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희열의 스케치북


 관객이 많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직장인들이 퇴근하고도 올수 있도록 저녁에 녹화하나봐요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는데요..길게 늘어선 줄에서 꽤 오래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봄이 온줄 알았는데 어제보다 기온이 더 떨어져서 보는 제가 안타깝더라는..(혹시 KBS 방청객으로 오시게 되면 충분한 간식과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오시길..)유희열의 스케치북은 kbs아트홀에서, 열린음악회는 좀더 큰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대요.두 건물은 바로 옆에 붙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구요

방청권 양도하지마..판매할 생각도 하지마..녹화중 사진도 안돼...등등 무서운 경고판도 보이구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양념(?)과도 같은 깨알 사연들을 접수하는 접수대도 보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월요일에는 불후의명곡, 화요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수요일은 개그콘서트,금요일에는 악명높은(!?) 뮤직뱅크 녹화가 있습니다(금요일에는 kbs주변 보안이 살벌해져요.. 소녀팬들이 많이들 오시기 때문에;;)참고로 KBS는 본관,신관 그리고 별관으로 나뉘는데요

 본관,신관은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구요.별관은 9호선 샛강역이 가까운데 5호선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오셔도 됩니다.

 열린음악회,유희열의 스케치북,불후의 명곡 등대다수의 프로그램은 본관쪽(kbs아트홀 또는 kbs홀)에서 녹화하니 참고하세요


 .지정석은 정해진 시간에 인터넷으로 좌석 선택을 하기 때문에 안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지만자유석은 직접 kbs에 일찍 가야좋은 자리를 얻을 수 있죠대신 자유석에 앉는다면 앞에서게스트를 볼 수 있다는 장점!!!!!자유석이라면 아침 9시부터 좌석권을 나눠주는데요가장 일찍 오신분은 전날 밤 10시라고 하시네요 ^^;;앞 자리에서 보려면 적어도 아침 6시에는가야한다는.....ㅠㅠㅠㅠㅠ저도 그러려고 했지만!!!!!전날 과음을 해서 ... 늦게 일어나서...저는 4시반쯤 갔는데 253번 번호 받았어요..!!!자유석은 이렇게 바닥에 깔린 의자에 앉는 거구요지정석은 저 푹신한 의자에 앉는거예요!대신 지정석에 앉으면 게스트 얼굴정말 안보여요 ㅠㅠㅠㅠㅠㅠ작년에 갔을 때 뭐 거의 옆에 있는 티비로만 본 듯....253번은 어떤 숫자냐....잘못하면 바닥에 깔린 의자가 다 차서계단에 앉을 수도 있는 숫자예요 ㅠㅠ250번 이후는계단에 앉을 각오 하세용...저는 친구랑 앞뒤로 떨어져서 앉았어요 ㅠㅠ흑흑 ㅠㅠㅠ그래도 앉았다는 사실에 감사진짜 녹화가 3시간 정도 진행되는데의자가 불편해서 너무 힘들었거든요계단에 앉았으면 중도에 집에 갈 뻔...!!!아 그리고! 들어오셨으면 왼쪽으로 가지마시고오른쪽으로 가세요!!왼쪽으로 가면 지미짚 때문에 가려요 ㅠㅠMC딩동 진짜 유스케에서 백만번 상줘야해요ㅠㅠ너무 재밌어요!!!!!카메라가 꺼지면 나타나서분위기 띄워주시는데진짜 최고최고...!!!이 날 게스트는김윤아데프콘샘김샘김은 마지막 게스트라서이렇게 사진을 찍게 해주셨어요!!!아유 귀여워라 ㅎㅎㅎㅎ멀리서 기타치는 거 봤을 때는되게 성숙해보였는데 가까이서 보니까진짜 귀여워요...키도 작구 ㅎㅎㅎ샘김이 기타를 정말정말정




말 잘쳐요!!!!진짜 천재소년 인정웃는거봐.....심쿵사하겠다.

...마지막에 샘김이 보너스로 불러준 동영상 올려용



진짜 노래도 잘하고 다이어트도 성공해서잘생겨지고... 흥했으면 좋겠다! .하...그러다 조한님 노래부르기 시작하시길래 ㅋㅋㅋ 앗 이 노래만 끝나면 다음 우리 애들 나오나?? 그리고 그 담 기억이 지금입니다.

..핫핫핫저 ㅋㅋㅋ불면증있눈데 ㅋㅋㅋㅋㅋ 잠 없는 체질이라�以빱빱빱빱빱뼈訣� 그런말 말아야디 ㅋㅋㅋㅋ 전 중요순간에 쳐자는 타입입니?い빱빱샴샴�160219 위너 공허해www.youtube.com 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토크(남태현 focus)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토크 남태현 focus 입니다.

2차가공, 로고크롭,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touch & Do not logo crop & Do not reuploadwww.youtube.com 160219 위너 BABY BABYwww.youtube.com 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센치해(남태현 focus)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센치해 남태현 focus 입니다.

2차가공, 로고크롭,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touch & Do not logo crop & Do not reuploadwww.youtube.com 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babybaby(남태현 focus)160216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너(WINNER) babybaby 남태현 focus 입니다.

2차가공, 로고크롭, 재업로드 금지 Do not retouch & Do not logo crop & Do not reuploadwww.youtube.com ....없다고 생각했지만친구가 너무 간절히 원했기에ㅜㅜ나도 최선을 다해서 사연을 또 썼음ㅠ-ㅠㅋ근데 저번주 목욜날 친구가 자기는 떨어졌다고ㅜㅜ좌절하며 톡을 했을때..나한테 온 문자 한통!!당첨이래요갔다온지 얼마 안돼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ㅎㅎ난 사연 떨어져도 문자 보내주는줄 알았는데친구는 홈피가서 떨어진거 확인한거구..난 당첨 문자가 온거구;;그리하여 유희열의 스케치북두번째 방청!!윤도현님이 하던거 까지하면세번째 방청!!ㅋㅋ오늘 친구는 먼 지방에서 총총총!!!ㅎㅎㅎ오늘 방청하며 들은건데..평소엔 경쟁률이 5;1정도 되는데이번회차는 경쟁률이 50:1 이였다고;;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저번에 싸이님 나오셨을때 내가 방청시간을 착각해서프리미엄 좌석을 놓쳐버린ㅠ-ㅠ.........그때 분노한 맘에 후기가 없었는데ㅜㅜ이게 유스케 녹화장 들어가면 딱 보이는 풍경!!아래 플라스틱 의자가 자유석위에 빨간 의자가 지정석유스케 자유석과 지정석장단점과 신청방법은나중에 한번 정리하는걸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난 라석 11번1번부터 10번 까지는 신청도 안받고사람을 앉히지도 않기 때문에가

마 까지 11번이 제일 앞줄근데 오늘은 우리 "라" 석 맨 앞에 특별한 손님들이 앉았음^-^바로 젝스키스 강성훈님 가족분들^^17년전 목동에서 했던 콘서트에서도내 앞에 강성훈님 어머님이 앉으셨는데..오늘도 바로 내 앞에..이런 우연이^-^근데 저번에나 이번에나 내 친구가 알아봐서 알았음ㅎㅎ친구가 강성훈님 왕팬이라ㅋㅋ강성훈님 어머님은 여전히곱고 예쁘시고..동생분도 아름다우시고..같이 오셨던 친척분들??도 다 훈남^-^ㅎㅎㅎ각설하고..가 나 다 라 마 하면 다!!가 중간이고 젤 잘 보일꺼라 생각 하지만다구역 15열 부터 20열 까지때에따라 카메라가 포진되어 있기때문에잘 안보일수도 있음!!위에 사진처럼!!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다구역이중간도 아니고...좌석으로 치면 다구역이 중간인데무대로 보면 다구역이 중간이 아님!!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이게 라석 12번 에서 찍은건데자유석 중간자리랑 시선이 거의 같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라석 11번 12번 아까도 말했듯이1번에서 10번까지는 신청을 받지도 않고누굴 앉히지도 앉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지정석 다 앉고 자유석분들 앉은모습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스케 다녀오신분들은 다 엄지척 하는MC딩동 님!!리스펙ㅜㅜ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데쎄랄을 안가지고 가서ㅠㅠ이 핸드폰이 3년 넘은거라이 아이가 조명땜에 갈피를 못잡......노래는 등장해서 컴백, 기사도, 폼생폼사 메들리 식으로 1절식만 불렀고중간에 토크하면서유희열님이 좋아하는 노래라며희열님 피아노에 맞춰강성훈님이 say 1절 불러줬음♡그리고 토크 끝나고빤짝이 의상 입고 나와서 연정 부르고ㅋㅋ그 담엔 방송에선 부른적이 있나??싶은너를 보내며ㅜㅜ진짜 좋아했던 노래라서 라이브로 넘넘 좋았♥♥♥그리고 마지막은 커플로 마무리^-^고프로로 동영상 찍은건 있는데아직 확인을 못해봐서 퀄리티는 모르겠지만확인해보고 음성 살아있으면 올려봐야지ㅎㅎ난 젝키 데뷔 팬이지만오늘은 정말 팬심 다 빼고 나서도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고 웃겼음ㅋㅋ희열님에 잭키찬 드립은 잊을수가 없다ㅋㅋㅋㅋㅋ근데 거기에 한술 더 뜨는 젝키 팬들ㅎㅎㅎㅎㅎㅎ또 거기에 로드파이터 추던블랙원피스 여성분과같은 로드파이터를 추던우비 부부는 쌍엄지척

!!ㅎㅎㅎ.ㅣ 07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 후기 입니다^^가기전, 유스케 방청 신청 방법과 좌석에 대해 포스팅 했었죠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저 유스케 가요

♥와..... 저 진짜 올해 운수대통 이에요ㅠㅠ 그 어렵다는 유스케 방청 기회가 저에게 왔어요 !!! 무려 이번 ...blog.naver.com 오랜만에 간 KBS 신관 공개홀 ㅋ방청권을 교환 할 필요는 없었지만 반가워서 방청권 교환처 사진 찍어봤어요지정석 입장시간인 6:30분에 맞춰 갔는데엄청난 인파가 줄을 서 있더라구요 >_<자유석인 분들은 이틀 전 부터 와서줄서있다가 번호표 받았다고 해요

맨 앞줄에서 젝키를 보겠다는 의지!!충분히 공감가면서도.. 정말 대단 하다는 생각이..지정석은 6:30분 부터 50분 까지 먼저 입장 했어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개그콘서트,불후의 명곡 등의 녹화가 이루어지는  KBS 공개홀 좌석 배치표 입니당 !저는 극사이드 마열 이었기에..눈물을 머금고 들어갔어요ㅠㅋㅋ들어가면 바로 보이는!!*_*두근두근 쿵쾅쿵쾅개콘때도 저렇게 무대가 작았었나? 싶었어요ㅋ자유석 의자들을 보고 그때의 통증이 몰려오는것 같아 도리도리 ㅋㅋㅋ공개홀 가장 구석탱이 "마열" 에서 본 무대에요!생각보다 뷰가 좋았어요^^지정석 입장이 마감됐는데빈자리가 있어서 운좋게 라열 끝 쪽으로 이동하게 됐어요! ^^양쪽 끝쪽엔 스크린이 설치 돼있어서출연진들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유스케에 젝스키스가 나온다는 기사가 나서평상시 7:1의 경쟁률인 방청당첨권이50:1 이었대요

불참하는 방청객들을 대비해 여유롭게 표를 푸는데 이날은 어찌나 참석율이 좋은지계단까지 사람들 꽉차고

맨 뒤에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어요ㅋ (사진에 앉아계신분들 계단에 앉아있는거임)유희열님이 나오시기 전 MC딩동님 나오셔서 분위기 막막 띄워주시고!!딩동님 덕에 녹화 내내 넘나 잼있었어요^^녹화 시작전 이런저런 이벤트 하는데귀여웠던 커플과노랑템 장착 모녀 분들^^ 보기 좋아 사진 담아왔어요 녹화가 시작되고브로콜리 너마저와 이진아 씨가 나왔는데요

브로콜리 너마저 밴드는 생소한 이름이었는데 이번에 알게됐어요!이진아 씨는 케이팝 스타에 나온 분이라는데목소리가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구요^^유희열님 듣던대로 정말 말씀 잘하시고

잼있으셔요!!박지선씨와 악동뮤지션이 함께 하는 코너도 재미있었구요ㅎㅎ악뮤

반가웠엉!!이날 녹화장 분위기 너무 좋았는데요

특히 방청 오신분들이 하나같이 꿀잼 ㅎㅎ다들 센스와 끼가 넘쳐 흐르셨다는!사연에 당첨된 한 부부정말 너무 웃겨서 배꼽 빠지는줄..그분들은 젝키와 함께 사진도 찍으셨답니다 부럽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세상에나..


.ㅠㅠㅋ이날 유스케는 마치 젝스키스미니 콘서트 같은 느낌이었어요^^팬이 아닌 제 직장동료도 입덕을 해서 돌아왔답니다ㅋㅋㅋ젝키와 띠동갑도 넘는 나이임에도잘생기면 다 오빠 아니겠냐며젝키짱을 외치고 돌아온 우리 막내ㅋㅋㅋ아 너무좋아.미친듯이 좋아 ㅠㅠ내일이 방송날짜라 스포가 될까봐어떤말을 해야될지 잘 모르겠는데..음.. 일단 기사 뜬 내용만 말씀 드리자면이제 유스케 이후론 잡혀있는 단체 방송활동은 없으시고앨범과 콘서트 준비 하신대요ㅠ나노후기는 댓글이나.. 아님 방송 후 또 포스팅을..?!!ㅋ엠씨딩동님 덕에 포토타임도 가졌어요^^유스케 방청 최종 후기4시간 정도 진행된 녹화가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좋은 노래들 들으면서 힐링도 되고너무너무 잼있었어요!!개인적으로 개콘 보다 더 잼있었음ㅋ지정석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몹시 만족 입니다!일단 자유석 보다 몸이 편했구요ㅋㅋ시간 절약도 되고

양쪽 사이드 스크린 덕에 비교적 가까운 느낌으로 출연진들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물론

자유석이 출연진 얼굴도 잘 보이고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ㅋㅋ+ 끝으로..제가 원래 남이 찍은 사진은 잘 안올리는데 이건 꼭 기록해두고 싶어서..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고화질 사진들 퍼왔어요로고 박힌 사진은 로고 그대로 가지고 왔는데혹시나 문제 되는 사진 있으면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 사진 찍으신 님들.. 진심 존경합니다 ♥이사진은 유스케 관계자 인스타 라는데..관계자분도 넘 훈남이시지만연예인이 아닌 관계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날의 은지원 님은39번째 생일을 하루 앞두고..제가 홀릭 됐었던 20살의 리즈 시절로 다시 돌아간  모습으로 저에게 감동을 선사 하셨어요..ㅠㅠ아래 짤은.. 직캠여신님이 찍으신 1999년 그시절 은각하님..♥(보고싶은 고지용님도 살짝)금요일 12:20 분에 방송되는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편!늦은시간이지만..닥본사 naver.com 김필 - 청춘 3월25일날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312회 다들 보셨나요^^저는 본방사수는 못하고 애정이웃이신 제제님의 포스팅을 보고서야 뒤늦게 네이버TV캐스트에서 보게 되었네요.제제님이 좋아하는 김필가수하고 제가 좋아하는 김창완님이 듀엣으로 부르니 완전 환상적이네요.퇴근하는 길에 들었는데 요즘 날씨가 미쳤는지 밤에 엄청 춥잖아요.근데 이 노래 들으면서 걷다 보니 꽁꽁 얼었던 손과 맘이 후끈거리더라고요.전철역에 내려서 집까지 걸어가면서 다섯 번은 본것 같은데 전혀 지루하지도 않고 무한반복으로 들어도 좋을 만큼 멋진 앙상블이었어요.김창완 김필 두 가수 성도 같고 부자간 같았어요.어쩜 하모니가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 노래끝나고 객석에서 박수가 터져 나오는데저까정 소리를 질렀네요 ㅋㅋ글구 제 블로그 BGM에 청춘,Fly To Your Dream, 눈에 적시는 말 (Nothing Without You)세 곡 추가해서 걸어났거든요.스마트폰에서 언제든 같이 들을 수 있답니다.

김필 청춘 - 유희열의 스케치북올만에 김필빠로 왔네요 기회만 노리다가..ㅎㅎ 보고싶다요 김가수!! 콘서트 또 하면 얼마나 좋을까ㅠ 요즘...blog.naver.com 김필빠 제제님이 블로그에서 깜짝 이벤트를 해서 운좋게도 노래선물을 받게 되었네요.감사합니다.

잘들을께요^^김필 - Fly To Your Dream 내 걸음이 좀 느려도 하늘은 내게 웃어줘 숨 죽인 눈 얼어붙은 맘너마저 알진 못해도...눈에 적시는말 (Nothing Without You)난 네가 필요해 혼자라 모자라I'm nothing without you...이곡도 BGM에 걸어났답니다.

지치고 힘드시더라도 옆에 누군가 같이 있다고 생각하면 힘이 나잖아요.음악이 친구처럼 옆에 있다고 생각하고 오늘도 행복하자고요


블로그에 배경음악(BGM)을 넣는방법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 배경음악(BGM)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ack(G)...blog.naver.com  관객이 많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직장인들이 퇴근하고도 올수 있도록 저녁에 녹화하나봐요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는데요..길게 늘어선 줄에서 꽤 오래 서서 기다리시더라구요. 봄이 온줄 알았는데 어제보다 기온이 더 떨어져서 보는 제가 안타깝더라는..(혹시 KBS 방청객으로 오시게 되면 충분한 간식과 따뜻한 옷을 꼭 준비해오시길..)유희열의 스케치북은 kbs아트홀에서, 열린음악회는 좀더 큰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대요.두 건물은 바로 옆에 붙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구요

방청권 양도하지마..판매할 생각도 하지마..녹화중 사진도 안돼...등등 무서운 경고판도 보이구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양념(?)과도 같은 깨알 사연들을 접수하는 접수대도 보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월요일에는 불후의명곡, 화요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수요일은 개그콘서트,금요일에는 악명높은(!?) 뮤직뱅크 녹화가 있습니다(금요일에는 kbs주변 보안이 살벌해져요.. 소녀팬들이 많이들 오시기 때문에;;)참고로 KBS는 본관,신관 그리고 별관으로 나뉘는데요

 본관,신관은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구요.별관은 9호선 샛강역이 가까운데 5호선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오셔도 됩니다.

 열린음악회,유희열의 스케치북,불후의 명곡 등대다수의 프로그램은 본관쪽(kbs아트홀 또는 kbs홀)에서 녹화하니 참고하세요


 ....... 정말 나만알고 싶은 가수였는데이왕 알려지는거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요즘 가장 핫한 아티스트는 딘이라고해요

    92년생인데 ㅠㅠ 어쩜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지저는 딘(DEAN) - D(half moon)으로 먼저 노래를 듣기 시작했는데bonnie&clyde 랑, 21, 풀어를 좋아해요 ㅠㅠ특히나 21은 들으면 들을 수록 더 빠지는 노래인 듯!??   딘 - D(half moon)흔히말하는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는 곡인데이 곡이 나왔을때 장범준 앨범과 함께 같이 나왔데요 ㅋㅋ..역주행으로 5위까지 순위가 올라갔는데요즘 실시간 차트를 확인중이라는 귀여운 딘 ㅠㅠ??  목소리가 맑고 고운 딘의 매력은 하나 알기 시작하면 끝이 없습니다 ㅠㅠ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서노래하는 모습 이외에 모습을 알 수 있어서좋았어요 ㅎㅎ ?  살짝살짝 웃는 모습이 귀여운 딘은  지금은 뮤지션들이 딘에게 러브콜을 보내오고 있다고 하네요??  딘은 가수보다 프로듀서로 먼저 시작했다고해요엑스, 빅스, 이하이, 존박 이렇게 함께 작업 했다고....ㅎㅎ아이유씨랑은 정말 한번 작업해 보고 싶다는데둘이 음원 나오면 장난아닐듯 ㅠㅠ...     유희열의 스케치북 딘 - D(half moon)의 영상이 없으니 다른 라이브 영상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알고싶다.

어쩜 이렇게 좋은지 ㅠㅠ..   다음엔 21 들려 드릴게요

co.kr/2tv/enter/sketchbook/ticket/menu01/index.html방청신청&좌석배치 > 방청하기 > 유희열의 스케치북 > 연예오락 > KBSwww.kbs.co.kr 헉헉헉헉오늘 부터 방청 신청 가능 하다제발 되라 되라 신청 되라 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ㅠ유희열의 스케치북 6월 7일 젝스키스 녹화!!!!!!오늘 부터 방청 신청 가능 하다난 지정석이고 자유석이고 간에 그냥 당첨만 되면가고 싶다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했고 ...엄마한테.... 하라고 -_-;;;;;;본인이 민증 들고 직접 가야 되는 데엄마 아이디 만들어서 엄마도 신청 했음 -ㅁ-;;;;;;;;엄마 당첨 되면 내가 동반자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한테도 뿌렸음 -_- 당첨되면 날 데려 가라고 ㄷㄷㄷㄷ;;;;;하악 하악 당첨되면 나를 데려 가라!!내가 당첨되면 좋지만 ㅠㅠ 흑흑유희열의 스케치북 진심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첨 되서 다녀 오면 블로그랑 SNS에도 후기 남기겠음 제발 ㅠㅠ!!!!젝스키스 팬임

* ㅎㅎㅎㅎㅎ....... 정말 나만알고 싶은 가수였는데이왕 알려지는거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요즘 가장 핫한 아티스트는 딘이라고해요

    92년생인데 ㅠㅠ 어쩜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지저는 딘(DEAN) - D(half moon)으로 먼저 노래를 듣기 시작했는데bonnie&clyde 랑, 21, 풀어를 좋아해요 ㅠㅠ특히나 21은 들으면 들을 수록 더 빠지는 노래인 듯!??   딘 - D(half moon)흔히말하는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는 곡인데이 곡이 나왔을때 장범준 앨범과 함께 같이 나왔데요 ㅋㅋ..역주행으로 5위까지 순위가 올라갔는데요즘 실시간 차트를 확인중이라는 귀여운 딘 ㅠㅠ??  목소리가 맑고 고운 딘의 매력은 하나 알기 시작하면 끝이 없습니다 ㅠㅠ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와서노래하는 모습 이외에 모습을 알 수 있어서좋았어요 ㅎㅎ ?  살짝살짝 웃는 모습이 귀여운 딘은  지금은 뮤지션들이 딘에게 러브콜을 보내오고 있다고 하네요??  딘은 가수보다 프로듀서로 먼저 시작했다고해요엑스, 빅스, 이하이, 존박 이렇게 함께 작업 했다고....ㅎㅎ아이유씨랑은 정말 한번 작업해 보고 싶다는데둘이 음원 나오면 장난아닐듯 ㅠㅠ...     유희열의 스케치북 딘 - D(half moon)의 영상이 없으니 다른 라이브 영상으로


어쩜 이렇게 좋은지 ㅠㅠ..   다음엔 21 들려 드릴게요

. 기사를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ㄹ언니 덕에...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녀왔습니다.

.너무나 감사해여 ㅠ.ㅠ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5시30분쯤 KBS방송국 !!!!!!!! 여의도 신관에 도착 !!!!!!!!KBS방문자 주차장에 주차를하고6시부터 주차 무료인데..ㅋㅋㅋㅋㅋㅋㅋ늦으면 자리없을까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시 29에 주차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리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시전에 주차요금은 10분당 1,000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시 29분에 들어가서 주차요금 4,000원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분에 들어갔으면 3,000원 이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BS > <  ?너무 배고파서 KBS 방송국 앞에있는 봉채국수 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이라그런지 봉채국수 한그릇이 6,000원............우리동네는 5,000원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클라스 다르네요..배고파서 걍먹었어요 *^^*??? 봉채국수에서 배불리먹고 !!!!!!!!!!!!!!!!!!!!!!KBS 방송국에서 한컷 ^*^ 조명이 좋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을 섭니다.

.사람들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젝스키스 팬분들 많이시더라구요..노란색 옷입고 오신분들많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희열의스케치북 자유석권(선착순) 표를 받고.. 278번이였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의 스케치북 !!!!!!!!!!!!!!!!!!! 저는 7시쯤 입장했어여 ㅠ.ㅠ?유희열의 스케치북 ! 시작전 무대 !!!!!!!!! > < 유희열의 스케치북 ! 시작전에 언니랑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서 흔들렸네요..??유희열의 스케치북 !! 사람 꽉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희열의 스케치북 전에 MC띵동 님이 사전 MC봐주심ㅋㅋㅋㅋㅋㅋㅋ개그콘서트도 MC띵동 님이였던거같은데ㅋㅋㅋ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가서 왼쪽 사이드 쪽에 앉았어요 !!!!!!!!!! MC띵동님이 이쪽은 편하게 보라고 ㅋㅋㅋㅋㅋ카메라 전혀 안잡히는 곳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젝스키스 팬분들의 날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랭이 분들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도 노랭이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은 ! 첫번째로 브로콜리너마저 ! 분들이 나오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로콜리 너마저 분들 앵콜요청금지 이노래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나오셔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 엄청조으심이선균 님이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 잘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커플분이 젝스키스 보러 왔는데 브로콜리너마저 나와서 계탓다고ㅋㅋㅋ하셧는데 ㅋㅋ완전웃겻음ㅋㅋㅋ저분근데 진짜 계타심 진짜 부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사진도 찍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음은 유희열 님 기획사 ㅋㅋㅋㅋㅋ 이진아 씨 나오셧음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 기엽고 ㅋ4차원 이신듯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잘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들린 사진밖에없네요 ㅠ.ㅠ?? ? ? ? 그리고 작사의 후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선님 이랑 악동뮤지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젝스키스 팬분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젝키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겻음ㅋㅋㅋ ? ???? ??그리고 드디어젝스키스 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 ? 수줍게 등장하는 젝스키스 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엽 ㅠㅠ ?진짜 자리 무대쪽 사이드에 앉기를 잘한듯...................엄청 잘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감독님이 가끔가리기는 하지만..엄청 가까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이에요.. ? ?? ?젝스키스 그리고 코디가 빅뱅코디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획사를 잘만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옷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Y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재진님 근육..후 ????????????????????????????????????????????????????????????????????? 젝스키스 다들 존잘인데....................김재덕 님 실물이 난듯 ㅠㅠㅠㅠㅠㅠ얼굴엄청작으심..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면빨안받으시는거같아요 ㅠㅠ 아쉬워여 ㅠㅠ 이재진님도 실물이 나아요..몸짱.....잘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실물 은지원님 짱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랑 은지원님 보고 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성훈 님은 잘생긴거 원래알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들 존잘..후아직도 심쿵하네요..제가 강성훈 님 팬미팅에서 준 프랜카드냉동인간 강성훈.. 들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성훈 님이 보시고 눈인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하심쿵..................글고 끝날때 장수원님이 인사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 < 젝스키스짱!!!!!!!!!유희열의 스케치북 감사합니다.

... 짱 ㅠㅠ요건 핸드폰으로 찍은 젝스키스 직찍 사진 입니당!!!!!!!!! 화질이 쫌 구립니다 ㅠ.ㅠㅋㅋㅋㅋ       요건 젝스키스 동영상 !!!!!!!!!!!!!!!!! 이에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싯음 ㅠㅠ강성훈 은지원 이재진 장수원 김재덕 고지용6개의 수정!!!!!! 꺄 ㅋㅋㅋㅋ다음날이 은지원 님생일이라고 생일축하 노래 불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희열의 스케치북 ! 보고 젝스키스 다 퇴근길까지 보니 !!!!!!!!!!! 11시 40분쯤 되서너무 배고파서 방송국앞에 틈새라면에서 라면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맵더라구요...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상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 젝스키스 !!!!!!!!!!!!!!!!!!!!!!!!포스팅 마칠게요........너무나 행복한 화요일 밤이었습니다.

.......벌써 일주일 전이군요 ㅠㅠㅠㅠㅠ젝키짱!!!!!!!!!!젝스키스짱!!!!!!!!!!!!!..주말에 계속 출근하는 대니 때문에!!결혼기념일 당일 평일에 어렵게 둘다 휴가를 냈어요휴가 전날둘다 12시까지 일하고 들어와서집에오니 새벽 1시..ㅠㅠ였어요저녁도 못먹어서 들어오는길에문닫기 직전인 동네 치킨집에서어렵게 주문한 치킨 한마리 들고대니랑 나란히 집으로 들어와서우린 왜 이렇게 일해야 하나무엇을 위해 이렇게 살고 있나이런저런 직장 스트레스를 서로 얘기하며 술마시다가 뻗은 휴가 전날 ㅎ??결혼기념일 당일12시까지 자다가겨우겨우 나온 타임스퀘어평일에 얻은 꿀같은 휴가에이날만큼은 다 잊고즐겁게 놀기로 했어요!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태국음식 당첨!생어거스틴가서추억 돋는 싱하 한병에낮술을 했지요간만에 먹는 태국음식이라왜이리 맛있는지ㅎㅎ낮술 마시니 훅

취하더라구요 ㅠㅠ??훅 올라온 술기운으로기분 좋아진 유움 ㅎ카페 마마스 가서청포도쥬스와 망고쥬스 한잔하면서술좀 깨다가 ㅎ??타임스퀘어에서 쇼핑좀 했어요타임스퀘어를 결혼기념일날 찾은 이유는 ㅋㅋ저희가 처음 만난 장소라서요:)??요 메드포갈릭에서 처음 만났다죠앞에서 기념사진도 찍고옛날 얘기도 하고ㅎㅎ 대니가 갖고 싶은거 사라고해서요날 낼름 카드지갑도 질렀어요:)??우리 결혼기념일 가장 큰 이벤트는바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당첨!대니랑 저랑 똑같이 사연 썼는데대니가 당첨이 되었어요!(무슨 사연을 썼길래 ;;)결혼기념일 당일 녹화라 좋은 기념이 될 것 같아 신청했는데럭키럭키!!?? 6시40분 부터 입장이라KBS 앞 카페에서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지정석과 선착순석이 있는데날도 추운데 고생스럽게줄서기 싫어서 지정석으로 했더니좋아요:)??카페에서 시간 보내는 동안미리 챙겨온 편지지에 각자편지쓰기:)요즘엔 서로 자주 편지 못써줘서인지간만에 받은 편지가 더 뭉클뭉클해요 ㅠㅠ내가 더 잘할께 흑흑??드디어 입장!지정석이라서 시간 맞추어서 갔더니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꺄 세트장 보니막 설레이더라구요??이 앞자리는선착순 좌석이날 샤이니의 태민이 나와서팬클럽분들은 일찍부터와서 기다리셨더라구요 그 열정이 대단 합니다!??두근두근

티비에서만 보던유스케를이렇게 실제로 볼 수 있다니우리 부부 둘 다감성변태유희열님 팬이라서더 큰 기대가 됐어요 ㅎㅎ??모두 입장하는 시간이 좀 걸려서기다리면서 사진도 많이 많이 찍고함정은 오늘 누가 나오는지 모르고당일날 샤이니 태민이 나온다는 사실만뉴스 통해서 겨우 알았네요 ㅎㅎ누가 나올지 몰라서 더 기대 되었던 ㅎ??방송중에는 촬영 금지라카메라 꺼내지 않고 있다가모든 무대 마치고 나서앵콜 공연에는 사진기 꺼낼 수 있게 해줘서조금 찍어 봤어요??손승연양보이스오브코리아에 우승자라던데무대매너도 좋고노래도 참 잘하더라구요무대매너 좋았던 손승연양이날은조권연남동덤앤더머샤이니태민그리고 손승연이렇게 네 분이 나왔어요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나오진 않았지만다들 노래도 잘하고특히 유희열님에게 더더 반한:)게스트들 너무 잘 살려주시고예의바르고 재치있고뭐 하나 빠짐이 없는 진행에감탄하고 왔습니다:)??유스케 마치고 나오니11시 다되어서 대부분 음식점들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ㅠㅠ배는 고픈데..제가 순대국 먹고 싶다고 해서집으로 가는길에 들린 순대국집대니가 결혼기념일에순대국 먹게 한다며 너무너무 미안해 했지만왠지 저는 이것도 기념인 것 같고순대국도 너무 맛있고 이 상황도 재미나고 해서 사진 찍으며 신나하니무엇을 하든 함께해서 늘 즐거워하고 감사해줘서고맙다는 착한 내 신랑(주말에 다시 맛있는 곳 찾아내서가자고 했으니 잊지 않고 있을께요!ㅎㅎ)잘 살아봐요 우리 :-)....없다고 생각했지만친구가 너무 간절히 원했기에ㅜㅜ나도 최선을 다해서 사연을 또 썼음ㅠ-ㅠㅋ근데 저번주 목욜날 친구가 자기는 떨어졌다고ㅜㅜ좌절하며 톡을 했을때..나한테 온 문자 한통!!당첨이래요갔다온지 얼마 안돼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ㅎㅎ난 사연 떨어져도 문자 보내주는줄 알았는데친구는 홈피가서 떨어진거 확인한거구..난 당첨 문자가 온거구;;그리하여 유희열의 스케치북두번째 방청!!윤도현님이 하던거 까지하면세번째 방청!!ㅋㅋ오늘 친구는 먼 지방에서 총총총!!!ㅎㅎㅎ오늘 방청하며 들은건데..평소엔 경쟁률이 5;1정도 되는데이번회차는 경쟁률이 50:1 이였다고;;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저번에 싸이님 나오셨을때 내가 방청시간을 착각해서프리미엄 좌석을 놓쳐버린ㅠ-ㅠ.........그때 분노한 맘에 후기가 없었는데ㅜㅜ이게 유스케 녹화장 들어가면 딱 보이는 풍경!!아래 플라스틱 의자가 자유석위에 빨간 의자가 지정석유스케 자유석과 지정석장단점과 신청방법은나중에 한번 정리하는걸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난 라석 11번1번부터 10번 까지는 신청도 안받고사람을 앉히지도 않기 때문에가

마 까지 11번이 제일 앞줄근데 오늘은 우리 "라" 석 맨 앞에 특별한 손님들이 앉았음^-^바로 젝스키스 강성훈님 가족분들^^17년전 목동에서 했던 콘서트에서도내 앞에 강성훈님 어머님이 앉으셨는데..오늘도 바로 내 앞에..이런 우연이^-^근데 저번에나 이번에나 내 친구가 알아봐서 알았음ㅎㅎ친구가 강성훈님 왕팬이라ㅋㅋ강성훈님 어머님은 여전히곱고 예쁘시고..동생분도 아름다우시고..같이 오셨던 친척분들??도 다 훈남^-^ㅎㅎㅎ각설하고..가 나 다 라 마 하면 다!!가 중간이고 젤 잘 보일꺼라 생각 하지만다구역 15열 부터 20열 까지때에따라 카메라가 포진되어 있기때문에잘 안보일수도 있음!!위에 사진처럼!!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다구역이중간도 아니고...좌석으로 치면 다구역이 중간인데무대로 보면 다구역이 중간이 아님!!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이게 라석 12번 에서 찍은건데자유석 중간자리랑 시선이 거의 같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라석 11번 12번 아까도 말했듯이1번에서 10번까지는 신청을 받지도 않고누굴 앉히지도 앉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지정석 다 앉고 자유석분들 앉은모습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스케 다녀오신분들은 다 엄지척 하는MC딩동 님!!리스펙ㅜㅜ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데쎄랄을 안가지고 가서ㅠㅠ이 핸드폰이 3년 넘은거라이 아이가 조명땜에 갈피를 못잡......노래는 등장해서 컴백, 기사도, 폼생폼사 메들리 식으로 1절식만 불렀고중간에 토크하면서유희열님이 좋아하는 노래라며희열님 피아노에 맞춰강성훈님이 say 1절 불러줬음♡그리고 토크 끝나고빤짝이 의상 입고 나와서 연정 부르고ㅋㅋ그 담엔 방송에선 부른적이 있나??싶은너를 보내며ㅜㅜ진짜 좋아했던 노래라서 라이브로 넘넘 좋았♥♥♥그리고 마지막은 커플로 마무리^-^고프로로 동영상 찍은건 있는데아직 확인을 못해봐서 퀄리티는 모르겠지만확인해보고 음성 살아있으면 올려봐야지ㅎㅎ난 젝키 데뷔 팬이지만오늘은 정말 팬심 다 빼고 나서도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고 웃겼음ㅋㅋ희열님에 잭키찬 드립은 잊을수가 없다ㅋㅋㅋㅋㅋ근데 거기에 한술 더 뜨는 젝키 팬들ㅎㅎㅎㅎㅎㅎ또 거기에 로드파이터 추던블랙원피스 여성분과같은 로드파이터를 추던우비 부부는 쌍엄지척

!!ㅎㅎㅎ.ㅣ....없다고 생각했지만친구가 너무 간절히 원했기에ㅜㅜ나도 최선을 다해서 사연을 또 썼음ㅠ-ㅠㅋ근데 저번주 목욜날 친구가 자기는 떨어졌다고ㅜㅜ좌절하며 톡을 했을때..나한테 온 문자 한통!!당첨이래요갔다온지 얼마 안돼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ㅎㅎ난 사연 떨어져도 문자 보내주는줄 알았는데친구는 홈피가서 떨어진거 확인한거구..난 당첨 문자가 온거구;;그리하여 유희열의 스케치북두번째 방청!!윤도현님이 하던거 까지하면세번째 방청!!ㅋㅋ오늘 친구는 먼 지방에서 총총총!!!ㅎㅎㅎ오늘 방청하며 들은건데..평소엔 경쟁률이 5;1정도 되는데이번회차는 경쟁률이 50:1 이였다고;;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저번에 싸이님 나오셨을때 내가 방청시간을 착각해서프리미엄 좌석을 놓쳐버린ㅠ-ㅠ.........그때 분노한 맘에 후기가 없었는데ㅜㅜ이게 유스케 녹화장 들어가면 딱 보이는 풍경!!아래 플라스틱 의자가 자유석위에 빨간 의자가 지정석유스케 자유석과 지정석장단점과 신청방법은나중에 한번 정리하는걸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난 라석 11번1번부터 10번 까지는 신청도 안받고사람을 앉히지도 않기 때문에가

마 까지 11번이 제일 앞줄근데 오늘은 우리 "라" 석 맨 앞에 특별한 손님들이 앉았음^-^바로 젝스키스 강성훈님 가족분들^^17년전 목동에서 했던 콘서트에서도내 앞에 강성훈님 어머님이 앉으셨는데..오늘도 바로 내 앞에..이런 우연이^-^근데 저번에나 이번에나 내 친구가 알아봐서 알았음ㅎㅎ친구가 강성훈님 왕팬이라ㅋㅋ강성훈님 어머님은 여전히곱고 예쁘시고..동생분도 아름다우시고..같이 오셨던 친척분들??도 다 훈남^-^ㅎㅎㅎ각설하고..가 나 다 라 마 하면 다!!가 중간이고 젤 잘 보일꺼라 생각 하지만다구역 15열 부터 20열 까지때에따라 카메라가 포진되어 있기때문에잘 안보일수도 있음!!위에 사진처럼!!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다구역이중간도 아니고...좌석으로 치면 다구역이 중간인데무대로 보면 다구역이 중간이 아님!!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이게 라석 12번 에서 찍은건데자유석 중간자리랑 시선이 거의 같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라석 11번 12번 아까도 말했듯이1번에서 10번까지는 신청을 받지도 않고누굴 앉히지도 앉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지정석 다 앉고 자유석분들 앉은모습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스케 다녀오신분들은 다 엄지척 하는MC딩동 님!!리스펙ㅜㅜ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데쎄랄을 안가지고 가서ㅠㅠ이 핸드폰이 3년 넘은거라이 아이가 조명땜에 갈피를 못잡......노래는 등장해서 컴백, 기사도, 폼생폼사 메들리 식으로 1절식만 불렀고중간에 토크하면서유희열님이 좋아하는 노래라며희열님 피아노에 맞춰강성훈님이 say 1절 불러줬음♡그리고 토크 끝나고빤짝이 의상 입고 나와서 연정 부르고ㅋㅋ그 담엔 방송에선 부른적이 있나??싶은너를 보내며ㅜㅜ진짜 좋아했던 노래라서 라이브로 넘넘 좋았♥♥♥그리고 마지막은 커플로 마무리^-^고프로로 동영상 찍은건 있는데아직 확인을 못해봐서 퀄리티는 모르겠지만확인해보고 음성 살아있으면 올려봐야지ㅎㅎ난 젝키 데뷔 팬이지만오늘은 정말 팬심 다 빼고 나서도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고 웃겼음ㅋㅋ희열님에 잭키찬 드립은 잊을수가 없다ㅋㅋㅋㅋㅋ근데 거기에 한술 더 뜨는 젝키 팬들ㅎㅎㅎㅎㅎㅎ또 거기에 로드파이터 추던블랙원피스 여성분과같은 로드파이터를 추던우비 부부는 쌍엄지척

!!ㅎㅎㅎ.ㅣ 07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 후기 입니다^^가기전, 유스케 방청 신청 방법과 좌석에 대해 포스팅 했었죠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저 유스케 가요

♥와..... 저 진짜 올해 운수대통 이에요ㅠㅠ 그 어렵다는 유스케 방청 기회가 저에게 왔어요 !!! 무려 이번 ...blog.naver.com 오랜만에 간 KBS 신관 공개홀 ㅋ방청권을 교환 할 필요는 없었지만 반가워서 방청권 교환처 사진 찍어봤어요지정석 입장시간인 6:30분에 맞춰 갔는데엄청난 인파가 줄을 서 있더라구요 >_<자유석인 분들은 이틀 전 부터 와서줄서있다가 번호표 받았다고 해요

맨 앞줄에서 젝키를 보겠다는 의지!!충분히 공감가면서도.. 정말 대단 하다는 생각이..지정석은 6:30분 부터 50분 까지 먼저 입장 했어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개그콘서트,불후의 명곡 등의 녹화가 이루어지는  KBS 공개홀 좌석 배치표 입니당 !저는 극사이드 마열 이었기에..눈물을 머금고 들어갔어요ㅠㅋㅋ들어가면 바로 보이는!!*_*두근두근 쿵쾅쿵쾅개콘때도 저렇게 무대가 작았었나? 싶었어요ㅋ자유석 의자들을 보고 그때의 통증이 몰려오는것 같아 도리도리 ㅋㅋㅋ공개홀 가장 구석탱이 "마열" 에서 본 무대에요!생각보다 뷰가 좋았어요^^지정석 입장이 마감됐는데빈자리가 있어서 운좋게 라열 끝 쪽으로 이동하게 됐어요! ^^양쪽 끝쪽엔 스크린이 설치 돼있어서출연진들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유스케에 젝스키스가 나온다는 기사가 나서평상시 7:1의 경쟁률인 방청당첨권이50:1 이었대요

불참하는 방청객들을 대비해 여유롭게 표를 푸는데 이날은 어찌나 참석율이 좋은지계단까지 사람들 꽉차고

맨 뒤에 서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어요ㅋ (사진에 앉아계신분들 계단에 앉아있는거임)유희열님이 나오시기 전 MC딩동님 나오셔서 분위기 막막 띄워주시고!!딩동님 덕에 녹화 내내 넘나 잼있었어요^^녹화 시작전 이런저런 이벤트 하는데귀여웠던 커플과노랑템 장착 모녀 분들^^ 보기 좋아 사진 담아왔어요 녹화가 시작되고브로콜리 너마저와 이진아 씨가 나왔는데요

브로콜리 너마저 밴드는 생소한 이름이었는데 이번에 알게됐어요!이진아 씨는 케이팝 스타에 나온 분이라는데목소리가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구요^^유희열님 듣던대로 정말 말씀 잘하시고

잼있으셔요!!박지선씨와 악동뮤지션이 함께 하는 코너도 재미있었구요ㅎㅎ악뮤

반가웠엉!!이날 녹화장 분위기 너무 좋았는데요

특히 방청 오신분들이 하나같이 꿀잼 ㅎㅎ다들 센스와 끼가 넘쳐 흐르셨다는!사연에 당첨된 한 부부정말 너무 웃겨서 배꼽 빠지는줄..그분들은 젝키와 함께 사진도 찍으셨답니다 부럽습니다.

.ㅠㅠㅋ이날 유스케는 마치 젝스키스미니 콘서트 같은 느낌이었어요^^팬이 아닌 제 직장동료도 입덕을 해서 돌아왔답니다ㅋㅋㅋ젝키와 띠동갑도 넘는 나이임에도잘생기면 다 오빠 아니겠냐며젝키짱을 외치고 돌아온 우리 막내ㅋㅋㅋ아 너무좋아.미친듯이 좋아 ㅠㅠ내일이 방송날짜라 스포가 될까봐어떤말을 해야될지 잘 모르겠는데..음.. 일단 기사 뜬 내용만 말씀 드리자면이제 유스케 이후론 잡혀있는 단체 방송활동은 없으시고앨범과 콘서트 준비 하신대요ㅠ나노후기는 댓글이나.. 아님 방송 후 또 포스팅을..?!!ㅋ엠씨딩동님 덕에 포토타임도 가졌어요^^유스케 방청 최종 후기4시간 정도 진행된 녹화가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좋은 노래들 들으면서 힐링도 되고너무너무 잼있었어요!!개인적으로 개콘 보다 더 잼있었음ㅋ지정석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몹시 만족 입니다!일단 자유석 보다 몸이 편했구요ㅋㅋ시간 절약도 되고

양쪽 사이드 스크린 덕에 비교적 가까운 느낌으로 출연진들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물론

자유석이 출연진 얼굴도 잘 보이고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ㅋㅋ+ 끝으로..제가 원래 남이 찍은 사진은 잘 안올리는데 이건 꼭 기록해두고 싶어서..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고화질 사진들 퍼왔어요로고 박힌 사진은 로고 그대로 가지고 왔는데혹시나 문제 되는 사진 있으면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 사진 찍으신 님들.. 진심 존경합니다 ♥이사진은 유스케 관계자 인스타 라는데..관계자분도 넘 훈남이시지만연예인이 아닌 관계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날의 은지원 님은39번째 생일을 하루 앞두고..제가 홀릭 됐었던 20살의 리즈 시절로 다시 돌아간  모습으로 저에게 감동을 선사 하셨어요..ㅠㅠ아래 짤은.. 직캠여신님이 찍으신 1999년 그시절 은각하님..♥(보고싶은 고지용님도 살짝)금요일 12:20 분에 방송되는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편!늦은시간이지만..닥본사 ♡매주 금요일 밤이면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감성충전 하고 있어요오늘은깊은 울림이 있는 싱어송라이터곽진언씨가 나왔네요반가워라!(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캡처)2014 슈퍼스타K6 우승자!유희열의 스케치북이지상파 첫 출연이라네요첫 곡은걱정말아요 그대 (작사/곡 전인권)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우리 함께 노래 합시다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그대 가슴에 깊이 묻어 버리고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그런 의미가 있죠떠난 이에게 노래 하세요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새로움을 잃어 버렸죠그대 슬픈 얘기들 모두 그대여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그런 의미가 있죠우리 다 함께 노래 합시다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야심한 밤곽진언씨의 감성보이스에촉촉히 녹아듭니다기타 하나와 목소리 하나만으로마음을 움직이게 하는진정한 가수!진한 커피향 같은 보이스!듣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곽진언씨만의 색깔이 있어서참 좋아요쓸쓸함, 담담함, 진심, 따뜻함이 느껴지는고유의 음색!짤막하게백허그 (작사/곡 곽진언)Dumb Dumb (곡 레드벨벳)두 곡 부르고(출처: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캡처)마지막으론곽진언 1집 나랑갈래이 곡도 정말 좋네요***햇살 따듯한 날에 나랑 여행 갈래다신 안 돌아오게 아주 먼 곳으로햇살 따듯한 날에 나랑 도망 갈래다신 못 돌아오게 아주 먼 곳으로나랑 갈래나랑 갈래나랑 갈래나랑 함께 가지 않을래...***타임머신 기능으로계속 리플레이해서 듣고 있어요이런 울림 있는 감성보이스 정말 좋아요저보다 무려 11살이나 어린데(인물정보 보고 처음 알았어요)어떻게 이런 묵직함이 느껴지는지...스케치북의 공식질문!곽진언씨의 꿈은?음악을 오래오래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하는 것...네네^^오래오래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줌마팬이 응원할게요곽진언 1집다른 곡들도 듣고파서앨범 사야겠어요이웃님들굿밤-♡by. 해피나나맘S - I'm your girl현진영 - 흐린 기억속의 그대김형중 - 그랬나봐소찬휘 - tears이영현 - 체념이은미 - 애인있어요015B - 이젠 안녕....없다고 생각했지만친구가 너무 간절히 원했기에ㅜㅜ나도 최선을 다해서 사연을 또 썼음ㅠ-ㅠㅋ근데 저번주 목욜날 친구가 자기는 떨어졌다고ㅜㅜ좌절하며 톡을 했을때..나한테 온 문자 한통!!당첨이래요갔다온지 얼마 안돼서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ㅎㅎ난 사연 떨어져도 문자 보내주는줄 알았는데친구는 홈피가서 떨어진거 확인한거구..난 당첨 문자가 온거구;;그리하여 유희열의 스케치북두번째 방청!!윤도현님이 하던거 까지하면세번째 방청!!ㅋㅋ오늘 친구는 먼 지방에서 총총총!!!ㅎㅎㅎ오늘 방청하며 들은건데..평소엔 경쟁률이 5;1정도 되는데이번회차는 경쟁률이 50:1 이였다고;;헐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저번에 싸이님 나오셨을때 내가 방청시간을 착각해서프리미엄 좌석을 놓쳐버린ㅠ-ㅠ.........그때 분노한 맘에 후기가 없었는데ㅜㅜ이게 유스케 녹화장 들어가면 딱 보이는 풍경!!아래 플라스틱 의자가 자유석위에 빨간 의자가 지정석유스케 자유석과 지정석장단점과 신청방법은나중에 한번 정리하는걸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난 라석 11번1번부터 10번 까지는 신청도 안받고사람을 앉히지도 않기 때문에가

마 까지 11번이 제일 앞줄근데 오늘은 우리 "라" 석 맨 앞에 특별한 손님들이 앉았음^-^바로 젝스키스 강성훈님 가족분들^^17년전 목동에서 했던 콘서트에서도내 앞에 강성훈님 어머님이 앉으셨는데..오늘도 바로 내 앞에..이런 우연이^-^근데 저번에나 이번에나 내 친구가 알아봐서 알았음ㅎㅎ친구가 강성훈님 왕팬이라ㅋㅋ강성훈님 어머님은 여전히곱고 예쁘시고..동생분도 아름다우시고..같이 오셨던 친척분들??도 다 훈남^-^ㅎㅎㅎ각설하고..가 나 다 라 마 하면 다!!가 중간이고 젤 잘 보일꺼라 생각 하지만다구역 15열 부터 20열 까지때에따라 카메라가 포진되어 있기때문에잘 안보일수도 있음!!위에 사진처럼!!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다구역이중간도 아니고...좌석으로 치면 다구역이 중간인데무대로 보면 다구역이 중간이 아님!!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이게 라석 12번 에서 찍은건데자유석 중간자리랑 시선이 거의 같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라석 11번 12번 아까도 말했듯이1번에서 10번까지는 신청을 받지도 않고누굴 앉히지도 앉음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지정석 다 앉고 자유석분들 앉은모습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스케 다녀오신분들은 다 엄지척 하는MC딩동 님!!리스펙ㅜㅜ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방청후기데쎄랄을 안가지고 가서ㅠㅠ이 핸드폰이 3년 넘은거라이 아이가 조명땜에 갈피를 못잡......노래는 등장해서 컴백, 기사도, 폼생폼사 메들리 식으로 1절식만 불렀고중간에 토크하면서유희열님이 좋아하는 노래라며희열님 피아노에 맞춰강성훈님이 say 1절 불러줬음♡그리고 토크 끝나고빤짝이 의상 입고 나와서 연정 부르고ㅋㅋ그 담엔 방송에선 부른적이 있나??싶은너를 보내며ㅜㅜ진짜 좋아했던 노래라서 라이브로 넘넘 좋았♥♥♥그리고 마지막은 커플로 마무리^-^고프로로 동영상 찍은건 있는데아직 확인을 못해봐서 퀄리티는 모르겠지만확인해보고 음성 살아있으면 올려봐야지ㅎㅎ난 젝키 데뷔 팬이지만오늘은 정말 팬심 다 빼고 나서도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고 웃겼음ㅋㅋ희열님에 잭키찬 드립은 잊을수가 없다ㅋㅋㅋㅋㅋ근데 거기에 한술 더 뜨는 젝키 팬들ㅎㅎㅎㅎㅎㅎ또 거기에 로드파이터 추던블랙원피스 여성분과같은 로드파이터를 추던우비 부부는 쌍엄지척

!!ㅎㅎㅎ.ㅣS - I'm your girl현진영 - 흐린 기억속의 그대김형중 - 그랬나봐소찬휘 - tears이영현 - 체념이은미 - 애인있어요015B - 이젠 안녕co.kr/2tv/enter/sketchbook/ticket/menu01/index.html방청신청&좌석배치 > 방청하기 > 유희열의 스케치북 > 연예오락 > KBSwww.kbs.co.kr 헉헉헉헉오늘 부터 방청 신청 가능 하다제발 되라 되라 신청 되라 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ㅠ유희열의 스케치북 6월 7일 젝스키스 녹화!!!!!!오늘 부터 방청 신청 가능 하다난 지정석이고 자유석이고 간에 그냥 당첨만 되면가고 싶다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했고 ...엄마한테.... 하라고 -_-;;;;;;본인이 민증 들고 직접 가야 되는 데엄마 아이디 만들어서 엄마도 신청 했음 -ㅁ-;;;;;;;;엄마 당첨 되면 내가 동반자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한테도 뿌렸음 -_- 당첨되면 날 데려 가라고 ㄷㄷㄷㄷ;;;;;하악 하악 당첨되면 나를 데려 가라!!내가 당첨되면 좋지만 ㅠㅠ 흑흑유희열의 스케치북 진심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첨 되서 다녀 오면 블로그랑 SNS에도 후기 남기겠음 제발 ㅠㅠ!!!!젝스키스 팬임

* ㅎㅎㅎㅎㅎ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