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채원



아 물론, 이영애 배우의 한복입은 모습은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것 저도 잘 압니다.

이영애 배우는 너의 선녀나 신 급인 거 같아서 인간들과의비교를 제 스스로 거부 합니다.

인간들?! 사이에서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린다는 의미 입니다!문채원은 한복과 인연이 깊습니다.

문채원의 데뷔작은 '달려라 고등어'라는 청춘물의 드라마 였습니다.

오늘날에는 대스타가 되어있는 배우 이민호와 박보영 등이 함께주연을 맡았지만 그 당시 8회를 끝으로 조기종영을 했습니다.

그런 문채원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된 작품은'바람의 화원'이라는 드라마 였습니다.

[문채원] 알고싶다.


배우 문근영과 박신양이 주연을 맡은데다 문근영이남장여자를 해 더욱 이슈가 되었던 작품 입니다.

문채원은 극중 '정향'이라는 이름의 기생을 연기 했습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브라운관에 나온 문채원의 모습은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문채원] 완전 대박



그 후, 여러 드라마의 주조연으로 활동하며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몇년 후, 바람의 화원 속 모습보다 훨씬더 예쁜 한복자태를 선보이게 됩니다.

그 작품은 바로 '공주의 남자' 였습니다.

극 중 공주로 나와서 인지 모르겠지만 감히 문채원의 리즈시절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뻤습니다.

게다가 한복입은 자태나 올림머리를 하거나 땋은 머리를 했을 때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게다가 같은 해 영화 '최종병기 활'로 스크린에서 역시 아름다운 한복자태를 뽐냈습니다.

가난한 노비의 신분이다 보니 화려한 한복들은 아니였지만 누더기같은 한복도 잘 소화해 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