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법주차 바너클



 만약, 주차위반으로 단속되었을 경우는, 10,000

18,000엔의 과태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 주차 위반시의 대응(1) 경찰에 연락합니다.

오른쪽의 주차 위반 스티커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에 신속하게 연락해야 합니다.

물론, 일본어가 되어야 하겠지요?(2) 과태료 지불경찰에 출두해 수속을 거친 뒤, 납부서를 받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있는 금용기관에 가서 과태료를 지불합니다.

반드시 영수증을 꼭 받아 놓아야 합니다.

(3) 렌터카 회사에 보고렌터카 회사에 수속 서류와 영수증을 제시합니다.

 제시가 없는 경우에는 위약금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불법주차 바너클] 에 대한 몇가지 이슈


 ※불법주차는 렌터카 회사에 통보됩니다!불법주차 스티커를 붙힌 후, 경찰서에서는 차량 넘버를 확인해 소유자 즉, 렌터카 회사에 위반 사실을 통보합니다.

반환전에는 반드시 경찰의 지시에 따라 수속을 마치도록 합니다.

※주차금지인지 아닌지는 스스로 확인 할 것!외국인이 주차위반을 범하는 겨우가 아주 많습니다.

렌터카 회사의 조사에 의하면, 외국인의 주차위반 검거율은 일본인의 8배에 이른다고 합니다.




주차금지 장소인지 아닌지는 운전자 자신의 눈으로, 표식이나 표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노상주차는 단속이 심한 것 같은데, 도대체 어디에 주차해야 하나요?2006년 6월의 법 개정에 의해, 일본의 주차위반 단속이 엄격해 졌습니다.

어디에도 주차할 수 없기 때문에 표식을 확인하여 정해진 곳에만 주차해야 합니다.

위반시, 보통 승용차의 경우 10,000

18,000엔 정도의 과태료가 부가되기 때문에 주차는 주차장에!!Tip. 지방도시의 작은 소바집이나 카레집 등은, 주차장이 없거나 1

2대 밖에 세울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노상주차를 해서는 안됩니다.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장이 확보되어 있을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일단 점원에게 주차장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주차장이 완비된 편의점이나 가게 앞에 무단 또는 장시간 주차를 하는 차량(외국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 편의점이나 가게에서는 무단 또는 장시간 주차를 하는 차량을 바로 경찰에 신고하거나 타이어에 잠금 장치를 하고 있습니다.

렌터카 여행 도중, 주차위반 스티커 때문에 곤혹을 치루는 분들을 본 적이 있는데, 일본어가 안되는 분들이라면 더욱 당황스럽겠지요? 그러므로, 일본 여행은 대중 교통으로!! 큐슈타비 (Kyushutabi)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