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샵



..스마트폰 사용자 3천만명 시대가 벌써 넘어버렸습니다.

^^초등학생들도 휴대하고 다닌다는..그 스마트폰..ㅋㅋㅋ 저도 20개월 넘도록..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없어서는 절대로 안되어요..ㅋㅋㅋ)... 통화(음성통화 & 영상통화)는 기본중의 기본이고..^^사진찍기..전송하기..   중요한 문자보내기...문자받기(인증번호)..결제확인..등등...     카톡으로 대화하고..카톡으로 제품 주문도 하고...   쇼핑몰 전용 앱 접속하여 발품팔지 않고 집안에서 쇼핑도 해야하고.. 블로그포스팅까지..ㅋㅋㅋ 그 외에도..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이 맡아서 하고 있죠..^^ 전 갤럭시지오 보급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 기억에 2011년 여름부터 사용했으니...20개월 넘게..기종변경없이 사용한것..^^년수로 따지면...3년째 되겠습니다.

^^ 요즘 20개월 사용한거면..엄청 길게 사용한거 아닌가요..ㅋㅋㅋ 고장나지만 않으면..쭈욱..ㅋㅋㅋ   그런데 욕심생깁니다.

 요즘 잘나가는 기종으로 기변하고 싶네요..ㅋㅋㅋㅋ  KT올레 사용자라서...잊을만하면 한번씩..모르는 번호로..전화가 와요..무료로 기변해주겠다고 하는데..뭔가 함정이 있을것 같아서..선뜻 내키지가 않습니다.

   KT영업정지 기간동안..통큰기변 행사가 있다고하여..알아봤네요

올레샵에서 직접 진행하는거라서..믿음도 갑니다.

   딱..20일 동안만 진행되는 통큰기변 프로모션 입니다.

 KT 고객만 이용할 수 있네요

 2월 22일부터

3월13일 까지 입니다.

^^  혜택도 간단하네요^^  기본 27만원 할인 + 우수고객 평균 4

7만원 할인 중요한...적용모델...^^ 갤럭시노트2, 갤럭시 S3 , 아이폰5 입니다.

 좋네요..ㅋㅋㅋㅋ  이것이 끝이아니라...  기기 변경할때 올레 인터넷과 결합하면 최대 26만 4천원의 할인혜택 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네요

^^  LTE1000 이상 24개월을 기준으로 VAT포함 할인 혜택입니다.

그밖의 가입 요금제별 할인혜택도 꼭 확인해야겠네요^^  LTE 620 이상 요금제로 가입하면..매월 CGV무료 영화관람권도 증정해요..^^무료관람권 1매 + 동반1인 할인혜택 (6천원으로 관람)   잊을만 하면 한번씩 걸려오는...무료 기변 요청 전화


거리마다 번쩍이는 스마트폰 일반 대리점들



 제공되는 혜택은...어디나..조금씩 비슷할 수는 있겠지만...  오직..올레샵에서만 제공되는 혜택들을 생각한다면.... 별결제/에버노트/미니AP/62요금제이상 영화,스키장 이용권 증정...... 올레샵에서 신청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올레샵과 함께하는 포스팅 입니다.

>       새 폰을 구매해야해서 아임백 사자고 꼬드겨봤는데 꼬드기기 대실패....ㅠㅠ사실 아임백을 사기로 하고 올레샵에서 예약판매 신청서까지 작성을 하고 있었는데문득 요즘은 꽁짜폰이 있나 궁금해진게 화근이었다.

찾아보니 갤럭시 J7(2016)의 가격이 아임백이랑 삐까삐까했다.

........엄마는 카톡, 전화 위주로 사용하는 라이트 유저이다보니 디자인도 상관없고 기능도 상관없다했지만 A/S는 좋아야한다며 그렇게 갤럭시 J7(2016)으로...이렇게 아임백 실물을 구경하려던 나의 수작질은 실패로ㅋㅋㅋㅋㅋㅋㅋ결과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워하셨다.

갤2와 UI가 똑같다보니 적응하기가 굉장히 편하다고 하심공시지원금 상한선이 생긴 이후로 어딜가나 가격이 똑같기 때문에 올레샵에서 핸드폰을 구매해보기로 했다.

 올레샵에서는 직영점만 핸드폰을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대리점도 판매할 수 있었다.

대리점이 더 많은 사은품을 준다고 써있었지만 엄마한테 해피콜이 올까봐 복잡한 건 싫어서 그냥 직영몰에서 구매했다.

직영몰에서는 해피콜이 오지 않았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기본 사은품으로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샌디스크 16기가 메모리카드를 주고,추가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추가사은품 하나 더 주길래 샤오미 10000 보조배터리를 선택했다.

올레샵, 카카오만화 기프티콘 2개도 같이 왔다.

사은품은 딱히 필요한게 없어서 가장 괜찮아 보이는 것들로 골랐다.

사은품으로 온 케이스는 정말 구려서 새로 사야겠다.

케이스 끼우다가 옆면 갈릴 것 같음뜯어보니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안왔고, 올레샵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사은품 1개만 선택하도록 바껴있어서 뭐지.... 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물량이 부족해서 따로 보내준다고 하셨다.

문자로라도 연락해주지구성품으로 간단하게 핸드폰, 배터리는 한 개뿐, 이어폰, 충전기가 들어있다.

충전기 케이블이 짧다.

보급형의 차이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갤럭시 J7(2016) // 오른쪽 갤럭시 S2케이스를 끼워둬서 잘 안보이긴 하지만 핏줄이라 그런지 조상님하고 똑같이 생겼다.

요즘 엣지도 나오고 테두리가 아이폰스럽게 바뀌긴 했지만 디자인의 진보는 거의 없는 듯중간은 갤럭시 S5이다.

뒷판 모공 디자인 진짜 별로....갤럭시 J7(2016)은 노트정도의 크기인가보다.

G3 cat6보다 크다.

[올레샵] 놀랍네요.


삼성 자손샷?! 삼성은 삼성을 낳고어른들의 삼성 신뢰도는 대단한 것 같다.

아 맞다.

나도 갤1 썼어서 핸드폰이 어디에 있을텐데ㅋㅋㅋㅋㅋㅋ 이따가 찾아서 떼샷 찍어서 올려야겠다.

속은 자세히 안들여다봐서 무슨 기능이 빠져있는지는 모르겠지만핸드폰으로 많은 것을 하지 않는 라이트유저라면 갤럭시 J7(2016) 나쁘지 않은 것 같다.

특히나 부모님이 쓰시기에 무난한 폰이다.

'2. J7과 J7(2016)스펙을 비교해보니 RAM이 각각 1.5GB, 2GB로 차이가 있고미세하게 두께와 무게 차이가 있었다.

카메라 해상도가 HD, FHD로 차이가 있고배터리가 3000mAh와 3300mAh가격차이도 미세하게 J7(2016)이 더 싸니까 아무래도 J7(2016) 사는게 더 낫지 않을까올레샵에 들어가면 핸드폰 3개까지 스펙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어놨다.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수정중10시 40분에 개통신청을 했는데 여태 개통을 안해죠 뀨뀨?땄빱빱�20분후면 장장 4시간째가 된당ㅋㅋㅋㅋㅋ이양 >.< 짱이당전화해봐도 계속 연결안되구... 다들 머하세여?ㅋㅋ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빨리 개통좀 헉헉추가)) 포기하고 할거하고 있다가 4시간 좀 지나서 개통됐습니다.

..ㅎㅎㅎ 고객센터? 전화는 영원히 연결이 안되니 그냥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 워낙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말들이 많은 제품인 만큼, 어제 올레샵에서 기기변경 신청을 했다.

현재 제품은 글쓴이에게 넘어온 상태는 아니고, 개통 심사 단계를 거쳐 배송처리가 된다고 한다.

요금제는 데이터 소비가 많다 보니 순 완전 무한 67(LTE) / 클래식 화이트 컬러로 구매했다.

납부 예정인 월 할부금은 3,270원으로 기기 받고 나서 바로 완납할 예정이다.

어차피 원금은 78,500원이니 부담이 덜한 것은 마찬가지..사은품은 젤리케이스 + 보조배터리 5,000mAh, 블루투스 넥밴드 + SD 메모리카드 32GB를 추가 증정해준다.

제이버드 x2 이어셋 50% 할인 쿠폰은 봐서 구매하고, 아니면 이웃들에게 줘야 할 듯싶다.

참고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분들은 개통 심사 (1

2일) > 배송 (1

2일) 정도로 오늘 개통 심사되면 2일 이내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아무쪼록 빠른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주 기대해보면서 물건 오자마자 본격적인 팬택 아임백 파헤쳐 보기를 시작해보겠다.

성능이라기 보다 스펙이 정말 장난이 아니라는점

[올레샵]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1 물속에서도 된다는점

!1 카메라화서 2000 짱

좋아

3 무선충전으로 급속 충전까지이렇게 좋은데 나도 폰 바꾸고 싶당 ㅜ ..로즈골드 64GB가 입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음!!!바로 주문!!!그런데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재입고 알림 문자 넣어놔도 문자가 안온다네...?재입고 문자 기다리느니,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끔씩 풀리는 물량 알아서 주문하는 게 낫다고.........나놈 몇달간 뭐한거니...?응?놀라운 건 오전에 결제하자마자 오후에 택배가 발송됨ㅋㅋㅋ그리고 바로 다음날 오전에 우체국에서 택배를 받았음ㅋㅋㅋㅋㅋㅋ보통 느리다는데 나는 왜이렇게 빠른거지 싶어서 불안해짐.....초조....기계에 문제가 있나, 누가 반품한거 주나.....혼자 이렇게 땅굴파며 걱정하기시작ㅋㅋㅋ그러나 다행히 문제는 없었음, 휴.사은품은 베루스 크리스탈범퍼 케이스와 필름 그리고 파워탱크 보조배터리.사실 저번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3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줬었는데 지금은 기간이 끝났........ㅠㅠㅠㅠ으아아아앙 물량을 많이 안들여오는 KT가 미웠음ㅠㅠㅠㅠㅠㅠㅠ진즉 들어왔었으면 받았을거 아니야ㅠㅠㅠㅠ!!!그치만 파워탱크 보조배터리 때문에 마음이 풀렸음ㅋㅋㅋㅋ원래 이 보조배터리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거 또 생겨서 좋?い빱빱빱빱�가볍고 완충 세번이나 되서 완전 좋아하는 보조배터리임ㅋㅋㅋ사은품 필름도 앞 뒤로 다 붙였다ㅋㅋ단지 크리스탈 케이스는 너무도 하드 하드 초 하드하여 아이폰 기스날까 걱정되어 패스함.....그동안의내 아이폰들을 말하자면...아이폰 3gs를 한 약 2-3년간 쓰다가 아이폰5로 변경.그렇게 몇개월 쓰다가 전원버튼에 문제가 발견되어서 리퍼폰을 받음.그 아이폰5 리퍼폰을 3년간 더 쓰게됨.(총 아이폰5를 약 4년간 씀.)3gs에서 5로 넘어갈때 기능도 기능이지만 카메라 화질이 좋아서 정말 만족했었음.그러나 기술들이 더 좋아지다보니 점점 안좋은 부분들이 부각됨ㅠㅠㅠ어두운 데서는 화질이 너무 안좋고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흔들려서 나옴ㅠㅠㅠ그리고 16기가가 너무나 부족했다.

......그래서 선택한 아이폰SE 로즈골드 64기가!!!!!!!진짜 갖고싶었었는데ㅠㅠㅠㅠㅠㅠ완전 행복ㅠㅠㅠㅠㅠㅠ난 큰거보다 작은게 좋아서 아이폰 SE에 마음을 퍼부었었음ㅋㅋㅋ큰 폰은 내가 한손에 잡지도 못하고 어따가 넣고 다니지도 못함ㅠㅠㅠ그래서 작은게 좋음ㅋㅋㅋ64기가라서 엄청 좋다ㅠㅠㅠㅠㅠ원래 쓰던 폰이 아이폰5였는데 16기가 짜리라서 맨날 용량부족ㅠㅠㅠㅠㅠㅠ널널해서 너무좋음ㅠㅠㅠㅠㅠ기기변경이었고 같은 아이폰이라 아이폰5에 있던 유십칩을 그대로 넣었다.

KT에 개통 연락해놓은 후, 아이폰5 개통 끊마자 아이폰se에 유심칩 넣고 켜니 바로 알아서 개통됨ㅠㅠㅠㅠ아이튠즈에 백업시켰던거 동기화시켜서 안전하게 다 넣음ㅋㅋㅋ예전에 아이폰5 샀었을때는 KT 그린폰 보상판매로 아이폰 3gs를 A등급으로 11만원에 팔았었음.그래서 아이폰5 16기가 값을 알아보니 A등급 받아도 5만원.........ㅠㅠ그냥 파느니 사용하는 편이 나을 듯 해서 안팔았음ㅋㅋㅋ익숙한 이어폰과 구성품.사실 새폰인데 아이폰5랑 거의 똑같이 생겨서인지 새폰이라는 느낌은 확실히 덜 남ㅋㅋㅋ그냥 쓰던 폰이 깨끗해진 느낌............그래도 뭐...기능들은 확실히 다르니까ㅋㅋㅋㅋㅋ"내가 느낀 iPhone SE 장점"01. 용량이 더 커졌다.

02. 지문인식.(단지 아이폰5에 익숙해져서 자꾸 암호로 푼다는 멍충멍충한 1인ㅋㅋㅋㅋ그치만 아이폰6S 지문인식보다는 확실히 느림ㅠㅠ지문인식 기능은 아이폰5S급인가봄)03. 라이브 포토.(아이폰6S에서 이 기능 보고 부러웠었음ㅠㅠ)04. 건강 어플 걸음측정 가능.05. 배터리가 덜 닳음. 그리고 발열 적음.(새거라 그런듯.)06. 아이폰5 케이스 그대로 쓸 수 있음.07. 시스템 반응 및 처리 속도가 빠름.08. 나이트 쉬프트 기능.(뭔가 눈이 보호되는 느낌이...착각인가)"내가 느낀 iphone se 단점"01. 홈버튼 누를 때마다 달칵달칵 느낌.(망가질 것 같이 가벼운 느낌.)02. 볼륨이 한 단계 낮아진 듯.(아이폰5와 같은 음량인데도 se쪽이 더 단계가 높음.)0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영향을 많이 받음.(그냥 이건 버그 못잡고 베타버젼 업뎃시키는 애플의 문제일지도.)04. 신호가 민감.(이 역시 ios 버젼 문제인거 같기는 한데...신호가 약하면 LTE가 안되거나 와이파이가 잘 끊김.)사실 KT에 너무 입고가 안되어서 SKT로 옮겨야하나 고민도 했었음ㅠㅠ근데 또 변경하긴 귀찮아서 아이폰5를 계속 쓰면서 기다리고 있었음ㅋㅋ끝까지 못바꿨으면 계속 아이폰5를 썼을 듯.....난 기계값 끝난지 오래되어서 요금제 금액만 내고 있었음.데이터 1.5기가 주는 4만 얼마짜리 안심차단 요금제 써서 약 46000원정도 매달 냈었음.이번에는 LTE 데이터선택 요금제를 선택함ㅋㅋㅋ데이터 남으면 이월되고 모자르면 다음달 데이터 미리 당겨쓸 수 있는 요금제임ㅋㅋㅋ물론 안심차단이 없는게 아쉽긴 함...괜히 요금 폭탄 맞을까 두렵.......그냥 80% 데이터 사용했다고 문자오면 데이터 당겨 가져오는게 나을듯ㅋㅋ어차피 남은 건 다음달로 이월되니까

2년약정 요금할인에다가 별 포인트 할인과 가족이 올레 써서 결합할인까지 받아서 한달에 5만원 후반대 나올듯ㅋㅋ기계값 합쳐서 이정도 금액이면 진짜 좋은듯ㅋㅋㅋㅋ         이정도면 대만족ㅋㅋㅋ그러니 망가지지만 말아라........ㅠㅠㅠ부탁이다ㅠㅠㅠㅠㅠ요즘 쓰고 있는 바탕화면은 주토피아 의인화 버젼 팬아트ㅋㅋㅋ어떤 팬분께서 그린 그림인데 너무 좋아서 배경화면으로 깔고 있음ㅠㅠㅠㅠㅠ세상에는 능력자들이 너무 많다ㅠㅠㅠ아이폰아

앞으로 꽃길만을 걷자

-이 시대의 호갱-∨ 이미지 편집 및 2차 제작물의 권리는DADAISM<http://blog.naver.com/chaosmiboy>에게 있습니다.

..로즈골드 64GB가 입고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음!!!바로 주문!!!그런데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재입고 알림 문자 넣어놔도 문자가 안온다네...?재입고 문자 기다리느니,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끔씩 풀리는 물량 알아서 주문하는 게 낫다고.........나놈 몇달간 뭐한거니...?응?놀라운 건 오전에 결제하자마자 오후에 택배가 발송됨ㅋㅋㅋ그리고 바로 다음날 오전에 우체국에서 택배를 받았음ㅋㅋㅋㅋㅋㅋ보통 느리다는데 나는 왜이렇게 빠른거지 싶어서 불안해짐.....초조....기계에 문제가 있나, 누가 반품한거 주나.....혼자 이렇게 땅굴파며 걱정하기시작ㅋㅋㅋ그러나 다행히 문제는 없었음, 휴.사은품은 베루스 크리스탈범퍼 케이스와 필름 그리고 파워탱크 보조배터리.사실 저번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3종 세트가 사은품으로 줬었는데 지금은 기간이 끝났........ㅠㅠㅠㅠ으아아아앙 물량을 많이 안들여오는 KT가 미웠음ㅠㅠㅠㅠㅠㅠㅠ진즉 들어왔었으면 받았을거 아니야ㅠㅠㅠㅠ!!!그치만 파워탱크 보조배터리 때문에 마음이 풀렸음ㅋㅋㅋㅋ원래 이 보조배터리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거 또 생겨서 좋?い빱빱빱빱�가볍고 완충 세번이나 되서 완전 좋아하는 보조배터리임ㅋㅋㅋ사은품 필름도 앞 뒤로 다 붙였다ㅋㅋ단지 크리스탈 케이스는 너무도 하드 하드 초 하드하여 아이폰 기스날까 걱정되어 패스함.....그동안의내 아이폰들을 말하자면...아이폰 3gs를 한 약 2-3년간 쓰다가 아이폰5로 변경.그렇게 몇개월 쓰다가 전원버튼에 문제가 발견되어서 리퍼폰을 받음.그 아이폰5 리퍼폰을 3년간 더 쓰게됨.(총 아이폰5를 약 4년간 씀.)3gs에서 5로 넘어갈때 기능도 기능이지만 카메라 화질이 좋아서 정말 만족했었음.그러나 기술들이 더 좋아지다보니 점점 안좋은 부분들이 부각됨ㅠㅠㅠ어두운 데서는 화질이 너무 안좋고 조금만 움직여도 사진이 흔들려서 나옴ㅠㅠㅠ그리고 16기가가 너무나 부족했다.

......그래서 선택한 아이폰SE 로즈골드 64기가!!!!!!!진짜 갖고싶었었는데ㅠㅠㅠㅠㅠㅠ완전 행복ㅠㅠㅠㅠㅠㅠ난 큰거보다 작은게 좋아서 아이폰 SE에 마음을 퍼부었었음ㅋㅋㅋ큰 폰은 내가 한손에 잡지도 못하고 어따가 넣고 다니지도 못함ㅠㅠㅠ그래서 작은게 좋음ㅋㅋㅋ64기가라서 엄청 좋다ㅠㅠㅠㅠㅠ원래 쓰던 폰이 아이폰5였는데 16기가 짜리라서 맨날 용량부족ㅠㅠㅠㅠㅠㅠ널널해서 너무좋음ㅠㅠㅠㅠㅠ기기변경이었고 같은 아이폰이라 아이폰5에 있던 유십칩을 그대로 넣었다.

KT에 개통 연락해놓은 후, 아이폰5 개통 끊마자 아이폰se에 유심칩 넣고 켜니 바로 알아서 개통됨ㅠㅠㅠㅠ아이튠즈에 백업시켰던거 동기화시켜서 안전하게 다 넣음ㅋㅋㅋ예전에 아이폰5 샀었을때는 KT 그린폰 보상판매로 아이폰 3gs를 A등급으로 11만원에 팔았었음.그래서 아이폰5 16기가 값을 알아보니 A등급 받아도 5만원.........ㅠㅠ그냥 파느니 사용하는 편이 나을 듯 해서 안팔았음ㅋㅋㅋ익숙한 이어폰과 구성품.사실 새폰인데 아이폰5랑 거의 똑같이 생겨서인지 새폰이라는 느낌은 확실히 덜 남ㅋㅋㅋ그냥 쓰던 폰이 깨끗해진 느낌............그래도 뭐...기능들은 확실히 다르니까ㅋㅋㅋㅋㅋ"내가 느낀 iPhone SE 장점"01. 용량이 더 커졌다.

02. 지문인식.(단지 아이폰5에 익숙해져서 자꾸 암호로 푼다는 멍충멍충한 1인ㅋㅋㅋㅋ그치만 아이폰6S 지문인식보다는 확실히 느림ㅠㅠ지문인식 기능은 아이폰5S급인가봄)03. 라이브 포토.(아이폰6S에서 이 기능 보고 부러웠었음ㅠㅠ)04. 건강 어플 걸음측정 가능.05. 배터리가 덜 닳음. 그리고 발열 적음.(새거라 그런듯.)06. 아이폰5 케이스 그대로 쓸 수 있음.07. 시스템 반응 및 처리 속도가 빠름.08. 나이트 쉬프트 기능.(뭔가 눈이 보호되는 느낌이...착각인가)"내가 느낀 iphone se 단점"01. 홈버튼 누를 때마다 달칵달칵 느낌.(망가질 것 같이 가벼운 느낌.)02. 볼륨이 한 단계 낮아진 듯.(아이폰5와 같은 음량인데도 se쪽이 더 단계가 높음.)0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영향을 많이 받음.(그냥 이건 버그 못잡고 베타버젼 업뎃시키는 애플의 문제일지도.)04. 신호가 민감.(이 역시 ios 버젼 문제인거 같기는 한데...신호가 약하면 LTE가 안되거나 와이파이가 잘 끊김.)사실 KT에 너무 입고가 안되어서 SKT로 옮겨야하나 고민도 했었음ㅠㅠ근데 또 변경하긴 귀찮아서 아이폰5를 계속 쓰면서 기다리고 있었음ㅋㅋ끝까지 못바꿨으면 계속 아이폰5를 썼을 듯.....난 기계값 끝난지 오래되어서 요금제 금액만 내고 있었음.데이터 1.5기가 주는 4만 얼마짜리 안심차단 요금제 써서 약 46000원정도 매달 냈었음.이번에는 LTE 데이터선택 요금제를 선택함ㅋㅋㅋ데이터 남으면 이월되고 모자르면 다음달 데이터 미리 당겨쓸 수 있는 요금제임ㅋㅋㅋ물론 안심차단이 없는게 아쉽긴 함...괜히 요금 폭탄 맞을까 두렵.......그냥 80% 데이터 사용했다고 문자오면 데이터 당겨 가져오는게 나을듯ㅋㅋ어차피 남은 건 다음달로 이월되니까

2년약정 요금할인에다가 별 포인트 할인과 가족이 올레 써서 결합할인까지 받아서 한달에 5만원 후반대 나올듯ㅋㅋ기계값 합쳐서 이정도 금액이면 진짜 좋은듯ㅋㅋㅋㅋ         이정도면 대만족ㅋㅋㅋ그러니 망가지지만 말아라........ㅠㅠㅠ부탁이다ㅠㅠㅠㅠㅠ요즘 쓰고 있는 바탕화면은 주토피아 의인화 버젼 팬아트ㅋㅋㅋ어떤 팬분께서 그린 그림인데 너무 좋아서 배경화면으로 깔고 있음ㅠㅠㅠㅠㅠ세상에는 능력자들이 너무 많다ㅠㅠㅠ아이폰아

앞으로 꽃길만을 걷자

-이 시대의 호갱-∨ 이미지 편집 및 2차 제작물의 권리는DADAISM<http://blog.naver.com/chaosmiboy>에게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포스팅으로 만나보시고 KT 올레샵도 들려보심 좋을것 같아요

세계최초ㅡ 모듈 방식 디자인의 G5 스마트폰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G5 그리고 G5&Friends   외관도 좀 살펴보고 _또 성능, 카메라도 어떤게 달라졌는지 이것저것 테스트해보았어요.일단 화면이 큼직큼직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1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이나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기능이나꺼져 있는 화면에서도 시간이나 날짜 배터리 알림등을 알수 있는 디스플레이


심지어 화면 터치없이 얼굴 인식만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다고해요 ㅎㅎ  그리고 배터리 교체가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아래로 잡아 당기면 배터리 교체가 정말 빠르고 쉽게 되더라구요

든든한 1,200mAh 배터리

제 핸드폰은 배터리 교체가 불가한 제품이라...이런거 보면 좀 부러워요 ㅎㅎ배터리 교체가 되면 무겁게 휴대용 보조배터리 들고 다닐필요가 없겠죵 ㅠ그리고 리얼 버튼 카메라 그립이 넘 탐나더라구요

카메라 처럼 그립감이 일단 너무 좋았고

찰칵 찰칵 편하게 찍을 수 있으니 이 G5 핸드폰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카메라 온 오프 버튼은 물론이고 줌인 줌아웃 스크롤 버튼, 셔터 버튼, 녹화버튼까지 저 확장 디바이스에 다 있거든요

사진찍기 정말 편해요 ㅎㅎ핸드폰에서 가장 자주 쓰는 기능은 바로 촬영 기능이 아닐까 싶은데요보통은 78도의 일반 화각을 가지고 있잖아요. 너무 가까이 찍히는 느낌이라 어안렌즈도 써보고 했는데사실 렌즈 따로 챙겨나기긴 귀찮죠...,하지만 이 G5는 135도의 광각 카메라를 지원해줘요. 이 부분 참 탐나더라구요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카메라 기능이 있어요.파노라마, 스냅, 멀티뷰, 팝아웃, 타임랩스, 슬로모션까지

 멀티뷰가 정말 신기했는데요 가외 테두리 부분을 비네트 주거나 블러 처리도 할 수 있구요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었어요.가벼운 콤팩트 디자인으로 실감나는 360 VR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이 기기만 가지고 있으면 360 촬영도 한번에 손쉽게 할수가있어요.그래서 찍은 사진은 360 뷰로 핸드폰에서 볼수 있는거죠!!!!이제 곧 360도로 모든게 찍히는 세상이 올것만 같아요 ㅎㅎ 보편화 될날이 얼마 안남았을듯 ^^또 오디오 명가와의 협업을 통해서 살아 있는 음질을 어디서나 32 비트 HI-FI DAC 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무엇을 원하느냐에 따라 디지털 카메라가 되기도하고하이파이 뮤직 플레이어가 되기도 하는!!!! 요 녀석 참 탐나는 제품이네요! 간편하게 외부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LG 프렌즈 매니저까지

스마트폰의 무한한 확장을 보여주는 예시가 아닐까 싶어요.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싶으신분들!!!!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올레샵 매장에서 사전체험을 할수 있어요.LG G5를 출시전에 미리 체험해볼수 있는 올레샵 매장 방문해보시구요

만날 수 있는 체험존 매장은 KT 홈페이지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출시일부터 4월 15일까지 개통 후 신청 고객에 한해서는 CAM Plus, 배터리팩, B&O 패키지 할인 구매권이 제공된다고 하니올레샵에서 G5 구매하실때 참고하심 좋을것 같아요. LG 기프트팩 앱 내에서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올레샵 모바일 상품권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딱 500명에게 10% 할인 혜택을 준다고하니 _ 구매하실분들은 미리미리 할인받아 구매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G5와 함께하기에 어떤 요금제들이 좋을까요?가장 낮은 299 요금제부터 499 요금제까지

기본제공되는 데이터 이외에 매일 3시간씩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이 Y24요금제는 정말 최고죠!만 24세 이하라면 당연히 이 요금제를 선택해야할듯하구요

! 데이터를 밀고 당길 수 있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도

잘만 조절하면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699 요금제는 또 VIP팩으로 단말기 보험과 함께 멤버십 VIP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사실!멤버십 포인트와 쓰던폰 반납...그리고 제휴 포인트 등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LG G5 구입시 최대 할인에 도전해보시구요

찾으면 찾을수록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참 많네요! ^^가격이 부담되었다면 KT 의 다양한 할인방법 도전해보세용!!그리고 결합 할인과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인터넷 뭉치면 올레, 그리고 올레 패밀리 박스 등등 결합 할인상품도 잘 살펴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LG G5 핸드폰의 기능은이 영상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거에요. 재치 넘치는 G5&Friends 이야기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스마트폰 사용자 3천만명 시대가 벌써 넘어버렸습니다.

^^초등학생들도 휴대하고 다닌다는..그 스마트폰..ㅋㅋㅋ 저도 20개월 넘도록..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없어서는 절대로 안되어요..ㅋㅋㅋ)... 통화(음성통화 & 영상통화)는 기본중의 기본이고..^^사진찍기..전송하기..   중요한 문자보내기...문자받기(인증번호)..결제확인..등등...     카톡으로 대화하고..카톡으로 제품 주문도 하고...   쇼핑몰 전용 앱 접속하여 발품팔지 않고 집안에서 쇼핑도 해야하고.. 블로그포스팅까지..ㅋㅋㅋ 그 외에도..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이 맡아서 하고 있죠..^^ 전 갤럭시지오 보급형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 기억에 2011년 여름부터 사용했으니...20개월 넘게..기종변경없이 사용한것..^^년수로 따지면...3년째 되겠습니다.

^^ 요즘 20개월 사용한거면..엄청 길게 사용한거 아닌가요..ㅋㅋㅋ 고장나지만 않으면..쭈욱..ㅋㅋㅋ   그런데 욕심생깁니다.

 요즘 잘나가는 기종으로 기변하고 싶네요..ㅋㅋㅋㅋ  KT올레 사용자라서...잊을만하면 한번씩..모르는 번호로..전화가 와요..무료로 기변해주겠다고 하는데..뭔가 함정이 있을것 같아서..선뜻 내키지가 않습니다.

   KT영업정지 기간동안..통큰기변 행사가 있다고하여..알아봤네요

올레샵에서 직접 진행하는거라서..믿음도 갑니다.

   딱..20일 동안만 진행되는 통큰기변 프로모션 입니다.

 KT 고객만 이용할 수 있네요

 2월 22일부터

3월13일 까지 입니다.

^^  혜택도 간단하네요^^  기본 27만원 할인 + 우수고객 평균 4

7만원 할인 중요한...적용모델...^^ 갤럭시노트2, 갤럭시 S3 , 아이폰5 입니다.

 좋네요..ㅋㅋㅋㅋ  이것이 끝이아니라...  기기 변경할때 올레 인터넷과 결합하면 최대 26만 4천원의 할인혜택 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네요

^^  LTE1000 이상 24개월을 기준으로 VAT포함 할인 혜택입니다.

그밖의 가입 요금제별 할인혜택도 꼭 확인해야겠네요^^  LTE 620 이상 요금제로 가입하면..매월 CGV무료 영화관람권도 증정해요..^^무료관람권 1매 + 동반1인 할인혜택 (6천원으로 관람)   잊을만 하면 한번씩 걸려오는...무료 기변 요청 전화


거리마다 번쩍이는 스마트폰 일반 대리점들



 제공되는 혜택은...어디나..조금씩 비슷할 수는 있겠지만...  오직..올레샵에서만 제공되는 혜택들을 생각한다면.... 별결제/에버노트/미니AP/62요금제이상 영화,스키장 이용권 증정...... 올레샵에서 신청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올레샵과 함께하는 포스팅 입니다.

>       .......ㅠ_ㅠ드디어 나도 보았다 뒷태앞태도 안녕Designed by SKY아임백의 포인트 휠키깔끔한 상단 프레임여길봐도 저길봐도 예쁘네요역시디자인은 스카이죠아임백 & 스톤형광등아 비켜줄래깔끔하고 고급진 스톤하단은 미끄럼방지처리아임백만큼 핫한 스톤실제로 보니까생각만큼 묵직해서 좋았고볼륨조절 휠키가 정말 고급져보여요설명서 3종세트 / 유심트레이 분리 핀설명서와 함께 동봉된 핀으로트레이를 빼냈는데기존에 제가 쓰던 유심은마이크로유심이라나노유심크기로 잘라서 썼어요보통 8,800원이나 주고 새로 사는데우연히 네이버 검색하다가가위로 자르기만하면 된다는 사실을 입수하고바로 행동개시 ㅋㅋㅋㅋㅋ정말 오랜만에 스카이의 환영을 받네요갤럭시노트2 VS 스카이아임백기존에 사용하던갤럭시노트2랑 크기 비교노트는 좀 부담스러웠는데아임백은 한손에 딱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에요무엇보다 너무 가벼워요!!!스펙 확인했더니 130gNFC 기능을 활용해서구글계정이 자동으로 넘어가더라구요로그인하느라 애먹을 필요도 없음ㅋㅋㅋ드디어 폰이 켜지고아직 기본 필름 부착중이라액정에 SKY 글씨가 보이죠!액정보호필름(기본제공)그래서 스카이만의 꿀이득기본제공되는 액정보호필름을 붙였습니다싸구려필름? 댓츠노노강화유리는 아니지만일반 필름보다 좀 더 빳빳해서붙이기 수월했어요엣지있는 검은색 박스올레샵에서 사전예약구매시사은품으로 제공되는보조배터리랑 아임백 전용 젤리케이스에요아임백에 씌워달라하단 스피커 및 충전기 홀전원키 / 휠키 / 카메라 홀상단 이어폰 / 마이크 홀스카이 박스에 들어있는거면스카이에서 직접 만든 젤리케이스일까요각 홀이 깔끔하게 마감되있어요젤리케이스 장착아임백의 섹시백네모네모 폴리카보네이트를 보호해줄젤리케이스를 장착해도 예쁘죠케이스 진짜 깔끔하게 잘 나온거 같아요사실 젤리케이스래서 1도 기대 안했는데유격따위 개나준듯아임백에 딱 맞더라구요스카이는 화이트가 진리근데 아임백은블랙색상이 좀 더 끌리더라구요화이트는 스카이를 대표하는 컬러라면이번 아임백 블랙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SD카드 32G블루투스 넥밴드32기가 SD카드랑 넥밴드 역시올레샵에서 사전예약하니까 주는 사은품6월30일 정식발매이후아임백 구경하느라 올레샵 못들어가봤는데아직도 사은품 주는지 모르겠네요운동할때 쓰면 좋을듯한 넥밴드잘 활용해봐야겠어요!스톤은 사랑입니다6월30일, 7월1일아직 이틀밖에 안써봤는데아임백과 스톤의 케미에넋을 놓고 있어요 ♡언제나처럼 스카이는 여심저격에상당히 최적화된듯ㅋㅋㅋㅋㅋ아임백 출시 발표 이후로카메라에 대한 정보가 1도 없어서 말이 많았는데솔직히 폰카로 작품찍을거도 아니고막상 받아본 저는 200% 만족합니다 :-)그리고 스냅드래곤 430저처럼 고사양 게임 안하고인터넷, 사진, SNS 하는게 전부인 분들한테는전혀 무리없는거 같아요마시멜로우 6.0이라 좋기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만 스톤으로 노래들으며취침모드...zzzZZZ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