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애 아나운서



 학력은 문정 초등학교를 졸업 문정중학교 졸업 서울 세종 고등학교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심리학과 학사 이지연과 이지애 두 명의 KBS 여자 간판 아나운서는 각각 입사 14년, 8년 만에 정근 KBS를 떠나게 됐다.

 2014년 상반기 프리랜서를 선언했던 이지애가 주식정보 회사 청개구리 투자클럽 브랜드 전속모델로 최근 발탁되기도 했다.

      KBS뉴스,KBS 스포츠 뉴스,아나운서,KBS아나운서,이지애,이지애아나운서  ..왜 생생정보통에 안 나오나 했었더니KBS를 퇴사하면서 방송에서 하차했던거라고 한다.

 입사8년차 라고 하던데...시간이 참 빠르다.

상상플러스에서 봤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군인출신 아나운서, 이지애.예쁘고 귀엽고 친근하다.

     이지애 아나운서 하면 생생정보통과 탑밴드가 가장 먼저 생각난다.

[이지애 아나운서] 최선의 선택


특히 생생정보통은 이지애 아나운서와 전현무 아나운서의 호흡이 참 재밌었던 프로그램인데...앞으로 이지애 아나운서 보고 싶을 것 같은데...어디서 보나?이지애 아나운서도 프리랜서로 금방 나오려나?    입사 8년 동안 공부를 너무 못 했다고, 내실을 채우기 위해 대학원 진학을 했고가정과 공부에 출실하기 위해 퇴사를 한다고 하던데...그렇게 얘기를 하긴 했지만아나운서들 퇴사 이유는 늘 거짓말인 경우가 많아서.    생생정보통 퇴사할 때 찍은 사진인 듯. (생일 때 찍은 사진일까??)이정민 아나운서가 출산 때문에 하차할 때도 저렇게 챙겨주던데.생생정보통 프로그램은 은근 끈끈한게 있는 듯 ^^     예쁘다, 이지애 아나운서 ^^이렇게 하니까 여신같음. 이지애 아나운서의 퇴사는 참 슬픔 ㅠㅠ프리선언은 좀 천천히 봤으면 좋겠는데...      이지애 아나운서의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MBC에서 내가 좋아하던 아나운서인데, 이지애 아나운서랑 둘이 결혼한다고 해서얼마나 놀랐는 지!! ㅠ 둘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이렇게 분위기 있고, 예쁜 웨딩화보도 보고.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자주 보여주세요.    너무너무 예쁜 이지애 아나운서. 김정근 아나운서와 함께.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  이지애 아나운서의 퇴사소식은 정말 가슴이 아픔 ㅠㅠ  ... 제봉선인지 뭔지 암튼 뭐가 튀어 나옴 --;; 더이상 설명하긴 그렇고 뭔말인지 모르는 분들은 걍 보시면 될듯!!이지애 아나운서거 이런 노출을 보여주다니... 예전 상플 첫방보다 더 심하네요.                       갠적으로 이지애 아나운서 광팬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글래머여서가 아니라 정말 웃는 모습이 매력적임..이지애 미니홈피 가보면 글도 많이 남기는데 다 개념있는 글임.. 대부분... 결혼할 남자 좋겟네!..왜 생생정보통에 안 나오나 했었더니KBS를 퇴사하면서 방송에서 하차했던거라고 한다.

 입사8년차 라고 하던데...시간이 참 빠르다.

[이지애 아나운서] 놀랍네요.



상상플러스에서 봤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군인출신 아나운서, 이지애.예쁘고 귀엽고 친근하다.

     이지애 아나운서 하면 생생정보통과 탑밴드가 가장 먼저 생각난다.

특히 생생정보통은 이지애 아나운서와 전현무 아나운서의 호흡이 참 재밌었던 프로그램인데...앞으로 이지애 아나운서 보고 싶을 것 같은데...어디서 보나?이지애 아나운서도 프리랜서로 금방 나오려나?    입사 8년 동안 공부를 너무 못 했다고, 내실을 채우기 위해 대학원 진학을 했고가정과 공부에 출실하기 위해 퇴사를 한다고 하던데...그렇게 얘기를 하긴 했지만아나운서들 퇴사 이유는 늘 거짓말인 경우가 많아서.    생생정보통 퇴사할 때 찍은 사진인 듯. (생일 때 찍은 사진일까??)이정민 아나운서가 출산 때문에 하차할 때도 저렇게 챙겨주던데.생생정보통 프로그램은 은근 끈끈한게 있는 듯 ^^     예쁘다, 이지애 아나운서 ^^이렇게 하니까 여신같음. 이지애 아나운서의 퇴사는 참 슬픔 ㅠㅠ프리선언은 좀 천천히 봤으면 좋겠는데...      이지애 아나운서의 남편, 김정근 아나운서.MBC에서 내가 좋아하던 아나운서인데, 이지애 아나운서랑 둘이 결혼한다고 해서얼마나 놀랐는 지!! ㅠ 둘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이렇게 분위기 있고, 예쁜 웨딩화보도 보고.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자주 보여주세요.    너무너무 예쁜 이지애 아나운서. 김정근 아나운서와 함께.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  이지애 아나운서의 퇴사소식은 정말 가슴이 아픔 ㅠㅠ   학력은 문정 초등학교를 졸업 문정중학교 졸업 서울 세종 고등학교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심리학과 학사 이지연과 이지애 두 명의 KBS 여자 간판 아나운서는 각각 입사 14년, 8년 만에 정근 KBS를 떠나게 됐다.

 2014년 상반기 프리랜서를 선언했던 이지애가 주식정보 회사 청개구리 투자클럽 브랜드 전속모델로 최근 발탁되기도 했다.

      학력은 문정 초등학교를 졸업 문정중학교 졸업 서울 세종 고등학교 졸업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심리학과 학사 이지연과 이지애 두 명의 KBS 여자 간판 아나운서는 각각 입사 14년, 8년 만에 정근 KBS를 떠나게 됐다.

 2014년 상반기 프리랜서를 선언했던 이지애가 주식정보 회사 청개구리 투자클럽 브랜드 전속모델로 최근 발탁되기도 했다.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11월 29일 KBS 생생정보통 진행하시는 모습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11월 29일 KBS 생생정보통 진행하시는 모습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11월 29일 KBS 생생정보통 진행하시는 모습     김경란 이지애 아나운서  11월 29일 KBS 생생정보통 진행하시는 모습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