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 지진규모



전남에서도 건물이약하게 흔들리는 지진동이 감지됐다고 합니다.

혹시, 이웃님들께서는 지진 느끼셨나요?저는..못느꼈는데 말이죠..광주와 전남 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3분께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11KM 지점에서규모4.5의 지진이 발생한 이후2시간여간 400여 건의 지진감지 신고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전남에서는 동부권인 여수, 광양, 순천을 중심으로지진동을 느꼈다는 신고가 330여 건 접수됐다고 합니다.

광주에서도 약한 진동이 느껴졌다며 지진인지를 묻는신고가 60여건 들어온것으로 집계됐다고 합니다.

지진대피요령을 살펴볼까요?1. 진동을 느껴졌다면 탁자나 책상 밑으로 들어가머리를 보호해야 합니다.

2. 운전중이시라면 나무 등 위험요소를 피해갓길에 정차한 후 차량밖으로 탈출해야 합니다.

3.길거리에서는 건물 주변의 낙하물에 맞을위험이 있기 때문에 가방 등으로 머리를 보호하는것이 좋습니다.

4.실내에서 대피시 출구를 먼저 확보하고가스와 전기를 차단시킨후 대피를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5.실내에서 대피할때는 반드시 엘리베이터를 타지말고 비상계단을 이용해서 대피해야 합니다.

지진을 심하게 느낀 경주에서는 시민들이 생수및 비상식량을사재기하고, 약국및 병원을 찾아 안정제및 수면제를처방받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광주 지진규모] 근본적 원인은 ?



영화에서 본 것들이 현실로 나타나지말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ㅠ대한민국은 지진으로부터는 안전한국가라고 생각했었는데...제발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12  pm 7시44분 광주지진,어마무시한 지진을 느꼈음참으로 오랜만에 광주에 왔고 너무 편한마음에이른저녁을 먹구 잠이 들었는데,침대서 자구 있는데 자꾸 누가 내몸을흔드는게 아닌가?뭐야 엄마가 나깨우는건가? 싶어서 눈떴는데아무도 없는 내방, 그리고 계속 흔들리는 내 몸ㅜㅜ지진인가? 으악 엄마

[광주 지진규모] 매력을 알아보자






하고1층으로 내려가봤더니 더 가관이다.

..무서워쪄 엄마ㅠ 자다깻쪄ㅠㅠ※ 이 영상은 2차지진 때 찍은 영상이며다소 호들갑떠는 음성이 들릴 수 있음,볼륨업

!!!선풍기따위 켜있지 않음거실에 놓인 화분들이 미세하게 움직이더니약 15초쯤되니 광주에도 2차지진이 느껴졌다!소리에서 완전 소오름광주지진도 무서웠쪄







무감각, 둔해빠진 울오빠는 지진따위 전혀느끼지못했다고 진술ㅋㅋㅋㅋㅋㅋ지진아 오지망 무서와ㅜㅅ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