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양


55를 기록하고 있다?45.1이닝 투구해서 탈삼진 26개, 사사구 10개, 피홈런 8개를 기록하고 있다?5/28 SK전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탈삼진 2개, 사사구 1개를 기록했었다?올시즌 한화전에는 2경기 등판했다?승패 기록은 없고 12.1이닝 투구에 방어율 3.65 를 기록 중이다?탈삼진 10개, 사사구는 2개, 피홈런을 4개나 내줬다?(시즌 피홈런이 8개인데 50%를 한화 선수들에게 허용했다)3

4월은 방어율이 8.27에 2패만을 기록했고?5월은 방어율 5.59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로사리오가 3타수 1안타(1홈런)?송광민이 6타수 2안타(1홈런)정근우가 6타수 3안타(1홈런)조인성이 3타수 1안타(1홈런)늘 지적하지만 장원삼은 제구력으로 승부하는 투수이다?구종도 다양하지 못하다?직구와 슬라이더 두 구종을 주로 사용한다?특히 슬라이더가 주무기인데 직구가 잘 통해야 슬라이더까지 살아나기 때문에 직구 코너워크가 필수이다?얼마나 포수가 요구하는 곳으로 실수없이 직구를 꽂을수 있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날 것으로 본다?조금만 실수해도 바로 큰것 한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그의 제구력에 내일 승패가 달렸다?이태양은 부상으로 올시즌에 조금 늦게 리그에 복귀를 했다?올시즌 7경기 등판에 4패 방어율 8.46을 기록하고있다?22.1이닝 투구에 탈삼진 7개, 사사구 16개, 피홈런 7개를 기록 중이다?최근 등판은 5/28 롯데전으로 3이닝 4실점했으나, 승패 기록은 없다?사사구는 4개, 피홈런이 2개를 기록했다?탈삼진은 없었다?올시즌 삼성전엔 2경기에 나왔다?1패, 방어율 1.86을 기록하고 있다?9.2이닝 4실점(2자책) 사사구 5개, 탈삼진 4개를 기록했다?피홈런은 1개이다?백상원이 2타수 2안타박해민이 2타수 1안타(1홈런)이지영이 2타수 1안타상당히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있는 이태양이지만 삼성전에선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시즌 방어율이 8점인데 삼성전엔 1점대 방어율을 기록중이다?물론 투구이닝이 9이닝 밖에 안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어제도 지적했지만 삼성타자들이 큰 키에서 뿌리는 타점 높은 공에 조금 약한 모습이다?대표적인 투수가 니퍼트이다?)장원삼도 이태양도 홈런공장장으로 불리고 있다?경기당 1개의 홈런을 허용하고 있다?따라서 내일 경기도 장타력 싸움이 될것으로 보인다?누가 홈런을 맞지 않고 긴이닝을 버텨줄 것인가?삼성은 오늘 대승으로 필승조가 휴식을 취하며 오늘 경기 출격 대기 중이다?한화 역시도 장민재가 7이닝을 호투하면서 권혁이 2이닝 마무로 승리했기 때문에 역시 불펜진에는 여유가 있어보인다?다만, 한화 불펜진은 시즌초부터 잦은 퀵후크로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계속된 피로가 누적되고 있기 때문에 이태양을 최대한 물고늘어져서 이른 시가이 불펜이 가동되도록 유도하는것이 유리할것으로 보인다?최근 상승세를 타고있는 두팀이 만났다?어쩔수없이 둘 중 한팀의 상승세는 한풀 꺽일밖에 없다?내일 경기에서 장원삼만 호투를 해준다면 삼성의 상승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최강삼성 화이팅!!어제 경기 보셨습니까??진짜 대박이었지말입니다, 어제 집에 친구들와서, 한잔,,,, 아니 두잔,,, 아니 세잔,,,, 큭큭 먹고 있었는데, 와!!! 대박!!!!우리끼리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지말입니다, 누가 보면, 월드컵 4강 한일전인줄 ㅋㅋ 엊그제 경기에서 한화가 연장 11회말에서 정근우 끝내기 안타로 겨우 이기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어제 삼성과의 경기가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지요, 근데 왠걸,,, 진짜,, 힘듬 ㅜㅜ 처음부터 쓰리런 홈런을 맞고 내려간 박정진,,,, ㅠㅠ 그를 잠시 원망하려고 했는데, 정근우님의 홈런으로,,, 아주 쬐







끔 기대를 걸어봤는데, 정근우님 홈런을 또 치셨지 뭡니까, 그러더니, 어찌어찌 순식간에 역전!!삼성의 실책이 한몫했지요 ㅋ 그러더니, 왠열!10:5 ???? 이게 말이 됩니까!!!!!!!!!!!!그러더니, 그대로 경기끝!!역시 한화는 8회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주아주 기분 좋고, 이대로 쭈욱 연승하길 바라고 있는데, 오늘 선발이 태양태양 이태양 선수 랍니다, 하하하!!한화이글스 미남 투수 캬캬캬 오늘오늘 등판입니다, 지난주 4월 23일 경기에 첫 복귀 아쉽지만, 패전투수가 됐습니다, 그래도 나름, 피칭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어쨋든 결과는 안좋았죠, 오늘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6이닝 무실점 정도로 바래요!!!!흐흐 작년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올해는 좋은 경기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는 이태양 선수, 예!!제발요, 그날이 오늘이에요, 이대로 상승세 갑시다1!!삼성 위닝시리즈 가져옵시다!!!!정근우 선수도 살아나고, 이용규 선수도 요즘 살아나고 있지말입니다!!우리 선수들 타선 폭발하고 있지말입니다!!케케이태양 선수 잘할거라 믿어요!!한화 잘생긴 선수 이태양님 !! 사진 우려먹기 ㅋ 우리 이웃님들은 아마 이사진 많이 보셨을걸요? ㅋ 야구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아마 아실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조인성 님도 너무너무 멋지지만, 저는 이태양 선수도 멋지다능!!!흐흐흐 현재 프로야구 순위 4월 30일 기준 출처 : 네이버 한화는 현재 22경기 6승 16패 3연승 두산과는 10게임차, 흠, 올해는 가을야구 갑니다!!!반드시!!!!한화 4연승 갑시다!오늘입니다!최강한화 ♡55를 기록하고 있다?45.1이닝 투구해서 탈삼진 26개, 사사구 10개, 피홈런 8개를 기록하고 있다?5/28 SK전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탈삼진 2개, 사사구 1개를 기록했었다?올시즌 한화전에는 2경기 등판했다?승패 기록은 없고 12.1이닝 투구에 방어율 3.65 를 기록 중이다?탈삼진 10개, 사사구는 2개, 피홈런을 4개나 내줬다?(시즌 피홈런이 8개인데 50%를 한화 선수들에게 허용했다)3

4월은 방어율이 8.27에 2패만을 기록했고?5월은 방어율 5.59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로사리오가 3타수 1안타(1홈런)?송광민이 6타수 2안타(1홈런)정근우가 6타수 3안타(1홈런)조인성이 3타수 1안타(1홈런)늘 지적하지만 장원삼은 제구력으로 승부하는 투수이다?구종도 다양하지 못하다?직구와 슬라이더 두 구종을 주로 사용한다?특히 슬라이더가 주무기인데 직구가 잘 통해야 슬라이더까지 살아나기 때문에 직구 코너워크가 필수이다?얼마나 포수가 요구하는 곳으로 실수없이 직구를 꽂을수 있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날 것으로 본다?조금만 실수해도 바로 큰것 한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그의 제구력에 내일 승패가 달렸다?이태양은 부상으로 올시즌에 조금 늦게 리그에 복귀를 했다?올시즌 7경기 등판에 4패 방어율 8.46을 기록하고있다?22.1이닝 투구에 탈삼진 7개, 사사구 16개, 피홈런 7개를 기록 중이다?최근 등판은 5/28 롯데전으로 3이닝 4실점했으나, 승패 기록은 없다?사사구는 4개, 피홈런이 2개를 기록했다?탈삼진은 없었다?올시즌 삼성전엔 2경기에 나왔다?1패, 방어율 1.86을 기록하고 있다?9.2이닝 4실점(2자책) 사사구 5개, 탈삼진 4개를 기록했다?피홈런은 1개이다?백상원이 2타수 2안타박해민이 2타수 1안타(1홈런)이지영이 2타수 1안타상당히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있는 이태양이지만 삼성전에선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시즌 방어율이 8점인데 삼성전엔 1점대 방어율을 기록중이다?물론 투구이닝이 9이닝 밖에 안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어제도 지적했지만 삼성타자들이 큰 키에서 뿌리는 타점 높은 공에 조금 약한 모습이다?대표적인 투수가 니퍼트이다?)장원삼도 이태양도 홈런공장장으로 불리고 있다?경기당 1개의 홈런을 허용하고 있다?따라서 내일 경기도 장타력 싸움이 될것으로 보인다?누가 홈런을 맞지 않고 긴이닝을 버텨줄 것인가?삼성은 오늘 대승으로 필승조가 휴식을 취하며 오늘 경기 출격 대기 중이다?한화 역시도 장민재가 7이닝을 호투하면서 권혁이 2이닝 마무로 승리했기 때문에 역시 불펜진에는 여유가 있어보인다?다만, 한화 불펜진은 시즌초부터 잦은 퀵후크로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계속된 피로가 누적되고 있기 때문에 이태양을 최대한 물고늘어져서 이른 시가이 불펜이 가동되도록 유도하는것이 유리할것으로 보인다?최근 상승세를 타고있는 두팀이 만났다?어쩔수없이 둘 중 한팀의 상승세는 한풀 꺽일밖에 없다?내일 경기에서 장원삼만 호투를 해준다면 삼성의 상승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최강삼성 화이팅!!.. ㅎㅎ덕분에 오랫만에 새벽 공기도 마시구.....  근데 너무 졸리다.

..믹스견 뽀삐 새끼들이 이젠 제법 커서 재롱도 피우고, 태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ㅎㅎ카메라에는 누가 마운트 해놨는지, 50mm 가 캡으로 꼽아져 있다.

.흠...몸이 구차을때는 망원인데....뽀삐 새끼중 암컷 - 뿅뿅이다 << 태양이가 이름을 지어줬다.

.태리(잉글리쉬 불독) 은 태양이가 던져준 개껌 삼매경중....10분 동안 개껌하고 사랑에 빠져 버렸다

!!미동도 하지 않은채....옆에서 태양이가 놀아 달라고 해도.... 개껌과의 사랑은 끝나지 않는다.

...난 덕분에 평상에서 잠시 뒹굴거릴수 있었다.

.ㅋ지루했는지 태양이가 태리(잉글리쉬 불독)에게 "그만 먹고 산책자자

!!"순간 놀라는 태리

!! < 안 뺏어 먹는다.

..계속해서 태양군 공세에 태리(잉글리쉬 불독) 포기하고 산책에 나선다.

.ㅎㅎ태양이게 간식을 주고, 강아지들이 따라 다니게


제법 잘 따라 다니는 우리 애들


멋져

!!토요일 산책만 2시간 했다.

..일요일에도 6시에 일어나 산책중이다.

................................ 주말엔 잠 좀 자자

!!구찬아서 그냥 한자리에서 녀석들 돌아 다니는것만 구경한다.

.. 피곤해

[이태양] 는 진정 무엇인가.


!!이번주는 태리보다는 뿅뿅이(믹스견) 에 대한 애착도 상승


!!이날도 산책만 2시간....산책후 태리와의 레스링은 빼먹지 안는다.

... 이건 찍으려다 구차니즘 때문에......산책이 끝나고, 사진 찍느냐 고생한 아빠를 위한 모닝커피까지.... 고맙다.

..근데 태양아 강아지들 만지고, 손은 씻고 커피 좀 타쥐....  한화의 차세대 에이스 이태양이 지난 2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경기에서 복귀를 알렸다.

이태양은 3 1/3이닝 동안 4피안타(1홈런) 1볼넷 3실점하며 패전 투수가 됐지만 괜찮은 투구 내용을 보였다.

1군 등판은 2014년 10월13일 삼성전 이후 처음이었다.

 이태양은 한화의 암흑기 시절 혜성처럼 등장한 유망주였다.

2012년 데뷔한 이태양은 2014년 토종선발로 팀 내 다승 1위(7승)를 기록하며 한화 마운드의 희망으로 떠올랐다.

그러나 지난해 4월 오른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을 받고 재활에 매진해야 했다.

그리고 1년여의 시간이 흐른 뒤 비로소 복귀를 알렸다.

통상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은 회복까지 1년여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선발 부족에 시달리는 팀 사정 때문에 예상보다 빠르게 복귀했다.

 이태양은 올해 스프링캠프에서 처음으로 피칭을 소화했고 시범경기에서는 2경기에 나와 3이닝 5피안타 3실점, 평균자책점 9.00을 기록했다.

[이태양] 하지만 현실은

이후 다시 팔꿈치에 통증이 오며 2군에서 시즌을 시작했다.

이태양은 퓨처스리그 2경기에 등판해 6⅔이닝 15피안타 11실점 평균자책점 14.85으로 기대에는 못 미쳤다.

하지만 이태양의 실전 등판은 선발이 붕괴된 한화에 단비 같은 소식이었다.

 현재 한화는 3승 16패로 최하위에 머물러있다.

9위 KIA와의 경기차는 어느새 5.5 게임차까지 벌어졌다.

한화의 부진에는 선발의 부재가 크다.

한화는 시즌 전 로저스-마에스트리-이태양-안영명-배영수로 이어지는 선발로테이션을 구상했었다.

하지만 마에스트리를 제외한 4명의 선수가 모두 부상으로 재활에 매진해야 했다.

물론 한화가 선발자원이 부족한 것은 아니다.

재기를 노리는 송은범, 지난 시즌 괜찮은 성적을 올렸던 김민우, 시범경기에서 맹활약한 김재영 등 대체 가능한 선발 자원들이 있었다.

 [부진으로 1군에서 말소된 김재영. 사진=한화이글스] 하지만 결과는 참담했다.

세 선수는 나란히 선발 등판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선발의 역할을 하지 못했다.

특히 시범경기에서 맹활약하며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떠오른 김재영이 한화 마운드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올랐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아직 적응이 더 필요한 듯 보였다.

김재영은 지난 13일을 1군에서 말소된 이후 현재 2군에 머물러있다.

 한화는 올 시즌 최다 퀵후크, 최소 선발 평균이닝, 팀 평균자책점 10위 등으로 마운드가 완전히 붕괴된 모습을 보였다.

선발 투수들의 연이은 퀵후크로 자연스럽게 불펜 투수들의 부담이 커졌다.

 <올 시즌 한화의 주요 불펜투수 기록> (※25일 현재)송창식 9경기 16.1(선발1 구원8)장민재 11경기 16.1권혁 11경기 14.2박정진 10경기 10.2송창현 10경기 10.2 때문에 이태양의 복귀는 한화 마운드에 단비 같은 존재다.

아직 실전 경험과 구위가 많이 올라오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계속해서 실전 등판하며 이닝을 늘려간다면 다시 예전의 이태양으로 돌아올 것이다.

한화는 앞으로 돌아올 선발자원이 많다.

로저스, 안영명, 배영수 등이 복귀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앞으로 한화가 다시 반등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선발들의 복귀가 절박하다.

이런 점에서 이태양의 복귀는 한화 마운드 재편성에 신호탄이 될 수도 있다.

이태양은 오는 29일부터 펼쳐지는 삼성과의 주말 3연전에서 시즌 두 번째 선발 등판을 할 것으로 보인다.

 어제 경기 보셨습니까??진짜 대박이었지말입니다, 어제 집에 친구들와서, 한잔,,,, 아니 두잔,,, 아니 세잔,,,, 큭큭 먹고 있었는데, 와!!! 대박!!!!우리끼리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지말입니다, 누가 보면, 월드컵 4강 한일전인줄 ㅋㅋ 엊그제 경기에서 한화가 연장 11회말에서 정근우 끝내기 안타로 겨우 이기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어제 삼성과의 경기가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지요, 근데 왠걸,,, 진짜,, 힘듬 ㅜㅜ 처음부터 쓰리런 홈런을 맞고 내려간 박정진,,,, ㅠㅠ 그를 잠시 원망하려고 했는데, 정근우님의 홈런으로,,, 아주 쬐







끔 기대를 걸어봤는데, 정근우님 홈런을 또 치셨지 뭡니까, 그러더니, 어찌어찌 순식간에 역전!!삼성의 실책이 한몫했지요 ㅋ 그러더니, 왠열!10:5 ???? 이게 말이 됩니까!!!!!!!!!!!!그러더니, 그대로 경기끝!!역시 한화는 8회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주아주 기분 좋고, 이대로 쭈욱 연승하길 바라고 있는데, 오늘 선발이 태양태양 이태양 선수 랍니다, 하하하!!한화이글스 미남 투수 캬캬캬 오늘오늘 등판입니다, 지난주 4월 23일 경기에 첫 복귀 아쉽지만, 패전투수가 됐습니다, 그래도 나름, 피칭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어쨋든 결과는 안좋았죠, 오늘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6이닝 무실점 정도로 바래요!!!!흐흐 작년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올해는 좋은 경기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는 이태양 선수, 예!!제발요, 그날이 오늘이에요, 이대로 상승세 갑시다1!!삼성 위닝시리즈 가져옵시다!!!!정근우 선수도 살아나고, 이용규 선수도 요즘 살아나고 있지말입니다!!우리 선수들 타선 폭발하고 있지말입니다!!케케이태양 선수 잘할거라 믿어요!!한화 잘생긴 선수 이태양님 !! 사진 우려먹기 ㅋ 우리 이웃님들은 아마 이사진 많이 보셨을걸요? ㅋ 야구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아마 아실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조인성 님도 너무너무 멋지지만, 저는 이태양 선수도 멋지다능!!!흐흐흐 현재 프로야구 순위 4월 30일 기준 출처 : 네이버 한화는 현재 22경기 6승 16패 3연승 두산과는 10게임차, 흠, 올해는 가을야구 갑니다!!!반드시!!!!한화 4연승 갑시다!오늘입니다!최강한화 ♡55를 기록하고 있다?45.1이닝 투구해서 탈삼진 26개, 사사구 10개, 피홈런 8개를 기록하고 있다?5/28 SK전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탈삼진 2개, 사사구 1개를 기록했었다?올시즌 한화전에는 2경기 등판했다?승패 기록은 없고 12.1이닝 투구에 방어율 3.65 를 기록 중이다?탈삼진 10개, 사사구는 2개, 피홈런을 4개나 내줬다?(시즌 피홈런이 8개인데 50%를 한화 선수들에게 허용했다)3

4월은 방어율이 8.27에 2패만을 기록했고?5월은 방어율 5.59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로사리오가 3타수 1안타(1홈런)?송광민이 6타수 2안타(1홈런)정근우가 6타수 3안타(1홈런)조인성이 3타수 1안타(1홈런)늘 지적하지만 장원삼은 제구력으로 승부하는 투수이다?구종도 다양하지 못하다?직구와 슬라이더 두 구종을 주로 사용한다?특히 슬라이더가 주무기인데 직구가 잘 통해야 슬라이더까지 살아나기 때문에 직구 코너워크가 필수이다?얼마나 포수가 요구하는 곳으로 실수없이 직구를 꽂을수 있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날 것으로 본다?조금만 실수해도 바로 큰것 한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그의 제구력에 내일 승패가 달렸다?이태양은 부상으로 올시즌에 조금 늦게 리그에 복귀를 했다?올시즌 7경기 등판에 4패 방어율 8.46을 기록하고있다?22.1이닝 투구에 탈삼진 7개, 사사구 16개, 피홈런 7개를 기록 중이다?최근 등판은 5/28 롯데전으로 3이닝 4실점했으나, 승패 기록은 없다?사사구는 4개, 피홈런이 2개를 기록했다?탈삼진은 없었다?올시즌 삼성전엔 2경기에 나왔다?1패, 방어율 1.86을 기록하고 있다?9.2이닝 4실점(2자책) 사사구 5개, 탈삼진 4개를 기록했다?피홈런은 1개이다?백상원이 2타수 2안타박해민이 2타수 1안타(1홈런)이지영이 2타수 1안타상당히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있는 이태양이지만 삼성전에선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시즌 방어율이 8점인데 삼성전엔 1점대 방어율을 기록중이다?물론 투구이닝이 9이닝 밖에 안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어제도 지적했지만 삼성타자들이 큰 키에서 뿌리는 타점 높은 공에 조금 약한 모습이다?대표적인 투수가 니퍼트이다?)장원삼도 이태양도 홈런공장장으로 불리고 있다?경기당 1개의 홈런을 허용하고 있다?따라서 내일 경기도 장타력 싸움이 될것으로 보인다?누가 홈런을 맞지 않고 긴이닝을 버텨줄 것인가?삼성은 오늘 대승으로 필승조가 휴식을 취하며 오늘 경기 출격 대기 중이다?한화 역시도 장민재가 7이닝을 호투하면서 권혁이 2이닝 마무로 승리했기 때문에 역시 불펜진에는 여유가 있어보인다?다만, 한화 불펜진은 시즌초부터 잦은 퀵후크로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계속된 피로가 누적되고 있기 때문에 이태양을 최대한 물고늘어져서 이른 시가이 불펜이 가동되도록 유도하는것이 유리할것으로 보인다?최근 상승세를 타고있는 두팀이 만났다?어쩔수없이 둘 중 한팀의 상승세는 한풀 꺽일밖에 없다?내일 경기에서 장원삼만 호투를 해준다면 삼성의 상승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최강삼성 화이팅!!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이태양 선수를 직접보고 싸인까지받아본 저랍니다.

완전 기분 좋았어요.저의 글러브에 한화이글스 이태양 싸인이랍니다.

저는 욕심이 크니까..붙잡고 놔주질 않았죠.지금 이태양 선수는 부상으로 인해재활치료 중인데..부디 빠르게 회복해서한화이글스 마운드에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네요.글러브에 써있는거 보이시나요?일단정지 블로그 마킹 딱

!일전에 안치홍 선수도 받았었는데두번째로 받아보니..이 글러브를 모든 선수로 채워야 겠다는욕심히 생기게 되네요.너무 기분 좋습니다.

이태양 선수를 실제로 보면 엄청 커요.방송에서는 그렇게 못느꼈는데..완전 멋짐..남자가 봐도 잘생기고 키도크고어깨가..태평양 어깨..ㄷㄷ;;대화를 해보니 그거 아시죠?사람이 정이가고 착하다는거

!제가 얼마전에 가지고 와서 보여드렸던야구공과 케이스랍니다.

국가대표 이태양선수 싸인을 받기 위해서죠.짜잔..이렇게 꺼내어서 잇님들께살짝 자랑해 봅니다.

먼저 3개부터..+_+여섯개 째..한화이글스 이태양 선수에게조금 부담이 된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도 있네요.그런데 웃으면서 괜찮다고 다 해주겠다고하니..그 마음씨..너무 고마웠네요.우측 하단에 보면 마크같은 것이 있는데요.그 마크는 태양이라는 마크 표시에요.이 선수의 트레이드 마크 인 것이기도 하지요.아무도 안주고 나만 가지고 있을 겁니다.

국가대표 한화이글스 이태양 선수몸관리 잘 하시고 내년에 좋은 모습으로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

일단정지 BY 진남♡55를 기록하고 있다?45.1이닝 투구해서 탈삼진 26개, 사사구 10개, 피홈런 8개를 기록하고 있다?5/28 SK전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탈삼진 2개, 사사구 1개를 기록했었다?올시즌 한화전에는 2경기 등판했다?승패 기록은 없고 12.1이닝 투구에 방어율 3.65 를 기록 중이다?탈삼진 10개, 사사구는 2개, 피홈런을 4개나 내줬다?(시즌 피홈런이 8개인데 50%를 한화 선수들에게 허용했다)3

4월은 방어율이 8.27에 2패만을 기록했고?5월은 방어율 5.59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로사리오가 3타수 1안타(1홈런)?송광민이 6타수 2안타(1홈런)정근우가 6타수 3안타(1홈런)조인성이 3타수 1안타(1홈런)늘 지적하지만 장원삼은 제구력으로 승부하는 투수이다?구종도 다양하지 못하다?직구와 슬라이더 두 구종을 주로 사용한다?특히 슬라이더가 주무기인데 직구가 잘 통해야 슬라이더까지 살아나기 때문에 직구 코너워크가 필수이다?얼마나 포수가 요구하는 곳으로 실수없이 직구를 꽂을수 있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날 것으로 본다?조금만 실수해도 바로 큰것 한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그의 제구력에 내일 승패가 달렸다?이태양은 부상으로 올시즌에 조금 늦게 리그에 복귀를 했다?올시즌 7경기 등판에 4패 방어율 8.46을 기록하고있다?22.1이닝 투구에 탈삼진 7개, 사사구 16개, 피홈런 7개를 기록 중이다?최근 등판은 5/28 롯데전으로 3이닝 4실점했으나, 승패 기록은 없다?사사구는 4개, 피홈런이 2개를 기록했다?탈삼진은 없었다?올시즌 삼성전엔 2경기에 나왔다?1패, 방어율 1.86을 기록하고 있다?9.2이닝 4실점(2자책) 사사구 5개, 탈삼진 4개를 기록했다?피홈런은 1개이다?백상원이 2타수 2안타박해민이 2타수 1안타(1홈런)이지영이 2타수 1안타상당히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있는 이태양이지만 삼성전에선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시즌 방어율이 8점인데 삼성전엔 1점대 방어율을 기록중이다?물론 투구이닝이 9이닝 밖에 안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어제도 지적했지만 삼성타자들이 큰 키에서 뿌리는 타점 높은 공에 조금 약한 모습이다?대표적인 투수가 니퍼트이다?)장원삼도 이태양도 홈런공장장으로 불리고 있다?경기당 1개의 홈런을 허용하고 있다?따라서 내일 경기도 장타력 싸움이 될것으로 보인다?누가 홈런을 맞지 않고 긴이닝을 버텨줄 것인가?삼성은 오늘 대승으로 필승조가 휴식을 취하며 오늘 경기 출격 대기 중이다?한화 역시도 장민재가 7이닝을 호투하면서 권혁이 2이닝 마무로 승리했기 때문에 역시 불펜진에는 여유가 있어보인다?다만, 한화 불펜진은 시즌초부터 잦은 퀵후크로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계속된 피로가 누적되고 있기 때문에 이태양을 최대한 물고늘어져서 이른 시가이 불펜이 가동되도록 유도하는것이 유리할것으로 보인다?최근 상승세를 타고있는 두팀이 만났다?어쩔수없이 둘 중 한팀의 상승세는 한풀 꺽일밖에 없다?내일 경기에서 장원삼만 호투를 해준다면 삼성의 상승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최강삼성 화이팅!!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