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르미 종방연



. (그래야 키가 쭉쭉 건강하게 잘 크는거니까

^^)늦어도 9시면 우리집은 불빛은 다 꺼버리니까...그런데...ㅠㅠ 티비 보다가 가끔씩 슝슝 지나가는 예고편

!!보검이가 박보검이가




너무나 환하게 웃으면서

그리고 정말 탐나게 예쁜 유정이가

드디어 1회가 시작하는 걸 알았으면서도  여전히 일찍 불끄고 자야 하는 애둘 엄마는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고...다시 보기로 1,2회를 연속 시청한 뒤...괜히 혼자 심장이 말랑말랑


정말 또 오랜만에 찌릿찌릿 말초신경 자극하는 심쿵로맨스..그냥 차라리 1,2회보지 말고 종방 기다렸다가 처음부터 끝까지 쭉 달릴걸 싶었던..월화면 목빠지게 기다리면서..또 본방사수는 못하는 현실을 안타까워 하면서 당분간 그리 지낼 듯.....괜히 오늘 구그달 하는 날이라 홈페이지 기웃대다가...ㅋ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기에

퍼 왔지요. 출처 : KBS TV 구르미그린달빛 홈페이지 구르미그린달빛 3회 미리보기 제목도 멋스러움..후아유 (後我有)심약하고 부원군에게 휘둘리고 시달리는 왕은... 영에게 대리청정을 하려고 하는데..과연 우리 영은.......뭐 이런 역사적인 왕의 이야기 말고그냥 난 세자와 내시의 알콩달콩 심쿵한 이야기가 넘나 궁금한 것.ㅋㅋ괜히 혼자 보면서 엄마미소 짓게 만드는 으흐흐

이쁘다.

어쩜 이렇게 다들 이쁜지..지난 주에 삼놈이는 통통공주 손에 죽으려는 순간 나타난 세자.그리고 드디어 영의 정체를 알게 되는 라온이 아니 홍삼놈이..ㅋㅋ쏭쏭이들 오늘 일찍 자자.엄마 본방사수 하고 싶다 진심


그리고

!!!또 알게된 사실

!구르미 그린 달빛 특별판

[구르미 종방연] 분석을 해보면


!!29일(월) 밤 9시에 특별판 방송한대요.9시부터 두시간동안 아주 그냥 다들 살살 녹겠구만요

난 특별판 어떡하지? 9시면 쥐죽은 듯 자는척 하고 있어야 하는 시간인데..그냥 우리 다같이 잘생긴 오빠, 이쁜 언니 나오는거 보자고 할까..ㅠㅠ아니야

뽀로로 에디 박사님 본다고 할거야..ㅠㅠ 흑흑..아쉬운 마음에 사진 왕창 퍼옴.태교하시는 분들

많이 많이 보세요.도대체 보검이랑 유정이네 엄마는 애들 뱃속에 있을 때 뭘 보고 뭘 먹은거야

^^사진출처 : 구르미그린달빛홈페이지 모두들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하세요

노트북 배경화면 바꿔야 하나?ㅋㅋㅋㅋ 첫 방송을 앞둔 ‘구르미 그린 달빛’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심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 동명 웹소설 인기 뛰어넘을까?‘구르미 그린 달빛’은 윤이수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 소설은 2013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연재돼 누적 조회 수 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조선 순종시대의 천재군주 효명세자 이영과 남장여자 내시 홍라온, 김삿갓 김병연 등의 사랑과 우전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구르미 종방연] 그것을 알려줍니다.



 드라마에서는 효명세자 역에 박보검이, 홍라온에 김유정, 김병연에 곽동연이 맡았다.

여기에 조선 최고 권력가 김헌의 친손자 김윤성 역에 진영, 예조판서 조만형의 딸 조하연 역을 채수빈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응답하라 1988’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박보검과 ‘바람의 화원’, ‘동이’ ‘해를 품은 달’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역출신 배우 김유정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가에선 연기력을 인정받은 두 배우가 만난 만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만 원작 소설의 인기가 워낙 높았던 만큼 드라마에서 배우들의 연기호흡과 스토리 전개, 연출력 등에서 얼마만큼 차별성과 재미를 유발해 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킨다면 국내 대표 로코 사극인 ‘성균관스캔들’, ‘해품달’의 뒤를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시청률 부진으로 조기 종영된 전작 ‘뷰티풀마인드’의 악몽이 재현될 수도 있다.

 ▲ 박보검, ‘응팔의 저주’ 푸는 키맨될까?‘응답하라의 저주’ 공식이 박보검에도 그대로 적용될지도 관심거리다.

 ‘응답하라의 저주’란 tvN의 인기드라마인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들이 후속작에서는 별다른 반향을 불러일으키지 못하면서 생긴 징크스다.

 특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던 이혜리와 류준열이 각각 MBC ‘딴따라’와 ‘운빨로맨스’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지만 시청률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응팔의 저주’ 때문이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박보검은 ‘응팔의 저주’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지난 18일 열린 KBS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발표회에서 ‘응답하라의 저주’에 대해 “축복과도 같은 작품에 저주라는 단어를 붙이는 것이 속상하다”며 “함께 한 혜리와 준열이 형의 차기작이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응팔의 저주’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의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박보검의 의지가 돋보인다.

 ▲ 원작 기댄 월화극, 그 승자는?일주일 사이를 두고 맞붙는 월화 사극간 경쟁도 뜨겁다.

‘구르미 그린 달빛’이 22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29일 첫 방영되면서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이 약해진 왕권을 바로 세우고 이상정치를 실현하려는 왕세자와 권력을 놓지 않으려는 세도가문과의 갈등을 그렸다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왕건시대를 바탕으로 8명의 황자 간의 왕권다툼을 담았다.

 일지매, 조선총잡이, 밤을 걷는 선비 등 이미 여러 편의 사극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우 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이자 고려 제4대 황제 광종을 맡아 열연한다.

 또한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21세기 고하은과 10세기 고려 여인 해수로 1인 2역을 맡았다.

극중 해수는 왕소와 왕욱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강하늘은 8황자 왕욱을 맡아 왕소 등과 왕위 다툼을 벌이는 인물로 분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보다 일주일 앞서 방송되면서 주도권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하지만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역시 전작인 ‘닥터스’가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보인 만큼 그 여세를 이어갈 가능성도 제기된다.

 ‘닥터스’는 리우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결방됐던 방송분을 22일 2회 연속 방송하고, 23일 20회를 끝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복안이다.

 22일 첫 방송을 앞둔 ‘구르미 그린 달빛’이 월화극의 새로운 왕좌로 등극할지, 아니면 종방을 앞둔 ‘닥터스’의 강세 속에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그 권좌를 이어받을지 주목된다.

(사진출처: 각사 홈페이지)[?? ???] ??? ?? ??, ?? ?? ??????, ??? ??? KBS ????? ???? ?? ???? 22? ? ????? ????? ???? ???? ??. ?? ???? ???...busaninnews.co.kr# 부산IN신문 블로그는 본문 공유, 공감, 댓글을 허용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