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강



..ㅋㅋㅋ갤럭시노트 10.1로 그려보았는데 역시 노트10.1로 그림 그리는건 정말 쉽지가 안네요.ㅋ그림 제대로 그리려면 액정타블렛(디지타이저)를 사야 할텐데 와콤 신디크는 가격이 넘사벽이라ㄷㄷㄷ아무튼 갤럭시노트 10.1로 전북이 ACL 8강 2차전에서 헐크를 즈려 밟으며 5대 0 대승을 거뒀기 때문에 헐크를 날려 버렸다는 스토리로 아주 짧은 3칸 웹툰을 그려보았습니다.

ㅋㅋㅋ전북 상하이 상강 경기 5대 0 대승으로...헐크 상하이 선수 날려버리기 대성공!

엄지척 날려주기!!!

ㅋㅋㅋ네이버 동영상serviceapi.nmv.naver.com 정군이 찍은 헐크 즈려밟기 영상전북현대 선수들은 715억의 사나이 헐크 상하이 선수를 상대로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협력수비와 압박으로 꽁꽁 묶었죠. 조성환의 터프한 태클과 박원재, 장윤호의 협력수비가 하이라이트였고 최투지 최철순 역시 헐크를 즈려밟아 줬고 듬직한 김형일은 위기의 마다 몸을 날리는 수비로 헐크가 "헐!

"  소리나게 만들었죠.ㅋㅋㅋㅋ수고한 선수들에게 엄지척!!

헐크 즈려밟고 4강행, 전북현대vs상하이상강 하이라이트(정군)헐크 즈려밟고 2016 ACL 아시아챔피언스리그 4강행, 전북현대vs상하이상강 하이라이트(정군)전북현대의 ...blog.naver.com 전북VS상하이 상강 블로그 포스팅으로 하이라이트 장면보기..ㅋㅋㅋ갤럭시노트 10.1로 그려보았는데 역시 노트10.1로 그림 그리는건 정말 쉽지가 안네요.ㅋ그림 제대로 그리려면 액정타블렛(디지타이저)를 사야 할텐데 와콤 신디크는 가격이 넘사벽이라ㄷㄷㄷ아무튼 갤럭시노트 10.1로 전북이 ACL 8강 2차전에서 헐크를 즈려 밟으며 5대 0 대승을 거뒀기 때문에 헐크를 날려 버렸다는 스토리로 아주 짧은 3칸 웹툰을 그려보았습니다.

ㅋㅋㅋ전북 상하이 상강 경기 5대 0 대승으로...헐크 상하이 선수 날려버리기 대성공!

엄지척 날려주기!!!

ㅋㅋㅋ네이버 동영상serviceapi.nmv.naver.com 정군이 찍은 헐크 즈려밟기 영상전북현대 선수들은 715억의 사나이 헐크 상하이 선수를 상대로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협력수비와 압박으로 꽁꽁 묶었죠. 조성환의 터프한 태클과 박원재, 장윤호의 협력수비가 하이라이트였고 최투지 최철순 역시 헐크를 즈려밟아 줬고 듬직한 김형일은 위기의 마다 몸을 날리는 수비로 헐크가 "헐!

"  소리나게 만들었죠.ㅋㅋㅋㅋ수고한 선수들에게 엄지척!!

헐크 즈려밟고 4강행, 전북현대vs상하이상강 하이라이트(정군)헐크 즈려밟고 2016 ACL 아시아챔피언스리그 4강행, 전북현대vs상하이상강 하이라이트(정군)전북현대의 ...blog.naver.com 전북VS상하이 상강 블로그 포스팅으로 하이라이트 장면보기  장가계여행에서 '상강유람선'일정을 포함하는 것은 마지막날에 시간이 남고 식사도 애매하기 때문에 뷔페식사도 하고 상강을 구경하며 비행기의 출발시간을 맞추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장사시는 장가계에서 310km 떨어져 있어 버스로 꼬박 4시간이 걸린다.

 장사는 호남성의 성도로 전국 24개 역사문화 유명도시 중의 하나이자 우수한 관광도시이다.

뿐만 아니라 호남성의 정경제, 문화, 과학, 교육, 비즈니스와 여행의 중심지이며 , 중국 남쪽 지역의 중요한 자원, 기술, 원자재의 집산자이자 교통의 중심지이다.

장사는 부용(芙蓉), 천심(天心) ,악록(岳麓), 개복(開福), 우화(雨花) 5개 구(區)와 장사(長沙), 망성, 영향(寧鄕) 34현, 류양시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다.

총면적은 11,800평방킬로미터, 인구는 613만명이며, 그 중 도시면적이 556평방킬로미터이며 인구는 199만명이다.

20세기 초에 영국, 일본 등과 통상항해조약을 체결하면서 개항장이 되었으며 시로 승격되었다.

 장사는 호남성의 북동쪽에 있으며, 아열대의 습윤기후가 나타난다.

연평균 기온은 17.20도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360mm이다.

  여름에는 비가 충분히 내리며 매우 덥다.

거기에 토지가 매우 비옥하고 수량도 풍부하다.

작물생장기간도 길고 풍부한 생물자원이 매장되어 있다.

 파란만장한 중국의 근현대사에서 장사는 훌륭한 혁명가들을 배출하였다.

모택동, 유소기, 호요방, 주용기 등이 이지역 출신들이다.

     상강유람선 선착장    출항시간은 7시 10분.    유람선 주변의 건물들.    식사는 뷔페식.    가이드는 중국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하나 장가계에서 먹어본 음식들과 유사하다.

    배는 출발하고 2층 노래방 겸 바에서 본 바깥 풍경.    한국인들을 위한 노래방이다.

이곳을 이용하는 중국인은 딱 1명을 보았다.

    노래는 공짜다, 바에서 메모지에 노래가사를 적어 주면 노래가 나온다.

술을 팔기도 하지만 먹는 이는 거의 없다.

    바베큐구이를 하는 야외 바이지만 손님이 없어 한산하다.

    이곳에는 무대가 있고 단체로 행사할 때 사용하는 것인지 몰라도 텅 비어 있다.

    이곳에서 볼만한 것은 강바람을 쐬면서 장사시의 야경을 보는 것이다.

    장사시민들도 상강 주위에 많이들 모인다.

강변에는 라이브쇼도 하고 뱃놀이도 즐긴다.

     대형빌딩에서 레이저를 쏟아 올려 분위기를 돋운다.

    강변 쪽의 건물 외벽에 있는 대형전광판의 광고 그림이 수시로 바뀐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중국의 사회주의도 많이 변하는 것인가 보다.

    상강의 선착주변의 야경이 가장 화려하다.

    상강유람선은 상강대교를 바라보며 선착장으로 돌아온다.

     장사 공항의 출발시간이 현지시간으로 23:50으로 시간이 남아 들르는 마지막 쇼핑코스. 농산물을 판다고 가보았는데 슈퍼처럼 물건이 다양하다.

 상하이 상강팀은 최근 10경기에서 7승 2무 1패를 기록하였으며 최근 5경기에서는 5승 0무 0패로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상하이 상강팀은 5경기동안 총 14득점 2실점을 기록하면서미드필드라인에서의 엄청난 골점유율에서 이어지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이고 있으며 또한탄탄한 수비력으로 거의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상하이 확정 된 날전 25만원에 했었습니다경기 전날 선수단이 묵는 숙소에저녁 9시쯤 모여서 티켓 수령이예정되어 있었습니다선수단 숙소는 상하이 상강 홈경기장에서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었습니다1박에 거의 32만원 정도 한다고 들었네요겉으로 보기에도 좋아보이던 숙소모인 수원 원정팬들과 20여분 정도 얘기도 나눴고이 때 아사모아 기안이 부상으로 출전 불투명하다는 걸 미리 알았네요티켓을 수령 받으니실감이 나고 얼른 경기가 보고싶었네요작년 베이징 원정 티켓과 차이점이 있다면수원삼성이 아닌수원삼성블루윙즈까지 한자로 표기되었고베이징때는 가격 표시가 없었지만이번엔 80원으로 적혀있네요(한화 16000원 상당)경기 당일 7시 30분 경기인데한시간여 전쯤 경기장에 도착했네요경기장 주변에서 많은 상인들이상하이 상강 MD를 판매하는데죄다 짝퉁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나쁜 뜻은 아니지만 만에하나 경기 후에상하이 팬들이 옷을 바꾸자고 하면거절 할 생각이었습니다경기가 펼쳐질 상하이체육장거의 8만여석으로 어마무시하게큽니다.

...빅버드가 4만5천여석이던가원정석이 있을 8번 게이트쪽으로향하는 길두근두근 실감이 안나네요해외 아챔 원정이 처음은 아닌데그 어느 때보다 설렙니다공안들의 검사를 마치고경기장 입성!!애초에 2층인 줄 알았는데1층에 배정 해줬네요아무래도 베이징 원정 때와 여러면에서비교가 되는게 사실인데시작이 좋네요선수들은 이미 워밍업 하러 나왔었네요아직은 빅버드 기준W석 E석은 많은 관중이 안보이네요평일이라 그런지 경기시작 직전에들어차네요원정석 뒤쪽엔큼지막한 전광판이 있는데여기서도 블루윙즈까지 한자로 표기해줬네요선수들 몸 풀면 슈팅연습 하는 걸 보고스스로 컨디션 판단을 해봅니다 ㅎㅎUCL처럼 경기장 한가운데서펄럭펄럭 거릴아챔 엠블렘아사모아 기안은 예정대로결장했으나 콘카와 엘케손은어떻게 막으랴...슬슬 응원을 시작하는 상하이 상강 팬들전좌석까지는 아니지만일반석 쪽도 서포타화가 되어있습니다베이징도 그랬고N석 쪽과 E석쪽 서포터가 응원이 다릅니다응원가도 다르고 겹치는거 동시에 부른건첫 골 후 딱 한번 목격했네요선수명단까지 나오고정말 킥오프가 얼마 남지 안았습니다워밍업을 마친 선수들이 모두 라커룸으로 들어가자경기장에 물을 엄청나게 뿌립니다(이게 우리 수비 실수의 엄청난 빌미를 제공 할 줄이야 ㅜㅜ)상대적으로 발 빠른 상하이 공격진에더 위협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한상하이 구단의 전략으로 보입니다선수단 입장

전반은 각팀이 상대방 팬쪽 골대로공격을 진행하게 되나 봅니다우렁찬 상하이 상강 팬들킥오프 직전이 되니많은 중국 들이수원 골대 쪽으로 모입니다.

..아무래도 상하이가 골을 넣을 거라생각한 거겠지요ㅜㅜ상하이까지 온 만큼우리도 응원을 시작합니다모든 면에서 상하이원정이 베이징원정 보다편했던게 걸게도 걸 수 있었고응원도 할 수 있었으며 깃발도 돌릴 수 있었습니다또한 날씨마저 굉장히 따뜻해서벌벌 떨일 도 없었네요비록 프렌테 트리콜로의반다도 운영진도 없었지만소수의 팬으로 응원을 합니다아무래도 상하이팬들이 조용할 때 즈음틈새시장을 노리며 응원하니경기장이 울리는 것 같기는 합니다이런게 일당백일까요?일당이천이겠군요전반 중반 수비가 엄청난 실수를 틈타상하이가 선제골을 넣었네요...아찔해지기 시작한 순간입니다잘 버티고 있다고 생각한 즈음선제골 직후 바로 몸 풀기 시작하는수원 서브들전반은 그렇게 끝났습니다한 골을 내준 채 끌려가며 마무리?楹六�하프타임에 일행과 음료수를 사러 매점을 가려는데W석 쪽에만 있어서공안 몇명이 지키고 서있는바리케이트를 넘어가야했네요음료수 살 거라닌까 흔쾌히 보내주는데알고보니 공안 한명이 미행아닌 미행이 붙었더라구요혼자 영화찍으면서 우리 경찰 붙었다고콩트찍고 ㅋㅋㅋ물어보니 상하이 팬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에스커트 해주능 거랍니다친절 그 자체후반 킥오프 직전후반에 돌입 한 지 얼마 되지 않아W석쪽 가까운 S석 2층이 소란스러워 봤더니수원유니폼을 입고있는 분 몇명이 보입니다총 열명 정도 되는 것 같던데들은 바로는 상하이 선화 팬도 섞여서수원 응원한다고 ...다음주가 상하이 더비이고상하이 선화와 상강은 치열하고원수 졌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후반 중반 추가골을 내주는수원 ㅜㅜ 분위기 좀 타나 싶더니못넣었고 귀신같이 실점패색이 짙어집니다그러나 드디어!!기다리던 추격골이 터집니다염주장님의 킬패스를양상민선수가 낮은 크로스교체로 투입된 장현수가 마무리했네요이 한골이 가뭄에 단비가 되어줬습니다지든 이기든 한골은 꼭 보고싶었는데너무 행복했네요선제골이었다면 세레모니도 할 수 있고더 좋은 상황이었을첸데 아쉽기도 했구요아직 71분추가시간까지 20여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그러나 권창훈의 완벽한 킬패스에산토스가 마무리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부심이 깃발을 들더군요원정석에서 볼땐 모르지만다짜고자 부심욕을 하긴했는데숙소가서 확인하니 오심 ㅡㅡ오


선수단이 원정석 쪽으로 걸어옵니다져서 그런지 표정이 어두워보였고어깨가 축 쳐진모습그래도 박수쳐주고 인사해주고 따봉까지해줍니다뭐 매번 이길 수 있겠습니까 ㅎㅎ져서 아쉽지만 여러모로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단순 경기력을 떠나서 모든면에서숙소에서 와이파이를 켜고엄청난 진동이 수없이 울리고얻은 결과물이랄까..상해에서 티비에 나오다왠지 골 넣으면 한번은 비춰 주겠거니 했는데역시나 ㅎㅎ아직 풀경기는 못봤지만두세번 나온거 같더군요경기가 끝나고 상하이 팬들과 물리적충돌을 방지하기위해 20여분 뒤에 나갔습니다대부분 20대였는데딱 한분 80대 수원팬 할아버지가 오셨었네요경기 전날 구단 쪽에서 할아버지를경기마치고 숙소로 잘 보내달라고 부탁을받기도했고 수원팬 모두할아버지를 모시고 택시까지 잡고숙소 주소를 보여주며 잘 보내드렸네요그리고 한꺼번에 지하철역으로 가서 각자 숙소로 시마이 했습니다지난 베이징 원정 보다 훨씬 재밌었던편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상하이 원정에상당히 만족스럽네요선수단과 같은 비행기를 탄 것만으로도행운이 가득했던 것 같습니다만약!!내년에도 아챔에 나가게 된다면또 다시 중국 원정을 택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9천원 하기도 하고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하더라구요. 쌀은 이천 쌀이 최고로 친다면생강은 봉동 생강을 알아주죠. 타지역 생강에 비해 질긴 심이 박혀있지않다고 해요.  생강의 효능  생강에 함유되어 있는 진저라는 성분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서 감기에 좋고멀미를 억제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그리고 장운동과 식욕을 증진 시키는 효과도 있구요  위가 약한 사람은 생강을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위점막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고생강을 익혀도 효능은 그대로라고 합니다.

 생강 껍질을 벗기고 깨끗히 씻어요 생강껍질 벗기는 과정은 인내심을 가지고철퍼덕 앉아서 해야 덜 지루해요.  최대한 얇게 슬라이스하는데채칼을 사용하면 고르고 쉽게 슬라이스할 수 있어요.   다이#에서 2천원 주고 산 미니채칼인데귀엽죠?오이마사지할때 오이 슬라이스 하는데도 짱


         생강의 매운맛을 우려내기 위해서 찬물에 6시간 정도 담가둡니다.

중간에 물을 갈아줘도 되요. ?물에 우려 낸 생강은 냄비에 담아 물이 끓으면 20분 정도 데쳐서  한번 따라내고다시 한번 더 데쳐내면 매운맛이 많이 빠져서 먹기 좋은 편강을 만들수가 있어요.매운맛이 좋은 분은 한번만 데쳐내면 되구요.?웍에 데쳐낸 생강을 담고 설탕을 넣어요생강 1kg : 설탕 800g 중불에서 끓이는데설탕이 녹으면서 물이 흥건하게 생겨요 이렇게 물이 나와요 물이 바글바글 끓을 때까지불위에 올려서 끓여주면 되요아직 젓지 않아도 되요차츰 물이 줄어들면서 바글바글 끓으면 한번씩 뒤적여 줍니다.

 ?1키로나 되기 때문에양손에 나무스푼을 쥐고 뒤적였어요에고에고 팔이야그러나 열심열심 뒤적여가며 타지않게


 열심히 뒤적이다 보면 조금씩 수분이 줄어들면서 끈적해진 생강이 투명해져요?계속 저어주며 가장자리가 타는지 불에도 신경을 써야 되요.?어느 순간조금씩 설탕의 결정이 보이기 시작할거예요이때도 계속 계속 뒤적여요그래야 설탕분이 골고루 섞이거든요 신기하게 하얀 설탕분말이 생강에 엉겨붙기 시작해요순식간에 ...?생강 표면에 하얗게 설탕분말이 엉겨붙으면불을 꺼요너무 오래 뒤적미면 갈색으로 탈 수도 있어요. 넓은 쟁반에 생강을 펼쳐 놓고모양을 잡아준 다음바람이 통하는 그늘에서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건조시켜 줍니다.

수분끼가 있으면 자칫 곰팡이가 날수도 있거든요 남은 설탕가루는 요리할때넣으면 되니까 따로 병에 담아두면 되요버리지 마세요       ??  바삭바삭한 생강 편강이 완성되었어요보관은 당연히 밀폐용기에 해야 되구요과자처럼 바삭하고 달콤하지만 매콤한 뒷맛이 입안에 감돌면서 개운해져요.             비위가 상할때나 멀미할 때 먹으면도움이 되더라구요.녹차 마실때 몇조각 내도 좋구요요렇게 만든 생강편강을 비닐에 나눠 담아서 친구들에게 줬더니 참 좋아하네요.특히 남편들이 그런대요 돈주고 살 수 있냐고....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인듯 해요. 그죠?? ?  개혁개방 이후 더욱 빠르게 발전하여 이미 연간 1000만톤의 종합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최근 상강은 전체 생산 라인의 기술 개혁의 일환으로, 전면적으로 설비 및 공정에 대한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후판 라인에서는 파이프용 강판, 교량용 강판, 선급용 강판, 압력용기용 강판, 보일러용 강판 등을 위주로 하는 판재 품목을 라인업 하였습니다.

선재 라인에서는 고탄소강, CHQ, 용접용강, 스프링강, 신선용강 등을 라인업 하였습니다.

환봉라인에서는 CHQ, 파이프 빌렛, 탄소구조강, 합금구조강 등을 라인업 하였으며 이로서 우수한 품종의 대구경 환봉을 포함하여 주요 환봉 품종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상강은 모든 제품에 대해 국가, 산업기관, 지방정부로부터 12종의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1999년 ISO9002 품질인증, 2002년 ISO9001:2000전환인증을 받았습니다.

보일러 및 압력용기 강판에 대해서는 전국공업상품생산허가를 받았고, 선급재 강판에 대해서는 모두 7개 국가의 선급협회로부터 선급 인증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상강은 계속적으로 구조조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후판, 선재, 환봉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화된 관리 시스템을 기초로 기업개혁의 속도를 더하고 있으며, 신개념 그룹화 관리 모델을 채택하여 세계 최고의 강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후판 생산라인 소개> 상강에는 3800mm 광폭후판라인 1, 2기와 2010년 10월 가동된 5000mm 광폭후판라인 3기라인까지 총 3개 라인이 있으며, 연간 생산량은 500만톤에 달합니다.

 상담의 후판생산 공정에는 SMS, SIMENS-UAI. 다니엘리 등의 설비와 기술을 채택하였으며, MES생산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체계적이고 정확한 생산을 구현함으로서 세계적인 후판 생산 공장이 되었습니다.

  상강후판 생산라인은 고품질의 탄소강판, 고탄소 강판, 저합금 강판, 교량용 강판, 선급용 강판, 보일러 및 압력용기용 강판, 고층건축구조용 강판, 금형용 강판, 파이프용 강판을 생산하고 있으며, 보통압연상태, 제어압연상태, 열처리상태, 전처리 상태로 납품 하고 있습니다.

상강의 후판은 중국 전 지역에 납품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미국, 유럽, 한국 등의 국가에도 수출되고 있습니다.

  <선재 생산라인 소개>    상강에는 총 3개의 고속선재생산공장이 갖추어져 있으며, 연간 240만톤을 생산 함으로서 중국 국내의 주요 선재생산 공장으로 우뚝 섰습니다.

상강 전로를 통해 생산된 빌렛을 사용하여 선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 1기 공장은 1라인으로 스텔모(Stelmor)방식과 미국 모건 고속 압연기 등의 세계적 선진설비를 도입하여 연간 70만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2기 공장은 2개 라인으로 미국모건의 5세대 압연설비를 도입하였습니다.

중국 내에서 가장 선진 설비에 속하며 연간 110만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 3기 공장은 대구경 생산라인으로 이탈리아의 다니엘리 압연기, KOCKS설비를 도입하여 규격의 정확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상강에서는 CHQ, 경강선재, 연강선재, 용접선재, 스피링선재, 와이어선재, 건축용선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규격은 ∮5.5에서 ∮50.0까지 생산합니다.

  상강의 선재는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습니다.

화남, 화동, 서남 지역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으며, 수출량도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전체 생산량의 18%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환봉 생산라인 소개 >상강환봉 생산 공장은 Walking Beam 가열로 (步?梁式加??), 고압디스케일러(高?水除?), 평행 수직 응력 압연기(horizontal-vertical arrangement short-stress line mill) 등을 도입하였으며, 그 중 이탈리아 POMINI사의 새로운 압연기를 도입하였습니다.

   연마, 교정, 면취(모따기), Ball Blast, 검사, 자동포장까지 ON-Line상 진행됩니다.

 상품규격은 직경 50mm에서 200mm까지 생산 가능하며, 연간 생산량은 100만톤 입니다.

생산품목은 일반봉, 탄소강, 합금강, CHQ강, 쾌삭강, 파이프강등이 있습니다.

  상강의 환봉은 매월 1만톤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 , 유럽, 동남아 각국에 수출 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상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정을 개선해 온 결과 국내외 최고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코크스, 소결, 정련, 제강, 압연 등의 설비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 온 결과 세계적인 설비 수준을 갖추었습니다.

 상강은 품질관리체계를 확고히 하고, 계량검사체계를 구체화 하였습니다.

동시에 독립적인 품질감사기구를 운영하고, 선진검사설비를 사용하여 고정밀 검사가 가능하게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제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물류환경>상강은 지역환경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며, 물류가 발전된 상강 강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광철로와 상검철로가 상담을 지나며, 경주고속도로, 상서고속도로, 107번국도, 320국도와 연결되어있습니다.

상강은 강가에 3개 부두를 가지고 있으며 상강과 장강을 거쳐 바다까지 해상운송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교통환경을 통해 중국 각 지역은 물론 세계 모든 항구까지 운송할 수 있습니다.

  <발주 주의사항>        발주 기재 항목                    예1. 품종 명칭 및 등급번호    선급용 강판 D32(GB712)2. 규격 (두께 X 폭 X 길이)   3. 발주수량                   1000톤(t)4. 공급조건                   열연제품 (Hot rolled products)5. 용도 및 가공 방식        구조용, 용접 6. 특수조건                   표면크랙 0.10mm이하   내용은 참고용이며, 만일 변동사항이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발주 전에 한국상강무역과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발주수량, 납기일 등의 사항은 한국상강무역 영업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The manual is only for reference. Notice will not be given if there is any alteration. Please contact with our XISC KOREA and confirm your request before ordering. Please contact with the Sales Department of XISC for price, quantity and delivery.   <구매 상담> 한국상강무역주식회사  XISC KOREA,  (상담강철 한국법인)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8-10번지 덕흥빌딩 5층 (137-858)Tel:   02-521-9782

4Fax:   02-521-9786HOMEPAGE : www.xisckorea.com     장가계여행에서 '상강유람선'일정을 포함하는 것은 마지막날에 시간이 남고 식사도 애매하기 때문에 뷔페식사도 하고 상강을 구경하며 비행기의 출발시간을 맞추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상강] 해결책이 있는지


 장사시는 장가계에서 310km 떨어져 있어 버스로 꼬박 4시간이 걸린다.

 장사는 호남성의 성도로 전국 24개 역사문화 유명도시 중의 하나이자 우수한 관광도시이다.

뿐만 아니라 호남성의 정경제, 문화, 과학, 교육, 비즈니스와 여행의 중심지이며 , 중국 남쪽 지역의 중요한 자원, 기술, 원자재의 집산자이자 교통의 중심지이다.

장사는 부용(芙蓉), 천심(天心) ,악록(岳麓), 개복(開福), 우화(雨花) 5개 구(區)와 장사(長沙), 망성, 영향(寧鄕) 34현, 류양시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다.

총면적은 11,800평방킬로미터, 인구는 613만명이며, 그 중 도시면적이 556평방킬로미터이며 인구는 199만명이다.

20세기 초에 영국, 일본 등과 통상항해조약을 체결하면서 개항장이 되었으며 시로 승격되었다.

 장사는 호남성의 북동쪽에 있으며, 아열대의 습윤기후가 나타난다.

연평균 기온은 17.20도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360mm이다.

  여름에는 비가 충분히 내리며 매우 덥다.

거기에 토지가 매우 비옥하고 수량도 풍부하다.

작물생장기간도 길고 풍부한 생물자원이 매장되어 있다.

 파란만장한 중국의 근현대사에서 장사는 훌륭한 혁명가들을 배출하였다.

모택동, 유소기, 호요방, 주용기 등이 이지역 출신들이다.

     상강유람선 선착장    출항시간은 7시 10분.    유람선 주변의 건물들.    식사는 뷔페식.    가이드는 중국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하나 장가계에서 먹어본 음식들과 유사하다.

    배는 출발하고 2층 노래방 겸 바에서 본 바깥 풍경.    한국인들을 위한 노래방이다.

이곳을 이용하는 중국인은 딱 1명을 보았다.

    노래는 공짜다, 바에서 메모지에 노래가사를 적어 주면 노래가 나온다.

술을 팔기도 하지만 먹는 이는 거의 없다.

    바베큐구이를 하는 야외 바이지만 손님이 없어 한산하다.

    이곳에는 무대가 있고 단체로 행사할 때 사용하는 것인지 몰라도 텅 비어 있다.

    이곳에서 볼만한 것은 강바람을 쐬면서 장사시의 야경을 보는 것이다.

    장사시민들도 상강 주위에 많이들 모인다.

강변에는 라이브쇼도 하고 뱃놀이도 즐긴다.

     대형빌딩에서 레이저를 쏟아 올려 분위기를 돋운다.

    강변 쪽의 건물 외벽에 있는 대형전광판의 광고 그림이 수시로 바뀐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중국의 사회주의도 많이 변하는 것인가 보다.

    상강의 선착주변의 야경이 가장 화려하다.

    상강유람선은 상강대교를 바라보며 선착장으로 돌아온다.

     장사 공항의 출발시간이 현지시간으로 23:50으로 시간이 남아 들르는 마지막 쇼핑코스. 농산물을 판다고 가보았는데 슈퍼처럼 물건이 다양하다.

 ..  ? 입구로 들어서서 바로 보이는 곳 요기서 원하는 고기를 사서 옆에 있는 식당으로 가서 지글 지글 ㅋㅋㅋ 거의 모든 고기가 다 있는듯 소 돼지 당연하구요 부위 별로 구이용 장조림용 돈가스용 찌개용 등등 소 돼지 부위별로 거의 다 있습니다 가격도 일반 한우집 보다는 20 % 정도는 저렴한거 같구요 우리는 등심이랑 갈비살이랑 3팩을 구매해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이제 굽는 일만 남았구나 하고 기분 좋아서 식당으로 입장    ? 왠열.... 먼저와서 기다리는 사림이 꽤 많네요 ;; 사람이 많다고는  들었는데 이 정도일 줄이야 30분 정도 기다리고 나서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집이 워낙에 대가족이라 ㅋㅋ 7식구니 요즘엔 이정도 가족은 잘 없쥬?? 대가족 입니다 ㅋㅋ 형이 빠졌으니 6명 ㅋㅋ 제일 큰 자리가 나야지만 들어갈수 있다고 ㅋㅋ;; ? ?상추 재래기랑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다는...ㅋㅋ ?샐러드는 여러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나머진 셀프라고 ㅋㅋ?고기를 사서 오면 상차림비만 받고 식당에서 먹을수 있네용 ㅋ?다 드시고 남은건 집에 가져 가시면 되구요 ㅋㅋ ??? 팩을 뜯어서 고기를 꺼내니 밑에 있는 고기는 약간 까맣게 되 있어요 크게 이상은 없는거 같습니다  음식도 다 괜찮았어요 ㅋ 처음에 고기를 살때는 몰랐는데 다 먹고 나니 저렴하다는 ㅋㅋ 6식구가 가서 10만원에  한우를 배불리 먹었다고 하면 어느정도 저렴 한지 아시겠쥬?   오늘도 이날처럼 비가 굉장히 오네요 마구 쏟아져서 미세먼지가 다 씻겨 내려 갔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오니 제 마음도 촉촉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한우를 맛 볼수 있는 서재 팔공 상강 한우 한우 가격이 부담 시러우시다면 서재 팔공 상강 한우로!!!  이상 정과장 이였습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ㅋㅋ  개혁개방 이후 더욱 빠르게 발전하여 이미 연간 1000만톤의 종합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최근 상강은 전체 생산 라인의 기술 개혁의 일환으로, 전면적으로 설비 및 공정에 대한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후판 라인에서는 파이프용 강판, 교량용 강판, 선급용 강판, 압력용기용 강판, 보일러용 강판 등을 위주로 하는 판재 품목을 라인업 하였습니다.

선재 라인에서는 고탄소강, CHQ, 용접용강, 스프링강, 신선용강 등을 라인업 하였습니다.

환봉라인에서는 CHQ, 파이프 빌렛, 탄소구조강, 합금구조강 등을 라인업 하였으며 이로서 우수한 품종의 대구경 환봉을 포함하여 주요 환봉 품종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상강은 모든 제품에 대해 국가, 산업기관, 지방정부로부터 12종의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1999년 ISO9002 품질인증, 2002년 ISO9001:2000전환인증을 받았습니다.

보일러 및 압력용기 강판에 대해서는 전국공업상품생산허가를 받았고, 선급재 강판에 대해서는 모두 7개 국가의 선급협회로부터 선급 인증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상강은 계속적으로 구조조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후판, 선재, 환봉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화된 관리 시스템을 기초로 기업개혁의 속도를 더하고 있으며, 신개념 그룹화 관리 모델을 채택하여 세계 최고의 강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후판 생산라인 소개> 상강에는 3800mm 광폭후판라인 1, 2기와 2010년 10월 가동된 5000mm 광폭후판라인 3기라인까지 총 3개 라인이 있으며, 연간 생산량은 500만톤에 달합니다.

 상담의 후판생산 공정에는 SMS, SIMENS-UAI. 다니엘리 등의 설비와 기술을 채택하였으며, MES생산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체계적이고 정확한 생산을 구현함으로서 세계적인 후판 생산 공장이 되었습니다.

  상강후판 생산라인은 고품질의 탄소강판, 고탄소 강판, 저합금 강판, 교량용 강판, 선급용 강판, 보일러 및 압력용기용 강판, 고층건축구조용 강판, 금형용 강판, 파이프용 강판을 생산하고 있으며, 보통압연상태, 제어압연상태, 열처리상태, 전처리 상태로 납품 하고 있습니다.

상강의 후판은 중국 전 지역에 납품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미국, 유럽, 한국 등의 국가에도 수출되고 있습니다.

  <선재 생산라인 소개>    상강에는 총 3개의 고속선재생산공장이 갖추어져 있으며, 연간 240만톤을 생산 함으로서 중국 국내의 주요 선재생산 공장으로 우뚝 섰습니다.

상강 전로를 통해 생산된 빌렛을 사용하여 선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 1기 공장은 1라인으로 스텔모(Stelmor)방식과 미국 모건 고속 압연기 등의 세계적 선진설비를 도입하여 연간 70만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2기 공장은 2개 라인으로 미국모건의 5세대 압연설비를 도입하였습니다.

[상강] 에 대한 몇가지 이슈



중국 내에서 가장 선진 설비에 속하며 연간 110만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 3기 공장은 대구경 생산라인으로 이탈리아의 다니엘리 압연기, KOCKS설비를 도입하여 규격의 정확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상강에서는 CHQ, 경강선재, 연강선재, 용접선재, 스피링선재, 와이어선재, 건축용선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규격은 ∮5.5에서 ∮50.0까지 생산합니다.

  상강의 선재는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습니다.

화남, 화동, 서남 지역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으며, 수출량도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전체 생산량의 18%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환봉 생산라인 소개 >상강환봉 생산 공장은 Walking Beam 가열로 (步?梁式加??), 고압디스케일러(高?水除?), 평행 수직 응력 압연기(horizontal-vertical arrangement short-stress line mill) 등을 도입하였으며, 그 중 이탈리아 POMINI사의 새로운 압연기를 도입하였습니다.

   연마, 교정, 면취(모따기), Ball Blast, 검사, 자동포장까지 ON-Line상 진행됩니다.

 상품규격은 직경 50mm에서 200mm까지 생산 가능하며, 연간 생산량은 100만톤 입니다.

생산품목은 일반봉, 탄소강, 합금강, CHQ강, 쾌삭강, 파이프강등이 있습니다.

  상강의 환봉은 매월 1만톤 이상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 , 유럽, 동남아 각국에 수출 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상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정을 개선해 온 결과 국내외 최고 수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코크스, 소결, 정련, 제강, 압연 등의 설비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 온 결과 세계적인 설비 수준을 갖추었습니다.

 상강은 품질관리체계를 확고히 하고, 계량검사체계를 구체화 하였습니다.

동시에 독립적인 품질감사기구를 운영하고, 선진검사설비를 사용하여 고정밀 검사가 가능하게 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제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물류환경>상강은 지역환경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며, 물류가 발전된 상강 강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광철로와 상검철로가 상담을 지나며, 경주고속도로, 상서고속도로, 107번국도, 320국도와 연결되어있습니다.

상강은 강가에 3개 부두를 가지고 있으며 상강과 장강을 거쳐 바다까지 해상운송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교통환경을 통해 중국 각 지역은 물론 세계 모든 항구까지 운송할 수 있습니다.

  <발주 주의사항>        발주 기재 항목                    예1. 품종 명칭 및 등급번호    선급용 강판 D32(GB712)2. 규격 (두께 X 폭 X 길이)   3. 발주수량                   1000톤(t)4. 공급조건                   열연제품 (Hot rolled products)5. 용도 및 가공 방식        구조용, 용접 6. 특수조건                   표면크랙 0.10mm이하   내용은 참고용이며, 만일 변동사항이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발주 전에 한국상강무역과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발주수량, 납기일 등의 사항은 한국상강무역 영업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The manual is only for reference. Notice will not be given if there is any alteration. Please contact with our XISC KOREA and confirm your request before ordering. Please contact with the Sales Department of XISC for price, quantity and delivery.   <구매 상담> 한국상강무역주식회사  XISC KOREA,  (상담강철 한국법인)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8-10번지 덕흥빌딩 5층 (137-858)Tel:   02-521-9782

4Fax:   02-521-9786HOMEPAGE : www.xisckorea.com   ..  ? 입구로 들어서서 바로 보이는 곳 요기서 원하는 고기를 사서 옆에 있는 식당으로 가서 지글 지글 ㅋㅋㅋ 거의 모든 고기가 다 있는듯 소 돼지 당연하구요 부위 별로 구이용 장조림용 돈가스용 찌개용 등등 소 돼지 부위별로 거의 다 있습니다 가격도 일반 한우집 보다는 20 % 정도는 저렴한거 같구요 우리는 등심이랑 갈비살이랑 3팩을 구매해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이제 굽는 일만 남았구나 하고 기분 좋아서 식당으로 입장    ? 왠열.... 먼저와서 기다리는 사림이 꽤 많네요 ;; 사람이 많다고는  들었는데 이 정도일 줄이야 30분 정도 기다리고 나서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집이 워낙에 대가족이라 ㅋㅋ 7식구니 요즘엔 이정도 가족은 잘 없쥬?? 대가족 입니다 ㅋㅋ 형이 빠졌으니 6명 ㅋㅋ 제일 큰 자리가 나야지만 들어갈수 있다고 ㅋㅋ;; ? ?상추 재래기랑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다는...ㅋㅋ ?샐러드는 여러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나머진 셀프라고 ㅋㅋ?고기를 사서 오면 상차림비만 받고 식당에서 먹을수 있네용 ㅋ?다 드시고 남은건 집에 가져 가시면 되구요 ㅋㅋ ??? 팩을 뜯어서 고기를 꺼내니 밑에 있는 고기는 약간 까맣게 되 있어요 크게 이상은 없는거 같습니다  음식도 다 괜찮았어요 ㅋ 처음에 고기를 살때는 몰랐는데 다 먹고 나니 저렴하다는 ㅋㅋ 6식구가 가서 10만원에  한우를 배불리 먹었다고 하면 어느정도 저렴 한지 아시겠쥬?   오늘도 이날처럼 비가 굉장히 오네요 마구 쏟아져서 미세먼지가 다 씻겨 내려 갔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오니 제 마음도 촉촉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한우를 맛 볼수 있는 서재 팔공 상강 한우 한우 가격이 부담 시러우시다면 서재 팔공 상강 한우로!!!  이상 정과장 이였습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ㅋㅋ 02 (음력 9월 9일) 올해 10월의 첫 절기라 할 수 있는 ‘중구(重九)’는, 음력 9월 9일에 해당합니다.

중구는 다른 말로 ‘중양절(重陽節)’이라고 하는데요, 중양절은 月과 日이 같은 중일(重日) 명절의 하나입니다.

이와 같은 중일 명절은 음력 1월 1일 ‘설’, 음력 3월 3일 ‘단오’, 음력 5월 5일 ‘칠석’ 그리고 음력 9월 9월 ‘중구’입니다.

모두 홀수가 겹치는 날인데, 이는 중국의 기수민속(奇數民俗)에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기수민속은 홀수를 ‘양(陽)의 수’로 보고, 양수를 길하게 여겨 홀수가 겹치는 날을 절일로 여겼던 것이죠. 양(陽)이 겹친다는 의미로 위의 모든 날을 ‘중양(重陽)’이라 할 수 있지만, 중양이라 하면 음력 9월 9일이고, 다른 말로 중구(重九)라 칭했다고 합니다.

 중구는 삼짇날에 강남에서 날아온 제비가 다시 돌아가는 무렵입니다.

이런 철새의 움직임이 보여주듯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느끼게 하고, 농사는 한해 결실을 맺기 위한 작업에 들어갈 때가 왔음을 알려주었죠. 이에 중구를 즈음하여 각종 논과 밭작물의 수확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농민들은 바쁜일손에 중양절을 그저 평범한 하루로 보내는 경우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

   한편, 경제적 여유가 있는 집안은 높은 산에 올라 모자를 떨어뜨리는 ‘등고(登高)’와 국화로 전을 붙이거나 술을 담가 단풍놀이를 즐겼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제철 과일인 배와 유자, 석류 등을 꿀물에 넣은 화채도 먹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화채를 제사상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금꽃을 처음 거두어다가 둥근 떡을 구워 놓고 상락주(桑落酒)를 새로 걸러 자그마치 술지게미를 짜냈다.

붉은 잎 가을 동산에 아담한 모임을 이루었으니, 이 풍류가 억지로 등고(登高)놀이하는 것보다는 낫다.

” 유만공, 『세시풍요(歲時風謠』“누런 국화를 따다가 찹쌀떡을 빚어 먹는데, 그 방법은 삼월 삼짇날 진달래 떡을 만드는 방법과 같으며, 이를 화전(花煎)이라 한다.

지금의 국화떡은 여기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배와 유자와 석류와 잣 등을 잘게 썰어서 꿀물에 타면 이것을 화채라 하는데, 이것은 시절음식도 되지만 제사에도 오른다.

” 『동국세시기(東國歲時記)』 9월 조     또한 중구에는 지난 추석에 곡식을 수확하지 못해 차례지내지 못한 경우 햇곡식을 수확하여 못 다한 차례를 지내기도 하였고, 조상 중에서 제삿날을 파악할 수 없는 분이나 후손을 두지 못하신 분을 위해 제사를 지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다른 재밌는 풍속 중에는 무당이야기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각 마을마다 또는 두세 개의 마을에 한명씩 굿을 할 때 늘 정하여 불러 쓰는 단골무당이 있었는데, 중양절에 이들에게 시주를 해야 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에 굿을 하려 할 때 이 무당의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 국립민속박물관 홈페이지_열두달 세시절기_중구- 한국민속대백과사전_중양절    한로(寒露) - 2014.10.08  한로(寒露)는 찬이슬이 맺히기 시작하는 시기라는 뜻의 절기로, 음력으로는 9월 15일, 양력으로는 10월 8일 즈음이 한로가 시작되는 시기라고 합니다.

한로는 추분(秋分)과 상강(霜降) 사이의 15일 정도가 해당되며, 옛 중국에서는 이 15일을 5일씩 3후(候)로 나눠서 “초후(初候)에는 기러기가 초대를 받은 듯이 모여들고, 중후(中侯)에는 참새가 졸고 조개가 나오며, 말후(末候)에는 국화가 노랗게 핀다”고 표현했습니다.

 ‘가을바람이 불면 곡식은 혀를 빼물고 자란다’라는 속담은 한로에 찬 이슬을 맞은 곡식들이 잘 무르익었다는 뜻으로 ,중양 때 수확을 시작하지 않은 농민들은 이 때를 즈음하여 잘 영근 곡식을 추수 하는 작업을 서둘렀다고 합니다.

    이억영<한로> (국립민속박물관 소장) 이러한 한로는 중양절과 그 시기가 서로 비슷하여 중양절과 비슷한 풍속이 많았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등고(登高) 즉, 높은 곳에 올라가 고향을 내려 본다든지, 머리에 수유(茱萸)를 꽂는 풍속이 있었습니다.

특히, 높은 산에 올라 머리에 빨간 수유를 꽂으면 잡귀를 물리칠 수 있다고 믿었는데, 이는 붉은 색을 양(陽)의 색으로 여겨 요사스러운 귀신을 물리치는 힘이 있는 것으로 믿었기 때문입니다.

  한편, 한로는 그 길이가 15일이나 되는 만큼, 상강(霜降)과도 비슷한 시기에 드는 데요. 옛 사람들은 이 즈음 추어탕을 즐겨 먹었다고 합니다.

미꾸라지를 추어(秋漁)라고 부르는 것도 바로 가을에 살이 찌는 고기라는 뜻이니, 이 때 먹는 추어의 맛은 일품이었겠죠! - 한국민속대백과사전_한로     상강(霜降) - 2014.10.23  서리가 내리는 시기, 상강(霜降)은 음력으로는 9월 30일이며 양력으로는 10월 23일 경이 됩니다.

이때는 쾌청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기도 하지만, 입동(立冬)을 앞둔 시기인 만큼, 밤의 기온이 매우 낮아지는 때로, 첫 얼음이 얼기도 합니다.

상강 무렵에는 늦가을의 절정을 이루는 단풍을 즐길 수 있으며, 국화도 만개하여 중양절과 마찬가지로 국화주를 마시며 저물어가는 늦가을의 풍취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菊花송이에 서리가...오늘 霜降>, 1969.10.23 중국에서는 한로와 마찬가지로 상강에서부터 입동 사이를 5일씩 3후(候)로 나누어 자연 현상을 설명하였는데, “초후(初候)는 승냥이가 산짐승을 잡는 때, 중후(中侯)는 초목이 누렇게 떨어지는 때, 말후(末候)는 겨울잠을 자는 벌레들이 모두 땅속에 숨는 때”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김형수의 <농가십이월속시(農家十二月俗詩)>에 이에 대한 내용이 담겨 한국에서도 중국의 기록을 받아들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목은 잎이 지고 국화 향기 퍼지며 승냥이는 제사하고 동면할 벌레는 굽히니”김형수-<농가십이월속시(農家十二月俗詩)> 농민들은 상강이 되면 수확을 마무리하고 수확한 벼를 타작하며, 가을걷이가 끝나 휑해진 논에 다시 이모작용 가을보리를 파종하느라 분주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밤이나 감 등의 잘 익은 과실을 거두어 들여야 하고 호박을 따거나 고구마, 땅콩 등도 캐야 했죠. 상강이야말로 농민들이 가장 바빠지는 한편, 한 해 농사의 결실을 볼 수 있는 기분 좋은 시기였던 것입니다.

     - 한국민속대백과사전_상강 - 두산백과_상강    ? ?            * 이 사진은 2011년 9월 30일 찍은 것입니다  naver.net/image?version=1.1¢er=128.4968368,35.8698579&level=12&w=886&h=415&baselayer=default&markers=128.4968368,35.8698579"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프라자서재점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130상세보기지도보기안녕하세요

삼부자#입니다.

요즘 몸보신할 거리도 별로 없었고.. 해서.. 와이프랑 점심 식사 겸 볼일도 볼 겸대구 다사 쪽에 있는 팡공상강한우 프라자에 다녀왔는데요

한우고기를 직접 골라서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tv나 라디오에 워낙 광고를 많이 하고 입소문도 많이 타는 곳이라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가격도 생각보다 상당히 저렴하고 양도 많았어요

노릇노릇 살짝 익혀서 바로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ㅎ소고기의 진리는 돌솥 파니에 구워야 진리죠.ㅎ오래간만에 와이프랑 단둘이 고기도 먹고 데이트도 했네요..연애할 땐 좋은데도 많이 가고 여행도 많이 다녔는데...간만에 바람도쐴겸 같이 나오니 어린애마냥 상당히 좋아하더라구요....그런걸 보니.요즘 들어 육아에 둘 다 시달리다 보니... 와이프를 많이 못 챙겨준듯해서.. 미안하더군요..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소고기 먹고 내 새끼들 더 잘 키워 좋으면 하네요.ㅋㅋ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왜그리 아둥바둥 살았나 모르겠네요..ㅜ그래도 항상 든든한 와이프가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입니다.


^^이상

삼부자 였습니다!

 장가계여행에서 '상강유람선'일정을 포함하는 것은 마지막날에 시간이 남고 식사도 애매하기 때문에 뷔페식사도 하고 상강을 구경하며 비행기의 출발시간을 맞추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장사시는 장가계에서 310km 떨어져 있어 버스로 꼬박 4시간이 걸린다.

 장사는 호남성의 성도로 전국 24개 역사문화 유명도시 중의 하나이자 우수한 관광도시이다.

뿐만 아니라 호남성의 정경제, 문화, 과학, 교육, 비즈니스와 여행의 중심지이며 , 중국 남쪽 지역의 중요한 자원, 기술, 원자재의 집산자이자 교통의 중심지이다.

장사는 부용(芙蓉), 천심(天心) ,악록(岳麓), 개복(開福), 우화(雨花) 5개 구(區)와 장사(長沙), 망성, 영향(寧鄕) 34현, 류양시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다.

총면적은 11,800평방킬로미터, 인구는 613만명이며, 그 중 도시면적이 556평방킬로미터이며 인구는 199만명이다.

20세기 초에 영국, 일본 등과 통상항해조약을 체결하면서 개항장이 되었으며 시로 승격되었다.

 장사는 호남성의 북동쪽에 있으며, 아열대의 습윤기후가 나타난다.

연평균 기온은 17.20도이며 연평균 강수량은 1,360mm이다.

  여름에는 비가 충분히 내리며 매우 덥다.

거기에 토지가 매우 비옥하고 수량도 풍부하다.

작물생장기간도 길고 풍부한 생물자원이 매장되어 있다.

 파란만장한 중국의 근현대사에서 장사는 훌륭한 혁명가들을 배출하였다.

모택동, 유소기, 호요방, 주용기 등이 이지역 출신들이다.

     상강유람선 선착장    출항시간은 7시 10분.    유람선 주변의 건물들.    식사는 뷔페식.    가이드는 중국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하나 장가계에서 먹어본 음식들과 유사하다.

    배는 출발하고 2층 노래방 겸 바에서 본 바깥 풍경.    한국인들을 위한 노래방이다.

이곳을 이용하는 중국인은 딱 1명을 보았다.

    노래는 공짜다, 바에서 메모지에 노래가사를 적어 주면 노래가 나온다.

술을 팔기도 하지만 먹는 이는 거의 없다.

    바베큐구이를 하는 야외 바이지만 손님이 없어 한산하다.

    이곳에는 무대가 있고 단체로 행사할 때 사용하는 것인지 몰라도 텅 비어 있다.

    이곳에서 볼만한 것은 강바람을 쐬면서 장사시의 야경을 보는 것이다.

    장사시민들도 상강 주위에 많이들 모인다.

강변에는 라이브쇼도 하고 뱃놀이도 즐긴다.

     대형빌딩에서 레이저를 쏟아 올려 분위기를 돋운다.

    강변 쪽의 건물 외벽에 있는 대형전광판의 광고 그림이 수시로 바뀐다.

이런 측면에서 보면 중국의 사회주의도 많이 변하는 것인가 보다.

    상강의 선착주변의 야경이 가장 화려하다.

    상강유람선은 상강대교를 바라보며 선착장으로 돌아온다.

     장사 공항의 출발시간이 현지시간으로 23:50으로 시간이 남아 들르는 마지막 쇼핑코스. 농산물을 판다고 가보았는데 슈퍼처럼 물건이 다양하다.

  멜버른 빅토리(Melbourne Victory)는 홈에서 전북 현대 모터스를 맞아 A리그 휴식기 이후 여유를 두고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붙여 베사트 베리샤(Besart Berisha)가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넣었으나 전북 현대 모터스의 레오나르도 로드리게즈 페레이라(Leonardo Rodriguez Pereira)의 프리킥 동점골로 1-1 무승부를 거뒀다.

킥오프 45분 후, 북반구의 아지노모토 스타디움(味の素スタジアム)에서는 FC 도쿄(FC東京)와 상하이 상강(上海上港)의 경기가 펼쳐지고 있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FC 도쿄 울트라스는 만화 '근육맨'에 등장하는 중국 캐릭터 '라면맨'을 배경으로 한 티셔츠를 판매하면서 분위기를 돋궜다.

저 가운데 글귀는 'You'll never walk alone, Alleh Tokyo!!'를 중국어로 나타낸 것이다.

 [Deportes] 상하이 상강은 경기 이전 FC 도쿄 원정을 맞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들어 아시아 무대를 도전하면서 우승 경쟁을 하던 광저우 헝다(?州恒大淘?)의 사자성어 포스터에 자극을 받아 AFC 아시아 챔피언스리그뿐만 아니라 중국 슈퍼리그 경기에서도 포스터를 만들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었다.

이번 FC 도쿄 원정 포스터는 '병림성하(兵?城下)'라는 사자성어를 내걸었다.

그 옆에 팀의 핵심 선수인 다리오 콘카(Dario Conca), 엘케손(Elkeson), 순시앙(孫祥)이 도쿄의 야경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나태고 있다.

병림성하란 적군이 이미 성 아래까지 내려왔다는 뜻으로 전세가 매우 급박함을 이르는 말이다.

즉, 싸우기 전부터 자신들이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는 기울어졌음을 뜻하는 것이다.

스탈린그라드의 포스터 [Wikimedia]스탈린그라드: 최후의 전투감독조셉 빌스마이어출연도미니크 호위츠, 토마스 크레취만, 조컨 니켈개봉1993 독일, 스웨덴리뷰보기 사실 이 '병림성하'라는 사자성어는 익숙한 이들도 많이 있다.

베트남의 신흥 벤처 기업인 간드로메다사에서 개발한 웹게임 '웹삼국지:병림성하'에도 부제로 사용해 삼국지 매니아에게는 게임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어 후속편이 나오기도 했다.

1993년에는 2차 세계 대전 중인 1942년 소련군과 독일 나치의 스탈린그라드 전투를 다룬 '스탈린그라드 : 최후의 전투(Stalingrad)'라는 영화가 개봉?榮쨉� 이 영화의 중국어판 제목이 '병림성하'였다.

즉, 독일 나치군의 무리한 오판으로 인한 소련군의 공세로 이미 전세가 기울어져있음을 나타낸 것이다.

이 영화는 미국과 서유럽의 시각에서 벗어나 독일군도 결국 하나의 인간이었음을 강조하며 2차 세계 대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나타냈다.

 애너미 앳 더 게이트의 포스터 [Wikimedia]에너미 앳 더 게이트감독장 자크 아노출연조셉 파인즈, 주드 로개봉2001 미국, 독일, 영국, 아일랜드리뷰보기 또, 2000년 개봉한 에너미 앳 더 게이트(Enemy at the Gate)의 중국어판 제목도 '병림성하'였다.

사실 제목 자체를 직역하면 '눈앞의 적'이 된다.

이는 눈앞의 적이 이미 성 앞에 다가온 적을 의미하기에 일맥상통한 것으로 바라본 것이다.

이 영화 또한 스탈린그라드 전투를 배경으로 했다.

하지만 배경이 되는 곳은 독일이 아닌 소련군이었다.

그러나 이전의 스탈린그라드가 전쟁의 비극과 인간성에 대해 주목한 것이라면 이 영화는 조셉 파인즈(Joseph Fiennes), 주드 로(Jude Law), 레이첼 와이즈(Rachel Weisz)를 앞세운 상업영화의 성격이 강했다.

소련에서 불리한 전세를 극복하기 위한 저격수를 고용하고 여기서 고용주와 저격수간 삼각관계가 형성되자 독일에서 새로운 저격수를 파견한다는 내용이다.

스탈린그라드에 비하면 코앞의 적에 대한 의미 부여는 조금 떨어져있다.

두 영화가 배경으로 한 스탈린그라드 전투는 200만 명에 육박하는 사상자를 냈다.

 [Russian Bloger] 이 두 영화는 스탈린그라드 전투를 배경으로 했으나 서로 다른 배경과 내용 구성을 드러내고 있다.

스탈린그라드가 독일 나치를 배경으로 강제로 독일군에 의해 징병된 장병들이 내기를 하면서 연이은 참극에 결국 자신이 가진 가치를 내려놓은 것으로 작중 현실에 대한 비판을 나타냈다.

그러나 에너미 앳 더 게이트는 저격수와 연인, 그리고 그를 고용한 장교의 러브 스토리로 나온 삼각 관계를 대입해 이를 방해하는 독일 나치 저격수를 등장시킴으로서 심리적인 전개 요소를 부각하면서 전쟁의 비극보다는 아케이드적 구성을 강화한 전형적인 헐리우드 영화의 모습을 보여줬다.

두 영화는 상반된 모습을 보임에도 '병림성하'라는 공통적인 제목이 달린데에는 주인공에게 성 아래의 적이 존재했기 때문이다.

스탈린그라드에서 나온 성 아래의 적은 비극으로 느끼는 극도의 불안감이며 에너미 앳 더 게이트에서는 숨막힐듯 찾아오는 사랑의 압박 그리고 그를 위협하는 생명의 압박이다.

결국 FC 도쿄의 병림성하를 만든 것은 사간 도스에서 온 미즈누마 고타였다.

[Daily] 어쨌든 두 영화의 비교는 이쯤에서 하고 다시 축구로 돌아오면 상하이 상강은 포스터에 내세운 다리오 콘카-엘케손-순시앙(혹은 우레이)로 이어지는 자신들의 빠른 침투로 FC 도쿄에게 스탈린그라드 병림성하의 모습을 전달하고 싶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 꿈은 오히려 프리킥 상황에서 턱밑을 노린 미즈누마 코타(水沼宏太)의 프리킥으로 물거품이 됐다.

이후 정신을 차린 상하이 상강은 다리오 콘카가 찌른 스루 패스가 수비 라인을 뚫고 루 웬준(?文君)이 때린 슈팅이 골키퍼 아키모토 요타(秋元陽太)를 맞자 우레이(武磊)가 마무리하며 동점에 성공했다.

그러나 다시 한번 병림성하를 성공시킨 주인공은 미즈누마 코타였다.

그는 도쿠나가 유헤이(?永悠平)가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수비수를 뚫고 논스톱 발리로 성공시키며 상하이 상강의 전세를 급박하게 만들었다.

이후 상하이 상강은 공격을 시도했으나 무위에 그치며 결국 1차전 2-1로 부담감을 안아 오히려 병림성하를 안고 시작하게 됐다.

그들이 포스터에서 말한 병림성하는 역으로 FC 도쿄가 유리한 고지를 선점해 상하이 성밑까지 내려온 꼴이 된 것이다.

상하이 상강이 2차전에서 배수진을 쳐 그 병림성하를 극복할지 주목된다.

2016년 5월 18일Tifo Humanitiesby 조니상하이 상강팀은 최근 10경기에서 7승 2무 1패를 기록하였으며 최근 5경기에서는 5승 0무 0패로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상하이 상강팀은 5경기동안 총 14득점 2실점을 기록하면서미드필드라인에서의 엄청난 골점유율에서 이어지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이고 있으며 또한탄탄한 수비력으로 거의 완벽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가을의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는 대신에 밤의 기온이 매우 낮아지는 때 입니다.

따라서 수증기가 지표에서 엉겨 서리가 내리며, 온도가 더 낮아지면 첫 얼음이 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강원산간에서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도 얼고 첫눈도 내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씨 절기 상강에 걸 맞게 새벽에 한랭전선이 통과해서 그런지 기온이 다소 낮아졌고, 쾌청한 가을 하늘이 나타나고 있네요^^변검5천원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간5천원을 주면 바구니에서 번호표를 잡는다.

그 번호가 적힌 설합을 열면 선물이 있다1등/호랑이 그림1

3등까진 서화였고, 4등은 가방 상강변의 야외 공연장옷깃을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5일간이나 우리와 정이든 박영철가이드의 석별의 인사말분위기가 좀 가라앉았어요, 그래서 잼있는 중국말 2가지... 이 기사님 안녕하세요? - 이다쿼 신콜라이 기사님 식사하셨습니까? - 이다쿼 스발노마한밤의 장사국제공항비행기에서 본 일출 / 4. 29. AM5:47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