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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한



  이 청장은 이날 오전 충북지방청에서 <국민행복치안현장방문간담회> 후, 제천시로 이동하여 사업보고를 받고 행사도 함께 했다.

 이 청장은 "제천폴리스힐링수련원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다.

그동안 부지 확보, 예산 문제 등으로 사업이 지연됐지만, 경찰의 대표 <숙원사업>을 더는 미룰 수 없다는 판단이다.

다른 사업을 미루더라도 설계비를 우선 확보해 연내 설계를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착공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라고 관련 부서에 지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충북경찰청은 본청으로부터 업무를 위임받아 2012년 10월 충북도, 제천시와 <업무협약>을 했지만, <민자유치방식>을 통한 건립 추진이 난항을 겪자, 국비 확보로 방향을 틀어 500억원(경찰 예산 176억원)에 달하는 사업비를 따내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1년 6개월이 지나도록 건립 진행이 진척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리조트가 들어서면, 연간 18만명의 경찰가족이 제천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ㅋ'바람'은 배우 정우가 학창시절 겪은 일화를 바탕으로 제작된정우의 자전적인 내용의 영화이다.

그러기에 타 영화에 비해 과하지 않고 섬세한 부분까지담아낼 수 있었지 않을까 생각한다.

2009년에 개봉하여 그 해에 봤던 기억이 난다.

인상 깊은 영화였고 나중에 또 봐도 재미있을거란 생각을 했다.

그때 당시에도 혼자서 봤었는데 이번에도 혼자서 봤다.

...친구들이랑 같이 보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본다.

..ㅎ짱구(정우)의 고등학교 3년 동안에 일어난 학창시절의 일화를 기본으로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 청년??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누구나가 다 그렇듯 멋있고 보이고 폼나고 싶었던 학창 시절의솔직함과 순수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81년생인 정우의 나이를 고려하면1990년대 시절의 질풍노도의 시기의 고등학생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나는 이 영화의 명장면을 뽑으라면 두 장면을 뽑고 싶었다.

첫 장면은 서면시장에서 짱구의 여자친구를 사이에 두고 짱구의 친구들이위기에 처한 짱구를 구해주는 장면....명대사 또한 기억에 남는다.

"그럼 끄지라 XX놈아"그리고 짱구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장례식장에서짱구가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장면에서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영화 중간 중간 짱구는 아버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고 했지만 줄곳 하지 못했다.

그리고 끝내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그 말을 했다.

"아부지 사랑해요"대부분이 공감하겠지만 자기의 애인에게는 사랑한다는 말이쉽게 나오면서 부모님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은 쉽게 나오지 않는다.

(뭐 애인에게도 쉽게 나온지는 않는 것도 사실이다.

...ㅋ)군시절 대대장님은 휴가나가는 장병들에게 한 가지 숙제를 내주셨다.

꼭 부모님을 뵙거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돌아오라고 하셨다.

매번 그 말씀을 하셨고 부대에 복귀했을 때는 그것을 확인하기까지 하셨다.

나 또한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가 부끄럽고 힘들지만가끔은 용기를 내어 한 번씩 하기도 한다.

뭐든 처음이 어렵다.

이것도 줄기차가 하다보면"엄마 배고파요 !!!" 같이 나오는 날이 오지 않을까??ㅎ권 총장은 "금번 28사단 사건을 비롯해 육군에서 발생한 최근 일련의 상황으로 국민 여러분께 많은 심려를 끼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 5일 사의를 표명한 권오성 육군참모총장(왼쪽)과 이성한 경찰청장     ⓒ 지난해 9월 육군 참모총장이 된 권 총장은 최근 '윤일병 폭행치사' 사건의 내용이 밝혀지면서 군에 대한 국민들의 거센 비판을 받으며 불명예스럽게 참모총장 직에서 내려가고 말았다.

한편 이성한 경찰청장도 이날 오후 사의를 표명했다.

이성한 청장은 오후 6시경 경찰청 실에서 "제 소임이 여기 정도인 것 같다.

여러가지 경찰이 책임질 문제가 많아 청장인 제가 끌어안고 떠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성한 경찰청장은 유병언 전 회장 변사체의 신원 확인이 지연됐고 수사의 문제점이 속속들이 드러나면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물러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교롭게도 이 날 오전 박근혜 대통령은 국무회의에서 윤일병 폭행치사 사건을 거론하며 '일벌백계'를 요구했고 유병언 수사에 대한 문제점도 거론하며 책임자를 문책할 의사를 밝혔다.

두 사람의 사퇴는 결국 박 대통령이 '책임론'을 거론하자 스스로 거취를 결정하고 행동한 것으로 보인다.

  [NBS국민방송 기사보기]http://www.nbstv.co.kr/sub_read.html?uid=33799      ...ㅋ'바람'은 배우 정우가 학창시절 겪은 일화를 바탕으로 제작된정우의 자전적인 내용의 영화이다.

그러기에 타 영화에 비해 과하지 않고 섬세한 부분까지담아낼 수 있었지 않을까 생각한다.

2009년에 개봉하여 그 해에 봤던 기억이 난다.

인상 깊은 영화였고 나중에 또 봐도 재미있을거란 생각을 했다.

그때 당시에도 혼자서 봤었는데 이번에도 혼자서 봤다.

...친구들이랑 같이 보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본다.

..ㅎ짱구(정우)의 고등학교 3년 동안에 일어난 학창시절의 일화를 기본으로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 청년??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누구나가 다 그렇듯 멋있고 보이고 폼나고 싶었던 학창 시절의솔직함과 순수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81년생인 정우의 나이를 고려하면1990년대 시절의 질풍노도의 시기의 고등학생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나는 이 영화의 명장면을 뽑으라면 두 장면을 뽑고 싶었다.

첫 장면은 서면시장에서 짱구의 여자친구를 사이에 두고 짱구의 친구들이위기에 처한 짱구를 구해주는 장면....명대사 또한 기억에 남는다.

"그럼 끄지라 XX놈아"그리고 짱구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장례식장에서짱구가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장면에서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영화 중간 중간 짱구는 아버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고 했지만 줄곳 하지 못했다.

그리고 끝내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그 말을 했다.

"아부지 사랑해요"대부분이 공감하겠지만 자기의 애인에게는 사랑한다는 말이쉽게 나오면서 부모님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은 쉽게 나오지 않는다.

(뭐 애인에게도 쉽게 나온지는 않는 것도 사실이다.

...ㅋ)군시절 대대장님은 휴가나가는 장병들에게 한 가지 숙제를 내주셨다.

꼭 부모님을 뵙거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돌아오라고 하셨다.

매번 그 말씀을 하셨고 부대에 복귀했을 때는 그것을 확인하기까지 하셨다.

나 또한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가 부끄럽고 힘들지만가끔은 용기를 내어 한 번씩 하기도 한다.

뭐든 처음이 어렵다.

[이성한] 진실 또는 거짓..


이것도 줄기차가 하다보면"엄마 배고파요 !!!" 같이 나오는 날이 오지 않을까??ㅎ   이 청장은 이날 오전 충북지방청에서 <국민행복치안현장방문간담회> 후, 제천시로 이동하여 사업보고를 받고 행사도 함께 했다.

 이 청장은 "제천폴리스힐링수련원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다.

그동안 부지 확보, 예산 문제 등으로 사업이 지연됐지만, 경찰의 대표 <숙원사업>을 더는 미룰 수 없다는 판단이다.

다른 사업을 미루더라도 설계비를 우선 확보해 연내 설계를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착공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라고 관련 부서에 지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충북경찰청은 본청으로부터 업무를 위임받아 2012년 10월 충북도, 제천시와 <업무협약>을 했지만, <민자유치방식>을 통한 건립 추진이 난항을 겪자, 국비 확보로 방향을 틀어 500억원(경찰 예산 176억원)에 달하는 사업비를 따내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1년 6개월이 지나도록 건립 진행이 진척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리조트가 들어서면, 연간 18만명의 경찰가족이 제천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성한 감독이 한국과 일본의 배우들과 함께 만든 '스페어'는 갑자기 튀어나온 깜짝 스타처럼 보인다.

'스페어'는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의 파노라마 부문에 초청된 작품이었다.

또한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중 가장 빨리 상영한 작품이기도 했다.

당시 첫 상영작을 직접 소개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극장을 찾아 간 기억이 또렷하다.

첫 상영이어서 많은 관객들이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상영과 행사를 무사히 끝낸 후 근처 식당에서 스태프들과 함께 밥을 먹은 기억이 난다.

스스로를 액션 키드라고 소개하는 이성한 감독은 제작과 연출을 겸했다.

그것은 꽤 험난한 과정이었다.

이성한 감독은 건설 회사를 그만두고 나와 영화연출을 공부할 무렵 '짝패'의 김영철 촬영감독과 인연을 맺으면서 장편 제작에 돌입하기 시작한다.

부산에서 첫 장편을 공개하기는 했지만 그 후 개봉을 잡는 것은 쉽지 않았다.

이성한 감독과 제작진에게는 이상한 고집이 있었다.

쇼박스와 CJ와 같은 메이저 배급사에서 제작한 한국영화이거나, 시작 단계에서부터 메이저 회사와 계약을 맺은 영화가 아닐 경우 극장에 걸리는 방식은 몇 가지로 제약된다.

메이저 배급사가 정한 방식과 홍보사가 정한 규모들이 거의 공식화되어 있기 때문에 그 틀을 벗어나기는 힘들었다.

하지만 '스페어'의 제작진은 이러한 방식에 대한 거부감이 컸다.

영화에 관심을 보이는 곳이 있기는 했지만 제안하는 방식은 엇비슷했고, 그 때마다 이성한 감독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결국 올 여름 무렵에 개봉을 결정하고, 작은 체인망을 통해 두 곳에서 개관상영을 하기로 결심했다.

당시 개봉을 앞두고 이들과 만났던 기억이 난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던 중 조금은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완성한 영화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적극적일 필요가 있다는 점에 대해 피력했던 기억도 난다.

그 후 얼마 뒤 한 통의 전화가 왔다.

다른 방식을 다시 찾아보기로 했다는 것이다.

운이 맞아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스페어는 메이저 배급사와 이야기가 잘 진행되었고, 8월말에 드디어 개봉되기에 이르렀다.

[이성한] 사실은.



아쉽게도 일정 때문에 시사회장에는 가보지 못했다.

대신,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스페어'에 관한 글이나 기사를 볼 수 있었다.

기사들은 엇비슷한 태도를 취한다.

저예산영화이며, 무명의 배우들이 나왔으며, 이성한 감독은 삼십대 중반의 액션 키드라는 것이 다.

정작 이 영화가 어떤 매력을 지닌 작품인지는 언론의 기사를 통해서는 알 수가 없다.

블로거들의 글에서 엿볼 수 있을 따름이다.

'스페어'의 미덕은 단순함에 있다.

빚에 쪼들린 광태가 장기를 친구 길도에게 팔기로 계약하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두 사람은 사채업자 명수에게 쫓긴다.

이들 사이로 조직의 보스를 살리기 위해 일본의 야쿠자가 광태의 장기를 받기 위해 직접 건너온다.

서로 뒤엉켜 있는 쫓고 쫓기는 과정이야말로 영화의 핵심이다.

정교한 드라마를 기대하는 요즘 관객들에게 '스페어'의 사건은 꽤 단순하고 관습적으로 보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야말로 액션을 통해 모든 것을 설명해 내려는 이성한 감독의 야망이라 할 수 있는 대목이다.

쿵푸 영화에서 아버지나 스승의 원수를 갚기 위해 복수극을 펼치는 과정이 하나의 정형화된 틀을 지는 것처럼, 친구 사이의 배신과 조직과 개인의 갈등을 다루는 '스페어'의 이야기 역시 아주 친숙한 것들이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상황들을 드라마가 아니라 액션과 음악을 통해 표현해 보려는 노력이다.

그래서 종종 액션 장면들은 잘게 쪼개지지 않고, 길게 보여주기 화면을 통해 리얼한 느낌 그대로 전해지기도 한다.

오늘날 관객들이라면 빠르게 쪼개지는 영상의 속도감에 더 열광했을 것이다.

하지만 '스페어'는 이를 배신하면서 감독이 원하는 것을 취하고자 한다.

그것이 아주 성공적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근래의 한국영화 중 보기 드문 시도를 하고 있는 대중영화임에 분명하다.

그것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좀 더 다른 방식을 고민하는 이성한 감독의 태도와 잘 어울린다.

그가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하겠지만 이러한 고민들이 한국영화 시스템 안에서도 좀 더 여유롭게 받아들여졌으면 하는 생각이 남는다.

.............................................................................................." 鶴(학)의 형상 "   청개구리가 급하게 이곳(토성도자연구소)을 찾은 이유는 도예박사 이성한교수 호출을 받았기 때문이다.

먼저 프로필 사진을 필요로 하는 것이기에 작품보단 인물을 찍었다.

취중이라 대충대충...ㅎㅎㅎㅎㅎㅎ.. 이 분의 형님이 건축설계를 직접 하였고, 鶴의 형상인 이 작업실을 초등학교 교장 정년퇴직 후 아버님이 잠시 쓰셨지만, 너무 오래 방치해 두었기에 군데군데 수리하느라 참 애 많이도 쓴 애물단지라면서도 지금에선 오히려 애착이 더 간다고 한다.

지붕도 최근에 다시 덮어 목돈 들었다며 하소연 하는 형님!!후배나 지인들에게 술 사거나 밥 사는 건 아까워 하질 않아.... 허허허우리 삼십 년 형아우 관계?난 내 귀를 만져보고, 저 형님 귀를 보면 참 福耳(부처님 귀)라는 생각을 한다.

풋  작은 작품 하나에도 250이래니 나는 언제 그려 비싸게 팔꼬?? ㅎㅎㅎ이 분의 대작은 딴 데 있습네다.

여긴 그 서열에서 밀린 놈들 위주 ... 물고기라는 테마로 이 분과 육개월 가까이 붙어 있었으니 작품에 괴기가 장식이나 문양으로 보이면감회가 또 새록새록 해브네에 개골개골 - 청개구리-    .............................................................................................." 鶴(학)의 형상 "   청개구리가 급하게 이곳(토성도자연구소)을 찾은 이유는 도예박사 이성한교수 호출을 받았기 때문이다.

먼저 프로필 사진을 필요로 하는 것이기에 작품보단 인물을 찍었다.

취중이라 대충대충...ㅎㅎㅎㅎㅎㅎ.. 이 분의 형님이 건축설계를 직접 하였고, 鶴의 형상인 이 작업실을 초등학교 교장 정년퇴직 후 아버님이 잠시 쓰셨지만, 너무 오래 방치해 두었기에 군데군데 수리하느라 참 애 많이도 쓴 애물단지라면서도 지금에선 오히려 애착이 더 간다고 한다.

지붕도 최근에 다시 덮어 목돈 들었다며 하소연 하는 형님!!후배나 지인들에게 술 사거나 밥 사는 건 아까워 하질 않아.... 허허허우리 삼십 년 형아우 관계?난 내 귀를 만져보고, 저 형님 귀를 보면 참 福耳(부처님 귀)라는 생각을 한다.

풋  작은 작품 하나에도 250이래니 나는 언제 그려 비싸게 팔꼬?? ㅎㅎㅎ이 분의 대작은 딴 데 있습네다.

여긴 그 서열에서 밀린 놈들 위주 ... 물고기라는 테마로 이 분과 육개월 가까이 붙어 있었으니 작품에 괴기가 장식이나 문양으로 보이면감회가 또 새록새록 해브네에 개골개골 - 청개구리-     영화를 보는 명민한 눈을 가진 우리 잡지사 학생리포터들이 적극 추천했다는 이유가 가장 컸다.

 개봉할 당시에도 사실 개봉관을 찾아보기가 힘들었는데, 세파에 휘둘리다 가로늦게 보려니 개봉관 찾는게 일이었다.

 한국영화와 헐리우드 영화와의 공평무사한 경쟁이 불가능하여 만든것이 스크린쿼터라는데 따지고보면 돈되는 한국영화만을 위한 정치적 기술이 바로 스크린쿼터는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볼일이다.

  말썽꾸러기가 고난과 역경을 딛고 가족애를 통해 어른이 된다는 이야기는 이미 '나홀로 집에'를 통해 그 플로어를 잘 알고 있고, 익숙하기 까지 하다.

실제로도 그렇다.

 영화 '바람'에는 전혀 새로울 것이 없다.

모범가정에서 자랐지만 짱구는 집안에서 유일한 문제아이고 학교 불량서클에 가입하여 경찰서까지 들락날락한다.

정신못차리고 있다가 결국 그렇게 엄하셨던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맘을 다잡고 학업에 일로매진하게된다는 내용. 그렇다.

이 이야기는 이미 낯설지 않다.

 커버린 자신에 비해 작아진 부모님을 보며 때늦은 후회를 하는 이야기는 차고 넘친다.

   하지만 이 영화가 말하는 가족애가 '나홀로 집에'와 다른 이유는 실화라는 무게 때문일 것이다.

 주인공 정우(짱구역)가 겪은 학창시절의 이야기를 다소 덤덤하게 풀어낸 이야기는 논픽션보다는 드라마틱 할수 있지만 대체로 허술하고 볼품없다.

그러하다보니 지금껏 알고있는 가족애를 다룬 영화에서 조금씩 이탈해 있다.

 이 영화는 휴먼드라마도 액션도 아니지만 그게 바로 이영화의 매력인 것이다.

영화는 우리 일상에서 시도때도 없이 벌어지고 있는 장르없는 연속사진인것이다.

주인공이 겪은 실화이기에 마지막 그가 흘리는 눈물은 그 누구라도 공감하지 않을 수 없는 진정성이 묻어난다.

   운 좋게 만나지 못했다면 모르고 지나쳤을 법한 수작이다.

  모처럼 실�? 울었다.

영화를 보는 명민한 눈을 가진 우리 잡지사 학생리포터들이 적극 추천했다는 이유가 가장 컸다.

 개봉할 당시에도 사실 개봉관을 찾아보기가 힘들었는데, 세파에 휘둘리다 가로늦게 보려니 개봉관 찾는게 일이었다.

 한국영화와 헐리우드 영화와의 공평무사한 경쟁이 불가능하여 만든것이 스크린쿼터라는데 따지고보면 돈되는 한국영화만을 위한 정치적 기술이 바로 스크린쿼터는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볼일이다.

  말썽꾸러기가 고난과 역경을 딛고 가족애를 통해 어른이 된다는 이야기는 이미 '나홀로 집에'를 통해 그 플로어를 잘 알고 있고, 익숙하기 까지 하다.

실제로도 그렇다.

 영화 '바람'에는 전혀 새로울 것이 없다.

모범가정에서 자랐지만 짱구는 집안에서 유일한 문제아이고 학교 불량서클에 가입하여 경찰서까지 들락날락한다.

정신못차리고 있다가 결국 그렇게 엄하셨던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맘을 다잡고 학업에 일로매진하게된다는 내용. 그렇다.

이 이야기는 이미 낯설지 않다.

 커버린 자신에 비해 작아진 부모님을 보며 때늦은 후회를 하는 이야기는 차고 넘친다.

   하지만 이 영화가 말하는 가족애가 '나홀로 집에'와 다른 이유는 실화라는 무게 때문일 것이다.

 주인공 정우(짱구역)가 겪은 학창시절의 이야기를 다소 덤덤하게 풀어낸 이야기는 논픽션보다는 드라마틱 할수 있지만 대체로 허술하고 볼품없다.

그러하다보니 지금껏 알고있는 가족애를 다룬 영화에서 조금씩 이탈해 있다.

 이 영화는 휴먼드라마도 액션도 아니지만 그게 바로 이영화의 매력인 것이다.

영화는 우리 일상에서 시도때도 없이 벌어지고 있는 장르없는 연속사진인것이다.

주인공이 겪은 실화이기에 마지막 그가 흘리는 눈물은 그 누구라도 공감하지 않을 수 없는 진정성이 묻어난다.

   운 좋게 만나지 못했다면 모르고 지나쳤을 법한 수작이다.

  모처럼 실�? 울었다.

일요일 오후 다인이를 재우기 직접 약간은 조급한 마음으로 영화를 틀었다.

 영화는 남고를 나온 모든 남성들이 공감할 수 있게 잘 만들었다.

주인공 짱구가 내뱉는 말과 독백에 웃음이 절로 나며 보는동안 학창시절의 추억들이 영화의 장면과 함게 스처 지나갔다.

  개인적으로는 더 영화와 싱크율이 높아진건 내가 졸업한 학교에서 촬여해서 일꺼다.

 주인공 짱구(정우)의 실제 이야기라고 하던데, 그래서 일까 정말 고등학교때 겪어 봤을 일들을 사실성 있게 잘 그려냈다.

짱구가 전화통화를 하면서 이야기하는 '서른,마흔,다섯 살이다' 이 대사 하나로 모든것을 말해준다.

.............................................................................................." 鶴(학)의 형상 "   청개구리가 급하게 이곳(토성도자연구소)을 찾은 이유는 도예박사 이성한교수 호출을 받았기 때문이다.

먼저 프로필 사진을 필요로 하는 것이기에 작품보단 인물을 찍었다.

취중이라 대충대충...ㅎㅎㅎㅎㅎㅎ.. 이 분의 형님이 건축설계를 직접 하였고, 鶴의 형상인 이 작업실을 초등학교 교장 정년퇴직 후 아버님이 잠시 쓰셨지만, 너무 오래 방치해 두었기에 군데군데 수리하느라 참 애 많이도 쓴 애물단지라면서도 지금에선 오히려 애착이 더 간다고 한다.

지붕도 최근에 다시 덮어 목돈 들었다며 하소연 하는 형님!!후배나 지인들에게 술 사거나 밥 사는 건 아까워 하질 않아.... 허허허우리 삼십 년 형아우 관계?난 내 귀를 만져보고, 저 형님 귀를 보면 참 福耳(부처님 귀)라는 생각을 한다.

풋  작은 작품 하나에도 250이래니 나는 언제 그려 비싸게 팔꼬?? ㅎㅎㅎ이 분의 대작은 딴 데 있습네다.

여긴 그 서열에서 밀린 놈들 위주 ... 물고기라는 테마로 이 분과 육개월 가까이 붙어 있었으니 작품에 괴기가 장식이나 문양으로 보이면감회가 또 새록새록 해브네에 개골개골 - 청개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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