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초구



.출산후에 산후우울증으로 고민&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산후우울증에 대한 자가진단 할수 있는 체크문항도 있구요. 아기가 있는 직원들도 아주 공감하기도하고, 그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유용한 정보가 많더군요. 서초구정신건강증진센터바로가기  자기 진단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우울증, 자살 , ADHD, 알코올중독, 노인우울 등을 테스트 해볼수 있게 되어있구요, 성인질환과 소아,청소년 질환에 대한 정보도 간략히 나와 있습니다.

  아이들의 경우 요즘 틱장애나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인터넷- 스마트폰 중독 등이 특히 많이 보이는데요, 간략한 정보도 확인할수 있고, 상담도 가능한듯합니다.

 홈페이지를 이리저리 둘러보니, 자가검진도 가능하고, 전화상담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예약후 방문상담도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서초구 정신건강 증진센터는 서초구로부터 위탁받아, 서울대병원 소아정신과에서 운영한다고하니, 더 믿고 상담받을수 있을듯하네요. 신체적으로 건강하지 못한 부모님, 아이들도 많지만, 정신적으로 안녕치 못한 부모님, 아이들도 많은 시대인것 같습니다.

주위에 이런곳도 있으니 한번 활용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오늘은 서초함소아한의원과는 관련은 없지만, 아이들 건강에 도움이 될듯하여(엄마의 건강- 특히 산후우울증 등에도) 정보 알려드려봅니다.

좋은 4월 되세요. ^^ - 함소아한의원 서초점 -  서울 서초구에서 시작하는 청계산 산행에 유달리 등산객들이 많이 몰리는것은 교통편의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라 생각해 봅니다.

이제 서초구 청계산 산행 중 옥녀봉편을 담아 봅니다.

산행 들머리는 양재 전철역에서 마을버스로 환승하여 양재 물류센터 앞에서 하차 청계산 옥녀봉의 산길로 접어 들었습니다.

(산행 들머리인 양재 물류센터에서 옥녀봉까지는 거리는 약 2.5km정도이며 소요시간은 4

50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 양재 물류센터 길에서 통나무 계단을 지나 산길에 접어 들었습니다.

▼ 서초구 청계산 옥녀봉 코스는 나무그늘이 많은 산길이며 전형적인 육산이기도 합니다.

▼ 숲속의 보고 ‘피톤치드’에 대한 안내판입니다.

▼ 옥녀봉 가는 산길(입마춤 길)에서 보는 돌탑들 (이곳 돌탑에 입마춤을 하면 뭔가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 잠시 쉼 타임

▼ 이제 옥녀봉 정상까지 왔군요.(옥녀봉엔 정상석은 없습니다.

)옥녀봉의 전망대에서▼ 막걸리와 하드까지 팔고 있는 산속의 매점입니다.

▼옥녀봉 지도입니다.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옥녀봉서울특별시 서초구 원지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옥녀봉은 봉우리가 예쁜 여성처럼 보여서 옥녀봉이라는 설명을 담은 안내판▼ 옥녀봉 전망대에서 보는 관악산▼ 과천 승마장도 조망이 됩니다.

▼ 산길 도보에 함께한 부부(두분이 이쁘게 꼭 닮아 보기가 좋습니다.

) 입지에 따라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고 있음.-삼성동 141-33외 1001호 전유면적 70.19, 공유면적 37.55, 매매가격 5억5400만원-2016년 6월 기준-자료 : 상권정보시스템, 상업자산통계부 입지에 따라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고 있음.-삼성동 141-33외 1001호 전유면적 70.19, 공유면적 37.55, 매매가격 5억5400만원-2016년 6월 기준-자료 : 상권정보시스템, 상업자산통계부우리자원 우리고물상 주요 업무폐기물처리 / 간판철거사무실정리 / 집 정리헌책 / 헌옷 / 매입재활용되는 모든 품목 무료수거 또는 당일 최고 시세가 매입 버려야하는 폐기물들 어디에 처리해야 할지 고민 하셧던분들고민거리를 우리자원 우리고물상에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서는신촉하고 깔끔하게 폐기물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서울 이라면 전부 방문 수거 해결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간판철거 작업으로도 많은 전화주시는데요서초구 :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은평구 / 강남구 / 중랑구 / 성북구 / 서대문구 / 마포구 / 등 서울 모든 지역 가능 합니다 .간판철거를 어느 업체에 맡겨야 할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 전화주세요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으로 철거 해드립니다.

우리 자원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고물상에서 하는  작업으로 사무실정리 / 집정리 작업 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깔끔한 작업으로 고객만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서초구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전화주세요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헌옷 / 헌책 방문 수거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간만 차지하는 안입는 안읽는 책들 우리자원에서 수거 해드립니다 .혹은 당일 최고 시세가로 매입합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 서초구가 아니더라도 서울 수도권 지역이라면 언제든 어디든 전화주세요  이상으로 우리자워원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고물상 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전화 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우리자원 우리고물상 주요 업무폐기물처리 / 간판철거사무실정리 / 집 정리헌책 / 헌옷 / 매입재활용되는 모든 품목 무료수거 또는 당일 최고 시세가 매입 버려야하는 폐기물들 어디에 처리해야 할지 고민 하셧던분들고민거리를 우리자원 우리고물상에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서초구] 란 무엇인가?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서는신촉하고 깔끔하게 폐기물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서울 이라면 전부 방문 수거 해결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간판철거 작업으로도 많은 전화주시는데요서초구 :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은평구 / 강남구 / 중랑구 / 성북구 / 서대문구 / 마포구 / 등 서울 모든 지역 가능 합니다 .간판철거를 어느 업체에 맡겨야 할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 전화주세요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으로 철거 해드립니다.

우리 자원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고물상에서 하는  작업으로 사무실정리 / 집정리 작업 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깔끔한 작업으로 고객만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서초구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전화주세요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헌옷 / 헌책 방문 수거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간만 차지하는 안입는 안읽는 책들 우리자원에서 수거 해드립니다 .혹은 당일 최고 시세가로 매입합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 서초구가 아니더라도 서울 수도권 지역이라면 언제든 어디든 전화주세요  이상으로 우리자워원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고물상 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전화 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이 날은 예외로 코스트코 방문에 앞서 잠시 들렀습니다.

ㅎㅎ지난 번에 방문했던 1979.못보던 입간판이 있네요 월요일엔 티라미수를!지난 번 방문과 비슷한 각도에서 찰칵메뉴판이 바뀌었네요.저번엔 엄청 단촐했는데 ㅎㅎ1979의 파스타는 7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좋습니다.

내용도 주옥 같으니 읽어봅니다.

ㅎㅎ아쉽게도 지난번에 즐겼던 런치 세트는 이제 평일에만 제공이 되는 군요.시간도 다소 타이트 하니 참고하셔야 겠네요.메뉴판이 날은 최상위의 클램차우더도 하나 주문했어요.런치 세트가 안되니까요! 흑흑..스테이크 메뉴안티파스토와 스낵 메뉴도 있네요.가격 정말 착한 듯!파스타류 지난 번엔 못본거 같은데 2

2.5 인용 메뉴가 생겼네요.파스타 종류도 뭔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코스는 5.5 부터 시작을 하는 데,개인가가 아니라 2인용, 2

3인용을 명시한 걸로 봐서는 2인, 2

3인 가로 추측됩니다.

와인 종류도 꽤 되네요

콜키지는 병당 15,000원.탄산 음료 및 커피.예약은 점심은 안되네요.정갈한 세팅!지난 번에는 Salt , Pepper 표기가 없었는데 ㅎㅎ아마도 많은 분들이 헷갈려해서인지 소금과 후추를 써두셨네요.스테이크 소스로 A1도 테이블 별로 있네요.너무나도 확트인 오픈형 주방!'다음엔 와인 한 번 마셔봐야겠다

[서초구] 선택의 여지가 ...



' 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뒤에서 최석원 셰프님이 나타납니다.

ㅎㅎ그건 왜 찍냐며 ㅎㅎ안 계신가 했더니 조리할 때마다 들어왔다 나갔다를 반복하시더라구요. 내부의 룸이 따로 있는듯.먼저 나온 클램차우더 & 메쉬드 포테이토화이트 밸런스가 좀 안맞게 나왔는데, 가운데 저게 치즈도 있지만 메쉬드 포테이토가 차갑게 조리돼서 들어가 있더라구요.뜨거운 수프와 차가운 메쉬드 포테이토의 궁합이 과연 괜찮을까 했는데.저렇게 숟가락의 끝 부분에 차가운 메쉬드 포테이토를 올려서,혀끝으로 차갑게 먹고 뒤에 따뜻하고 고소한 수프가 들어오니 ! 뭔가 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맛입니다.

ㅎㅎ조개가 적다는 건 조금 아쉬웠지만요.그래도 이 정도 수프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면 자주 시켜먹겠네요.ㅎㅎ어느새 들어오셔서 제가 주문한 파스타를 조리하고 계시던 ㅎㅎ쉬림프 로제 파스타알리오 올리오 페페론치노지난 번에도 말씀드렸지만,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간도 좋고 알 덴테를 참 잘 느낄 수 있구나! 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어떻게 보면 맛있게 조리하기가 힘들다 생각되는데 요 근래 먹은 오일 파스타중 단연 최고!쉬림프 로제 파스타 역시 여전히 맛이 좋네요.로제가 맛있다면 나중에 와서 크림이나 토마토 파스타를 한 번 기대해봐도 좋을 듯!가까이 있으면 아마도 매주 한 번쯤은 가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우리자원 우리고물상 주요 업무폐기물처리 / 간판철거사무실정리 / 집 정리헌책 / 헌옷 / 매입재활용되는 모든 품목 무료수거 또는 당일 최고 시세가 매입 버려야하는 폐기물들 어디에 처리해야 할지 고민 하셧던분들고민거리를 우리자원 우리고물상에서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서는신촉하고 깔끔하게 폐기물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서울 이라면 전부 방문 수거 해결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간판철거 작업으로도 많은 전화주시는데요서초구 :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서초구 뿐 아니라 은평구 / 강남구 / 중랑구 / 성북구 / 서대문구 / 마포구 / 등 서울 모든 지역 가능 합니다 .간판철거를 어느 업체에 맡겨야 할지 고민하시는분들은 우리 자원 우리고물상에 전화주세요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으로 철거 해드립니다.

우리 자원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고물상에서 하는  작업으로 사무실정리 / 집정리 작업 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깔끔한 작업으로 고객만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서초구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전화주세요 서초구 폐기물 처리 우리자원 우리 고물상에서는 헌옷 / 헌책 방문 수거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간만 차지하는 안입는 안읽는 책들 우리자원에서 수거 해드립니다 .혹은 당일 최고 시세가로 매입합니다 .서초동 / 잠원동 / 반포동 / 방배동 / 양재동 / 우면동 / 원지동 / 내곡동 / 염곡동 / 신원동 서초구가 아니더라도 서울 수도권 지역이라면 언제든 어디든 전화주세요  이상으로 우리자워원 서초구 폐기물처리 우리고물상 포스팅을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전화 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kr/남부터미널역 4-2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원 미술관쪽으로 고고!도보로 5분정도 걸리네요????서초수맛집, 남부터미널레스토랑인 하일아트 레스토랑 들어가는 입구에요 :D ?? 단체/대관도 가능한 하일아트레스토랑 :) ??깔끔한 파스텔톤의 하일아트(Hail Art)가 반겨주네용 ??건물 입구로 들어가보니 내부에 다양한 공간들이 있더라구요!인테리어용품이 굉장히 많았어요다양한 소품과 생활용품들까지 판매하고 있는 하일아트 레스토랑!?예술의전당 레스토랑에 걸맞는 분위기의 하일아트레스토랑!상당히 디자인틱한 분위기로 연출되어있네요 ^^여러가지 포스터도 붙어있는데, 이 포스터들은 드라마나 방송에 장소 협찬이 되었던 내용들이네요!오오오

굳굳?이제 진짜루 들어가봅시당?내부로 들어오면 홀에 이렇게 4인테이블들이 있어요내부도 파스텔스러웠어요일반적인 다른 레스토랑처럼 노란 불빛에 옐로우 / 브라운의 톤앤매너가 아니라상당히 컬러풀하고 원색적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뭔가 영한 느낌을 받으면서도 특이했습니다.

유로핀 패밀리 레스토랑 하일아트!모던 이탈리안 다이닝

2005년부터 있었네요 ^^ ?안쪽에도 룸들이 있었어요룸들은 예약석 !! 저도 예약을 했기 때문에 여기서 식사를 하였습니다^^??사전예약을 해놓아서 저희 자리를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 가실 분들은 사전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뭐랄까, 물병부터 전구까지, 요소 하나하나가 감성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네요.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물씬

크리스마스 같은 기념일에 와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예술의 전당에서 전시회 같은거 보구 ㅎㅎ ?? IPA가 나오는 기계인가봐요 +_+ ??? 직원분들 옷차림도 상당히 말끔하시고, 카운터에서 주방안쪽까지 이어지는 공간이 참 아기하게 꾸며져 있네요 :) ?테이블 위는 이렇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플레이트도 고급스럽다는 ! ?디자인스러운 물통 :) ? 레스토랑에서는 물 조차도 맛있다는 크크크 ㅋㅋㅋㅋ??다음으로 메뉴판 입니다.

깔끔하지만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원색 컬러들이 인상적이네요. 입구부터 주방/ 카운터 메뉴판까지 어떤 디자인 감성이 일치되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메뉴판 열어볼게요 ! ^^  ??하일아트 레스토랑의 메뉴는 크게 스프 / 샐러드 / 피자 / 파스타 / 리조또 / 메인디쉬(고기) / 디저트 / 스넥 메뉴 그리고 코스 요리가 있습니다.

기념일에 코스요리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다 먹지 못하고 선택을 해야하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ㅠ저희는 등심스테이크와,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주문!!  ^^ 빠르게 준비된 식전브레드와 발사믹 소스 !빵냄새가 솔솔 올라오며 식욕을 자극했어요 ㅎㅎ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마토소스 파스타!가격 16,000원 베이컨과 양파, 버섯이 들어간 매콤한 토마토 소스 파스타!냄새가 저를 괴롭히지만, 저는 사진을 먼저 찍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뒤이어 바로 나오는 등심 스테이크굽기 정도는 미디움 레어!!두툼한 두께와 육즙이 비주얼에서도 명확히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소스와 다른 재료들로 데코한 것이 섬세함까지 보여요 ?옆에서 보아도 두께감이네요...! ?부드러우면서 씹는 맛이 좋은 등심 스테이크와 상큼한 토마토 파스타와!이 두 음식의 조합이 묘하게 좋은 밸런스를 만들어내어 분위기 좋은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등심스테이크는 칼질을 했더니 예상했던 대로 ㅎㄷㄷ 육안으로 보기에는 2.5CM 정도 되어보였습니다 ㅋㅋㅋㅋ???식사를 마친 후 여유로운 티타임!따뜻한 녹차를 마셨어요 ㅎㅎ동생은 아이스로 :) ?다시 보니 테이블매트도 넘나 예쁜 것! ???평소 주말에는 피로를 달래기 위해 수면을 취했었는데.이런 즐거움이 있는줄은 몰랐네요.?분위기 좋은 한 끼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네요 ^^서초구맛집, 남부터미널레스토랑 ! 하일아트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하시면 어떨까요?ㅎㅎ????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4길 54(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9-10)T. 02-3471-1727영업시간 : 11시30분

22시30분홈페이지 : http://ha1art.alltheway.kr/ 서울 서초구에서 시작하는 청계산 산행에 유달리 등산객들이 많이 몰리는것은 교통편의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라 생각해 봅니다.

이제 서초구 청계산 산행 중 옥녀봉편을 담아 봅니다.

산행 들머리는 양재 전철역에서 마을버스로 환승하여 양재 물류센터 앞에서 하차 청계산 옥녀봉의 산길로 접어 들었습니다.

(산행 들머리인 양재 물류센터에서 옥녀봉까지는 거리는 약 2.5km정도이며 소요시간은 4

50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 양재 물류센터 길에서 통나무 계단을 지나 산길에 접어 들었습니다.

▼ 서초구 청계산 옥녀봉 코스는 나무그늘이 많은 산길이며 전형적인 육산이기도 합니다.

▼ 숲속의 보고 ‘피톤치드’에 대한 안내판입니다.

▼ 옥녀봉 가는 산길(입마춤 길)에서 보는 돌탑들 (이곳 돌탑에 입마춤을 하면 뭔가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 잠시 쉼 타임

▼ 이제 옥녀봉 정상까지 왔군요.(옥녀봉엔 정상석은 없습니다.

)옥녀봉의 전망대에서▼ 막걸리와 하드까지 팔고 있는 산속의 매점입니다.

▼옥녀봉 지도입니다.

옥녀봉서울특별시 서초구 원지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옥녀봉은 봉우리가 예쁜 여성처럼 보여서 옥녀봉이라는 설명을 담은 안내판▼ 옥녀봉 전망대에서 보는 관악산▼ 과천 승마장도 조망이 됩니다.

▼ 산길 도보에 함께한 부부(두분이 이쁘게 꼭 닮아 보기가 좋습니다.

) 1분기 동안 서초구에 거주하던 사람들이 어느지역으로 빠져나갔는지, 또한 어느 지역에서 살던 사람들이 강남으로 들어왔는지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서초구 전출인구는 20,334명이며, 전입인구는 18,478명이었습니다.

서초구에서 서초구로 이동하는 인구는 4640명이었으며 전출인구의 22.8%, 전입인구의 25.1%에 해당합니다.

아래 차트는 서초구내 이동(서초구에서 서초구로)과 서인경(서울,인천,경기) 이외 지역을 제외하였습니다.

또한 전출과 전입 모두 1%(서초구 기준) 미만인 지역을 제외하였습니다.

부동산 매매계약시 적정가격은 얼마일까[오은석의 부동산재테크] 이데일리 칼럼. 2016.06.11 / 성선화 올들어 수도권 아파트 가격이 멈추지 ...blog.naver.com 부동산의 생활화 (제2편)[부동산 실전투자 고수 칼럼 #22] 부동산의 생활화 (제2편) by 카이저카이저입니다.

지난번 ...blog.naver.com 본궤도 오른 '행복주택'..지역 주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북극성주의 뉴스 뒤집기] 본궤도 오른 '행복주택'..지역 주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기사에 대한 견해 안...blog.naver.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