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범신 김고은



com/article/article.asp?aid=11113&code=01010100  2012년 여성중앙 6월호 com/article/article.asp?aid=11113&code=01010100  2012년 여성중앙 6월호  하지만 노트에는 이적요가 열일곱 소녀인 한은교를 사랑했으며, 제자였던 베스트셀러 <심장>의 작가 서지우를 죽였고, <심장>을 비롯한 서지우의 모든 작품을 이적요가 썼다는 충격적인 고백이 담겨 있었다.

 이적요 기념관 설립이 한창인 시점에서 공개를 망설이던 Q변호사는 은교를 만나고, 서지우 역시 기록을 남겼다는 사실을 듣는다.

 은교에게서 서지우의 디스켓을 받은 Q변호사는 이적요와 서지우의 기록을 통해 그들에게 벌어졌던 일들을 알게 되는데….    천박한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일수록 천박한 짓과 천박하지 않은 짓을 악착같이 나누려고 한다는 것은 내가 혁명을 꿈꾸던 젊은 날 배운 것이었다.

지식인들은 더욱 그러했다.

그들은 천박한 자신의 욕망을 갖은 말로 치장해 감추면서. 세상에 대고 밤낮없이 두 개의 나팔을 불었다.

[박범신 김고은] 근본적 원인은 ?


 67p   그래도 편지. 하고 발음하고 나니까 사탕을 물었을 때처럼 혀끝이 달콤하다.

사실은 네게 편지를 쓰고 싶은 날이 그동안에도 참 많았었다.

[박범신 김고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렇지만, 나는 어두컴컴하고 너는 시리게 푸르다.

어찌 그걸 부정하랴. 젊은 날에 만났다면, 그리하여 너와 나 사이에 아무런 터부도 없었다면 너를 만난 후, 나는 아마 시를 더이상 쓰지 않았을 것이다.

 90p    영화로도 만들어져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은교.  소녀의 싱그러운 젊음과 관능에 매혹 당한 위대한 시인 이적요 스승의 천재적인 재능을 질투한 패기 넘치는 제자 서지우 그리고 위대한 시인의 세계를 동경한 싱그러운 관능의 열일곱 소녀 은교 서로 갖지 못한 것을 탐하다.

 질투와 매혹으로 뒤얽힌 세 사람의 숨겨진 도발!     70대 시인 이적요 역을 맡게된 박해일,최종병기 활에서 그와 호흡을 맞췄던 김무열,몇천대 일이라는 굉장한 경쟁을 뚫고 은교역을 맡게된 김고은이 세사람이 만들어갈 영화속의 은교를 기대해 본다.

       은교-박범신/ 영화은교/베스트셀러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