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경환



  김국진은 어떻게 한여름에 전기담요를 살 수 있냐고 하자염경환은 전기담요가 중온만 되면 타는 냄새가 난다고..염경환 옥장판 사기 고백             냉면집 왼쪽 벽면에는 다녀간 연애인들의 싸인이 줄줄이 있어 볼거리가 됩니다.

누가 왔었는지


저도 한참을 찾아봤답니다.

그리고 인증샷

역광이라 잘 안나왔을 것 같다고 다시 찍자는 배려를 보여주시고^^이런저런 수다 떠는 사이 냉면이 나왔는데요...와우


  그릇이 엄청 큽니다.

안지기는 이걸 다 어떻게 먹냐고 걱정이에요.일단 냉면을 먹기좋게 가위질해줍니다.

안지기는 회냉면. 저는 물냉면을 시켰는데 양도 많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명함 한장 가지고 나왔어요.다음에는 캠핑아일랜드에 놀러오시기로한 염경환 사장님.그때도 인증샷 한장 올리겠습니다.

염경환 냉면집의 사장님을 본 느낌.사장이라고 가만있는게 아니라 홀 청소도하고 손님들께 정중히 인사도 하고...대박식당의 사장님들과 다른점이 없었답니다.

역시 대박 맛집은 맛과 친절이니깐요.방송하고는 틀리게 차분한 성격이 보였답니다.

대박나세요.냉면집 왼쪽 벽면에는 다녀간 연애인들의 싸인이 줄줄이 있어 볼거리가 됩니다.

누가 왔었는지


저도 한참을 찾아봤답니다.

그리고 인증샷

역광이라 잘 안나왔을 것 같다고 다시 찍자는 배려를 보여주시고^^이런저런 수다 떠는 사이 냉면이 나왔는데요...와우


  그릇이 엄청 큽니다.

안지기는 이걸 다 어떻게 먹냐고 걱정이에요.일단 냉면을 먹기좋게 가위질해줍니다.

안지기는 회냉면. 저는 물냉면을 시켰는데 양도 많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명함 한장 가지고 나왔어요.다음에는 캠핑아일랜드에 놀러오시기로한 염경환 사장님.그때도 인증샷 한장 올리겠습니다.

염경환 냉면집의 사장님을 본 느낌.사장이라고 가만있는게 아니라 홀 청소도하고 손님들께 정중히 인사도 하고...대박식당의 사장님들과 다른점이 없었답니다.

역시 대박 맛집은 맛과 친절이니깐요.방송하고는 틀리게 차분한 성격이 보였답니다.

대박나세요.냉면집 왼쪽 벽면에는 다녀간 연애인들의 싸인이 줄줄이 있어 볼거리가 됩니다.

누가 왔었는지


저도 한참을 찾아봤답니다.

[염경환]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인증샷

역광이라 잘 안나왔을 것 같다고 다시 찍자는 배려를 보여주시고^^이런저런 수다 떠는 사이 냉면이 나왔는데요...와우


  그릇이 엄청 큽니다.

안지기는 이걸 다 어떻게 먹냐고 걱정이에요.일단 냉면을 먹기좋게 가위질해줍니다.

안지기는 회냉면. 저는 물냉면을 시켰는데 양도 많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명함 한장 가지고 나왔어요.다음에는 캠핑아일랜드에 놀러오시기로한 염경환 사장님.그때도 인증샷 한장 올리겠습니다.

염경환 냉면집의 사장님을 본 느낌.사장이라고 가만있는게 아니라 홀 청소도하고 손님들께 정중히 인사도 하고...대박식당의 사장님들과 다른점이 없었답니다.

역시 대박 맛집은 맛과 친절이니깐요.방송하고는 틀리게 차분한 성격이 보였답니다.

대박나세요. 냉면은 여름에만 먹는거라구요?노우

노겨울에도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 날이 있다구요?오늘은 일산에서 가장 맛있는 냉면집을 다녀왔어요인천의 유명한 냉면골목 아시나요?인천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거리랍니다.

인천에서 화평동원조집에서 전수해온 바로바로 개그맨 염경환씨가 운영을 하고 있다는...직접 마주치지는 못했지만...화평동냉면 2호점이 염경환씨가 하는거래요^^즉, 최초로 2호점을 염경환씨가... 오

좋겠당대박나시와요^^그럼 일산 식사동에 있는 화평동할머니냉면 맛좀 보실라우??겨울특선부터 겨울보양 음식까지

엄마랑 나는 비빔냉면과 굴탕밥을 하나씩 시키고수육도,..매생이탕과 굴탕밥 겨울보약으로 그만이죠

가격도 이정도면 굿이구요만두도 유명한가봐요언제 만두맛도 보고싶네요?알고보니 만두는 인천 차이나타운의 화교요리사분이 수제로 만든 만두를 공급받은거라내요만두 정말 좋아하는데 다음 주말에는 만두먹으로 가야징^^포장까지 되는데 포장그릇값을 받네요500냥이유는 위에 적혀있으니 읽어보세요^^전자렌지도 사용 가능하다니 왠지 땡기네요아

[염경환] 생각의 끝은?



저분이 그 유명한 할머니시군요?35년 전통... 와.. 내 나이 7살때..1970년 중반쯤이군요 할머니는 돌아가시고 지금 딸이 이어받아 운영하고 있다거라구요?붕어빵 식구들도 보이구요많은 연예인의 싸인들이 붙여있어 구경좀 했답니다.

 박지윤씨도 보이네요 드뎌 세숫대아에 냉면이 한 가득 담아 나왔습니다.

풍성한 야채에 겨란이 올라가 있구요살살 얼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화평동 냉면의 특징은 열무가 들어간다는 것새콤시큼 열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전 처음에 놀라수밖에...냉면 그릇이 엄청나게 큰 다는거죠사리 양도 엄청나다는...ㅎㅎ양을 따지신다면 이곳으로...어느곳에서 맛보지 못한 냉면의 맛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모라설명을 해야할 지...암튼 소스맛이 다른대와 달라달라제 입맛엔 신세계였음^^ ?요아이는 굴국밥인데요굴이 어찌나 많이 들어 있고 시원하던지...요거요거 술먹고 다음날 좋겠더라구요 흔들린 수육..수육 사진이 좀 흔들렸는데 흔들린 사진이 더 맛깔나보이네요^^고기가 쫄깃쫄깃 괜찮았습니다.

 ?열무냉면과 깍두기... 참 좋았구요냉면과 함께 수육을 싸 먹었더니굿

배고픈 저의 배를 다 채워버렸답니다.

저 은근 식성 장난 아니에요다 깨끗이 먹어치웠다는...???시원하고 칼칼하고 쫄깃쫄깃한 냉면 사리...또 먹고싶다? 원조 화평동 할머니 냉면집  정말 맛있네요자주자주 찾을것 같아요식사동 맛집/풍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위치가 궁금하시겠죠?주소 : 경기도 일산동구 식사동 662-20 연합빌딩 1층일산 동국대 병원 바로 앞에 있어 찾기 정말 쉽습니다.

영업시간 : 11:30

21:00전화번호 : 070-4153-8253 냉면집 왼쪽 벽면에는 다녀간 연애인들의 싸인이 줄줄이 있어 볼거리가 됩니다.

누가 왔었는지


저도 한참을 찾아봤답니다.

그리고 인증샷

역광이라 잘 안나왔을 것 같다고 다시 찍자는 배려를 보여주시고^^이런저런 수다 떠는 사이 냉면이 나왔는데요...와우


  그릇이 엄청 큽니다.

안지기는 이걸 다 어떻게 먹냐고 걱정이에요.일단 냉면을 먹기좋게 가위질해줍니다.

안지기는 회냉면. 저는 물냉면을 시켰는데 양도 많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명함 한장 가지고 나왔어요.다음에는 캠핑아일랜드에 놀러오시기로한 염경환 사장님.그때도 인증샷 한장 올리겠습니다.

염경환 냉면집의 사장님을 본 느낌.사장이라고 가만있는게 아니라 홀 청소도하고 손님들께 정중히 인사도 하고...대박식당의 사장님들과 다른점이 없었답니다.

역시 대박 맛집은 맛과 친절이니깐요.방송하고는 틀리게 차분한 성격이 보였답니다.

대박나세요. 얘기를 들어보니 학창시절 동창이였던 지상렬, 김구라씨와 셋이 거의 매일 방문했을 정도로 단골이였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비법을 전수받고 체인점을 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화평동 할머니 냉면은 맛도 맛이지만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이 또 매력적인데요, 1인 1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양이 많다고 해서 나누어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양에 엄청나게 자신이 있다는 것이겠지요!???? 이날은 염경환 사장님께서 카운터부터 서빙까지 겸하고 계셨는데요, 음식이 나올때까지 몸 녹이라고 이렇게 따뜻하고 맛있는 육수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함께 온 부모님은 맛있으시다며 3잔이나 드셨네요ㅋ???? 화평동할머니냉면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인데요, 주력메뉴인 냉면류와 품질좋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손으로 직접 빚어서 만든다는 만두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물냉면과 비빔냉면, 물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 그리고 겨울 특선 메뉴로 매생이탕과 굴탕밥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거 두개도 추가로 주문!?????  밑반찬은 열무김치와 깍두기가 제공됩니다.

둘다 직접 담근거라 맛있는데, 특히 열무김치는 냉면에도 들어가 있는데 냉면맛을 더 업시켜 줄 정도로 맛이 좋아서 이 열무김치때문에 찾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 먼저 매생이탕이 나왔습니다.

큼직한 세숫대야 그릇에 나오는게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구수한 향을 풍기는게 얼른 먹고 싶어 지네요. 면발처럼 쭉쭉 늘어나는 매생이! 보들보들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  ?함께 들어있는 굴과 함께 먹어도 맛이 일품! 맛 뿐만 아니라 몸에도 좋은 매생이탕!???? 공기밥까지 말아먹으면 제대로 속이 든든해 집니다.

배터지게 몸보신 할 수 있는 메뉴 매생이탕!????? 다음은 굴탕밥이 나왔습니다.

굴, 두부, 야채와 함께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있고매생이탕과 마찬가지로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점심한끼 가격에 올겨울 보양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 ?드디어 메인메뉴인 화평동할머니 물냉면 등장! 국밥들과 마찬가지로 역시나 큼직한 세숫대야 그릇에 나왔습니다.

???  그리고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도 이어서 등장! 감상은 그만하고 이제 얼른 비벼보도록 하겠습니다.

??? ?  ?4등분으로 싹둑싹둘 잘라준 뒤 양손으로 열심히 비비는 중! 비비면 비빌수록 더욱 더 맛있어 보입니다.

??? ?맛을 보았습니다.

일단 시원하고 쫄깃쫄깃한 면발이 일품! 맛도 일품이였는데 특히 앞에서 언급했던 열무김치의 맛이 참 신선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너무 맵거나 싱겁지 않고 적당한 맛에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양또한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냉면이 먹고싶을 때 한끼 식사로 때우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 ?이어서 냉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물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는 앞에서 언급했듯이 화평동할머니냉면에서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들고 만두속도 HACCP인증을 받은 품질좋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 ???냉면 먹으러 가시는 분들은 꼭 함께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께요!???? 대낮부터 배터지게 식사를 하고 나왔네요. 음식도 맛있고 가족들 모두 먹성이 좋다보니 4인분 이상의 양을 세명이서 모두 해치웠답니다 :)???? 마지막으로 사장님이신 염경환씨와 인증샷! (클놈 2기는 아닙니다) 전날 술먹고 밤을 거의 샌지라 완전 기운도 없고 폐인 상태였는데 몸에 좋은 음식들을 배불리 먹고 나니 마구마구 힘이 솟아 나네요. 특히 제 입맛에는 매생이탕과 비냉이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염경환씨도 만나고 맛있는 냉면과 겨울 보양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풍동 맛집 화평동할머니냉면 리뷰였습니다^.^연락처 : 070-4153-8253주소 : 경기도 일산동구 식사동 662-20 연합빌딩 1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