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철



"고밝혔다고 하네요. 이날 이승철은 "오랜만에 심혈을 기울여서 노래했다.

"며MBC "나 혼자 산다"를 보고 용감한형제가 만든 <일기장>을 듣고소름 끼치는 멜로디가 인상이 깊어서 바로 전화를 했다고 하네요

!이승철의 <일기장> 노래와 가사함께 감상하시죠

!동영상이승철 - 일기장 (작사 : 용감한 형제 / 작곡 :용감한 형제 / 편곡 : 이승철, 박지운)오늘 날씨 흐림 아침에 눈을 뜨고 기분이 이상해요 그댈 만나러 가는 길 오늘은 내가 아는 네가 아니야 함께 거릴 걸어도 즐겁지가 않아 집에 데려다 주던 길 우리 둘만의 여정 아무 말도 못 한 채 난 고갤 떨구네 일기장에 써 내려간 미처 다 적지 못 한 이야기가 눈물에 번져 찢겨 가...www.youtube.com <일기장>오늘 날씨 흐림 아침에 눈을 뜨고 기분이 이상해요 그댈 만나러 가는 길 오늘은 내가 아는 네가 아니야 함께 거릴 걸어도 즐겁지가 않아 집에 데려다 주던 길 우리 둘만의 여정 아무 말도 못 한 채 난 고갤 떨구네 일기장에 써 내려간 미처 다 적지 못 한 이야기가 눈물에 번져 찢겨 가요 내 가슴처럼 Oh Yeah 점 점 점 점만 찍다 끝난 사랑 우린 정말 끝인가요 끝인가요 우린 정말 헤어진 건가요 헤어졌나요 넌 물음표 물음표 물음표 대답조차 하지 않네요 왜 나만 너를 잊지 못해요 집에 데려다 주던 길우리 둘만의 여정아무 말도 못 한 채 난 고갤 떨구네일기장에 써 내려간미처 다 적지 못 한이야기가 눈물에 번져찢겨 가요 내 가슴처럼 Oh Yeah점 점 점 점만 찍다 끝난 사랑남몰래 써 내려간일기장에 콘서트 영상으로 이승철 노래모음 포스팅 올려놓고 한동안 이거 틀어놓고 일봐야겠습니다ㅎㅎ     이승철 노래모음(콘서트 라이브) 듣기





    공연비용은 VIP 좌석 $170 입니다 (14만원 정도) 사실, 이승철의 라이브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았지만사운드나 시설 등 가격이 좀 ?時�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승철도 대놓고! 이번 공연 가격이 좀 비쌌던것 같다고, 담 앵콜 공연때에는 가격을 낮추겠따고 하더라구요. Anyway, 저녁 하늘도 아름다운 오클랜드

마지막까지 무대를 떠나지 않고, 포즈 잡아 주시면서 사진 찍게 해주는 모습들이 참,,, 좋아보였습니다.

ㅋㅋ 같이간 울 15년 지기,,언냐와 함꼐

뽀샵셀카

 이승철이 뉴질랜드 첨 왔는데

와서 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든 나라는 처음이엿다고 하데요,ㅋㅋㅋ좋은건 알아가지공그래서 리뮤에라, half moon bay 등 집보러 다녔다고 ㅋㅋㅋ와이헤케 갔었는데, 세상에나 이렇게 음식이 맛있을줄 몰랐다고 하데요, 그러게요! 뉴질랜드가! 얼마나 음식들이 맛난데요!전 사실 캐나다/미국 다닐때 음식 넘 실망했거든요, 양만 많고,,,뉴질은 어디 카페 들어가도 맛깔나게 나오는데,  겸사겸사 2월에 먹은 음식들 소개해 볼까요? ^^ 1. Euro Bar : http://www.eurobar.co.nz/햇살좋은 이른 저녁에 찾아간 바이덕트 근처 Princes Wharf 에 위치찬 유로입니다.

각종 요리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세프들이





[이승철] 에 대한 몇가지 이슈


명함을 내걸고 있는!1년에 한번 생일때만 갈수잇는 흐극 하는 ㅋㅋ 가격과 함께

입안에 넣자마자 고기가 사르르

녹는 식감을 자랑하는 한바디로 엄지 척! 인 곳입니다.

 여기 가실 때 주치는 근처 다른곳에 하세요,제 생각은 오클에서 가장 비싼 주차비 인듯 합니다.

힐턴 호텔 가는 쪽으로 가심 됩니다

운전대 잡고 신호 대기 하면서 찰칵

셔트 눌러봅니다.

요래 야외 테이블 늘 운치있지요

앞에는 바다

[이승철] 하지만 현실은



전,,, 울 잘쌩긴 웨이터의 추천으로 Lamb을

울 J 가 먹은 파스타인데아가들 입맛은 아닙니다.

저,,조개들은 거의 생,,ㅋ 요리가 되지 않어 웬만한 seafood를 좋아하는 울 J 가 씹다가 버린...으흐흐 ㅠㅠ아까워 ㅠㅠ 하얀색은 게살입니다

그리고 아보카드 듬뿍 들어가 있는 sirloin Steak 2. Industry Zen : http://www.industryzen.co.nz/ 최근에 발견한 오클랜드 �?오의일식집! 고급스럽고 전통! 완전 대접 받는 기분으로 데코레이션 끝장나는 집입니다.

누구 초대하실 때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 곳인것 같애요

이렇게 런치박스 시키면아기 종류별로 나옵니다.

이건 사시미 세트  요건 테리야키 & 스시 세트 요건 우동세트,우동면 건져서 소바국물에 넣어 먹는데,사실 울 J 이런 우동을 원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경험삼아,, ㅋㅋ 일본 전통 우동이란다

아그야,,머 이람스,, 억지로 먹인,,ㅋ  3. Chancery Bistro : http://www.chancerybistro.co.nz/여긴 시티 챈서리에 메인 레스토랑 이지요, 한참 오랫동안 Mecca 였었는데, 어느순간 이름이 바뀐

그런데 음식은 더 나아진것 같애용, 우연히 점심을 먹으러 같는데,,, 맛깔나게 잘나와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예용 석쇠에 구운,,무슨 스테이크 샐러든지,, 가벼운 런치 메뉴인데 구성이 좋더라구요. ㅎ요건, 치킨 Schnitzel  (치킨까츠 같은 것입니당) 버거,,, 요건요, 내가 좋아라 하는 연어

연어 구이,,, 앙, 이러니 이승철도 반했겠지요! 요로코롬 어디 카페를 가나 맛나게 나오잖아용 ㅎㅎ 4. 마지막으로 울 동네에 있는 일본 음식집 ZOOL ZOOL http://zoolzool.co.nz/ZOOLZOOL - A cozy little noodle house and Izakaya barzoolzool.co.nz인테리어도 깔끔하공, 오키나와 출신이라고 하네요 ㅎㅎ  울 J 랑 L 양이 너무 맛나게 먹었던 곳! 요,,애다마매는 기본

울 J 는 쪽쪽 빨면서 콩이 입안으로 하나씩 쏙쏙 들어오는걸 넘 즐기신다는

미소라멘과 탄탄 라멘글구 가라게까지

 2월에 먹은 굵직한 음식들만 올려보아요

아,,근데 이승철 콘서트로 시작해서 결국은 먹는걸로 끝나는,,,자야되는데 배가 고프네용     .www.youtube.com <일기장>오늘 날씨 흐림 아침에 눈을 뜨고 기분이 이상해요 그댈 만나러 가는 길 오늘은 내가 아는 네가 아니야 함께 거릴 걸어도 즐겁지가 않아 집에 데려다 주던 길 우리 둘만의 여정 아무 말도 못 한 채 난 고갤 떨구네 일기장에 써 내려간 미처 다 적지 못 한 이야기가 눈물에 번져 찢겨 가요 내 가슴처럼 Oh Yeah 점 점 점 점만 찍다 끝난 사랑 우린 정말 끝인가요 끝인가요 우린 정말 헤어진 건가요 헤어졌나요 넌 물음표 물음표 물음표 대답조차 하지 않네요 왜 나만 너를 잊지 못해요 집에 데려다 주던 길우리 둘만의 여정아무 말도 못 한 채 난 고갤 떨구네일기장에 써 내려간미처 다 적지 못 한이야기가 눈물에 번져찢겨 가요 내 가슴처럼 Oh Yeah점 점 점 점만 찍다 끝난 사랑남몰래 써 내려간일기장에..그리고 이승철예전에 서쪽하늘을 부를 때도 슬픈 감정을 그대로 전해주더니 이번에 발표한 일기장 역시 똑같다이별의 아픔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그래서일까 일기장에 점을 찍는 것을 가사로 그리고 음악으로 들려주는 가수가 이승철이어서 너무 좋다진짜 오랜만에 좋은 음악을 들려준 이승철과훌륭한 음악을 만들어준 용감한형제에게 너무나 고마울 뿐이다아직 티저 뮤비만 올라온 상태라서 일단 유튜브 음원을 링크해야겠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