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공기청정기


아시다시피 저희는 개들을 키워서 냄새와 털때문에 고민이이만저만이아니였거든요 ㅠㅠ 게다가제가 기관지가 좀 안좋아서..진작에 공기청정기 장만할걸그랬어요 제가산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모델은 APMS-1014D인데요 공기청정기능과 가습이 함께되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 <!!??유해세균제거와 물때방지 그리고 곰팡이제거까지 4계절내내 유용하게 가동시킬것같아요 ㅎㅎ강아지들때문에 걱정많이했는데 애견키우시면 더욱 추천해드리고싶네요??90분에 1번씩 스스로살균해주니 신경쓰지않아도집안에서 맑은공기 마쉴수있어 좋았어요 > <!! 강아지특유의 냄새도 덜하고숨쉬는게 더 상쾌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제일걱정했던 부분이 공기청정기사용하면서 필터문제였는데필터를 4개월에 한번씩 가습필터교체서비스가나와서 위생과 공기청정성능을 유지해주니걱정없겠더라구요??같이간 저희 언니가 구입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모델은 AP-1013F인데요 천연성분 필터시스템으로 청청성능도 좋고 실속까지 챙길수있는모델이에요!??항바이러스 헤파필터가 있어서 유해바이러스 제거 99.99%사멸이래요황사맞춤기능으로 미세한 유해물질까지 제거한다니 황사시즌에도 맘놓고사용할수있을것같아요  ??디자인도 너무 독특해서 예쁘더라구요!! 하지만저는 가습도 같이되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모델이 더 끌렸어요 ㅠㅠㅋㅋㅋㅋㅋ그래도 AP-1013F는 에너지효율3등급에 절전제품이라 전기료도 적게나와서정말 실용적인것같아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는 너무다양한 용도와 기능의 공기청정기가있어서자기가 사용할 필요한 기능이있는 공기청정기로 고르면 될것같더라구요 솔직히 다 좋아보였어요 ㅋㅋ  ??그리고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는 서비스가 잘되어있어서 고객만족도가 높아서 선택하게되었는데 역시 높은이유가 있더라구요 1차필터세척부터 2차도

그리고 최적의 필터교체주기 관리까지!오염도센서점검도해주고 외관클리닝까지!정말 오래오래 세것처럼 슬수있어서 좋겠더라구요??http://happy777.cowaymall.co.kr/ 벌써 인테리어 공사한지 3년이나 되어가는 우리집하지만 제게는 매일 매일이 새로운 우리집이예요 아침에 일어나 햇살이 담뿍 들어올때 또 다르고 해가 질때 또 다르고 밤이 되면 또 다르답니다 물론 아직 아이들이 어지르고 다니는 나이라 매일 청소하기에 급급해 모델하우스 처럼 깨끗하고 정돈된 인테리어는 꿈도 못 꾸지요 ㅎㅎㅎ저도 게을러서 정리하기 싫은 날도 많고요 그래도 돈 들여 공사했으니 이제 가전이나 가구를 들일때도 집하고 어울릴지 더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우리집 공기를 책임지고 있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디자인까지도 참 예쁘지 않아요?처음 봤을때부터 맘에 쏙 들었어요 ? 화이트 앤 블랙 컬러의 외관도 좋았고 필터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외관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실내와 실외 공기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컬러조명도 보기에도 좋고 알기 쉬워서 딱이죠?? 매일 매일 실내, 실외 모두 블루컬러 조명만 들어오게 공기가 맑았으면 좋겠습니다 듀얼파워공기청정기를 집의 다른 곳에 이동할 때에는운반하기 쉽게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여자도 번쩍 들고 옮길 수 있어요 부피는 크지만 무게는 여자도 충분히 들 수 있게 가벼운 편이예요 ? 강력한 탈취 기능이 있는 송풍구는 열어서 청소하기 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 와이파이를 통해 코웨이 앱으로 스마트 컨트롤이 가능하고 실시간 공기질 모니터링이 가능하고밤에는 조명을 꺼서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어요 ? 버튼을 누르는 곳도 살짝 터치만 해도 되어 더욱 깔끔하고요 밤에는 조용한 정음모드로 숙면에 방해되지 않아요 ? 가전이나 가구 다리가 짧으면 청소기가 들어가지 않아 그 안에 생기는 먼지가 계속 신경쓰이는데 이렇게 다리가 높으니 청소할때도 만족스러워요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 오늘처럼 미세먼지 수치가 괜찮은 날에는 창문 열고 환기도 하고 커피 한 잔 들고 음악 틀고 거실에 앉으면 카페같은 느낌의 거실? 우리집 공기를 책임지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그레이 컬러의 우리집 타일 바닥과도 잘 어울리죠?겨울만 아니면 타일 바닥 강추입니다 뭐 겨울에도 난방을 잠깐 하면 타일이 데워져서 오래 따뜻하기도 해요 하지만 난방을 안하면 차갑기가 이루 말할 수가 ㅋㅋㅋ여름엔 정말 시원하고요 물걸레로 청소하기 편하고 대신 스마트폰 절대 떨어뜨리면 안돼요 ㅋㅋㅋ아니면 스마트폰 케이스를 아주 폭신한 걸로 사용해야 해요 ㅎ 예쁘고 먼지 안나는 카펫을 찾고 있는데 안 보이네요 아직 아들내미가 과자도 막 흘리고 음료수도 흘리고 해서 패브릭 카페트는 무리인듯 해요 조만간 꽃시장 가서 꽃 좀 사와야겠어요 역시 꽃이 있으면 집에 생기가 넘치는 것 같아요




워낙 가볍고 코드만 빼서 옮기면 되니까 간단하더라구요 ㅎ   특히 스스로살균 안전가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저도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모든 제품들이 위생?L가 가장 걱정되잖아요위생관리가 안되면 없느니만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가습수조 내부를 스스로살균(전기분해살균수로 99.9% 살균)되는데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이라 더 안전하다고 해요?어쨌든 지금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아침에 일어나면 답답하던 코가 확실히 상쾌해졌어요

식구들도 모두 만족하고 있구요 ㅎㅎ??다른 제품들처럼 3년약정에 공기청정기 가격은 32,400원인데특이한점은 다른 곡청정기들과 달리? 2달마다 관리점검을 나온다고 해요.다른곳은 보통 3-4개얼 이던데,, 가습필터도 4개월마다교체해주고 동급대비 가습량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제품명은 APMS-1014D(10평형) 이에요원래가격은 32,400원인데 여기에 코웨이 제휴할인카드가 있더라구요?신청해서 등록하면 추가로 매월 만원씩 더 할인되요(아래 사진 참고)이렇게 할인받는거 까지 생각하면, 부담스럽게 일시불로 사는거랑 차이가 없어서  필터교환에 위생관리까지? 무료로 받을 수도 있는 대여하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ㅎ ???굿마트에서 저희 언니는 소개사은금 추가로 받고저는 공기청정기 지원금을 잘 받았고 설치후기 올려서 후기사은품으로 영화예매권 까지 받았어요 ㅎ?저도 주변에 소개할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하려구요 ㅎ?이웃님들 혹시 공기청정기, 정수기등등이 필요할땐 굿마트에 문의해보세요 ㅎ??렌탈굿마트 가시면 실제 사용후기도 엄청 많고 다양하게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장단점 비교하기 좋아요ㅎ 암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정말 마음에 들고나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약간의 투자가 전혀 아깝지 않네요!??혹시 더 궁금한거는 굿마트 ☎? ?1 6 6 1 - 8 9 6 6 으로 해보세요 HTTP://cafe.naver.com/bbix[?????=????..] ??? ?????.cafe.naver.com▲ 렌탈굿마트 카페 보러가기 ▲??????마스크 없이 밖에 조금만 나가도 금방 목이 칼칼해지는 느낌이 드네요.요즘에는 송화가루가 날리는 시기라서 공기의 질이 더욱 안 좋게 느껴지네요.?미세먼지란 일반 먼지에 비해 아주 작고 가벼운 먼지로 주로 석탄과 석유 같은 화학연료를 태우거나 자동차 매연으로 인한 배출가스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중국에서 불어오는 편서풍의 영향으로 중국에서 발생한 중금속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날아오는데요.중국에서 50%, 한국에서 50% 정도의 미세먼지가 발생한다고 해요. 미세먼지에 대해서 꼭 중국만 탓할게 아니라 한국에서도 관심을 갖고 미세먼지를 줄이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는 ?현재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어 있고 면역력이 약한 노인과 아이들에게 치명적인 위험물질입니다.

미세먼지는 머리카락보다 얇기 때문에 호흡기에서 걸러지지 않고 바로 폐포까지 침투하여 혈관으로 흡수돼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는 병원에서 위험한 요소로 작용하는데요.치료시 구강 내로 침투하여 치료에 영향을 미치거나 의료장비에 들어가 고장이나 오작동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의료기구의 소독, 멸균기구 뿐만 아니라 깔끔한 실내공기 정화시설 또한 병원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입니다.

??참조은치과병원은 각층 입구와 진료실, 대기실에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어요.?항상 쾌적한 실내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병원의 공기청정기를 관리해주시는 웅진코웨이 코디님이 방문하셔서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해주셨어요.어떻게 필터 교체가 이루어지는지 한번 볼까요???????1층 입구에 있는 공기청정기입니다.

병원에서 환자분들이 가장 많이 오고 가는 곳에 설치해서 먼지들의 실내 유입을 차단하고 있어요.?웅진코웨이 코디님이 먼저 공기청정기의 뚜껑을 열어서 먼지 거름망을 분리해서 잘 세척해 주셨어요.필터는 2단계로 되어있는데 큰 먼지를 걸러내는 필터와 미세먼지같이 작은 먼지를 걸러내는 필터가 있습니다.

?큰 먼지 필터는 먼지를 털어주고 소독을 하고 작은 먼지 필터는 필터 자체를 교체해주세요.??????필터가 회색을 띄고 있네요.원래 필터가 회색이었을까요? ??????하늘색이 원래 필터입니다.

회색은 다 먼지가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하늘색이 회색으로 변색된 것이라고 해요.??교체 시기를 알리기 위해서 변색이 되는 거라고 하는데 색이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나서 조금 놀랐네요.? ?????교체를 마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셨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참조은치과병원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누리세요 :D??미세먼지와 황사, 송화가루가 날리는 이시기에는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은 외출을 삼가하고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서 기관지에 붙어있는 먼지를 배출하는 것이 좋이며 돼지고기에 몸속에 축적된 먼지를 없애는 효능이 있다고 하니 돼지고기를 자주 드시는 것도 좋아요!?????????워낙 가볍고 코드만 빼서 옮기면 되니까 간단하더라구요 ㅎ   특히 스스로살균 안전가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저도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모든 제품들이 위생?L가 가장 걱정되잖아요위생관리가 안되면 없느니만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가습수조 내부를 스스로살균(전기분해살균수로 99.9% 살균)되는데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이라 더 안전하다고 해요?어쨌든 지금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아침에 일어나면 답답하던 코가 확실히 상쾌해졌어요

식구들도 모두 만족하고 있구요 ㅎㅎ??다른 제품들처럼 3년약정에 공기청정기 가격은 32,400원인데특이한점은 다른 곡청정기들과 달리? 2달마다 관리점검을 나온다고 해요.다른곳은 보통 3-4개얼 이던데,, 가습필터도 4개월마다교체해주고 동급대비 가습량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제품명은 APMS-1014D(10평형) 이에요원래가격은 32,400원인데 여기에 코웨이 제휴할인카드가 있더라구요?신청해서 등록하면 추가로 매월 만원씩 더 할인되요(아래 사진 참고)이렇게 할인받는거 까지 생각하면, 부담스럽게 일시불로 사는거랑 차이가 없어서  필터교환에 위생관리까지? 무료로 받을 수도 있는 대여하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ㅎ ???굿마트에서 저희 언니는 소개사은금 추가로 받고저는 공기청정기 지원금을 잘 받았고 설치후기 올려서 후기사은품으로 영화예매권 까지 받았어요 ㅎ?저도 주변에 소개할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하려구요 ㅎ?이웃님들 혹시 공기청정기, 정수기등등이 필요할땐 굿마트에 문의해보세요 ㅎ??렌탈굿마트 가시면 실제 사용후기도 엄청 많고 다양하게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장단점 비교하기 좋아요ㅎ 암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정말 마음에 들고나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약간의 투자가 전혀 아깝지 않네요!??혹시 더 궁금한거는 굿마트 ☎? ?1 6 6 1 - 8 9 6 6 으로 해보세요 HTTP://cafe.naver.com/bbix[?????=????..] ??? ?????.cafe.naver.com▲ 렌탈굿마트 카페 보러가기 ▲????? 미리 스케쥴을 정해두고 전날 연락이 온 후 코웨이 코디분이 방문해요.제품 확인 후 바로 필터 교환 및 관리를 해주셔서 아주 좋습니다.

악!이렇게 먼지가 ㅋㅋㅋㅋ이 앞에 있는 망은 물청소가 가능해서 평소에도 스스로 청소해주면 좋다고 하네요.앞으로 저도 뚜껑열어서 종종 먼지 확인해야겠어요.2개월에 한번씩 코디분이 오셔서 이렇게 헤파필터도 갈아주십니다.

공기중 유해바이러스응 99.9% 제거해준다는 항바이러스필터-교환해주시면서 안쪽도 꼼꼼하게 케어해주셨어요!코디님 짱!!정리 후 다시 코웨이 공기청정기 가동!!확실히 공기청정기 사용하니 집안 공기도 깨끗해지는게 느껴져요.평소엔 잘 모르다가도 제가 여행을 자주가니여행다녀오면 집 공기가 좀 탁하곤 했거든요.근데 이번에 여행가면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켜두고 갔더니집에 딱 문열었을때 공기가 아주 그냥 맑고 좋더라고요!!확실히 공기청정기를 사용할때랑 안할때랑 확 다른 집안 공기-요즘은 황사도 자주 오니 공기청정기의 효과가 더 좋은 듯 합니다.

저도 지인의 소개로 렌탈중인데 제가 이용한 곳은 여기-http://1we.cowaymall.co.kr/??? ????: 1? ??????1we.cowaymall.co.kr대표번호는 1670-6155이고 지인이 소개한 담당자분의 연락처 010-5651-4700도 적어둘테니상담 후 렌탈 하실 분은 문의해보세요!카톡아이디는 코웨이친구이고블로그(  http://blog.naver.com/cowayfriend )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저도 카톡상담후 요 공기청정기로 정하고설치해서 이제 두달 넘게 사용중인데 필터교환서비스도 좋고아주 만족스러워요 :)곰팡이.머리카락.애완동물 털 제거하는 프리필터와미세먼지,세균,곰팡이 및 바이러스 제거하는 천연 항균 기능성필터냄새.유해가스 제거되는 활성탄 탈취필터담배연기 미세분진 제거 기능의 고성능 합성 바이러스 헤파필터  각 필터마다 교체시기가 있구요하트서비를 통해 교체하게 된답니다.

맨 앞의 프리필터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청소 할수 있어요.프리필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고 있어요.프리필터 먼지 보이시나요?헉



!!!한 달 남짓 지난  먼지 좀 보세요 ㅜㅜ공기청정기 없었다면 이 먼지를 다 마시고 살았을 거 아닙니까


ㅜㅜ프리필터는 청소기로 흡입청소가 가능하고물청소도 가능해요


단 물 청소시 꼭!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창착해야해요.  청소 했더니 프리필터가 예전처럼 깨끝해 졌어요^^물기를 완전히 말린 프리필터를 다시 장착!나머지 3개의 필터는 하트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교체하게 될거에요

이제 외관 청소!공기청정기 조작부앞의 틈은  면봉으로 먼지를 제거해줘요.그리고 공기청정기 양옆의 렌즈를 청소해줍니다

 살짝 눌러 커버를 연 후 먼지 유입구.토출구를  젖은 면봉으로 살살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닦아요.공기청정기 렌즈청소는 2개월에 1회 청소해주세요.마지막으로 제습기 수조 청소.어제 비가와서 제습기 작동했더니 세상에


물이 한가득 채워져 있어요^^;우리집 공기중에 저렇게 많은 양의 물이 존재한다니 놀라워요.공기청정기 수조는 물을 비우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한 후 다시 장착해요. 옷장 열어두고  제습기 가동해주면 옷장 안 습기 제거에 효과가 좋구요

비온 날 이불 웬지 축축하다 싶을때 가습기 가동해주면 뽀송뽀송 이불 덥고 잘 수 있어요^^제가 소개한 공기청정기 청소 어렵지 않죠?공기청정기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가정에서도  공기청정기 청소, 자가관리 해줘야해요.봄에는 황사 걱정,여름에는 장마 걱정 우리집은  봄.여름 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로 쾌적하게 생활하고 있어요.공기청정,제습기 하나로 해결!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추천해요

  벌써 인테리어 공사한지 3년이나 되어가는 우리집하지만 제게는 매일 매일이 새로운 우리집이예요 아침에 일어나 햇살이 담뿍 들어올때 또 다르고 해가 질때 또 다르고 밤이 되면 또 다르답니다 물론 아직 아이들이 어지르고 다니는 나이라 매일 청소하기에 급급해 모델하우스 처럼 깨끗하고 정돈된 인테리어는 꿈도 못 꾸지요 ㅎㅎㅎ저도 게을러서 정리하기 싫은 날도 많고요 그래도 돈 들여 공사했으니 이제 가전이나 가구를 들일때도 집하고 어울릴지 더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우리집 공기를 책임지고 있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디자인까지도 참 예쁘지 않아요?처음 봤을때부터 맘에 쏙 들었어요 ? 화이트 앤 블랙 컬러의 외관도 좋았고 필터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외관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실내와 실외 공기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컬러조명도 보기에도 좋고 알기 쉬워서 딱이죠?? 매일 매일 실내, 실외 모두 블루컬러 조명만 들어오게 공기가 맑았으면 좋겠습니다 듀얼파워공기청정기를 집의 다른 곳에 이동할 때에는운반하기 쉽게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여자도 번쩍 들고 옮길 수 있어요 부피는 크지만 무게는 여자도 충분히 들 수 있게 가벼운 편이예요 ? 강력한 탈취 기능이 있는 송풍구는 열어서 청소하기 쉽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 와이파이를 통해 코웨이 앱으로 스마트 컨트롤이 가능하고 실시간 공기질 모니터링이 가능하고밤에는 조명을 꺼서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어요 ? 버튼을 누르는 곳도 살짝 터치만 해도 되어 더욱 깔끔하고요 밤에는 조용한 정음모드로 숙면에 방해되지 않아요 ? 가전이나 가구 다리가 짧으면 청소기가 들어가지 않아 그 안에 생기는 먼지가 계속 신경쓰이는데 이렇게 다리가 높으니 청소할때도 만족스러워요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 오늘처럼 미세먼지 수치가 괜찮은 날에는 창문 열고 환기도 하고 커피 한 잔 들고 음악 틀고 거실에 앉으면 카페같은 느낌의 거실? 우리집 공기를 책임지는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그레이 컬러의 우리집 타일 바닥과도 잘 어울리죠?겨울만 아니면 타일 바닥 강추입니다 뭐 겨울에도 난방을 잠깐 하면 타일이 데워져서 오래 따뜻하기도 해요 하지만 난방을 안하면 차갑기가 이루 말할 수가 ㅋㅋㅋ여름엔 정말 시원하고요 물걸레로 청소하기 편하고 대신 스마트폰 절대 떨어뜨리면 안돼요 ㅋㅋㅋ아니면 스마트폰 케이스를 아주 폭신한 걸로 사용해야 해요 ㅎ 예쁘고 먼지 안나는 카펫을 찾고 있는데 안 보이네요 아직 아들내미가 과자도 막 흘리고 음료수도 흘리고 해서 패브릭 카페트는 무리인듯 해요 조만간 꽃시장 가서 꽃 좀 사와야겠어요 역시 꽃이 있으면 집에 생기가 넘치는 것 같아요




900원으로 해결했어요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렌탈 알아보고 계시는분들 좋은 팀장님 만나서 혜택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시길 바래요

[코웨이 공기청정기] 완전 대박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900원으로 해결했어요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렌탈 알아보고 계시는분들 좋은 팀장님 만나서 혜택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시길 바래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co.kr??? ????: ??? ????baby.cowaymall.co.kr???zhdnpdl코웨이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침대매트리스렌탈코웨이안마의자,반신욕사우나기,연수기,전기레인지,인덕션하이브리드렌지,연수기족욕기,클린워셔,무릅사우나기,리클라이너,음식물처리기 판매? ?마스크 없이 밖에 조금만 나가도 금방 목이 칼칼해지는 느낌이 드네요.요즘에는 송화가루가 날리는 시기라서 공기의 질이 더욱 안 좋게 느껴지네요.?미세먼지란 일반 먼지에 비해 아주 작고 가벼운 먼지로 주로 석탄과 석유 같은 화학연료를 태우거나 자동차 매연으로 인한 배출가스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중국에서 불어오는 편서풍의 영향으로 중국에서 발생한 중금속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날아오는데요.중국에서 50%, 한국에서 50% 정도의 미세먼지가 발생한다고 해요. 미세먼지에 대해서 꼭 중국만 탓할게 아니라 한국에서도 관심을 갖고 미세먼지를 줄이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는 ?현재 1급 발암물질로 분류되어 있고 면역력이 약한 노인과 아이들에게 치명적인 위험물질입니다.

미세먼지는 머리카락보다 얇기 때문에 호흡기에서 걸러지지 않고 바로 폐포까지 침투하여 혈관으로 흡수돼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는 병원에서 위험한 요소로 작용하는데요.치료시 구강 내로 침투하여 치료에 영향을 미치거나 의료장비에 들어가 고장이나 오작동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의료기구의 소독, 멸균기구 뿐만 아니라 깔끔한 실내공기 정화시설 또한 병원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입니다.

??참조은치과병원은 각층 입구와 진료실, 대기실에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어요.?항상 쾌적한 실내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병원의 공기청정기를 관리해주시는 웅진코웨이 코디님이 방문하셔서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해주셨어요.어떻게 필터 교체가 이루어지는지 한번 볼까요???????1층 입구에 있는 공기청정기입니다.

병원에서 환자분들이 가장 많이 오고 가는 곳에 설치해서 먼지들의 실내 유입을 차단하고 있어요.?웅진코웨이 코디님이 먼저 공기청정기의 뚜껑을 열어서 먼지 거름망을 분리해서 잘 세척해 주셨어요.필터는 2단계로 되어있는데 큰 먼지를 걸러내는 필터와 미세먼지같이 작은 먼지를 걸러내는 필터가 있습니다.

?큰 먼지 필터는 먼지를 털어주고 소독을 하고 작은 먼지 필터는 필터 자체를 교체해주세요.??????필터가 회색을 띄고 있네요.원래 필터가 회색이었을까요? ??????하늘색이 원래 필터입니다.

회색은 다 먼지가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하늘색이 회색으로 변색된 것이라고 해요.??교체 시기를 알리기 위해서 변색이 되는 거라고 하는데 색이 너무 확연히 차이가 나서 조금 놀랐네요.? ?????교체를 마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셨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참조은치과병원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누리세요 :D??미세먼지와 황사, 송화가루가 날리는 이시기에는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은 외출을 삼가하고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서 기관지에 붙어있는 먼지를 배출하는 것이 좋이며 돼지고기에 몸속에 축적된 먼지를 없애는 효능이 있다고 하니 돼지고기를 자주 드시는 것도 좋아요!?????????저도 정수기, 비데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제품도 좋고 관리도 잘해줘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아이들 건강을 위해서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게 되었어요.모델명은 APMS-0815C라고 하는 모델인데 집에 신생아나 아기가 있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라는 거죠.설치기사님이 설치를 하려왔는데 시간약속도 잘 지켜주시고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잘 알려주셔서 고맙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친절해서 제가 더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이 제품에는 총 4가지의 필터가 들어가는데 천연항균필터부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까지 거의 완벽하게 공기를 정화를 시켜주는 제품이라서 아기가 있는 집에는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굿슬립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주변 빛에 따라서 스스로 수면 모드로 들어가고 소리도 아주 작게 나는 편이라서 수면에 도움을 준다는 거죠.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알려드릴게요.왜냐하면 열심히 사용해보고 알려드려야 하니까요

ㅎㅎㅎ그리고 이제품은 자연가습이 되는 제품으로 가습과 공기청정기가 하나로 되는 아주 똘똘한 녀석이라는 거죠.특히 일반 초음파 가습기보다 몇천배 작은 수분입자로 나와서 제대로된 습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그리고 전기분해 살균을 해서 스스로 알아서 살균을 해줘서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거죠.거기에 관리까지 받으니까 이보다 더 안전하게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없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편하게 되어있지만 설명을 워낙 잘 해주셔서 기계치인 저가 바로 그 자리에서 배웠다는 거죠.그리고 한번 켜놓으면 알아서 다해주는 제품이라서 뭐 어려울 것도 없구요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고의 방법은?

ㅋㅋㅋㅋ그리고 수유등도 있어서 아기가 잘 때도 편해서 좋았답니다.

저는 출산준비를 할때 꼭 고민하는 부분이 물과 공기인데 모유수유를 해야 하니까 정수기를 걱정을 했구요.24개월때까지는 거의 집에서 아기가 지내야 하니까 공기청정기를 고민을 했답니다.

알아서 스스로 살균도 되면서 가습도 되고 제대로된 필터로 건강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주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이제는 방마다 한대씩을 둬서 사용해보려고 생각중이랍니다.

믿을만한 코웨이가 제일 괜찮다는 거죠

멀티-케어 기능성필터 3. 탈취필터 4.항바이러스 헤파필터 이렇게 4개의 필터가 있고제습공기청정은 열교환기가 수분이 제거된 공기를 만들고, 제습물통은 물을 4.5리터까지 저장해요

가습공기청정은 수분을 함유한 자연가습공기가 만들어지는 기능이에요!공기청정기 사계절 버튼은 모두 터치방식이구요,공기청정, 제습기, 가습기 기능을 선택할수 있어요!불이 들어오는 곳을 보면 청정, 제습 등 가동중인 기능이 보이구요

맨 왼쪽이 전원버튼! 전원 ON할때는 살짝 한번 누르면 켜지고, 끌때는 3

4초 정도 누르면 꺼져요

청정선택버튼은 누를때마다 자동-정음-황사-자동으로 바뀌면서 청정운전 모드 선택이 가능해요^^자동은 센서가 감지한 실내 오염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제품 풍량이 조절되는 편리한 운전모드구요,정음은 풍량을 최소화해서 조용하기 때문에 밤에 잠잘때 사용하면 좋아요

황사모드는 집안에 유입된 황사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운전모드에요! 습도표시등은 현재 및 희망(습도) 표시를 하구요,희망습도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습도로 설정이 가능해요!바로 위에 파랑색 오염염도램프는 공간이 공기질을 표시해주는 램프에요

파랑은 청정, 진보라는 중오염, 빨강은 고오염!!항상 파랑색을 유지하는게 좋겠죠^^풍량은 현재 운전 중인 풍량을 알려주는데, 1,2,3,T까지 바람세기 선택 가능해요

T로 하면 선풍기 바람 처럼 왕시원 ㅋ 꺼짐예약은 밤잠 잘때나 외출할때 많이 사용하는데,1시간, 4시간, 8시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어요

무드는 오염도램프 등을 켜고 끄는 버튼! 밤에는 은근 밝더라구요;; 꺼주면 좋구요

내부건조는 제습 기능 끝나면 내부건조 되는 시간에 켜지구요, 성에제거는 성에제거 운전시 등이 켜져요

물비움은 물통 뺐을때 켜지구요^^많은 기능에 비해 버튼이 많진 않아서 간편해요! 웅진 코웨이 공식인증몰 애플코웨이몰http://apple.cowaymall.co.kr  . 날은 좋아보여도 항상 미세먼지농도가 나쁨이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퇴근하고 집에오면 너무나 코와목이 아팠어요 ..?요즘은 하두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이제서야 장만을 하게되었는데 역시 없는거보다 있는게 훨씬더 상쾌하고 목과 코가 아프지않아서 좋더라구요 !!?? 심지어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1013f는 황사맞춤 기능까지있어서요즘 황사,미세먼지철에 딱인 기종인듯해요!!최단 시간 미세먼지와 황사를 제거하는 황사맞춤 기능으로 미세한 유해 물질까지 제거한다니다른 공기청정기에비해 더 잘 걸러주나봐요? ????그리고 에너지효율 3등급 절전제품으로 전기세를 덜먹으니까 더욱 이득일것같아요 성능은 좋으면서 전기세를 적게먹다보니 .. ??전기료 부담을 말끔하게 덜어준다는 말이 맞는거같아요 실내공기는 ?틀暉構�, 부담되는 전기료 걱정은 말끔하게 이말이 참 공감가네요 공기청정기는 역시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에요 !!????? ?????위사진의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ms-1014d는 ap-1013f에비해  좀더 나가는데요 무려 가습까지되는 공기청정기라서 그런거같아요!! ??요즘은 공기청정기가 가습도된다니 두가지기능을 사용할수있어서 더욱더 좋은거 같네요 ?????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ms-1014d는 90분에 한번씩 스스로샬균하는 안심가습 시스템으로정말 관리를 안해줘도 자기스스로 관리해주니 너무 편할것같아요 유해세균제거와 물때방지, 곰팡이제거 그동안 가습기쓰면서 불편했던 부분을 보완한거 같아요?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는 하고도 4개월에 한번씩 가습 필터교체서비스가 나가는데 2개월에 한번씩 계절별 맞춤형필터를 교체해 가습위생 뿐만 아니라 공기 청정 성능까지 유지시켜주니 알아서 관리해주길 원하는 사람들은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를 하면참 편할것같아요 ㅎㅎ? 1600-9719http://happy777.cowaymall.co.kr/.. 주1회 물로 필터청소를 하는 날에는,아.... 코웨이 공기청정기 덕분에 그나마 이 먼지들을 잡았구나 싶더라구요!아이 방에 이렇게 조금만 창문을 열어놔도 바로 공기청정기가 풀가동되기 시작합니다 ㅋㅋ정말 바깥공기가 안좋긴 안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미세먼지에 황사에 난리도 아니죠

그래도 환기를 안할 수 없으니!!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믿고 환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이렇게 색깔이 바껴요 ㅋㅋ파랑색이 공기질 정상일때고 안좋아질수록 보라-빨강 으로 변하더라구요!창문열면 보라색-빨간색으로 바뀌고작동이 되다보면 다시 파랑색으로 짜잔

공기청정기에서 나오는 바람을 쐬는게 재미있는 아들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으면 신기하게 아이 방에 넣어둔 공기청정기가갑자기 위이---잉 하면서 터보로 돌아가더라구요 ㅋㅋㅋㅋ요리할때는 공기가 나빠진다고 얘기만 들었었는데,실제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항상 우리 아들과 함께 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를 자꾸 건드려서 이렇게 돌려놨어요 ㅎㅎㅎㅎ그래도 공기질관리는 정상적으로 잘 된다는거!!코웨이 코디님이 오셔서 하는 필터 교체 말고,주 1회정도 집에서 겉면필터를 닦아줘야하는데요이걸 할때마다 느끼죠 ㅋㅋㅋ니 덕분에.. 우리 아들이 깨끗한 공기 먹고 살고 있구나..고맙당..먼지 끼어있는거 보이시죠??정말 헐이예요.... 이게 다 공기중에 떠다니는 것들이었다니 ㅠㅠ한달동안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필터 청소하는 날은 정말 피부로 느끼게 되더라구요 >_<실내공기가 정말 중요하구나.. 관리를 꼭 해줘야 하는구나..자가관리법은 다음에 자세하게 한번 설명 드릴게요

이렇게 필터를 물로 살짝 씻어서 말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초간단!간단하니까 더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귀찮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되니까 그렇겠죠?ㅋㅋ한달동안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공기청정 이외에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은 수유등 기능!아이방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가 수유등기능까지 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밤중수유를 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한번씩 잠에서 깨는 날은수유등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덕분에 깨끗한 공기 먹고 살고 있는 우리 유누!실내 공기질 관리는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멀티-케어 기능성필터 3. 탈취필터 4.항바이러스 헤파필터 이렇게 4개의 필터가 있고제습공기청정은 열교환기가 수분이 제거된 공기를 만들고, 제습물통은 물을 4.5리터까지 저장해요

가습공기청정은 수분을 함유한 자연가습공기가 만들어지는 기능이에요!공기청정기 사계절 버튼은 모두 터치방식이구요,공기청정, 제습기, 가습기 기능을 선택할수 있어요!불이 들어오는 곳을 보면 청정, 제습 등 가동중인 기능이 보이구요

맨 왼쪽이 전원버튼! 전원 ON할때는 살짝 한번 누르면 켜지고, 끌때는 3

4초 정도 누르면 꺼져요

청정선택버튼은 누를때마다 자동-정음-황사-자동으로 바뀌면서 청정운전 모드 선택이 가능해요^^자동은 센서가 감지한 실내 오염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제품 풍량이 조절되는 편리한 운전모드구요,정음은 풍량을 최소화해서 조용하기 때문에 밤에 잠잘때 사용하면 좋아요

황사모드는 집안에 유입된 황사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운전모드에요! 습도표시등은 현재 및 희망(습도) 표시를 하구요,희망습도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습도로 설정이 가능해요!바로 위에 파랑색 오염염도램프는 공간이 공기질을 표시해주는 램프에요

파랑은 청정, 진보라는 중오염, 빨강은 고오염!!항상 파랑색을 유지하는게 좋겠죠^^풍량은 현재 운전 중인 풍량을 알려주는데, 1,2,3,T까지 바람세기 선택 가능해요

T로 하면 선풍기 바람 처럼 왕시원 ㅋ 꺼짐예약은 밤잠 잘때나 외출할때 많이 사용하는데,1시간, 4시간, 8시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어요

무드는 오염도램프 등을 켜고 끄는 버튼! 밤에는 은근 밝더라구요;; 꺼주면 좋구요

내부건조는 제습 기능 끝나면 내부건조 되는 시간에 켜지구요, 성에제거는 성에제거 운전시 등이 켜져요

물비움은 물통 뺐을때 켜지구요^^많은 기능에 비해 버튼이 많진 않아서 간편해요! 웅진 코웨이 공식인증몰 애플코웨이몰http://apple.cowaymall.co.kr  저도 정수기, 비데 등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제품도 좋고 관리도 잘해줘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아이들 건강을 위해서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게 되었어요.모델명은 APMS-0815C라고 하는 모델인데 집에 신생아나 아기가 있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라는 거죠.설치기사님이 설치를 하려왔는데 시간약속도 잘 지켜주시고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제가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잘 알려주셔서 고맙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친절해서 제가 더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이 제품에는 총 4가지의 필터가 들어가는데 천연항균필터부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까지 거의 완벽하게 공기를 정화를 시켜주는 제품이라서 아기가 있는 집에는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굿슬립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주변 빛에 따라서 스스로 수면 모드로 들어가고 소리도 아주 작게 나는 편이라서 수면에 도움을 준다는 거죠.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알려드릴게요.왜냐하면 열심히 사용해보고 알려드려야 하니까요

ㅎㅎㅎ그리고 이제품은 자연가습이 되는 제품으로 가습과 공기청정기가 하나로 되는 아주 똘똘한 녀석이라는 거죠.특히 일반 초음파 가습기보다 몇천배 작은 수분입자로 나와서 제대로된 습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그리고 전기분해 살균을 해서 스스로 알아서 살균을 해줘서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거죠.거기에 관리까지 받으니까 이보다 더 안전하게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없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편하게 되어있지만 설명을 워낙 잘 해주셔서 기계치인 저가 바로 그 자리에서 배웠다는 거죠.그리고 한번 켜놓으면 알아서 다해주는 제품이라서 뭐 어려울 것도 없구요

ㅋㅋㅋㅋ그리고 수유등도 있어서 아기가 잘 때도 편해서 좋았답니다.

저는 출산준비를 할때 꼭 고민하는 부분이 물과 공기인데 모유수유를 해야 하니까 정수기를 걱정을 했구요.24개월때까지는 거의 집에서 아기가 지내야 하니까 공기청정기를 고민을 했답니다.

알아서 스스로 살균도 되면서 가습도 되고 제대로된 필터로 건강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주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이제는 방마다 한대씩을 둬서 사용해보려고 생각중이랍니다.

믿을만한 코웨이가 제일 괜찮다는 거죠

.집안 공기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전 지난달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들여놓고 아주 잘했다 싶더라구요.. ㅎㅎ상황별, 계절별 맞춤 청정제습이 가능한 에너지 세이빙 제습 공기청정기랍니다.

여름에는 쾌적하고 청정제습으로 장마철 불쾌지수까지 날려버리고,겨울철에는 결로방지가 되기 때문에 사계절 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봄, 가을 미세먼지 제거


전 요 기능이 맘에 들었지요^^제습도 되고, 공기청정도 되는 제습 공기청정기...디자인도 깔끔한 것이 코웨이 공기청정기의 매력이랍니다.

공기 중 유해바이러스 99.99% 사멸된다는 헤파필터 시스템으로 바이러스 사멸 성능까지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절전모드부터 파워모드까지 에너지 절감율을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 세이빙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정속형 제품 대비 연간 7만원 이상의 전기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니 전기료 걱정이 되었던 것도 걱정 뚝


요렇게 은은한 불빛까지 나와서 저녁때 예쁘더라구요.물론 에너지 절감을 원한다면 불을 끌 수도 있답니다^^제품을 끌 때는 전원버튼을 꾸욱 누르면 꺼지는데, 전원이 꺼진 후 제품 내부에 남아있는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자동으로 일정 시간 동안 내부를 건조시키는 기능도 있어요.청정기능만 사용해도 되고, 청정과 제습을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요.시간설정, 바람의세기, 절전기능까지 버튼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하답니다.

옆 쪽 손잡이와 아랫쪽 바퀴가 있어서 어디든 이동이 아주 편리해요.사이즈가 좀 커서 무거워서 한자리에만 놓아야하나 했었는데 이리저리 움직이기가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가을 가뭄이더라도 날이 쌀쌀해져서 빨래가 빨리 마르지 않을 ?? 제습기능을 사용한답니다.

여름에 더 유용하겠지만, 겨울철에 결로가 있는 집도 많아서 그 때 사용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제습기능을 사용하면 요렇게 물통이 물이 차는 것을 볼 수 있어요.외부에서도 볼 수 있고, 물통의 물이 모두 차면 불이 켜져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옆 쪽 홈쪽을 잡아당기면 쉽게 물통이 빠집니다.

그렇게 많이 돌린 것 같지 않은데 물통에 물이 꽤 차더라구요...요건 그냥 버리면 되니 간단하죠^^뒤 쪽 커버를 열면 필터를 확인할 수 있어요.맨 앞쪽에 극세사망 프리필터는 큰 먼지, 애완동물 털을 제거하는데 요건 자주 세척을 해도 좋습니다.

그 안쪽으로는 천연항균필터, 탈취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로 구성되어 있어요.한달정도 사용했는데 먼지가...ㅜ.ㅜ얼릉 세척하고 말린 후 다시 끼워주었어요.속이 시원하죠^^ 미세먼지나 황사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코웨이 공기청정기 덕분에 좋은 공기 마시며 살고 있습니다.

..ㅎㅎㅎ바퀴가 있어서 이 방 저 방 이동이 아주 쉽더라구요.어제 애들 방청소를 한참 했다죠... 아주 책장에 책이 넘치고, 옷장의 옷도 정리해야하고...3시간 정도를 힘들게 청소했어요...ㅜ.ㅜ다한 후에는 거실에 있던 공기청정기를 옮겨 돌려주니 정말 산뜻산뜻^^공부하는 아이들도 좋은 공기 마실 수 있겠죠


우리집 공기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책임져주고 있어요.제습 공기청정기라서 4계절 상황과 계절에 맡게 사용하기에 아주 유용하답니다.

미세먼지, 황사 이제 모두 물리칠 수 있어요


. 날은 좋아보여도 항상 미세먼지농도가 나쁨이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퇴근하고 집에오면 너무나 코와목이 아팠어요 ..?요즘은 하두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이제서야 장만을 하게되었는데 역시 없는거보다 있는게 훨씬더 상쾌하고 목과 코가 아프지않아서 좋더라구요 !!?? 심지어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1013f는 황사맞춤 기능까지있어서요즘 황사,미세먼지철에 딱인 기종인듯해요!!최단 시간 미세먼지와 황사를 제거하는 황사맞춤 기능으로 미세한 유해 물질까지 제거한다니다른 공기청정기에비해 더 잘 걸러주나봐요? ????그리고 에너지효율 3등급 절전제품으로 전기세를 덜먹으니까 더욱 이득일것같아요 성능은 좋으면서 전기세를 적게먹다보니 .. ??전기료 부담을 말끔하게 덜어준다는 말이 맞는거같아요 실내공기는 ?틀暉構�, 부담되는 전기료 걱정은 말끔하게 이말이 참 공감가네요 공기청정기는 역시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에요 !!????? ?????위사진의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ms-1014d는 ap-1013f에비해  좀더 나가는데요 무려 가습까지되는 공기청정기라서 그런거같아요!! ??요즘은 공기청정기가 가습도된다니 두가지기능을 사용할수있어서 더욱더 좋은거 같네요 ?????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 apms-1014d는 90분에 한번씩 스스로샬균하는 안심가습 시스템으로정말 관리를 안해줘도 자기스스로 관리해주니 너무 편할것같아요 유해세균제거와 물때방지, 곰팡이제거 그동안 가습기쓰면서 불편했던 부분을 보완한거 같아요?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는 하고도 4개월에 한번씩 가습 필터교체서비스가 나가는데 2개월에 한번씩 계절별 맞춤형필터를 교체해 가습위생 뿐만 아니라 공기 청정 성능까지 유지시켜주니 알아서 관리해주길 원하는 사람들은 웅진코웨이공기청정기를 하면참 편할것같아요 ㅎㅎ? 1600-9719http://happy777.cowaymall.co.kr/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