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당선 사고



  기관사가 카투사 이병을 발견하고 급히 제동을 걸었지만 열차에 부딪혀 머리와 목 등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다.

  폐쇄회로 분석 결과 카투사 이병은 승강장이 아니라 양방향 선로 사이의 공간에 있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경찰은 설명했다.

  이 사고로 분당선 열차는 한동안 지연됐으나 오후 4시쯤 양방향 모두 정상 운행됐다.

  이러한 '분당선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군인이 다치다니 너무 안타깝다''분당선 사고.... 부디 크게 안 다쳤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레일 측은 사고 경위 등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상태다.

    그시간대에 나도 가평에서 상봉역으로 가는 전철안이었는데..암튼 "분당선탈선" 죽전역 부근에서 탈선한 분당선.큰사고가 아니여서 다행이다.

 시속20

30㎞/h속도로 낮춰 운행했으니 다행이지...자칫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했다.

얼마전에도 광명역에서 KTX 탈선 사고가 있었는데...왜 자꾸 철도 현장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 안전부문에 대한 대책마련이 필요한것 같다.

 가평에서 급행열차 타고 전철 안에서 "갤럭시s"으로 동영상 촬영해봤는데..속도가 장난 아니였다.

"갤럭시s"으로 측정해보니 시속 110㎞/h정도 나왔다.

규정속도인가..전철은 무인카메라 없는가벼..ㅋ   파스 파시는 아저씨 목소리..ㅎㅎ많이 팔았나 몰라..ㅋㅋ

[분당선 사고]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리 모두 행복하게 삽시다요

          기관사가 카투사 이병을 발견하고 급히 제동을 걸었지만 열차에 부딪혀 머리와 목 등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다.

[분당선 사고] 완전 대박



  폐쇄회로 분석 결과 카투사 이병은 승강장이 아니라 양방향 선로 사이의 공간에 있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경찰은 설명했다.

  이 사고로 분당선 열차는 한동안 지연됐으나 오후 4시쯤 양방향 모두 정상 운행됐다.

  이러한 '분당선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군인이 다치다니 너무 안타깝다''분당선 사고.... 부디 크게 안 다쳤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레일 측은 사고 경위 등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상태다.

    그시간대에 나도 가평에서 상봉역으로 가는 전철안이었는데..암튼 "분당선탈선" 죽전역 부근에서 탈선한 분당선.큰사고가 아니여서 다행이다.

 시속20

30㎞/h속도로 낮춰 운행했으니 다행이지...자칫하면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했다.

얼마전에도 광명역에서 KTX 탈선 사고가 있었는데...왜 자꾸 철도 현장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 안전부문에 대한 대책마련이 필요한것 같다.

 가평에서 급행열차 타고 전철 안에서 "갤럭시s"으로 동영상 촬영해봤는데..속도가 장난 아니였다.

"갤럭시s"으로 측정해보니 시속 110㎞/h정도 나왔다.

규정속도인가..전철은 무인카메라 없는가벼..ㅋ   파스 파시는 아저씨 목소리..ㅎㅎ많이 팔았나 몰라..ㅋㅋ





우리 모두 행복하게 삽시다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