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출국



co.kr/newsRead.php?no=734042&year=2016??? ????? 3??????, ???? ?? ???????? ???? 3??? ???. ???? ???? ??? ?? ???.? CNN, ??????(WP), ?????(NYT) ? ?? ?? ...news.mk.co.kr누가 되니  안되니 난리더만내가  5-6년 전부터 말한 힐러리로 게임 끝근데    트럼프 미는 넘들은 뭐지.???미국 정신분열  나라 ....쯧쯧 금방  뉴욕태생의  한국 남자 사주를 봤는데보면서     아 이상해    아 이상해 하다아 참..미국 하루 늦게 봐야지 하고다시  하루 늦춰서 보니맞아들어간다.

계 유로 보면  맞는게 없는데갑술로 보니  본인의 하는일이랑  거의 흡사하게 맞아들어간다이 사주는 완전히 다르다.

하루가 다른데 용신이 다르고완전히 달라지는 사주가 되어서판단이 아주 쉽다맞다내가  통찰력 있게 본것하루 늦은날    즉   태양이 미국이 먼저 뜨고  날이 지나고 나서  한국  그리고  중동으로  해가 뜨는것이니날이 먼저 진행하고한국은 늦어지는것   그러니  세계 시각으로   이 친구 생일이  9월 10일이라면9월  11일로 봐야 맞다하지만   이 친구는  사주가  일주가 하루 다르면 완전히 다르지만.대체적으로 비슷한 경우가 많아서 크게 손볼 필요 없는 경우도 많다.

다행히 이 친구는전화상담을 하면서 이런 저런 말을 교환하고 주고 받으면서확인 을 할수 있었다앞으로   갑술    9월 11일로 보라고... 했네..지금 이런 저런 상황을 보면서.내가  추리한   설명이 확실하게 맞아들어가는것으로 본다.

.여러가지 정황상  상황상.... 이번주 토욜.굴매생이 국등갈비 김치찜   푹삭은 김치  들어옴  (전라도 에서 온것)하하하.묵어러 오는 애들도 있자냐..흐흐흐 안녕하세요 배우 아만다사이프리드의 사주가 궁금합니다.

1985년 12월 3일생 입니다.

11년째 강박증을 앓고있다고 합니다.

1976년 7월 1일생인 배우 토머스새도스키와 이번에 약혼했는데 이혼남입니다.

잘 살 수있을지 궁금하네요. 양력 : 1985년 12월 3일 辰시 (火요일)음력 : 1985년 10월 22일 9시 0분 편관(偏官)我겁재(劫財)정인(正印)丙丁乙子亥丑식신(食神)정관(正官)편관(偏官)상관(傷官)乙癸戊壬癸戊甲壬癸辛己 [ 용신 ] 閑仇忌喜用 土水金火木 [ 대운 ] 82726252423222122丙乙甲癸壬辛庚己戊申未午巳辰卯寅丑子이게  12월 3일.내가 보는 방식은12월 4일그럼양력 : 1985년 12월 4일 辰시 (水요일)음력 : 1985년 10월 23일 9시 0분 정인(正印)我비견(比肩)편인(偏印)丁丁乙丑亥丑상관(傷官)식신(食神)정관(正官)식신(食神)乙癸戊癸辛己戊甲壬癸辛己 [ 용신 ] 閑仇忌喜用 土水金火木 [ 대운 ] 81716151413121111丙乙甲癸壬辛庚己戊申未午巳辰卯寅丑子둘 다 비슷해서거의 차이는 없다.

난  정축이 더 맞을것으로 본다음팔통이고정화 불이 축토에 입묘한다그래서 공황장애 발생한다.

강박증이  너무 극신약해서 쫓긴다.

사주상  공황장애가 더   맞을수 있다.

일단  화 용신 목희신이고대운이 좋다21세부터 대운이 오는데어렸을때 많이 불행했을것으로 봅니다.

1. 남자 복 남편복 지독하게 없는 사주임.올해  32세인데 경인 대운에서  신묘 대운하지만 세운이 불리해서  전성기 지났습니다내년에  사화 땡겨올것 같아도 묘유 충으로 실패하고2018년에 살짝 뜨지만운이 다 되어 가는 형태이고.41대운은 아주 힘들고극단적으로 좋지 않게 추락합니다.

마약 같은것에 빠지고남자 의 폭행이 있고불행한 인생으로 흐르게  될것입니다이 사주 남자의 폭행이 있을수 있고남자가 별 볼일  없는 사람이 옵니다나이도 많고  인생 별 볼일 없는 남자들이  몰려오는 형국임.이 남자  별볼일 없고여자나 뜯어먹고 사는 팔자의 남자임..곧  불행의 시작임..  유년시절 유치원때 왕따를 당함.  이유를 생각해보면  입바른 소리하는 꼬맹이였습니당 헤헤 ^^사주를 하나 보다 보니헉.유치원도 왕따가 있나???????????????흐미..우리때는 왕따 이런것 없어서이게 어떤것인지 모르겟다지금은 외로운  현대인이다가족도 약하고.친구도 없다우리때는   하여튼 동네가 존나 시끄러웠다.

아주..애들이 모여서  오징어 가생.이병뭐 하여튼  축구도 하고 등등여러가지 아주  맨날  놀고같이 어울리고 그러다 싸움도 하고.그때는 학원도 없었다있었다고 해도 있는 애들 몇명만  가는것이고그러니  매일 매일 골목이 아주 시끄럽다.

.그러니  왕따가 생길수  없고외로움이 있을 틈이 없다동네가  맨날 시끌 벅적뭐  전 같은 많이 부치면  나눠 먹고그러면서 또 서로 뒷담화 하다어른들 매일 싸우고구경하고.등등...지금의 왕따 문제는  현대인의 고질병  외로움에서 기인한다.

그때는 왕따 하면 다른애랑 논다혹은  가족 형제가 많아서 뭐 왕따에 대해서 생각해볼 틈도 없다이제는 좋은 친구 하나가   부모같은  역할이다그리고  그 친구가 날 버리면   고아처럼 (과장)  되는 형태가 되는 외로운 현대인에서 기인한다이제는 친구도 많이 없고형제도 많이 없다오직  나 하나와 누군가 날 봐주기 바라는무인도 같은  현대인의 삶이다그러니  왕따를 시킨 애도   왕따가 되고 한다.

외로움에 치를 떠는  현대인들사주감명하다 보면 왜  저렇게  왕따에 예민할까    생각한다나라면  해라  해난 혼자 있는것 더 좋아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외로움을 이겨 내지 못하는 모양이다.




















유치원 부터 왕따라.난   초딩 전에는 기억도 잘 없는데.....무서운 세상이다왕따가 무서운게 아니고.그 왕따를  받아들이는 마음그것을  가슴에 상처로  받아들이는 마음이   참  지독하게 외로워 보인다는것이지난  세상이 날  완전히   왕따하면 좋겠다.

그럼 조용히   일생 휴식할수 있는것애인한명 빼고..  ^^ 요즘  한  7시 전후로  산을 탄다.

산은 컴컴하다.

처음 탈땐  조금 겁이 났지만원래 산악부이고마스트인데  겁은 없다사람들은  마스트면 겁이 없어야 하지 않냐고 하는데맞다하지만   마스트도 사람이다겁이 없다면 본능이 없는것이다그럼 생존 할수가 없다.

당연히 마스트도  맛있는것을 알고성욕을 느끼고좋은것을 볼줄 알고더러운것을 구분한다일반인 보다 더 더 더  예민하게.산이 무섭지 않다.

어둠도 전혀  무섭지 않다하지만   밤이라는것이 무섭다즉   언젠가는  멧돼지를  한번은 꼭 마주 칠것이다.

[최순실출국] 진실 또는 거짓..


돼지가  멧돼지다멧돼지 입장에서 생각해 봤다.

멧돼지는 사람은 공격하지 않는다.

신문을 보면   멧돼지가   화가 나서 사람을 공격했다고  신문에 나온다멧돼지가 화난게 아니다겁을 먹어서 사람을  공격한것이다멧돼지는 겁이  아주 많은 동물이다.

돼지 봐라    겁이 많다돼지가 멧돼지다단지  이빨을 제거한것이 집돼지 일뿐....산에서  멧돼지에  물리고 찔려 사망하는 사람들이 잇는데소리지르고  도망가고 하니멧돼지도  겁에 질려 공격한것이다멧돼지가 나타나면..절대 도망가지 마라.( 내가 생각하는 방책입니다    전문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모든 야생동물들은 도망가면  공격하는 습성이 있다.

그리고  멧돼지랑 정면으로 부닥칠일도 없지만멧돼지가 피할것이다혹은   조금씩  정면을 바라보면서  거리를   조금씩 멀리하는것도 좋다.

하여튼  멧돼지는  사람을 공격하지 않는다도망 갈뿐이다도시로 내려온 멧돼지는 당황하고 겁에 질리기 때문에 무차별로 공격을 할뿐이다.

어두운 산을 타면서.나의 공포와 마주하면   온몸의 세포가  한번식 깨어나는 느낌도  받는다.

좋다.

..그리고 다른 공포 하나 더는역시 본능에서 나오는것인데사람 소리에 반응한다즉 사람은 없다  밤에 누가 산에 오냐내 이외에 본적도 없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사람 아닐까 하는 본능으로   반응 할때가 있다.

.................밤에 산 타는 이유는이때 타임이 윗집이 잴 시끄럽다.

그래서  피하는것이다마스트는  몸 과 마음이 악기이다어떤  잡소리에 대단히 예민하다.

그리고  저녁에 술을 많이 먹는데그것도 피하고일거양득이다.

오늘도  밤에 산을 오르리..여긴  인터불고  골프장이다.

골프장 찍었는데하늘의   불 빛  처럼 보이네요  ^^ http://www.kma.go.kr/weather/images/satellite_basic03.jsp?prevSat=le1b&sat=le1b&dtm=&area=a&data=ir1&tm=2016.10.19&tmHour=16%3A15&x=10&y=12????? > ???? > ?? > ???? > ?? > ???www.kma.go.kr태풍 눈 보소11월이 다 되어  겨울로  들어갈려는  절기인데대단하네.그참...조것  또 대만쪽으로 때릴것 같은데우리나라로  비구름   좀 넘어올것입니다가을에 비도 잦고날씨도   미세먼지..다들   감기 조심하세요.근데 아직도 날씨가 덥습니다난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닙니다.

흐미......흐








[최순실출국] 생각의 끝은?




으   미..  http://khnews.kheraldm.com/view.php?ud=20161019000219&kr=1&nt=1&md=20161019095642_BL&kr=1?? ?? ?? ??? ?????? ?? ??? ?? ifl????? 18? ???? ?? ?? ??? ??? ?? ????.? (??? ????)???? ??? ?? ??? ...www.koreaherald.com1. 금융 (브로커, 은행가, 분석가)2. 항공 (파일럿, 승무원, 사무장)3. 의료 (의사, 간호사)4. 경영 (CEO, 부장, 비서)5. 스포츠 (운동선수, 코치, 대표)6. 예술 (뮤지션, 모델, 배우, 사진작가)7. 유흥업 (DJ, 무용수, 웨이터)8. 법조계 (변호사, 비서, 검사, 판사)9. 커뮤니케이션 (, 홍보)10. 기타하하하1위는 돈이고그러니 금융항공의료 사장     돈 돈 돈의사  등등다음으로 여성과 접촉이 많은 직군운동선수모델  뮤지션  가수 배우유흥업 그리고 법조인 ..돈도 많고여자 만날 기회도 많고.사주상에서   재물이  여자이다난 사주에서 이것 만큼 가장 잘 맞는 것은 또 없을것이다돈있는데여자   (바람 )  없는 남자는고자든지다른 에너지를 추구하든지 하는  남자가 될것이다.

이중에  1위가 금융업이니돈지랄이   여자가 많은것이고의사도  여자를 만날 기회도 많고또  돈도 많으니당연히 바람이 일어나지..남자들 직업으로  고민해 봐야 할 부분이다.

.보통  결혼하기 힘든 직업군이강사 ..  같은  바쁘고 밤에 일하고.여자를 만날 인연이 전혀 없는 쪽이다.

그런데   은행원  남자는   거의  다 바람핀다왜   본인 남자 한명 빼고는 다 여성인데인사권이 자신에게 있을것이니....육탄으로 여자들이  들어올수 있을것이니...이런 문제로 상담  많다.

...여자들이 많은곳이라서1 위   금융업이다.

.그러니 사주도   재성이 많다.

많이 신약하면 바람피기 힘들고또 신기하게  극신약은  강한 여성이 들어온다마누라 무서워서 바람 못피고조금 신약을 이기면 99% 바람 일어나게 된다.

꽃밭에는    꿀벌과  나비가  날아드는 법..죄송합니다욕하지 마세유















앞으로 중요 자료   중요  글은   서로이웃 만   공개하니유료사주 신청하신분  (양심에 맡김)   서로 이웃 신청해 주세요.유료사주 보신분 중에 서로 이웃 실패한분은 다시 신청해 주세요그리고  유료사주 보지 않았는데   서로 이웃 한분은  정중히 나가주세요. 청년 NGO 대표에서 새누리당의 최연소 국회의원이 된 신보라 의원의 사주가 궁금합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장사꾼 사주인 다른 정치인들과는 다른 인물 같은데 앞으로 좋은 일을 할까요?최연소 여성 의원으로서 정치적으로 큰 인물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수행 비서가 운전하는 차 말고 국회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다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1983년 1월 7일생이라고 합니다.

 ??양력 : 1983년 1월 7일 午시 (金요일)음력 : 1982년 11월 24일 12시 6분 정인(正印)我편인(偏印)정인(正印)乙癸壬未丑戌식신(食神)편재(偏財)편재(偏財)정재(正財)丙己丁丁乙己癸辛己辛丁戊 [ 용신 ] 閑仇忌喜用 火金土木水 [ 대운 ] 81716151413121111甲乙丙丁戊己庚辛壬辰巳午未申酉戌亥子??분명하고 확실한것은...?전생에  비열한  장사꾼 입니다.

.100% 확신함..서민을 알고서민의 방향을  알고 있기 때문에나이는 어려도   노련하게   국민들에게 파고들수 있습니다이 사주 보세요축술 형살을 하지요여기 미토가 와서 충해주면   그릇이 커지게 됩니다그래서 국회의원 하게 됩니다.

추울때 태어나서  불이 오면 유리합니다어렸을때 수운이라서  좀 불행했을수 있고21세 넘어가면서  진술축미 다 오고   불의 운이 오면서2010년부터  작년까지 발복하게 됩니다.

또 여기에올해  35세인데   31 기유 대운은  유축 합으로  사화를 끌고 와서또  용신 사화를  사용해서  유리하게 행운이 많게 됩니다.

또  금은 관운이라서 또 관운으로 좋고 해서 괜찬게 잘 나갑니다.

하지만비열한 사주입니다.

아마 전생에 죽을때   재물은 의미없다권력을 지향해야 한다이 것이 서원이었을것으로 봅니다.

음....한국에 지금  교육기관에   수장들은 거의 다 이런 장사꾼 사주이고비열하게  자리를 보존하고돈 받아 먹고  자리를  팝니다이 사주도 분명히 그런 사주인데지금 나이도 어리고  공명심이 있지만니이들어가면 즉  51  대운 넘어가면 재물적으로 너무 비열해 질것입니다.

천간에   계수 임수우월의식.  대단합니다.

우월의식??  1975년 육영수 여사 사망 직후 최태민이 박 대통령에게 위로의 편지를 보내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뒤 대한구국선교단(구국여성봉사단)을 설립해 총재로 취임하고 박 대통령이 명예총재로 이름을 올리면서 함께 활동하게 된다.

1990년 박 대통령의 동생인 박근령씨는 당시 노태우 대통령에게 이런 편지를 쓴 적 있다.

“진정코 저희 언니는 최태민씨에게 철저히 속은 죄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철저하게 속고 있는 언니가 너무도 불쌍합니다.

” 박 대통령은 1991년 와 인터뷰에서 “(최태민이) 우리 사회를 걱정하는 사람으로 느껴서 그분과 같이 일하게 됐다”고 해명한 바 있다.

“내가 누구에게 조종을 받는다는 것은 내 인격에 대한 모독”이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 박근혜 대통령이 2014년 8월15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6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경축사를 마친 후 단상을 내려오고 있다.

ⓒ연합뉴스박 대통령과 최태민의 기묘한 관계는 사위 정윤회로 이어진다.

정윤회는 박 대통령의 국회의원 시절 보좌관을 지냈고 박 대통령의 핵심 측근인 이른바 ‘문고리’ 4인방도 정윤회의 천거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 대통령이 대선 주자로 떠오른 2006년 이후 행적이 묘연했지만 2014년 11월 공개된 이른 바 정윤회 문건에 따르면 박 대통령 당선 이후 막후 실세로 군림하면서 국정을 쥐락펴락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검찰은 정윤회 문건이 허위라고 결론 내리고 문건 유출자인 조응천 당시 비서관과 박관천 행정관 등을 기소했다.

박 전 행정관은 검찰에 출두해 “우리나라 권력 서열 1위는 최순실, 2위가 정윤회, 박 대통령은 3위에 불과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최순실의 이름이 다시 등장했다.

20일 한겨레에 따르면 올해 1월 설립된 K스포츠라는 재단의 이사장에 최순실의 측근이 임명된 것으로 확인됐다.

최순실이 직접 이사장 선임에 개입한 정황도 확인됐다.

당초 K스포츠 재단과 미르 재단은 안종범 청와대 정책조정수석이 전국경제인연합회 소속 재벌 대기업들의 팔을 비틀어 각각 288억원과 486억원의 출연금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으나 최순실이 재단의 설립과 운영에 깊이 개입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5공화국 ‘일해 재단’의 재현 아니냐는 관측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청와대가 개입하지 않으면 그런 거액을 기업들이 자진해서 출연할 리 없고 대통령 해외 순방에 동참할 수도 없다는 게 지배적인 관측이다.

박 대통령과 최순실은 20대 시절부터 언니 동생 하는 사이로 과거 승마 선수였던 최순실의 딸이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과정에서도 청와대 차원의 개입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조응천 의원은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과 윤전추 행정관의 입성도 최순실과 인연이 작용한 것”이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는 “이 모든 정황이 사실로 확인된다면 탄핵 사유에 해당한다”고 비판했다.

“속고 있는 언니가 불쌍하다”던 박근령의 심정으로 국민들이 대통령을 바라보고 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국가를 개인사업화했다면 박 대통령은 빈약한 대인관계에 국가권력을 송두리째 내맡기는 모양새다.

불쌍한 것은 언니가 아니라 그런 언니를 대통령으로 뽑은 국민들이다.

최순실 같은 이들이 무능한 대통령의 뒤에서 호가호위하며 민주주의를 농단하는 현실은 참담하기 짝이 없다.

이 사건은 단순히 측근 비리를 뛰어넘어 비선 실세들의 국정 농단 사건으로 비화할 가능성이 크다.

최순실 등이 부당하게 권력을 남용하고 더욱 거대한 이권 사업에 개입돼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번 국정감사에서 반드시 의혹을 규명해야 한다.

아울러 정윤회 문건을 둘러싼 석연치 않은 의혹도 다시 규명돼야 한다.

이 사건은 박근혜 정부의 레임덕을 급속히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s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