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cm


.정말 개인적인 취향이 큰가봐요


ㅠ.ㅠ그래서 오늘은 빨리 좋은 앨범으로 우리의귀를 즐겁게 해주셨으면 응원하는 의미로KCM의 1집 "Beautiful Mind" 에 수록된타이틀 곡 "흑백사진" 을 들려드리겠습니당

!!KCM은 나오는 앨범마다 몇 곡씩은 기본으로히트친 정말 노래 잘 부르시고 좋은 곡들이너무나 많으셨지요

!!지금까지 휴식을 취하고싶으셨다던데오늘 노래부르시는 거 들어보니 정말 예나지금이나 노래 정말 잘 부르시는 거 인정

!!빨리 앨범 내주십시용



^^KCM은 드라마 "때려"의 주제곡이었던"알아요" 를 불러서 이미 앨범을 내기전부터인기있던 가수였지요

!!저는 처음 목소리듣고 너무너무 반해서한참 노래들 많이 들었었다는요



!!애절한 보이스의 KCM의 음역대를 가늠할 수 없는매력의 목소리.. 이제 다시 무대에서 또 들을 날을 기대해봅니다

^^"흑백사진" 은 예전의 삼풍사건을 연상시키는곡으로 KCM만의 호소력있는 보이스와 서글픈 멜로디가우리의 가슴을 후벼파는 듯한 느낌으로다가오는 곡으로 당시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됐었어용

!!처음 당신을 본 순간..순수했던 당신의 모습에두근거리는 내 가슴을몰래 감추며당신을 멀리서 바라보며나의 마음도 저만치커져만 갔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당신은 아름다움에 물들어나에게는 소중한 사람으로당신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감사했습니다.

.당신에게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었지만너무나 소중한 당신을 놓칠까다가설 수도 없는 바보같은 나였지만그래도 당신이 있었기에나는 행복했습니다.

.당신에게 먼 훗날..나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요?당신은 나를 웃게하고설레이게 했으며그리고 내 마음을 애태우게하여울게도 했다는 걸...당신에게 사랑한다고내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나..이제 전할 수 없게 되버린 시간..내가 언제가는 당신을 잊게 될까봐가끔 두려워집니다.

.당신은 나에게 많은 것을 주었지만나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었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조차..그럼 가사와 함께 감상하세용

!! ??(저도 처음엔 미쓰에이 지아인 줄 알았다는..-_-;;)?함께 듀엣을 부른 KCM은 불미스러운 일로현재는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지만목소리 하나만큼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지아와 KCM 두 분 모두좋은 노래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네요.????그대를 보면 난 눈물이 나요 이렇게 못난 날 만나서 그대 생일날 그 흔한 반지도해주지 못한게 걸려서 풀잎을 엮어 반지를 만들어그대에게 선물 했어요 지금은 비록 초라하지만이내 마음만은?나같은 사람 사랑해줘서얼마나 고마운지 그댄 아나요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날 것 같은아름다운 내 사랑 많은 사람들 그대 모습을초라하게 볼지 몰라도 그대 사랑은 가장 빛나는하늘의 별 같아 그대 때문에 행복한 사람얼마나 고마운지 그댄 아나요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날 것 같은아름다운 내 사랑 하늘이 우릴 갈라 놓아도어디있든 찾아 낼께요 그댈 위해서 우릴 위해서이보다 더한 일도 견딜수 있죠세월 흘러도 빛이 바라지 않는별이 되어 줄께요누가 뭐래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그댈 비춰 줄께요 이날 KCM은 현악기를 연주해주는 연주자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습니다.

그는 애절한 목소리에 소울을 담아 '잠시만 안녕'을 소화했고 많은 판정단들에게 박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파리넬리의 노래를 들은 유영석은 “파워 있고 진하고 깊은 목소리”라고 극찬했다.

김형석은 “가왕감이다”라고 말하며 감탄했습니다.

이어진 ‘복면가왕 캣츠걸’의 무대. ‘복면가왕 캣츠걸’은 박진영의 '스윙 베이비'를 선곡, 안정적인 가창력에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휘어잡았습니다.

노래를 들은 김형석은 “혼을 팔았다”고 말했다.

유영석은 “캣츠걸은 도전자들에게 정말 잔인하고 가혹한 상대인 것 같다.

질리지가 않고 아직도 기대가 된다.

퍼포먼스 빼고 노래만 들어도 좋다.

한 단어로 표현하면 ‘완성’이다”라며 감동을 전했습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캣츠걸이 21대 복면가왕에 등극했습니다.

캣츠걸은 복면가왕 사상 최초 5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노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시고 이렇게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정체가 공개되며 무대에서 내려온 KCM은 “잊혀‘졌던’가수 KCM이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V)는 약제 살포 입자 크기가 약 20

50 마이크론으로 분무식 살포입자(약 100

500) 마이크론 보다 매우 적어 해충이 서식하는 잎 뒷면이나 꽃속까지 쉽게 침투 되며 원핵 살포로 토양 오염, 잔류 농약, 온실 습도 등을 방지하는 "친환경적인 방제기" 입니다.

  - 특징1. 전자동 무인방제기로 사용이 간편하다.

2. 에어컴프레샤로 분사하고 강력 송품장치로 100m까지 하우스내에 골고루 안개 분사한다.

(2차분사)3. 잔류농약 및 약해가 없다.

4. 비닐 닥터에 회수 장치(특허)를 설정, 약효를 극대화 하였으며, 약제를 절감한다.

5. 모든 하우스 내에 병해충 및 병균제를 예방 및 완전 박멸한다.

6. 하우스 작물을 즉 상품을 1등급으로 많은 수확을 가져다준다.

[kcm] 근본적 원인은 ?


고추밭??딸기밭 ?토마토밭 ?포도 ?방울토마토 ?고설 딸기 제품구입문의는 010-3827-8333으로 연락바랍니다.

  딸기 고설재배 농약방제 장면SG워너비 김진호 KCM이 부른 가시리 굳굳!!! 안녕하세요 웃음바이러스채 왔습니다 ㅎㅎ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이웃님들과 함께들는 시간을 쭈욱 갖도록 할게용 ^^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부른 가시리지금도 운전하면서도 많이 듣는 곡이예요둘 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따라부르거든요  특히 가시리 곡은 리듬도 좋고악기가 정확히 뭔지는 모르지만피리소리 같은 느낌이 귀에 쏙쏙박히면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라이브로불렀는데 역시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SG워너비 김진호와 KCM 둘이 나와서열창을 해주면서 관객들 반응도 너무 좋구요 제가 윤도현의 러브레터 당첨되어서예전에 갔던 적이 있었는데 역시방송국에서 직접 들으니 전율이 우왕!!!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나왔었으면정말 감동적이었을텐데 아쉬웠었죠 ㅎㅎ그래도 방송에서나마 가시리 명곡을들으니 이 또한 감동적이랍니다^^    이 감동을 이웃님들도 같이 느껴봐요^^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부른가시리 들으시면서 마음 치유하셔요^^ 들어보는 시간가져 보자구요!!파리넬리-잠시만 안녕 복면가왕 KCM???문든 예전 생각이 나더군요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갔던 일이요.민박집이였죠 신나게 놀고 다같이 잠을 자는데,친구녀석이 한명이 유독 코를 심하게 골드라고요.아

진짜 잠을 잘수 없을 정도로너무 심하게 코를 골아 참을수가 없더군요. ??그런데 이친구 더 가관인것은잠꼬대까지 한다는 것이 였습니다.

어찌나 현실감 있게 얘기를 하는지첨에 우리에 얘기하는 줄알고 대꾸도 했다니까요 ㅎㅎ나만 홀로 잠을 못 잔것이 아니라그 코노는 친구를 빼고는 모두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밖에나와 시원한 맥주를 사다가남은 친구들끼라 한잔 하며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는 새벽녁에 잠을 잘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그렇게 여행 갈때도 빠지 않는 것이있지요


바로 좋은 음악 아닙니까!그래서 그때 들었던 노래가 어디선가흘러 나오면 그 시절이 생각 나고는 하죠. 그때는 남에게 피해를 주는 줄도 잘 모르고음악을 크게 틀어 놓기도 했는데...지금 생각하면 참 민망 스럽네요.한때 이기는 하지만, 철이 없었구나 하는 생각도들고 말입니다.

그래도 그때 그 시절이 너무 너무그립답니다.

그리고 그 코골던 그 친구아직 연락을 하고 살지만연전하다고 합니다.

       바로 KCM 롱바디 포터 인데요?KCM 롱바디 포터란기존 포터2를 원재료로 이용하여프레임을 연장하여 축간거리및 적재함을 늘린 차량으로기존 포터 2에 비해 적제함 680mm/축간거리 510mm가량 확장되었습니다.

KCM모터스 에서는 KCM롱바디 포터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기업으로현재 전국 54개의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54개로 나눈 기준은 1개지점당 약 43500 대 가까운 1톤차량이 등록되있어서그렇게 나눈거라고 합니다.

차량교체 주기가 10년정도 된다고 계산하면 년 4350대 교체가 되고거기서 시장점유율 3%만 확보대면 연간 130대 취급 가능하다고 예상이됩니다,꽤 괜찮은 창업아이템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차량이 출시된지 1년이 채 안된 상태라 그렇지만홍보만 적절히 이루어지고 차량이 도로를 다니게 됨으로써1톤 상용트럭시장에 큰 이슈가 될만한 창업아이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다들 어려워서 창업들 많이 생각하시는데KCM모터스와 함께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창업아이템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KCM모터스로 바로 전화하세요 C The Max크... 저 허스키보이스에 깔끔한 고음...KCM씨의 음악은 OST로 흘깃흘깃 몇번 들었는데이번에 제데로 3무대 보니까 진짜 엄청난 가수시네요 ㅎㄷㄷ최근에 가수활동이 없으셨는데 '잊혀진 가수'라는 말을듣고출연 결심하셨다네요!앞으로도 좋은 음악들려주시길 빌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집 태우고 싶으면 그렇게 하세요라고 답변을 드립니다.

?그럼 연막처럼 할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연무기는 기본적으로 물에 살충제를 섞으면 됩니다.

거기다가 확산제라는 약품을 약제통 20리터 기준 물 17리터 + 확산제 1

[kcm] 대박이네요.

2리터+살충제 적당량 ?(개인적인소견임 가감은 소비자몫)연막기처럼 엄청 나갑니다.

효과도 더 좋습니다.

 해보신분은 알겁니다.

?ㅠ어떤분들은 KCM 이었어

? 라면서 놀라시는 분들도 있고어떤분들은 음

당연히 KCM이지 하는 반응도 있었어요 ㅎㅎ저 역시도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요

ㅋㅋ왜냐면 예전에 KCM 노래를 정말 많이 들었었거든여


여러분들은 충분히 예상하고 있었나요?? ㅎㅎ 끝으로 KCM님 앞으로도 멋진음악 많이 기대할게요

바로 KCM 롱바디 포터 인데요?KCM 롱바디 포터란기존 포터2를 원재료로 이용하여프레임을 연장하여 축간거리및 적재함을 늘린 차량으로기존 포터 2에 비해 적제함 680mm/축간거리 510mm가량 확장되었습니다.

KCM모터스 에서는 KCM롱바디 포터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기업으로현재 전국 54개의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54개로 나눈 기준은 1개지점당 약 43500 대 가까운 1톤차량이 등록되있어서그렇게 나눈거라고 합니다.

차량교체 주기가 10년정도 된다고 계산하면 년 4350대 교체가 되고거기서 시장점유율 3%만 확보대면 연간 130대 취급 가능하다고 예상이됩니다,꽤 괜찮은 창업아이템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차량이 출시된지 1년이 채 안된 상태라 그렇지만홍보만 적절히 이루어지고 차량이 도로를 다니게 됨으로써1톤 상용트럭시장에 큰 이슈가 될만한 창업아이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다들 어려워서 창업들 많이 생각하시는데KCM모터스와 함께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창업아이템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KCM모터스로 바로 전화하세요 ...<KCM 흑백사진> 떠나지 못해 괴로운 사람들을 위해뭐든지 해낼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은마음에또 다시 들으면 참 좋을지도 말이 아름다운 이유는 말과 말사이에 나와 음악과의 관계문제 이지용

이처럼 사람 자체가 나쁜것이 아니고KCM 흑백사진유독 내 삶만 엉망진창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너무나도 좋은 것 같아요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에는..당신 혼자만이 미소 짓고..매일 그리움하나 만들어주는..함께 숨쉬고 거닐고픈 내님입니다.

. KCM 흑백사진KCM 흑백사진잘 정리하여 행동에 앞서 준비가 동그란 바퀴를 달아 성공이라는 침착함에얄팍한 수법을 자아내어 죄악을 저질러 돌담 쌓아놓고 살아가지만 진정 아름다운 끼어놓지 않고자신이가 짊어진 결국 죄에 대한 대가 치르고 살아야 하겠죠소유에 집착하지 않습니다KCM 흑백사진KCM 흑백사진KCM 흑백사진미워하고 싸워 봐야..베풀어 주고 또 줘도 남는 것들인데 웬 욕심으로..애절한 사연 서로 나누다 갈랫길 돌아서면, 이제 함꼐 있다는 것만으로 사랑해야지..우리는 다 길 떠날 나그네들 이라네요..왜 그리 못난 자존심으로 용서하지 못하고..어차피 저 인생의 언덕만 넘으면 헤어질 것을.. KCM 흑백사진지금의 그대는 미래의 그대에게 늦은 때란 없다는 말일 겁니다.

.나에 대한 기억들을 모으고,미래의 그대에게 미안하지 않도록 새로운 인생의 순간들을 만들어보자

결코 늦지 않았습니다KCM 흑백사진ㅠ어떤분들은 KCM 이었어

? 라면서 놀라시는 분들도 있고어떤분들은 음

당연히 KCM이지 하는 반응도 있었어요 ㅎㅎ저 역시도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요

ㅋㅋ왜냐면 예전에 KCM 노래를 정말 많이 들었었거든여


여러분들은 충분히 예상하고 있었나요?? ㅎㅎ 끝으로 KCM님 앞으로도 멋진음악 많이 기대할게요

(저도 처음엔 미쓰에이 지아인 줄 알았다는..-_-;;)?함께 듀엣을 부른 KCM은 불미스러운 일로현재는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지만목소리 하나만큼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지아와 KCM 두 분 모두좋은 노래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네요.????그대를 보면 난 눈물이 나요 이렇게 못난 날 만나서 그대 생일날 그 흔한 반지도해주지 못한게 걸려서 풀잎을 엮어 반지를 만들어그대에게 선물 했어요 지금은 비록 초라하지만이내 마음만은?나같은 사람 사랑해줘서얼마나 고마운지 그댄 아나요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날 것 같은아름다운 내 사랑 많은 사람들 그대 모습을초라하게 볼지 몰라도 그대 사랑은 가장 빛나는하늘의 별 같아 그대 때문에 행복한 사람얼마나 고마운지 그댄 아나요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날 것 같은아름다운 내 사랑 하늘이 우릴 갈라 놓아도어디있든 찾아 낼께요 그댈 위해서 우릴 위해서이보다 더한 일도 견딜수 있죠세월 흘러도 빛이 바라지 않는별이 되어 줄께요누가 뭐래도 내 마음 별과 같이 그댈 비춰 줄께요 공명음으로 인해 싫어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4집 정도에 창법을 바꾸었는데요, 전자가 낫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원래는 비보이를 했다고 합니다.

춤이나 노래실력, 외모까지. 비보이 댄스가수로 데뷔하려 했지만연습 기간에 허리를 다치는 바람에 노래 실력을 다듬어 가수 데뷔한 케이스입니다.

1집 흑백사진에는 제 2의 나얼이란 별명까지 있었는데요.SG 워너비의 상승세와 함께 몇 번의 곡을 같이 부르며 소몰이 가수라고 싸잡아 까이기도 합니다.

옷을 잘입는 걸로 유명합니다.

2013년에 제대했는데 그해 여름에 있던 세븐등의 연예병사 논란으로 인해징계를 먹어 영창을 가게 됩니다.

 KCM 노래모음 22곡 연속듣기SG워너비 김진호 KCM이 부른 가시리 굳굳!!! 안녕하세요 웃음바이러스채 왔습니다 ㅎㅎ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이웃님들과 함께들는 시간을 쭈욱 갖도록 할게용 ^^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부른 가시리지금도 운전하면서도 많이 듣는 곡이예요둘 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따라부르거든요  특히 가시리 곡은 리듬도 좋고악기가 정확히 뭔지는 모르지만피리소리 같은 느낌이 귀에 쏙쏙박히면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라이브로불렀는데 역시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SG워너비 김진호와 KCM 둘이 나와서열창을 해주면서 관객들 반응도 너무 좋구요 제가 윤도현의 러브레터 당첨되어서예전에 갔던 적이 있었는데 역시방송국에서 직접 들으니 전율이 우왕!!!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나왔었으면정말 감동적이었을텐데 아쉬웠었죠 ㅎㅎ그래도 방송에서나마 가시리 명곡을들으니 이 또한 감동적이랍니다^^    이 감동을 이웃님들도 같이 느껴봐요^^SG워너비 김진호와 KCM이 부른가시리 들으시면서 마음 치유하셔요^^누가 이길사람이 나올수 있을랑가..?나는 가수다 나오신분들이가왕에 한번씩 가시는듯? 그나저나 저는 저저번주에파리넬리로 나온 KCM이 가왕이 ?獰珦� 했었는데. 무대를 많이 못봐서 아쉬웠었어요.??고등학교때 KCM노래들 많이 좋아했는데 ㅋㅋㅋㅋ대세는 음악대장이지만........사실 이미 누군지도 다 알긴하죠.??그래도 저는 간만에 보는 KCM무대가 기억에남아포스팅 해보네요 ^.^

? 복면가왕 파리넬리 :: 잠시만안녕   ?다나랑 같이 부른것도 완전 좋았어요. 사랑보다 깊은 상처 짱좋음

!!    간만에 봐서 좋았는데 ㅠㅠ너무 짧아서.. 아쉽..

때려 OST 알아요 이노래를 좋아했었는뎅..  정작 드라마 때려는 잘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포스팅 하려고 검색하고 성시경이 나왔었던거에 깜짝.ㅋㅋㅋ 성시경이 나왔었나?? 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 ?무튼간...  사실 매주 재미난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가끔보면 추억의 가수들도 나오고 의외의 가수들도 나오고 ㅋㅋ 이런면에선 복면가왕 좋은것같아요!

 KCM노래 간만에 들으니깐 MP3듣던 시절이 떠올라서 ㅋㅋ 좋더라구요.??       .조금 졸린게 있어서 자주 조는편이에요....그래서 그 해결책으로 생각해낸게 커피를 마시자!!그렇게 커피를 많이 먹게 ?營윱求�.그리고 그 커피는 한개씩 포장되어있는 인스턴트 커피죠....(군대 내에는 커피숍을 갈 수 없으니까요..)그래도 인스턴트 커피라고 막 먹는건 아니에요저는 커피믹스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합니다.

깔끔하기 때문이죠.커피믹스는.. 뭔가 달달하긴 한데, 뒷맛이 찌뿌둥? 찝찝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별로입니다.

!계속 섭취해오던 커피는 '카누'의 '다크 로스트' 제품입니다.

이 커피는 사실... 그냥 그저 그랬어요.먹으면서도'다른거 조금.. 달달했으면 좋겠다'나 '다른 맛 없나..?' 그렇게 느꼈으니까요 ㅎㅎ..복지마트에 이 제품이 들어오기 전에는 말이죠.이 제품이 들어오고 나서는 바로 눈이 가더라구요.제가 헤이즐넛을 정말 좋아해서 그런것도 있고... 신품이기도 해서 그랬어요!카누에 섭섭했던 것에 비해 이 제품은.. 정말 괜찮은거에요.일단 헤이즐넛 향이 있기때문에 먹으면서 향긋한 맛도 있었고, 향긋한 맛이 그렇게 과하지도 않아요!그리고 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깔끔한 맛도 있구요.딱 제 취향이에요 ㅎㅎ덕분에 하루에 한개 이상씩 꾸준히 섭취하고있습니다.

...제가 먹은 인스턴트 커피중에서는 당연 으뜸이라고 생각해요!그래도 잠은 오고 있다는게 함정..  제 블로그가... 맛이갔네요.. ㅎㅎ;;아마도 저품질 블로그로 분류된것 같아요.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이렇게 좀 더.. 진중한 방법으로 블로그 운영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사실 조회수 하나하나에 목숨걸고 포스팅했던것 같아요.처음에는 리뷰 블로그로 해서 차근차근히 그냥 키우고 싶었는데, 이렇게 ?楹六�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마음대로 다시 해보자는 생각으로 다시 시작할께요..    이번에 포스팅 할 곡은 마룬파이브의 Sunday Morning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아침 기상하고나서 내무실에 있는데,MP3로 노래듣다가 이 노래가 나왔네요.정말로 우연히..그때 기분이 너무 좋아서 꼭 포스팅해야겠다 마음먹고 글올려요 ㅎㅎ즐감하세요

동영상Maroon 5 - Sunday MorningSign up for updates: http://smarturl.it/Maroon5.News Music video by Maroon 5 performing Sunday Morning. (C) 2003 OctoScope Mus...www.youtube.com가사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 Steal some covers share some skin Clouds are shrouding us in moments unforgettable You twist to fit the mold that I am in But things just get so crazy living life gets hard to do And I would gladly hit the road get up and go if I knew That someday it would lead me back to you That someday it would lead me back to you That may be all I need In darkness she is all I see 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Driving slow on Sunday morning And I never want to leave Fingers trace your every outline Paint a picture with my hands Back and forth we sway like branches in a storm Change the weather still together when it ends That may be all I need In darkness she is all I see 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Driving slow on Sunday morning And I never want to leave But things just get so crazy living life gets hard to do 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 and I'm calling out to you Singing someday it'll bring me back to you Find a way to bring myself back home to you And you may not know That may be all I need In darknessshe is all I seeCome and rest your bones with me Driving slow.가사출처 - 네이버뮤직 누가 이길사람이 나올수 있을랑가..?나는 가수다 나오신분들이가왕에 한번씩 가시는듯? 그나저나 저는 저저번주에파리넬리로 나온 KCM이 가왕이 ?獰珦� 했었는데. 무대를 많이 못봐서 아쉬웠었어요.??고등학교때 KCM노래들 많이 좋아했는데 ㅋㅋㅋㅋ대세는 음악대장이지만........사실 이미 누군지도 다 알긴하죠.??그래도 저는 간만에 보는 KCM무대가 기억에남아포스팅 해보네요 ^.^

? 복면가왕 파리넬리 :: 잠시만안녕   ?다나랑 같이 부른것도 완전 좋았어요. 사랑보다 깊은 상처 짱좋음

!!    간만에 봐서 좋았는데 ㅠㅠ너무 짧아서.. 아쉽..

때려 OST 알아요 이노래를 좋아했었는뎅..  정작 드라마 때려는 잘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포스팅 하려고 검색하고 성시경이 나왔었던거에 깜짝.ㅋㅋㅋ 성시경이 나왔었나?? 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 ?무튼간...  사실 매주 재미난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가끔보면 추억의 가수들도 나오고 의외의 가수들도 나오고 ㅋㅋ 이런면에선 복면가왕 좋은것같아요!

 KCM노래 간만에 들으니깐 MP3듣던 시절이 떠올라서 ㅋㅋ 좋더라구요.??        들어보는 시간가져 보자구요!!파리넬리-잠시만 안녕 복면가왕 KCM???문든 예전 생각이 나더군요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갔던 일이요.민박집이였죠 신나게 놀고 다같이 잠을 자는데,친구녀석이 한명이 유독 코를 심하게 골드라고요.아

진짜 잠을 잘수 없을 정도로너무 심하게 코를 골아 참을수가 없더군요. ??그런데 이친구 더 가관인것은잠꼬대까지 한다는 것이 였습니다.

어찌나 현실감 있게 얘기를 하는지첨에 우리에 얘기하는 줄알고 대꾸도 했다니까요 ㅎㅎ나만 홀로 잠을 못 잔것이 아니라그 코노는 친구를 빼고는 모두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밖에나와 시원한 맥주를 사다가남은 친구들끼라 한잔 하며이런 저런 얘기를 하고는 새벽녁에 잠을 잘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그렇게 여행 갈때도 빠지 않는 것이있지요


바로 좋은 음악 아닙니까!그래서 그때 들었던 노래가 어디선가흘러 나오면 그 시절이 생각 나고는 하죠. 그때는 남에게 피해를 주는 줄도 잘 모르고음악을 크게 틀어 놓기도 했는데...지금 생각하면 참 민망 스럽네요.한때 이기는 하지만, 철이 없었구나 하는 생각도들고 말입니다.

그래도 그때 그 시절이 너무 너무그립답니다.

그리고 그 코골던 그 친구아직 연락을 하고 살지만연전하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엽] 와오.  (0) 2016.07.18
[하니] 매력을 알아보자  (0) 2016.07.18
[kcm] 분석을 해보면  (0) 2016.07.18
[솔지] 할말이 없네요.  (0) 2016.07.18
[이영현] 노하우를 알려주마  (0) 2016.07.18
[벤] 세상에나..  (0) 2016.07.18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