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윤아



.이질감없이 자연스럽게 연의 길을 걷게 되면서참 멋지고 이런 표현이 맞을지 모르겟지만신여성 ㅋㅋㅋㅋ여튼 세련미와 섹ㅅㅣ미를 동시에 지닌 여자로 여자들마저도사랑하게 만드는 좋은 배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오윤아 인스타 출처)결혼 후에도...출산 후에도 모든 여자가 닮고 싶은 몸매와 외모로당당함을 표출하고 있는 듯 하네요아

애엄마라니...믿을수 없다믿고 싶지 않다사실 아이를 낳고 보면 몸이...헌데 ... 로망이기보다는 위로이기 보다는핑계거리를 찾을수 없게 만드는 정말 기죽이는 비주얼ㅋㅋㅋ사임당이란 드라마를 촬영하고 잇다고 들었고무슨 속옷브랜드 런칭까지 한다는데아들도 키우면서 참으로 바쁘게 사는 여자 오윤아 멋지네요영화 '인 허 플레이스'(In Her Place)는 어린 소녀가 임신한 아이를 남몰래 입양하고자 그녀가 살고 있는 시골 마을을 찾아가 출산일을 기다리는 불임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7일 개봉됩니다.

오윤아 기럭지 장난 아니네요

오윤아 영화 '인 허 플레이스'(In Her Place)는 어린 소녀가 임신한 아이를 남몰래 입양하고자 그녀가 살고 있는 시골 마을을 찾아가 출산일을 기다리는 불임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7일 개봉됩니다.

[오윤아] 대체 무엇때문에.


오윤아 기럭지 장난 아니네요

오윤아 영화 '인 허 플레이스'(In Her Place)는 어린 소녀가 임신한 아이를 남몰래 입양하고자 그녀가 살고 있는 시골 마을을 찾아가 출산일을 기다리는 불임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7일 개봉됩니다.

[오윤아] 짱입니다.



오윤아 기럭지 장난 아니네요

오윤아 드라마에서도 골프를 치는 모습이 나온 적 있지만, 평소에도 골프를 치며 몸매관리를 한다고 해요-골프가 온몸의 근육을 사용하는 전신운동이라 제 주위에도 몸매교정을 위해 골프를 시작한 분들이 꽤 되시는데, 이럴때 더욱 신경쓰이는 것이 바로 골프패션 아니겠어요?오윤아 골프패션은 핫한 핑크 컬러의 니트골프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여기에 함께한 것은 오윤아 랩소디라고 해요+_+핑 랩소디는 ping의 여성 전용라인으로 출시된 골프채로 여성골프채 추천되는 제품이죠- 무게가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되어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스윙에 맞게 피팅이 가능해 커스터마이징이 된다고.레드컬러의 니트 상의와 하얀색의 스커트, 여기에 민트 컬러의 골프채의 조합이 돋보이죠?핑 랩소디는 한국 여성 골퍼의 체형과 스윙 스피드를 고려해 일본 핑 제조공장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등의 풀 라인으로 출시되었어요. 여성골프채 추천되는 핑 랩소디 하면 전인지 선수의 바비인형 화보를 떠올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여성프로골퍼와 바비인형이라니, 맨 처음에는 안 어울리는 조합 아닌가 싶었는데, 공개된 화보를 보니 정말로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바비인형 박스 같지 않나요?기존 G30 드라이버의 핵심기술로 유명한 터뷸레이터가 탑재되어 있고, 슬로우 스윙스피드의 여성골퍼에게 최적화되도록 가벼울 뿐만 아니라 5가지 로프트 조정기능등 핑의 기술력은 물론이고, 화이트와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때문에도 여성골프채 추천하기 좋은 것 같아요!오윤아씨 외에도 최여진, 이소연, 김정민 등 많은 스타들이 핑 랩소디를 사용중이더라구요.여성골프채를 찾고 계셨다면 관심있게 보시길.이 포스팅은 ping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골프를 치는 모습이 나온 적 있지만, 평소에도 골프를 치며 몸매관리를 한다고 해요-골프가 온몸의 근육을 사용하는 전신운동이라 제 주위에도 몸매교정을 위해 골프를 시작한 분들이 꽤 되시는데, 이럴때 더욱 신경쓰이는 것이 바로 골프패션 아니겠어요?오윤아 골프패션은 핫한 핑크 컬러의 니트골프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여기에 함께한 것은 오윤아 랩소디라고 해요+_+핑 랩소디는 ping의 여성 전용라인으로 출시된 골프채로 여성골프채 추천되는 제품이죠- 무게가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되어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스윙에 맞게 피팅이 가능해 커스터마이징이 된다고.레드컬러의 니트 상의와 하얀색의 스커트, 여기에 민트 컬러의 골프채의 조합이 돋보이죠?핑 랩소디는 한국 여성 골퍼의 체형과 스윙 스피드를 고려해 일본 핑 제조공장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등의 풀 라인으로 출시되었어요. 여성골프채 추천되는 핑 랩소디 하면 전인지 선수의 바비인형 화보를 떠올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여성프로골퍼와 바비인형이라니, 맨 처음에는 안 어울리는 조합 아닌가 싶었는데, 공개된 화보를 보니 정말로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바비인형 박스 같지 않나요?기존 G30 드라이버의 핵심기술로 유명한 터뷸레이터가 탑재되어 있고, 슬로우 스윙스피드의 여성골퍼에게 최적화되도록 가벼울 뿐만 아니라 5가지 로프트 조정기능등 핑의 기술력은 물론이고, 화이트와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때문에도 여성골프채 추천하기 좋은 것 같아요!오윤아씨 외에도 최여진, 이소연, 김정민 등 많은 스타들이 핑 랩소디를 사용중이더라구요.여성골프채를 찾고 계셨다면 관심있게 보시길.이 포스팅은 ping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