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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스



.. 티볼리와 QM3 의 선두다툼이 치열�?던 가운데, 작년 8월 트랙스 디젤이 출시되면서 쉐보레의 약진이 무섭습니다.

 차량 판매순위와는 별개로 국내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쉐보레는 "쉐슬람" 이라는 매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뒤늦게 2016 트랙스 디젤모델을 발표하면서 소형 SUV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는 대목 입니다.

사실 저 개인적으로는 외형 디자인 면에서 트랙스를 가장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작지만 결코 작아보이지 않는 준중형급 이상으로 보이는 차체 디자인과 우직해 보이는 전면부, 사자 한마리가 웅크리고 있는 듯한 강한 포스를 품고 있어 보이죠.트랙스 디젤 시승기트랙스 디젤 시승기 독일 오펠사의 4기통 1.6 CDTi 에코텍 디젤엔진과 새로운 3세대 6단 자동변속기의 ...blog.naver.com 트랙스 디젤 시승기는 이미 지난 8월 런칭행사 때 한차례 선보였던 바 있는데요, 배타고 들어간 인천 신도/시도/모도를 돌며 짧게나마 그 성능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디젤임에도 의외로 실내는 정숙했고, 초반부터 경쾌한 악셀링 반응과 쉐보레 특유의 단단한 서스펜션 세팅으로 다이내믹한 주행을 할 수 있었음에 놀랐었죠. 하지만 3,000rpm 이상에서는 어느정도 소음이 올라오면서 가속이 답답해 지는 부분이 있어 아쉬움도 느꼈었다고 했었는데요... 이번에 약 일주일 동안 시승차를 타며 나름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도 해본 결과,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100

120km 를 넘긴 고속구간 주행에서도 결코 출력이 답답하다는 느낌없이(1.6 배기량 대비) 꾸준한 가속감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핸들링도 묵직하게 안정적인 밸런스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자동차는 시간을 좀 가지고 이런저런 주행여건에서 테스트를 해봐야 더 정확히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최근 트랜드와는 좀 뒤쳐지는 듯한 트랙스의 실내 인테리어와 엔진ON/OFF 버튼도 없이 폴딩키로 돌려서 시동을 걸어야 하는 것 등에서 과연 2016년식이 맞나 싶기도 했었는데요...이런 불만들은 트랙스 디젤이 보여주는 운동성능과 높은 연비를 보며 물 녹듯 사라지더군요. ^^시내주행 구간에서 트립컴퓨터 상에 보여지던 평균연비는 19.2km/L 입니다.

물론 고속으로 때려밟으면 좀 떨어지기도 하고(그래도 15

16km/L), 정속주행을 하면 더 오르기도 하는 등(20

21km/L) 변수들은 있었지만 일주일간의 시승동안 약 800km 를 주행하며 평균 18

19km/L 정도의 연비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사실 언젠가부터 자동차를 평가함에 있어 연비가 무척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실용적인 소형 SUV 를 고려하고 있는 오너들은 가격과 실속을 중시하는 면이 강하기 때문에, 트랙스 디젤의 높은 연비는 엄청난 플러스 요인이 될 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데일리카로 쓰기도 좋고, 업무용으로 약간의 짐을 싣고 장거리를 다니기에도 좋은 여러가지 충분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매력적인 자동차 임에 틀림 없죠.356리터의 트렁크 공간은 2열 폴딩시트를 접을 경우 최대 1,370리터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운동장처럼 넓다고 하긴 힘들지만 부족함을 느낄 정도도 아닙니다.

하지만 높은 디자인 완성도 대비, 일반 할로겐 램프의 적용 등 경쟁모델들 대비 다소 떨어지는 옵션 부재는 정말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자동차의 기본적인 성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이나 편의옵션, 감성적인 부분에 특히 더 관심이 많은 국내 자동차 시장을 재대로 읽지 못한 쉐보레 코리아의 실수가 아닌가 싶은데요...물론 가격적인 부분(트랙스 디젤 가격은 2,156

2,465만원) 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는지도 모르지만, 차라리 가격이 좀 더 올라가더라도 이런 부분들에 대해 좀더 신경써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최소한 HID 적용과 스마트키 같은거 말이죠.그럼에도 불구하고 2016 트랙스 디젤을 높히 평가하고 싶은 건, 자동차의 기본기가 정말 튼튼했다는 점 입니다.

 소형 SUV 임에도 코너에서의 쫀쫀함, 초반 가속성능 그리고 안정적인 고속주행 능력등... 여러가지로 많은 장점이 있는 차라는 점에 이견이 없습니다.

1열 실내공간은 제법 덩치큰 성인들 두명이 함께 타도 비좁은 느낌은 없습니다.

스티어링휠의 지름은 차체에 비해 좀  큰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그립감이나 핸들링은 더 없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심플한 실내 구성(가장 하위트림의 깡통옵션 차량을 선택한 것 처럼)은 계속 아쉬움으로 남구요...트랙스의 클러스터는 디자인과 LED 색상에 대해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만, 저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시인성도 좋고 디지털 속도계 옆에 아날로그식 RPM 게이지가 별도로 위치해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디젤차량이라 3천RPM 이상 넘길 일이 별로 없다는게 함정이겠죠... ^^2열 좌석은 사실 넉넉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성인 두명 정도를 태우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장거리 주행시에는 좀 불편하리라 예상됩니다.

서울-무주 간의 장거리 주행동안 트랙스 디젤 2열에 앉았었던 해인삼매가 불편함을 토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운전대를 잡았던 리카피는 전혀 게의치 않고 아... 트랙스 차 잘나가요, 고속에서도 짱짱하네요! 라며 환호성을 질렀더랬죠


 ^^이날 트랙스 디젤로 500km 넘게 운전했는데, 얼마전 또 시승차 받은 열정블로거 리카피의 시승기는 아래.쉐보레 트랙스 디젤 시승기2015년 8월 국내시장에 선보인 쉐보레 트랙스 디젤 쉐보레 트랙스 디젤이 출시된지 어언 4개월이 흘렀습니...blog.naver.com 몇가지 아쉬운 점들도 분명 있었지만, 준중형급 SUV 라고 해도 모를만큼 듬직한 외관과 튼튼한 기본기에서 나오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그리고 높은 연비까지... 이 3가지 만으로도 트랙스 디젤을 선택할 요소는 충분 할 것 같습니다.

- 1.6 CDTi 엔진(1,598cc 독일 오펠사)- 최고출력 135hp / 4,000rpm- 최대토크 32.8kg.m / 2,250rpm- Gen III 6단 미션이 녀석도 트랙스 디젤에 반한 듯 하죠? ^^영상출처 : 쉐보레코리아마칩니다.

며칠전, 2016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일 오펠 모카 X 신형을 소개하면서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얘기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오펠 모카와 쉐보레 트랙스 두 차량은 태생이 같은 형제이기에 신형 모카 X에 더더욱 주목하지 않을수 없었죠.그러나 오펠 모카X에 뒤이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보면 태생이 같은 모델이지만 서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디 라인은 오펠 모카와 동일한 라인을 지니고 있지만, 보다 공격적이고 강인한 인상을 가진 쉐보레 트랙스의 모습입니다.

전면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프런트 범퍼와 거대한 6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세련되고 날렵한 헤드램프와 LED 주간 주행등을 적용하여 더 넥스트 스파크, 캡티바 등과 동일한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죠.측후면부 역시 새로운 디자인의 휠과 더욱 디테일해진 테일램프, 리어 범퍼로 페이스리프트로써의 변화를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극적인 변화보다는 기존 모델의 정체성을 그대로 살리고, 부분적인 변경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이고 차분해진 느낌이랄까요?사뭇 달라진 분위기의 외관만큼이나 실내 역시 눈에 띄게 변한 것이 여럿 보이는데요.기존 모델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개선 및 보완 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수납 공간과 송풍구, 인포테인먼트 구성이 난해하게 배치되었던 센터페시아의 경우 시크릿 박스와 수납 공간을 과감히 없애고,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마이링크를 적용하여 한층 더 심플해진 모습입니다.

또,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오디오 시스템, 공조 시스템을 간결하게 분류하여 시인성 및 조작성을 항샹시켰죠.뿐만아니라 그동안 쉐보레 경차, 소형차에나 적용되던 바이크 스타일의 계기판이 트랙스에도 적용돼 많은 비난을 받았었는데 비로소 새로운 스타일의 계기판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세련되어진 외관, 실내 외에도 후측방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향상시킨 쉐보레 트랙스 신형.아쉽게도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한 1.4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1.6ℓ 디젤 엔진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다만, 엔진의 성능을 개선시켜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선보일지는 아직 알수 없는 상태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오늘 13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6 시카고 모터쇼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국내 출시는 올해 하반기에 이뤄질 예정입니다.

by 이츠[ 오펠 모카 X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오펠 모카 X 신형 and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이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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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적인 변화보다는 기존 모델의 정체성을 그대로 살리고, 부분적인 변경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이고 차분해진 느낌이랄까요?사뭇 달라진 분위기의 외관만큼이나 실내 역시 눈에 띄게 변한 것이 여럿 보이는데요.기존 모델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개선 및 보완 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수납 공간과 송풍구, 인포테인먼트 구성이 난해하게 배치되었던 센터페시아의 경우 시크릿 박스와 수납 공간을 과감히 없애고,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마이링크를 적용하여 한층 더 심플해진 모습입니다.

또,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오디오 시스템, 공조 시스템을 간결하게 분류하여 시인성 및 조작성을 항샹시켰죠.뿐만아니라 그동안 쉐보레 경차, 소형차에나 적용되던 바이크 스타일의 계기판이 트랙스에도 적용돼 많은 비난을 받았었는데 비로소 새로운 스타일의 계기판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세련되어진 외관, 실내 외에도 후측방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향상시킨 쉐보레 트랙스 신형.아쉽게도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한 1.4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1.6ℓ 디젤 엔진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다만, 엔진의 성능을 개선시켜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선보일지는 아직 알수 없는 상태입니다.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오늘 13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6 시카고 모터쇼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국내 출시는 올해 하반기에 이뤄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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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2월부로 종료되었던 자동차 개소세가 다시 연장되었다는 소식을 접하셨는지...blog.naver.com 0km 연비 주행을 한 것도 아니고 그냥 냅다 달렸는데 이 정도라면 연비 효율이 꽤 좋다고 이야기할 수 있죠생각보다 반응속도가 느렸던 마이링크 시스템과 수동 공조기 시스템도 살짝 불편했습니다 쉐보레 차량들은 외관은 상당히 커 보이는데 실내 공간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그나마 운전석은 탈만 했지만 뒷좌석은 정말 좁더군요 소형 SUV에 뒷좌석을 논하는 게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좁긴 정말 좁더군요 키가 크지 않는 내가 타도 상당히 답답했고 170cm인데도 불구하고 레그룸에 여유가 그다지 없는 편입니다 게다가 뒷좌석 시트가 상당히 서 있어서 장시간 타고 다니기엔 상당히 피곤합니다 그럼 운동성능은 어땠을까요 개인적으로 쉐보레 트랙스 디젤 차의 기본기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탄탄한 하체와 주행 질감 높은 연비 등 주행 성능에 있어서는 대부분 만족할만했죠 1.6 CDTI 엔진으로 최고출력 135마력 최대토크 32.8kg.m의 힘을 발휘하는데 저단에서 고단으로 변속할 때는 살짝 더딘 감이 없지 않지만 어느 정도 탄력을 받아 속도가 올라가면웬만한 고급차에도 뒤지지 않는 출력이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보통 디젤 엔진은 저속에서 파워가 좋은데 트랙스 디젤은 초반 파워가 부족하다는 게 놀라웠습니다물론 처음 출발했을 때는 그다지 힘에 부친다는 느낌이 없지만 1단을 넘어 2단에 올라가고 속도가 80km가 넘어가면 그 이후에는 악셀 반응 속도도 상당히 느려지고 엔진이 힘에 부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승차감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탄탄한 하체로 노면 충격을 많이 상쇄시키더군요 저속이나 고속에서도 주행 안정감 또한 상당히 안정감 있었습니다 2천만 원대의 소형 SUV 치고는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는 쉐보레 트랙스 디젤 할로겐 헤드램프와 허접했던 실내 재질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부분에서 만족 특히 실내로 들어오지 않는 엔진 소음 생각보다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승차감 1.6 디젤 특유의 높은 연비 효율까지 트랙스 디젤에 점수를 준다면 10점 만점에 6.5점을 주고 싶네요 ?1362cc 싱글터보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출력과 연비를 두마리의 토끼를 잡기위해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때, 단점이라고 생각되었던 것은 공간적인 부분과 ?가솔린 모델밖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디젤이 기름도 저렴하고, 힘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SUV는 경유차를 선호하여 기다렸으나, 저는 휘발유 모델도 굉장히 괜찮았다고 생각됩니다.

?왜냐면 디젤의 가솔린과 비교했을 때, 출고가가 상승하게 되어 있는데 그럴 경우, 현재 굳건한 포지셔닝을 하고 있는 투싼과 스포티지R과 비교했을 때,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16년에 디.젤. 모델이 출시되긴 하였으나, QM3나 티볼리에게 판매량에서 뒤쳐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지금 보시는 차량은 연식 2015년, 주행거리 3460km이며, 신차출고가 2263 (썬루프, 네비 등 미포함)와 비교했을 때,1년만에 400정도 감.가.가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흰색이며, 6단 오토미션차량이랍니다.

?? ??쉐보레 트랙스는 LS, LT, LTZ, 프리미엄으로 등급이 나뉘고, 지금 보시는 매

[트랙스] 생각의 끝은?



은 바로 1.4LTZ 모★델입니다.

??교환흔적은 전혀보이지 않는 완.전.무.사.고. 매물이라는 것도 매혹적인 부분입니다.

? ??외부를 360도 위 아래 모두를 확인해보아도, 상처나 찌

그러미짐 등 손상된 곳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 ??휠 4짝도 모두 새것과 같은 모습이며, 주행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타이어 마모도 거의 없습니다.

??? ??엔진룸도 깔끔하며, 시동 스타트 후, 소음도 적고, 기타잡음도 들리지 않습니다.

?? ??내

부는 쉐로레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계기판도 다른 국산 브랜드 차량과는 완전 다른 모습입니다

??네비는 상단에 사제로 매립이 되어 있답니다.

?? ??아무래도 소형이다 보니 공간은 충분히 넓지않다는 이야기가 있기는 하나, 이는 감수해야될 부분입니다.

?제가 직접 운전석에 앉아보았을 때, 운행하는데는 별다른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으나, 뒷자리에 탑승했을 때는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짐을 많이 싣고 이동을 하시는 분이나, 4인가족 이상의 패밀리카 용도로는 조금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운전석쪽 전동시트, 운전석,동승석,사이드,커튼에어백, 후방카.메.라.및 센서, 블루투스, ECM사이드미러,하이패스, 썬루프 등이 있습니다!!? ??LTZ기본 옵션에 추가적으로 썬루프,네비,후카, 블랙박스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출고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성능상으로는 완!벽!하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 ??그럼 최종적으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무사고인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는 1800후반에 매물로 나와있습니다.

주행거리는 3천킬로가 조금 넘으며, 15년 6월에 출고되었습니다.

?흰색으로 가솔린 모델이니,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윤박사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장마가 심한 여름에는 침수차가 중고매물로 흘러들어오는 경우가 있답니다.

정비소에서 깜쪽같이 무



무!사!고!차량으로 둔갑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며칠전, 2016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일 오펠 모카 X 신형을 소개하면서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얘기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오펠 모카와 쉐보레 트랙스 두 차량은 태생이 같은 형제이기에 신형 모카 X에 더더욱 주목하지 않을수 없었죠.그러나 오펠 모카X에 뒤이어 공개된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보면 태생이 같은 모델이지만 서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바디 라인은 오펠 모카와 동일한 라인을 지니고 있지만, 보다 공격적이고 강인한 인상을 가진 쉐보레 트랙스의 모습입니다.

전면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프런트 범퍼와 거대한 6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세련되고 날렵한 헤드램프와 LED 주간 주행등을 적용하여 더 넥스트 스파크, 캡티바 등과 동일한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죠.측후면부 역시 새로운 디자인의 휠과 더욱 디테일해진 테일램프, 리어 범퍼로 페이스리프트로써의 변화를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극적인 변화보다는 기존 모델의 정체성을 그대로 살리고, 부분적인 변경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이고 차분해진 느낌이랄까요?사뭇 달라진 분위기의 외관만큼이나 실내 역시 눈에 띄게 변한 것이 여럿 보이는데요.기존 모델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개선 및 보완 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수납 공간과 송풍구, 인포테인먼트 구성이 난해하게 배치되었던 센터페시아의 경우 시크릿 박스와 수납 공간을 과감히 없애고,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마이링크를 적용하여 한층 더 심플해진 모습입니다.

또,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오디오 시스템, 공조 시스템을 간결하게 분류하여 시인성 및 조작성을 항샹시켰죠.뿐만아니라 그동안 쉐보레 경차, 소형차에나 적용되던 바이크 스타일의 계기판이 트랙스에도 적용돼 많은 비난을 받았었는데 비로소 새로운 스타일의 계기판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세련되어진 외관, 실내 외에도 후측방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향상시킨 쉐보레 트랙스 신형.아쉽게도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한 1.4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1.6ℓ 디젤 엔진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다만, 엔진의 성능을 개선시켜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선보일지는 아직 알수 없는 상태입니다.

[트랙스] 대박이네요.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오늘 13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6 시카고 모터쇼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국내 출시는 올해 하반기에 이뤄질 예정입니다.

by 이츠[ 오펠 모카 X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오펠 모카 X 신형 and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이츠입니다.

최근 1.6ℓ 디젤 모델을 선보이며 소형 SUV 시장에 커다란 돌풍을 예견하는듯 ...blog.naver.com [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 연비 + 가격 + 제원 이츠입니다.

지난 7월 1일 풀체인지 모델을 선보인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를 이제서야 뒤늦...blog.naver.com [ 쉐보레 임팔라 시승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쉐보레 임팔라 시승기 + 가격 + 제원 + 연비 이츠입니다.

지난해 국내 자동차 시장을 되돌아보면 가장 최근 제네시스 EQ900을 시작으로 ...blog.naver.com [ 자동차 개소세 인하 연장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자동차 개소세 인하 연장 6월까지 and 1월 소급 적용 이츠입니다.

작년 12월부로 종료되었던 자동차 개소세가 다시 연장되었다는 소식을 접하셨는지...blog.naver.com .그래도 그 지루한 틈을 타 이차 저차를 구경하는 재미를 나름 느끼고 있는데위장막 차량이 ?n

! 시야에 들어왔다.

..요

시!!!딱 보면 옆에 같이 달리는 스포티지보다 작은 소형 SUV임을 단숨에 알았다.

..테일램프가 LED 타입이네... 궁금하다.

.. 더욱 더 가까이

! 컴온어라

!트랙스인데? 트랙스 같은데? 트랙스 맞지?2017 트랙스 페리구나...측면 휠하우스를 옵셋한듯한 외관을 보니 트랙스가 맞긴 맞군...전면부도 LED 데이라이트가 추가 되었네...그럼 이미 공개된 2017 트랙스 페이스리프트에 대해서 살펴보자...(빠르면 올해 안에 만나볼 수 있다니 기대된다!!!)기존의 트랙스는 소형 SUV 다운 동글동글 알찬 전면 외모를 갖고 있었다.

..페이스리프트라고 보기엔 꽤나 많은 부분들이 변경되었음을 한눈에 알 수 있다.

크루즈, 볼트, 이번에 새로 론칭한 신형 말리부와의 패밀리룩을 이어가는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듀얼 프론트 라디에이터그릴과 날렵해진 헤드라이트가 수평적 레이아웃을 적용해 소형 SUV지만 더욱 넓고 안정적으로 눈에 띄게 변모했다.

눈이 부리부리 해보여서 좀 화가 난듯한 표정 같기도 하다.

..(만화 캐릭터같은데... ㅋ)최고등급에서는 18인치 알로이 휠도 제공할 예정이다.

위의 위장막 차량처럼 후면부는 LED 듀얼 테일램프가 적용되었다.

제원은 기존과 동일한 에코백 1.4 가솔린 싱글터보 6단변속기, 1.6 디젤모델로 최대출력 138마력, 1,950

4,900RPM 구간에서 최대토크 20.4kg.m다.

이전에 너무 심플했던 아날로그 RPM 게이지와 퀄리터 떨어지는 디지털 트립창에서듀얼 콕핏으로 RPM, 속도계, 트립창이 표현된다.

또한 7인치 마이링크 터치 스크린이 적용되고 버튼들이 정리가 잘되어 기존의 답답한 센터페시아에서 벗어났다.

이 7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4G LTE와 와이파이 핫스팟이 포함되었다.

또한 추가로 사각지대경보 시스템, 후측방감지경보, 전방추돌경보, 차선이탈경고 등의 안전사양이 추가될 예정이다.

동영상2017 Chevrolet Trax - 2016 Chicago Auto ShowThe Chevrolet Trax just got a facelift and booty tuck at the Chicago Auto Show, but there's even more to like inside GM's popular compact CUV. Full Story: ht...www.youtube.com 국내 가솔린 트랙스가 처음 론칭후 디젤엔진의 티볼리, QM3 등의 선전으로 인해 뒤늦은 디젤모델 출시로고유가였을 당시 상황에서 쉐보레 트랙스가 많은 판매량을 보이지는 못했지만 거의 풀체인지에 가까운 페이스리프트로 상품성이 강화된 2017 쉐보레 트랙스의 선전이 기대된다.

끄트

사진 : netcarshow동영상 : youtube, Autoguide.com.. 티볼리와 QM3 의 선두다툼이 치열�?던 가운데, 작년 8월 트랙스 디젤이 출시되면서 쉐보레의 약진이 무섭습니다.

 차량 판매순위와는 별개로 국내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쉐보레는 "쉐슬람" 이라는 매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뒤늦게 2016 트랙스 디젤모델을 발표하면서 소형 SUV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는 대목 입니다.

사실 저 개인적으로는 외형 디자인 면에서 트랙스를 가장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작지만 결코 작아보이지 않는 준중형급 이상으로 보이는 차체 디자인과 우직해 보이는 전면부, 사자 한마리가 웅크리고 있는 듯한 강한 포스를 품고 있어 보이죠.트랙스 디젤 시승기트랙스 디젤 시승기 독일 오펠사의 4기통 1.6 CDTi 에코텍 디젤엔진과 새로운 3세대 6단 자동변속기의 ...blog.naver.com 트랙스 디젤 시승기는 이미 지난 8월 런칭행사 때 한차례 선보였던 바 있는데요, 배타고 들어간 인천 신도/시도/모도를 돌며 짧게나마 그 성능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디젤임에도 의외로 실내는 정숙했고, 초반부터 경쾌한 악셀링 반응과 쉐보레 특유의 단단한 서스펜션 세팅으로 다이내믹한 주행을 할 수 있었음에 놀랐었죠. 하지만 3,000rpm 이상에서는 어느정도 소음이 올라오면서 가속이 답답해 지는 부분이 있어 아쉬움도 느꼈었다고 했었는데요... 이번에 약 일주일 동안 시승차를 타며 나름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도 해본 결과,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100

120km 를 넘긴 고속구간 주행에서도 결코 출력이 답답하다는 느낌없이(1.6 배기량 대비) 꾸준한 가속감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핸들링도 묵직하게 안정적인 밸런스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자동차는 시간을 좀 가지고 이런저런 주행여건에서 테스트를 해봐야 더 정확히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최근 트랜드와는 좀 뒤쳐지는 듯한 트랙스의 실내 인테리어와 엔진ON/OFF 버튼도 없이 폴딩키로 돌려서 시동을 걸어야 하는 것 등에서 과연 2016년식이 맞나 싶기도 했었는데요...이런 불만들은 트랙스 디젤이 보여주는 운동성능과 높은 연비를 보며 물 녹듯 사라지더군요. ^^시내주행 구간에서 트립컴퓨터 상에 보여지던 평균연비는 19.2km/L 입니다.

물론 고속으로 때려밟으면 좀 떨어지기도 하고(그래도 15

16km/L), 정속주행을 하면 더 오르기도 하는 등(20

21km/L) 변수들은 있었지만 일주일간의 시승동안 약 800km 를 주행하며 평균 18

19km/L 정도의 연비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사실 언젠가부터 자동차를 평가함에 있어 연비가 무척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실용적인 소형 SUV 를 고려하고 있는 오너들은 가격과 실속을 중시하는 면이 강하기 때문에, 트랙스 디젤의 높은 연비는 엄청난 플러스 요인이 될 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데일리카로 쓰기도 좋고, 업무용으로 약간의 짐을 싣고 장거리를 다니기에도 좋은 여러가지 충분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매력적인 자동차 임에 틀림 없죠.356리터의 트렁크 공간은 2열 폴딩시트를 접을 경우 최대 1,370리터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운동장처럼 넓다고 하긴 힘들지만 부족함을 느낄 정도도 아닙니다.

하지만 높은 디자인 완성도 대비, 일반 할로겐 램프의 적용 등 경쟁모델들 대비 다소 떨어지는 옵션 부재는 정말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자동차의 기본적인 성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이나 편의옵션, 감성적인 부분에 특히 더 관심이 많은 국내 자동차 시장을 재대로 읽지 못한 쉐보레 코리아의 실수가 아닌가 싶은데요...물론 가격적인 부분(트랙스 디젤 가격은 2,156

2,465만원) 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는지도 모르지만, 차라리 가격이 좀 더 올라가더라도 이런 부분들에 대해 좀더 신경써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최소한 HID 적용과 스마트키 같은거 말이죠.그럼에도 불구하고 2016 트랙스 디젤을 높히 평가하고 싶은 건, 자동차의 기본기가 정말 튼튼했다는 점 입니다.

 소형 SUV 임에도 코너에서의 쫀쫀함, 초반 가속성능 그리고 안정적인 고속주행 능력등... 여러가지로 많은 장점이 있는 차라는 점에 이견이 없습니다.

1열 실내공간은 제법 덩치큰 성인들 두명이 함께 타도 비좁은 느낌은 없습니다.

스티어링휠의 지름은 차체에 비해 좀  큰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그립감이나 핸들링은 더 없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심플한 실내 구성(가장 하위트림의 깡통옵션 차량을 선택한 것 처럼)은 계속 아쉬움으로 남구요...트랙스의 클러스터는 디자인과 LED 색상에 대해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습니다만, 저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시인성도 좋고 디지털 속도계 옆에 아날로그식 RPM 게이지가 별도로 위치해 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디젤차량이라 3천RPM 이상 넘길 일이 별로 없다는게 함정이겠죠... ^^2열 좌석은 사실 넉넉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성인 두명 정도를 태우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장거리 주행시에는 좀 불편하리라 예상됩니다.

서울-무주 간의 장거리 주행동안 트랙스 디젤 2열에 앉았었던 해인삼매가 불편함을 토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운전대를 잡았던 리카피는 전혀 게의치 않고 아... 트랙스 차 잘나가요, 고속에서도 짱짱하네요! 라며 환호성을 질렀더랬죠


 ^^이날 트랙스 디젤로 500km 넘게 운전했는데, 얼마전 또 시승차 받은 열정블로거 리카피의 시승기는 아래.쉐보레 트랙스 디젤 시승기2015년 8월 국내시장에 선보인 쉐보레 트랙스 디젤 쉐보레 트랙스 디젤이 출시된지 어언 4개월이 흘렀습니...blog.naver.com 몇가지 아쉬운 점들도 분명 있었지만, 준중형급 SUV 라고 해도 모를만큼 듬직한 외관과 튼튼한 기본기에서 나오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그리고 높은 연비까지... 이 3가지 만으로도 트랙스 디젤을 선택할 요소는 충분 할 것 같습니다.

- 1.6 CDTi 엔진(1,598cc 독일 오펠사)- 최고출력 135hp / 4,000rpm- 최대토크 32.8kg.m / 2,250rpm- Gen III 6단 미션이 녀석도 트랙스 디젤에 반한 듯 하죠? ^^영상출처 : 쉐보레코리아마칩니다.

?1362cc 싱글터보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출력과 연비를 두마리의 토끼를 잡기위해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때, 단점이라고 생각되었던 것은 공간적인 부분과 ?가솔린 모델밖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디젤이 기름도 저렴하고, 힘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SUV는 경유차를 선호하여 기다렸으나, 저는 휘발유 모델도 굉장히 괜찮았다고 생각됩니다.

?왜냐면 디젤의 가솔린과 비교했을 때, 출고가가 상승하게 되어 있는데 그럴 경우, 현재 굳건한 포지셔닝을 하고 있는 투싼과 스포티지R과 비교했을 때,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16년에 디.젤. 모델이 출시되긴 하였으나, QM3나 티볼리에게 판매량에서 뒤쳐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 ??지금 보시는 차량은 연식 2015년, 주행거리 3460km이며, 신차출고가 2263 (썬루프, 네비 등 미포함)와 비교했을 때,1년만에 400정도 감.가.가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흰색이며, 6단 오토미션차량이랍니다.

?? ??쉐보레 트랙스는 LS, LT, LTZ, 프리미엄으로 등급이 나뉘고, 지금 보시는 매


은 바로 1.4LTZ 모★델입니다.

??교환흔적은 전혀보이지 않는 완.전.무.사.고. 매물이라는 것도 매혹적인 부분입니다.

? ??외부를 360도 위 아래 모두를 확인해보아도, 상처나 찌

그러미짐 등 손상된 곳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 ??휠 4짝도 모두 새것과 같은 모습이며, 주행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타이어 마모도 거의 없습니다.

??? ??엔진룸도 깔끔하며, 시동 스타트 후, 소음도 적고, 기타잡음도 들리지 않습니다.

?? ??내

부는 쉐로레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계기판도 다른 국산 브랜드 차량과는 완전 다른 모습입니다

??네비는 상단에 사제로 매립이 되어 있답니다.

?? ??아무래도 소형이다 보니 공간은 충분히 넓지않다는 이야기가 있기는 하나, 이는 감수해야될 부분입니다.

?제가 직접 운전석에 앉아보았을 때, 운행하는데는 별다른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으나, 뒷자리에 탑승했을 때는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짐을 많이 싣고 이동을 하시는 분이나, 4인가족 이상의 패밀리카 용도로는 조금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운전석쪽 전동시트, 운전석,동승석,사이드,커튼에어백, 후방카.메.라.및 센서, 블루투스, ECM사이드미러,하이패스, 썬루프 등이 있습니다!!? ??LTZ기본 옵션에 추가적으로 썬루프,네비,후카, 블랙박스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출고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성능상으로는 완!벽!하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 ??그럼 최종적으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무사고인 쉐보레 트랙스 중고차는 1800후반에 매물로 나와있습니다.

주행거리는 3천킬로가 조금 넘으며, 15년 6월에 출고되었습니다.

?흰색으로 가솔린 모델이니,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윤박사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장마가 심한 여름에는 침수차가 중고매물로 흘러들어오는 경우가 있답니다.

정비소에서 깜쪽같이 무



무!사!고!차량으로 둔갑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GM 쉐보레 출전자는 2015년 시장 첫 판매량에서세번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죠.63,000 대수 달성, 심하게 닳고 닳았지만2013년 4월 이후 쭉 판매를 이어온 사골 트랙스가2017 글로벌 트랙스를 통해 올 가을 중대한 단장을 앞두고 있죠.국내 시장은 QM3, 티볼리 대비 경쟁력에서 밀리나북미 시장만큼은 뛰어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기에GM도 한참 뒤에 페이스리프트를 감행한 것이겠죠.역시 국내 시장은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것인가? 쳇보닛과 전륜 펜더, 앞뒤 오버행, 헤드램프, 테일램프 모두 Brand New!먼저 출격할 것을 예고한 캡티바 페이스리프트 처럼신형 듀얼 포트 그릴의 완성과 헤드램프 디자인은2017 쉐보레 트랙스를 쉐비의 신형 모델인 말리부, 볼트 (Volt/Bolt)와 흡사해진 모습.솔까 완성도만큼은 캡티바 대비 나은듯 보여집니다.

오펠 1.6 디젤 엔진을 들여올 때 진작 페리를 진행해주었음 좋았으련만.그렇게 방향을 잡지 못한 점이 안타까울 따름이죠. 흑흑무엇보다 다행이라 생각한 부문은 바로 interior.그동안 트랙스 interior는 눈뜨고 봐줄수가 없었죠.물론 2017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또한크게 달라졌다고는 볼 수 없겠으나Exterior만큼이나 눈에 띄는 변화가 있었네요.오히려 맏형 캡티바 대비 낫다는 점이 아이러니.완전히 새로워진 대쉬보드 디자인, 레이아웃.듀얼콕핏 느낌을 살린게 최신 쉐보레 차량의 특징.2017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 Chevrolet Trax.하우징 부분은 신형 7인치 스크린이 들어감으로써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함에 따라스마트폰 스크린 미러링이 가능해지죠.이는 국내 시장에서 스파크를 통해 만났던바 있죠.자연스레 4G-LTE 연결은 당연 가능할 것이구요.다섯 사용자가 7가지 장치 연결을 허락하는 셈.쉐보레 트랙스 2017 Chevrolet Trax.신형을 통해 전기 아키텍쳐 개선을 중시한 쉐보레.반드시 잡아야하는 IIHS Top 세이프티 Pick+ 등극의 히로인, 전방 추돌 경보 장치를 비롯측면 사각지대 경보, 후측방 경보, 차선 이탈 경보.모두 포함, 최신 안전사양으로 구성됨은 당연지사.이 탐나는 사양들은 두 상급 트림의 옵션으로 마련.LTZ 트림을 대체한 프리미어 트림 / LT 트림이죠.물론 LS 트림 기본 조차 10개 에어백, 후방카메라가 존재하는 점이 세일즈 포인트.두 상급 트림은 또한 헤드 / 테일램프에 LED 시그니처 라이트를 달았으며,브랜디 혹은 최소한의 황색이 강조된 스티칭 작업한블랙시트가 포함된 애호가 interior 트림까지 옵션.2017 쉐보레 트랙스 interior 모습은 마치세그먼트 두번째 베스트셀러이자 상급 사촌, 뷰익 앙코르와 가까워진듯 보여집니다.

모든 와이어, 새 전자 장치를 지원하는 ECU 외에는새 실속있는 변화는 당치도 않죠.포트 인젝션 1.4 에코텍 터보 엔진 그대로 장착.출력 138hp, 토크 20.4kg.m가 6단 Auto 매칭.아무래도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보니 성능 변화는 거의 0%.서스펜션 아키텍처 역시 변화는 없었습니다.

하긴 그도 그럴것이 (쉐보레 트랙스를 최강 Chick 차량으로 만들어준) 60%를 차지하는 여성들이대게 신고객으로서 브랜드에 접근하는 분들이기에개선할 동기여부는 충분치 않았던 것 같군요.결국 GM도 차를 파는 기업 입장에서 바라봄으로써40%의 남성들이 원하는 성능 개선은 묵고한채주고객인 여성들은 크게 신경쓰지 않는 성능 부문을고스란히 유지하는 것 자체가 맘에 들진 않네요.이게 바로 진정한 차별이 아닐까요?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지요?2017 Chevrolet Trax, 쉐보레 트랙스 페이스리프트.물론 소비자들은 막강한 세일이 지속되는 것을아마도 기대하실텐데요.하지만 다음 후속작이 빠르게 이뤄지리라 생각하진 마시길.언제나 그렇듯 차를 파는 능력은 정말이지 형편없다는.한국 GM님! 제발 분발 좀 하시길 바라며.고객을 끌어들이는 능력만큼은 현대.기아차를따라갈수는 없을듯 싶군요.차를 만드는 능력 보다 차를 파는 능력이 월등한 현기차.2017 트랙스, Trax 페이스리프트.사실 현재 2016 쉐보레 트랙스 가솔린 / 디젤의경쟁력이 떨어져있는 상황인지라 하루빨리 내놓기를 희망할 뿐입니다.

그나저나 캡티바 페리는 정말로 답이 없네. 하하신형 크루즈와 말리부에게 기대를 거는 수 밖에.2016 쉐보레 캡티바 페이스리프트 (Chevrolet Captiva)한국지엠이 내놓을 신차(?), 2016 쉐보레 캡티바 페이스리프트. (Chevrolet Captiva)브랜드만 다를 뿐 하...blog.naver.com 그래서 한국엔 언제 나오니? 2016 쉐보레 크루즈 '★ 차를 사랑하는 쩌네시스'의 쩌네시스입니다.

제가 한국GM이 소형차에 강하다는 생각이 ...blog.naver.com 쉐보레 말리부 1.5 (2016 Chevrolet Malibu) 못 기다릴듯!2016 쉐보레 말리부 1.5 (Chevrolet Malibu) 못 기다리겠어요올해 들어 제너럴 모터스 아니지, '쉐보레 (...blog.naver.com 2016 쉐보레 트랙스 디젤, 티볼리와의 대결 자신있나? 쩌네시스입니다.

조만간 저희집 모닝이와의 비교 시승기를 진행할 예정인 더 넥스트 스파크를 ...blog.naver.com 글 by 쩌네시스사진 출처 : MOTORTR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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