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만희


 백만봉씨 증언(동영상 보실때 왼쪽 위의 음원을 끄시고 들으십시요)   또한  청도에서 올라온 이만희는 백만봉을 주님, 선생님으로 부르며 따랐다.

 백만봉 증언  위의 백만봉씨 증언을 보면 1978년에 청도있던 이만희를 불러 올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또한 밑의 홍종효씨의 확인서를 보면 1980년 3월 13일까지 년수로 약 3년정도 백만봉씨를 주님으로 섬겼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홍종효씨 확인서 위의 홍종효씨 확인서를 보자면 신천지 창립도 1984년 3월14일이 아니고 1980년 3월14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해 80년 10월경 이만희가 감옥 간 기간을 성경 속 계11장 삼일 반동안(3년 6개월 = 42달)   영적으로 죽어 있었다고 끼워 맞출려고 하다 보니 편지 쓴 날짜나, 첫 장막에 다시 들어 왔다는  기간도 오락 가락 하게 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신천지  계3장 사데교회 엉터리 실상을 살펴보자        .... 사랑과 희생 위에 생명의 열매를 맺는 단체도 있고, 거짓과 폭력과 탐욕으로 악의 열매를 맺는 단체도 있습니다.

신천지가 바로 그런 사교 집단입니다.

이만희라는 사기꾼을 정점으로 하여 성경을 왜곡하여 해석하여 뭇 사람들을 현혹해서 집단의 노예로 만드는 단체가 바로 신천지입니다.

김일성 가문의 세습권력이 주체사상으로 북한 2500만 인민을 노예화 하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신천지는 가정 파괴 집단"...시설은 300곳 넘어 일명 '휴대폰 피드백'으로 가족 대응 요령 지시하기도http://christian.nocutnews.co.kr/show.asp?idx=2245922신천지에 의한 가정 파괴 현상 심각 가정까지 등지며 이단에 빠져든 아들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196330섹스포교 폭로자, “신천지 그녀, 사랑했었다”(1)http://www.kporta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12관찰보고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 CBS 8부작http://antiscj.cbs.co.kr/https://youtu.be/p3obBdWX83A동영상???? ?? ??? 1?-???2,000??? ????? ???? ?? ??? 1?-??? ???? ??? ??? ???? ??? 25?? ???? ???? 6??? ? ???...www.youtube.com 그 수건을 뱀 대가리에 뒤집어 쒸우고 입으로깨물어  뱀을 잡았다.

미친놈 !지랄도 가지가지다.

 황당하게도 그 근거를 BC 7세기경 이스라엘의 예언자 예레미아가 한탄하며 유다와 이스라엘의 멸망 당할 것을 예언하며 말한 대목 중 [혼돈과 공허:형태가 없는 비어 있는 또는 아직 모양을 갖추지 않고 아무것도 생기지 않은]라는  언급된 낱말을 같은 한국어로 표현된 창세기에 떡 하니 대입시켜 성경을 개발 새발 해석하고 있다.

 아래는 그 근거다.

     위 내용의 근거: [신탄]이 아닌 [성도와 천국:1995년] 책자 78

79페이지 내용입니다.

 창세기 1장 2절 이전에 선민들의 배도가 있었다 주장하는이만희그가 정말 성경을 믿기는 믿는 것일까? 같은 표현의 낱말만 나오면 획일적으로 가져다 붙여 억지 땡깡을 피우며 우기는 식으로 자기 맘대로 성경을 해석하니 당연히 계 20장4절과 같은 엉터리 교리가 나오지요. 성경을 성경 말씀대로 보지 않고 예레미아 4장 23-28의 [혼돈과 공허] 라는 짝풀이를 찾아 천지창조 1장 2절에 대입하여 여기에도 혼돈과 공허가 나오니 획일적인 해석을 한 겁니다.

졸지에 창세기 이전에 있던 세상이 있었으며 그 때 선택 받은 선민들의 배도로 새 하늘과 새 땅이 창조되었다는 근거 없고, 못된 성경관을 심어주는 대목이다.

 그럼 이런 엉터리 성경을 주장하는이만희의 시각은 어디에서 배워 왔을까?어렵지 않게 찾아 냈다.

 바로 아래 분명하게 신천지에서 십수년간 신천지 주요 교리 책자였지만,이젠 신천지 책자가 아니라고 부인하는 [신탄]이라는 책자에서 훔쳐 온걸 알 수 있다.

              참고로 신탄은 통일교를 거쳐 통일교의 아류인 생령교회 출신이었던 김건남, 김병희씨가 신천지에이만희와 합류하면서 만들어 낸 신천지 첫 교리서이다.

 그들이 만들어 준 교리서를 마시고 먹다 보니적당히 벤치마킹 한 그의 성경관도 바뀌게 된 것이다.

 신천지 첫교리서 머리말에 창조의 진화 운운하며,유인원에서 인간이라는 신종이 태어나듯…….이란다.

 무신론자가 이렇게 이야기 한다면야 난 이해 할 수 있다.

하지만 성경대로 한다고 우기는 신천지의 교주가 이딴 식으로 성경을 풀이하고 이해 한다는 것 자체가 웃기는 일이며, 생뚱맞게 BC 7세기경에 살았던 예언자 예레미아의 예언 내용중 유다와 이스라엘이 멸망할 것을 예언하는 대목에 쓰여진 특정 단어를 창세기 1장 천지창조를 원천 부정하는 대목으로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웃기는 코메디다.

즉 이만희는 성경에 혼돈 또는 공허 라는 낱말이 나오면 무조건 [배도의 근거]로 삼는다는 이야기며그런 해석에 따라 창세기 1장에 적용시켜 놀라운 상상력을 하고 있는 것이며 천지창조 자체를 부정 하는 것이다.

  성경을 믿을 것이냐?믿지 않으면서 신의 이름을 팔아 사기를 계속 칠 것이냐는이만희가 대답할 차례다.

    참고로 가톨릭 성경 창세기 1장 1-5절 즉 첫째날의 창조 대목을 참조 하기 바란다.

개역한글 성경에 있던 2절의 [혼돈과 공허]는 어디로 가 버린 것일까?       내 권하노니!이만희는 차라리 성경을 보지 말고 아제르바이잔 태생의 유태계 미국인 제카리아 시친이 저술한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또는 “수메르, 혹은 신들의 고향” 을 경전으로 받아 들여라!그것이 당신의 핵심 교리 주장과 더 가깝다!     7.12. 채널경북(청도인터넷뉴스) '열린 초대석'에 출연한 보도 동영상을 올린다.

?청도인터넷뉴스 http://www.cdinews.co.kr??  이만희(李晩熙)1963년, 경상북도 영천 출생대구고등학교 졸업경찰대학 법학과 학사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과전 경기지방경찰청장제20대 국회의원새누리당 원내부대표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운영위원회 위원미래일자리 특별위원회 위원   백만봉씨 증언(동영상 보실때 왼쪽 위의 음원을 끄시고 들으십시요)   또한  청도에서 올라온 이만희는 백만봉을 주님, 선생님으로 부르며 따랐다.

 백만봉 증언  위의 백만봉씨 증언을 보면 1978년에 청도있던 이만희를 불러 올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또한 밑의 홍종효씨의 확인서를 보면 1980년 3월 13일까지 년수로 약 3년정도 백만봉씨를 주님으로 섬겼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홍종효씨 확인서 위의 홍종효씨 확인서를 보자면 신천지 창립도 1984년 3월14일이 아니고 1980년 3월14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해 80년 10월경 이만희가 감옥 간 기간을 성경 속 계11장 삼일 반동안(3년 6개월 = 42달)   영적으로 죽어 있었다고 끼워 맞출려고 하다 보니 편지 쓴 날짜나, 첫 장막에 다시 들어 왔다는  기간도 오락 가락 하게 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신천지  계3장 사데교회 엉터리 실상을 살펴보자        ....그 수건을 뱀 대가리에 뒤집어 쒸우고 입으로깨물어  뱀을 잡았다.

[이만희] 의 매력 포인트


미친놈 !지랄도 가지가지다.

 백만봉씨 증언(동영상 보실때 왼쪽 위의 음원을 끄시고 들으십시요)   또한  청도에서 올라온 이만희는 백만봉을 주님, 선생님으로 부르며 따랐다.

 백만봉 증언  위의 백만봉씨 증언을 보면 1978년에 청도있던 이만희를 불러 올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또한 밑의 홍종효씨의 확인서를 보면 1980년 3월 13일까지 년수로 약 3년정도 백만봉씨를 주님으로 섬겼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홍종효씨 확인서 위의 홍종효씨 확인서를 보자면 신천지 창립도 1984년 3월14일이 아니고 1980년 3월14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해 80년 10월경 이만희가 감옥 간 기간을 성경 속 계11장 삼일 반동안(3년 6개월 = 42달)   영적으로 죽어 있었다고 끼워 맞출려고 하다 보니 편지 쓴 날짜나, 첫 장막에 다시 들어 왔다는  기간도 오락 가락 하게 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신천지  계3장 사데교회 엉터리 실상을 살펴보자        ....  현지에 사실 확인을 해 보면 돈 지랄을 하는지? 용천 지랄을 하는지? 밥 지랄을 하는지?는 확인 해 보면 알 것이고…(필리핀에서도 이 황당무계한 사기교리로 혹세무민한다면, 국격을 떨어트리는 중대한 나라망신을 시키고 있다 생각 됩니다)  먼저 이 기사를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확인하여 사실 확인 없이 이런 내용을 돈 받고 보도한 언론이 있다면그건 언론도 아닌 쓰레기일 것이라 생각 합니다.

물론 사실 확인이 되어 이상 없다면 정론지도 볼 수 있겠죠. ㅎㅎㅎ 먼저 이 기사를 클릭 해 보세요.놀라운 사기꾼이만희의 대단한 활약상이 보이실 겁니다.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68834&flag=   그리고 아래 기사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http://mnews.joins.com/news/article/article.aspx?total_id=13769265세계일보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2&aid=0002627758한국인이만희의 필리핀 방송 http://youtu.be/UxewVi2Kzp0    참고로 저는 가톨릭 교회 신문에 이 내용을 제보 한 바 있으며 또 다른 루트를 통해 필리핀 현지 확인 요청을 해 둔 상태이며, 필요 시 또 다른 루트를 통해 [필리핀 정부도 하지 못한 일을 어떻게 사기꾼이 했는지 사실 확인 요청]을 할 계획 입니다.

 인생파괴, 가정 파괴하는 사기꾼이만희가 어디까지 악한지, 간교한 인간인지 확인을 하겠다는 겁니다.

    이미 이런 보도 자료가 나간 바 있는데공은 하나도 없고 남의 공로를 이렇게 숟가락만 들고 얌체처럼 가로채어 맹도들 눈 가리고 나라망신 시키고 하는데 언론이 만일 돈을 받고 일조 한다면 이런 일에 협조 되는 언론은 정말 입에 담기 힘들 정도의 저질 언론이라 생각 합니다.

              실제로 신천지에 속아서 몸 담고 있던 분이 이런 글을 남겨 주셨습니다.

     즉, 신천지는 자신들의 정체(이만희가 이 세상 구원자, 심판자, 예수님의 영이 함께하는 자 라는 종교를 숨긴 상태에서)신도들을 평화단체 만남 또는 평화를 위한 활동을 하는 NGO 회원으로 가입시켜 그 세력을 바탕으로 외국의 전직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종교단체의 사람들을 끌어들여 신천지 신도들을 기망 하는데 이용하고 있으며, 그들은 이 전문 종교 사기꾼에게 이용 당하고 있습니다.

    국격을 떨어트리는 신천지 이만희씨와 김씨 언제까지 당신들에 의해 그 외국인들이 기망 당하여 이용 당할 것 같은가?     국제적 망신거리가 될것으로 보인다 합니다.

이상한 동원령 내려진 종교대통합 만국회의 행사교회 용어 '구역장님, 형제님, 자매님, 지파명' 사용도 경계기사보기: http://www.ame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15  http://downwave.blog.me/220651282638[??] [CBS??]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http://downwave.blog.me/220649946378???? ????? ?? ??? ???? ??? ???? ?? ???? ???? ????(????) ?????. ? ???? ????? ???? ?...blog.naver.com http://downwave.blog.me/220649862175??? ????. : ??? ???downwave.blog.me본 게시물은 간교한 방법으로도 사람을 기만하고 속여서 곧 죽을 자신을 이 세상 심판자, 구원자, 육체영생을 주는 자, 왕 같은 제사장 시켜 줄 자로 믿게 기망하여 헌금 형태로 돈 받아 내는 이 헛된 곳에 미혹되어 빠지지 않게, 예방하기 위해 공익적 목적에서 올리는 글 임을 밝혀 둡니다.

[이만희] 분석을 해보면

     ^^   그러나 결과적으로 이긴자라 큰소리치는 이만희옹과 사이비종교 신천지를 또 이겼습니다.

(니골라당 신천지와 싸워 이긴 이긴자?? 멸망자와 7모리 10뿔을 한번 이만희옹 식으로 호명 해 볼까?) 앞으로는 좀더 완곡한 표현으로 지혜롭게 신천지를 사정없이 비판해 나가겠습니다.

  하지만, 저도 신천지인들의 근거 없는 일방적인 비방 글에 대해 모욕과 명예훼손성 글이 있다면이만희옹과 그 집단처럼 자주 고소질을 시작 해 볼까? 생각 합니다.

  그 동안 똑 같은 O 되기 싫어서, 불쌍해서 참고 별의 별 모욕을 덧글, 쪽지, 메일을 통해 당해 왔으나이젠 상환 반전을 시킵니다.

  이만희옹과 신천지집단도 조심해야 할 것 입니다.

저 역시 나름대로 여러 가지 모으고 있는 자료들이 있고, 신천지의 처벌을 목적으로 재갈을 채우려 발악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으나, 아마도 돌아 서는 순간 수습이 안 될 정도의 데미지를 받게 될 것 입니다.

  종교의 자유를 목청껏 부르짖으면서 이중적으로 표현의 자유를 막는 [게시중단]사태에 대해서도 결코 좌시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처벌받게 만들기 위한 함부로 고소질 하는 버르장머리도 잘 생각 하기 바랍니다.

[피고소고발인이 죄가 없다는 사실을 명백하게 알고 있으면서허위의 사실로 수사기관에 범죄탄핵을 하는 범죄 행위는 결코 용납 하지 않을 것 입니다.

] 자기네 집단 내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덮기 위해 남을 고소하여 처벌을 받게 하려는 저의는고소권리의 남용에 해당 된다 생각 하며 결코 용납 하지 않겠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본 불기소이유서를 잘 읽어 보면 이만희옹의 사이비종교 신천지의 실체가 다 드러납니다.

한번만 정독하여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태어나 이렇게 고소질 잘하는 집단과 교주는 처음 봅니다.

^^             본 게시물은 아래의 게시글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글과 연결이 됩니다.

)   이긴자를 또 이긴자 http://downwave.blog.me/150144669298     신앙을 완전히 상실한이만희 교주님께! http://downwave.blog.me/150133895143                     아래 이미지는 육체영생 사기꾼 이만희옹과 신천지 집단으로 인하여7년째 떨어져 살고 있는 제 딸로부터 온 문자 내용 입니다.

              이렇게 고소질 잘 하는 사이비종교 신천지 이만희옹께서??왜 아래의 내용에 대해서는 고소질을 못 하실까요???너무 궁금 합니다.

????허위사실이라 생각 하면 이만희옹님이시든, 이정석교육장님이시든, 김남희원장님!??고소 좀 해 주세요. ^^신천지와 교주 이만희옹의 가면을 시원하게 벗겨 드릴께요. ^^????       ??----------------------------------------------------------------------------------------------   이정석 신천지 교육장님! ^^  진실을 밝혀 주세요.    2006 년 말 @곡시온 소속의 20대 여 강사에게신천지 이정석교육장은 포장마차에서 그 여 강사와 교주님의 아주 특별한 관계에 대하여 쇠주 한잔 하면서 이야기를 나눈 일이 있는지요? 말 대로라면 무려 50살이나 차이가 났었다고 하는데……손주 뻘 되는 여 강사를 절대 우위의 정신적 지위를 이용하여 정신적 강제 하에 있던 그녀를 무려 삼 년간이나……. 설마?설마?     사실이라면 사람이 아니지!신천지식 도가니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사실이라면늙은이가 그거 하고 있을 때 그의 몸에 함께 하신다는 예수님은 무엇을 보신 것 일까?고개를 돌리고 계셨을까? 아니면 출장 갔다 오셨을까? 혹시 예수님도 새파랗게 젊은 그 여 강사의…….


이  말도 안되!!! 이 문제를 사단법인 만남의 대표이며 압구정센터 원장인김남희원장님과 압구정에서 밤새도록 상의 했다 하는이정석 신천지 교육장님! ^^  진실을 밝혀 주세요.궁금해 죽겠어요?구체적으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구체적으로 무슨 말을 나누신건지?   예수님의 영이 임한 자라는 그분의 소행이 이렇게 소문대로 개판오분 전이면 말이 안 되는거잖아요?   그런데 혹시 서둘러 큰 밭으로 갔다 한  그녀는 아직도 신천지 잘 다니고 있나요?        l       신천지 총회본부나, 교주님 그리고 김원장님, 이교육장님 l       혹시 진실게임을 할 용의가 있으신 분은 간댕이가 부은 도치빠를 고소 해 주세요.l       관련자 모조리 한 명 남김 없이 증인 신청하여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 좀 해 봅시다! ^^      저는 여기의 동영상을 참고 했습니다.

^^http://afbbs.afreeca.com:8080/player.swf?uid=kankani3&nTitleNo=765096             * 신천지 총회장님 열 받으시더라도 이 증언이 조작되었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최초 심각한 자리에서    최초 발설자 이정석 교육장님께 먼저 사실 여부를 확인 하신 후 도치빠 피래미를 고소질 하든지 말든지 해 주세요.^^               저는 이정석교육장님이 말하는 총회장님이 그냥 범인(凡人) 이었다면 절대로 이 의문을 제기 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는 다름아닌 영으로 이미 재림하신 예수님이 함께 한다는 약속의 목자요 주님이요, 그리스도요, 심지어는 하나님의 아들로 믿는 신천지 신도들에게 그에 대한 진실을 바로 알리기 위한 의문 제기인 것입니다.

                    위 내용이 신속히 아래의 총회장님이 자랑하는 80명의 정보원에 의해 보고 되기를 바랍니다.

                    * 저는 이번에 상영된 영화 도가니의  포스터에 카피 문구가 정말 마음에 쏙 들더군요.    [나는 이 사건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 했다.

] 라는...    * 이미지 출처: 영화 도가니 영화 포스터                                 이 교리가 엉터리면 신천지 교리는 모두 엉터리 입니다.

http://downwave.blog.me/150120251697 신천지 신도 여러분 맹신하고 있는 이 교리는 완전히 엉터리 입니다.

왜 확인도 하지 않고 인생을 사탄에게 올인하고 계신지요?     <쉿! ...특히 이 신천지 교리가 엉터리라는 것은 이정석 교육장님도 잘 알고 계신답니다.

>               최근 제 블로그 글 조회 순위 입니다.

(글 제목을 클릭 하시면 해당 게시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순위 포스트명 구분 조회수 1 이만희의 딸 블로그 7,916 2 엉터리 확인 (이 교리가 엉터리면 신천지 교리는 모두 엉터리 입니.. 블로그 5,685 3 이만희 사망? 블로그 2,382 4 살인을 부른 사이비종교 블로그 1,492 5 신천지 강사 회견 블로그 1,400 6 신천지 실상 교육 블로그 1,359 7 PD수첩 신천지 정정보도? 블로그 1,349 8 이만희씨의 행적 블로그 1,304 9 신천지 마산교회에 답신 블로그 1,220 10 성 노리개로 삼는 현장까지  블로그 1,166 11 신천지 내부에서 파악한 전도관 자료 블로그 1,111 12 지O한 전 신천지 강사 오늘 CTS 방송에 나옵니다.

블로그 1,077 13 천사로부터 받은 문자  블로그 1,044 14 이만희씨 독일 가다 블로그 1,023 15 신천지 쿠데타!  블로그 1,001 16 신현욱 판결문 블로그 976 17 천주교 신천지 포교에 관한 주의요청 블로그 891 18 신천지를 떠난 분들께 ? (안약님의 글 입니다) 블로그 886 19 가짜 목사 천지 신천지 블로그 873 20 부산 야고보지파 고강사님  블로그 853 21 자살 사건 2건 블로그 839 22 신앙을 완전히 상실한 이만희 교주님께!  블로그 829 23 SBS 신천지 관련 뉴스 (화재로 목숨을) 블로그 818 24 야고보지파 마산교회에 직접 확인 해 보십시오. 블로그 817 25 이만희 최후의 만찬 블로그 815 26 아름다운 신천지 블로그 808 27 신탄은 신천지의 첫 교리서 블로그 721 28 지O한씨에 대한 천지일보 기사를 보고 블로그 708 29 가톨릭 신천지에 관한 신자 교육자료 블로그 662 30 이만희 사후 신천지 어찌될까? 블로그 661 31 1인 시위 (이만희를 위한) 블로그 656 32 총회본부 긴급보고 블로그 638 33 사람이 죽으면 중천에 간다 블로그 634 34 이만희 검찰고발 블로그 617 35 보혜사의 성경 상식 블로그 612 36 최근 제보 내용 블로그 609 37 신천지 교리의 허상 - [하나님의 역사 시작과 끝]  블로그 604 38 예닮교회로 전화 했는데 과천이 나옵니다.

블로그 589 39 회한의 신천지 생활 15년 블로그 585 40 신천지 탈출기 - 03 블로그 581 41 이만희가 니골라당과 이긴 사실이 있나요? 블로그 581 42 신천지 신도수 현황 블로그 577 43 신천지 추수꾼의 특성 / 신천지 추수꾼의 미혹방법 / 신천지의 새로운.. 블로그 577 44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마24:34)와 신천지  블로그 558 45 교주 신격화 교육 블로그 554 46 천지창조 거짓말 시리즈 1탄 블로그 531 47 신천지의 헌금은 블로그 530 48 이마니가 장례식장에 가지 않는 이유  블로그 513 49 신천지 500명 이탈 블로그 512 50 이정석 교육장님 제발 도와 주세요. 블로그 499 51 신천지 센터 (신학원) 교육 시간 블로그 485 52 바람 난 교육장 블로그 477 53 야고보지파 내용증명에 대한 답신 블로그 454 54 500명 이탈사건 - 대구 다대오지파 블로그 453 55 신천지의 계보도 (족보) 역사와 뿌리 블로그 422 56 이만희님 치매가 걸리셨는지요? 블로그 419 57 빌립지파장(?)의 신앙고백 블로그 411 58 반시 동안 고요 하더니 - 신천지의 짜깁기 실상 블로그 403 59 이만희를위한기도 블로그 392 60 격암유록과 신천지 블로그 385 61 신천지 결산 보고 한번 받아 보실래요? 블로그 368 62 천주교 신부 행세까지? 블로그 363 63 신천지 탈출기 - 01 블로그 343 64 갓피플의 신천지 카페에 올라온 최근 글 몇 편 블로그 332 65 가라지의 비유 블로그 326 66 총회장님 여자문제 의 진실 블로그 298 67 신천지 PD수첩 정정보도 블로그 290 68 신천지 여러분 오래 전에는 그토록 자랑하던 신천지의 실상을 도표로.. 블로그 277 69 분당 야탑동 신천지 위장교회 새소망교회 블로그 264 70 신천지인들을 벙어리로 만드는 질문들 블로그 260       저는 예상 합니다.

신천지에서 <강제개종승리교육>이라는 내부 교육에 곧 [이만희총회장님의 딸]에 대한 반증 교육내용이 실릴 것이라는 것을...그러나, 손바닥으로 해를 가리는 거짓말을 한다면 곧 드러 납니다.

(주장과 증명은 정말 다릅니다.

^^)      백만봉씨 증언(동영상 보실때 왼쪽 위의 음원을 끄시고 들으십시요)   또한  청도에서 올라온 이만희는 백만봉을 주님, 선생님으로 부르며 따랐다.

 백만봉 증언  위의 백만봉씨 증언을 보면 1978년에 청도있던 이만희를 불러 올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또한 밑의 홍종효씨의 확인서를 보면 1980년 3월 13일까지 년수로 약 3년정도 백만봉씨를 주님으로 섬겼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홍종효씨 확인서 위의 홍종효씨 확인서를 보자면 신천지 창립도 1984년 3월14일이 아니고 1980년 3월14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해 80년 10월경 이만희가 감옥 간 기간을 성경 속 계11장 삼일 반동안(3년 6개월 = 42달)   영적으로 죽어 있었다고 끼워 맞출려고 하다 보니 편지 쓴 날짜나, 첫 장막에 다시 들어 왔다는  기간도 오락 가락 하게 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신천지  계3장 사데교회 엉터리 실상을 살펴보자        .... 사랑과 희생 위에 생명의 열매를 맺는 단체도 있고, 거짓과 폭력과 탐욕으로 악의 열매를 맺는 단체도 있습니다.

신천지가 바로 그런 사교 집단입니다.

이만희라는 사기꾼을 정점으로 하여 성경을 왜곡하여 해석하여 뭇 사람들을 현혹해서 집단의 노예로 만드는 단체가 바로 신천지입니다.

김일성 가문의 세습권력이 주체사상으로 북한 2500만 인민을 노예화 하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신천지는 가정 파괴 집단"...시설은 300곳 넘어 일명 '휴대폰 피드백'으로 가족 대응 요령 지시하기도http://christian.nocutnews.co.kr/show.asp?idx=2245922신천지에 의한 가정 파괴 현상 심각 가정까지 등지며 이단에 빠져든 아들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196330섹스포교 폭로자, “신천지 그녀, 사랑했었다”(1)http://www.kporta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12관찰보고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 CBS 8부작http://antiscj.cbs.co.kr/https://youtu.be/p3obBdWX83A동영상???? ?? ??? 1?-???2,000??? ????? ???? ?? ??? 1?-??? ???? ??? ??? ???? ??? 25?? ???? ???? 6??? ? ???...www.youtube.com  백만봉씨 증언(동영상 보실때 왼쪽 위의 음원을 끄시고 들으십시요)   또한  청도에서 올라온 이만희는 백만봉을 주님, 선생님으로 부르며 따랐다.

 백만봉 증언  위의 백만봉씨 증언을 보면 1978년에 청도있던 이만희를 불러 올려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또한 밑의 홍종효씨의 확인서를 보면 1980년 3월 13일까지 년수로 약 3년정도 백만봉씨를 주님으로 섬겼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홍종효씨 확인서 위의 홍종효씨 확인서를 보자면 신천지 창립도 1984년 3월14일이 아니고 1980년 3월14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해 80년 10월경 이만희가 감옥 간 기간을 성경 속 계11장 삼일 반동안(3년 6개월 = 42달)   영적으로 죽어 있었다고 끼워 맞출려고 하다 보니 편지 쓴 날짜나, 첫 장막에 다시 들어 왔다는  기간도 오락 가락 하게 되는 것이다.

  자 그러면 신천지  계3장 사데교회 엉터리 실상을 살펴보자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