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윤회 잠적



조응천 "알고 있는 정보 많다.

자꾸 건드리면 폭로 하겠다" 조응천의 경고에 박근혜가 엄청난 부담을 가지고 있을 듯.... 국민은 궁금하다 아이들이 죽어 나갈때 박근혜는 7시간 동안 무엇을 했는지.... 조응천 당선인이 입을 열수 있도록 자꾸 좀 건드려 줄 순 없겠니? 늘푸른 객실창문에 너머로 울부짖으며 살려달란 아이들의 입모양이 생각납니다.

.. 나와 내자식이 그 상황이였다면 ... 그 공포가 소름 끼침니다.

.. 미칠것만 같습니다 ... 늦더라도 심판대에 올려 유가족과 국민들이 진실을 알아야합니다 ... 그래서 더 잊어선 안됩니다.

[정윤회 잠적] 보면 볼수록..


... 너무 맘이 아픕니다 ... 그리고 유가족분들 힘내세요...ㅠㅠ16.05.16늘푸른 “2년 전 오늘 대한민국에서는 결코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졌다“ 국가는 존재하지 않았다 구조의 현장에도, 진상규명의 장에도, 국가는 존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국가의 이름으로 권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진상규명을 방해하고 유족들의 가슴에 못을 박았다” 박근혜대통령의 세월호참사 이후 7시간의 행적은 반드시 전 국민이 알아야 할 사항임을 반드시 명심하고 새누리당( 조원진 )은 그 대통령의 행적을 알고자하는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는 노력을 하지마라

!! 박근혜대통령의 그 7시간의 행적은 필연코 세월호 참사와 관련있기 때문이다16.05.16밤하늘의 트럼펫 청기와집이 영 속이 불편하겠습니다요..... 좌불안석, 노심초사, 우왕좌왕....16.05.16이마넌연합 세월호 2주기 추모회에 참석한 조응천 인터뷰 '공교롭게도 세월호참사 4월16일 전날이 저의 마지막 출근일 이었습니다.




'16.05.16초강 참...궁금해..7시간이나 그것도 근무시간에..어찌 잠적이 가능한지..청와대는 왜 못밝히는지....뭐한것일까?????????????/결국 밝혀질것이다.

.....추접하고 역겨운 사실들이...밝혀질것이야...정두언 이야기대로...지지자들이 밥도 못먹을 역겨운 일들이 7시간에 일어난 것일까..난 확신한다.

..16.05.16희망ldh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을 거라 생각 함..16.05.16초강 13.7시간 동안 언론에 노출 될 수 없는 경우는..심신미약 상태 아닌가요????내 생각에 심신미약 상태 외엔 언론에 노출 안될 경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그네는 밝혀야지요....근무시간에 아이들 수백이 죽어나가는데....7시간이나 잠적이라..이건 탄핵사유지요..말도 안되는...16.05.16출처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644337&pageIndex=1???, 7?? ?? ??? ?? ??!! ?? - Daum ??????? ??? X?? ?? ???????? ???? ???? ???!!???? ? ?? ???-???? ???? ????!!??? ???...bbs1.agora.media.daum.net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