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서


)그중,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송지효 선글라스, 오연서 선글라스로 유명해요!런닝맨 촬영차 중국에 입국하며 찍힌 송지효 사진과 최근 공항에서 찍힌 오연서 사진으로 유명해졌어요.특히 오연서 공항패션에 함께 코디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보자마자 완전 한눈에 반해버린 거 있죠 >.<오연서만의 시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프레임과 안경테의 색상이 달라, 룩의 포인트가 되어 더욱 예쁘더라고요!♥꽃영지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이크미 레밍 애니만 화이트&실버 조합의 프레임, 실버 렌즈 모델이구요!정확한 품명은  Lemming ANIMAN(레밍 애니만)_mgc | Light Silver 예요!꽃영지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소개해드렸던 제품이기도 하죠 :D너무나 맘에 들어서 하루빨리 잇님들께 소개 드리고 싶었던 제품! ♡페이크미 선글라스는 하얀색 틴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이 틴케이스는 또 까만 케이스 슬립 안에 들어있어요!케이스 슬립 위에 적힌 to be like 는 이번 2016 컨셉이구요! 까만 바탕 중앙에 쓰여있는 to be like 가 참 느낌 있죠 :3틴케이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선글라스 파우치가 딱!!하얀 틴케이스를 열었더니 하얀 선글라스 파우치가 있고 요런 깔맞춤 너무 좋아요! ♡. ♡틴케이스도 얇고 튼튼해서 따로 액세서리 보관하기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손색없구요! ;P선글라스는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 있지만 안경테, 프레임 모두 비닐에 꼼꼼하게 싸여 있어요.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돼 배송되니 도중에 스크래치 날 염려도 없답니다 :)페이크미 패키지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틴케이스와 틴케이스 슬립, 보증서와 2016 컨셉 이미지 카드, 선글라스 파우치에 선글라스 클리너까지.패키지 속 모든 구성품 하나하나가 다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는 선글라스 모양대로 딱딱한 홈이 나 있어요.그래서 파우치 안에 선글라스를 넣으면 흔들리지 않아 선글라스가 상할 일이 없고, 케이스가 단단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깨질 일도 없어요! :3파우치를 신경 써서 만든 느낌이 가득이에요!보증서는 보증서대로 단단한 종이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 구겨지거나 찢어질 일도 없어요.그리고 보증서를 소지해야만 환불, 교환 또는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챙겨놔야 해요 :) (보증기간 1년)2016 컨셉 이미지 카드!2016 시즌 컨셉 to be like에 맞춘 단단한 카드인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시즌 컨셉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소장가치 충분해요! ♡가끔 선글라스를 구매해도 선글라스 클리너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페이크미 패키지 안에는 하얀 선글라스 클리너까지 포함되어 있었고요!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굉장히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정말 좋아요! :D실버 메탈 프레임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구요.실버 미러 렌즈가 돋보여 너무 예뻐요♡실버+화이트 조합으로 얇은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입체감이 있죠.또한 끝부분이 살짝 위로 올라간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끄는 디자인이에요 :]지금까지 선글라스를 자세하게 보여드렸으니 이제는 착용샷을 보여드릴 차례 :D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은 알이 크니 얼굴이 작아 보이고 밝아 보여서 선글라스 상세샷보다 착용샷이 훨씬 예뻐요! ♡ 캣츠아이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했는데도 밋밋하지 않아요!선글라스 끝 쪽이 직각으로 올라간 캣츠아이 디자인이 아니라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구요! ;^D아라뱃길에서 산책하느라 일반 면 티에 와이드 슬랙스로 굉장히 편하게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도 선글라스 혼자 과하게 튀지 않아요!오히려 하얀 프레임 덕에 티셔츠, 신발과 깔맞춤 되어 편한 캐주얼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사실 꽃영지가 캣츠아이 선글라스가 어울리는 얼굴형이 아니라, 캣츠아이 디자인을 착용하면 셀카만 잘 나오는데- (셀카용 선글라스ㅋㅋㅋㅋ)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의 경우는 캣츠아이 디자인임에도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제품입니다!♥FAKE MEwww.gofakeme.com ▲▲▲페이크미 공식 홈페이지는 요기!꽃영지가 착용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 혹은 다른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D페이크미 공식 인스타그램@FAKEMEEYEWEAR / @FAKEME_OFFICIAL두 계정 모두 공식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에 들어가 보시면 페이크미 소식과 다양한 모델 사진도 보실 수 있어요.줄넘기 비스무리한것도 200개 하고, 요가학원도 이번주만 장장 3일을 출석하였다는 :)요가학원 밑에층에 있는 갈비의 유혹과 그 밑에 층에 있는 치킨집의 유혹을 모두 뿌리치고집에 돌아와 키위 5개로 (하하하하 좀 많나요 -_-a) 요기를 대신하고물론 저녁은 먹었습니다 .. 그래도 오늘은 선방한 다이어터의 모습잠들기 전에 하루를 마무리 하며 -오늘도 쓰지 못한 식단일기를 반성하면서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모아 투척합니다.

 이 언니도 예쁨예쁨 열매를 먹은 여자 오연서 다이어트 자극사진 몸매는 둘째 치고 얼굴은 완전 예쁨 예쁨하체는 뭔가 연예인 치고는 인간적이기도 한 오연서??하체가 인간적일세 라고 했는데??이사진 보니..제가 잘못생각했네요얼굴도 몸매도 빠질게 없는 오연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오연서 일상 직찍너무 길게 나왔다 ..... 나도 뭐 이렇게 저렇게 각도로 찍으면 저렇게안.나.오.겠.죠????틀어 올린 머리가 완전 예쁨그렇다면 포토샵을 한번 걸친 화보사진을 살펴 볼까요 :)???오연서 화보??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예쁘네요 :)예쁨에쁨 :)??힝, 뭔가 사실적이고지금보다는 더 인간적인 오연서 사진 한장을 투척하며 오늘은 이만 뿅 -★*_*...원래 예쁘다고 생각한 연예인이긴 했는데돌아와요아저씨 보면서 오연서 매력에진짜 퐁당 빠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예쁜얼굴에 남자역(?)을 하니 더 매력터지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아와요아저씨에 협찬되서올 트렌드컬러가 될 것 같은 립스틱추천제품루미너스솔루션ㅋㅋㅋㅋㅋㅋ디자인이 고급지당ㅋㅋ화장대 위에 올려놔도,파우치안에 넣어다녀도예쁘고 고급진 오연서립스틱 디자인(다 꺼낸 길이)사용한 컬러는12호 로얄퍼플 / 11호 어텀오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얄퍼플은 톤다운된 레드퍼플컬러로 차분하고 고혹적인 느낌어텀오렌지는 톤다운된 오렌지컬러로 상큼한느낌!11호 어텀오렌지 / 12호 로얄퍼플둘다 톤다운된 컬러이기 때문에입술에 바로 올려도 부담없는 컬러들ㅋㅋㅋㅋ보습,영양공급 기능이 있어서촉촉하고 탱탱해보이는 입술을 가질 수 있음ㅋㅋ립스틱 잘못바르면 각질부각 쩔어서 잘 안썼는데오연서립스틱은 발색이 잘되면서도 촉촉해서 넘좋당12호 로얄퍼플 발색샷입술에 올리니 약간 핑크빛(?)이 돌기도 하고발색이 어마어마하게 잘됨....놀랄정도로 잘됨..!!!!!!!거의 립글로즈를 바르는 것 처럼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발색이 잘되서깜짝놀라버렸음11호 어텀오렌지 발색샷여태까지 사용했던 오렌지컬러 립스틱은톤이 1도 안맞아서 진짜 안어울리는컬러였는데라비다 오연서립스틱 어텀오렌지는너무나도 딱 어울리는 오렌지컬러 인생립스틱!오연서립스틱 어텀오렌지를 사용해보니나의 퍼스널컬러는 가을쿨이 아닌가....함..coreana???? ??? ??? ??????? ???? ?? ??storefarm.naver.com오연서립스틱 온라인판매처인코리아나화장품 정식 스토어팜!요기 립스틱에 들어가면 다양한 컬러의 오연서립스틱이 준비되어있음으 오연서 진짜 넘나 예쁜것 오연서립스틱 바르면 오연서처럼 예뻐지나? 요즘 내 데일리립스틱 ♥어텀오렌지♥.이번화 이하늬 개웃김ㅋㅋㅋㅋ이혼하고 10년만에 다시 데뷔한 이하늬는 그냥 조연밖에 할 수가없어요ㅠㅠ촬영중 수치를 당하고 화장실에서 우는 이하늬제대로 된 분장실도없어여그걸 본 오연서ㅠㅠ옆에서노래를 불러줍니다새파란 병아리같은 년한테 지지말라는 오연서촬영 다시 재개뺨맞고 물맞고 하늬 수난시대돌아와요 아저씨 화영아주 신났슴한편 정지훈은 당하기만 하는 이민정이 답답합니다이민정 개예쁨..ㅋㅋㅋㅋ오연서는 자기가 죽기전에 운영했던 레스토랑에 가서 요리를 함.... 막찍었는데 이쁘기있냐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남편을 그리워하는 이민정근데 바람폈다고 오해받음 한편 이하늬의  매니저가 된 오연서.오연서 x 이하늬연기연습중ㅋㅋㅋㅋㅋ오연서 표정 귀여?p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양...한편 이민정은 죽은 남편의 핸드폰에서발송한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발견함김인권이 뇌물받은걸 다시 돌려줬다는 증거...난 약간 고양이 상 얼굴이 그렇게 좋더라 원래 자기에게 없는걸 부러워하는게 사람심리라지만.. 같은 맥락으로 나인뮤지스 '세라'님도 좋아했는데나가버리시고...  여튼 넘나 좋아!    속눈썹이 어쩜 ㅠ 이런류 사진찍고싶다  몽환적이면서 되게 인형같은 느낌 ㅠㅠ??  여신.. 넘 예쁘당 ㅋㅋ??  몸매도 좋으신듯평소에 어떻게 관리하는지도 궁금하고 중복이지만 음     난 화장해도 이런느낌 안나겠지?ㅋㅋㅋ여튼 넘 예쁘다!예쁘단말밖에 생각안남 ㅋㅋ넘예쁨      )그중,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송지효 선글라스, 오연서 선글라스로 유명해요!런닝맨 촬영차 중국에 입국하며 찍힌 송지효 사진과 최근 공항에서 찍힌 오연서 사진으로 유명해졌어요.특히 오연서 공항패션에 함께 코디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보자마자 완전 한눈에 반해버린 거 있죠 >.<오연서만의 시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프레임과 안경테의 색상이 달라, 룩의 포인트가 되어 더욱 예쁘더라고요!♥꽃영지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이크미 레밍 애니만 화이트&실버 조합의 프레임, 실버 렌즈 모델이구요!정확한 품명은  Lemming ANIMAN(레밍 애니만)_mgc | Light Silver 예요!꽃영지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소개해드렸던 제품이기도 하죠 :D너무나 맘에 들어서 하루빨리 잇님들께 소개 드리고 싶었던 제품! ♡페이크미 선글라스는 하얀색 틴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이 틴케이스는 또 까만 케이스 슬립 안에 들어있어요!케이스 슬립 위에 적힌 to be like 는 이번 2016 컨셉이구요! 까만 바탕 중앙에 쓰여있는 to be like 가 참 느낌 있죠 :3틴케이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선글라스 파우치가 딱!!하얀 틴케이스를 열었더니 하얀 선글라스 파우치가 있고 요런 깔맞춤 너무 좋아요! ♡. ♡틴케이스도 얇고 튼튼해서 따로 액세서리 보관하기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손색없구요! ;P선글라스는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 있지만 안경테, 프레임 모두 비닐에 꼼꼼하게 싸여 있어요.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돼 배송되니 도중에 스크래치 날 염려도 없답니다 :)페이크미 패키지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틴케이스와 틴케이스 슬립, 보증서와 2016 컨셉 이미지 카드, 선글라스 파우치에 선글라스 클리너까지.패키지 속 모든 구성품 하나하나가 다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는 선글라스 모양대로 딱딱한 홈이 나 있어요.그래서 파우치 안에 선글라스를 넣으면 흔들리지 않아 선글라스가 상할 일이 없고, 케이스가 단단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깨질 일도 없어요! :3파우치를 신경 써서 만든 느낌이 가득이에요!보증서는 보증서대로 단단한 종이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 구겨지거나 찢어질 일도 없어요.그리고 보증서를 소지해야만 환불, 교환 또는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챙겨놔야 해요 :) (보증기간 1년)2016 컨셉 이미지 카드!2016 시즌 컨셉 to be like에 맞춘 단단한 카드인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시즌 컨셉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소장가치 충분해요! ♡가끔 선글라스를 구매해도 선글라스 클리너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페이크미 패키지 안에는 하얀 선글라스 클리너까지 포함되어 있었고요!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굉장히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정말 좋아요! :D실버 메탈 프레임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구요.실버 미러 렌즈가 돋보여 너무 예뻐요♡실버+화이트 조합으로 얇은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입체감이 있죠.또한 끝부분이 살짝 위로 올라간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끄는 디자인이에요 :]지금까지 선글라스를 자세하게 보여드렸으니 이제는 착용샷을 보여드릴 차례 :D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은 알이 크니 얼굴이 작아 보이고 밝아 보여서 선글라스 상세샷보다 착용샷이 훨씬 예뻐요! ♡ 캣츠아이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했는데도 밋밋하지 않아요!선글라스 끝 쪽이 직각으로 올라간 캣츠아이 디자인이 아니라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구요! ;^D아라뱃길에서 산책하느라 일반 면 티에 와이드 슬랙스로 굉장히 편하게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도 선글라스 혼자 과하게 튀지 않아요!오히려 하얀 프레임 덕에 티셔츠, 신발과 깔맞춤 되어 편한 캐주얼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사실 꽃영지가 캣츠아이 선글라스가 어울리는 얼굴형이 아니라, 캣츠아이 디자인을 착용하면 셀카만 잘 나오는데- (셀카용 선글라스ㅋㅋㅋㅋ)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의 경우는 캣츠아이 디자인임에도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제품입니다!♥FAKE MEwww.gofakeme.com ▲▲▲페이크미 공식 홈페이지는 요기!꽃영지가 착용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 혹은 다른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D페이크미 공식 인스타그램@FAKEMEEYEWEAR / @FAKEME_OFFICIAL두 계정 모두 공식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에 들어가 보시면 페이크미 소식과 다양한 모델 사진도 보실 수 있어요.)그중,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송지효 선글라스, 오연서 선글라스로 유명해요!런닝맨 촬영차 중국에 입국하며 찍힌 송지효 사진과 최근 공항에서 찍힌 오연서 사진으로 유명해졌어요.특히 오연서 공항패션에 함께 코디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보자마자 완전 한눈에 반해버린 거 있죠 >.<오연서만의 시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프레임과 안경테의 색상이 달라, 룩의 포인트가 되어 더욱 예쁘더라고요!♥꽃영지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이크미 레밍 애니만 화이트&실버 조합의 프레임, 실버 렌즈 모델이구요!정확한 품명은  Lemming ANIMAN(레밍 애니만)_mgc | Light Silver 예요!꽃영지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소개해드렸던 제품이기도 하죠 :D너무나 맘에 들어서 하루빨리 잇님들께 소개 드리고 싶었던 제품! ♡페이크미 선글라스는 하얀색 틴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이 틴케이스는 또 까만 케이스 슬립 안에 들어있어요!케이스 슬립 위에 적힌 to be like 는 이번 2016 컨셉이구요! 까만 바탕 중앙에 쓰여있는 to be like 가 참 느낌 있죠 :3틴케이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선글라스 파우치가 딱!!하얀 틴케이스를 열었더니 하얀 선글라스 파우치가 있고 요런 깔맞춤 너무 좋아요! ♡. ♡틴케이스도 얇고 튼튼해서 따로 액세서리 보관하기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손색없구요! ;P선글라스는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 있지만 안경테, 프레임 모두 비닐에 꼼꼼하게 싸여 있어요.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돼 배송되니 도중에 스크래치 날 염려도 없답니다 :)페이크미 패키지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틴케이스와 틴케이스 슬립, 보증서와 2016 컨셉 이미지 카드, 선글라스 파우치에 선글라스 클리너까지.패키지 속 모든 구성품 하나하나가 다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는 선글라스 모양대로 딱딱한 홈이 나 있어요.그래서 파우치 안에 선글라스를 넣으면 흔들리지 않아 선글라스가 상할 일이 없고, 케이스가 단단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깨질 일도 없어요! :3파우치를 신경 써서 만든 느낌이 가득이에요!보증서는 보증서대로 단단한 종이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 구겨지거나 찢어질 일도 없어요.그리고 보증서를 소지해야만 환불, 교환 또는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챙겨놔야 해요 :) (보증기간 1년)2016 컨셉 이미지 카드!2016 시즌 컨셉 to be like에 맞춘 단단한 카드인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시즌 컨셉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소장가치 충분해요! ♡가끔 선글라스를 구매해도 선글라스 클리너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페이크미 패키지 안에는 하얀 선글라스 클리너까지 포함되어 있었고요!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굉장히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정말 좋아요! :D실버 메탈 프레임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구요.실버 미러 렌즈가 돋보여 너무 예뻐요♡실버+화이트 조합으로 얇은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입체감이 있죠.또한 끝부분이 살짝 위로 올라간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끄는 디자인이에요 :]지금까지 선글라스를 자세하게 보여드렸으니 이제는 착용샷을 보여드릴 차례 :D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은 알이 크니 얼굴이 작아 보이고 밝아 보여서 선글라스 상세샷보다 착용샷이 훨씬 예뻐요! ♡ 캣츠아이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했는데도 밋밋하지 않아요!선글라스 끝 쪽이 직각으로 올라간 캣츠아이 디자인이 아니라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구요! ;^D아라뱃길에서 산책하느라 일반 면 티에 와이드 슬랙스로 굉장히 편하게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도 선글라스 혼자 과하게 튀지 않아요!오히려 하얀 프레임 덕에 티셔츠, 신발과 깔맞춤 되어 편한 캐주얼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사실 꽃영지가 캣츠아이 선글라스가 어울리는 얼굴형이 아니라, 캣츠아이 디자인을 착용하면 셀카만 잘 나오는데- (셀카용 선글라스ㅋㅋㅋㅋ)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의 경우는 캣츠아이 디자인임에도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제품입니다!♥FAKE MEwww.gofakeme.com ▲▲▲페이크미 공식 홈페이지는 요기!꽃영지가 착용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 혹은 다른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D페이크미 공식 인스타그램@FAKEMEEYEWEAR / @FAKEME_OFFICIAL두 계정 모두 공식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에 들어가 보시면 페이크미 소식과 다양한 모델 사진도 보실 수 있어요.MBK 사장님의 인사말로 프레스 컨퍼런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 전시될 차량입니다.

인트로 화면도 역시 웅장하네요.첫 번째, SL63AMG 가 언베일링 됩니다.

하드탑 컨버터블의 지존인 SL63AMG가 탑을 오픈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이벤트 Mercedes AMG S 63 Carbriolet 과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C200 Carbriolet 이 등장합니다.

 C200 Carbriolet 이 먼저 등장합니다.

다이아몬드 전면 그릴과 AMG 패키지가 적용된 듯, 전면 인테이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기본적인 사양은 C200 쿠페와 비슷할 듯 보이고요.이 장면에서, 아 연예인이 몰고 나오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캘리퍼와 로터 그리고 휠은 C200 쿠페와 동일한 듯 보입니다.

아, 뒷모양 역시 이쁘네요.Mercedes AMG S 63 Carbriolet 의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리어램프.밤마다 눈에 아른거릴 듯 보입니다.

ㅎㅎ요즈음 가장 관심이 가는 이 휠, 디자인이 참 이쁘네요.C200 Carbriolet 소프트탑 오픈 영상입니다.

뒤 범퍼에도 역시 에어벤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 뒤태. 벤츠 엠블럼에서는 카메라가 나올 듯 보이고요.뒷모습, 아주 맘에 쏙 드네요.이리 봐도 이쁘고, 저리 봐도 이쁘네요. ㅎㅎMercedes AMG S 63 쿠페를 시승하면서 크루징 하는 느낌을 받았었는데...역시 차는 좀 길어야 제맛입니다.

C200 Carbriolet 을 타고나온 분은 배우 오연서 씨입니다.

사진으로 감상하세요.Mercedes AMG S 63 Carbriolet를 타고 나온 연예인은 배우 이서진 씨입니다.

왜 사진이 몇 장 안되냐고요? 전 남자니까요.그래서 이서진 씨 사진도 몇 장 더 올라갑니다.

역시 잘생기셨네요. 이서진 씨.반가운 인사말을 전하는 오연서 씨.이렇게 셀럽으로 부산모터쇼 행사에 초대받으신 두 분.연서 씨 사진 퍼레이드 나갑니다.

MBK 사장님도 연서 씨만 보네요. 기념사진을 찍고.차량과 포즈를 취하시는 이서진 씨.기분 좋아 보이는 MBK 사장님.이서진 씨와도 사진 좀 찍어주시지...아차, 이서진 씨와 사진 좀 찍어야 하는데...하지만, 사장님 마음은 이미 연서 씨에게로.응? 서진 오빠 삐지겠는데...그냥 사장님하고 사진 많이 찍어야겠다.

아, 난 그냥 혼자 사진 찍어야겠다.

급 우울해 보이는 이서진 씨.밝아도 너무 밝아 보이는 연서 씨.레이싱모델 언냐가 등장합니다.

역시 포즈는 레이싱언냐.이상입니다.

오연서사인회 다녀온 사진을 인스★에 올렸더니 인친님들 반응이 뜨겁더라구요.자세한 사진과 엔시아의 핫한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그 전에 안구정화 먼저 하고 가실게요



이쁘지 말입니다.

얼굴도 너무 작지 말입니다.

entia 엔시아 모델 오연서사인회가롭스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되었지요.일명 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는 엔시아 제품의 모델로싱그럽고 청순한 외모가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들어요.엔시아 화장품을 이젠 롭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니 더 반갑네요.사인회에 참석하려고 줄서신 분들이 많으시죠.드라마나 CF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오연서씨 팬들이 많더라구요

직접 선물까지 사들고 기다리시는 팬분들도 있었어요^^저는 소셜리포터 자격으로 사인회 입장권을 받아들고 기다리고 있었지요.사인은 물론 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마스크도 선물로 준다하니더욱 기대가 되겠지요^^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며20

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인 엔시아가롭스 매장에 단독런칭 했답니다.

롭스 매장에서 4월 말일까지 엔시아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니엔시아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겠지요^^새로나온 머랭 클라우드 제품들이 눈에 띄는데요.머랭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도 하고 팩도 붙이고

머랭이 요리프로그램에서만 인기가 아니라화장품에서도 머랭 클라우드를 활용하면 이뻐지는군요^^비타민 폭탄나무인 카카두플럼에서 추출한 성분이 전제품에 들어있어서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는가봐요

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클렌징폼, 머랭클라우드 마스크, 스마일 썬크림,텐더 모이스터 올인원 클렌져 등등가격할인중이라 더욱 끌리지요

[오연서] 결국 이렇게


거품나는 머랭 버블팩은 너무 신기하니 당장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뽀얀 머랭거품으로 부드럽게 얼굴에 팩하는 기분^^마스크 한장에 4천원인데, 할인해서 2800원이라니 몇개 쟁여두면 좋겠지요.미세먼지로 세안을 여러번 꼼꼼하게 하게 되는데요.앰플성분으로 끝장보습은 물론, 당김이 적은 클렌징폼도 사용해볼려구요.저도 줄서서 대기하다가 오연서 씨에게 사인을 직접 받았는데요.악수까지 청해주시고 너무 예쁘게 웃어주시더라구요

화사한 원피스까지 너무 예뻐서 자연스레 저는 오징어가 되었다는...ㅋㅋ히히

글씨도 어찌나 이쁘게 쓰시는지기분좋게 싸인 받아왔네요^^돌아다니느라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에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마스크 하나 올려줘야겠어요!롭스 매장에서 4월 말일까지 엔시아 전제품 30%할인한다니 참고하세요.MBK 사장님의 인사말로 프레스 컨퍼런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부산모터쇼에 전시될 차량입니다.

인트로 화면도 역시 웅장하네요.첫 번째, SL63AMG 가 언베일링 됩니다.

하드탑 컨버터블의 지존인 SL63AMG가 탑을 오픈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이벤트 Mercedes AMG S 63 Carbriolet 과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C200 Carbriolet 이 등장합니다.

 C200 Carbriolet 이 먼저 등장합니다.

다이아몬드 전면 그릴과 AMG 패키지가 적용된 듯, 전면 인테이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기본적인 사양은 C200 쿠페와 비슷할 듯 보이고요.이 장면에서, 아 연예인이 몰고 나오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캘리퍼와 로터 그리고 휠은 C200 쿠페와 동일한 듯 보입니다.

아, 뒷모양 역시 이쁘네요.Mercedes AMG S 63 Carbriolet 의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리어램프.밤마다 눈에 아른거릴 듯 보입니다.

ㅎㅎ요즈음 가장 관심이 가는 이 휠, 디자인이 참 이쁘네요.C200 Carbriolet 소프트탑 오픈 영상입니다.

뒤 범퍼에도 역시 에어벤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 뒤태. 벤츠 엠블럼에서는 카메라가 나올 듯 보이고요.뒷모습, 아주 맘에 쏙 드네요.이리 봐도 이쁘고, 저리 봐도 이쁘네요. ㅎㅎMercedes AMG S 63 쿠페를 시승하면서 크루징 하는 느낌을 받았었는데...역시 차는 좀 길어야 제맛입니다.

C200 Carbriolet 을 타고나온 분은 배우 오연서 씨입니다.

[오연서] 궁금증 해소

사진으로 감상하세요.Mercedes AMG S 63 Carbriolet를 타고 나온 연예인은 배우 이서진 씨입니다.

왜 사진이 몇 장 안되냐고요? 전 남자니까요.그래서 이서진 씨 사진도 몇 장 더 올라갑니다.

역시 잘생기셨네요. 이서진 씨.반가운 인사말을 전하는 오연서 씨.이렇게 셀럽으로 부산모터쇼 행사에 초대받으신 두 분.연서 씨 사진 퍼레이드 나갑니다.

MBK 사장님도 연서 씨만 보네요. 기념사진을 찍고.차량과 포즈를 취하시는 이서진 씨.기분 좋아 보이는 MBK 사장님.이서진 씨와도 사진 좀 찍어주시지...아차, 이서진 씨와 사진 좀 찍어야 하는데...하지만, 사장님 마음은 이미 연서 씨에게로.응? 서진 오빠 삐지겠는데...그냥 사장님하고 사진 많이 찍어야겠다.

아, 난 그냥 혼자 사진 찍어야겠다.

급 우울해 보이는 이서진 씨.밝아도 너무 밝아 보이는 연서 씨.레이싱모델 언냐가 등장합니다.

역시 포즈는 레이싱언냐.이상입니다.

미리 사는게 맘 편하더라구요 ^_^ ㅎㅎ제가 입은모습 보다는....이웃님들의 안구정화를 위해 ㅋㅋㅋ오연서 그라치아 화보로 올려봅니다전 운동좀 하고...ㅋㅋㅋ얼마전 종영한 돌아와요 아저씨에서재밌는 연기를 선보인 오연서

원래도 예쁜데 이번 그라치아 화보에서는더 예뻐보여요 ♡보자마자 감탄 한 네오프렌 일체형 웨트수트!반지퍼 오픈형이라 입고벗기 편할것 같아요

네오프렌 소재라 활동성도 좋고,체온유지에도 좋구요 ^-^그리고 도톰하고 탄성있는 소재라몸매 보정에도 도움이 됩니다!!!뱃살 고민되신다면..네오프렌으로 고고 ㅎㅎ이 도트!!! 넘 귀엽죠? >_<취향저격 ㅎㅎ같은 디자인으로 팬츠도 있더라구요

이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제가 사러갔을땐 매장에 없었는데 ㅠㅠ오연서 화보 보니 넘 예쁘네요

다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장 가야겠어요 ㅎㅎUPF+ 소재를 사용해서자외선 99% 이상 차단!!!바닷가, 워터파크 등 물놀이 할때 딱 좋겠죠

타는것 둘째치고전 햇빛알러지가 있어서 ㅠㅠ긴팔로 자외선 차단해줘야해요

깔끔한 기본형!신축성과 복원력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라활동성이 더 강화되었다고 해요 :)래쉬가드 끝단에 보면 고정 스트링이 있는데요비치팬츠 스트링과 연결해서수중활동할때 뱃살노출을 방지해줄수 있어요 ㅋㅋ저에게...필요하네요 ㅎㅎ몸매 좋은 분들께 추천하고픈크롭탑!!! ㅠ.ㅠ오히려 드러내는게 더 날씬해보인다고 하죠비키니가 그런 효과!허리 날씬한 분들은 요런거 입으면더 예쁠듯 해요

바지도 넘 예쁘죠


요즘은 이런 기능성 의류들도 참 예쁜 디자인으로 잘 나오는것 같아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래쉬가드는패턴이 다양해서고르는 재미가 더 있더라구요 ㅎㅎUV차단이 월등한 소재를 사용한것도맘에 들구요!일부 제품들은 허리라인을좀 풀어줘서넘 타이트하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니다시 매장에 한번 가야겠습니다 ㅎㅎ비치웨어류는많을수록 좋더라구요

여름 휴가 계획 잡고계신분들은한번 쇼핑 가보세요 ^.^ 배우 정지훈과 이민정, 이하늬, 김인권, 김수로, 오연서, 최원영, 윤박, 라미란 등이 출연합니다보이시한 오연서도 색다르네요

돌아와요 아저씨 , 오연서 ,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_*...원래 예쁘다고 생각한 연예인이긴 했는데돌아와요아저씨 보면서 오연서 매력에진짜 퐁당 빠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예쁜얼굴에 남자역(?)을 하니 더 매력터지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아와요아저씨에 협찬되서올 트렌드컬러가 될 것 같은 립스틱추천제품루미너스솔루션ㅋㅋㅋㅋㅋㅋ디자인이 고급지당ㅋㅋ화장대 위에 올려놔도,파우치안에 넣어다녀도예쁘고 고급진 오연서립스틱 디자인(다 꺼낸 길이)사용한 컬러는12호 로얄퍼플 / 11호 어텀오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얄퍼플은 톤다운된 레드퍼플컬러로 차분하고 고혹적인 느낌어텀오렌지는 톤다운된 오렌지컬러로 상큼한느낌!11호 어텀오렌지 / 12호 로얄퍼플둘다 톤다운된 컬러이기 때문에입술에 바로 올려도 부담없는 컬러들ㅋㅋㅋㅋ보습,영양공급 기능이 있어서촉촉하고 탱탱해보이는 입술을 가질 수 있음ㅋㅋ립스틱 잘못바르면 각질부각 쩔어서 잘 안썼는데오연서립스틱은 발색이 잘되면서도 촉촉해서 넘좋당12호 로얄퍼플 발색샷입술에 올리니 약간 핑크빛(?)이 돌기도 하고발색이 어마어마하게 잘됨....놀랄정도로 잘됨..!!!!!!!거의 립글로즈를 바르는 것 처럼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발색이 잘되서깜짝놀라버렸음11호 어텀오렌지 발색샷여태까지 사용했던 오렌지컬러 립스틱은톤이 1도 안맞아서 진짜 안어울리는컬러였는데라비다 오연서립스틱 어텀오렌지는너무나도 딱 어울리는 오렌지컬러 인생립스틱!오연서립스틱 어텀오렌지를 사용해보니나의 퍼스널컬러는 가을쿨이 아닌가....함..coreana???? ??? ??? ??????? ???? ?? ??storefarm.naver.com오연서립스틱 온라인판매처인코리아나화장품 정식 스토어팜!요기 립스틱에 들어가면 다양한 컬러의 오연서립스틱이 준비되어있음으 오연서 진짜 넘나 예쁜것 오연서립스틱 바르면 오연서처럼 예뻐지나? 요즘 내 데일리립스틱 ♥어텀오렌지♥ 그라치아 화보에서 오연서씨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래쉬가드를 입고 촬영했는데 블랙 도트무늬의 래쉬가드가 넘나 예쁜거 있죠 .요거 딱 마음에 들어서 화보를 막 찾아보기 시작 ㅋㅋㅋㅋㅋDWSW16631_IV,WH,BK_90

100_89,000그냥 보는 것 보다 입으니 훨씬 더 예쁜 것 같지 않나요?래쉬가드 디자인 요즘 다 비슷비슷한데요런 도트무늬는 못본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위에는 심플하게 블랙&화이트로 선택하고바지를 도트무늬로 코디하는 스타일도 예쁘네요 ! 깔끔하면서도 귀여워요 :) 깔끔한 로고 포인트 래쉬가드에 화려하면서도 이국적인플라워 프린트 팬츠를 매치하는 센스 :)이 제품은 UPF+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을 99%이상 차단하기 때문에레저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해요. 게다가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서 활동하기도 편하고 래쉬가드 끝단 내부에 고정 스트링이 있어서 비치팬츠의 스트링과 연결하면 말려 올라가는 일이 없대요.이거 완전 대박 필요한 기능 !!물 속에서 래쉬가드 상의가 올라가는 일이 많잖아요.저 이번에 발리가서 서핑배우는데 래쉬가드가 어찌나 자꾸 올라가던지 ..이거 하나 사야겠네요 ... ㅋㅋㅋㅋ풀집업으로 착장이 편한 풀집업 패턴 래쉬가드에요. 사이드에 포켓이 있어서 간단한 수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팔 부분에 트렌디한 패턴이 있어서 팔도 얇아보이고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닷가에서 이런 이국적인 패턴 입으면 예쁘겠다 ! 제가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크롭탑 패턴 래쉬가드에요. 바디라인을 가장 슬림하게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효과가 짱짱이라는 !물론 몸매가 좀 받쳐줘야겠지만.. 요런 크롭 디자인 입으면의외로 더 날씬해보일 수 있거든요. 네오프렌 일체형 웨트수트에요. 반 지퍼 오픈형이라 착장이 편하고 안에 비키니를 레이어드 해서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1mm 두께 스트레치가 우수한 네오프렌 원단을 사용해서 서핑이나 웨이크보드 탈 때 입기 좋은 스타일이랍니다 .로고와 웨이브 그래픽으로 밋밋하지 않게 깔끔한 포인트를 주고 있는 래쉬가드 디자인. 핑크랑 민트 컬러도 참 예뻐요 ! 걸 크러시 매력을 뿜어내며 멋진 그라치아 화보를 선보인 배우 오연서씨. 그녀가 입어서 더 예뻐보이는 이유도 있겠지만 디스커버리 래쉬가드를 보니 도트와 스트라이프 등의 다양한 패턴과 기본, 크롭, 네오프랜 스윔수트같이 제품군도 다양해서 더 끌려요. 특히 래쉬가드와 비치팬츠의 스트링을 연결해 물 속에서도 상의가 올라가지 않도록 고정해준다는 기능이 대박인 것 같아요.역시 작년 완판 행진을 기록한 브랜드답게, 올해도 멋지네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x 그라치아 영상도 공유할게요 .화보도 예뻤지만 상큼한 오연서씨의 매력이 영상으로 보니 더 빛나네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기능성 좋은 래쉬가드를 찾는다면디스커버리 래쉬가드를 눈여겨보심 좋을 것 같아요 :) - DISCOVERY EXPEDITION 로부터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 )그중,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송지효 선글라스, 오연서 선글라스로 유명해요!런닝맨 촬영차 중국에 입국하며 찍힌 송지효 사진과 최근 공항에서 찍힌 오연서 사진으로 유명해졌어요.특히 오연서 공항패션에 함께 코디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보자마자 완전 한눈에 반해버린 거 있죠 >.<오연서만의 시크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프레임과 안경테의 색상이 달라, 룩의 포인트가 되어 더욱 예쁘더라고요!♥꽃영지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이크미 레밍 애니만 화이트&실버 조합의 프레임, 실버 렌즈 모델이구요!정확한 품명은  Lemming ANIMAN(레밍 애니만)_mgc | Light Silver 예요!꽃영지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소개해드렸던 제품이기도 하죠 :D너무나 맘에 들어서 하루빨리 잇님들께 소개 드리고 싶었던 제품! ♡페이크미 선글라스는 하얀색 틴케이스에 들어있는데- 이 틴케이스는 또 까만 케이스 슬립 안에 들어있어요!케이스 슬립 위에 적힌 to be like 는 이번 2016 컨셉이구요! 까만 바탕 중앙에 쓰여있는 to be like 가 참 느낌 있죠 :3틴케이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선글라스 파우치가 딱!!하얀 틴케이스를 열었더니 하얀 선글라스 파우치가 있고 요런 깔맞춤 너무 좋아요! ♡. ♡틴케이스도 얇고 튼튼해서 따로 액세서리 보관하기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손색없구요! ;P선글라스는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 있지만 안경테, 프레임 모두 비닐에 꼼꼼하게 싸여 있어요.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돼 배송되니 도중에 스크래치 날 염려도 없답니다 :)페이크미 패키지 세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틴케이스와 틴케이스 슬립, 보증서와 2016 컨셉 이미지 카드, 선글라스 파우치에 선글라스 클리너까지.패키지 속 모든 구성품 하나하나가 다 깔끔하고 너무 예쁘죠 ♥선글라스 파우치 안에는 선글라스 모양대로 딱딱한 홈이 나 있어요.그래서 파우치 안에 선글라스를 넣으면 흔들리지 않아 선글라스가 상할 일이 없고, 케이스가 단단해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깨질 일도 없어요! :3파우치를 신경 써서 만든 느낌이 가득이에요!보증서는 보증서대로 단단한 종이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 구겨지거나 찢어질 일도 없어요.그리고 보증서를 소지해야만 환불, 교환 또는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챙겨놔야 해요 :) (보증기간 1년)2016 컨셉 이미지 카드!2016 시즌 컨셉 to be like에 맞춘 단단한 카드인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시즌 컨셉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소장가치 충분해요! ♡가끔 선글라스를 구매해도 선글라스 클리너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페이크미 패키지 안에는 하얀 선글라스 클리너까지 포함되어 있었고요!페이크미 레밍애니만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굉장히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정말 좋아요! :D실버 메탈 프레임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구요.실버 미러 렌즈가 돋보여 너무 예뻐요♡실버+화이트 조합으로 얇은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입체감이 있죠.또한 끝부분이 살짝 위로 올라간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끄는 디자인이에요 :]지금까지 선글라스를 자세하게 보여드렸으니 이제는 착용샷을 보여드릴 차례 :D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은 알이 크니 얼굴이 작아 보이고 밝아 보여서 선글라스 상세샷보다 착용샷이 훨씬 예뻐요! ♡ 캣츠아이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선글라스 하나만 착용했는데도 밋밋하지 않아요!선글라스 끝 쪽이 직각으로 올라간 캣츠아이 디자인이 아니라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구요! ;^D아라뱃길에서 산책하느라 일반 면 티에 와이드 슬랙스로 굉장히 편하게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도 선글라스 혼자 과하게 튀지 않아요!오히려 하얀 프레임 덕에 티셔츠, 신발과 깔맞춤 되어 편한 캐주얼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사실 꽃영지가 캣츠아이 선글라스가 어울리는 얼굴형이 아니라, 캣츠아이 디자인을 착용하면 셀카만 잘 나오는데- (셀카용 선글라스ㅋㅋㅋㅋ)페이크미 레밍애니만 모델의 경우는 캣츠아이 디자인임에도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제품입니다!♥FAKE MEwww.gofakeme.com ▲▲▲페이크미 공식 홈페이지는 요기!꽃영지가 착용한 페이크미 레밍애니만. 혹은 다른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로 들어가 구경해보세요! :D페이크미 공식 인스타그램@FAKEMEEYEWEAR / @FAKEME_OFFICIAL두 계정 모두 공식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에 들어가 보시면 페이크미 소식과 다양한 모델 사진도 보실 수 있어요.오연서사인회 다녀온 사진을 인스★에 올렸더니 인친님들 반응이 뜨겁더라구요.자세한 사진과 엔시아의 핫한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그 전에 안구정화 먼저 하고 가실게요



이쁘지 말입니다.

얼굴도 너무 작지 말입니다.

entia 엔시아 모델 오연서사인회가롭스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되었지요.일명 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는 엔시아 제품의 모델로싱그럽고 청순한 외모가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들어요.엔시아 화장품을 이젠 롭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니 더 반갑네요.사인회에 참석하려고 줄서신 분들이 많으시죠.드라마나 CF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오연서씨 팬들이 많더라구요

직접 선물까지 사들고 기다리시는 팬분들도 있었어요^^저는 소셜리포터 자격으로 사인회 입장권을 받아들고 기다리고 있었지요.사인은 물론 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마스크도 선물로 준다하니더욱 기대가 되겠지요^^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며20

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인 엔시아가롭스 매장에 단독런칭 했답니다.

롭스 매장에서 4월 말일까지 엔시아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니엔시아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겠지요^^새로나온 머랭 클라우드 제품들이 눈에 띄는데요.머랭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도 하고 팩도 붙이고

머랭이 요리프로그램에서만 인기가 아니라화장품에서도 머랭 클라우드를 활용하면 이뻐지는군요^^비타민 폭탄나무인 카카두플럼에서 추출한 성분이 전제품에 들어있어서비타민화장품이라 불리는가봐요

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클렌징폼, 머랭클라우드 마스크, 스마일 썬크림,텐더 모이스터 올인원 클렌져 등등가격할인중이라 더욱 끌리지요

거품나는 머랭 버블팩은 너무 신기하니 당장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뽀얀 머랭거품으로 부드럽게 얼굴에 팩하는 기분^^마스크 한장에 4천원인데, 할인해서 2800원이라니 몇개 쟁여두면 좋겠지요.미세먼지로 세안을 여러번 꼼꼼하게 하게 되는데요.앰플성분으로 끝장보습은 물론, 당김이 적은 클렌징폼도 사용해볼려구요.저도 줄서서 대기하다가 오연서 씨에게 사인을 직접 받았는데요.악수까지 청해주시고 너무 예쁘게 웃어주시더라구요

화사한 원피스까지 너무 예뻐서 자연스레 저는 오징어가 되었다는...ㅋㅋ히히

글씨도 어찌나 이쁘게 쓰시는지기분좋게 싸인 받아왔네요^^돌아다니느라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에엔시아 머랭 클라우드 마스크 하나 올려줘야겠어요!롭스 매장에서 4월 말일까지 엔시아 전제품 30%할인한다니 참고하세요.. 너무 이뻐요...뭘해도 이쁜 얼굴을 가지고 있으시지만전 개인적으로 오연서 긴머리가 이뻐요!!내가 쓰면 환자같을 비니도오연서씨가 쓰니 스타일리쉬해보이네요

미키마우스 모자도 귀엽!!오연서인스타필터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덧글좀 ㅋㅋㅋㅋ립스틱 완판녀!!부스스한 머리조차 느낌있게...옆모습 정말 장난아니지않나요오연서 옆모습 정말 갑!!!!!완전 부러워요


귀엽자나.....!!!돌아와요아저씨 오연서 모음입니다


제가 제대로 좋아하기 시작한 ㅋㅋ왔다장보리때도 이쁘다이쁘다 생각은 많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고일어났는데 저런얼굴이라면 정말 얼마나 행복할까요 ㅋㅋㅋ오연서머리펌은 볼드펌이래요


여신머리정석 ㅋㅋㅋ저렇개 노려봐도 예뻐....딸기롤 말고있는것도 이뻐...우리엄마는 내가 딸기롤 머리에 한거 보고 초딩이냐고 하셨는데... 앞머리 없이 머리를 낮게 묶은 머리오연서 묶은머리이와중에 몸매가...ㅎㄷㄷ필라테스로 몸매관리했다죠!!저렇게 쩍벌하고 인사했을때김수로씨가 빙의된듯 ㅋㅋㅋㅋㅋㅋ햇빛을 받으니 더 밝아진 머리색오연서 입술색 이쁘네용!!남자들의 로망!!!흰색셔츠+하의실종 패션이쁘단 말도 계속하니 지치네요 ㅎㅎ그치만 정말 이쁘네요...착하게 살아서 다음생애엔 저런얼굴로ㅋㅋㅋㅋ 배우 정지훈과 이민정, 이하늬, 김인권, 김수로, 오연서, 최원영, 윤박, 라미란 등이 출연합니다보이시한 오연서도 색다르네요

돌아와요 아저씨 , 오연서 ,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주연이 틀렸다구요? 아니에요! 김보리 눈에는 여기 두 사람이 주연인걸요. 아무렴.   드라마 소개는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게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하는데 설명이 너무 간략하죠. 평범한 41세 가장 김인권(김영수役)는 뇌출혈로 사망하고,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전직 조폭 김수로(한기탁役)는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려다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맙니다.

저승에서 천국행 열차를 탄 그들은 이렇게 죽을 수 없다며 진상짓을 하고! 그런 그들에게 저승에서 일하는 직원 마야(라미란役)는 그들에게 역송체험을 제안(이라쓰고 투입)합니다.

 역송체험, 저승에서 이승으로 역으로 보내지는 체험인데요. 이 역송체험에 의해 김인권(김영수役)은 정지훈(이해준役)으로, 김수로(한기탁役)는 오연서(한홍난役)로 다시 이승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저승에서의 하루는 이승에서의 한 달, 그들이 죽은지 단 하루가 지났을 뿐이지만 그들의 삶은 모든게 바뀌어버렸어요. 아내는 남편을 잊어가고, 사랑하는 여인은 자유를 잃고 감금된 상황. 다시 저승으로 돌아갈 때 까지 남은 시간은 겨우 두 달. 이 영혼들은 자신들을 잃고 잊고 살아가던 사람들에게 어떻게 다시 다가갈까요. 그리고 그들은 아쉬움 없이 이승을 떠날 수 있을까요? 주연은 정지훈 오연서 이지만 김보리 눈에는 오연서 밖에 안 보이는 마법...! 간단하게 만들어본 인물 관계도예요. 김수로가 역송체험을 하게 될 몸은 남자중의 남자였던 김수로와 정 반대인 여리여리하고 예쁘고 연약하고 예쁜 오연서예요. 진짜 예쁨... 김수로인척 연기하는데 예쁨... 심장... 심장아파요... 오연서(구 김수로)는 이승으로 돌아오자마자 이하늬를 찾아요. 이하늬는 스캔들로 이미지가 바닥으로 추락한 상황. 설상 가상으로 소속사 계약문제로 감금 생활을 하며, 자기 때문에 김수로가 죽었다는 생각에 하루 하루를 고통스럽게 보내고 있었어요. 오연서는 그 사실을 알게된 후 맨발로 뛰어 이하늬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자신을 따르던 동생이 나쁜놈의 수하가 되어 이하늬를 괴롭히는 걸 본 오연서.어찌어찌 상황이 흘러, 오연서와 이하늬가 차분하게 대화를 나누게 될 상황이 왔지만 오연서는 자신이 김수로(한기탁 役)라고 말 할 수 없어요. 역송체험의 규칙이기 때문이죠. 김수로가 죽은 후 세상 어디에도 자기 편이 없는 이하늬는 세상 어느 누구도 마음에 담으려 하지 않아요. 오연서는 간절하게 말해요.실제 오연서는 인터뷰를 통해서, 본인이 연기하는 한홍난이라는 캐릭터가 이하늬를 사랑하는 것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한국 드라마에서 (심지어 공중파 SBS 월화드라마 짜요) 이런 캐릭터를 연기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아 배우 오연서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마음도 커져요.http://mstoo.asiae.co.kr/view.htm?no=2016021913505973204#_adtep 오연서 캐릭터는 역대급이라구요... 봐봐, 사랑하던 여자를 지키려다가 사람을 때려서 감옥에 갔어! 전과자가 됐어! 그래도 그 여자만 사랑해! 사랑하던 여자가 한번만 도와달라고 부탁해서! 사랑하던 여자와 그 여자의 아이를 위해서! 다시는 조폭 일 안 하겠다고 결심했는데 사람을 때려! 그러다가 죽었는데도 그 여자를 위해서 다시 돌아와! 다시 돌아와도 그 여자만 사랑해! 미친거 아니에요? 나 죽으라는거지. 이런 클리셰 너무 좋구요. 오연서 진짜 너무 예쁘구요... 진정할게요. ㅎ...물론 극중 오연서(한홍난役)가 cis젠더 여성은 아니고 그렇다고 트랜스 젠더도 아니고 진지하게 분석하고 따지면 퀴어는 아니지만요. 불교에서는 동성애를 전생에 이루어지지 않은 인연이라고 말 하잖아요. 모든 것이 이성애 기반인 이 땅덩어리에서, 은근한 백합향기가 아닌 (외적으로라도) 레즈비언의 사랑이 대중 매체에 표현되고 익숙해지고 긍정적으로 보여지는 요즘 드라마들이 저는 참 좋습니다.

일단 내 눈이 좋대요.  그렇게 이 커플의 분량이 크지는 않지만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가볍고 코믹해서 웃으며 볼만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이 드라마가 잘 되서 브로맨스 못지않은 워먼스도 미디어에서 많이 다뤄줬으면 해요. 그러니까 수목드라마는 돌아와요 아저씨, 같이보기 :♡사진 출처 ;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SubOnline.do?pgm_id=22000009040&pgm_build_id=14401&pgm_mnu_id=41634돌아와요 아저씨 갤러리, 다음 카페 쭉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