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미


ㅠ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더할 나위 없이깔끔한 메이크업이 된답니다!훌라룩의 메이크업은 듀 더 훌라, 샤이빔을 사용해 베이스 단계에서 촉촉하게 음영을 잡아주고 샤이빔으로 하이라이트를 연출해준 뒤훌라 박스 오 파우더로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해주고데아 리얼 라이너 블랙과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하고,브로우는 훌라, 브로우징, 김미브로우, 하이브로우로 브로우 컨투어링 효과를 주고 립은 하이드라 스무드 립 컬러를 발라준 메이크업이랍니다????다음 포스팅에서는 코랄리스타룩을 따라 해볼게요! :)??????  정유미제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국수의 신정유미 패션이 너무 예뻐서 쉬즈컴잉에서 정유미느낌 예쁜옷 만나 봤어요^^     모델도 굿! 옷도 굿! 스타일 좋은 옷 가득

쉬즈컴잉       166cm, 47kg 신동맘은사선 프릴 블라우스 free사이즈와 베이직 하이웨어 숏 팬츠 M사이즈를 골랐어요? ???사선 프릴 블라우스는 숄더부터 밑단까지사선으로 프릴디테일이 있어서 여성스러운분이기 물씬 풍기는 블라우스예요

 살짝 와이드하게 빠진 네크라인이라답답하지 않고 숄더 라인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프릴디테일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하늘하늘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답니다?    ?골반까지 내려오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슬림한 팬츠와 입어도 잘 어울리고 스커트 안으로 넣어 입으면 하객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손색없어요

 블랙, 화이트, 베이지, 핑크 4가지 컬러가 있는데넘 마음에 들어서 색깔별로 소장하고 싶어요^^ ?국수의신 정유미 패션 따라잡기 어때요? ??? 짧은 팔 기장이라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기 좋고 전체적으로 곡선 절개라인이 허리를 잘록하고 날씬해 보여요   ??언발기장이라 뒷부분은 엉덩이 반쯤 덮어줘서앉을때도 뒤에 보일 걱정 안해도 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베이직 하이웨스트 숏 팬치는 슬림한 라인으로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룩을 완성시켜 줘요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편안하게 연출 할 수 있고하이웨스트 라인이 드러나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더라구요

 지퍼 디테일로 쉽게 입을 수 있고 숏한 기장감이라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예쁘게 입을 수 있어요 독특한 소재라 흘러내림 없이 입을 수 있고베이직한 디자인이라 코디하기 쉬워 활동도 높게 착용할 수 있어요   국수의 신 정유미 패션 쉬즈컴잉에서 만나보세요^^    ??    여행의 자유로움에 영감을 받았지만 데이웨어로도 손색이 없으면서도 도시에서도, 휴가지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 특히 스페인에서 영감 받은 로맨틱 페전트룩을 좀 더 시크하게 전개한 스타일링이 눈에 띄었는데요! 러블리한 분위기에서 시크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신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    특히 전반적으로 가벼운 볼륨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고시감 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편안한 오버사이즈 스타일의룩이 많았다는 점! 특히 이런 오버사이즈 핏들은 바디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면서도좀 더 유연한 느낌의 실루엣을 만들어주면서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드러내는스타일링이 매력이죠!    ??    주요 아이템들이 도시 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입어도잘 어울릴만한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여행 뿐만 아니라 유니폼드레싱이 중요했던 중세시대에 영감을 받고만화적인 위트를 믹스해서 좀 더 개성있게 연출한 아이템들이 많다고 해요 :)? 정유미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니탐나는 스타일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편안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데이웨어 아이템들이 많더라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아이템들은미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www.mesense.co.kr   ?    다음에 기회되면 직접 미센스 옷들도 착용해보고데일리룩 리뷰도 올려볼게요^^ 이상으로 정유미와 함께한 미센스 화보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정유미.#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동대문#밀리오레몸치는 열심히 춤연습을합니다 뚜둔..#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몸치감기걸려서 너무 아프쟈냐.. 단거땡겨어Give me chocolate ..#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감기알바끝나고 바로 강남으로감기오려나 목이 너무 아프다.

.#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퇴근#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오늘도 나는 알바몬..☆오늘은 알바하고 강남까지 가야한다 ..#알바#알바몬#롯데파주점#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싸이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사랑스로운 우리옹니들..♡..#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싸이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D조사랑♡왜 똥머리는 대충묶었을때 이쁜것인가...#똥머리#헤어#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셀#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한강 뚝섬 수영장 너무 재밌자냐촬영하고 물놀이..#머리는산발#미역#선그라스#뚝섬#한강#한강수영장#뚝섬수영장#셀스타#셀스타그램#셀#selfie#셀피#데일리#비키니#수영복#물놀이#수영#운동#섹시백#촬영#숙소로총총#팔로미#팔로우#소통#좋아요#냐냐조별휘트니스 댄스 연습중!몸치는 웁니댜 그래도 힘?..#섹시백#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싸이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오늘도 열운동 해따 헤헤 머리는 산발운동하고 씻을때가 제일됴아


[정유미] 이유가 무엇일까요?




♡..#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운동후#나이키#머리띠#머리는산발#휘트니스#헬스#요가#필라테스#싸이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selfie#데일리#운동복#열운동#바디체크#다이어트#B612#선팔#팔로우#팔로미#f4f#섹시백#채연스타그램#좋아요#총총가면안에서도 해맑음이 보인다.

...#블루원#미스섹시백#섹시백#비키니#운동#운동하는여자#헬스#바디#바디체크#선팔#팔로#팔로우#팔로미#셀피#데일리#셀스타그램#기사#사진#소통#좋아요#몸매#관리#사진스타그램#힘#화요일#21살의일상#셀스타그램#selfie화요병 얼굴은팅팅 모닝커피가 없으면 안되는 요즘 피곤축척..#화요병#얼굴#팅팅#알바#알바몬#롯데#파주아울렛#얼스타그램#셀스타#셀스타그램#셀#셀카#버스#커피#아메리카노#모닝커피#selfie#운동#오늘도#화이팅#졸려#소통#팔로우#팔로미#선팔#좋아요#채연스타그램#냐냐이정도면 공식포즈?ㅋㅋㅋㅋㅋㅋㅋㅎㅎ..#안뇽#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셀피#셀피스타그램#옴니#한강#촬영#데일리#운동#운동복#운동하는여자#바디#바디체크#소통#selfie#팔로우#팔로미#f4f#21살#헷#채연스타그램 #밤으아 월요병 쉬고싶다아..#월요병#쉬고싶다#졸려#ㅠㅠ#셀피#셀#셀카#아이폰#가로수길#selfie#데일리#옴니#촬영#어제#뉴뉴#소통#팔로우#팔로미#운동#운동하는여자#바디체크#좋아요#섹시백안농?..#안농#인사#한강#옴니#셀스타#셀카#셀피#selfie#청담동#미스섹시백#셀스타그램#소통#좋아요#운동#운동하는여자#헬스#헬스타그램#팔로우#팔로워#팔로미#눙누#일상인스타에 맛들려따 ..#셀카#셀피#한강#셀스타#셀스타그램#옴니#촬영#운동#헬스#운동하는여자#섹시백#소통#좋아요#선팔#팔로우그램#팔로우#팔로미#냐냐한강에서 촬영?..#한강#셀스타#셀카#셀피#촬영#셀스타그램#selfie#인스타#팔로우#팔로미#옴니 #aumnie#소통#좋아요정선옹니랑..#옴니#촬영#셀카#셀피#셀스타그램#갤7#selfie#인스타#셀#소통#팔로우#팔로미#좋아요촬영하러 총총..#메이크업#섹시백#미스섹시백#아침부터#셀카#셀피#셀스타#셀스타그램#인스타잼#냐냐#selfie#셀#팔로우#팔로미#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소통#좋아요#f4f눈누난나..#셀피#셀스타#셀스타그램#selfie#인스타그램#B612#소통#좋아요#21살#미스섹시백#misssexyback#합숙#팔로우#팔로미#f4f#청담동#셀#셀카#냐냐#채연스타그램2주차 합숙가는길..#셀카#셀피#셀스타그램#selfie#B612#날씨#흐림#비#인스타#인스타그램#선팔#팔로미#팔로우#f4f#소통#좋아요#셀스타#데일리..#셀#셀피#셀스타그램#B612#맞팔#소통#좋아요#팔로우#팔로미#인스타그램#인스타#셀스타#selfie으아 날씨너무 더워 언넝 촬영하고 쉬고싶댜아..#미스섹시백#misssexyback#촬영#대기중#덥다#운동#운동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인스타잼#인스타그램#셀스타#셀피#셀스타그램#selfie#반포#한강#팔로우#팔로미#follow4follow#소통#좋아요#채연스타그램#냐냐어제밤에 토하고 난리여따 그래도 내일이니 힘내야지 화이팅..#내일#예선#화이팅#셀스타#운동#운동스타그램#셀피#나이키#셀스타그램#헬스#아픔#엉엉#힘#주말#소통#좋아요#셀카#셀#데일리멍텅구리같다.

. 헷..#커피#카페#아메리카노#멍텅구리#인스타잼#피드물들이기#셀카#셀스타그램#셀피#아이폰#째려보기#카페#카페스타그램#오프숄더#파워숄더ㅋㅋㅋㅋ#당근케이크#아이스크림#와플#맛있다#주말#선팔#소통#좋아요#눙누낭나#알있는것처럼나왔댜..#또륵윙쿠..#윙크#윙크#인스타잼#피드물들이기#셀카#셀스타그램#셀피#아이폰#카페#카페스타그램#오프숄더#파워숄더ㅋㅋㅋㅋ#당근케이크#아이스크림#와플#맛있다#주말#선팔#소통#좋아요#져타째려보기..#인스타잼#피드물들이기#셀카#셀스타그램#셀피#아이폰#째려보기#카페#카페스타그램#오프숄더#파워숄더ㅋㅋㅋㅋ#당근케이크#아이스크림#와플#맛있다#주말#선팔#소통#좋아요큰일났다 커피를많이 마셨더니 잠이안온다 카페인때메 콩닥콩닥해..#커피#잠#자고싶다#카페인중독#셀카#셀피#셀스타그램#새벽#싸이메라#배도고파#윽#토요일#주말#좋아요안뇽?..#안농 #안뇽 #셀스타그램 #셀피 #셀스타 #메롱 #전철 #인스타그램 #소통 #선팔 #팔로우 #뀨 #예쁜척하기 #미세먼지조심 #좋아요 #쿠쿠 #B612 #데일리 #인스타잼한강가고 싶다아..#한강 #힐링이필요해 #시험기간 #우울 #공부 #식품영양 #식영 #여대 #셀피 #셀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B612 #4컷 #생각이많은요즘 #슝 #떠나구싶댜 #소통 #데일리 #해쉬태그 끗!힐링이 필요한 요즘..#벚꽃구경 #개나리 #힐링 #놀고싶다 #시험 #중간고사 #구냥 #다싫다그램 #사진은밝기 #메롱 #식품영양 #식영 #여대 #셀스타그램 #셀피 #데일리 #소통 #하덩지 #사진내 슴살안녕 안녕21살2016 병신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용 .#21살#말도안돼#새해#2016#병신년#욕아님#새해복많이#채연이두#셀카#셀피#셀스타그램#4컷#인스타그램#팔로미#팔로우#좋아용종강일주일차 잉여가되고이따#메롱#인스타사이즈#인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피#B612#셀카#20#방학#잉여#심심#종강#여대#팔로미#팔로우#눈누난나아련해보이는척#폴리티#아련아련#가을#이제겨울?#셀피#셀카#셀스타그램#인스타그램#20살#여대#식품영양과#월요일#싫댜#선팔#팔로우#좋아요#뿌헤헤 고래잠옷샀다.

#고래#잠옷#원피스#오늘#쇼핑#성공#힘들어따#노트3#셀스타그램#셀피#셀카#얼스타그램#잠옷스타그램#좋다#밤#꿈나라로#슝#팔로미#팔로우이우울한기분을어찌해야할까#왜#브이#구냥#기분이#그래#셀스타그램#셀카#셀피#피곤해#자고싶다#집언제가지#학교스타그램#여대#20시험기간은싫다#20살#2학기#중간고사#공부#스무디킹#셀스타그램#B612#셀피#핑쿠#이쁜척#4컷#긴생머리#3일#남았다#식품영양#식영#15학번#인스타사이즈#인스타그램#선팔#팔로미 #보고싶다#힝2016 미스섹시백 채연 인스타그램 주소/아이디??(@chaen_vely_owo) ? Instagram ?? ? ???? ???? ????? !!!!! ????? 10% ????? !? ????????? ???????? 22?!!!!!!!!!!!!! ?22?? ???????...www.instagram.com .!??입술에 발라준 후, 글로스를 펴발라 촉촉하게 연출해주세요??짠!완성된 스트로빙 메이크업이랍니다 :)건강한 코랄빛 블러셔와 스트로빙 메이크업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랍니다?? 갈수록 리즈를 경신하는 이 언니를 어쩌면 좋을지 ㅎㅎ 남자들도 그리고 그보다 더 여자들이 좋아하는 배우정유미씨의 칸 국제영화제 사진들과 패션입니다.

칸 영화제 정유미 블랙 원피스 브랜드 : 앤디앤뎁가격 : 가격미정정말. 여신이라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네요.어쩜 저렇게 러블리하게 생길수가 있죠? ㅎㅎ나이를 잊는 외모네요 -_ㅠ 화이트 세일러 넥 포인트가 원피스를 더욱 더 러블리하게 만들어주고,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 여리여리함을 돋보이게 해주네요.구두도 의상과 깔맞춤하여, 더욱 전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것 같습니다!??저 얼굴로, 3분만 살아 봤으면 ㅠㅠ??공유씨와 정유미씨의 부산행 케미 기대해 봐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훈훈한 투샷입니다.

베이비 베이비, 사랑사랑, ??칸 영화제에서 부산행 감독과 배우들. 아방가르드한 의상입니다.

[정유미] 근본적 원인은 ?

레드 립이 포인트가 되어 의상고 한층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일반인이나 연예인들도 좀 소화하기 힘든 옷 같은데요 ㅎㅎ 비율이 참 좋구나 하고 느껴지는 의상입니다.

????이 사진들은 정유미에게 또다시 레전드 짤을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저 아방가르드한 옷도, 예쁘다는 말이 나오게 만드는 정유미얼굴이 다 하네요 ㅎ  사랑스러움의 극치 ㅠ_ㅠ 칸 영화제 정유미 원피스 앤디앤뎁 2016 F/W 가격미정. .!??입술에 발라준 후, 글로스를 펴발라 촉촉하게 연출해주세요??짠!완성된 스트로빙 메이크업이랍니다 :)건강한 코랄빛 블러셔와 스트로빙 메이크업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랍니다??ㅠㅠ많이 많이 올라오지 않아 조금 너무..슬픈..ㅠㅠㅠ정유미가 키유는 시바견시바견..너무 귀여워요 모찌모찌해ㅠㅠㅠ친구들 잘있니 하고 올라온 사진아..로맨스가필요해는 정말 설레는 드라마였습니다ㅠㅠ 너무나 매력적인 배우윰블리

정유미 인스타그램 사진잘보셨나요

?ㅎㅎ너무 사랑스러운 배우중 하나인거 같아요   오늘은 비가와서 날씨가 좀 쌀쌀해진것같아요. ㅠㅠ !!이런날에 특히 더 감기 잘 걸리시는거 아시죠?방심은 금물! 우산 꼭 챙겨다니시고 따뜻하게 입으세요!올 여름에 개봉을 앞둔 영화 한편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여름하면 뭐다? 바로 공포영화죠.그리고 그 공포영화의 꽃은 좀비영화! 아니겠어요?저희나라에서는 아직 이렇다할만한 좀비물이 없는데요..이번 영화는 다를것같아요. 등장인물들부터 심상치가 않거든요.일단 영화 스틸컷부터 보시죠!!영화 [부산행] 줄거리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영화 부산행의 주연은 보시다시피공유/정유미/마동석/최우식/안소희 등대표적 인물 5인방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렇다할만한 대표 좀비물이 없었는데 과연 기대만큼빼어나고 무시무시한 작품이 나올까요?그리고 공유/정유미의 연기호흡은  화가나는 영화지만..영화 [도가니] <---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ㅡㅡ생각만해도 울화통이 치미는 영화에요!그래도 두사람의 연기호흡은 개인적으로 꽤 좋았다고 생각했기때문에발랄한 로맨스물 하나 찍어주길 바랬지만..무려 블록버스터 좀비영화 로 찾아왔습니다 !!너무나도 기대되는 여름 좀비물 부산행!머지않았어요

_

삼성 모바일 전문몰삼성정품 모바일전문몰. 삼성전자 정품 악세사리 공식몰. 정품케이스,배터리,충전기,이어셋,헤드셋,외장배터리storefarm.naver.com 로즈핑크 컬러의 여자메탈시계, 그럼 자세히 볼까요? 문페이즈 메탈 핑크 시계가로, 세로 28.5cm 지름으로 JAPNA 무브먼트가 적용된 시계로 명품시계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디테일, 달의 상을 드러내는 문페이즈 시계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이라 더욱 좋아요 ♬착용했을 때 손목을 적당히 가리는 정도의 크기, 케이스 외곽에 큐빅이 세팅되어우아하게 반짝이는 것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주고 있어요! 미니골드 시계 처음 착용해봤는데 디자인이 세련되고 어느 착장에도 잘 어울릴 듯.다만 길이가 길어서 5칸은 줄여야 한다는 거 ㅠㅠㅋㅋ 어서 줄이러 가야겠어요 ㅋㅋ 때로는 팔찌처럼, 전체적인 패션의 품격을 높여주는 디자인! 찰랑거리는 메탈 밴드라 좋네요 :) 밴드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손목이 가늘어 보이고 올해 하반기에는 스몰 페이스 워치가 유행 예정이라고 하는데,눈에 띄게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착용 시 존재감이 있어요 ㅋㅋㅋ 굿! 여자메탈시계 ☆ 미니골드 정유미 시계 리뷰, 패션블로거 딜리였습니다 :) 이제 자러 갈게영!!ㅋㅋ 굿밤  ??    여행의 자유로움에 영감을 받았지만 데이웨어로도 손색이 없으면서도 도시에서도, 휴가지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 특히 스페인에서 영감 받은 로맨틱 페전트룩을 좀 더 시크하게 전개한 스타일링이 눈에 띄었는데요! 러블리한 분위기에서 시크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신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    특히 전반적으로 가벼운 볼륨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고시감 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편안한 오버사이즈 스타일의룩이 많았다는 점! 특히 이런 오버사이즈 핏들은 바디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면서도좀 더 유연한 느낌의 실루엣을 만들어주면서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드러내는스타일링이 매력이죠!    ??    주요 아이템들이 도시 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입어도잘 어울릴만한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여행 뿐만 아니라 유니폼드레싱이 중요했던 중세시대에 영감을 받고만화적인 위트를 믹스해서 좀 더 개성있게 연출한 아이템들이 많다고 해요 :)? 정유미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니탐나는 스타일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편안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데이웨어 아이템들이 많더라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아이템들은미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www.mesense.co.kr   ?    다음에 기회되면 직접 미센스 옷들도 착용해보고데일리룩 리뷰도 올려볼게요^^ 이상으로 정유미와 함께한 미센스 화보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입술에 발라준 후, 글로스를 펴발라 촉촉하게 연출해주세요??짠!완성된 스트로빙 메이크업이랍니다 :)건강한 코랄빛 블러셔와 스트로빙 메이크업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랍니다?? 갈수록 리즈를 경신하는 이 언니를 어쩌면 좋을지 ㅎㅎ 남자들도 그리고 그보다 더 여자들이 좋아하는 배우정유미씨의 칸 국제영화제 사진들과 패션입니다.

칸 영화제 정유미 블랙 원피스 브랜드 : 앤디앤뎁가격 : 가격미정정말. 여신이라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네요.어쩜 저렇게 러블리하게 생길수가 있죠? ㅎㅎ나이를 잊는 외모네요 -_ㅠ 화이트 세일러 넥 포인트가 원피스를 더욱 더 러블리하게 만들어주고,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 여리여리함을 돋보이게 해주네요.구두도 의상과 깔맞춤하여, 더욱 전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것 같습니다!??저 얼굴로, 3분만 살아 봤으면 ㅠㅠ??공유씨와 정유미씨의 부산행 케미 기대해 봐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훈훈한 투샷입니다.

베이비 베이비, 사랑사랑, ??칸 영화제에서 부산행 감독과 배우들. 아방가르드한 의상입니다.

레드 립이 포인트가 되어 의상고 한층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일반인이나 연예인들도 좀 소화하기 힘든 옷 같은데요 ㅎㅎ 비율이 참 좋구나 하고 느껴지는 의상입니다.

????이 사진들은 정유미에게 또다시 레전드 짤을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저 아방가르드한 옷도, 예쁘다는 말이 나오게 만드는 정유미얼굴이 다 하네요 ㅎ  사랑스러움의 극치 ㅠ_ㅠ 칸 영화제 정유미 원피스 앤디앤뎁 2016 F/W 가격미정.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