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광버스사고



...뉴스를 보고 주말을 망쳐버렸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영동고속도로에서 차량 6대가 연쇄추돌하여 4명의 사망자와16명의 부상자가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다가 얼마나 분들이 급하게 올리셨는지..고인의 발도 가림없이 나왔더라구요...20대 여성 4명.........아직까진 사고 파악중인것으로 압니다만...현재 보도로 봐서는지정체 있던 자가용을 관광버스가 발견을 못하고 밀어버린듯 합니다.

..버스 승객 23명 정원 다친곳이 없어서 병원도 안가고 추돌당한 승용차에 여성 4분만 하늘나라로가셨습니다.

티비를 보는데...아무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아직 살날이 더 많은 젊은 분들인데...가슴이 아직까지도 먹먹합니다 만약 조사 결과 버스기사의 전방주시부주의라던지 어떤 과실이나온다면 바로 구속하고 사형이라도 때려야 할듯 합니다.

버스기사님들은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도 운전할때 큰 트럭이나 버스가 옆에 지나가기만 하더라도긴장이 됩니다 왜 저분들은 위험운전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다닐까..... 아마도 안전 불감증인것 같습니다 본인 차량은 크고 안전하다보니 사고가 나도 이번 사건처럼 상대방은 전원 사망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명도 병원읕 가지않았을 만큼 본인들은 안전하다 이런거 아닐까요?- -'::::::하늘 나라로 가신 고인분들... 지정체로 인하여 정차하고 있던걸로 봐선 어떤 과실도 없이아무 죄도 없이...한순간에...이렇게 되었네요...예전부터 깨닳은것이 있는데 사람의 죽음은 운명인듯 합니다진짜로 살아야할 사람들은 교통사고나 불의에 사고로 죽고...정말 죽어야할 사람은 교도소에서 따뜻하게 밥주는거 먹고 나와서행복하게 살고있고......물론 이런 생각하면 안되겠지만 이런 사건들을 볼때마다 굳이 지금처럼 바둥바둥열심히 살아야할 이유가 있나...싶습니다.

...오늘 사고를 보고 나한테도 일어날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에 더욱 소름이 돋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사고는 분명 운명이라고 하기는 너무 안타까운것이......저기..버스운전기사 아저씨... 주의만 했더라면.....ㅠㅜㅠㅜ 아.....진짜..젊은분들 불쌍해서 미치겠습니다또 가족들은 어떻하란말입니까....버스나..화물트럭등 더욱 강력한 법읕 만들거나 정기적인 교육을 의무화해야 됩니다.

..오늘 사건은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 마지막으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유가족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블랙박...출처 상세보기관광버스운전기사의 과실로 발생한 사건입니다.

이 사고를 낸 버스기사는처음 경찰진술에서 차선을바꾸다 사고낸것이라고 말했다가,, 사고동영상이공개되자, 사과를했다는데,, 진짜 양심도없는사람같네요,, 본인때문에 무고한사람들이 죽거나 다쳤는데,, 지 잘못을 가려볼라구 궁색한 거짓말이나하다니,,진짜,, 영동고속도로 사고낸 버스기사에게 엄중한 처벌수위가 나왔으면좋겠습니다.

마음같아선,, 법정최고형구형,, 하지만 현실은 어떤 처벌수위를 내릴지,,제 생각엔,, 과실치사,, 초범, 반성하고있다고해서 아량넓은 재판관님께서감형을많이해주지않을까? 이런상상하긴싫치만,, 그동안의 교통사고 가해자들의형량을볼때 우리의 기대치보다 훨

씬 못미치는 형이 선고될거라 예상됨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