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일보 통일교



[기사로 자세히 보기][충청신문]문선명 총재 4주기 추모 지도자 초청 보고회사상과 이념 계승·발전 도모  ▲ 22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문선명 총재 천주성화 4주년 승리 지도자 초청 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문훈숙 유니버설문화재단 이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충청신문=대전] 류지일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22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문선명 총재 천주 성화 4주년 승리 지도자 초청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가정연합 창시자로 인류의 평화와 화합, 한반도 통일 운동에 평생을 바친 문 총재의 사상과 이념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서 마련했다.

 [기사로 자세히 보기] 그러나 이 관계자는 "아직 도원빌딩 이전이 확정된 단계는 아니다"라면서 "다만 간부회의에서 '도원빌딩으로 이전하는 게 가장 나은 방안이 아니겠느냐'는 의견이 다수 나오면서 가장 가능성 높은 후보지로 올려놓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계일보는 현재 사옥이 위치한 서울 한강로 부지 주변이 '국제빌딩 주변 특별 도시환경정비구역'으로 2005년 지정되면서 재개발 기간 동안 임시로 사옥을 이전할 곳을 물색해왔다.

따라서 이번에 도원빌딩으로 이전하면 2∼3년쯤 뒤 새로 지어진 용산 사옥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러나 도원빌딩에 윤전기를 가져갈 수 없다는 게 문제다.

[세계일보 통일교] 선택의 여지가 ...


윤전기 소음이 심한 데다 이전 비용으로만 70∼80억 원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세계일보 쪽은 윤전기를 아예 서울 외곽 지역으로 옮겨서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윤전기를 외부업체에 매각한 다음 위탁 운영할 것"이라는 말도 나오지만 세계일보 관계자는 "그럴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유지은 .구원파와 통일교의 관계를 생각해 보았고, 통일교와 정윤회, 최태민 등의 관계를 생각해 보았으며, 문선명에게 조화를 보냈던 이명박의 행동을 토대로 이명박 사람쪽과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었나라는 생각도 해보았던 것이었다.

[세계일보 통일교] 의 매력 포인트



  분명 이명박은 사자방 비리로 엄청난 위기에 봉착을 했던 상황에서 정윤회 롯데호텔 사건이 터져 나왔으니깐..   각설하고 문제는 통일교는 구원파와 달리 힘이 막강하다는 것이다.

  통일교 전 교주였던 문선명이 김대중 전 대통령을 찾아가 IMF 부채 모두 갚아 줄테니깐 통일교를 국교로 해달라고 했던 일화는 다들 알 것이다.

  일본과 미국 등지에서 들여오는 외화의 규모도 엄청나고 샌프란시스코 땅 절반이 통일교 소유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구원파가 기독교 중 이단으로 취급받을 정도로 그 규모가 크지 않은 반면에..통일교는 그 규모가 파악하고 있는 이상이라는 말이다.

  세계일보는 통일교 옹호를 위해 유지되어왔던 언론이었다.

 그 세계일보와 통일교의 관계는 뗄래야 뗄 수도 없는 상황이며,세계일보를 치는 것은 곧 통일교와의 전면전을 의미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통일교 측에서 말하는 터지면 대통령 하야도 가능하다는 핵폭탄 7

8개..적어도 일본으로부터 들어온 정보가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본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