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어린이집



.cctv영상을 처음볼때 아이가 날아가는것 보고나선..또 볼 엄두조차 나지않는데.이야기들어보니 떨어진 김치를 주어먹었다는..  그리고 주위아이들은 혹여나 불똥튈까 무릎꿇고있다니.이게 말이나 되는건가.너무 화가난다.

  정말.  내새끼한테 그렇게했으면최소한 법원가기전에 내손에 아작난다.

그 마녀 하나때문에 죄없는 어린이집 교사분들이 욕을 먹을텐데.그것또한 안타깝네.전화번호,  이름 신상털렸던데.  전화걸뻔했다.

답없는 이나라야.  확실한 처벌안하면 내가 가만안둔다.

이를 본 아이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있더라구요.보육교사로서 자격이 없는 거 같아요. 휴저 보육교사 분 인터넷 상에 신상정보가 다 노출된 것 같더라구요.요새 너무 빈번하게 어린이집 교사가 아이를 폭행하는일이 많아 져서 큰 일인것 같아요.저도 이제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싶지만 신랑과 주위분들이 유치원만 보내라고 하시네요. 모든 어린이집이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보여지는 부분이나 언론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들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이를 본 아이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있더라구요.보육교사로서 자격이 없는 거 같아요. 휴저 보육교사 분 인터넷 상에 신상정보가 다 노출된 것 같더라구요.요새 너무 빈번하게 어린이집 교사가 아이를 폭행하는일이 많아 져서 큰 일인것 같아요.저도 이제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싶지만 신랑과 주위분들이 유치원만 보내라고 하시네요. 모든 어린이집이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보여지는 부분이나 언론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들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이를 본 아이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있더라구요.보육교사로서 자격이 없는 거 같아요. 휴저 보육교사 분 인터넷 상에 신상정보가 다 노출된 것 같더라구요.요새 너무 빈번하게 어린이집 교사가 아이를 폭행하는일이 많아 져서 큰 일인것 같아요.저도 이제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싶지만 신랑과 주위분들이 유치원만 보내라고 하시네요. 모든 어린이집이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보여지는 부분이나 언론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들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원래아이들이 배부르거나 먹기시르면뱉는아이들이 있어요...차라리 밥을 조금씩 주던가 !!!.. .그걸뱉었다고 손으로 머리를  ...아니 ...뺨쪽인거 같고 ..ㅡㅡ졸라게 후려 내려치네요...동영상만 봤을뿐인데...열받아 찾아가서 똑같이 때리고싶네여..더 눈물나는장면은그 여자아이가 넘어졌다가 무릎을 꿇은채로 남은 잔밥을 먹고있는거랍니다.

[인천 어린이집] 매력을 알아보자


..그걸 친구들은 하나같이 무릅을 꿇고처다보고있어요...4살아이들의 정상적인 행동이절대 아닌거죠...무릎을 꿇으는건 5살인 울 쌍둥이도 잘 못해요...장기적으로 훈련을 받아야지만자연스럽게 무릎이 꿇어져요...하...4살인데....  아직 아기인데...너무 화가나네요...더군다나 저는 초 중 고 를인천에서 보내왔고현재 친정도인천인데너무 화가납니다.

..연수경찰서에 전화라도 해야겠어요!!!!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422&aid=0000098588"?? ?? ????, ??"????? ??, ? ??? ??[?????]? ?? ???? ? ?????? ????? 4??? ??? ????? ??? ??? ??? ??? ??????.? ????? ...news.naver.com?? ???? ??? ?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 ???? ??, ???? ?? ???? ??? ??? ?? ?? CCTV?? ?...???? ?? ?? ???? ??, ???? ?? ???? ?? ?? CCTV?? ?? ? ????? ??? ?? ??? ? ?????? ?...news.naver.com양수정 블로그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ang042525&logNo=220060457780평가에 댓글이 2000개이상이 달렸음.http://m.map.naver.com/siteview.nhn?code=32377226 .원래아이들이 배부르거나 먹기시르면뱉는아이들이 있어요...차라리 밥을 조금씩 주던가 !!!.. .그걸뱉었다고 손으로 머리를  ...아니 ...뺨쪽인거 같고 ..ㅡㅡ졸라게 후려 내려치네요...동영상만 봤을뿐인데...열받아 찾아가서 똑같이 때리고싶네여..더 눈물나는장면은그 여자아이가 넘어졌다가 무릎을 꿇은채로 남은 잔밥을 먹고있는거랍니다.

[인천 어린이집]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걸 친구들은 하나같이 무릅을 꿇고처다보고있어요...4살아이들의 정상적인 행동이절대 아닌거죠...무릎을 꿇으는건 5살인 울 쌍둥이도 잘 못해요...장기적으로 훈련을 받아야지만자연스럽게 무릎이 꿇어져요...하...4살인데....  아직 아기인데...너무 화가나네요...더군다나 저는 초 중 고 를인천에서 보내왔고현재 친정도인천인데너무 화가납니다.

..연수경찰서에 전화라도 해야겠어요!!!!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422&aid=0000098588"?? ?? ????, ??"????? ??, ? ??? ??[?????]? ?? ???? ? ?????? ????? 4??? ??? ????? ??? ??? ??? ??? ??????.? ????? ...news.naver.com?? ???? ??? ?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 ???? ??, ???? ?? ???? ??? ??? ?? ?? CCTV?? ?...???? ?? ?? ???? ??, ???? ?? ???? ?? ?? CCTV?? ?? ? ????? ??? ?? ??? ? ?????? ?...news.naver.com양수정 블로그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ang042525&logNo=220060457780평가에 댓글이 2000개이상이 달렸음.http://m.map.naver.com/siteview.nhn?code=32377226 ..news.naver.com 아니 도대체 어린이집 교사 자격이 뭐냐? 난 이게 가장 궁금하네.대체 어떤 교육을 받고 오기에 저따구냐고.이것도 간호조무사 처럼 간호사인 척 하면서 선무당이 사람 잡는 식인 거냐? 이해가 안 가네.솔직히 독일의 유치원엔 CCTV 있는 곳이 거의 없다.

아이들이 학교에 들어갈 때 까지 8년간 3군데 각기 다른 유치원엘 다녔어도 이런 류의 일은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정말 다른 건 몰라도 이런 사람들은 철저하게 심사를 하고 검증을 거쳐서 뽑아야 하는 거 아닌가?이따구로 해놓고서 천날만날 출산율이 어쩌고 하면서 아무 영양가도 없는 소리들만 해댄다지.하늘에 별따기로 어린이집 겨우 구해서 보냈더니 내 새끼를 이리도 개패듯 패서애가 트라우마에 시달려 정신과 치료나 받게 만들고 말이지.비디오 보니깐 진짜 장난 아니던데?몸무게가 100킬로가 된다더니 애가 날라가는 게 난 무슨 UFC 격투기 보는 줄 알았어. ㅡ.ㅡ;저런 뇬은 정말 잡아서 콩밥 단단히 먹여야 한다.

물론, 택도 없는 거짓말에 정상영업 한다며 문자 보낸 그 미친 원장뇬도 마찬가지고.이 여자, 지금 신상 다 까발려져서 웨딩사진이니 뭐니 떠돌아서 트위터니 블로그니 탈퇴하고 생지롤을 떨었다더만.그럼에도 여기저기로 퍼지는 트윗 사진이니 뭐니 하여간 장난 아니던데?네티즌 수사대 정말 일 잘하네.난 평소엔 이런 신상털기 절대 찬성하지 않지만 저런 여편네는 정말 에누리 없이 탈탈 털려서 다시는 어린이집 같은데서 일 못 하도록 해야 한다고 본다.

저뇬, 담번엔 애 하나 죽이겠더라, 패는 꼬라지를 보니. 이를 본 아이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있더라구요.보육교사로서 자격이 없는 거 같아요. 휴저 보육교사 분 인터넷 상에 신상정보가 다 노출된 것 같더라구요.요새 너무 빈번하게 어린이집 교사가 아이를 폭행하는일이 많아 져서 큰 일인것 같아요.저도 이제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싶지만 신랑과 주위분들이 유치원만 보내라고 하시네요. 모든 어린이집이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보여지는 부분이나 언론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들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