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아유



com/ziizero?Redirect=Log&logNo=220146088178)후아유 매장에 들어가면 독특한 향기가 있습니다.

상큼한것도 같고 잔잔한 것도 같은 확연히 다른향기.  향수인줄 알았는데 방향제더군요.  저말고도 후아유 옷에 베인향기 안사라지게 해달라는 문의가 종종 오나봐요 ㅎㅎ 후각 마케팅이라고 유명하죠. 전 후아유 옷은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향기는 좋아요

    바이오미스트 - 드림향 (250미리에 20,000원) 싸진 않아요 ㅋ 구매처는 : http://www.biomistshop.co.kr/goods/view?no=16   말고도, 후아유 매장에서 나는 향기와 비슷하다는 향수가 있는데 그건 아직 못 맡아봤어요.  제니퍼로페즈 still이라는데 요건 시향해보고 다시

 **************************************바이오 미스트 - 드림향 후기 실제로 똑같은 향이니깐 똑같은 향이 납니다.

근데 후아유 매장같이 향이 확 퍼지려면 많이 뿌려야하는거 같아요... 한번 뿌려놓고 샤워하고 나오면 향이 확 나는데 그 다음엔 코가 적응을 한건지...ㅋ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다음에 또살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향은 좋아요.  요즘엔 집에들어가면 방에 확 뿌리고 샤워하고 나오고 그래요.. U      커플 바람막이는 처음인 우리커플, 새로운 커플템이 생겨서 완전 신나요 !!!!요즘처럼 날은 따뜻한데 바람이 은근 쌔게불어 찬바람이 뼈를 스치듯 시려운 봄날 입기 좋은 후아유바람막이에요.엄청 얇아서 초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후아유바람막이는 2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저는 남색체크디자인에 사이즈는 M을 골랐어요.약간 넉넉하게 입고싶었는데,...그닥 넉넉하진 않네여.............ㅜ.ㅜ....그냥 알맞게 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운동할때 입기좋은 가벼운 바람막이라 ?아직은 추워서 맨투맨티에다가 입고,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나시티나 기본 반팔티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   남자친구는 회색 L사이즈 길이가 조금 짧게 나온스타일이라서 L사이즈 했더니 딱맞아요.살짝 헐렁하게 입고싶으면 한사이즈 크게하길 추천합니다 ! ??   299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손목부분 찍찍이도 있어요.가성비로는 후아유 바람막이 진짜 좋은듯  굿굿  ?   지퍼는 하얀색이라 포인트가 되서 예쁘더라구요.      저는 사실 내꺼보다 남자친구꺼가 더 탐났어요...회색 이뿌?�....♥ ??   커플 바람막이를 입었지만, 은근 다른듯 같은듯한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   같이 예쁘게 커플로 맞춰입고 광교산 입구까지 산책했어요 .역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깐 운동하러 나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도 자주자주 운동하고 등산하기로 약속했어요 ! 진짜 운동해야지 ㅠ.ㅠ    후아유 바람막이 청바지랑 같이 코디하니까 뭔가 더 산뜻해보이죠 ?신발은 나이키 허라취 화이트 , 역시 바람막이에는 운동화네요 ㅎㅎ???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반목높이정도로 올라와요 ,목이 짧은 분들도 부담없는 높이임니당 ㅋㅋㅋ ??   접어서 넣을 수 있는 모자도 있어서, 다른 분위기로 입을 수 있어요.비올땐 모자를 꺼냈다가, 깔끔하게 입고싶을땐 넣어주기 -   ?   마지막은 커플셀카로 마무리 -♥ 저렴이 바람막이 찾으시는분들에게 후아유 추천합니다.

?가볍게 입기 좋아요 :)   후아유 공식온라인몰 바로가기 : www.whoaukorea.co.kr   *후아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com/luckylala/220661756169????? ?????? -[????????]???? ?????<???? ?????>????? ??????? ????? :) * ??? ?? : 4??? ???? ...blog.naver.com--------------------------------------------후아유네에서 처음으로 프랑스자수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기본스티치 6주 과정 정규클래스는 3월3일을 시작으로 (평일반, 저녁반, 주말반으로) 진행하며구정이후 공지하겠습니다 -    프랑스자수 원데이클래스*수업 내용 :  손수건에 라벤더자수 수놓기 (스티치법 3가지)바늘 다루는법. 실매듭. 자수실 사용법등 기초부분부터 설명드립니다.

[후아유] 와오.


 *수업날짜  : 2월 13일 (토)요일 am. 10시 - 마감           2월 18일 (목)요일 am.10시  - 마감                      2월 23일 (화)요일 am.10시- 마감          2월 25일 (목)요일 am.10시 마감 *수업시간 :    2시간 -2시간 30분 정도 소요* 장소  : 분당 미금역 카페 (수강신청하는분들께 따로 알려드립니다2)장소가 카페이오니 수업료외 1인1음료 부탁드립니다.

*수업정원 : 2명 -최대 6분*수업료 문의및 신청 : 비밀덧글 혹은 메일 (luckylala@naver.com)*수업료에는 손수건. 바늘. 자수실이 포함되며수틀. 쪽가위등은 당일 대여해드리니 그냥 오시면 됩니다^^+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주시면 수강료와 장소. 계좌정보 안내드립니다.

+수업신청은 선착순이 아닌 입금순으로 완료되며, 확인후 카페주소와 별도 안내 드립니다.

[후아유] 짱입니다.



+재료구입으로 신청후 환불은 어려우니 양해바랍니다 :)  레이스를 덧덴 린넨 손수건위.  쉬운 3가지 스티치법으로 라벤더자수를 놓으려합니다.

    뒷면은 모티브로 감싸 손바느질 해주시면 되구요 :)  *24가지 스티치를 담은 6주과정 정규반은 3월3일 목요반으로 시작되며 추후 공지합니다 :) -----------------------------------------------------------* 이웃님들 응원해주시렵니까 :) 응원스크랩해주시는 분들께 부끄럽지만 작은 선물 드리려해요..1. 라벤더자수 손수건 http://blog.naver.com/luckylala/220614475356[?????]?????/???? ????" ??? ??? ???. ?. ??? ??? ???? " -?? ???.?? ??? ??? ????. ??...blog.naver.com  2 .   코펜하겐 냅킨 두장 - 1분께  3. 라벤더 냅킨 두장 - 1분께 http://blog.naver.com/luckylala/220608100755[?????]????-? ??? ??? ??? ?????? ???? ?????? ??? ?? ??? ??? ??. ? ???...blog.naver.com4. 레이스 라벤더냅킨 2장 - 1분께  응스 마감일은 2월 10일. 오후 9시까지 이며딩일 10시에 당첨자 발표합니다 :).입실시간 지키란말이야!!!참 조촐하져!!근데 오늘부터 황금연휴인거 아시죠 ㅎㅎ?더 반가운소식하나 더!!오늘 강릉게스트하우스 후아유!![경포점//정동진점] 전원 만실이라는 방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어제 게스트로오신 외국인분들!!오늘도 외국인분들 더오는데 ㅠㅠㅋ영어 잘하는분??혹시 있나요??있으면 스탭하실래요 ㅎㅎㅎ?ㅋㅋㅋ아침새벽부터 자고 있는거 깨워주신 착한게스트분들 ㅠㅠㅋ덕분에 아침청소를 더더욱 일찍 끝낼수 있었다는점에 대해서는 감사 드립니다 !ㅎㅎ오늘 무사히 ㅠㅠㅋ연휴를 넘길수 있게 돠주세요!!아직 한참 모자라서 배울게 더더욱 많은 까폐였답니다!!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예약:010-6880-7942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강릉 후아유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강원도 강릉시 헌화로 977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입실시간 지키란말이야!!!참 조촐하져!!근데 오늘부터 황금연휴인거 아시죠 ㅎㅎ?더 반가운소식하나 더!!오늘 강릉게스트하우스 후아유!![경포점//정동진점] 전원 만실이라는 방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어제 게스트로오신 외국인분들!!오늘도 외국인분들 더오는데 ㅠㅠㅋ영어 잘하는분??혹시 있나요??있으면 스탭하실래요 ㅎㅎㅎ?ㅋㅋㅋ아침새벽부터 자고 있는거 깨워주신 착한게스트분들 ㅠㅠㅋ덕분에 아침청소를 더더욱 일찍 끝낼수 있었다는점에 대해서는 감사 드립니다 !ㅎㅎ오늘 무사히 ㅠㅠㅋ연휴를 넘길수 있게 돠주세요!!아직 한참 모자라서 배울게 더더욱 많은 까폐였답니다!!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예약:010-6880-7942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강릉 후아유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강원도 강릉시 헌화로 977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com/ziizero?Redirect=Log&logNo=220146088178)후아유 매장에 들어가면 독특한 향기가 있습니다.

상큼한것도 같고 잔잔한 것도 같은 확연히 다른향기.  향수인줄 알았는데 방향제더군요.  저말고도 후아유 옷에 베인향기 안사라지게 해달라는 문의가 종종 오나봐요 ㅎㅎ 후각 마케팅이라고 유명하죠. 전 후아유 옷은 별로 안좋아합니다만 향기는 좋아요

    바이오미스트 - 드림향 (250미리에 20,000원) 싸진 않아요 ㅋ 구매처는 : http://www.biomistshop.co.kr/goods/view?no=16   말고도, 후아유 매장에서 나는 향기와 비슷하다는 향수가 있는데 그건 아직 못 맡아봤어요.  제니퍼로페즈 still이라는데 요건 시향해보고 다시

 **************************************바이오 미스트 - 드림향 후기 실제로 똑같은 향이니깐 똑같은 향이 납니다.

근데 후아유 매장같이 향이 확 퍼지려면 많이 뿌려야하는거 같아요... 한번 뿌려놓고 샤워하고 나오면 향이 확 나는데 그 다음엔 코가 적응을 한건지...ㅋ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다음에 또살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향은 좋아요.  요즘엔 집에들어가면 방에 확 뿌리고 샤워하고 나오고 그래요.. .입실시간 지키란말이야!!!참 조촐하져!!근데 오늘부터 황금연휴인거 아시죠 ㅎㅎ?더 반가운소식하나 더!!오늘 강릉게스트하우스 후아유!![경포점//정동진점] 전원 만실이라는 방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어제 게스트로오신 외국인분들!!오늘도 외국인분들 더오는데 ㅠㅠㅋ영어 잘하는분??혹시 있나요??있으면 스탭하실래요 ㅎㅎㅎ?ㅋㅋㅋ아침새벽부터 자고 있는거 깨워주신 착한게스트분들 ㅠㅠㅋ덕분에 아침청소를 더더욱 일찍 끝낼수 있었다는점에 대해서는 감사 드립니다 !ㅎㅎ오늘 무사히 ㅠㅠㅋ연휴를 넘길수 있게 돠주세요!!아직 한참 모자라서 배울게 더더욱 많은 까폐였답니다!!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예약:010-6880-7942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강릉 후아유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강원도 강릉시 헌화로 977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많이 다르더라구요!학교 타이틀 달고, 편성 당겨지면서 많이 바뀐거라고 하네요!!    ▼▽▼▽▼▽▼▽▼▽▼▽▼▽▼▽▼▽▼▽▼            ??????              ??? ??? ???출처- 디씨 후아유갤   어느 순간부터 후아유 오프닝에 인터뷰가 안나온다 했더니... 캐릭이 사라졌나보네요.....  은비는 세강고에 와서도 해나 무리한테 괴롭힘당하는..........(진짜 이대로 했으면 암걸릴뻔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남주혁은 거의 시놉사기 당했다고 막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뜬금없는 교통사고 당하고.. 스폰이니 차세대 스포츠스타니 다 어디간거임?ㅠㅠ ??공태광 이름...ㅋㅋㅋㅋㅋㅋ'크게 빛나라(太光)'라고 지어준 이름, '크게 미침(太狂)'으로 쓰이고 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분노조절장애 있네요, 진짜.ㅋㅋㅋ제작발표회 때, 육성재가 한 말.. 그냥 막 던진 말인줄 알았는데.  송주, 시진, 해나 캐릭터 설정 엄청 바뀌었네요.....조연들 스토리 완전 실종.....  민준이는 뭐임..ㄷㄷㄷ은별이 죽인 놈으로 나오네.. 저대로 갔으면 완전 스릴러였을 듯...ㄷㄷㄷ  은별/은비 엄마는은별이랑 은비가 친딸로 나오네요!! 은비가 잃어버린 딸 설정....  태광이 양어머니라니... 가정사도 많이 바뀌었네ㅎㅎㅎㅎㅎㅎ  ? 초기 시놉이 더 재밌다는 분들도 있고

바뀐게 훨씬 낫다는 분들도 있네요!ㅎ,ㅎ?  나오는 초반 때만 해도.. 시놉대로 거의 갔던 것같네요!후반으로 갈수록 완전 다른...ㅋㅋㅋㅋ  한번 재미삼아 읽어보아요

ㅎㅎㅎ??.입실시간 지키란말이야!!!참 조촐하져!!근데 오늘부터 황금연휴인거 아시죠 ㅎㅎ?더 반가운소식하나 더!!오늘 강릉게스트하우스 후아유!![경포점//정동진점] 전원 만실이라는 방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어제 게스트로오신 외국인분들!!오늘도 외국인분들 더오는데 ㅠㅠㅋ영어 잘하는분??혹시 있나요??있으면 스탭하실래요 ㅎㅎㅎ?ㅋㅋㅋ아침새벽부터 자고 있는거 깨워주신 착한게스트분들 ㅠㅠㅋ덕분에 아침청소를 더더욱 일찍 끝낼수 있었다는점에 대해서는 감사 드립니다 !ㅎㅎ오늘 무사히 ㅠㅠㅋ연휴를 넘길수 있게 돠주세요!!아직 한참 모자라서 배울게 더더욱 많은 까폐였답니다!!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예약:010-6880-7942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강릉 후아유게스트하우스 [정동진점]강원도 강릉시 헌화로 977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gl/Ifn2Jc[????? ???? - ????? ?????]??????, ?????, ???, ????, ????notefolioacademy.modoo.at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