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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삼ic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은 제2경부고속도로(서울

세종고속)의 IC가 뚤릴수 있어서지가 상승의 기대감으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습니다.

위치정보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88-8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구봉마을 남동측에 있고, 북서측 약 6m 도로에 접해있습니다.

주위에는 농가주택, 전,답등 농경지, 캠핑장과 임야등이 혼재 되어 있고57번 지방도로 통과함.물건정보계획관리지역/단독주택대지: 247평 / 건물총연면적 65.56평 (대지평당 감정가: 889,306원 / 건물평당 감정가: 2,537,187)1층 31평 주택2층 20평 주택*주차장 13평2010.9.16 2층으로 건축승인임차인정보전입세대 없슴.이웃주민의 진술에 의하면 현재 점유자가 없다고 진술함.수원법원경매 4계사건번호: 2016 타경 9437감정가: 386,121,000최저가: 189,200,000매각기일: 2016년 10월06일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88-8[대지: 247.14평/ 건물총연면적: 65.56평]용인전원주택 - 처인구 원삼면 지도 -철콘조경사슬라브지붕 -건축법상사용승인을받지않은건물로건축물대장에등재되어있지아니함 -장방형서측하향완경사평지 -북서측약6m내외도로접함 -전기설비,보일러설비등마감미완성상태 -일괄입찰 -구봉마을남동측인근 -주위농가주택,전,답등농경지,캠핑장,임야등혼재 -차량출입가능-서측57번지방도남북통과 -버스(정)인근,제반대중교통이용사정다소불편-계획관리지역-가축사육제한구역(250m이내-전축종제한) -준보전산지    더 자세한 자료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그림을 클릭하세요.전국경매물건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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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정보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88-8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구봉마을 남동측에 있고, 북서측 약 6m 도로에 접해있습니다.

주위에는 농가주택, 전,답등 농경지, 캠핑장과 임야등이 혼재 되어 있고57번 지방도로 통과함.물건정보계획관리지역/단독주택대지: 247평 / 건물총연면적 65.56평 (대지평당 감정가: 889,306원 / 건물평당 감정가: 2,537,187)1층 31평 주택2층 20평 주택*주차장 13평2010.9.16 2층으로 건축승인임차인정보전입세대 없슴.이웃주민의 진술에 의하면 현재 점유자가 없다고 진술함.수원법원경매 4계사건번호: 2016 타경 9437감정가: 386,121,000최저가: 189,200,000매각기일: 2016년 10월06일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88-8[대지: 247.14평/ 건물총연면적: 65.56평]용인전원주택 - 처인구 원삼면 지도 -철콘조경사슬라브지붕 -건축법상사용승인을받지않은건물로건축물대장에등재되어있지아니함 -장방형서측하향완경사평지 -북서측약6m내외도로접함 -전기설비,보일러설비등마감미완성상태 -일괄입찰 -구봉마을남동측인근 -주위농가주택,전,답등농경지,캠핑장,임야등혼재 -차량출입가능-서측57번지방도남북통과 -버스(정)인근,제반대중교통이용사정다소불편-계획관리지역-가축사육제한구역(250m이내-전축종제한) -준보전산지    더 자세한 자료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그림을 클릭하세요.전국경매물건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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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의 중간지점을 따라 세로로 위치하며 서울∼안성 1단계 구간(71㎞)은 2022년, 안성∼세종 2단계 구간(58㎞)은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구리시에서 시작해 서울 강동구, 하남시, 성남시, 광주시, 용인시, 안성시, 천안시를 거쳐 세종시 장군면까지 129㎞를 6차로로 연결한다.

   서울∼안성 1단계는 최대한 빨리 착공하고자 한국도로공사가 공사를 먼저 하다가 완공 전에 민간사업자에게 넘긴다.

2009년 기본계획이 이미 나왔기에 내년 초 곧바로 기본설계에 들어가면 연말에 착공해 2022년 개통한다.

    안성∼세종 2단계는 기존의 민자도로건설과 마찬가지로 제안서를 받아 사업자를 선정하고 2020년에 착공해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노선도]?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에서 각각 15㎞ 떨어진 중간지점에 건설되며 시작점은 구리∼포천고속도로, 종점은 대전∼당진고속도로와 연결되고 위례신도시(11만명), 동탄2지구(30만명) 및 세종시 인구증가에 대비하게 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건설되면 통행시간은 평일 108분·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돼 수도권과 세종·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자율주행 기반시설·지능형교통체계·스마트톨링시스템 등을 갖춘 최첨단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된다.

또 충북주민을 위해 서울∼세종고속도로에서 연기∼오송간 지선 건설을 검토하며, 그동안 충북지역에서 요구해온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필요한 일부 구간에서 추진하기로 하고 타당성을 재조사하기로 했다.

  정부는 새 고속도로 건설사업을 발표하면서 제2경부고속도로가 아닌 '서울∼세종고속도로'라는 이름으로 불러달라고 주문했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서울에서 출발해 세종이 종점이다.

제2경부고속도로라고 부르면 앞으로 부산까지 계속 연장할 것이란 느낌이 드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세종 밑으로 노선을 연장하는 방안은 한 번도 검토된 적이 없고 국토부 장기계획에도 없다"며 "서울∼세종고속도로의 목적은 중부권 차량정체 해소와 수도권∼세종·충청권 연계성 강화"라고 잘라 말했다.

?1단계 구리

성남간 환경영향평가 공람 진행 ??? 2016년4

5월 중 1단게 사업 중 구리

용인간 노선에 대한 환경영향평가 주민공람 및 공청회가 진행되었다.

 공청회 자료에 나온 구리

용인간 노선의 IC위치 및 명칭??용인구간 노선과 IC위치?아래 지도 상 파란원은 용안구간의 예상(기대) IC지역?윗부분 포곡, 아랫부분 원삼???용인구간에서는 대체로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 근처에서 영동고속도로와 교차하는 JCT가 날 것으로 알려졌다.

?용인 통과구간에서의 IC에 대하여는 아직 결정된바가 없고,용안시에서는 포곡과 원삼등 두곳에 IC설치를 요구하고 있다.

??용인시 '서울

세종고속도로' 용인구간 2개 IC설치 요구2015.11.19    경기도 용인시가 건설계획이 발표된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용인구간 중 국도 45호선과 지방도 318호선 접속 구간에 인터체인지(IC) 2개를 설치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용인시는 국도 45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포곡읍의 경우 세계적 유원지인 에버랜드가 있고 주변에 한국외국어대학교 캠퍼스와 8만6000여명의 시민들이 거주하고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과 외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해 IC설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 지방도 318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원삼면 일대는 현재 1000여만평에 달하는 원삼ㆍ백암지구의 체계적인 도시개발계획 수립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IC설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용인시 요구 IC 위치   1) 포곡IC(가칭) - 국도45호선 (에버랜드, 용인시내, 광주시내 진출가능)2) 원삼IC(가칭) - 지방도318호선 (국도17호선, 용인,안성 진출가능)???[정부발표 보도자료 전문]??  ?서울-세종 고속도로, 민자사업으로 추진빠르면 ?16년말 착공, 중부선 혼잡구간 확장도 병행 추진  □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민자사업으로 추진된다.

  ㅇ 정부는 11월19일(목) 제22차 경제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여 서울과 세종을 연결하는 연장 129㎞(6차로), 총사업비 6조 7천억원의 고속도로 건설 사업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 추진배경 >  □ 현재 경부?중부고속도로의 중부권 교통량이 도로용량을 초과하여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상습적인 정체가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민생활이 불편해지고, 혼잡비용도 과도하게 발생하여 산업전반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고 있다.

  ㅇ 더욱이 위례(11만), 동탄2(30만) 등 신도시 입주가 `15년부터 시작되었고, 세종시 인구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교통혼잡이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ㅇ 현재, 연간 국가교통혼잡비용은 매년 증가하여 국내총생산(GDP)의 2.2%인 30조원에 이르며, 특히 국내 화물운송의 11%, 고속도로의 26% 이상을 분담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은 시급한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ㅇ 또한 세종시 기능을 조기에 안정화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를 강화하여 균형발전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이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논의되어 지난 2009년 예비타당성조사 결과 사업 타당성이 있는 것으로 검토되었으며(B/C 1.28),   ㅇ 그동안 도로 신설, 확장 등 다양한 대안을 검토하고, 재원조달, 추진방식 등에 대한 관계기관 협의를 추진해 왔다.

  ㅇ 이에 따라 이번에 기존 도로망의 교통량을 분산하고, 세종과 수도권을 직결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신설하여 혼잡을 해소하고, 국가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획을 마련하였다.

  < 추진방안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은 민자사업으로 추진하여 재정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ㅇ 민간의 투자금을 활용하면서, 통행료 부담도 낮추기 위해 정부와 민간사업자가 리스크를 분담하는 손익공유형(BTO-a) 모델 등 새로운 민자사업 방식도 검토할 계획이다.

  □ 전체 사업구간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되, 서울-안성 구간(71㎞)은 사업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한국도로공사에서 우선 착수하고 민자사업으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추진한다.

  ㅇ 한국도로공사가 설계 등 공사절차를 진행하면서 민자적격성검토, 사업자 선정 등 민자사업 절차를 병행하여 빠르면 `16년말 착공하고 `22년 개통할 계획이다.

  ㅇ 또한, 안성-세종 구간(58㎞)도 민간제안과 동시에 일반 민자사업 절차로 추진하여 `20년 착공, `25년 개통할 계획이며, 충북지역에서도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기-오송간 지선을 건설하는 방안도 검토 추진할 예정이다.

  □ 특히,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융복합하여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한다.

  ㅇ 통행권을 뽑을 필요 없이 고속주행 중에도 차량 번호판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통행료를 결제하는 ‘스마트톨링’ 시스템과  ㅇ 차량과 도로, 차량과 차량 간에 사고정보, 돌발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알리는 ‘차세대 지능형교통체계(C-ITS)’를 도입한다.

  ㅇ 통신기지국, 레이더 등 도로상황을 감지하여 차량과 통신할 수 있는 도로인프라를 구축하여 차량센서만 이용하는 단계를 넘어 수준 높은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이와 함께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다.

  ㅇ `08년 예비타당성조사 이후 교통량이 지속 증가하여 향후 정체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ㅇ 교통량 증가, 서울-세종 추진에 따른 여건변화를 검토하기 위해 타당성재조사를 시행하여 확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기대효과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추진되면 그간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만성적인 교통정체가 발생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구간이 60%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ㅇ 통행속도도 약 10km/h 증가하여 통행시간 단축 등에 따라 연간 8,400억원의 편익이 발생하고, 일자리 6만6천개, 11조원의 생산유발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또한 서울-세종간 통행시간도 70분대로 단축된다.

  ㅇ 평일 108분, 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평일 31%, 주말 43%)되어 세종시의 기능이 조기에 안정화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되어 균형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에 추진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는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이 적용된 미래형 첨단도로로서 도로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도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나아가 미래형 첨단도로에 민간 금융기법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 전략으로 도로교통 산업의 해외진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공공인중개사사무소 강현숙 공인중개사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소재☎ 031-902-0036? ☎ 010-8309-6300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의 중간지점을 따라 세로로 위치하며 서울∼안성 1단계 구간(71㎞)은 2022년, 안성∼세종 2단계 구간(58㎞)은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구리시에서 시작해 서울 강동구, 하남시, 성남시, 광주시, 용인시, 안성시, 천안시를 거쳐 세종시 장군면까지 129㎞를 6차로로 연결한다.

   서울∼안성 1단계는 최대한 빨리 착공하고자 한국도로공사가 공사를 먼저 하다가 완공 전에 민간사업자에게 넘긴다.

2009년 기본계획이 이미 나왔기에 내년 초 곧바로 기본설계에 들어가면 연말에 착공해 2022년 개통한다.

    안성∼세종 2단계는 기존의 민자도로건설과 마찬가지로 제안서를 받아 사업자를 선정하고 2020년에 착공해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노선도]?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에서 각각 15㎞ 떨어진 중간지점에 건설되며 시작점은 구리∼포천고속도로, 종점은 대전∼당진고속도로와 연결되고 위례신도시(11만명), 동탄2지구(30만명) 및 세종시 인구증가에 대비하게 된다.

[원삼ic] 세상에나..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건설되면 통행시간은 평일 108분·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돼 수도권과 세종·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자율주행 기반시설·지능형교통체계·스마트톨링시스템 등을 갖춘 최첨단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된다.

또 충북주민을 위해 서울∼세종고속도로에서 연기∼오송간 지선 건설을 검토하며, 그동안 충북지역에서 요구해온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필요한 일부 구간에서 추진하기로 하고 타당성을 재조사하기로 했다.

  정부는 새 고속도로 건설사업을 발표하면서 제2경부고속도로가 아닌 '서울∼세종고속도로'라는 이름으로 불러달라고 주문했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서울에서 출발해 세종이 종점이다.

제2경부고속도로라고 부르면 앞으로 부산까지 계속 연장할 것이란 느낌이 드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세종 밑으로 노선을 연장하는 방안은 한 번도 검토된 적이 없고 국토부 장기계획에도 없다"며 "서울∼세종고속도로의 목적은 중부권 차량정체 해소와 수도권∼세종·충청권 연계성 강화"라고 잘라 말했다.

?1단계 구리

성남간 환경영향평가 공람 진행 ??? 2016년4

5월 중 1단게 사업 중 구리

용인간 노선에 대한 환경영향평가 주민공람 및 공청회가 진행되었다.

 공청회 자료에 나온 구리

용인간 노선의 IC위치 및 명칭??용인구간 노선과 IC위치?아래 지도 상 파란원은 용안구간의 예상(기대) IC지역?윗부분 포곡, 아랫부분 원삼???용인구간에서는 대체로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 근처에서 영동고속도로와 교차하는 JCT가 날 것으로 알려졌다.

?용인 통과구간에서의 IC에 대하여는 아직 결정된바가 없고,용안시에서는 포곡과 원삼등 두곳에 IC설치를 요구하고 있다.

??용인시 '서울

세종고속도로' 용인구간 2개 IC설치 요구2015.11.19    경기도 용인시가 건설계획이 발표된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용인구간 중 국도 45호선과 지방도 318호선 접속 구간에 인터체인지(IC) 2개를 설치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용인시는 국도 45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포곡읍의 경우 세계적 유원지인 에버랜드가 있고 주변에 한국외국어대학교 캠퍼스와 8만6000여명의 시민들이 거주하고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과 외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해 IC설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 지방도 318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원삼면 일대는 현재 1000여만평에 달하는 원삼ㆍ백암지구의 체계적인 도시개발계획 수립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IC설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용인시 요구 IC 위치   1) 포곡IC(가칭) - 국도45호선 (에버랜드, 용인시내, 광주시내 진출가능)2) 원삼IC(가칭) - 지방도318호선 (국도17호선, 용인,안성 진출가능)???[정부발표 보도자료 전문]??  ?서울-세종 고속도로, 민자사업으로 추진빠르면 ?16년말 착공, 중부선 혼잡구간 확장도 병행 추진  □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민자사업으로 추진된다.

  ㅇ 정부는 11월19일(목) 제22차 경제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여 서울과 세종을 연결하는 연장 129㎞(6차로), 총사업비 6조 7천억원의 고속도로 건설 사업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 추진배경 >  □ 현재 경부?중부고속도로의 중부권 교통량이 도로용량을 초과하여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상습적인 정체가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민생활이 불편해지고, 혼잡비용도 과도하게 발생하여 산업전반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고 있다.

  ㅇ 더욱이 위례(11만), 동탄2(30만) 등 신도시 입주가 `15년부터 시작되었고, 세종시 인구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교통혼잡이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ㅇ 현재, 연간 국가교통혼잡비용은 매년 증가하여 국내총생산(GDP)의 2.2%인 30조원에 이르며, 특히 국내 화물운송의 11%, 고속도로의 26% 이상을 분담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은 시급한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ㅇ 또한 세종시 기능을 조기에 안정화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를 강화하여 균형발전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이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논의되어 지난 2009년 예비타당성조사 결과 사업 타당성이 있는 것으로 검토되었으며(B/C 1.28),   ㅇ 그동안 도로 신설, 확장 등 다양한 대안을 검토하고, 재원조달, 추진방식 등에 대한 관계기관 협의를 추진해 왔다.

  ㅇ 이에 따라 이번에 기존 도로망의 교통량을 분산하고, 세종과 수도권을 직결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신설하여 혼잡을 해소하고, 국가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획을 마련하였다.

  < 추진방안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은 민자사업으로 추진하여 재정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ㅇ 민간의 투자금을 활용하면서, 통행료 부담도 낮추기 위해 정부와 민간사업자가 리스크를 분담하는 손익공유형(BTO-a) 모델 등 새로운 민자사업 방식도 검토할 계획이다.

  □ 전체 사업구간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되, 서울-안성 구간(71㎞)은 사업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한국도로공사에서 우선 착수하고 민자사업으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추진한다.

  ㅇ 한국도로공사가 설계 등 공사절차를 진행하면서 민자적격성검토, 사업자 선정 등 민자사업 절차를 병행하여 빠르면 `16년말 착공하고 `22년 개통할 계획이다.

  ㅇ 또한, 안성-세종 구간(58㎞)도 민간제안과 동시에 일반 민자사업 절차로 추진하여 `20년 착공, `25년 개통할 계획이며, 충북지역에서도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기-오송간 지선을 건설하는 방안도 검토 추진할 예정이다.

  □ 특히,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융복합하여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한다.

  ㅇ 통행권을 뽑을 필요 없이 고속주행 중에도 차량 번호판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통행료를 결제하는 ‘스마트톨링’ 시스템과  ㅇ 차량과 도로, 차량과 차량 간에 사고정보, 돌발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알리는 ‘차세대 지능형교통체계(C-ITS)’를 도입한다.

  ㅇ 통신기지국, 레이더 등 도로상황을 감지하여 차량과 통신할 수 있는 도로인프라를 구축하여 차량센서만 이용하는 단계를 넘어 수준 높은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원삼ic] 완전 대박



  □ 이와 함께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다.

  ㅇ `08년 예비타당성조사 이후 교통량이 지속 증가하여 향후 정체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ㅇ 교통량 증가, 서울-세종 추진에 따른 여건변화를 검토하기 위해 타당성재조사를 시행하여 확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기대효과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추진되면 그간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만성적인 교통정체가 발생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구간이 60%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ㅇ 통행속도도 약 10km/h 증가하여 통행시간 단축 등에 따라 연간 8,400억원의 편익이 발생하고, 일자리 6만6천개, 11조원의 생산유발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또한 서울-세종간 통행시간도 70분대로 단축된다.

  ㅇ 평일 108분, 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평일 31%, 주말 43%)되어 세종시의 기능이 조기에 안정화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되어 균형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에 추진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는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이 적용된 미래형 첨단도로로서 도로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도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나아가 미래형 첨단도로에 민간 금융기법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 전략으로 도로교통 산업의 해외진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공공인중개사사무소 강현숙 공인중개사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소재☎ 031-902-0036? ☎ 010-8309-6300    54cd9421d8926278fc3d0059297ffb05    환한 햇살이 그립습니다

오늘은 제2경부고속도로(서울

세종고속)가 지나가는 용인시 처인구에 공장경매물건 을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의 수혜지는 용인시 처인구와 안성지역이라고 하겠는데요.용인시 처인구에서도 IC가 원삼면과 포곡읍 둘중에서 결정된다고 하니본 물건은 수혜지역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지역입니다.

또한 IC인근으로 공장의 가치가 상승될것으로 예상되므로 용인시 처인구의 공장들을인기가 높아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위치정보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722-1송죽마을 동측인근에 위치한 공장으로 주위 농촌마을과 농경지대, 야산지대 등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건정보용도: 공장지역:계획관리지역평당감정가: \915,709 원 (666평)건물: \440,264,(440평)임차인현황현황조사차 방문하였으나 폐문부재로 소유자 및 점유자를 만나지 못하였으며, 이에 "안내문"을 부착하여 두었으나 점유자들의 연락이 없어 점유관계를 확인할 수 없으며 관할세무서에서 등록사항등의 열람한바 해당 주소에 등재자가 없음. 공장이나 현재는 가동하지 아니한 상태로 내부가 비어 있음. 수원법원경매 17계사건번호: 2015 타경 508388감정가: 872,948,500 최저가: 299,422,000 (34%)매각기일: 2016년 08월11일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722-1[대지(계획관리지역):666.1평/건물:440.95평]공장경매 -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위성지도공장경매 -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지도검색지도보기1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공장경매 - 원삼면 죽능리 722-1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어현로 158 미지환경건설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①            872,948,500 2016-04-15  유찰  ② 30%↓ 611,064,000 2016-05-20  유찰  ③ 30%↓ 427,745,000 2016-06-23  유찰  ④ 30%↓ 229,422,000 2016-08-11 유찰 -철콘조슬래브지붕 -송죽마을동측인근 -주위농촌마을,농경지대,야산지대등형성 -차량출입가능 -인근버스(정)소재 -대중교통사정다소불편 -부정형등고평탄지 -세로접함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더 자세한 자료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그림을 클릭하세요.전국경매물건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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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의 중간지점을 따라 세로로 위치하며 서울∼안성 1단계 구간(71㎞)은 2022년, 안성∼세종 2단계 구간(58㎞)은 2025년 개통될 예정이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구리시에서 시작해 서울 강동구, 하남시, 성남시, 광주시, 용인시, 안성시, 천안시를 거쳐 세종시 장군면까지 129㎞를 6차로로 연결한다.

   서울∼안성 1단계는 최대한 빨리 착공하고자 한국도로공사가 공사를 먼저 하다가 완공 전에 민간사업자에게 넘긴다.

2009년 기본계획이 이미 나왔기에 내년 초 곧바로 기본설계에 들어가면 연말에 착공해 2022년 개통한다.

    안성∼세종 2단계는 기존의 민자도로건설과 마찬가지로 제안서를 받아 사업자를 선정하고 2020년에 착공해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노선도]?  서울∼세종고속도로는 경부선과 중부선에서 각각 15㎞ 떨어진 중간지점에 건설되며 시작점은 구리∼포천고속도로, 종점은 대전∼당진고속도로와 연결되고 위례신도시(11만명), 동탄2지구(30만명) 및 세종시 인구증가에 대비하게 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건설되면 통행시간은 평일 108분·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돼 수도권과 세종·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자율주행 기반시설·지능형교통체계·스마트톨링시스템 등을 갖춘 최첨단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된다.

또 충북주민을 위해 서울∼세종고속도로에서 연기∼오송간 지선 건설을 검토하며, 그동안 충북지역에서 요구해온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필요한 일부 구간에서 추진하기로 하고 타당성을 재조사하기로 했다.

  정부는 새 고속도로 건설사업을 발표하면서 제2경부고속도로가 아닌 '서울∼세종고속도로'라는 이름으로 불러달라고 주문했다.

서울∼세종고속도로는 서울에서 출발해 세종이 종점이다.

제2경부고속도로라고 부르면 앞으로 부산까지 계속 연장할 것이란 느낌이 드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세종 밑으로 노선을 연장하는 방안은 한 번도 검토된 적이 없고 국토부 장기계획에도 없다"며 "서울∼세종고속도로의 목적은 중부권 차량정체 해소와 수도권∼세종·충청권 연계성 강화"라고 잘라 말했다.

?1단계 구리

성남간 환경영향평가 공람 진행 ??? 2016년4

5월 중 1단게 사업 중 구리

용인간 노선에 대한 환경영향평가 주민공람 및 공청회가 진행되었다.

 공청회 자료에 나온 구리

용인간 노선의 IC위치 및 명칭??용인구간 노선과 IC위치?아래 지도 상 파란원은 용안구간의 예상(기대) IC지역?윗부분 포곡, 아랫부분 원삼???용인구간에서는 대체로 영동고속도로 용인휴게소 근처에서 영동고속도로와 교차하는 JCT가 날 것으로 알려졌다.

?용인 통과구간에서의 IC에 대하여는 아직 결정된바가 없고,용안시에서는 포곡과 원삼등 두곳에 IC설치를 요구하고 있다.

??용인시 '서울

세종고속도로' 용인구간 2개 IC설치 요구2015.11.19    경기도 용인시가 건설계획이 발표된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용인구간 중 국도 45호선과 지방도 318호선 접속 구간에 인터체인지(IC) 2개를 설치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

?용인시는 국도 45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포곡읍의 경우 세계적 유원지인 에버랜드가 있고 주변에 한국외국어대학교 캠퍼스와 8만6000여명의 시민들이 거주하고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과 외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해 IC설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 지방도 318호선 접속지점인 처인구 원삼면 일대는 현재 1000여만평에 달하는 원삼ㆍ백암지구의 체계적인 도시개발계획 수립과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IC설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용인시 요구 IC 위치   1) 포곡IC(가칭) - 국도45호선 (에버랜드, 용인시내, 광주시내 진출가능)2) 원삼IC(가칭) - 지방도318호선 (국도17호선, 용인,안성 진출가능)???[정부발표 보도자료 전문]??  ?서울-세종 고속도로, 민자사업으로 추진빠르면 ?16년말 착공, 중부선 혼잡구간 확장도 병행 추진  □ 서울-세종 고속도로가 민자사업으로 추진된다.

  ㅇ 정부는 11월19일(목) 제22차 경제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여 서울과 세종을 연결하는 연장 129㎞(6차로), 총사업비 6조 7천억원의 고속도로 건설 사업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 추진배경 >  □ 현재 경부?중부고속도로의 중부권 교통량이 도로용량을 초과하여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상습적인 정체가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민생활이 불편해지고, 혼잡비용도 과도하게 발생하여 산업전반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고 있다.

  ㅇ 더욱이 위례(11만), 동탄2(30만) 등 신도시 입주가 `15년부터 시작되었고, 세종시 인구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교통혼잡이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ㅇ 현재, 연간 국가교통혼잡비용은 매년 증가하여 국내총생산(GDP)의 2.2%인 30조원에 이르며, 특히 국내 화물운송의 11%, 고속도로의 26% 이상을 분담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은 시급한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ㅇ 또한 세종시 기능을 조기에 안정화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를 강화하여 균형발전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이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논의되어 지난 2009년 예비타당성조사 결과 사업 타당성이 있는 것으로 검토되었으며(B/C 1.28),   ㅇ 그동안 도로 신설, 확장 등 다양한 대안을 검토하고, 재원조달, 추진방식 등에 대한 관계기관 협의를 추진해 왔다.

  ㅇ 이에 따라 이번에 기존 도로망의 교통량을 분산하고, 세종과 수도권을 직결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신설하여 혼잡을 해소하고, 국가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획을 마련하였다.

  < 추진방안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은 민자사업으로 추진하여 재정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ㅇ 민간의 투자금을 활용하면서, 통행료 부담도 낮추기 위해 정부와 민간사업자가 리스크를 분담하는 손익공유형(BTO-a) 모델 등 새로운 민자사업 방식도 검토할 계획이다.

  □ 전체 사업구간을 민자사업으로 추진하되, 서울-안성 구간(71㎞)은 사업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한국도로공사에서 우선 착수하고 민자사업으로 전환하는 방식으로 추진한다.

  ㅇ 한국도로공사가 설계 등 공사절차를 진행하면서 민자적격성검토, 사업자 선정 등 민자사업 절차를 병행하여 빠르면 `16년말 착공하고 `22년 개통할 계획이다.

  ㅇ 또한, 안성-세종 구간(58㎞)도 민간제안과 동시에 일반 민자사업 절차로 추진하여 `20년 착공, `25년 개통할 계획이며, 충북지역에서도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기-오송간 지선을 건설하는 방안도 검토 추진할 예정이다.

  □ 특히,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융복합하여 ‘스마트 하이웨이’로 구축한다.

  ㅇ 통행권을 뽑을 필요 없이 고속주행 중에도 차량 번호판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통행료를 결제하는 ‘스마트톨링’ 시스템과  ㅇ 차량과 도로, 차량과 차량 간에 사고정보, 돌발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알리는 ‘차세대 지능형교통체계(C-ITS)’를 도입한다.

  ㅇ 통신기지국, 레이더 등 도로상황을 감지하여 차량과 통신할 수 있는 도로인프라를 구축하여 차량센서만 이용하는 단계를 넘어 수준 높은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이와 함께 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다.

  ㅇ `08년 예비타당성조사 이후 교통량이 지속 증가하여 향후 정체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ㅇ 교통량 증가, 서울-세종 추진에 따른 여건변화를 검토하기 위해 타당성재조사를 시행하여 확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기대효과 >  □ 서울-세종 고속도로 사업이 추진되면 그간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만성적인 교통정체가 발생하고 있는 경부?중부고속도로의 혼잡구간이 60% 정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ㅇ 통행속도도 약 10km/h 증가하여 통행시간 단축 등에 따라 연간 8,400억원의 편익이 발생하고, 일자리 6만6천개, 11조원의 생산유발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또한 서울-세종간 통행시간도 70분대로 단축된다.

  ㅇ 평일 108분, 주말 129분에서 74분으로 크게 단축(평일 31%, 주말 43%)되어 세종시의 기능이 조기에 안정화되고, 수도권과 세종, 충청권의 연계가 강화되어 균형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에 추진되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는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이 적용된 미래형 첨단도로로서 도로 이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도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나아가 미래형 첨단도로에 민간 금융기법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 전략으로 도로교통 산업의 해외진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공공인중개사사무소 강현숙 공인중개사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소재☎ 031-902-0036? ☎ 010-8309-6300   ..                   교통은 영동고속도로 양지ic에서 약 7.7㎞ 거리입니다.

                   서울 등 수도권으로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총 10필지로 조성된 주택지인데 일부 대지는 분양 받은 분들이 건축한 상태이며,                   건축을 예정 중인 분들도 계십니다.

                   현재 나머지 잔여지 분양합니다.

... 본 이미지는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실제 사진입니다.

비오는 날 폰으로 찍어서 조금은 흐리게 보입니다.

..?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이 위치하고 곳에서 양지ic까지는 약 10분 거리이며서울 및 수도권으로 출퇴근하며 전원생활 하실 분에게 강추합니다.

?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은 총 10필지로 조성된 전원주택단지입니다.

면적은 115평부터 다양하게 분할된 필지라서 선택의 폭이....??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은 최근 전원주택 선호 트랜드에 맞게 조성된거 같습니다.

요즘은 전원주택은 실속형으로 소형부지 건평 20평정도에 미니2층을 선호하는 경향입니다.

?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은 총 10필지 중에 일부는 건축을 하였고 건축이 예정인 분들도 계십니다.

아무래도 먼저 하시는 분이 좋은 자리을 선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ㅎ? 상기 사진은 ''용인원삼전원주택지'를 선분양 받아 건축한 집 2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비오는 날이라 흐리지만 맑은 날은 뷰가 쥑이다고 하네요...? ㅎㅎ? 이 전원주택은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중 한필지 143평에 지은 목조주택입니다.

도로지분 포함해서 143평인데 전용 121평에 건축은 1층 20평/2층 15평으로 설계했다고합니다.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아래 이미지는 용인원삼전원주택지를 영동고속도로 양지ic에서 실제 거리를 체크해 본 것입니다.

거리는 약 7.7km라고 합니다.

?   ..                   교통은 영동고속도로 양지ic에서 약 7.7㎞ 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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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이미지는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실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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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은 115평부터 다양하게 분할된 필지라서 선택의 폭이....??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은 최근 전원주택 선호 트랜드에 맞게 조성된거 같습니다.

요즘은 전원주택은 실속형으로 소형부지 건평 20평정도에 미니2층을 선호하는 경향입니다.

? {용인원삼전원주택지} 매매물건은 총 10필지 중에 일부는 건축을 하였고 건축이 예정인 분들도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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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 상기 사진은 ''용인원삼전원주택지'를 선분양 받아 건축한 집 2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비오는 날이라 흐리지만 맑은 날은 뷰가 쥑이다고 하네요...? ㅎㅎ? 이 전원주택은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중 한필지 143평에 지은 목조주택입니다.

도로지분 포함해서 143평인데 전용 121평에 건축은 1층 20평/2층 15평으로 설계했다고합니다.

 ^용인원삼전원주택지^ 아래 이미지는 용인원삼전원주택지를 영동고속도로 양지ic에서 실제 거리를 체크해 본 것입니다.

거리는 약 7.7km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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