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럼프 녹음파일 내용



  트럼프의 여성 편력과 함께 과거로 돌아 가 보겠습니다.

   트럼프는 물론 3번의 결혼(두 번의 이혼)으로 총 5명의 자녀를 두고 있지만, 여자는 “당연히” 세 명에 그친 것은 아니었죠.  전화 녹음에 나오는 여자만 해도 열명에 가까워 옵니다.

  (이바나, 마알라, 멀라이나, 이상 세명의 부인, 카알라 브루니, 세 명의 여자 친구, 마돈나 제외)  첫 번째 부인은 1977년 결혼한 체코 출신의 모델 이바나 젤리코바(Ivana Zelickova)입니다.

  체코 (청소년) 국가대표 스키 선수를 지내기도 했다는 이바나는 프라하 대학에서 체육교육으로 석사학위까지 받은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여자는 사실 호주 출신의 스키 선수 알프레드 윈클마이어(Alfred Windlmayr)와 1971년 결혼하고, 캐나다에서 거주하며 남편과 별거중인 사람이었습니다.

1976년 촬영 차 뉴욕에 왔고 트럼프를 만나, 9개월만에 결혼하게 된 것입니다.

  젊은 시절의 트럼프와 이바나  두 사람은 13년 동안의 결혼 생활 중 도널드 주니어 (Donald Jr. 장남, 1977년생, 2005년 결혼) 에릭(Eric, 차남, 1984년생, 2014년 결혼) 이반카(Ivanka 장녀, 1981년생, 2009년 결혼) 등 세 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왼쪽부터 에릭, 이반카, 도널드 주니어 (트럼프 성인 자녀 3명, 트럼프 타워에서 아버지와 근무)   트럼프와 이바나 사이에서 염문을 뿌리며 두 사람을 갈라 놓은 여자가 1963년생, 마알라 메이플스(Marla Maples)라는 미국산 영화배우였습니다.

  트럼프와의 섹스가 생애 최고의 섹스였다고 자랑하기도 했던 여자죠. 두번째 부인 마알라 메이플스와 트럼프 (젊었을 때) 두 사람은 1991년 약혼 후 취소, 이후 1993년 출산 후 결혼이라는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말이 많았죠.  트럼프 녹음테이프도 1991년 이때 만들어진 것입니다.

첫 부인 이바나와의 이혼,  두번째 부인 마알라와의 관계 등이 중심이 된 것입니다.

결론을 먼저 말하면, 인터뷰를 하는 사람은 트럼프가 틀림 없습니다.

 전화 인터뷰를 하고 있는 사람이 트럼프 "대변인" 존 밀러 (John Miller)라며 말하고 있는데, 목소리가 트럼프 목소리와 똑 같아, 처음부터 트럼프로 의심을 받았고, 이제는 아는 사람은 다 인정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물론 본인은 금요일 아침방송 TV인터뷰를 통해 “내 목소리 같지 않다”며 발뺌하며 능청을 떨었습니다.

  자기 목소리를 흉내 내는 사기꾼들이 많다나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