다.

아무래도 명당을 잡기 위해 많은 분들이 아침 일찍부터 여의도 부근에 자리를 잡고 기다릴텐데, 불꽃마을이 펼쳐지는 1시 부터는 전혀 지루하지 않을 것 같네요.7시가 되면 개막식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가 약 20분간 진행되고, 그 이후로 일본과 스페인팀의 불꽃쇼가 시작됩니다.

물론 마지막 메인 하이라이트는 한국팀의 불꽃쇼가 35분간 진행이 되는데요. 올해 처음으로 '글자 불꽃'을 선보인다고 하니 지금까지의 불꽃과 또 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 명당] 보면 볼수록..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