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낸시오델



몸 준비해주세요

▷런닝타임 15분+, 길지 않죠?▷3가지의 그룹으로 나뉘어서 그룹1&2는 타이머를 이용한 인터벌, 그룹3은 타임 챌린지!▷자세한 동작의 설명과 자세를 보여줍니다.

자세에 신경쓰면서 천천히

**유투브 영상 : 낸시의 홈짐 #92**동영상(??? ?? #92) ??? ???! ??? ???!www.youtube.com그룹1. 40초 운동 5초 휴식 8라운드1.스쿼트 다리올리기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2.플러터 킥http://uriestudio.blog.me/220133921953???? ???? @??? ? Flutter kicks??????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그룹2. 50초 운동 10초 휴식 8라운드1.스쿼트 오른발 점프http://uriestudio.blog.me/220108136570???? ? ?? ??? ??? ?! @??? ?? Squat Jump?????

??? ??? ????? ???! ??? ???? ??? ?? ?? ???, ????? ?????? ??? ??? ???? ??...blog.naver.com2.스쿼트 왼발 점프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3.푸쉬업 니인http://uriestudio.blog.me/220084440287????? ??! ????? @???/PUSH UP?????, ??? ????? ????? ? ? ??, ???? ??? ?????.???? ??? ??? ?????. ??? ?? ??? ?...blog.naver.com4.플랭크 발끝잡기http://uriestudio.blog.me/220077564670?? ?? @PLANK @???????? ?? ??, ???? ????? ???!?? ?????, ?? ?? ??? ???? ?? ???? ????????? ???? ??...blog.naver.com그룹3. 타임챌린지1.와일드 스쿼트 40회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6분/ 8분/ 1분 15초 이렇게 총 16분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그룹 하나가 끝날때 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이 다이어트의 세계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네요..ㅎㅎ기본 동작에서 응용된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몸도 제대로 자극해주는 플랜이었어요!자자자자자


[낸시오델] 에 대한 몇가지 이슈



오늘도 어김없이 화이팅


몸 준비해주세요

[낸시오델] 놀랍네요.



▷런닝타임 15분+, 길지 않죠?▷3가지의 그룹으로 나뉘어서 그룹1&2는 타이머를 이용한 인터벌, 그룹3은 타임 챌린지!▷자세한 동작의 설명과 자세를 보여줍니다.

자세에 신경쓰면서 천천히

**유투브 영상 : 낸시의 홈짐 #92**동영상(??? ?? #92) ??? ???! ??? ???!www.youtube.com그룹1. 40초 운동 5초 휴식 8라운드1.스쿼트 다리올리기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2.플러터 킥http://uriestudio.blog.me/220133921953???? ???? @??? ? Flutter kicks??????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그룹2. 50초 운동 10초 휴식 8라운드1.스쿼트 오른발 점프http://uriestudio.blog.me/220108136570???? ? ?? ??? ??? ?! @??? ?? Squat Jump?????

??? ??? ????? ???! ??? ???? ??? ?? ?? ???, ????? ?????? ??? ??? ???? ??...blog.naver.com2.스쿼트 왼발 점프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3.푸쉬업 니인http://uriestudio.blog.me/220084440287????? ??! ????? @???/PUSH UP?????, ??? ????? ????? ? ? ??, ???? ??? ?????.???? ??? ??? ?????. ??? ?? ??? ?...blog.naver.com4.플랭크 발끝잡기http://uriestudio.blog.me/220077564670?? ?? @PLANK @???????? ?? ??, ???? ????? ???!?? ?????, ?? ?? ??? ???? ?? ???? ????????? ???? ??...blog.naver.com그룹3. 타임챌린지1.와일드 스쿼트 40회http://uriestudio.blog.me/220064122649??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6분/ 8분/ 1분 15초 이렇게 총 16분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그룹 하나가 끝날때 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이 다이어트의 세계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네요..ㅎㅎ기본 동작에서 응용된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몸도 제대로 자극해주는 플랜이었어요!자자자자자



오늘도 어김없이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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