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주현



..이 공연전의 분주함도 사랑하죠..^^기대감과 설렘..부러우시죠

♡♡♡평일이라 저녁 8시에 시작이니밤11시에 끝나네요...시작합니다.

잔혹한 살인이야기니당연히... 아이들은 못봐요

시작과 함께 들리는 굉음!극의 긴장감을 잘 살리며 시작되었습니다.

이건 뭐 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벌써..인터미션입니다.

..스위니 토드의 캐스트들..정말 쟁쟁하죠??캐스팅한 오디컴퍼니의 저력이 보이더군요^^핏빛붉은 2부의시작...아!끝날때까지 정말 숨막히게 돌아갑니다.

무대구성 정말좋고!조승우와 옥주현이야 믿고 보는 배우들이고긴밀한 극구성과 음악..왜...매진행렬인지 알게되더군요..특히!!노래에 한국어가사는 위트 그자체!♡누가썼는지 기가 막히게 귀에 꽃히는 가사였어요.이런 문화생활 요즘 너무 자주네요

그치만...정말 한번씩 공연보러왔다가면다른생활도 능률이올라요

역시 인간은 문화의 동물!ㅋㅋ더운여름 모두 잘 만들어진 뮤지컬한편으로더위 식혀보시길

긴장감과 스릴스위니토드 강추합니다 !!이상..공연마친지 2시간만에 작성한 따끈한 리뷰였습니당^^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샤롯데씨어터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K.L) - ??? ?? + White + ??(Forever) @ ???? ??...www.youtube.com박효신과 친한 옥주현...콘서트를 하면 서로 게스트를 해 주는 사이?...ㅋ옥주현 정말 노래도 잘하공 이쁘공 몸매관리도 잘하공

 핑클시절다른 멤버에 비해 다소 덜 요정? 대접 받았지만, 지금까지 꾸준히 발전하고 활동하는 모습보니 넷 중 가장 멋지게 변화한 멤버인듯.뭐 다들 훌륭하지만

요가로 몸매도 엄청 관리했던데...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인듯하다.

무엇보다도 뮤지컬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는 가히 후덜덜하다고 밖에...음...개인적으로 '레베카'가 감동적이었다동영상??? ???, ??? ??? ??..?????? http://creationthinktank.tistory.com/178www.youtube.com일주일 전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는데,흰 드레스에...요정과 여신의 중간쯤 되는 비쥬얼로 나타나 핑클시절 노래를 옛 가요느낌 살려서 부르는데...음

좋아요♡ 멋져요♡ 동영상160109 ??? (Fin.K.L) - Blue Rain (????) @ ???? ????www.youtube.com블루레인..이렇게 이쁘고 멋진 옥주현이이번주 금토에 뮤지컬데뷔 10주년 기념콘서트를 한다고 한다.

그런데콘서트 게스트박!효!신!..크으



부럽구나...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박효신보다 한살 연상이라하니...효신의 귀여운 목소리 "누나

♡" 를 들을 수 있겠구나...(내 사심충만ㅜㅠ)안아죠? ..."몇사알

? 어

이 어


"김포롯데버전ㅋ(아는사람 최소 덕후ㅋ)뮤지컬 엘리자벳 시절, 함께 찍은 사진엔흐흑...ㅜㅠ173cm의 장신이라 얼굴도 쉽게 붑이붑이...나도 해줄 수 있는데...쩝

ㅜㅠ본드로 붙인듯이 �d! 달라붙어 있을 수 있는데...(콧날에 베일지도ㅋ)박효신...음식먹는 취향이 비슷한 여자가 좋다고 했던거 같은데...옥주현 누나랑은 잘맞나보우

흑. 그런 눈으로 보지마여ㅜㅠ썬글껴도 눈빛이 보인다는...ㅋ박효신의 데뷔초 이상형은...쌍꺼풀이 없는 예쁜여자또는쌍꺼풀이 있는 예쁜여자...ㅋ키는 너무 작거나 너무 크지 않으면 괜찮다고...한번은 이소라의 프러포즈에 나와서..술 많이 늘었지만 많이 마시는건 싫어한다고 적당히 조절한다고...했더랬다.

그러나 "여자도 그러냐(절제하냐)"는 질문에는 질문이끝나기도 전에아니라고ㅋㅋㅋ혈기왕성하던 시기의 인터뷰...귀엽다ㅋ그저 예쁜 여자 좋아할 때지

  암만

나도 니가 잘생겨서 좋구나쌍꺼풀이 없을땐 귀엽고 시크해서 좋고쌍꺼풀이 있을땐 귀공자같아서 좋구나그러다가 전역이후 남성홀몬 폭발했는지 크고 멋있는 여자보단 작고 아담하면서 귀여운 산다라박 같은 여자가 좋다구...멍미! 니가 더 기엽잖아






(>o<)군대가서 8kg 살진 모습ㅋ귀여우심

완전


옆얼굴은 조각에글씨는 김정희 빰을 후려치실 포스

어딜가든 진지모드...여기서도 너무 진지해서 동료들이 바보라고 놀림ㅜㅠ 미워엉

나라를 위해 몸바친 선열을 기리는 시짓기라서 그런지매우 진지하다.

..마음에 든다.

..오른쪽 볼따구 점까지 귀엽다.

저... 점...메이크업으로 지워지면 아쉽다.

최근사진엔 잘 안보이네...암튼결론은옥주현이 많이 편한가보다.

..무엇보다 편한 여자가 좋다고 했는데...아주 객관적인 관점으로 박효신 옥주현을 얘기해보고 싶었는데ㅜㅠ박효신찬양에 옥주현질투에 덕내로 가득한 글이 되어버렸다ㅜㅠ그래도 그의 곁에...편한 여자사람친구가 있어줘서... 좋다는

뼛속까지 덕후인증ㅜㅠ행쇼



























K.L) - ??? ?? + White + ??(Forever) @ ???? ??...www.youtube.com박효신과 친한 옥주현...콘서트를 하면 서로 게스트를 해 주는 사이?...ㅋ옥주현 정말 노래도 잘하공 이쁘공 몸매관리도 잘하공

 핑클시절다른 멤버에 비해 다소 덜 요정? 대접 받았지만, 지금까지 꾸준히 발전하고 활동하는 모습보니 넷 중 가장 멋지게 변화한 멤버인듯.뭐 다들 훌륭하지만

요가로 몸매도 엄청 관리했던데...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인듯하다.

무엇보다도 뮤지컬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는 가히 후덜덜하다고 밖에...음...개인적으로 '레베카'가 감동적이었다동영상??? ???, ??? ??? ??..?????? http://creationthinktank.tistory.com/178www.youtube.com일주일 전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는데,흰 드레스에...요정과 여신의 중간쯤 되는 비쥬얼로 나타나 핑클시절 노래를 옛 가요느낌 살려서 부르는데...음

좋아요♡ 멋져요♡ 동영상160109 ??? (Fin.K.L) - Blue Rain (????) @ ???? ????www.youtube.com블루레인..이렇게 이쁘고 멋진 옥주현이이번주 금토에 뮤지컬데뷔 10주년 기념콘서트를 한다고 한다.

그런데콘서트 게스트박!효!신!..크으



부럽구나...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박효신보다 한살 연상이라하니...효신의 귀여운 목소리 "누나

[옥주현] 세상에. 왜..


♡" 를 들을 수 있겠구나...(내 사심충만ㅜㅠ)안아죠? ..."몇사알

? 어

이 어


"김포롯데버전ㅋ(아는사람 최소 덕후ㅋ)뮤지컬 엘리자벳 시절, 함께 찍은 사진엔흐흑...ㅜㅠ173cm의 장신이라 얼굴도 쉽게 붑이붑이...나도 해줄 수 있는데...쩝

ㅜㅠ본드로 붙인듯이 �d! 달라붙어 있을 수 있는데...(콧날에 베일지도ㅋ)박효신...음식먹는 취향이 비슷한 여자가 좋다고 했던거 같은데...옥주현 누나랑은 잘맞나보우

흑. 그런 눈으로 보지마여ㅜㅠ썬글껴도 눈빛이 보인다는...ㅋ박효신의 데뷔초 이상형은...쌍꺼풀이 없는 예쁜여자또는쌍꺼풀이 있는 예쁜여자...ㅋ키는 너무 작거나 너무 크지 않으면 괜찮다고...한번은 이소라의 프러포즈에 나와서..술 많이 늘었지만 많이 마시는건 싫어한다고 적당히 조절한다고...했더랬다.

그러나 "여자도 그러냐(절제하냐)"는 질문에는 질문이끝나기도 전에아니라고ㅋㅋㅋ혈기왕성하던 시기의 인터뷰...귀엽다ㅋ그저 예쁜 여자 좋아할 때지

  암만

나도 니가 잘생겨서 좋구나쌍꺼풀이 없을땐 귀엽고 시크해서 좋고쌍꺼풀이 있을땐 귀공자같아서 좋구나그러다가 전역이후 남성홀몬 폭발했는지 크고 멋있는 여자보단 작고 아담하면서 귀여운 산다라박 같은 여자가 좋다구...멍미! 니가 더 기엽잖아






(>o<)군대가서 8kg 살진 모습ㅋ귀여우심

완전


옆얼굴은 조각에글씨는 김정희 빰을 후려치실 포스

어딜가든 진지모드...여기서도 너무 진지해서 동료들이 바보라고 놀림ㅜㅠ 미워엉

나라를 위해 몸바친 선열을 기리는 시짓기라서 그런지매우 진지하다.

..마음에 든다.

..오른쪽 볼따구 점까지 귀엽다.

저... 점...메이크업으로 지워지면 아쉽다.

최근사진엔 잘 안보이네...암튼결론은옥주현이 많이 편한가보다.

..무엇보다 편한 여자가 좋다고 했는데...아주 객관적인 관점으로 박효신 옥주현을 얘기해보고 싶었는데ㅜㅠ박효신찬양에 옥주현질투에 덕내로 가득한 글이 되어버렸다ㅜㅠ그래도 그의 곁에...편한 여자사람친구가 있어줘서... 좋다는

뼛속까지 덕후인증ㅜㅠ행쇼














[옥주현] 완전 대박
















공연의 감동을 바로 전해야 한다며,,이 뮤지컬은 꼭 많이들 봤으면 좋겠다며^^;;스릴러 뮤지컬인 스위니토드는스티븐 손드하임의 음악으로 가장 유명하고,에릭 셰퍼 연출, 신춘수 프로듀서 제작으로야심차게 한국에 선보이는 뮤지컬이다.

정말 여러가지로 칼 갈았다는(?) 느낌,,또한 두 명의 프로듀서(신춘수, 박용호)가 시즌별로 서로 다른 색깔을 보여주는 형태로실험적이고 획기적으로 기획된 '공동제작 프로젝트'라고 한다.

오늘의 캐스팅(6월 23일)은 조승우(스위니토드)/ 옥주현(러빗부인)/ 이승원(토비아스)/ 이지혜(조안나)이틀간의 프리뷰 공연이 있었으나조승우-옥주현 콤비로는 오늘이 처음

(역사적인 날이라고 한 친구가 표현했음ㅋ)예매에 성공하고도 믿을 수 없었던, 피터졌던 티켓팅뮤지컬 보기 전에 영화 <스위니토드>를 봤고,OST도 제법 여러번 듣고 갔던 것이뮤지컬 감상에 큰 도움이 되었던 듯

내용 자체가 복잡하거나 어려운 건 아니어서영화까지 챙겨 볼 필요는 없을 듯한데OST는 미리 좀 익숙해져 놓는게 좋을 듯..특유의 불협화음을 가지면서 그로테스크한손드하임의 음악은 적응이 좀 필요하기에ㅎ듣다보면 이게 좋아지는 시점이 오더라는^^;;시놉시스는 알고 가셔야죠 :)1막(85분) - 인터미션(20분) - 2막(60분)인데시간도 후딱 지나가고, 몰입도 엄청 되었던,,기대 이상으로 좋았던 뮤지컬 스위니토드.사이사이의 유머코드(?)도 정말 빵터졌고,(잔인한 가운데에 소소한 즐거움이

)오히려 한국어 가사의 뮤지컬 넘버들이찰지게 귀에 착착 감기고 너무 좋았다.

특히 1막 맨 마지막의 'A Little Priest'는풍자하는 맛과 언어유희가 일품이었음,,^^<지킬앤하이드>에서처럼 딱 맞는 옷을 입은,정말 스위니토드 그 자체였던 조승우 배우,,"하나님이 오늘 센스가 좀 있으시네

"정말 몇 번 빵빵 터져 주시고

옥주현 배우도 가창력은 물론 최고지만좀 과한듯 하면서 발랄 끔찍(?)한 러빗부인역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좀 푼수 같았던 러빗부인이었다고나 할까^^커튼콜때 연출가인 에릭 셰퍼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고,장난스럽게 퇴장하는 조-옥 커플의 모습도보기 좋게 깜찍(?) 했고^^;;여러모로 좋았던 뮤지컬 스위니토드,,정말 고급진 즐거움을 선사해주었음 :) 밝고 명랑한 내용의 뮤지컬이 전혀 아닌데도뭔가 유쾌 통쾌한 즐거움,,(그러면서 좀 허무하고 안타깝기도 하지만)귀에 쏙쏙 박히는 음악은 아닌데도특이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뮤지컬 넘버들,,무난하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정말 괜찮은 뮤지컬.뭐라 표현을 못하겠는데 암튼 강추강추 :)개성 만점의 프로그램북 표지,, Recipe book이라고 ㅋㅋ책자에서 소개하는 스위니토드의 포인트는- 스티븐 손드하임의 음악-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사회상을 비판한파격적인 스토리- 이를 극적으로 잘 표현한 대본- 캐릭터와 하나가 되어 무대를 채우는 배우- 이를 모두 조화롭게 어우르는 연출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