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돈 황정음



두 사람은 서울 시내 모처 호텔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황정음은 2월초 설 연휴 후 식장을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해요.황정음의 연인 이영돈은 철강회사를 운영 중인 젊은 CEO. 이영돈은 거암철강 대표이사의 아들로 업계에서는 잘 알려져 있다.

거암코아는 규소강판을 가공 유통하는 사업체로 알려졌고 현재 홈페이지 화면에 President는 아들 이영돈으로 돼 있다.

 거암철강 업체 정보에 따르면 자본금은 5000만원이며 매출액은 30억으로 되어있다.

철강가공 및 도매를 하는 1차 철강 제조업체다.

  이영돈은 일본프로골프투어에서 활동한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황정음 측은 지난해 12월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이영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초기엔 연기력 부족으로 비판도 많았다.

   그대로 잊히나 하던 찰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실제 커플이던SG 용준과 출연하며 까칠하지만 귀엽고(2009년 '우결'의 히어로) ?  애교 많은 실제 성격을 맘껏 뽐내며 대중에새로운 매력의 여자를 보여준 후 말도 안 되는흥행몰이를 한 MBC 드라마(2009

2010년)  '지붕 뚫고 하이킥'의 히로인으로 정말 뜬다.

2010년 신종플루 판정에도 근성으로 촬영(안전 확보 뒤 촬영 강행)  이후 코믹한 역에 머문 게 아니라 끊임없이원하는, 경험해보지 않던 역할에 출연하며연기력 놀란을 지워버린다.

  코믹 연기가 연기 중은 고급연기(어려운연기)에 속하는 건 다들 아시죠? 본인의 노력과 몇몇 작품에서 보여준 연기는굉장히 인상적이었으며  이제는 어떤 역할도걱정 없이 맡길 수 있는 흥행배우가 되었다  황정음의 큰 장점 중에 하나가 작품 선구안이 좋다는 것이고 스펙트럼을 차차 넓히며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줄 아는 배우로 성장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정음이의행복을 빌며 이 글을 작성합니다  걸그룹 '슈가'출신 황정음은 지나달 종영한MBC 로맨틱 드라마'그녀는 예뻤다'를 통해유례없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4살 연상의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34)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2월 8일 한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2일 서대문구 연희동 일대에서 만나는 사진을보도하며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정음의 소속사 씨제이엔터테인먼트는"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고 아직 결혼을 이야기할 단계는 아니며 이제 막 좋은 만남을시작했다.

"라고 밝혔다  황정음이 지금처럼 잘 나가는 계기가 된 건누가 뭐라 해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당시실제 커플이던 김용준과 출연하며 황정음의톡톡 튀는 매력을 어필했기 때문일 겁니다  이런 이미지로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며연기력을 쌓고 아이돌 시절에도 받지 못한스포트라이트를 온몸으로 받기 시작하죠  김용준과는 2006년 교제를 시작해 9년 만에결별을 하게 되었고(2015년 초) 이후 활동에만전념하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영돈 씨와만남을 시작해 서로 알아가는 단계.?로맨틱 코미디의 퀸답게많은 드라마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선구안이 훌륭하다재밌고 흥행이 될 드라마를 선택하는안목이 타고난 거 같다.

 영화를 선택하는 건 아직 미흡해 보이네요  2009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많은 상을받게 됩니다.

 방송(예능) 출연 작품 황정음 틴트도 유행이라고 합니다.

주변에 이 틴트 쓰는 아기들 많던데황정음 틴트였군요 황정음의 귀여움과 애교가 묻어 나오는사진이 많아서 올립니다.

  황정음 화보 사진 모음 평소에 보기에 많이 마른 편으로 봤는데아니었군요 탄력적이고 매력적인 몸매의소유자 였습니다.

  황정음 가방도 잘 어울리네요 날씬하지만 볼륨감있는 멋진 몸매네요  이별의 아픔은 새로운 사랑으로극복하는 거랍니다.

?? 앞으로도 예쁜 사랑하고드라마 영화에서 좋은 연기로로코의 여왕뿐 아니라새로운 연기로 팬들의기대에 보답해주세요  END  이에 그녀의 연인 이영돈 골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영돈 골퍼는 서울고등학교와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거쳐 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고, 그해 12월에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프로 데뷔했다.

이후 2007년 SKY72 투어 대회, 2012년 챌린지투어 대회에 출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그는 2007

2008년 일본 유학 생활을 바탕으로 '골프스쿨'을 열고 티칭 프로로도 활동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영돈 골퍼는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읍니다.

거암코아는 철강산업의 핵심인 규소강판을 전문, 가공, 유통하는 회사로 규소강판 Core Lamination을 생산하는 Core 생산업체이며 규소강판 Coil 및 Sheets를 수입, 수출하는 무역업을 겸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영돈 골퍼는 현재 이 회사에 근무하며 경영수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단하네요 거암철강 후계자 이영돈 골퍼거암철강 , 이영돈 골퍼 , 거암철강 이영돈 골퍼 , 이영돈 골퍼 거암철강 , 이영돈 골퍼 황정음 , 황정음 이영돈 골퍼 , 황정음 지난 2일 서울 연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영돈씨의 생일을 맞아 저녁을 함께 보내는데이트 현장도 '더팩트'의 단독 취재 보도가 있었습니다.

??취재 보도 후에는 황정음씨와 이영돈씨는 순순히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황정음씨와 열애중인 이영돈씨는 일본 프로골프 투어에서 활동한 프로골퍼이며현재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공개연애가 시작 된 만큼 두분 다 행복한 연애 됐으면 좋겠습니다.

.만난지 6개월만에? 축 하 드 려 요 :)황정음씨의 예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씨기사내용:황정음 시댁 거암철강 매출보니…이영돈과 2월26일 신라호텔서 결혼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결혼황정음 시댁 거암철강 매출보니…이영돈과 2월26일 신라호텔서 결혼황정음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시댁 거암철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정음 예비신랑 이영돈은 철강회사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상당한 재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돈 아버지가 대표로 있는 거암코아는 철강산업의 핵심인 규소강판을 전문, 가공, 유통하는 회사다.

[이영돈 황정음] 근본적 원인은 ?


 규소강판 Core Lamination을 생산하는 Core 생산업체이며 규소강판 Coil 및 Sheets를 수입, 수출하는 무역업을 겸하고 있다.

 자본금은 5000만원이며 매출액은 30억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과 결혼하는 이영돈은 2006년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했다.

 현재 아버지 회사 거암철강에서 근무하며 경영수업 중이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황정음이 2월 26일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황정음 측은 지난 7일 "양가 부모님께서 적극적으로 결혼을 권유,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축하드려요 :)황정음씨는 논현동 가구거리를돌아다니며 가구를 보러다닌다고 해요 ^^오정말 대단하죠?두분 잘 어울리시네요 !오 래 오 래 행 복 하 세 요,매력있는 황 정 음 씨 #거암철강##프로골퍼이영돈##믿고보는배우 황정음##황정음이영돈결혼##황정음#. ㅎㅎ조회건수가 장난아닌데용황정음의 연인으로 이용돈씨는 1982년생 용인대학교 골프학과를 졸업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2006년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2007년 SKY72투어, 2012년 챌린지투어의 대회에 출전이영돈씨는 철강회사인 거암코아 이호영 대표의 아들 이며 현재 이회사에 재직하여 경영수업 중이랍니다^^?한순간에 시상이 털렸네용그래도 좋은일이니 모두모두 축하합니다?귀엽고 깜찍하고 섹시하면서 무언가 볼수록 매력적인황정음씨와 결혼하게 되서 ?완죤 멋져요


?황정음씨 사진모음 잠깐 보고 가실까용?                   ?배우 황정음(32) 연인 이영돈(35)2월초 백년가약을 맺는답니다



축하축하해요^^?? ....???저는 처음에 먹거리 X파일의 이영돈 피디로 착각을 하고 깜짝 놀랐어요이번 황정음 이영돈 열애설의 파장이 큰 이유는 이영돈 피디와 이름이 같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바로 지금 황정음과의 열애설로 검색어 반열에 오르고 있는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머거리 엑스파일의 이영돈 피디가 아니라 바로 프로골퍼 이영돈씨입니다.

 오해는 금물이에용 ㅎㅎㅎ8일에 황정음의 소속사측에서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최근에 좋은 사람과의 연애를 시작한것이 맞다고 밝혔는데요,그 주인공이 바로 사업가 겸 프로골퍼 이영돈씨라는 사실!!! :)황정음 이영돈 커플 축하드립니다 배우 황정음씨와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이제 사귄지 4개월 정도라고 하니.. 한창 좋을 때 에요.. 부럽 ... ㅠ.ㅠ이번 8일에 연애를 인정한 황정음씨와 이용돈씨는 아직 결혼을 할 단계는 아니니 이쁘게 잘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소속사측에서 입장을 ?꼰x다고 하니 조심스럽게 시작한 두 사람 이쁘게 사랑의 결실을 맺을 때까지 지캬보도록 해요. 이영돈씨와 새롭게 열애를 시작한 황정음씨는 가수 김용준의 전 여친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남녀관계란게 그렇듯...과거는 과거에 묻기로 해요.황정음씨가 최근에 촬영했던 그녀는 예뻤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믿보사 황정음 :) 최근에 골프 관련 인증샷이 화제되고 있어요. 이때부터 열애설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 것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게다가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인정!!   PD이영돈 말고 프로골퍼 이영돈 ㅋㅋㅋ이름때문에 놀란 분들 진정하세요

피디님이 아니시래요 ㅋㅋㅋㅋㅋ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황정음과 이영돈은 연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영돈의 생일을 맞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지인들과 함께 이영돈씨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ㅠㅗㅠ황정음 이영돈 커플 오래오래 이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완전 마른 황정음씨 바디라인도 부럽 ㅠㅠ황정음씨의 남자친구인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건징한 체격에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D....???저는 처음에 먹거리 X파일의 이영돈 피디로 착각을 하고 깜짝 놀랐어요이번 황정음 이영돈 열애설의 파장이 큰 이유는 이영돈 피디와 이름이 같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바로 지금 황정음과의 열애설로 검색어 반열에 오르고 있는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머거리 엑스파일의 이영돈 피디가 아니라 바로 프로골퍼 이영돈씨입니다.

[이영돈 황정음] 의 매력 포인트



 오해는 금물이에용 ㅎㅎㅎ8일에 황정음의 소속사측에서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지인의 소개로 최근에 좋은 사람과의 연애를 시작한것이 맞다고 밝혔는데요,그 주인공이 바로 사업가 겸 프로골퍼 이영돈씨라는 사실!!! :)황정음 이영돈 커플 축하드립니다 배우 황정음씨와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이제 사귄지 4개월 정도라고 하니.. 한창 좋을 때 에요.. 부럽 ... ㅠ.ㅠ이번 8일에 연애를 인정한 황정음씨와 이용돈씨는 아직 결혼을 할 단계는 아니니 이쁘게 잘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소속사측에서 입장을 ?꼰x다고 하니 조심스럽게 시작한 두 사람 이쁘게 사랑의 결실을 맺을 때까지 지캬보도록 해요. 이영돈씨와 새롭게 열애를 시작한 황정음씨는 가수 김용준의 전 여친으로 알고 계신 분들도 굉장히 많으신데요...남녀관계란게 그렇듯...과거는 과거에 묻기로 해요.황정음씨가 최근에 촬영했던 그녀는 예뻤다.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믿보사 황정음 :) 최근에 골프 관련 인증샷이 화제되고 있어요. 이때부터 열애설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 것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게다가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인정!!   PD이영돈 말고 프로골퍼 이영돈 ㅋㅋㅋ이름때문에 놀란 분들 진정하세요

피디님이 아니시래요 ㅋㅋㅋㅋㅋ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황정음과 이영돈은 연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영돈의 생일을 맞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지인들과 함께 이영돈씨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ㅠㅗㅠ황정음 이영돈 커플 오래오래 이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완전 마른 황정음씨 바디라인도 부럽 ㅠㅠ황정음씨의 남자친구인 프로골퍼 이영돈씨는 건징한 체격에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D 해당 사진 속에서 황정음은 예비신랑 이영돈씨에게 입맞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풍선과 플랭카드가 황정음을 둘러싸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황정음의 연인 이영돈은 철강회사를 운영 중인 젊은 CEO 입니다.

 이영돈은 거암철강 대표의 아들로, 경영 수업을 거친 후 거암코아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황정음은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 연로 변신해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습니다.

한편 황정음은 오는 2월 2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 이영돈 , 황정음 이영돈 , 이영돈 황정음  황정음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

"고 열애설을 인정하였다.

 배우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황정음이 각종 드라마와 광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열애 상대인 이영돈이 어떤 사람인지 화제를 낳고있다.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건장한 체격에 훈남 외모의 소유자이다.

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하였고,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프로골퍼로 데뷔하였다.

이어 각종 대회에 출전하였으며 타이거 우즈의 코치인 행크 해니로부터 직접 골프를 배운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이후 1년간 일본 유학을 하여 골프스쿨을 열고 골프 강습을 하며 활약을 선보였고,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의 대표이며 사업가로서 다양한 이력을 만들고 있다.

특히 황정음은 최초 보도 20분도 채 되지 않아 인정을 하였고,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인만큼 이를 부정하는 대신 인정하는 것을 택했다.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열애 소식에 많은 사람들은 놀라움을 가지며 두 사람의 축복을 기원하고 있다.

 배우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아직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결혼설이 벌써 대두되고 있다.

이에 황정음 소속사 측에서는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한다" 며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앞서 황정음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그녀는 "인상 좋고 편안하고 센스있고 착한 사람"이라고 언급하였는데, 실제 황정음과 이영돈의 커플 데이트 영상에 자상한 모습과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손을 잡고 애정이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 훈훈함을 더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배우 황정음, 프로골퍼 이영돈과 열애황정음은 2002년 걸그룹 슈가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2년뒤에 슈가 탈퇴 후 연로 변신하였다.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 다양한 작품과 광고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열애소식에 SNS를 통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과거 사진이나 인터뷰에서 했던 내용들이 다시금 화제를 부르고 있다.

    해당 사진 속에서 황정음은 예비신랑 이영돈씨에게 입맞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많은 풍선과 플랭카드가 황정음을 둘러싸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황정음의 연인 이영돈은 철강회사를 운영 중인 젊은 CEO 입니다.

 이영돈은 거암철강 대표의 아들로, 경영 수업을 거친 후 거암코아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황정음은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 연로 변신해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습니다.

한편 황정음은 오는 2월 2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 이영돈 , 황정음 이영돈 , 이영돈 황정음 com/site/data/html_dir/2016/01/06/2016010602743.html??? ??? ?????? ??? ?? ????? ??? ?? ??? ???? ????, ???? ???? ??? ??? ?? ???? ??. ??, ??, ??, ....news.chosun.com심은하 두딸근래 심은하 두딸은 영화단역으로 출연하게되어 촬영장에 보인점 심은하 기독교 종교작년에 기독교 방송도 남편내조로 하차한점혹시나 연예계 복귀도 예언해보는데 어쨌든 늘 좋은 일 가득할거 같은 심은하뭔가 늘 진지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거 같아복이 복을 부를거 같고나도 행복하길 진짜 기도해주고 싶당예전에는 여자연예인이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는게 큰 이슈였지만재벌가의 며느리여도 이혼후 다시 연예계 복귀하는 경우도 많았다하지만 재벌가의 며느리도 많지만요즘은 정치계 며느리도 많아졌고아내로써 지지율에도 큰 영향력을 미쳐서돈보다 내조가 더 돋보이는 행보가 보인다? 재벌가 정치인이 대세였던 지난날과 달리요즘은 또 다른 분야프로골퍼황정음의 결혼을 앞두고 프로골퍼가 더 이슈가 되는데이영돈 피디가 아닐가 하는 확인에완전 더 확인하게된 황정음 예비남편이영돈 프로골퍼 황정음은 가수생활때 아이유만 이슈된게 속상해서연기를 열심히 했다고 한다하지만 그녀는 믿고보는 시청율의 여배우로 인정받았지만어느날박수진결혼에 괜히 언급된 황정음...황정음은 더 독하게 연애를 한걸가?열애발표하지만 결혼은 아직이라고 했는데최근 다시 결혼 발표 근데 프로골퍼 직업의 비밀소위 있는 집의 아들  이영돈도 거암철당 대표의 아들로경영수업중이라고 하니황정음도 기업가의 며느리가 되는셈 근데 이영돈 프로골퍼참 훤칠하다황정음이랑 잘 어울린다 이전에 워낙 오랜 연애했던 황정음이라좀 놀랫지만뭐 사랑은 움직이는거 아니겠어?? 역쉬 여자는 이쁘고 봐야하나?하지만 그것보다황정음 보면서여자가 복이 있어야 하는게 더 중요한듯 와우 잘어울림 이 모든 이미지와 내용은 아침엔 매일경제에서 나온 얘기인데미녀가 골퍼를 좋아한다라는 발언 ㅋㅋ참 의미있따아무래도 여자 연애인이니까 중매나 골프모임이 많은갑다? 뭐 이쁜것도 중요한데서로가 만나서 긍정적인 효과로 잘 사는게 더 중요하겠지?오늘은 유독 선거를 앞두고여자연예인의 정치인남편 내조여자연예인의 프로골퍼 남친알아봤어요 rmcnmv.naver.com/flash/outKeyPlayer.nhn?vid=CC0C18FEECD79FACACB546F67A43B7F141B1&outKey=V12252d0706e9c5aeade857aa820458275cd79341287b742b830557aa820458275cd7&controlBarMovable=true&jsCallable=true&isAutoPlay=false&skinName=tvcast_white&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황정음 결혼 했네요 예전엔 프로골퍼 출신이었던 이영돈이란 남자. 지금은 아버지 회사의 사업을 물려받아서 철강회사를 운영하려고 경영수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연애하고 결혼까지 단 6개월만에 결혼에 골인하다니 역시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네요 7년을 넘게 만나도 어차피 결혼 할 사람은 하는 것이고 안할 사람은 헤어지는 걸 봤습니다.

그렇게 황정음도 오랜 연인이었던 한 남자와 헤어지고 이영돈과 결혼을 했네요 황정음 뭐가 그리 좋다고 다들 좋아하는제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결혼 축하 하고 잘 살길 바랄 뿐입니다.

.만난지 6개월만에? 축 하 드 려 요 :)황정음씨의 예비남편 프로골퍼 이영돈씨기사내용:황정음 시댁 거암철강 매출보니…이영돈과 2월26일 신라호텔서 결혼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 결혼황정음 시댁 거암철강 매출보니…이영돈과 2월26일 신라호텔서 결혼황정음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시댁 거암철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정음 예비신랑 이영돈은 철강회사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상당한 재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돈 아버지가 대표로 있는 거암코아는 철강산업의 핵심인 규소강판을 전문, 가공, 유통하는 회사다.

 규소강판 Core Lamination을 생산하는 Core 생산업체이며 규소강판 Coil 및 Sheets를 수입, 수출하는 무역업을 겸하고 있다.

 자본금은 5000만원이며 매출액은 30억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과 결혼하는 이영돈은 2006년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했다.

 현재 아버지 회사 거암철강에서 근무하며 경영수업 중이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황정음이 2월 26일 신라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황정음 측은 지난 7일 "양가 부모님께서 적극적으로 결혼을 권유, 행복한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축하드려요 :)황정음씨는 논현동 가구거리를돌아다니며 가구를 보러다닌다고 해요 ^^오정말 대단하죠?두분 잘 어울리시네요 !오 래 오 래 행 복 하 세 요,매력있는 황 정 음 씨 #거암철강##프로골퍼이영돈##믿고보는배우 황정음##황정음이영돈결혼##황정음#지난 2일 서울 연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이영돈씨의 생일을 맞아 저녁을 함께 보내는데이트 현장도 '더팩트'의 단독 취재 보도가 있었습니다.

??취재 보도 후에는 황정음씨와 이영돈씨는 순순히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황정음씨와 열애중인 이영돈씨는 일본 프로골프 투어에서 활동한 프로골퍼이며현재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공개연애가 시작 된 만큼 두분 다 행복한 연애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