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차 내부



.news.naver.com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http://blog.naver.com/slrexq/220327891398다른 차량과의 차량 비교 [???] ?????-???(ASLAN)? ???? (???DM,????,???)???(ASLAN) ??? ?? ?? ?? ??? ??? ????? (????? ?? ??? ??? ????

) ???.... ?? ????...blog.naver.com 아슬란의 내부인테리어입니다.

앞좌석 부분만 입니다.

앞좌석의 대부분은 운전석이 가장 크지요?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앞좌석을 지켜봅시다

ㅎㅎ※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전원을 넣으면 계기판에 불이 들어옵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계기판에는 상당히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4.6인치 칼라LCD※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조수석에서 본 운전석 부분입니다.

세단답게 낮고 넓습니다.

시트가 굉장히 편안하였습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아슬란에는 운전자세 메모리시트(IMS)가 적용되어있으며좌석의 모양은 도어 앞쪽에 있습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여러가지 IT편의 사양기술이 있습니다.

스마트 후측방경보시스템,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조수석전동시트(8WAY)※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아슬란 시트입니다.

버건디브라운에 프리미엄나파가죽(퀄팅)일반적이 시트랑은 다르게 편안한 시트입니다.

음...... 일반적인 시트보다 뭔가 대접을 받고 있는다 라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쉽게 말하면 소프같은 느낌?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Human Machine Interface (HMI)인간공학설계를 바탕으로 스위치의 위치와 형태를 최적화하여 운전집중도와 사용 편의성을 높인 인테리어 디자인가운데 공간을 활용한 것입니다.

8인치 네비게이션, CDP, USB충전기, 기타 등등 여러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에 있는 여러가지 버튼들의 사용이 기존 저의 차량과 달라서 불편하였습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드라이브모드, AUTO HOLD, 자동파킹, 어라운드뷰, 전자식파킹브레이크, 열선시트, 뒷좌석후방커튼등등등...IT기술은 추후에 ... 다른 포스트에서 보세용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상단에 있는 조명과 썬루프 열림부턴 등입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뒷좌석에서 보는 앞좌석과 썬루프 열린 모습입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아슬란 버건디브라운의 프리미엄 나파가죽(퀄팅)입니다.

※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 입니다.

 아슬란 (ASLAN) 3.3 Execlusive Full Option 기준으로...블루링크페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패키지2, 19인치휠&미쉐린타이어, 썬루프외장은 아이스화이트이고 내장은 버건디브라운 입니다.

버건디 투톤인테리어에는 고급가죽시트(파이핑적용)/프리이머 나파가죽(퀄팅)/우드그레인(매쉬)/메탈그레인(지오메트리)입니다.

 http://blog.naver.com/slrexq/220321753102[???] ????? ???(ALSLA) ??? ??????? ??????? ??? ???? ?????. ?..... ??? ???? ? ???? ???? ???????. ??? ?? '?...blog.naver.comhttp://blog.naver.com/slrexq/220332941110[???] ????? ???-????(interior) ???????? ??? ??? ???. ???? ??? ??? ???? ??? ???... ??? ???? ?????;; http://blog.naver.com...blog.naver.com사진 : Canon EOS-7D EF 24-105mm / EF-S 10-18mmSNS 바로가기       제네시스브랜드 네이밍을 G로 시작한다했는데 왜 EQ로 시작하는 걸까요? 제네시스지만 에쿠스의 후속이다라는 의미에서 모델명을 그렇게 했을까요?국산차의 자존심이라고 할수도 있는 차량이죠.현대차의 플래그쉽을 구경하고 왔습니다!아직 출고된차량도 잘 보이지 않는데요.요번에 저희아버지도 계약을 하셨다고 하시니 더 궁금하더라구요.그래서 한번 살펴보러 갔다왔습니다!거제 에서 몇번째로 출고가 되려나요? ㅎㅎ제네시스DH 와 비슷한 외모네요.하지만 고급스러움은 역시 더 플러스!범퍼아래 안개등 위치에 방향지시등이 길쭉하게 자리잡고있습니다.

강렬한 인상의 eq900 헤드라이트네요.면발광 데이라이트가 있을것 같네요.배터리연결을 안해놓아서 켜보진 못했습니다만다른 전시장 사진보니 켜져있더라구요. 이뻤어요!18인치 타이어입니다.

19인치가 꽉차보여서 더 좋을것 같지만 나쁘진 않은것 같네요. 에쿠스의 중후함은 사라지고 좀더 스포티하고 젊어진 느낌입니다.

뒷좌석을 먼저 타보았는데요.역시 현대차의 맏형답게 문짝 두께가 ㅎㄷㄷ합니다.

탑승시 느낌도 좋네요. 편안한 탑승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EQ900 실내 내부 사진 입니다.

[현대차 내부] 의 매력 포인트


사장님들이 많이 타실 뒷좌석이네요.차안에 새거냄새가 가득가득 ㅎㅎ근데 가운데 저 손잡이는 좀 옥에티 같은 느낌이네요. 다른 방법은 없었을까 싶어요.뒷좌석에 앉아서 바라본 모습이네요.이차는 3.3 터보 깡통옵션차량인것 같아요.뒷좌석에 앉아서 사장님 코스프레 한번 즐겼네요. ㅋㅋ이손은 오른손일까요 왼손일까요. ㅎㅎ손을 집어 넣으면 버튼이 이 있어요. 그걸 누르고 당겨야 내려오네요. 그냥 당기면 고정되어 있어요.오디오,시트,열선,디엠비,에어콘 등등의 조작이 가능하네요.시트 이동도 해보고싶었지만 배터리가... ㅜㅜ아버지차 출고되면 작동하는거 포스팅 다시 해야겠네요. 그때는 시승기로. 저게 컵받침인지 재털이인지 열어보지 않았지만 요즘 차에 재털이 없지 않나요? 있나요?컵받침이라 생각됩니다.

ㅎ그러고보니 문쪽으로 에어콘이 있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설마 뒷좌석 에어콘이 이쪽에만 있는건 아니겠죠?렉시콘 오디오네요.음질도 역시 들어봐야알겠죠?5.0의 사운드와 3.3,3.8의 사운드가 차이가 난다는데 막귀이기 때문에 큰차이는 느끼지 못할걸로 예상됩니다.

천정 손잡이도 고급스럽게 마감되있네요.새거라그런지 가죽도 보들보들해서 촉감도 좋아요.독서등도 고급지게!요번엔 운전석으로 넘어와서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대형차라 그런지 넓직넓직한게 보기좋네요! 버튼도 엄청많네요.우측에 보이는 우드뚜껑이 컵받침.dis가 운전석 쪽으로 가까워졌네요.제네시스DH도 그런가요? BH는 가운데 있는데.ㅎ수동변속은 스티어링휠에서 조작하는건가요? 기어노브에는 안보이네요.아날로그 시계의 디자인이 조금 아쉽네요.먼가 부족한느낌이 들어요.제네시스DH의 네모난 시계는 어땠을까 생각두 들고요.사진으로만 봤을땐 빨간 비상등 스위치두 별로였는데 직접 실물을 보니 soso 나쁘진 않네요. 잘보이면 좋은버튼이니까요. 위치 까먹진 않을듯좌우로 개폐가 되는 콘솔.콘솔 내부엔 시거잭단자가 두개나 있네요.집에있는 BH는 콘솔이 너무 작아서 불편했는데 이차는 커서 잡동사니 많이 들어가겠어요. ㅎㅎ차도 수납공간이 은근 중요하더라구요.시동 버튼의 위치 무난하네요.핸들의 두께 감촉도 좋네요.달려봐야 정확하겠지만 페달의 느낌도 무난합니다.

운전석에 앉으면 시야가 요정도 되겠죠?직선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안정감을 주네요.이차의 성격을 표현한것 같습니다.

버튼이 엄청 많아보이지만 자세히보면 별거 없습니다.

사이드미러 조작버튼, 윈도우,자동파킹,VDC,좌석기억버튼 등이네요.스마트 자세조정버튼은 어떨지 궁금하네요.역시 출고되면 눈치 안보고 막막 조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부모님차타면 저장버튼이 2개밖에없어서 항상 수동으로 조정해서 타곤했는데 저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체형에 맞게 조정해주겠죠?무드등은 따로 없어보이네요.구멍이 슝슝뚤려있는 저것은 스피커 이겠죠?선글라스 거치대도 내부가 큼직해서 왠만한 선글라스는 다 들어갈것 같네요. 알크고 안경다리가 휘어져있는 건 잘안들어가는것두 많은데 이건 잘들어갈것같네요.요번엔 트렁크를 둘러볼께요.트렁크 뚜껑 위쪽으로 비상등이 장착되어있네요.대형차답게 트렁크 문도 큼직큼직하네요.트렁크 내부도 아주크네요.후방카메라가 살짝 왼쪽으로 달려있네요.트렁크 버튼이 가운데쯤 달러있구요.좌우로 번호판등이 보이네요.조수석의 의자조절 버튼입니다.

의자가 앞쪽으로 많이 당겨진 상태인데도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네요.운적석은 의자조절 버튼이 2개가 더 추가로 달려있네요.요추조절버튼과 허벅지쪽 조절버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보니 운전석도 엄청 넓어보이네요. 원래넓지만요. ㅎㅎ3.3T 앰블렘입니다.

3.8이라적힌것 보다 왠지 더 아랫등급인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3.3Turbo 라고 붙여주는건 어땠을까 싶어요.등급은 윗등급인데 배기량은 더적어서 배기량큰게 더 고급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차를 더 낮게생각하실수도 있겠네요.제가 고급차라고 타본게 제네시스BH,체어맨 밖에 없어서 S클이나 7시리즈와 비교 분석은 못하겠지만 좋은 차라고 말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전문가가 아니기에 이부분은 이렇고 저기는 저렇고 말하고 싶어도 아는게 있어야 말을 하지요. ㅎㅎ하지만 외국 브랜드의 차들은 알류미늄이나 합금을 많이 사용해서 차량 무게도 줄이면서 차체 강도도 유지하는 발전이 있는 반면 현대차는 그놈에 고장력강판 타령만 하는게 보기 좀 그렇습니다.

현대제철에서 하루 빨리 합금을 개발해내야 현대차도 사용할텐데요. 현대차두 이제 차무게좀 다이어트만 한다면 연비도 더좋아지고 세계적인 이미지도 좋아질것 같네요.현대 제네시스 EQ900 사진 관람기 였습니다.

사진이 미숙하지만 많이 보아주세요.ㅎ니콘d750,tokina17-35로 촬영했습니다.

빨리 시승해보고 싶네요.디젤,리무진도 곧 볼수있겠죠?제네시스 eq900 제원 두 올려봅니다.

얼릉 타보고싶네요. ㅎㅎ 해치백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트렁크 공간은 넓혀 실용성은 높이고, 차체 밸런스를 맞춰 균형감 있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해치백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차는 현대차 i30으로 2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유선형의 날렵한 디자인으로 해치백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주행성능을 갖췄으며, 특히 여성 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 바로 i30이기도 하죠.그리고 9월7일 i30 해치백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기대하고 있는 모델로 티져 이미지를 유심히 살펴보게 되더군요.새로운 i30 풀체인지 모델은 현대차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릴을 바탕으로 한층 다듬어진 완성도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국내에서는 거의 불모지나 다름 없는 해치백 시장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잡아끈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해치백인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요구되겠죠.특히 이번 신형 i30는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인 'N' 버전을 받아들이게 될 첫번째 모델이 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시도가 접목되는 모델인만큼 현대차 내부에서도 큰 신경을 쏟아부었음은 물론이겠죠. 그간 2% 부족했던 해치백 시장에 다시금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올릴 모델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현대차는 i30 풀체인지 출시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도 진행합니다.

[현대차 내부] 해부학



바로 '핫 해치 페스티벌'입니다.

일반인들도 와서 신형 i30를 체험할 수도 있고 콘서트도 즐길 수 있으니 꼭 참석해보세요.그리고 해치 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여성이 있으니, 바로 '해치걸'입니다.

해치걸에 대한 정체는 아직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이 해치걸이 오는 24일 펼쳐질 해치 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레이서의 자질을 다지고 있다는 사실만 알려져 있죠.해치걸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레이서의 자질을 키워왔는데요, 운전의 기본을 익히는 훈련부터, 체력을 다지고, 식단을 조절하고, 자가 수리는 물론, 실전에 대비한 훈련까지 많은 부분을 준비했습니다.

현재 공개된 해치걸의 이미지컷을 보면 실제 정비를 배우는 과정, 식단을 조절하며 체격을 만드는 과정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실제 레이서들 역시 차량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물론 강인한 체력까지 갖춰야 하기 때문에 철저한 자기관리가 바탕이 되어야만 합니다.

일반 승용차로 1-2시간 남짓 운전하는 것만 해도 피곤이 몰려오는데, 고성능 차량으로 수십바퀴씩 서킷을 돌아야하는 레이서라면 더더욱 강인한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겠죠.공개된 이미지컷 중에 혹시라도 얼굴이 노출된 사진이 있을까 싶어 살펴봤지만, 안타깝게도 얼굴을 알아볼 수는 없었습니다.

과연 해치걸은 성공적으로 훈련을 마치고 9월24일 펼쳐질 해치 페스티벌에서 성공적인 레이스를 펼칠 수 있을까요? 9월7일 공개되는 신형 i30와 함께 24일 해치백 드리아빙 이벤트의 해치걸의 정체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