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연수



  ????이름이  하연수라

듣자니,,  SNS상에서펜들에게  무성의 막말 파문을 일으켰다길래?사진을 찾아보니관상에 온통 도화끼가 묻어나지만사람을 끌어드리는 그런 기운은 아니다?하연수란 이름은음악과 관련있는 이름이고특히   현악기쪽이므로부드럽게 흐르는 음률을 담고있다 하겠다?보통 음률이라면명리학에선  수(水)기운으로 보는데그녀의 프로필상 사주에는수기가 없으므로  좀

   의아스럽기도 하다?사주를 보며설명해보자??ㅇ   戊   丙   庚ㅇ   申   戌   午   坤,27세??대운  癸       未       21?????이런 명조는  한마디로사주가  화,토,금 으로만 이루어진 팔자로써?????앞만보고 달리는저돌형 타입이라 하겠으니  타고난 고집이나  좋게보면 소신이 강해서여간해서남말을 잘 듣지않는 경향이 있다???위말을 달리 표현해본다면

자기내면쪽으로만 수렴되거나  또는속을 향해  오므라드는 특성이 강한데 비해외부로  남들과 교류하거나소통하는데는  한계가 있게된다?따라서  팔자가 이와같을 경우에는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거나잦은 접촉이 필요한,,   그런 양(陽)적인 직업보다는자기 내면속 에너지흐름을 더 중시하는

이를테면예술,학문,기예,인터넷,, 등등의 음(陰)적인 직업군에 적합하다 하겠다?유년기에

   하프를 배웠다는데사주상에 戊자 혹은 申등은  커다란 사물을 의미하고월주 병술(丙戌)이란 글자는예술성을 나타내는 오리지날 글자이니현악기중에서도  가장 큰하프와 인연했음은팔자를 볼때,,   결코 우연이 아님을 알수있는것이다?문제는 사주가 너무 건조하다는 점에 있다사람이 무슨일을 하던지간에감성 또는 감정이 메말라있으면 이런저런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이다하물며

음악방면에서는 더 말해무엇하랴아마도  그래서 음악을 그만두었으리라물론 돈도 많이들고,, ^^?배우쪽도  별반 다르지않다연기는  감성자체보다는표현쪽이 더욱 강조되므로어느정도는 못할게없지만,,   시간이 흐를수록감정이 메말라감이  커다란 애로점으로  자신을 괴롭힐 것이다?요번

   무성의답변  좀더  심하게 말하면  짜증 그자체도따지고 보면까칠하고 팍팍한  그녀의 감성부족에  그 원인이 있다하겠다? ??그러나  그렇다고해서?????실망할 필요는 없다타고나기를

   감성이 부족하면  부족한데로그런것을 찾아가면 된다찾아보면 자기에 꼭맞는일이 있다?오히려

[하연수] 와오.


   풍부한 감정이 장애가되는 직업도 있을수있으니바로  그런게,,내 갈길이다여기서

   임철산이 직접 무어라고 꼬집어주진 않겠다???하지만  음악을 그만뒀듯이연기도 별로다프로필 사주로 봤을때  그렇다는 말이다앞으로 뭣을 하던지간에

재복은 나쁘지않다타고난,,   예의 그 고집으로 밀고나가면반드시 무언가는이룰것이다?학문,정신,수양,인터넷(SNS),,???잘 할수있는 직업군이다?참

  한가지 깜빡,,현재 계미대운(20대)은 별로고???요다음 임오대운(30대)이 좋다..!!!!! 저 특유의 웃음과 고른 치열(?)이 넘 매력적이다하연수의 페이스북 하프 관련 내용 이 논란의 시발점인 아무개씨의 댓글'(하프를) 대중화 하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너무....'이 댓글에 배우 하연수씨는 '인류 최초의 악기인 리라에서 기원한 하프는....수천만원대의 그랜드하프와는 달리 켈틱하프는 50만원 이하부터 수백만원대까지 가격대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하연수] 최고의 방법은?



잘 모르시면 센스있게 검색을 해보신 후 덧글을 써주시는 게 다른 분들에게도 혼선을 주지 않고 이 게시물에 도움을 주시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라고 답댓을 달았다.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성격이 좀 까칠한 것 같다,  무슨 안좋은 일 있나 날을 세워 말을 한다, 잘 모르는 사람에게 친절히 설명만 해줬어야했다 쓸데없이 뒷말을 붙여서 왜 욕을 먹나.., 욕 먹을만하다, 프로불편러들 출동!, 별것도 아닌 일인데 또 괜히 논란만든다 등 네티즌끼리도 싸움이 붙었네요. 하연수가 남긴 답댓글 내용 중 잘못된 점을 짚어주며 그의 말투를 베껴와 똑같이 비꼼.이에 사람들은 '팩트폭행'이라고 짤 제목을 붙여주었다.

논란이 일자 하연수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네요.+ 사과문 추가 자필로 쓴 사과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하연수 입니다.

저의 개인 SNS에 올라온 팬분들의 질문에 제가 신중하시 못한 답변을 하게 되면서 직접적으로 상처 받으셨을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또한 저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염려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배우로서 모든 발언에 책임감을 갖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고 너무나도  큰 후회와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저의 경솔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 안겨드리는 일 결코 없도록 하겠습니다.

하연수 올림. .? 프로듀스101 - 연습 / 하연수 난 눈을 감고 소리를 듣곤 해보이는 그대로 받아들이기엔난 아직 향기 없는 꽃?두 팔을 펴고 하늘을 바라봐다 알진 못해도 맑고 싱그러운 바람이나를 안아주곤 해??아무 준비도 없이 날개짓을 하는 새처럼우리도 연습하는 거야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하지만 곁엔 내가 있잖아?????난 좋은 생각만 담아두려해나쁜 모든걸 기억하기에는난 아직 너무어린 걸?두 팔을 펴고 하늘을 바라봐다 알진 못해도 맑고 싱그러운 바람이나를 안아주곤 해?아무 준비도 없이 날개짓을 하는 새처럼우리도 연습하는 거야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우리가 함께 한다면??하늘 높이 날아서 자유롭게 가보는거야우리라는 세상속으로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하지만 곁엔 내가 있잖아?????  ?..!!!!! 저 특유의 웃음과 고른 치열(?)이 넘 매력적이다가장눈에 띄는건 풍성한 머리숱머리숱이 진짜 많은듯하다(나중에 샴푸cf 찍으면 딱일듯ㅋㅋㅋㅋ)김민희랑 투샷보면 머리숱 차이가 많이난다김민희는 예전에 영화를 봐도 평소 머리숱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많이들었던.....워낙 동안페이스이기도 하고,보호본능 일으킬것 같은 여리여리한 몸매라서얼굴만 보면 키가 160초반으로 작을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외로 키는 166cm. 전신샷보면 확실히 작은편은 아니였고 김민희랑 같이 있어도 키차이는 별로 안나보임과거 사진이 지금이랑 소름돋을정도로너무 똑같음..얼굴은 당연히 손을 안댄것 같다여러가지 연예인이 떠오르긴 하는데그중 배수빈이 가장 많이 닮은것 같다고 생각..선해보이고 서글퍼 보이는 커다란 눈동자가 많이 비슷한듯..그리고 알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헤어지자이너 차홍이분하고도 많이 비슷한 느낌을 준다그리고 꼬부기를 닮은 하연수풍기는 이미지가 하연수도 생각이 좀 나기는 하는데처음봤을땐 얼핏 이미지가 비슷해보이기도...아무리봐도 배수빈을 가장 많이 닮은듯....개인적으로배수빈> 차홍> 하연수이렇게 닮은것 같다.

.실제로 모델도 했었네)헐퀴하연수의 매력은 저 이마빡인듯환하게웃을때 보조개 광대랑....걍 아무것도 안해도 이쁘네 ㄷㄷ원래이뻣네!?!?!???민낯도 이쁘네!?!??시불놈 뭐야 저거 ㅋ눈이 참 맑다그레 저 입이 참 매력 포인트다 =ㅅ=??어쩔땐 이쁘고 어쩔땐 귀엽고 어쩔땐 섹시하고 어쩔땐 웃기고참 꾸미기에따라 팔방미인형인듯그래서 더 좋다 =ㅅ=마리텔보면서 느낀거는딱히 일부러 애교나 끼를 부린다는느낌보다그냥 사람이 원체 좋구나사랑스러움이 넘쳐나는구나 =ㅅ= 라는걸 느낌시도때도 없이 자기pr하는 홍진영과 정반대의 느낌이랄까하튼 결혼하고싶다! =ㅅ=.? 프로듀스101 - 연습 / 하연수 난 눈을 감고 소리를 듣곤 해보이는 그대로 받아들이기엔난 아직 향기 없는 꽃?두 팔을 펴고 하늘을 바라봐다 알진 못해도 맑고 싱그러운 바람이나를 안아주곤 해??아무 준비도 없이 날개짓을 하는 새처럼우리도 연습하는 거야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하지만 곁엔 내가 있잖아?????난 좋은 생각만 담아두려해나쁜 모든걸 기억하기에는난 아직 너무어린 걸?두 팔을 펴고 하늘을 바라봐다 알진 못해도 맑고 싱그러운 바람이나를 안아주곤 해?아무 준비도 없이 날개짓을 하는 새처럼우리도 연습하는 거야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우리가 함께 한다면??하늘 높이 날아서 자유롭게 가보는거야우리라는 세상속으로때론 힘이 부쳐 쓰러져 괜한 투정도 부리겠지하지만 곁엔 내가 있잖아?????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