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서



...    오연서..?? ? 이 언니...  숏컷... 잘어울...........   샤릉해요.................    오연서 인스타그램 털러감 ㅎㅎㅎ ?? ????숏컷이 이쁘면 포니테일이나 올림머리나 모자도 다 잘 어울린다.

???? 당연히 긴머리두 이쁘다.

 ?  ? ?긴 머리도 이쁘지만    ??   내 눈엔 묶은게 더 이쁘당 ???오연서 출연작은 사실 아직 본게 없는데, 마침 이번에 <소년24> MC로 출연한다고 하니 볼 수 있겠네!     프로필 사진은 앞머리있는 숏단발인데, 머리 붙이지 말구 이대로 나왔음 좋겠다.

. 단발 이쁘잖아 ㅠㅜ)b   줄넘기 비스무리한것도 200개 하고, 요가학원도 이번주만 장장 3일을 출석하였다는 :)요가학원 밑에층에 있는 갈비의 유혹과 그 밑에 층에 있는 치킨집의 유혹을 모두 뿌리치고집에 돌아와 키위 5개로 (하하하하 좀 많나요 -_-a) 요기를 대신하고물론 저녁은 먹었습니다 .. 그래도 오늘은 선방한 다이어터의 모습잠들기 전에 하루를 마무리 하며 -오늘도 쓰지 못한 식단일기를 반성하면서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모아 투척합니다.

[오연서] 근본적 원인은 ?


 이 언니도 예쁨예쁨 열매를 먹은 여자 오연서 다이어트 자극사진 몸매는 둘째 치고 얼굴은 완전 예쁨 예쁨하체는 뭔가 연예인 치고는 인간적이기도 한 오연서??하체가 인간적일세 라고 했는데??이사진 보니..제가 잘못생각했네요얼굴도 몸매도 빠질게 없는 오연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오연서 일상 직찍너무 길게 나왔다 ..... 나도 뭐 이렇게 저렇게 각도로 찍으면 저렇게안.나.오.겠.죠????틀어 올린 머리가 완전 예쁨그렇다면 포토샵을 한번 걸친 화보사진을 살펴 볼까요 :)???오연서 화보??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예쁘네요 :)예쁨에쁨 :)??힝, 뭔가 사실적이고지금보다는 더 인간적인 오연서 사진 한장을 투척하며 오늘은 이만 뿅 -★줄넘기 비스무리한것도 200개 하고, 요가학원도 이번주만 장장 3일을 출석하였다는 :)요가학원 밑에층에 있는 갈비의 유혹과 그 밑에 층에 있는 치킨집의 유혹을 모두 뿌리치고집에 돌아와 키위 5개로 (하하하하 좀 많나요 -_-a) 요기를 대신하고물론 저녁은 먹었습니다 .. 그래도 오늘은 선방한 다이어터의 모습잠들기 전에 하루를 마무리 하며 -오늘도 쓰지 못한 식단일기를 반성하면서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모아 투척합니다.

 이 언니도 예쁨예쁨 열매를 먹은 여자 오연서 다이어트 자극사진 몸매는 둘째 치고 얼굴은 완전 예쁨 예쁨하체는 뭔가 연예인 치고는 인간적이기도 한 오연서??하체가 인간적일세 라고 했는데??이사진 보니..제가 잘못생각했네요얼굴도 몸매도 빠질게 없는 오연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오연서 일상 직찍너무 길게 나왔다 ..... 나도 뭐 이렇게 저렇게 각도로 찍으면 저렇게안.나.오.겠.죠????틀어 올린 머리가 완전 예쁨그렇다면 포토샵을 한번 걸친 화보사진을 살펴 볼까요 :)???오연서 화보??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예쁘네요 :)예쁨에쁨 :)??힝, 뭔가 사실적이고지금보다는 더 인간적인 오연서 사진 한장을 투척하며 오늘은 이만 뿅 -★... 때가 탈까 봐 걱정인 1인 ;;;;제가 식당 같은데 가서 자리가 없으면 가방을 그냥 막 바닥에 잘 내려두거든요 ㅋㅋㅋ이건 비싼 가방에도 예외가 없다는 ㅋㅋㅋㅋㅋ그래서 동생은 싸구려 만원짜리 가방이나 들도 다니라고 욕하지만요 ;;;;크로스백 겸 클러치 하나 구매해야겠다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오연서공항패션 속 라메트에 주목해보세요 ㅋㅋㅋ지문이 남는 게 살짝 흠이라면 흠이지만 뭐 지문 남으면 못 바르나요

[오연서] 대박이네요.



?ㅋㅋ 예쁘면 됐죠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은 파우치에서 꺼냈을 때 남들이 '어? 저건 어디꺼지?'하고 관심을 갖게 될 정도로 예쁜 케이스로 되어 있어요.10가지의 컬러 중 저는 11호 어텀오렌지와 12호 로얄퍼플을 사용해봤어요!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은 고보습, 고밀착, 고발색의 제품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밀착될 뿐만 아니라 색도 선명하게 나온답니다.

바르면 은은하게 광채도 돌아서 입술이 굉장히 탱글해보이는 효과도 볼 수 있어요 먼저 손목에 두가지 컬러를 발색해봤어요.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11호 어텀오렌지는 살짝 톤 다운 된 오렌지 컬러예요. 위 사진으로만 보면 너무 튀는 거 아니야? 싶으실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 입술 발색전에 팔목에 발색해보고는 어울릴까?라는 생각과 걱정이 들었어요. 그런데 막상 입술에 바르니 예쁜 컬러가 되더라구요!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12호 로얄퍼플은 톤 다운 된 레드퍼플 컬러로 굉장히 우아한 컬러예요. 이 컬러 역시 위 사진으로 보면 굉장히 엄해보이지만 입술에 바르면 정말 지적인 느낌이 나는? 컬러랍니다.

앞서 말한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의 특징!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이 잘 느껴지는 컷이라 넣어봤어요. 정말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위에서 겉돌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고, 립밤과 함께 바른 것처럼 굉장히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어요.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11호 어텀오렌지 컬러 어떤가요? 생각보다 예쁘지 않나요?! 저는 정말 기대 이상이라서 놀랐던 컬러예요. 그리고 주름끼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점도 놀라웠구요! 왼쪽 그라데이션 사진을 보면 제 입술 상태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는 게 느껴지실거예요. 그런데 그 위에 오른쪽처럼 풀발색을 해도 저렇게 깔끔하게 발린답니다! 그정도로 정말 촉촉한 제품이에요.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12호 로얄퍼플! 이 컬러 역시 입술에 발라봤을 때 편견이 깨지는 컬러예요. 멋있는 커리어우먼이 바를 거 같은 느낌의 컬러예요. 제품의 또 하나의 특징이었던 은은한 광채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입술이 더욱 탐스러워 보인달까?! 색도 더 살려주는 느낌이구요. 라비다 오연서립스틱, 루미너스 솔루션 립스틱 어떠셨나요? 오연서 립스틱이라는 타이틀을 아깝지 않게 만드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에요. 코리아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다가오는 봄과 어울리는 예쁜 컬러들도 있더라구요! 위 사진에 링크 걸어 두었으니 가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