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치 북극해



로마시대에 살았떤 아폴리니우스라는 이는 티베르를 찾아 그 밑에 있는 지하도시를 방문했다고 하며 19세기 노르웨이의 올라프 얀센이라는 어부는 2년 동안 북극의지하에서 키다3m에 달하는 거인족들과 함께 살았다고 한다 이들의 방문기를 보면 정말 놀라운 세상이 펼쳐진다.

북극 아래의 세상에는 사시사철 온화한 기후와 풍요로운 자연이 있어서 거대한 과일과 동물이 가득하다고 한다.

또 지상에 이미 멸종한 매머드나 공룡과 같은 동물이 태연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하며 그곳에 사는 인류는 지상의 인류보다 수만 년이나 앞선 과학 능력을 가지고 있따고 한다.

[나치 북극해] 진실 또는 거짓..


 이런 경험담의 대표적인 이야기는 세계 최초로 남극과 북극을 모두 비행기로 정복한 미해군의 리처드 버드 소장의 경험이다.




그는 북극 탐사의 임무를 띠고비행기로 북극을 향했는데 도중에 북위 80도를 넘어선 지점부터 기기 이상과 함께 얼음이 없는 신비한 지역을 발견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