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영교



붉은 원숭이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길 기원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뜻 깊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진짜 일 잘하는 국회의원 서영교! 백화점보다 비싼 동네가게 ‘카드수수료’를 인하해 골목상권을 지켰습니다.

통신사가 국민에게 떠넘긴 “23조원”을 밝혀내 통신비 인하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제주올레길 만큼 멋진 중랑둘레길(120억), 중랑둔치 물놀이장 완공(28억), 경전철 확정(약 9천억), 겸재교 개통(약8백억)우리 아이들의 교육예산 100억여원대 확보했습니다.

안전예산 확보해 중랑 곳곳에 cctv 수백대 설치했습니다.

 대표발의 105건, 공동발의 773건.“태완이법” 제가 발의해 살인죄 공소시효를 폐지했습니다.

미성년자의 ‘배째라 무전취식’으로부터 “선량한 자영업자보호법”도 이번에 본회의 통과시켰습니다.

 우수국회의원대상 등 38관왕.대정부질문 동영상 조회수 122만.사이다 국회의원 서영교! 서영교는 오로지 중랑과 국민만을 생각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중랑의 딸!! 국회의원 서영교 올림- [라디오 출연 안내]- 8일(월) 오후 6:40 TBS라디오(95.1) ‘새로운시선 김종배입니다’- 9일(화) 오전 7:15 KBS라디오(97.3) ‘안녕하세요 홍지명입니다’지금도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만 가득하길 바래요

?중랑의 딸!! 서영교의원도 혜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계시겠지요?<혜원여고 졸업식날 친구들과 함께(우측 2번째)>?<학생들을 대표해 연설하는 모습>??혜원여고 총학생회장으로 8회 졸업생인 서영교의원!!?오늘 또 다시 혜원여고를 방문해 졸업하는 학생들을 보니감회가 새롭습니다.

??그 동안 자녀들을 뒷바라지 해 온 부모님들도  그 동안 많이 애쓰셨습니다.

??? 후배들을 정성을 다해 가르쳐주신 우리 선생님들도 고생하셨습니다!!  오후에는 혜원여자중학교 졸업식도 있었습니다.

?졸업생 여러분들 모두 졸업을 축하하며 고등학생이 되어서도지금의 밝고 아름다운 모습 간직하길 바랍니다.

?  9월 20일중랑의 딸 서영교! 오늘은 제10회 국민생활체육 면동회장기 축구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창단 39주년을 맞아 열리는 축구대회를 축하드리며 열심히 응원하고 왔습니다!? 푸른 잔디밭에서 활짝 웃으며부상 없이 좋

[서영교] 근본적 원인은 ?


은 경기 하도록 힘찬 응원의 말씀을 드리고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서의원 보좌관들의 월급 일부를 후원금으로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하누리 가 단독보도합니다.

  [리포트]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지난해 정치후원금 내역입니다.

정모씨가 5월부터 9월까지 매달 100만 원씩 모두 500만 원을 냈습니다.

돈을 낸 시기도 20일 전후로 일정합니다.

 정씨는 지난해 5월부터 서영교 의원실 보좌관을 지낸 사람입니다.

4급 보좌관 월급은 실수령액 500만 원 정도인데, 이 가운데 100만 원을 자신이 속한 의원에게 후원했습니다.

[서영교] 에 대한 몇가지 이슈



정모씨 /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 보좌관"옛날부터 내고 싶었어요. 또 후원 하고 세액 공제나 소득 공제를 많이 해줘요." 19대 국회의원 당선 초기에는 보좌관들로부터 후원금을 받아서 지역 사무실 관계자들 월급으로 썼다는 의혹도 제기됐습니다.

서영교 / 더불어민주당 의원"그거 뭐 자발적으로 낸거죠. 초기에는 (제가 빌린) 차입금을 다 넣었고요 2000만원."하지만 월급 가운데 상당액을 자발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지 의문이 제기됩니다.

정치자금법은 업무나 고용 관계를 이용해 부당하게 기부를 알선할 수 없게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의원과 새누리당 이군현 의원은 보좌관 월급을 빼돌려 정치자금법을 위반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TV조선 하누리입니다.

 Copyrights ⓒ TV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바로 옆 지역구 의원으로서 서의원에 관심이 있다.

19대 때 누구보다 열심히 일한 국회의원이었고 친동생을 국회보좌관으로 채용한 이력때문에 공천과정에서 곤란을 겪었지만, 결국 공천을 따냈고 재선에 성공했다.

아직 한 것보다 할일이 더 많은 촉망받는 국회의원임은 맞다.

그렇지만 친동생 보좌관 채용, 친딸 인턴채용은 옳지 못한 일이다.

보좌관으로부터 정치 후원금을 받은 것도 문제다.

사실상의 리베이트 자금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어떤 누가 500만원 월급 중 자진해서 100만원을 후원금으로 쉽게 낼 수 있겠나?)친동생 보좌관 채용 때 많이 실망했다.

그래서 관련 기사를 블로그에 올렸는데 총선 선거기간이라 그랬던 것 같은데 무단 삭제를 당했다.

 아래 게시물은 총선 후 다시 올린 글이다.

게시물을 올린 이유는 기억하기 위해서다.

친딸 인턴은 잘못이지만 이것은 떡을 만들다 묻은 콩고물로 보인다.

이만한 실수 하지 않기도 어렵고, 이만한 특혜는 누구나 할 수도 있다고 본다.

이제 재선인 의원인데, 다른 당 재선 이상 의원들은 얼마나 깨끗할까?아직 할일 많은 국회의원인 만큼 더 조심하고 더 청렴하고 더 노력하길 바란다.

잘못은 있고 잘못 한것도 맞지만, 더 나쁜 국회의원들이 많기 때문에 아직 할 일이 더 많다.

하지만 그에 대한 관심을 놓지 않을 거고 그 잘못도 계속 기억할 것이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